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드럼의 발전은 어떻습니까?
드럼의 발전은 어떻습니까?
한번은 들소 한 마리를 먼저 죽이고 껍질을 벗긴 소가죽을 나무 그루터기 위에 올려놓곤 했습니다. 이 나무잔은 비어 있고, 포옹이 그렇게 두껍다. 시간이 오래되면 왕왕 이 일을 먼저 잊는다. 장시간 햇볕을 쬐자 들소가죽은 수축하여 빈 나무부두를 단단히 감쌌다.
어느 날 황제가 말을 길들일 때, 우연히 들소가죽 한 조각이 나무 부두 위에 덮여 있는 것을 발견했다. 황제는 손을 뻗어 마음대로 두드렸지만, "펑펑" 하는 소리를 냈다.
황제가 또 힘껏 두드리자 소리가 더욱 커졌다. 황제는 재미를 느껴 막대기 두 개를 찾아 손으로 힘껏 때렸다. 결과적으로, 소리는 천둥과 같다.
이때 황제의 말은 이 소리를 듣고 갑자기 깜짝 놀랐다. 그들은 나무 울타리를 뚫고 모두 달아났다. 황제는 매우 놀라서 부족의 우두머리와 대신을 소집하여 모두에게 어떻게 된 일인지 물었다. 이때 자주 먼저 왔는데, 그가 상황을 좀 묻자, 비로소 문득 깨달았다. 원래 황제가 두드린 것은 더 일찍 자주 마른 들소가죽이었다.
나는 늘 먼저 나무부두를 거꾸로 뒤집었는데, 결과는 텅 비어 있었다. 나는 자주 손으로 그것을 두드리면, 그것은 또한' 쿵쿵' 소리를 낸다. 상현이는 또 큰 사슴 가죽을 찾아 나무부두의 다른 쪽 끝을 덮고 나무 막대기로 쳐서 아까보다 더 크고 더 좋은 소리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종종 이것이 먼저 유용한 물건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황제에게 자세히 연구하여 하나 더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황제가 동의했다.
그는 왕왕 먼저 속이 빈 나무 한 그루를 선택한다. 그는 안쪽을 잘라서 둥글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는 사슴 가죽과 들양가죽을 양 끝에 덮어 한 손으로 옮길 수 있었다. 창호에게 먼저' 드럼' 이라는 이름을 지어달라고 한다.
사슴가죽과 들양가죽이 모두 튼튼하지 않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힘껏 두드리면 깨져서 들소가죽으로 바꿀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들소를 잡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들소는 매우 사나운 동물이기 때문이다. 어떻게 하면 야생 소가죽을 얻을 수 있나요? 나는 늘 큰 나무 밑에 누워 생각하고 있다. 어느새 잠이 들었다.
바로 이때 옥제는 현녀를 9 일 동안 보내 황제가' 손자병법' 을 보내왔다. 이 큰 나무를 지나가자 현녀는 자신이 나무 밑에서 9 일 동안 자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그는 다시 보고 어둠 속에서 적당한 가죽이 없을까 봐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현녀는 9 일 상현을 깨우고 싶었지만, 인간들과 함부로 말을 할 수 없다고 느꼈고, 상현에게 꿈을 꾸어야 했다.
현녀는 9 일 꿈에서 상현에게 동해에 육파산이 하나 있다고 말했다. 산에 괴물이 하나 있는데, 모양은 소 같지만 긴 뿔은 없다. 그것은 발이 하나밖에 없지만, 몸은 놀라울 정도로 커서 평소에도 그다지 활동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이 나타날 때, 바다에는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온다.
