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작은 게임 활동 계획서

작은 게임 활동 계획서

소규모 게임 활동 기획서 1

1. 주제 :

운동하고 건강하고 행복해요.

2. 행사 목적:

이 재미있는 스포츠 회의의 목적은 다양한 부서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부동산 팀의 활력과 경쟁력 있는 열정을 보여주고 팀 응집력을 높입니다.

3. 조직 구조:

후원자: 심양 프로젝트 부동산 부서

4. 참가자:

참가자는 모두 자산 관리 회사 부서 직원. 경기 전, 그들은 그룹으로 나뉘어 각 조는 팀 리더와 부심을 선택합니다.

5. 포인트 방식 및 보상 방식:

각 게임은 순위에 따라 해당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1위는 7포인트, 2위는 5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3위는 4점을 획득하며, 불법적인 조작이 있을 경우 매번 3점이 감점됩니다. 대회는 3~4개 팀으로 나누어집니다. (팀 이름은 팀 리더가 결정합니다.) 1등상 1개, 2등상 2개, 3등상 3개가 수여됩니다. 최우수 팀상도 수여됩니다.

6. 대회 시간 및 절차

추첨 시간: 미정, 장소는 적절한 시기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대회 시간: 미정 대회 장소: 판매 현장의 열린 공간

1. 리더가 주최하여 개회식을 발표합니다.

2. 참가 팀 전체가 모여 발표합니다. 순위 및 시상식, 리더가 연설을 하고 폐회를 발표합니다.

경기 전 준비 7가지

현장 사운드 디버깅. 큰 주머니 4개, 스톱워치 4개, 호루라기, 자전거, 나무 블록, 눈가리개 또는 천, 풍선 50개, 의자, 동전, 꽃, 칼, 테이프, 종이, 신문, 인증서, 상품 등.

대회 항목 및 규칙:

항목 1: 함께 풍선 불기

대회 규칙: 각 팀에는 4명의 참가자가 있습니다. 각 그룹의 구성원은 먼저 제비를 뽑으며 4개의 제비에는 각각 "손", "입", "발", "엉덩이"라는 단어가 적혀 있습니다. '손'을 그린 팀원은 부심에게 풍선을 달라고 한 뒤 '입'에 풍선을 주고 '입'에 불어달라고 부탁한 뒤 '손'이 매듭을 묶었다. "발"과 "발"에 주었습니다. 다리로 풍선을 잡고 "엉덩이"로 점프한 다음 "엉덩이"를 사용하여 풍선을 부수십시오. 발이 뒤로 뛰고 있습니다. 한 그룹에는 4개의 풍선이 있으며, 먼저 죽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경주 거리는 10미터이다.

이벤트 2: 캥거루 점프

참가자: 팀당 6명

심판: 명령을 내리는 1명, 시간 기록을 담당하는 4명.

대회 장비: 대형 포켓 4개, 스톱워치 4개. 휘파람 하나.

대회 규칙: 트랙의 각 끝에는 3명의 참가 팀원이 있습니다. 한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는 가방 안에 서서 가방의 다른 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점프한 다음 다른 쪽 끝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가방을 건네줍니다. 릴레이는 마지막 팀원이 손에 자루를 들고 트랙의 반대쪽 끝으로 점프할 때까지 앞뒤로 계속됩니다. 레코더는 시간을 기록하고, 등록하고, 순위를 계산합니다.

프로젝트 3: 돌을 만져 강 건너기

대회 규칙: 각 팀은 2명씩 출발선 뒤의 1, 2번 강돌에 서서 출발한다. 제3의 강돌을 손에 쥐라. 심판의 지시가 있은 후 선수들은 발 아래 강바위를 밟고 교대로 전진했다. 코스는 20미터이다. (참고: 참가 팀원 중 한 명이 결승선을 통과하는 수직면의 강돌을 밟으면 타이밍이 정지되며, 시간이 짧은 팀이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프로젝트 4: '외다리 기차 달리기'

대회 규칙: 각 팀은 8명:

⑴ 8명이 일렬로 늘어서며, 각 사람은 오른발로만 지탱합니다. . 뒤에 있는 사람은 앞 사람의 어깨에 오른손을 얹고, 왼손은 앞 사람의 왼발을 받치고 출발선에 여러 팀이 나란히 서 있습니다. ⑵심판의 지시 후 모든 팀이 함께 퇴장한다. 거리는 30미터입니다. (3) 걸린 시간에 따라 순위를 정하며, 거리가 가장 짧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발이 떨어진 팀은 실격 처리되니 주의하세요.

