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풍경 약선

풍경 약선

어떻게 좋은 풍경 사생화를 그릴 수 있습니까?

En 내 생각에는 [:] 풍경 스케치를 그리려면 이런 형식으로 스케치해야 한다. 1 은 그래픽 구조에 중점을 둔 부분이고, 2 는 빛의 그림자가 화면에 가져오는 부분입니다. 두 부분을 잡고 융합해야만 수요가 합리적인 화면이 탄생할 수 있다.

구도 1 에서 자연스럽게 묘사가 좋다고 생각하는 화면 (화면 범주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음) 을 선택하고, 자신이' 마음 속의 완벽한 화면' 에 접근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는 생각을 선택한다. 처음에, 너는 한 줄의 옅은 색조로 탐색적인 구도를 만들 수 있다.

2 빛과 그림자의 표현은 사실적인 화면 묘사의 건의에 따라 사진을 찍는 것이다. (장면에 가장 적합한 조명 시간 선택) 화면 그림자에 대한 간단한 분석 (광원 방향의 강약이 장면의 명암 구분을 가져옴) 을 거쳐, 물론 합리적인 경우 화면의 최종 효과에 대한 생각을 녹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조명 아래의 화면이 더욱 통일되고 진실성과 감상성이 더 강해진다. 사고와 그림은 모두 중요하다! 책을 살 필요가 없다. 인터넷에는 이런 참고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만약 네가 자세히 본다면, 나는 네가 많은 것을 발견할 것이라고 믿는다.

제 공간 앨범에 몇 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좀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결론: 그림을 그리는 과정은 예술품을 완성하는 과정이며, 교만과 조울함을 금하는 것이다. 평소에 자신의 이해에 적합한 유명한 산수화를 보러 가서 열심히 모사한다.

나 {:하루빨리 당신의 만족스러운 풍경사생을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

풍경 스케치

[한 폭의 풍경 스케치] 한 폭의 풍경 스케치 본문: 한 폭의 풍경 스케치 한 폭의 풍경 스케치 유염일, 청소년 궁의 선생님이 나를 데리고 어린이 공원에 가서 풍경 스케치를 그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아동공원에 도착하자 선생님은 "여기에 그림을 그리고, 비행기를 그리고, 풍경을 그릴 수 있다" 고 말했다. 나와 아버지는 연못가에 와서 석두 한 조각에 앉아' 풍경 스케치' 라는 작문을 썼는데, 초등학교 3 학년이었다. 나는 아버지에게 "나는 버드나무 옆에 있는 풍경을 그리러 간다" 고 말했다. 나는 연필을 세 번 두 번 집어 들고 다 썼다. 아버지는 쳐다보며 말했다. "닮지 않은 것 같아요. 다시 한 번 그려보겠습니다." 이때 나는 풍경을 자세히 관찰하고 자세히 그렸다. 잠시 후, 아버지는 쳐다보며 말했다. "너는 붓과 선을 그어도 된다." 대사를 점검할 때 똑똑히 보고 쓰기 시작했는데 잘못 쓸까 봐 걱정이에요. 색색의 석판로, 붉은 잠자리, 구불한 버드나무, 푸른 하늘, 붉은 태양이 화면에 나타났다. 이때 선생님이 다가와서 웃으며 나에게 말했다. "당신의 그림은 좋습니다." " 나는 듣고 매우 기뻤다. 이 소품, 나는 무슨 일을 하든지 꼼꼼히 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나도 그림 그리는 것을 더 좋아하게 되었다. (제출 날짜: ln980724)

유명인이나 풍경에 대한 약필.

산수 약획은 자연 경관과 인류가 자연의 면모를 개조하는 그림이다.

풍경 약필을 창작함으로써 우리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느낌과 조국의 웅장한 강산에 대한 사랑을 증가시킬 수 있다. 풍경 막대 그림 풍경 막대 획은 하늘과 구름, 나무, 물과 그림자, 지면, 언덕과 바위, 각종 건물 등 풍경 막대 획의 주제로 사용될 수 있다.

풍경의 약획은 시야의 길이에 관계없이 그 깊이와 공간 효과에는 원경, 중경, 근경의 공간감이 있어야 한다. 하늘과 구름은 일반적으로 화면 속의' 전경' 으로 여겨진다.

아침, 정오 또는 오후의 하늘은 다릅니다. 구름은 다양한 모양을 가지고 있어 변화무쌍하다. 어떤 의미에서 자연의 많은 나무들은 모두 상대적으로 정물이다.