그 괴물의 두 눈에서 나오는 빛은 태양과 달처럼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천둥소리보다 더 크다. 이 괴물을 뇌수라고 한다. 뇌수는 하루 종일 바다에서 근심 걱정이 없고, 등을 대고 누워 있는 것을 좋아하며, 뱃가죽을 잡는 것을 낙으로 삼고, 뱃가죽을 때릴 때마다 큰 천둥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일 현녀는 어둠 속에서 소가죽으로, 뇌수의 뼈를 북채로 두드려 산을 흔들고, 위력이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그는 늘 먼저 깨어나는데, 그는 꿈에서 일어난 일을 황제에게 알리느라 바쁘다. 황제는 듣자마자 응룡 장군에게 수영을 할 줄 아는 전문가를 바다로 보내 이 괴물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며칠 후 응룡 장군은 들소와 뇌수를 잡은 뒤 상현의 디자인에 따라 50 일 동안 소가죽 드럼 800 개와 1600 개의 뇌수 닭다리를 만들었다.
전설에 의하면 사슴이 대전하기 전에 황제는 이미 어둠 속에서 800 면의 소가죽 북을 쳤다. 치우의 군대가 황제의 군대 앞으로 돌진했을 때, 황제는 손을 흔들자 팔백면이 일제히 싸우기 시작했다. 치우군은 아직 싸우기 전에 북소리에 엎어져 귀가 멀고 어지러워 모두 비틀거리며 쓰러졌다.
황제의 대군은 기세를 타고 북을 치며 총공격을 일으켜 사슴의 치우를 단번에 소멸시켰다. 이때부터 북은 중국 고대 전쟁에서 없어서는 안 될 도구가 되었으며, 이후 사람들은 이를' 전고' 라고 불렀다.
사실 이것은 단지 전설일 뿐이다. 중국 고대에는 가죽 악기가 대다수를 차지했다. 가죽은 사냥 생활에서 자주 얻을 수 있는 재료이다. 옷을 만드는 것 외에도 각종 타악기도 만들 수 있다. 이 악기들은 그 우렁찬 목소리로 인가가 드문 생활과 생산 환경에서 격려, 행동 조정, 정보 전달, 야생 동물 공포 등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다.
드럼이 더 일찍 출현하여 출토된 문화재에서 발견한 바에 따르면 드럼은 이미 3000 년 안팎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다. 한대 학자 다이승의' 명당 예기' 에 따르면 구이 시대에는 땅이 부풀어 있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가가 만든 토고는 진흙을 틀로 하고, 가죽은 양면으로 하여 풀로 만든 북채를 두드려 만든 것으로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북은 상대에서 매우 유행하는 악기이다. 상주 이후 드럼의 종류가 다양하다. 예기' 에 따르면' 하후씨 발 드럼, 윤영 드럼, 주행북' 이다. "
발북은 아래에 발이 있는 드럼이다. 상대 말기의 쌍조 대식 구리 드럼은 발북이다. 북강의 양쪽에는 버들개지로 장식되어 있고, 북강의 아랫부분에는 네 개의 동물 두상이 있다. 당시의 청동 제련 기술과 주조가 이미 높은 수준에 이르렀기 때문에, 이 구리 드럼의 조형은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이 시기에는 유행하는' 파도 드럼' 과 매우 비슷한 악기가 등장했지만, 이때 드럼은 나무 손잡이에 꿰어져 있었고, 북틀의 양쪽에는 밧줄 두 개가 묶여 있었고, 밧줄의 양쪽 끝에는 구슬이 있었다. 손이 나무 손잡이를 흔들면 두 개의 귀를 북면 위에서 앞뒤로 두드려 소리를 낸다.
이주지관도' 에 따르면 주조는' 북인' 관리제 드럼과 드럼을 전문적으로 설치했다.
시경' 에 기재된 29 개 악기 중 타악기는 2 1 종을 차지하는데, 그중 드럼만 본 드럼, 현고, 직구, 드럼 등이 있다. 큰 사수 밴드에서도 타악기는 드럼, 갈구, 드럼과 같은 타악기를 사용한다.
춘추시대에는 동고가 매우 유행했다. 이 시기에 이 구리 드럼들은 완전히 악기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취사도구와 악기의 역할이었다. 기원전 7 세기가 되어서야 그것은 전문 악기로 사용되었다. 이때 조형이 비교적 안정되어 북위에 가지각색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당시 동고는 통치자 권력의 상징이었고, 나중에는 전쟁에 많이 사용되었으며 제사, 상, 공물의 중무기로 사용되었다.
