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통통한 소녀 삽화-자신의 그림책을 만드는 법

통통한 소녀 삽화-자신의 그림책을 만드는 법

이 인형들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GOOBI Fox 유치원 시리즈에서 홍콩 출신의 카이저 루나는 훌륭한 디자이너일 뿐만 아니라 달에 집착하고 이야기를 하는' 여우 아빠' 이기도 하다. 카이저는 항상 이야기와 삽화로 작품에 새로운 생명력을 주기 때문이다. 이야기의 주인공, 귀여운 고비는 달에서 온 작은 여우로, 성격이 명랑하고 미간에 초승달이 숨어 있다. 분화는 통통한 여자아이로, 마음이 섬세하고 요리 솜씨가 뛰어나다. 고비의 동창인 미아는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그녀는 비 오는 날을 좋아해서 가슴에 빗방울 모양의 장식이 있다. 그녀는 항상 손에' 지구 사용 가이드' 한 권을 들고 있다. 소라는 새로 가입한 분반생으로 머리에 수호령이 있고 모두의 피스타치오입니다. 홍지희는 화를 잘 내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청태라는 쌍둥이 형이 하나 더 있는데 성격이 내성적이다. 반장은 뇌신 폭스 가문의 천재 아동으로 매우 총명하다. 그녀가 울고 기분이 나쁠 때 가포는 회색으로 변했다.

그림책을 그리는 방법 질문 1: 그림책을 그리는 방법? 그림책을 전문적으로 그리는 책이 한 권 있다. 이렇게 그림을 그리는 것은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지금 그림을 잘 그린다 ~

볼펜의 행복한 낙서

질문 2: 그림책을 그리는 방법? 그림책은 많은 그림의 조합이다.

질문 3: 주제를 정의하기 위해 그림책을 그리는 방법? 이 주제화를 둘러싸고 그려라. 그림책에는 글자도 없고, 글자도 배합되어 있다. 배합을 하려면 먼저 글자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림책은 보통 사람의 마음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회화 수준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우선 평소에 생활 관찰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작은 공책을 준비하고, 언제든지 따뜻함이나 철리의 문장을 기록하고, 재미있는 가사를 베껴 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다면 어느 정도 축적되면 당연히 단편 소설이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

둘째, 평소 낙서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

원고지에 자주 바르고 버리는 것 같은데, 영감의 원천이며 생활의 소재입니다. 이런 작은 낙서를 좀 더 모으다.

평소에 신문과 잡지의 도안을 잘라서 함께 소장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수한 그림책을 추천합니다. 당신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몇 미터 시리즈, 지하철 추천.

적막함, 나의 길 시리즈는 모두 매우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시간의 서사시도 그림책 편찬이다 ~

질문 4: 나만의 그림책을 만드는 방법? 그림책 한 권은 무에서 유무에 이르기까지 대략 다음과 같은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이것은 대략적인 과정일 뿐, 지미처럼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부터 사상을 퍼뜨리고, 많은 스케치를 그린 다음 이야기로 발전시켜 테이블을 누르는 과정일 뿐이다.)

첫째, 이야기의 개념과 텍스트

둘째, 역할 디자인

셋째, 스케치

넷째, 초안을 그리다

동사 (verb 의 약어) 스캔 및 레이아웃 편집

여섯째, 출력 인쇄

하나씩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야기의 개념과 텍스트

그림책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그림 외에 이야기가 있다. 때로는 기성품, 다른 사람들은 일러스트 레이터에게 의뢰하기 위해 썼다. 때때로 일러스트레이터 자신이 작가로 활동하며 자신을 그리고 싶어한다. 이야기는 일관성이 있거나 산문/시/일기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 가 있어야 한다. 즉, 당신이 정말로 표현하고 싶은 것, 어떤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독자와 공감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이 단지 스스로 뇌동을 그리고 싶다면, 그렇다.)

다음은 몇 가지 주제/영감의 원천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삶에 대한 관심을 발견하십시오.

-나는 너를 감동시키고 비명을 지르는 일을 만났다.

--일부 사회 현상과 문제에 대한 반성.