프로젝트 5: "눈덩이"

1. 선수 수 및 조 편성 : 각 팀은 12명으로 2개 조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경쟁

2. 경기 거리 : 경기장 길이 약 20m, 시작점과 끝점에 마커가 배치됨 전환점으로

3. 대회 형식: 모든 인원이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시간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4 대회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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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한 팀당 12명(남녀반) 순서가 주어지면 각 팀의 첫 번째 사람이 빠르게 앞으로 달려가 엔드마크를 돌고 다시 돌아옵니다. 두 번째 사람과 손을 잡고 빠르게 결승선으로 달려가 뒤돌아 출발점으로 돌아와 세 번째 사람의 손을 잡고 3명이 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갑니다. ..팀 전체가 협력을 마칠 때까지 계속됩니다.

2)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사람들은 시작점과 끝점의 회전 표시를 중심으로 손을 잡고 나아가야 앞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3) 달리는 동안 팀 배치에는 제한이 없으나 손을 꼭 잡고 놓지 말아야 한다.

5 팀원 전원(12명)은 출발점을 지나야 도착합니다.

6. 대회 규율 : 경기 중에는 심판의 지시에 절대 복종해야 하며, 심판의 벌칙이 최종 판단이 된다.

항목 6: 길을 안내하는 요정

(1) 소품 : 눈가리개나 천 2개, 의문의 검은색 가방, 가방의 내용물이 결정됩니다. 의자 2개, 풍선 2개, 10센트 동전 4개, 꽃

(2) 규칙: 각 팀에는 남학생 1명과 여학생 1명으로 구성된 2명이 레벨을 통과합니다. 먼저 직원이 남학생들의 눈을 가린 다음, 그리고 소녀들은 그에게서 10m 떨어진 곳에 서 있습니다. 그러자 직원이 검은색 미스터리 가방에서 무언가를 꺼냈습니다. 소년들에게 추측을 하게 하고, 직원이 해당 항목이 어떤 카테고리에 속하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추측할 수 없으면 통과할 수 있습니다. 기회는 두 번 뿐이고, 추측하지 못하면 패배합니다. 짐작했다면. 10미터짜리 소녀는 목소리를 이용해 소년을 유혹한다. 그리고 장애물을 통과하도록 안내하세요(장애물은 우회해야 하는 의자일 수 있습니다. 밟아야 하는 풍선일 수도 있습니다. 주워야 하는 동전일 수도 있습니다. 장애물의 총 길이는 10입니다. 미터) 마지막으로 꽃이 있고, 소년들은 소녀들 앞으로 걸어가야 합니다. (참고: 여학생은 전체 과정에서 말만 할 수 있으며 손이나 발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여학생의 임무는 남학생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3) 채점: 두 팀이 동시에 공연합니다. 시간이 짧은 팀은 5점을 받고, 느리면 2점을 추가합니다.

항목 7: 형제애(곡선)

(1) 참가자: 팀당 5명

(2) 경기 규칙: 선수당 한 손씩 한 발, 한 발로 점프해 50m 무대를 완주하는 방식으로, 만점을 받아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3) 소품 : 휘파람 2개

항목 8 : 아기 신부

(1) 참가자 : 팀당 9명

( 2) 경기규칙 : 9명을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한 그룹에 3명씩, 각 그룹에 여자 2명, 남자 1명씩 구성한다. 대회 시작과 동시에 4명의 여성 참가자가 손을 교차해 '신부용 세단'을 형성했고, 여자 복장을 한 남성 참가자가 '신부용 세단'에 앉아 50m 무대를 완성했다. 남성 참가자가 착지하면 착지 지점에서 다시 '신부용 세단'에 앉아 전진하게 된다.