종북악은 편종과 드럼 위주의 대형 밴드로 서주에서 일어나 춘추전국시대에 성행하였다. 나중에 후베이 수현에서 출토된 증후을종고팀이 바로 이런 음악 형식의 실물 예증이다. 이때 드럼은 리듬과 지휘 기능을 제어하며, 드럼은 거대한 나무 기둥으로 관통한다.
북은 한나라 드럼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그것은 타악기와 관악기를 융합했다. 예컨대 피리와 드럼으로 구성된 피리 드럼 밴드는 의식 음악으로 거대한 드럼을 드럼차에 올려놓고 두 명의 음악가가 차에 서서 두드렸다.
한나라의 백극은 한나라에서 성행하는 대형 종고 밴드이다. 드럼을 위주로 피리, 생, 대나무, 서, 편종, 편종 등의 악기를 배합하다. 사용 중인 드럼은 지앤 드럼과 드럼이다. 영고는 하영 드럼이라는 뜻으로, 큰 드럼 옆에 놓인 작은 드럼이다. 수백 편의 연극에서 리듬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드럼도 있다.
남북조 시대에는 중원과 북방 소수민족의 잦은 전쟁으로 많은 소수민족의 타악기가 중원에 전해졌다. 예를 들면 결고, 허리 드럼, 다라고, 독단북, 모원북 등이다. 이 악기들은 당대에 유행하여, 수당 연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당시 소수민족은 유목생활을 하며 유동성이 강해서 북의 모양도 약간 작아졌다. 운반하기 쉽도록 북강 허리는 안쪽으로 수축하고 북가죽은 끈으로 고정한다. 이런 드럼은 가는 허리 드럼이라고 불리며, 중원의 볼록한 복대북과는 다르다.
수당 시대의 연악은 소수민족 음악과 외래 음악을 융합하여 새로운 풍격을 드러냈다. 수당 시대에는 결구, 허리 드럼, 결구, 무원 드럼, 도단 드럼, 다라 드럼, 루기 드럼, 제나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드럼, 왕구, 드럼, 강호 드럼, 연고 등 거의 20 종의 드럼이 나타났다
송대 초방대악은 악언궁중 가장 성대한 합주 형식이다. 당시 200 개의 드럼과 두 개의 큰 드럼, 두 개의 드럼이 사용되었고,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시켰고, 라인업이 방대하다고 한다. 궁정 제사식과 의례식에 쓰이는 아악은 북조, 북응, 북삽을 많이 사용한다. 군악이나 예의로 드럼 관악기 위주로 수천 명.
원나라는 송나라의 유풍을 계승했고, 궁중 음악에는 검고, 궐, 응응, 금, 레이, 육지, 레이, 치아, 반지, 보 등 12 가지 타악기가 사용되었다. 잔치 부분에는 막대기 드럼, 드럼, 어고, 화음 드럼, 금도금 드럼, 금도금 드럼, 화강 드럼이 있습니다. 그중 김고는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데 많이 쓰인다. 드럼은 높이가 2 미터가 넘고, 북면의 지름은 약 4 피트이고, 북면은 운룡으로 장식되어 있다.
명청 이래 드럼의 수와 종류는 당송 시대가 많지 않았다. 주로 당시 희곡 랩과 민가를 위주로 하고 밴드가 현악기를 중심으로 했기 때문이다. 이 시기에 나타난 드럼은 대부분 서역 허리 드럼으로, 마름모 드럼, 반구 드럼, 북북, 드럼, 허리 드럼, 서고, 팔각 드럼 등을 포함한다.
수천 년의 역사 속에서 드럼은 다른 예술 형식과 끊임없이 융합되어 민족과 지역에 따라 다른 형태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그들은 강직하고 완곡하며 위엄 있고 민첩하여 강렬한 시각적 충격과 심미적 즐거움을 준다. 그것이 전달하는 메시지는 근본적으로 중화민족의 끊임없는 집단정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