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허난 오페라를 듣고 난 후의 반성
허난 오페라를 듣고 난 후의 반성
허난 오페라를 들은 소감
중국 지역 오페라 중 첫 번째인 중국 오페라 삼삼각 중 '2위'.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허난은 줄여서 '유'라 불렸기 때문에 허난 오페라라고 불렸다. 다음은 허난 오페라(Henan Opera)를 듣고 느낀 점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허난 오페라를 감상한 후의 1가지 생각
허난 오페라의 유명 공연가인 장바오잉과 우신핑이 출연한 허난 오페라 영화 '바오칭천'은 1979년에 촬영되어 호평을 받았습니다. 방송부터 유명해요. 사람들이 접한 최초의 컬러 허난 오페라 영화 중 하나인 "바오칭텐"은 우여곡절, 감동적인 스토리, 완전 실제 장소에서 촬영되었으며 우아하고 대중적인 노래, 탄탄한 출연진 등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강력한 사회적 반응을 불러일으켰으며 더 우수한 허난 오페라 연극이 무대에서 스크린으로 옮겨가는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허난 오페라 영화 '바오칭텐'에 대한 사람들의 열광은 오늘날까지도 그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비참하고 강한 진상련, 올곧고 사심 없는 바오 선생, 이익을 위해 부당한 진시메이, 왕따 왕비, 오만하고 이기적인 공주,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친 한기, 재치 있고 열정적인 왕샹예, 진샹롄의 비참한 두 아이들, 이 인물들은 이미 우리의 기억 속에 깊이 스며들어 오랫동안 신선하게 남아 있으며, 우리 영혼의 떨림과 감동은 반드시 우리와 함께할 것입니다. 시간의 길을 따라가는 한 걸음, 여관은 우리가 늙어가는 그날까지 우리의 어린 시절의 꿈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진샹롄, 이 세 단어는 남편에게 버림받은 고통받는 여성의 이미지를 거의 대표하게 됐다. 결혼한 지 10년이 된 그녀는 시부모님을 섬겨야 할 뿐만 아니라, 가난한 집안에서 열심히 공부한 남편을 부양해야 하는 중요한 일도 짊어져야 한다. 가계. 노소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매우 바빴고 그녀는 그 일을 안팎으로 거의 전적으로 담당했습니다. 아무리 고생을 하여도, 아무리 피로를 감내해도, 아무리 노력을 기울여도 그녀는 불평 없이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고등학교에 진학하기를 희망하지만 남편의 골드리스트를 가장 중요한 것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그녀의 가장 큰 소망은 공식적인 아내가 되는 것이 아니라 가난하더라도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살고 가족의 행복을 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떠나기 전 남편이 고등학생이든 아니든 빨리 집으로 돌아가라고 당부했고, 배우자가 된 남편을 만나기 위해 베이징에 간 후에도 여전히 남편을 설득했다. 영광과 부를 쌓고 그녀와 함께 집으로 돌아가 목회 생활을 하십시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거의 농담처럼 보입니다. 자랑스러운 사람에게 이 희귀하고 부러운 삶을 포기하고 시골로 돌아가 가난하게 살도록 설득하는 것은 잘못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 그녀는 가족이 함께 사는 한 아무리 쓰라린 일이라도 달콤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너무 많은 사치스러운 기대를 갖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남편의 마음을 바꾸도록 설득하려는 그녀의 노력은 순수하고 진실하며 강렬했습니다. 그녀는 단지 남편이 그녀와 함께 집에 가기를 원했을 뿐이고, 그와 공주 사이에 일어난 일에 대해서는 그녀는 그냥 놓아두었고, 남편에게 해를 끼칠 생각은 전혀 없었습니다. 남편에 의해 왕자비의 집에서 쫓겨났을 때에도 남편에 대한 그녀의 증오심은 남편이 자신의 뿌리를 잊었다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녀가 왕 총리의 말을 듣고 바오 공에게 불만을 제기한 목적은 단지 남편이 자신과 자녀들에게 돌아가 예전처럼 고난과 기쁨을 누리며 평범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진시메이의 부를 향한 악의적인 욕망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한기가 자신을 죽인 이유를 말했을 때 그녀의 정신은 거의 무너졌습니다. '남편의 하루는 백일의 은혜를 가져온다', '호랑이의 독은 자식을 먹을 수 없다'는 말이 있고, 10년 동안 그와 함께한 고결한 아내는 말할 것도 없고, 게다가 그는 어머니와 아들을 죽이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정의를 위해 죽은 한기가 그녀 앞에 쓰러지자 남편에 대한 그녀의 기대와 환상은 갑자기 강한 원망으로 변했습니다. 