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위생의 발성 원리는 어떻게 소리를 내는가 (2)
위생의 발성 원리는 어떻게 소리를 내는가 (2)
1, 호리병박: 목구멍 장치가 있고, 모양이 호리병박처럼 생겼고, 제작에 두 번 타이어를 만들어야 하는데 공정이 복잡해요. 이런 종류의 허리 근처에서 가장 가늘며, 기류가 여기를 통과할 때, 다시 한 번 가장자리 음향을 일으킬 수 있어, 고음 음역이 적절하게 확장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역, 음역, 음역, 음역, 음역) 몸통이 길어지면서 연주가 더 편리하고 수월하며 음색도 전통적인 계란형보다 부드럽다. < P > 호리병박의 특징:
a. 기음 (모두 평평하게 불어오는 것부터 계산됨) 이상의 음역이 3 도 확장되었다. 그러나 피치 아래의 피치 부분은 3 도 감소했다.
B. 고음을 연주할 때 더 수월하다. C. 인후 장치로 인해 저음 영역의 음색이 영향을 받습니다.
2, 악수: 1 개의 손가락과 엄지손가락 뿌리를 이용해 음공을 조절하는 연주입니다.
3, 원앙 (): 두 음이 다르고 방향이 반대이며 베이스가 연결된 샴 () 을 가리킨다. 이런 위생의 양쪽 끝에는 각각 불기 구멍이 하나 있는데, 상하 발음공은 일반 발음공과 똑같다. 연주할 때 필요에 따라 마음대로 빠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의 특징: 풍부한 음색, 넓은 범위. 그러나 모양이 아름답지 않다. (원래 체형 상태보다) 연주할 때 원앙과 원앙이 잘 바뀌지 않는다. < P > 가 된다. 그리고 음질 변화가 커서 음색이 일정하지 않다.
4, 자모: 크기가 다르고, 방향이 일치하며, 좌우로 연결된 두 개의 샴, 대견과 소견의 음정 관계, 보통 순오도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대견은 g 이고, 소견은 d 이다. 필요에 따라 마음대로 조합할 수도 있습니다.
5, 소머리 훈: 닝샤회족 악기 개선, 1 홀, 음역 저음 5 ~ 고음 2, 안쪽에 방음판, 음색이 둥글고 두껍고 고음이 잘 불며 구멍이 약간 크고 음역이 잘 확장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6. 탄두: 풍씨도훈의 최근 출원된 특허 제품으로, 내부 모조박 () 이 이중강 구조로 만들어져 초급 임의 장악, 고음 () 이 잘 불고 있다. 단점은 불기 쉽지 않다는 것이다.
7. 벼슬녀훈: 빈곡악기는 고대 벼슬녀의 이미지를 주제로 디자인한 것으로, 중국 4 대 명도 중 하나인 옹흥도를 많이 채택하여 유약가마 < P > 가 일절로 변해 용용용용용용용적이고 대범한 기풍을 뽐냈다. 낙엽 무렵, 애절하고 슬픈 고창곡과 함께 납화는 깨끗이 씻고, 당신은 먼 꿈을 기억하고, 천년의 아름답고 서글픈 역사화권 속에서, 호음실, 벼슬녀의 치마자락 나락 춤추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8. 필통: 외관은 필통형처럼 이름지어졌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조롱박, 소머리, 탄두, 필통, 난형 등이다. 다른 견과는 드물다.
9. 배 모양: 배 모양, 가장 고전적인 것. 일반적으로 단강, 8 홀, 9 홀이 대부분입니다. 소리 * * * 잘 울리고, 잘 불어요. < P > 의 연주 기교 < P > 기류 연주 기교 < P > 의 기류 연주 기교는 장음, 기진음, 입술진음 등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은 가스, 손가락, 혀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장음, 기진음, 지진음, 입술진음, 비브라토, 활음, 토음, 타음, 공타음, 순환환기, 쌍토순환 환기, 허송음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 기교들은 연주를 할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것이다. < P > 의 연주 기교에서 장음은 숨결 훈련의 기초이며, 장음 연습을 통해 올바른 호흡방법을 익히고, 좋은 연주 입모양을 키우고, 부드럽고, 포만하고, 순수한 발음을 할 수 있다. 따라서 매일 일정한 시간의 연습을 유지해야 하며, 연습할 때 힘 * * * 과 함께 진행할 수 있으며, 음색은 둥글고 부드럽고 잡음이 없어야 한다.