현장 심판(질서 유지를 위해) : 2명

항목 9 : 롤링 휠

(1) 참가자 수 : 팀 전원

(2) 대회 규칙:

신문을 사용하여 모든 회원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긴 트랙을 만듭니다(대신 천 배너 사용 가능). 명령이 내려지면 모든 멤버는 트랙 위에 서서 손으로 서로에게 전달하여 바퀴를 앞으로 움직입니다. 더 빠른 팀이 승리합니다.

(4) 소품: 오래된 신문 몇 개 또는 오래된 배너 3개.

항목 10: 친척 팀원

(1) 참가자: 팀당 12명

(2) 경기 규칙: 두 명의 참가 선수가 서로 마주보고 한 줄의 공을 고정하고 각 플레이어는 등 뒤로 손을 잡고 옆으로 달려가 지정된 단계를 완료합니다. 공이 땅에 떨어지면 심판은 공이 몸을 떠날 때 다시 공을 놓아 경기를 계속합니다. 단계.

소품 : 어린이 장난감 공 10개

현장심판(순서유지) : 2명

7. 활동예산 :

소품은 400위안, 상금은 300위안이다.

에잇, 기타

1. 게임을 존중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상대를 존중하고, 수준과 스타일에 맞게 플레이하세요.

2.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3. 대회 시작 전 팀장은 참가자들이 대회 절차 및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대회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4. 직원 외 참가자 및 대회장 입장 및 대회질서를 방해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5. 현장의 위생을 유지하세요. 미니 게임 활동 기획서 샘플 2

활동 목적:

매년 음력 1월 15일, 춘절 직후, 중국의 전통 명절인 등불 축제 안내됩니다. 중국 민속 전통에 따르면 사람들은 축하하기 위해 수천 개의 색깔의 등불을 밝힙니다. 그들은 달을 즐기러 나가고, 등불을 켜고 불을 피우고, 등불 수수께끼를 풀고, 가족이 함께 모여 축제를 축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등불축제라는 전통축제를 통해 중화민족의 전통풍속의 신비를 드러내는 다양한 강좌와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중국의 전통축제 풍습을 이해하고 중화민족의 오랜 문화를 계승할 수 있습니다.

활동 목적:

1. 학생들에게 등불 축제의 몇 가지 전통 관습을 이해하게 합니다.

2. 학생들에게 등불 축제의 문화적 배경을 몇 가지 이해하게 합니다.

3. 학생들의 직접 참여를 통해 민속 기술을 배우고 전통 축제에 대한 인식을 깊게 할 수 있습니다.

부모와 자식이 함께하는 정원 활동을 통해 축제의 활기찬 분위기를 경험하고, 즐기면서 배우세요.

1. 시계인 척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리고 눈금을 표시하세요. 시계

2.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 역할을 할 세 사람을 찾습니다. 그들은 세 가지 길이의 막대기나 기타 소품(시계 바늘을 나타냄)을 들고 있습니다. ) 그리고 시계 앞 기둥에 서세요. (등이 화이트보드나 벽에 있고 배우가 시계 모델을 볼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3. 진행자가 마음대로 잠시 말을 합니다. 예를 들어 3시간 45분 15초가 소요되며, 역할을 수행하려면 3명의 배우가 필요합니다. 사람은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올바른 위치로 빠르게 가리키고, 잘못된 지시나 느린 지시를 하는 사람은 빠르게 지시합니다.

4. 게임은 여러 번 반복될 수도 있고, 한 사람이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플레이하여 사람의 판단력과 반응 능력을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2. 순환적 상호 제한

게임 규칙: 모든 학생은 2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각 그룹에는 다음 단계를 위해 경쟁할 대표자가 있습니다. , 패한 쪽은 자리에서 물러나고 그룹의 두 번째 플레이어를 보내 무대에 남아 있는 동급생들과 함께 게임을 계속합니다. 비유하자면, 무대에 마지막으로 남은 일행이 승자가 됩니다.