그녀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은 낯선 사람은 어머니와 아들에 대한 동정심으로 정의를 위해 자살할 수도 있었지만, 그녀의 남편은 너무 무자비하고 불공정하여 완전히 부유한 삶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그 결과 그녀는 남편에 대해 완전히 절망했고, 고소하겠다는 의지와 결단력을 강화하여 첫째로 자신의 정의를 구하고 둘째로 한기의 복수를 하고 은인의 안식을 누리게 하고자 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녀는 필사적으로 돌진했고, 심지어는 황태자와 황실 후궁, 칙령을 가리키며 “관료들이 서로를 보호하는 일에 관여한다”고 비난하고 세상의 불의를 비난했다. Bao Gong은 사방의 압력을 견디고 심지어 법령에 저항하여 단두대에 올랐을 때 Chen Shimei는 무릎을 꿇고 머리를 숙여 감사를 표했습니다. 원래 온순하고 온유했던 농부 여성이 현실 사회의 잔혹한 억압 속에서도 자신을 이룰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 강인한 여성으로 변모한 그런 사람입니다. 목표를 세우고 저항하기 위해 일어납니다. 물론 결국 배신당한 남편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받고 복수는 갚고 증오는 갚고 친절은 갚았지만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남편을 찾겠다는 그의 아름다운 희망도 산산조각이났습니다. 안도감은 있었지만 행복할 수는 없었다. 결국 이것은 그녀가 가장 원했던 결과가 아니었던 것이다.
이전 인상에서 공바오는 사심 없고 정직한 공무원의 화신에 더해! 이 연극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용감하고 수완이 풍부하며 충성스럽고 정직하며 강한 인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부와 부로 인해 인간의 본성이 왜곡된 진시메이와 지혜로 싸우고, 왕따와 오만한 황고와 왕세자와도 지혜로 싸우며, 세상에서 공평과 정의를 수호하라는 명령에도 저항하는 그의 영광스러운 모습은 바로 그의 모습이다. 훌륭하고, 훌륭하고, 감동적입니다. 처음에 그는 Chen Shimei에게 자신의 실수를 연민과 연민으로 바로잡도록 설득했는데, 이는 매우 진실했습니다. 그러나 Chen Shimei는 이를 경멸하며 웃으며 Bao씨를 조롱했습니다. 바오 씨는 화를 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내려놓고 천시메이에게 진심으로 조언했습니다. "바오 정이 나를 놀리는 것이 아니라 무슨 일이 생기면 당신이 혼란스러워하는 것입니다.
먹는 면에서는 집에서 만든 음식을 먹는 것이 좋고, 거친 옷을 입는 면에서는 집에서 만든 음식과 거친 옷을 입는 것이 아내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저는 천시메이에게 '직접 인정하고 다시는 과거를 언급하지 말라'고 설득하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아내와 자녀를 인정하고 잘못을 인정하기만 하면 우리는 당신이 세상에서 지은 모든 죄를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 목적은 그들의 가족이 다시 화해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고통을 겪은 진씨 가문의 어머니와 아들에게 최고의 결과입니다. 부로 인해 양심이 눈이 먼 천시메이는 자신의 죄를 인정하기를 거부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힘을 이용해 법정에서 고함을 지르고 이로 인해 바오공은 실망하고 그의 아내가 그러길 바라며 법정에 갑니다. 그에게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마지막 기회를 주도록 설득했습니다. 그러나 Chen Shimei는 그녀에 대한 감사를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대중이 보는 앞에서 진샹롄을 죽이려고 칼을 뽑았습니다. , Bao Gong은 그를 완전히 간절히 원했기 때문에 그를 정의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황제의 숙모와 나라의 여왕의 압력에 직면하여 Bao Gong은 침착성을 유지하고 그들과 교묘하게 싸웠습니다. 황구와의 듀엣을 시작으로:
황구: 당신 말에 따르면 배우자는 어떻게 할 건가요?
공바오: 나라의 법에 관해서요? , 세 조각으로 썰어서 기름에 튀겨줄게요
황구: 범죄를 저지르면 조각으로 자를 수 없어요
공바오: 나예요! 인민의 아버지이자 어머니인 관리.