-생활/세계에 대한 태도와 가치

일단 주제와 골자를 갖게 되면, 너는 본문을 정련할 수 있다. 이 단계는 마치 극본을 쓰는 것과 같다. 대본이 있어야 캐릭터를 어떤 장면에 올려놓고, 다음에 무엇을 연기하고, 어떻게 연기할지 알 수 있다. (일부' 귀신' 이 찍고 싶은 곳마다 찍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 여기는 여전히 일반적인 절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캐릭터 디자인

캐스팅 단계에 들어갈 때입니다 ~! 촬영과는 달리, 감독은 기존 배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직접 그림책을 만들어 보면, 당신의 요구에 완전히 부합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너는 캐릭터의 개성과 특징을 부여하고, 그/그녀의 외모, 표정 등을 만들 수 있다. , 또는 동물을 인물로 의인화하여 살 수 없는 것을 살아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밤을 예로 들다. 나의 간단한 그림책에는 단 하나의 캐릭터만 있는데, 그녀는 여섯 살 안팎의 안정감이 약간 부족한 통통한 어린 소녀로 설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처음에는 무작위로 몇 가지 스케치를 게시 한 다음 만족스러운 정착을 선택하고 나중에 원고를 그릴 때 참고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을 디자인했습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케치 세 장

나는 이 단계가 매우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한다. 이야기와 인물을 통해 더 작은 그림으로 이야기 레이아웃의 페이지와 형식을 표현하고 전체 이야기의 발전을 연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작은 그림을 그리는 것의 의미는 화면 표현을 쉽게 구상하고, 전체를 빠르게 파악하고,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그림책이 아니라 그림책 전체를 그렸기 때문에 각도를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책 전체가 대머리라면, 무미건조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스케치할 때, 화면을 더욱 다양화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생각해야 한다.

모든 그림을 다 그린 후, 그림 사이의 일관성을 전체적으로 정리하고 밀도 리듬이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다.

스케치 단계에서는 색상의 배열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균일한 색조가 될 수도 있고, 페이지마다 다른 색조를 조정해 볼 수도 있습니다. 주로 화면의 아름다움을 위주로 하는 것은 개인의 감정에 달려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원고 한 부를 그리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마침내 정식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 다음 단계는 스케치가 모두 완성될 때까지 하나씩 정련하여 색칠하는 것이다. 중간에 더 좋은 방안을 생각한다면 계속 조정할 수 있다. 초기의 대량의 준비 작업으로 원고를 그릴 때 항상 한 범위 내에서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길을 잃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는 마음대로 예술을 잘 할 것인지 정확하게 계획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논의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이 단계는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고, 가장 힘들고, 견지해 나가야 한다! 매일 조금씩 그리면 돼, 언젠가는 다 그려질 거야 ~

(솔직히 숙제를 제출하지 않았더라면, 나는 견지할 수 없었을 것이다. _ (:∞) _

스캔 및 레이아웃 편집

엠마는 팔십일난을 겪고 마침내 일을 잘 했다 ~! 스캔을 받아! 제가 여기서 제 교훈을 나누겠습니다. 손으로 그린 원고는 사실 너무 많이 그리지 않아도 꼼꼼하게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선 dpi 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통 300dpi 이면 프린트하기에 충분합니다. 작은 원고가 1200dpi 로 스캔되면 이론적으로 4 배 확대해도 300dpi 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원고는 정말 클 필요가 없다. (큰 원고를 전시하려면 따로 따로), 특히 우리가 충분한 동력이 없을 때는 ... > >;

질문 5: 어린이 그림책을 그리는 방법? 먼저 그런 책 몇 권을 사서 아이들이 이해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낫다. 많이 알면 가르치는 게 훨씬 쉬울 거야. 나는 단지 아이의 능력을 키울 뿐이다. "당당 123" 이라는 웹사이트에서 그림책을 샀어요. 아주 좋아요. 너도 가서 볼 수 있어.

질문 6: 그림책이란 무엇입니까? 그림책 영어는 그림책이라고 하고, 일본어는 취미라고 합니다. 한자가 전통적인' 그림책' 일 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림책' 이다. 즉, 그림 위주, 소량의 문자를 뜻하는 책이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그림책은 주로 유아를 독서 대상으로 문학 교육 코프 등을 다루고 있다. 지미, 전해연 등 성인 그림책은 모두 최근 몇 년 동안의 그림책 작가이다.