방법 : 명령어는 "사냥꾼, 곰, 총"이다. 두 사람이 동시에 명령어를 말하고, 마지막 말을 하면서 행동을 취한다. 사냥꾼의 행동은 자신의 몸을 던지는 것이다. 엉덩이에 손을 얹는 동작, 곰의 동작 양손을 가슴에 얹는 동작, 총 모양으로 양손을 올리는 동작입니다.

양쪽 모두 이 행동을 통해 승패를 결정합니다. 사냥꾼이 총을 이기고, 총이 곰을 이기고, 행동이 동일하면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인원 : 4명

방법 : 종이 4장을 접고, 게임에 참여하는 4명이 '잡다'라는 단어를 그리는 사람이 한 장씩 뽑는다. 다른 세 사람의 결과에 따라 '잡다'라는 단어를 그려야 합니다.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도둑'이라는 단어를 추측한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합니다. 공무원”이 처벌 방법을 결정하고, “군인”이라는 단어를 추측한 사람이 처벌을 수행합니다.

IV. 7개 주문 쏘기

게임 규칙:

인원 수: 무제한

방법: 1-99명까지 여러 참가자 세되, '7'이나 '7'의 배수가 포함된 숫자를 세는 경우에는 그 사람의 뒤통수를 두드려 주어야 하며, 다음 사람이 계속 센다. 잘못된 번호를 신고하거나 잘못된 사람을 데려가면 처벌(공연을 하거나 동물 소리를 배우게 됩니다)됩니다.

5. 기차 운전

게임 규칙:

인원 수: 2명 이상이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방법 : 1. 시작하기 전, 모두가 자신을 대표할 장소를 지명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2.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은 베이징에서 왔고 다른 사람은 상하이에서 왔다고 가정하고 "운전하세요, 운전하세요, 기차를 운전하세요. 베이징의 기차가 열릴 것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어디로 운전해야 합니까?" "상하이로 운전하세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은 즉시 반응하여 "상하이에서 기차가 곧 출발합니다."라고 말하면 모두가 "어디로 가야 할까요?"라고 묻고 이 사람은 다른 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이러한 곳으로 가세요"라고 말합니다. ."오픈."

3. 상대가 잠시 머뭇거리다가 반응하지 않으면 진다.

6. 숙어 솔리테어

지정된 단어를 바탕으로 숙어를 말하세요. 첫 번째 숙어의 마지막 단어는 두 번째 숙어의 첫 번째 단어입니다. 최소한 관용어의 첫 글자로 돌아온 단어가 승리합니다.

7. 신문 줄다리기

요약: 신문에 구멍 두 개를 파서 줄다리기 게임

소품: 오래된 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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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1. 신문지에 사람 머리만한 구멍 두 개를 파세요.

2. 두 사람이 마주 앉아 목에 신문지를 걸고 줄다리기를 합니다. 서서도 당긴다)

3. 신문을 깨고 목이 빠지는 쪽이 진다.

참고: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8. 가위바위보

게임 규칙:

기구: 신문

인원: 2조, 4명 각 그룹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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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1. 각 그룹에서 3명이 신문 위에 서 있습니다.

2. 각 그룹에서 1명이 "가위바위보"를 수행합니다. 펀칭

3. 소그룹은 신문을 발 아래에 한 번 접은 다음 특정 그룹의 마지막 사람이 더 이상 신문 위에 설 수 없을 때까지 계속 펀칭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학생의 발이 설 수 없습니다. 신문 코너 밖에서(발끝으로 서거나 한쪽 다리로 서기 허용) 끝까지 버티는 그룹이 승자입니다

중국 주요 민속 축제에 대한 Q&A

활동 규칙:

모든 학생은 2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각 질문에 답변합니다. 정답에 대해서는 해당 그룹에 10점이 추가됩니다. 다른 그룹의 학생들은 감점되지 않습니다. 정답을 맞히면 10점이 추가되며, 더 많은 승리를 거둔 팀이 최종 점수를 받게 됩니다.