황구: 내 제국은 모두 내 것이다.
보공: 송나라의 법은 태조에게 전수된다! > 이 몇 줄의 듀엣에서 황고의 왕따와 바오공의 모습이 엿보입니다. '나의 나라는 내가 결정한다'라는 문구는 얼마 전 인터넷에 널리 퍼진 '아버지는 리강이다'라는 말을 연상시킨다. ,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그것의 복제품입니다. 황제의 눈에는 그녀의 아버지가 황제이고 온 세상이 그녀의 남편이며 법은 그녀의 가족에 속합니다. 백성들이 어찌하여 왕족을 제지할 수 있겠느냐? 송나라의 법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니라. 이 법은 태조가 정한 것이니라. 법을 어기면 서민과 같은 죄를 짓는다”는 성이 다른 배우자는 말할 것도 없고, 법을 엄격하게 집행하는 것을 방해하는 사람은 선황제에 대한 무례한 일이다. 누가 감히 이런 일을 할 수 있겠는가?
바오공과 궈타이의 듀엣에서 몇 대사를 더 발췌해 보겠습니다.
궈타이: 바오정은 관직에 살고 있고 왕실의 월급도 있기 때문에 감히 황제에게 부탁합니다. 그를 참수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황제의 숙모 나는 깊은 궁전에 혼자 있습니다.
Bao Gong: Wei Chen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Bao Zheng, 나는 그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p>
궈타이: 스님의 얼굴을 보지 말고, 부처님의 얼굴을 보지 말고, 물고기의 감정을 보지 마십시오.
바오공: 여유가 있다면. 오늘 천시메이, 법을 어긴 사람들을 어떻게 처벌할 수 있을까요?
나라의 여왕: 황실 고모를 위해서가 아닙니다.
바오 공: 나는 내 충성을 다해야 합니다.
나는 내 나라에 충성하는 것이 아니라 내 주에게 충성합니다.
궈타이: 첸 왕자비를 살려두시면 당신의 공직은 올라갈 것입니다. /p>
바오 공: 궈타이가 무례하게 말하는데, 어떻게 공직을 이용하여 호의를 베풀 수 있습니까? 잘못하면 영원히 악명을 떨게 될 것입니다.
궈타이: 그렇지 않으면. 오늘 첸의 배우자를 석방하지 않으면 즉시 당신을 변경에서 강등시키겠습니다.
보공: 겸손한 장관이 먼저 진시메이를 죽인 뒤 나에게 변경을 떠나라는 사직서를 건넸다.
궈타이: 그만하세요, 용감한 꼬마 바오정, 당신의 범죄는 가벼운 것이 아닙니다.
바오 씨: 첫째, 그는 뇌물을 받지 않고 법을 팔지 않을 것이며, 둘째, 법을 위반하지 않고 개인적인 이익을 선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장관이 사적 범죄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그의 뼈를 긁어 기름에 삶아 천등을 켜야 합니다!
이 듀엣은 바오공의 성실함, 민첩성, 충성심, 권력에 대한 두려움을 고스란히 드러냅니다! . 권력에 의지하여 바오공을 강압하고 유도하는 소프트 전술과 하드 전술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보공은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기 위해 강한 압력을 견뎌냈고, 국태는 사랑하는 의뢰인을 위해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먼저 내려놓고 고위 관리와 후한 급여로 그를 유혹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는 그를 강제로 강등시켰지만, Bao Gong은 전혀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그의 강인하고 결단력 있는 성격은 그를 존경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진시메이를 사면하라는 황실의 칙령이 내려지자, 보공은 충격을 받고 고통스러워하며 더욱 절망에 빠져 노래를 불렀습니다. 머리." 그는 그것을 보내야만 했다. 진의 어머니와 아들은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Qin Xianglian이 모든 사람을 필사적으로 비난했을 때 "나는 은화 300냥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죽을 것입니다. 다시는 불의를 부르짖지 않을 것입니다." "인민의 원한을 갚을 수 없다면 보경천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게다가 법을 엄격히 집행하는 것이 무슨 문제가 있겠는가? 그래서 그는 깨끗한 양심을 가지고 위험을 무릅썼다. 그의 삶은 사람들의 원한을 복수하기 위해 명령과 단두대 Chen Shimei에 저항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Bao Gong의 충실하고 정직하며 용감하고 똑똑하고 사심 없고 배려심 많고 인간적인 이미지가 나타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청중의 기억 깊은 곳에 새겨져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 그들의 마음 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고 영원히 지속될 수 없습니다.