외형적으로 보면 탑 모양의 소나무, 곧은 백양나무, 우아한 버드나무가 있다. 그러나 나무의 일반적인 특징은 나무 줄기, 가지, 나뭇잎이 있고, 나뭇잎에는 침상, 원형, 타원형, 삼각형 등이 있다는 것이다. 나무 한 그루를 그리려면 먼저 그 자세를 파악한 다음 일반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나무는 일반적으로 "중간 장면" 또는 "전경" 으로 간주됩니다. 물과 반사는 "원경, 중경 또는 근경" 이 될 수 있다.

자연계에는 웅장한 것, 아름다운 것, 가파른 것 등 다양한 모양의 산이 있다. 산의 기복은 리듬이 있는 선으로 요약할 수 있어 아름다운 리듬감을 느낄 수 있다. 먼 산, 구릉, 바위의 약필법은 대담하게 요약, 선택, 개괄, 감동, 과장할 수 있다.

먼 산과 언덕은 화면에서 일반적으로' 전망' 으로 여겨진다.

풍경 사생 기법?

첫째, 장면을 선택할 때 페이퍼 비율과 같은 직사각형 상자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손가락으로 사각형 상자를 만들어 사진을 찍는 것이다. 구도를 만들 때 화지에 너무 치우치지 않도록 주의해라 (왼쪽, 오른쪽, 위, 아래).

둘째, 체형 구조가 큰 형체 구조가 정확해야 하는데, 이것은 스케치가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곳이다. 예를 들어, 건물이 있는 경관을 그리는 경우, 먼저 건물의 모양을 그리고, 투시는 정확해야 하며, 주부터 차순으로 그려야 한다.

셋째, 명암톤은 스케치의 영혼으로, 블랙, 화이트, 그레이 3 대 톤으로 나뉜다. 예를 들어 산수화에서 멀고 가까운 원칙은 명색에서 어둠으로 가는 것이다. 처음에는 4B 연필로 풍경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경물의 허실관계와 원근관계의 표현을 파악한 후 목탄이나 숯으로 그릴 수 있어 넓은 면적의 색조를 깔는 데 도움이 된다.

시야각으로 볼 때 평행 투시의 풍경을 선택하는 것은 초보자의 표현에 유리하다. 좀 더 숙련되면 정원, 파빌리온 누각과 같은 복잡한 풍경을 그릴 수 있다. 요컨대, 풍경 스케치는 주관적이다. 정물이나 인물화처럼 뚜렷한 빛의 관찰을 하지 않는다. 풍경 사생은 좀 더 전체적인 관찰 방법이 필요하다.

넷째, 현실은 산수화가 가깝고 멀고, 주와 차, 실제에서 허위로 이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근구 회화의 구체적인 현실은 원구 회화에 포함되어야 한다. 5. 선은 근경필에서 가늘고 무겁고, 원경필에서는 굵고 가볍다.

눈보라사 공원 스케치 구도

5 월 1 일 방학 때 엄마와 이모는 나와 사촌 여동생을 데리고 눈보라사 공원에 가서 사생했다.

눈보라 사원 공원에 들어서자, 정면으로 만개한 모란꽃이 보였다. 우리는 즐겁게 뛰어다니며 모란꽃 아래를 누비고 있다. 우리는 꽃바다에 도취되어 모란꽃이 무수한 꿀벌들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끌며 화밀을 채집하느라 바쁘다. 나는 이 아름다운 모란꽃들을 자세히 관찰했다. 그들 중 일부는 피어나고 있고, 어떤 것은 곧 피어나고, 어떤 것은 이미 봉오리가 맺혀 있다. 푸른 잎이 꽃을 더욱 밝게 받쳐 준다.

우리는 사진 클립을 꺼내 스케치를 시작했다. 우리 중 누구도 말을 하지 않았는데, 누가 가장 빨리 그렸는지 보자! 곧 나는 그림을 다 그렸고, 우리 엄마는 내가 진짜 꽃처럼 그리는 것을 보았다. 다음으로 요정 모란을 그려 봅시다. 나는 처음으로 고대 숙녀를 그렸다. 선녀 모란의 손과 눈이 가장 그리기가 어렵다고 느낍니다. 그림을 다 그린 후 좀 비슷해 보인다.

그리고 다리에 도착했을 때, 사람들은 여전히 작은 돌다리, 다리 옆에 있는 집, 버드나무를 흥겹게 그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림을 다 그린 후에 나는 제비 한 쌍을 그렸다.

모두들 그림을 다 그렸는데, 엄마가 우리 놀러 가자고 하셨다. 우리가 연못에 들어서자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모두가 재미있게 놀았고, 아무도 떠나고 싶어하지 않았지만, 날이 점점 어두워져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집에 돌아가야 했다. 길을 걷다가 또 큰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갑자기 폭풍우가 와서 우리는 길에 갇혔다. 우리가 집에 도착했을 때, 우리의 옷은 모두 젖었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행복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소원을 이루어 즐겁게 지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