기진음 또 불러요? 복진음? , 복부 수축력으로 인한 기류 진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기진음은 크고, 작고, 빠르고, 느린 점이 있으며, 실제 연주에서는 음악 내용의 필요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가창성의 멜로디는 균일하고 자유로워야 하고, 격정, 비통한 멜로디는 과장된 기진음 등을 채택해야 한다. 기진음은 음정을 보장하는 전제 하에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으며, 균일하고 매끄러운 것을 요구한다. < P > 립진음은 양손으로 몸을 움직이게 하여 풍문과 바람구멍을 빠르게 앞뒤로 움직이게 하는 특수한 파동음이다. 몸통이 뒤로 움직일 때 불어 오는 구멍이 작아지고, 소리는 낮아진다. 견체가 앞으로 전진할 때 불어오는 구멍이 커지고, 음은 높다. 이런 연주 기교는 늘 신기하고 공허한 의경을 표현할 때 사용한다. < P > 혀류 연주 기교 < P > 토음은 일반적인 연주 기교이다. 열정적이고 신나고 격앙된 곡조를 연주하기에 적합하고, 소리가 튼튼하고 깨끗하고 탄력이 있으며, 리듬은 균일하고 부드러워야 한다. 투음 분단투음 (외침, 단내침 포함), 쌍토음, 가벼운 토침, 공기토침, 입술토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 P > 단외토 (마크 T) 는 올바른 연주구를 유지하는 기초 위에서 혀를 자연스럽게 위로 올리고, 입술의 내변을 살짝 붙이고, 숨을 내쉬면서 빠르게 움츠러들어 공기 흐름이 불구멍으로 뛰어들어 짧고 힘찬 소리를 내는데, 비슷한가? 뱉어? 소리. < P > 단내토 (마크 K) 는 올바른 연주구형을 유지하는 데 있어 혀뿌리가 뒤로 움츠러들어 입천장을 막고 숨을 내쉬면 혀뿌리가 빠르게 앞으로 보내져 공기 흐름이 불어와 짧고 강력한 소리를 내는데, 비슷한가? 라이브러리? 소리. < P > 이중 침은 단일 내침과 단일 외침을 결합한 것으로, 단일 토보다 두 배 빠른 속도로, 그 소리가 비슷합니까? 토쿠? 아니면? 쿠토? , 쾌활하고 열정적 인 곡을 연주하기에 적합합니다. 토음은 소리가 튼튼하고 깨끗하며 탄력이 있고 리듬이 균일해야 한다고 요구한다. < P > 가벼운 토침은 자주 쓰는 토음과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다만 혀의 활동 범위는 짧고 작으며, 토음력이 약해지고, 발성이 가볍고 부드럽고, 비슷한가? 지구? 음, 현악기의 가벼운 흔들림처럼 서정적인 빠른 악곡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 P > 기토는 복부의 힘에 의존하는 갑작스러운 수축과 횡격막의 강력한 상탁으로 공기 흐름이 짧고 힘차게 불기 구멍으로 뛰어들어 소리를 낸다. 유사? 호출? 음, 기토음은 두껍고 둥글지만, 토음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용도가 넓지 않아 특수한 상황에서만 가끔 사용한다. < P > 립침은 윗입술근의 힘에 의지하여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의식적으로 닫히는 순간, 뱃속 기류의 추진력을 이용하여 공기 흐름을 불어 구멍에 입력해 소리를 낸다. 유사? 덤벼들다? 음, 립토발음이 부드러워 약한 기악단의 기음이나 특수한 상황에서만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혀가 곧 혀로 중얼거린다. 혀끝이 살짝 닿아 숨을 내쉬면서 혀끝에 충격을 주면서 혀끝을 지속적이고 빠르게 떨게 하고 보내요? 삑, 삑? 소리. 화설음은 마치 음악을 튕기는 바퀴손가락과 같아서, 특수한 요구가 있을 때만 사용한다. < P > 지류 기교 < P > 비브라토: 손가락으로 음공에 구멍을 빠르게 열고 닫는 동작으로 소리의 파동을 일으킵니다. 비브라토는 크게, 2 도, 3 도, 4 도 비브라토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 각기 다른 작품의 특징과 스타일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브라토 연습은 손가락 운동 기교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연습할 때 손가락이 유연하고 탄력이 있어야 한다. 활음: 익살, 유머, 나지막함, 애처로운 곡에 많이 쓰이는 일반적인 연주 기교로, 이 기교는 표현력 활음, 하강음, 매끄러운 음의 세 가지를 크게 풍부하게 한다.