1. 음력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어떤 축제가 열리나요? 답: 봄 축제

2. 음력 1월 5일에는 어떤 축제가 열리나요? 답 : 재물신(부신) 탄신일

3. 음력 1월 15일에 열리는 절기는 무엇입니까? 답: 등불축제

4. 2월 둘째날 축제는 무엇인가요? 답 : 춘용축제(용이 머리를 든다)

5. 청명 전날은 무슨 축제인가요? 답: 콜드푸드 페스티벌

6. 4월(목)과 5일에는 어떤 축제가 열리나요? 답: 청명절

7. 5월 5일에는 어떤 축제가 열리나요? 답: 용선축제

8. 6월 6일에는 어떤 축제가 열리나요? 답: 이모의 날

9. 6월 24일은 무슨 공휴일인가요? 답: 횃불축제

10. 7월 7일에는 어떤 축제가 열리나요? 답변: 중국 발렌타인데이

11. 7월 15일은 무슨 휴일인가요? 답: 유령축제

12. 8월 15일에는 어떤 축제가 열리나요? 답: 중추절

13. 9월 9일에는 어떤 축제가 열리나요? 답: 중구절

14. 10월 1일의 축제는 무엇인가요? 답: 조상숭배제

15. 12월 20일은 무슨 축제인가요? 답: 쿠아시 축제

16. 12월 8일에 열리는 축제는 무엇인가요? 답: 라바축제

17. 음력 12월 23일에 열리는 축제는 무엇인가요? 답: 샤오니안

18. 음력 12월 30일과 음력 12월 30일의 명절은 무엇인가요? 답변: 새해 전야 미니 게임 활동 계획서 샘플 3

친애하는 형제자매 여러분:

크리스마스의 도래를 미리 축하하기 위해 다음 주 토요일에 재미있는 활동을 개최할 계획입니다.

지루한 일상이 걱정되시나요? 힘든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나요? 우리의 활동에 참여하고, 야외로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느끼고, 항상 당신 곁에 있는 동료 및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러면 걱정을 잊고 삶이 주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Qifeng 공원에서 일련의 야외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자세한 활동 계획은 첨부 파일을 참조하세요). 활동이 끝난 후 모든 동료를 초대하여 함께 저녁 식사를 할 예정입니다. 참여하려면 작은 선물만 가져오면 됩니다. 선물은 귀하의 마음을 표현하는 한 크든 작든 상관없습니다. 따뜻한 소망을 선물로 꼭 보내주세요~~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셔도 좋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알 낳기'를 미리 기원합니다!

참여가 필요한 동료들은 등록을 위해 선물을 지참하여 다음 사람에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HR 등록 사무실: sonny peter

1. 행사 목적 :

크리스마스의 도래를 환영함과 동시에 HR의 여가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동료들 간의 소통을 강화하며, 모두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 이번 흥미로운 이벤트를 특별히 기획했습니다.

2. 행사시간 :

20xx12-19 (10:00-18:00)

10:00 사무실 모임

11:00 목적지 도착

11:30-16:30 활동시간

17:30 저녁식사(스타호텔)

3. 활동장소 : 박치펑

4. 참가자: HR 동료 전체

5. 행사 조직위원: (HR 동료 전체)

사회자 및 심판자: 2 명 (자발등록)

물류 : 웨이, 후이

선장 ​​: 선택선장 2명

6 : 활동내용 :

전 인원 모두 2개의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은 20명으로 구성되며 각 그룹 구성원은 리더를 선택합니다.

1. 2인 3족 달리기

행사 소품: 로프(또는 무릎 보호대) 2개, 스톱워치 1개(타 부서에서 대여), 호루라기 40개, 출발선과 출발선 사이의 거리 결승선 50미터.