진시메이는 이제 무정한 연인의 대명사가 되었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묵기, 왕귀, 장칭운과 함께 '고대 중국 4대 연인' 중 한 명으로 부를 정도입니다. 그는 고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10년 동안 함께 해온 첫 부인을 버리고 출세를 위해 왕족의 품에 몸을 던졌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책임을 질까 두려워서 친척들을 알아보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실제로 이유가 있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왕향예는 진씨의 어머니와 아들을 인정하기만 하면 황제에게 죄를 용서해 달라고 간청하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게다가 포공이 원할 때 왕비와 고모도 여기에 있었다. 나중에 그를 단두대에 세우기 위해 황제는 다시 내려와 그를 용서했습니다. 이는 황제가 반드시 그에게 자비를 베풀고 그를 고소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왜 그가 친척들과 문제를 일으키고 그들을 죽여야 한다고 주장했는가? 나는 개인적으로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부의 포도주가 그의 마음을 완전히 취하게 했습니다. 당시 가난한 선비에서 황제의 처제, 황실 후궁, 황제의 숙모의 남편까지, 갑작스러운 신분 변화는 그야말로 천차만별이었다. 친척을 인정한다는 것은 부를 위해 부모를 버리고 본래의 비천한 신분을 인정한 불효자, 불의한 사람임을 세상에 보여주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사실임에도 불구하고 그가 언급하기 부끄러운 일이었습니다. 악당으로서 그는 단지 사람들이 기억하기를 원할 뿐입니다. 그는 탁월한 지위를 지닌 왕자이자 배우자이며, 현재도 과거에도 있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공주를 고려하기 위해서이다. 공주는 진씨 어머니와 아들을 받아들인 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당시의 큰 예절에 따르면 먼저 결혼하고 그 규모에 따라 결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공주는 낮은 지위에서 살아야하지 않습니까? 진상련이 첩이 되는 것은 황제의 딸에게도 좋지 않고, 나라의 왕후에게도 좋지 않은 일이며, 황족 전체에게 부끄러운 일입니다. 이것이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이 아닌가? 진상련이 타협하고 작아지려고 해도 그 약속은 바뀔 수 없다. 예로부터 권력과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갖 악행을 저지른 사람들이 셀 수 없이 많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진시메이가 한 일을 이해할 수 있지만 그것에 동의해서는 안 됩니다. 모두가 이렇게 성공하고 나서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친척을 모두 부인하고 처자식까지 죽인다면 세상은 과연 어떨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겠지요. 그러므로 우리는 Chen Shimei의 행동을 이해할 수 있지만 이러한 추세가 지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첸시메이에 관해서라면 꼭 들려주고 싶은 흥미로운 일화가 있다. 실제 Chen Shimei는 Chenniangu라고하며 Rimei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송나라 출신이 아니라 청나라 출신입니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시간 터널을 통과하여 송나라로 갔습니까? 전설에 따르면 그는 호북성 준저우(현재 호북성 단장커우시 일부) 출신이었습니다. 1993년 TV 버전 "바오칭텐"에서는 리링 출신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잘못된 것으로 의심되는 후난) 순치 시대의 진시. 귀주(貴州)의 관직에 있을 때 농촌 주민들을 자주 도우며 인(仁)과 의(仁)에 대한 명성이 널리 퍼졌다. 그러나 나중에는 투자자가 너무 많아 계속할 수가 없어서 가정부에게 다시 오는 사람들을 모두 거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마침 그를 도와주던 동급생이자 친구인 호몽디(Hu Mengdie)가 곤경에 처해 도움을 청하러 왔지만 거절당했다. 이를 본 호멍디는 분개하여 극을 지어 노래하게 되었는데, 이는 널리 유포된 '단두대 사건'의 원형이 되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진시메이는 황제를 속이고, 아버지와 어머니를 버리고, 아내와 자식을 죽여 분노를 표출하는 파렴치한 쓰레기로 묘사된다. 나중에 진시메이의 후손들이 최선을 다해 복수를 했고 심지어 군주에서 이런 종류의 드라마를 부르는 것을 금지했지만, 그 드라마는 들불처럼 퍼져 널리 유포되었고 그들의 노력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못했습니다. 1980년대 천시메이의 고향 후베이의 문화계 인사들이 천시메이의 이름을 지우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는데, 이는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누군가는 진시메이에 관한 이야기가 명나라 만리(萬里) 때 쓰여진 『백가공소』에서 처음으로 등장했다는 점을 지적했는데, 이는 분명히 청나라의 진시학자인 진시메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기껏해야 이중 이름과 성, 그리고 후대의 추측 때문입니다. 그러나 호북의 학자들은 전통극 '귀메이 사건'에 나오는 진시메이의 이미지가 순치 시대의 진시인 진시메이에 대한 암시라고 믿고 반박하기 위해 오래된 현 연대기와 기타 문서를 꺼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요컨대, 이 혼란스러운 인생 경험 사례는 Chen Shimei의 인기를 확대하고 그에게 약간의 미스터리를 추가했으며 미래 세대에 그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제공하고 그를 연구하려는 사람들에게 일련의 문제를 추가하여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관심과 호기심을 사로잡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닙니다.