그림책은 중국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초기 일본인들이 중국의 불경 (변도) 과 화축 (Hokkekyo) 을 그림책으로 삼아 나중에 현재의 그림책으로 발전한 것 같다. 이 명사는 약 10 년 동안 나타났는데, 그림책은 사실 그림책이었다. 책과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 나는 일본에서 도입된 이 용어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

그림책과 다른 일반 그림책의 차이점은 그림책에는 보통 독립된 그림 작가가 있고, 화면에는 자신의 스타일이 있고, 화면은 즉각적이며, 그림으로 그릴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늘 그림이 무성한 책을 본다. 이 책 속의 사진들은 재미있지만, 이 사진들은 문자에 대한 보완일 뿐, 문자 시스템 기능이 있는 그림일 뿐이다. 이런 책은 교과서와 교부서에서 비교적 흔하다. 책 속의 그림은' 그림 언어' 의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중국의 전통 만화와 만화에 비해 후자는 전통적인 연극과 같다. 독자는 어떤 각도에서만 볼 수 있어 거리감이 크다. 어린아이에게 보여 주는 그림책은 어린아이에게 보여 주는 영화와 같다. 그것은 넓은 시야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세부 사항도 부각시켰다. 그것은 시작, 운반, 뒤집기, 조합의 리듬 디자인을 숨기는 매우 재미있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일부 사진 기반 만화 동서도 그림책과 다르다. 이 서화들은 아름답고, 화면은 모바일 만화의 응고로 형식적으로 활동의 매력을 잃었다. 그림의 줄거리는 이미' 해체되었다' 고 해서 원작의 내용을 표현하기 어렵다. 책 속의 그림은 만화 줄거리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상징일 뿐이다. 우리는 일본판 유럽 민간 이야기' 늑대와 양' 을 읽음으로써 이런' 영상언어' 를 감상할 수 있다. 본문은 간단합니다: "늑대가 어린 양의 집에 들어갔다." 늑대가 문을 열었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전체 페이지를 사용했습니다. 모든 어린 양은 매우 무섭다. 어떤 것은 시계 안에 숨어 있고, 어떤 것은 침대 밑에 숨어 있고, 어떤 것은 문 뒤에 숨어 있고, 어떤 것은 소파 뒤에 숨어 있다. 이 그림은 젊은 독자의 흥미를 크게 불러일으켰다.

질문 7: 그림책을 그리는 방법? 나의 동창은 그를 반대하거나 그를 반대하는 사진을 그렸다.

질문 8: 아이들이 그림책을 배우는 것이 유용합니까? 유용하다고 말할 수 없고, 아이의 흥미를 봐야 한다.

어린이 그림책은 아동문학의 일부이며, 주요 독서 대상은 학령기 전후의 아동이다. 이미지는 어린이들의 중요한 독서 도구이자 그림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그림책의 이미지는 어린이 세계에 가까워야 할 뿐만 아니라, 심미 표현도 중시해야 한다. 좋은 그림책, 모든 이미지가 말을 할 수 있고, 화면 사이에는 독특한 서사관계가 있어 아이들이 직감으로 그림책의 세계로 들어가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유창하게 들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림책, 그림책, 그림책, 그림책, 그림책, 그림책) 유아는 독립적으로 읽을 수 없기 때문에 어른이 대신 그림책의 글을 읽어서 작은 독자에게 들려주어야 한다. 즉, 그림책의 글은 작은 독자에게 쓴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쓴 것이다.

그림책의 이미지와 글은 호흡이나 음악, 복식 선수와 같은 묵계가 있어야 젊은 독자들이 쉽고 즐겁게 읽을 수 있다.

아이의 외부 세계에 대한 인식은 세부적인 사고분석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감각을 파악하는 것이다.

이런 특성들은 아이들이 상황속에서 거의 방관하지 않고, 항상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참여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어른과 함께 그림책을 보면, 그들은 단지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 속의 인물과 하나가 되어 직접 이야기를 체험한다.

이것이 아이들이 한 이야기를 반복해서 듣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매번 듣는 것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이다. 그래서 어른과 아이가 함께 그림책을 보고, 글자를 먼저 보지 말고, 아이에게 먼저 그림을 보게 해야 한다. 아이의 상상력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여 그림책의 전체적인 경지를 장악하다. 단어를 읽을 때는 본래의 맛에 충실해야 하며, 일을 훔치거나 재료를 줄이지도 않고, 기름을 첨가하지도 않는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은 그림책의 문학미와 질서미를 체득하고 그림책의 전체적인 경지를 파악할 수 있다.