활동 내용 : 참가자들은 출발선 뒤에 나란히 서서 안쪽 다리를 밧줄로 묶고 경기가 시작되면 결승선에 도달한 후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밧줄을 풀어 마지막 그룹이 성공적으로 출발선으로 돌아올 때까지 다음 그룹에게 넘겨지며, 시간이 가장 짧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활동 규칙: 점프하지 말고 앞으로 걸어가야 하며, 중간에 밧줄이 풀리면 출발점으로 돌아와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2. 진정한 사랑은 영원합니다

활동 소품: 일회용 빨대 40개, 걸이용 장식품 4개, 두 사람 사이의 거리는 2미터입니다.

활동 내용: 각 팀 구성원 모두가 빨대를 입에 물고 있으며, 첫 번째 사람이 빨대에 달린 장식을 두 번째 사람의 빨대 위에 차례로 올려놓는 방식으로 진행 속도에 따라 승자가 결정됩니다.

게임 규칙: 전송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빨대와 장식품을 손으로 만질 수 없습니다. 전송 중에 장식품이 떨어지면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3. 행복한 포옹과 폭발

이벤트 소품: 풍선 50개, 출발선과 결승선 사이의 거리는 50미터입니다.

이벤트 세부 정보: 경기 시작 후 첫 번째 팀원은 풍선을 등을 맞대고(또는 가슴을 맞대고) 필드의 결승선을 향해 이동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공 배치를 도울 수 있습니다.) 결승선을 통과한 후, 다음 그룹이 시작하려면 먼저 공을 터뜨려야 합니다.

활동 규칙: 선수는 이동 중에 공을 손으로 만질 수 없습니다(공을 떨어뜨리는 경우 제외). 공이 떨어지면 공을 다시 놓고 떨어진 곳으로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4. 앞으로 점프하는 캥거루

활동 소품: 큰 자루 2개, 출발선과 결승선 사이의 거리가 30미터입니다.

활동 세부 정보: 팀 멤버들은 경기가 시작되면 자루를 타고 재빠르게 결승선으로 점프해 결승선에 도달한 뒤 자루에서 나와 빠르게 출발선으로 달려가 자루를 전달한다. 다음 팀원이 결과를 결정합니다.

행사 규정: 참가자는 앞으로 뛰어야 하며 걸을 수 없습니다.

5. 마음의 큰 충돌

참가자 전원이 각자 선물(포장 필요)을 지참하고, 번호를 균일하게 배열하여 추첨에 참여합니다. 해당 숫자에 따라 해당 선물.

7: 보완될 기타 미니게임 활동 계획 문서의 샘플 4

1. 활동 목적:

교사가 업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게임 활동 중 신체적, 정신적 휴식을 취하고 교사 간의 의사소통을 강화하며 팀 인식을 함양하는 동시에 교사는 활동 중에 어린이와의 의사소통을 강화하여 부모-자녀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활동 과정 및 팁:

1. 게임에 참여하는 가족은 지정된 장소에 가서 일련번호 카드를 뽑고, 일련번호를 보관해야 합니다. 게임이 끝나면 행운의 상을 받게 됩니다.

2. 원활한 활동을 위해 선생님께서는 시간에 맞춰 배드민턴장에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하려면 아이들이 지켜보고 응원해야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3.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을 찍어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보세요.

4. 선생님들은 경기 당일 운동복과 운동화를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게임 배열 순서:

1. 쓰레기를 보물로 바꾸는 종이공 전쟁

게임 소개: 가족에게 신문 30장을 주고, 각 A를 넣어라 신문 조각을 공에 싸서 엄마, 아빠, 아이가 차례로 종이 공을 던집니다. 각 사람은 10개의 공을 던져 바구니에 가장 많은 공을 던질 수 있습니다. 단위 시간 내에 바구니에 가장 많은 공을 넣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2세 이상의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어린이의 손 움직임, 동작 제어, 공간적 거리 판단이 우뇌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참가자 : 생후 2~4주 아이를 둔 가족

2. 그룹협동, 볼레이싱

게임 소개 : 각 팀은 하나의 유닛, 각 팀 팀 그런 다음 멤버들은 두 명의 부모와 자녀(부모는 한 그룹, 자녀는 한 그룹)로 등을 맞대고 서서 서로의 팔을 잡고 등을 대고 배구를 하러 달려갑니다. 두 사람이 지정된 장소로 달려가면 출발 위치로 돌아가 다음 팀의 두 사람에게 공을 전달합니다. 결국, 어느 팀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가장 짧은 시간이 걸리나요? 승리.