이 드라마 영화에는 "첸 왕자비, 조급해하지 마세요", "첸 왕자비, 종이를 찢어달라고 누구에게 물어봐도 될까요", "진상련, 내가 올려다볼게"와 바오공 황제의 이모와 나라의 여왕 등과의 듀엣은 매우 흥미롭고 감동적이어서 사람들을 울고, 한탄하고, 놓지 못하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전체 허난 오페라 산업을 대표하는 아리아가 되었습니다. 또한, 허난 오페라 외에도 "보청천"(또는 유명한 오페라)은 북경 오페라, 한 오페라, 회 오페라, 추 오페라, 운남 오페라, 평 오페라, 통주 방자, 진 오페라, 진 오페라, 하북에서 볼 수 있습니다 Bangzi, Huai Diao, Hunan Opera, Yue Opera 및 기타 지역 오페라 "Qin Xianglian", "The Case of Guillotine Beauty", "Pipa Ci", "Chen Shimei"등)의 큰 영향은 분명합니다.
이 영화는 세상의 희로애락, 부침을 보여주고, 봉건사회의 어둠을 폭로하며, 불평등한 사회에 대한 사람들의 증오와 더 나은 삶을 향한 염원을 표현한다. - 자극적이다. 이것은 훌륭한 허난 오페라 영화이며, 사회 관습의 진상이며, 정직한 관리들에 대한 찬가이며, 탁한 것을 휘젓고 순수한 것을 맑게 하며, 더럽고 곪아터지는 냄새나는 피부에 깊숙이 침투하는 극도로 날카로운 무기이다. 봉건사회의 날카로운 검. 허난 오페라를 감상한 후의 2가지 생각
허난 오페라 조양구는 1950년대 후반 양란춘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고 허난 허난 오페라단 3단이 공연한 대규모 현대 허난 오페라입니다. 나오자마자 사회에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도 전역의 전문 및 아마추어 연극단이 공연했으며 대중이 널리 불렀습니다. 전국민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1960년대 초 장춘영화제작소에서는 영화 <조양구>를 제작하여 전국 각지에서 상연하였다.
일행은 장춘에서 영화촬영을 마치고 돌아와 베이징을 거쳐 중앙지도자들을 위해 특별공연을 펼쳤고 마오쩌둥 주석과 다른 중앙지도자들의 환대를 받았다. 수십 년 동안 허난 오페라 조양구는 누구나 아는 이름이 되었고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으며 여러 세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허난 오페라 조양구는 여전히 성에서는 물론 심지어 국가에서도 공연되고 있습니다. 재작년에는 신양시 핑차오구 허난 오페라단이 천륜광장에 있는 허난 오페라 조양구를 순회했으며, 하난 오페라 조양구의 베테랑 배우인 왕산푸와 양화루이의 도움을 받아 많은 사람들이 관람했습니다.