그림책은 아이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며, 그들이 경험한 감정은 시간이 지나면 점차 지식과 지혜로 변한다. 성인이 다 본 후에는 설교를 피하고 설명, 질문, 시험에 급급해야 한다. 우리는 책을 읽고 이야기를 듣는 아이들에게 보답하고, 그들에게 충분한 시간과 공간을 주어 그림책을 되새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어른은 그림책의 씨앗을 [앉아서] 보고 아이의 생명에서 싹이 트고 성장할 수 있다.

질문 9: 어떻게 꽃그림본의 이야기를 그려낼 수 있을까 바바라 버가 말했다. "꽃은 아마 내 마음에 가장 가까운 작품일 것이다.

물론, 나와 후아 할머니도 많은 차이가 있지만, 내가 이 책을 쓸 때, 후아 할머니는 점차 또 다른 나로 변했거나, 내가 당초에도 그렇게 했다고 말하지만, 나 자신도 깨닫지 못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바발라브는 시어머니처럼 여행을 좋아하는데, 더 중요하다.

나만의 그림책을 만드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어린이 교육에 쓰인다. 그림책은 이야기를 하고, 지식을 배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정신을 쌓고, 다원지능을 전면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림책은 일반 그림책과 다르다). 자신에게 그림책 한 권을 만들고 싶다면 여러모로 고려해 볼 수 있다.

직접 그림책을 그리려면 그에 상응하는 구상, 대강, 지식체계를 미리 만들고 재미있는 스토리라인과 의미심장한 언어 포인트를 더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점에서 그림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책을 만들기 전에 전체 그림책의 윤곽을 목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책과 비슷한 카테고리입니다. 이렇게 하면 후속 시간대에 알고 싶은 정보점과 적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힌트 정보를 더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공훈을 가진 사람, 또는 회화 공훈이 좋은 사람에게 자신의 개인 이미지와 주변 사람 또는 기타 사물에 대한 대략적인 이미지 특징을 미리 생각해 볼 수 있다. 이럴 때는 미리 그림을 잘 생각해 보고 다른 부분에서 그림책을 그리는 데 사용해야 한다. 화면은 가능한 한 간단해야지, 색깔을 너무 많이 하지 마라.

기본 사진이 완성되면 각 사진에 재미있는 문장 또는 구두점을 적절히 붙여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 어조, 맥락을 표현할 수 있다. 여기서는 너무 많은 단어를 추천하지 않고 간단명료하다.

넷째, 긍정적인 에너지

그래픽 코디네이션에서 양의 에너지의 저장과 전달에 주의를 기울이다. 나만의 그림책이지만 최소한 개인의 성장, 개인 사건, 개인의 흥미를 묘사하는 생활, 일, 사회적 특징을 하나 주세요. 뒤돌아 볼 때, 새로운 에너지 전송을 하거나, 어떤 기술에 대한 인식을 높이거나 높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에너지명언)

모든 방면의 지식에 주의를 기울이거나 전체 과정을 명확하게 정리하는 것은 그림책의 총결산과 대의가 될 것이다. 특별한 생각이 있다면 재미있는 이야기에 따라 마음대로 코디해도 된다. 우리는 가급적 캐주얼하고 생활화할 수 있지만, 너무 일부러 압력을 가하여 그림책을 만들겠다는 원래의 의도에 도달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음과 같은 점에서 그림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개요:

그림책을 만들기 전에 전체 그림책의 윤곽을 목록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책과 비슷한 카테고리입니다. 이렇게 하면 후속 시간대에 알고 싶은 정보점과 적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힌트 정보를 더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1. 애니메이션:

손으로 그린 공훈을 가진 사람, 또는 회화 공훈이 좋은 사람에게 자신의 개인 이미지와 주변 사람 또는 기타 사물에 대한 대략적인 이미지 특징을 미리 생각해 볼 수 있다. 이럴 때는 미리 그림을 잘 생각해 보고 다른 부분에서 그림책을 그리는 데 사용해야 한다. 화면은 가능한 한 간단해야지, 색깔을 너무 많이 하지 마라.

1. 텍스트:

기본 사진이 완성되면 각 사진에 재미있는 문장 또는 구두점을 적절히 붙여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 어조, 맥락을 표현할 수 있다. 여기서는 너무 많은 단어를 추천하지 않고 간단명료하다.