참여자 : 생후 6주 이상 자녀를 둔 가족

3. 부모와 아이가 펭귄 놀이를 배운다

게임 소개 : 공연 중에는 아기와 부모가 항상 손을 잡아야 한다 게임에서는 아기가 아버지(어머니)의 발을 밟고 땅을 밟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출발점에서 준비를 하고 명령을 듣고 결승선에 도달하는 사람입니다. 첫 승리.

참가자 : 생후 3주 미만의 자녀가 있는 가족

4. 아빠가 말이 되고 내가 타게 된다

게임 소개 : 아이 1명, 부모 1명, 부모는 출발점에서 무릎을 꿇고 아이는 부모의 명령에 따라 함께 기어가며 결승점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부모는 무릎을 땅에 대고 기어야 하며, 이 과정에서 어린이의 발이 땅에 닿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참여자 : 생후 3주 미만의 아이를 둔 가족

5. 엄마 아빠가 세단의자를 들고

게임소개 : 엄마 아빠가 왼쪽 손목을 잡고 그런 다음 왼손으로 상대의 오른쪽 손목을 잡고 세단 의자를 만들고 쪼그려 앉습니다. 아이가 세단(부모의 팔 사이에 두 발을 끼운 채)에 앉은 후, 부모는 일어서서 아이를 앞으로 데려갑니다. 지정된 장소까지 달려갔다가 출발지로 돌아온 후, 다음 가족이 시작하여 최종적으로 가장 짧은 시간에 작업을 완료한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참가인원 : 제한없음

6. 꼬리를 잡아당기겠습니다

게임소개 : 아버지나 어머니가 아이를 안고 아이는 바깥쪽을 향해야 합니다. 각 사람은 "꼬리"로 세 개의 화려한 리본을 착용합니다.

모두가 1.5m 간격으로 서서 서로 마주보며 진행자가 "1, 2, 3"을 세고 아이들이 서로의 꼬리를 잡아당기기 시작하는데, 부모는 보호만 잘하면 되고 꼬리 당기는 행위에는 참여하지 않는다. 서로의 "꼬리"를 먼저 당기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참여자: 4~5세 어린이를 둔 가족.

7. 부모와 자녀가 함께 읽는 재미있고 즐거운

게임 소개: 2~3명의 가족이 그룹을 이루고, 각 그룹에는 신문 5개, 가위 2개, 테이프 2개 및 흰 종이. 가장 빠른 시간을 활용해 신문에서 이번 행사의 슬로건에 적힌 단어를 오려서 백지에 순서대로 붙이면 가장 빠르고 완성도 높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참가 대상 : 초등학생

8. 양볼 릴레이 경주(본 게임은 현장 등록이 가능하며 지정된 2개의 게임 콘텐츠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게임 소개: 게임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무작위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출발지점에서 공을 잡고 출발지점에서 도착지점까지 뿔공을 타고 도약한 후 다른 어린이가 다시 점프합니다. 이렇게 해서 릴레이는 정해진 시간 내에 종료점에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참가자 : 공을 뛸 수 있는 어린이

9. 북을 치고 꽃을 전달하며 단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게임 종료, 단체 사진 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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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은 누가 받을까요? 각 가족이 대표를 보내 공연을 펼치고, 출연자에게는 선물이 지급됩니다. 동시에 5명의 게스트를 초대해 행운의 상품 5개와 행운의 대상을 획득할 예정입니다.