1. 상활음: 본음을 연주한 후 손가락에 흔적이 없는 위쪽으로 제 2 음 (본음보다) 으로 미끄러지는 동시에 숨을 내쉬는 힘이 그만큼 높아진다.
2. 하강음: 본음을 연주한 후 손가락의 흔적이 없는 방향으로 제 2 음 (본음보다 낮음) 으로 내려가면서 숨을 내쉬는 힘이 그에 따라 약해진다.
3. 매끄러움: 첫 번째 음을 연주한 후 손가락에 흔적이 없는 위 또는 아래로 미끄러져 두 번째 음으로 돌아간 후 제자리로 돌아가는 동시에 숨을 내쉬는 힘이 활음, 상활음을 눌러 구합니다. 매끄러운 소리는 복활음이라고도 하는데, 위와 하강음의 결합체이다. < P > 활음은 음색이 둥글고 리듬이 정확해야 하며, 각 활음의 시작은 가벼운 토토로 연주해야 합니다. 또한 손가락이 미끄러질 때 긴장하지 말고 자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발성은 부드럽고 매끄러워야 하며, 흔적을 들을 수 없다. 증여음은 일반적으로 악문의 끝, 본음이 끝나기 전에 나오는 짧은 장식음으로, 송음이라고도 한다. 증음은 일종의 장식음으로, 본음 값을 거의 차지하지 않고 들을 수 있지만 뚜렷하지는 않다. 연주할 때는 짧고 가볍고 빠르며, 환기는 제때 정확해야 한다. < P > 접음, 본음 위에 2 도, 3 도, 4 도 등 값이 짧은 겹침에 본음으로 가는 음을 더한다. 접음을 연주할 때 손가락은 빨리 열고, 지나가는 동작을 모두 해야 하지만, 뚜렷한 장식음으로 연주하지 말고, 본주를 위주로 해야 하며, 지나가는 소리의 흔적만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접음에는 장단이 있으므로, 서로 다른 풍격, 다른 특징의 작품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해야 한다. < P > 음을 치거나, 손가락으로 본음 구멍을 치거나, 본음 구멍 아래의 음공을 쳐서 본음 구멍이 분리되어 있는 음을 타음이라고 한다. 음을 치는 것도 흔히 쓰이는 연주 기교로, 적절히 사용하면 음악에 색채와 미감을 더할 수 있다. 연습할 때는 손가락의 속도와 힘을 단련해야 하고, 아래 손가락은 망설일 수 없고, 손가락의 탄력은 강해야 하며, 동등한 음을 구분해야 하며, 악문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고, 음표는 분명해야 한다. 가스, 손가락 결합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 P > 음이 비브라토와 겹칠 때, 음이 먼저 울리고, 비브라토가 그에 따라 나오는데, 마치 동시에 나타나는 느낌처럼 들린다. 기억하십시오: 콤팩트하고 호흡이 잘 맞아야 합니다. < P > 공음은 손가락으로 음공을 튕겨, 몸속의 구멍에서 나는 * * * * 소리가 공음을 울리게 한다. 공음을 연주할 때는 연주할 필요가 없고, 본음 구멍을 열고 * * * 잘 울리는 음공을 연주한다. 음정은 청각과 입술로 불면 각도의 크기를 조절하여 조절한다. 공음은 손가락의 힘과 탄력성을 요구하며, 발음이 정확하고, 심오하고 함축적인 멜로디를 연주하며, 자연계의 어떤 특수한 음향 효과를 모방하기에 적합하다. 고음 < P > 고음 < P > 은 고음을 불 때 위로 불어서 입힘을 강화하고 입바람을 줄여야 한다. 고음을 쉽게 불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