1. 양의 에너지:

그래픽 코디네이션에서 양의 에너지의 저장과 전달에 주의를 기울이다. 나만의 그림책이지만 최소한 개인의 성장, 개인 사건, 개인의 흥미를 묘사하는 생활, 일, 사회적 특징을 하나 주세요. 뒤돌아 볼 때, 새로운 에너지 전송을 하거나, 어떤 기술에 대한 인식을 높이거나 높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에너지명언) 혜미 교육을 읽어서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마도 작년 이맘때쯤, 나는 나에게 선물을 주었다. 나는 아마추어의 일러스트레이션 수업에 지원했고, 그림책은 마지막 숙제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스로 만들어 놀았지만 결국 완제품을 봤을 때 성취감을 느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의 졸업전에서도 많은 게스트 관리들이 사고 싶어 한다. 그래서 여기에 기록 과정의 약간의 경험을 혜미 교육을 읽는 전문가에게 나누어 관심 있는 아동화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하고, 그들이 늙어서 기억하지 못하는 것을 막아 나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이 처음이니까 제가 틀리면 많은 답을 주세요.

그리고 그림책 한 권이 무에서 유유까지 혜미 교육을 읽는 전문가가 소개해 드립니다. 그림책 제작은 크게 다음 단계로 나뉜다.

첫째, 이야기의 개념과 텍스트

둘째, 역할 디자인

넷째, 초안을 그리다

동사 (verb 의 약어) 스캔 및 레이아웃 편집

여섯째, 출력 인쇄

하나씩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이야기의 개념과 텍스트

그림책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그림 외에 이야기가 있다. 때로는 기성품, 다른 사람들은 일러스트 레이터에게 의뢰하기 위해 썼다. 때때로 일러스트레이터 자신이 작가로 활동하며 자신을 그리고 싶어한다. 이야기는 일관성이 있을 수도 있고 산문/시/일기일 수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 즉 당신이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독자에게 어떤 정보를 주고 싶은지' 주제' 가 있어야 한다.

다음은 몇 가지 주제/영감의 원천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발견한 생활의 취미

너를 감동시키는 일을 만나다.

일부 사회 현상과 문제를 반성하다.

생활/세계에 대한 태도와 가치

일단 주제와 골자를 갖게 되면, 너는 본문을 정련할 수 있다. 이 단계는 마치 극본을 쓰는 것과 같다. 대본이 있어야 캐릭터를 어떤 장면에 올려놓고, 다음에 무엇을 연기하고, 어떻게 연기할지 알 수 있다.

둘째, 역할 디자인

캐스팅 단계에 들어갈 때입니다! 영화를 찍는 것과는 달리 감독은 기존 배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을 뿐, 직접 그림책을 만들어 내면 당신의 요구에 완전히 부합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너는 캐릭터의 개성과 특징을 부여하고, 그/그녀의 외모, 표정 등을 만들 수 있다. , 또는 동물을 인물로 의인화하여 살 수 없는 것을 살아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밤을 예로 들다. 나의 간단한 그림책에는 단 하나의 캐릭터만 있는데, 그녀는 여섯 살 안팎의 안정감이 약간 부족한 통통한 어린 소녀로 설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처음에는 무작위로 몇 가지 스케치를 게시 한 다음 만족스러운 정착을 선택하고 나중에 원고를 그릴 때 참고할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을 디자인했습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혜미 읽기: 자습서 |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혜미 읽기: 자습서 |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나는 이 단계가 매우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한다. 이야기와 인물을 통해 더 작은 그림으로 이야기 레이아웃의 페이지와 형식을 표현하고 전체 이야기의 발전을 연속적으로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작은 그림을 그리는 것의 의미는 화면 표현을 쉽게 구상하고, 전체를 빠르게 파악하고,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혜미 교육을 읽고 일러스트레이션이 아니라 그림책 전체를 그리도록 가르쳤기 때문에 각도를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책 전체가 큰 사진이라면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스케치할 때, 화면을 더욱 다양화하는 방법에 대해 많이 생각해야 한다.

모든 그림을 다 그린 후, 그림 사이의 일관성을 전체적으로 정리하고 밀도 리듬이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다.