참고: 위 게임 내용은 현장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그때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니게임 활동 기획서 샘플 5

주제: 안정과 화합을 도모하고, 행복을 전달하며, 조화로운 캠퍼스 구축

시간: 20xx년 4월 중순

장소 : 놀이터

참가자 : 5개 주요 기관 및 각 기관별 팀

후원 : 학생회

주관 : 문화체육부

공동 주관 단위 : 공동 주관

학교 학생회 기타 부서

활동 담당자 : 학생회 문화체육부장

활동의 의미: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교 내 학생들 간의 정서적 교류를 촉진하며, 협력의 팀 정신을 향상시키려는 원래 의도로. 본교 대학생들의 활동 역량을 더욱 입증하고 난징대학의 5개 주요 조직 간의 교류와 의사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대학 내에서 보다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학생 활동을 촉진합니다. 게임 대회를 통해 Nanxin의 정신을 계승하고 Nanxin의 스타일을 홍보하세요.

활동 소개: 활동 소개:

1. 활동 형식: 활동 형식:

캠퍼스 재미있는 게임 활동은 경쟁과 오락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모두 스포츠, 정보 및 재미있는 게임을 수행합니다.

2. 활동방법 활동방법

(1) 대회세션(14:30-15:30)

5개 주요단체가 각각 최종후보를 선정 1개 조의 대표자가 참가하며, 나머지 조는 자발적으로 팀을 구성하여 참가하게 됩니다. (각 팀은 4명, 남자 2개, 여자 2개 팀)만 추첨을 통해 참가합니다. "3개 레벨"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하세요. (2) 오락시간(15:50-18:00) 학생들은 자유롭게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교사도 참여하여(각 팀은 4명, 최소 여자 1명) "3단계 게임"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3. 활동 과정

(1) 대회 장비 대여 및 장소 배치. (2) 경기조 참가자들은 6개 조의 번호를 비교하여 조별 1명을 선정하여 대기실에서 전화번호를 남겨두고 조수석의 안내에 따라 준비합니다. 최종 수상 알림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점수 통계표입니다. (3) 안내원이 대회규칙을 설명한다. (4) 참가자가 입장하면 스포츠, 지능, 재미 레벨을 차례로 통과하게 됩니다. (5) 대회 종료 후 통계표가 시상 데스크로 송부되며 사무국에서 최종 통계를 작성한다. (6) 임원은 연예단체 활동을 위한 장소를 마련한다. (7) 엔터테인먼트조의 선수들은 백코트에서 지도에 따라 준비를 하며, 넘버링은 위와 같이 진행되나, 4그룹이 동시에 넘버링됩니다. (8) 참가자들은 무대에 입장하여 순서대로 레벨을 통과하며, 각 그룹의 1위가 최종 지능 PK로 선정됩니다.

(9) 대회가 끝난 후 통계 시트가 상금 테이블로 전송되고, 사무국에서 최종 통계를 작성합니다. 승자를 판단하십시오. (10) 우승팀에게 통보하고, 경품 부스에서 상품을 수령합니다. (11) 점원은 장소를 정리하고 물건을 정리한다.

비고 : 각 참가팀에는 스튜어드가 있어 전체 행사 전반에 걸쳐 철저한 후속 조치를 수행하며, 1대 1 채점을 진행하여 주임의 채점 오류를 방지합니다. 다양한 이유로 인해 심판에게 문의하고, 진행 과정 중 언제든지 이벤트의 득점 오류에 대한 플레이어의 질문에 답변합니다. 어떤 질문이라도.

4. 시상 설정 및 자금 통계 시상 설정 및 자금 통계

(1) 대회에서 6개 참가 팀의 순위는 "3개 레벨"의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Game'을 선택하여 상위 3개를 선정합니다.

1등 : 1개, 전화카드 2등 : 2개, 전화카드 50위안 × 2개 × 4개 50위안 × 8400위안 400위안 144위안

3등 : 3개, 수첩, 펜 12위안 × 12 합계 : 4040144=944위안 (2)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는 각 참가 팀에게 참가상이 수여되며 최종 통계가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