허난 오페라 조양구가 오랫동안 대중들 사이에서 그토록 인기를 얻고, 대대로 불려지고, 영원히 지속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주제가 참신하고 시대적 흐름에 부합한다. 허난 오페라 조양구는 농업 생산과 노동에 참여하기 위해 산간 지역에 정착한 도시 지식인 청년 왕인환(Wang Yinhuan)의 이야기와 험난한 여정을 담고 있습니다. 교육받은 젊은이들이 산으로 가서 농촌에서 일한다는 생각은 1950년대에는 새로운 일이었고, 이는 시대의 흐름에 부합하는 것이었고 매우 참신한 것이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정부에서도 가치를 인정받고 사회, 특히 농촌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둘째, 대본이 잘 쓰여졌다. 조양구의 대본은 내용이나 가사 면에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내용은 건전하고, 줄거리에는 우여곡절과 우여곡절이 있고, 감동적이고 매혹적입니다. 대본은 이해하기 쉽고, 흥미를 끌며, 유머 감각이 강하고, 장소성과 시골감이 강합니다. 대본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아리아와 매우 고전적인 대사가 있습니다. 그 아이스바보다.", "그 사람이 문앞에 올라와서 새벽까지 나를 혼냈고, 일곱시까지 계속 혼났어.", "조양구는 평판이 좋은 곳이라 절대 안 피곤할 것 같아." 평생 여기서 산다”, “이웃들이 그 말을 듣고 눈물 없이 웃었다. “백년 동안 시골에서 그 사람과 섹스하고 싶다”, “처음 시골에 왔을 때 들꽃이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 그런데 이제는 그들을 보면 눈살을 찌푸리고 고개를 흔든다", "한 걸음 물러나 마음 속에 한 덩이의 슬픔을 느낀다", "한 걸음 물러나서 나는 두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이 안 하는 것보다 낫다. 천층산이라도 내 얼굴을 부끄러움에서 가릴 수 없느니라.” 유머러스하고 흥미롭고 대중적이며 오랫동안 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셋째,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 실력이 훌륭하다. 마린, 고걸, 위윤, 왕산푸, 양화루이 등 허난 오페라 조양구의 주연 배우들은 모두 허난 오페라단 출신의 유명 배우들이다. 독특하고 매혹적인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들어보세요. 노래하는 것은 예술적인 즐거움입니다.
하남 오페라 조양구는 건국 이후 보기 드문 고전 영화이자 드라마이다. 특히 수십 년 동안 지속된 예술적 매력과 대중의 인기와 사랑은 더욱 드물다.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오늘날 장이머우(Zhang Yimou), 펑샤오강(Feng Xiaogang), 천카이거(Chen Kaige) 등 우리나라의 유명한 감독과 감독들의 작품은 선풍적이고 히트할 수 있지만, 그들의 작품은 확실히 허난 오페라 조양구의 작품보다 훨씬 나쁩니다. 어떤 독자들, 전문가들, 학자들은 나와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그들은 오페라 조양구나 영화 조양구를 여러 번 보고 싶어할 수도 있다. 허난 오페라 조양구와 같은 수준 높은 작품이 하루빨리 등장해 국민들과 후세들에게 혜택을 주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허난 오페라를 듣고 느낀 점 3가지
또 영화 보러 가야 해서 너무 기쁘다. 어머니는 나에게 "기니피그"를 보느냐 "뮬란"을 보느냐고 물으셨습니다. "단뎐양양, 꼬마양양..." 했더니 결과적으로 '뮬란'을 보게 됐어요.
'뮬란'의 스토리라인에는 우여곡절이 있다. 먼저 누란군이 공격을 가했는데, 위나라가 군대와 말을 모집하고 있을 때, 화목란은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 아버지를 대신하여 군대에 입대했다. 그런 다음 수천 명의 군대와의 전투에서 Hua Mulan은 영웅적으로 적을 죽였습니다. 위치결정 화살을 먼저 쏘고, 적군이 아버지 어머니를 부르짖게 만드는데... 너무 신난다! 그것을 보는 내내 흥분으로 피가 끓어올랐고, 화면 속으로 뛰어들어 영웅적으로 적을 죽여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뮬란은 전쟁을 좋아하지 않지만 싸워야 한다. 그녀는 우연히 장군이 되었습니다. 전쟁에서 Wen Tai는 불행하게도 부상을 입었습니다. Mulan은 Wen Tai가 희생되었다고 생각했으며 그녀는 추락에서 결코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페이샤오후가 뮬란에게 "당신은 산 자를 위해 사시나요, 아니면 죽은 자를 위해 사시나요?"라고 묻자 화뮬란은 꿈에서 깨어나 더 많은 형제들이 죽는 것을 막기 위해 모든 사람에게 무술을 반복적으로 훈련시켰습니다. 병사들을 보호하기 위한 그녀의 행동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아버지를 대신해 군에 입대하려는 화뮬란의 정신은 배울 만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화목란처럼 부모님께 효도하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우리 가족을 더욱 따뜻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