혜미 읽기: 자습서 |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스케치 단계에서는 색상의 배열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균일한 색조가 될 수도 있고, 페이지마다 다른 색조를 조정해 볼 수도 있습니다. 주로 화면의 아름다움을 위주로 하는 것은 개인의 감정에 달려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혜미 읽기: 자습서 |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넷째, 초안을 그리다

다음 단계는 스케치가 모두 완성될 때까지 하나씩 정련하여 색칠하는 것이다. 중간에 더 좋은 방안을 생각한다면 계속 조정할 수 있다. 초기의 대량의 준비 작업으로 원고를 그릴 때 항상 한 범위 내에서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길을 잃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는 마음대로 예술을 잘 할 것인지 정확하게 계획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논의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이 단계는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고, 가장 힘들고, 견지해 나가야 한다! 매일 조금씩 그리면 돼, 언젠가는 다 그려질 거야 ~

혜미 읽기: 자습서 |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동사 (verb 의 약어) 스캔 및 레이아웃 편집

엠마는 팔십일난을 거쳐 마침내 해냈다! 스캔을 받아! 제가 여기서 제 교훈을 나누겠습니다. 손으로 그린 원고는 사실 너무 많이 그리지 않아도 꼼꼼하게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먼저 dpi 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보통 300dpi 이면 프린트하기에 충분합니다. 작은 원고를 1200dpi 로 스캔하면 이론적으로 4 배 확대하고 300dpi 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원고는 정말 크게 그릴 필요가 없다. 특히 우리가 충분한 힘이 없을 때, 너무 크면 화면이 통제하기 어려울 것이다.

스캔한 원본은 RGB 컬러 모드를 사용합니다. 만약 네가 전자책 한 권을 만든다면, 너는 전혀 문제가 없다. 인쇄에 사용하려면 CMYK 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색상 채도가 낮아지는 것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PS 에 각종 도구를 넣어서 가능한 원본 색상을 복원해 주세요! 그림이 무너진 곳도 바로잡을 수 있다.

모든 도면을 다 준비한 후에 조판할 수 있다. 제가 여기서 사용하는 것은 InDesign 입니다. 편리하고 배우기도 좋습니다. 그림책 글자 수가 적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파일 열기, 페이지 크기 설정, 페이지 수, 도련선, 그림 드래그, 텍스트 입력, pdf 로 내보내기 ~

혜미 읽기: 자습서 |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InDesign 의 매우 간단한 자습서를 렌더링합니다.

출혈선에 대해 한 마디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인쇄업계는 먼저 종이를 인쇄한 다음 자르는 것이지, 먼저 종이를 자른 다음 종이를 가득 채운 것이 아니다. 기계 절단에도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는데, 이' 출혈' 부분은 허용 오차의 범위다. 예를 들어 2 10x2 10mm 의 책을 만들 계획이라면 최소한 3 mm 의 출혈 위치, 즉 원고는 2 13x2 13 mm 로 예약해야 한다 글 등 중요한 것을 넣어서는 안 된다.

혜미 읽기: 자습서 |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

왜 pdf 를 사용해야 할까요? 상강 쪽에 있는 인쇄점 소개를 빌리면 pdf 는 다음과 같은 6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유연성: PDF 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비호환성 및 글꼴 대체 문제를 해결합니다. PDF 에는 모든 글꼴, 이미지, 색상 및 서식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인쇄된 문서에서 텍스트나 그래픽이 누락되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2. 효율성: 파일이 PDF 로 변환되면 파일 크기가 원본 파일보다 작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3. 신뢰성: 문서 내용이 인쇄물과 일치하므로 다른 디자인 문서를 인쇄 형식으로 변환할 때 손상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보안: PDF 는 쉽게 변경하거나 수정할 수 없어 파일 보안을 보장합니다.

5. 무결성: PDF 파일의 모양은 원본 문서와 일치하며 인쇄 전에 교정할 수 있도록 파일의 원래 형식, 색상, 글꼴, 이미지가 유지됩니다.

6. 일반: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사무용 소프트웨어나 다양한 디자인 소프트웨어와 같은 PDF 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인쇄되는 메인스트림 문서 형식입니다.

원고를 꺼내서 인쇄했을 때, 현재 많은 상점들이 확실히 preferpdf 형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결국 모두가 실수할 확률이 낮아져서 많은 분쟁과 오해를 피할 수 있다.

여섯째, 출력 인쇄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으니 믿을 만한 인쇄/인쇄점 인쇄원고만 찾으셔야 합니다! 지금 어떤 보물에는' 인쇄서' 를 많이 검색하거나, 혹은 네가 사는 도시에서 찾는다.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은 직관적으로 종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책을 인쇄하는 데는 양장커버, 장장 방식, 스티커, 열 UV, 펀치 등 기술적인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점포에 대해 많이 알고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