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조석각 투어 가이드

대조석각 투어 가이드

대조석각의 안내어 1,000자

대좌석각의 안내어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모든 사람을 위해 제가 수집한 정보입니다.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Dazu Rock Carvings 가이드 1

안녕하세요, 관광객 여러분, Dazu Rock Carvings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조석각은 당나라 옹회 원년(650년)에 처음 제작되어 5대를 거쳐 명나라와 청나라까지 이어졌으며 중국 후기 석조예술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 대조석각(Dazu Rock Carvings)은 충칭시 다조현(Dazu County)의 절벽 조각상을 주로 전시하는 동굴 예술의 총칭입니다.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된 절벽 조각상은 무려 75개에 달하며, 조각상은 5만 개가 넘고 비문은 10만 개가 넘습니다. 그중에서도 베이산(Beishan), 보정산(Baoding Mountain), 난산(Nanshan), 스좡산(Sizhuan Mountain), 시먼산(Shimen Mountain)의 절벽 조각상이 가장 눈에 띕니다. 대족석각은 1999년 12월 1일 유네스코에 의해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북산 석각 북산절벽 조각상은 대조현 용강진에서 북쪽으로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당나라 징푸 원년부터 남송 소흥 31년까지 발굴되었습니다. 892-1162)입니다. 수만 개의 조각상은 정교하고 정교하며 우아한 조각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당나라 후기부터 석굴 예술 스타일의 발전과 변화를 보여줍니다. 송나라 당나라와 송나라 석조 미술 전시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북산의 당나라 후기 조각상은 위엄 있고 통통하며, 풍부한 기질, 좋은 옷 패턴, 몸에 맞는 얇은 옷으로 번영했던 당나라의 유산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관세음보살경 제245호는 위장 내용이 풍부하고 층이 명확하며, 539개의 인물과 460개 이상의 각종 기구가 수록되어 있으며, 영상에 대한 다양한 역사적 자료를 보존하고 있다. 중국 동굴에 있는 비슷한 주제의 조각품 중에서는 최고입니다.

베이산 조각상 중 3분의 1 이상을 차지하는 오대(五代) 작품은 중국에서 이 시기 조각상이 가장 많은 지역으로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미래. 작고 절묘한 크기, 변화하는 자세, 자유로운 표정, 점점 더 풍부하고 다채로운 장식이 특징이며 당나라에서 송나라로의 과도기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북산의 송나라 조각상 중에서 관음상이 가장 눈에 띄며 '중국 관음상 전시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시기의 작품은 생활에 더 가깝고 송나라의 미적 취향을 반영합니다. 불상들은 독특한 개성과 우아한 자세, 균형잡힌 몸매, 화려한 의상 등이 특징이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중국 동굴 예술의 정수'로 인정받는 136번 동굴 차크라바르틴경(Chakravartin Sutra)이다.

보정석 조각 보정산 절벽 조각상은 대주현에서 북동쪽으로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남송 춘희~춘년에 송나라의 저명한 승려인 조즈펑(Zhao Zhifeng)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70년 이상 지속된 효불만(孝佛灣)을 중심으로 전체적인 설계조직으로 발굴된 것으로, 전국에서 보기 드물게 10,000개가 넘는 불상을 갖춘 완전하고 독특한 대규모 탄트라 도장이다. 석굴은 중국 탄트라의 역사에 들어가 약 4XX년 동안 지속되어 중국 불교 탄트라의 역사에 새로운 페이지를 추가했습니다.

보정산 절벽 조각상의 표현 형식은 동굴 예술에서 독특합니다. 10,000개가 넘는 조각상의 주제는 틈새와 벽감 사이에 교리적인 내부 연결과 형식적인 연결이 모두 있습니다. 동굴, 유기적 전체를 형성합니다. 그 내용은 육심(六心)에서 시작하여 유벤준의 깨달음과 불성으로 끝난다. 가르침과 원리, 행위와 결과가 있으며 체계적이고 독특하다.

보정산 절벽 조각상의 창작 원리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득하여 신자들의 불교에 대한 헌신을 고취시키는 것입니다. 조각상, 장식, 배치, 배수, 조명, 지지대, 원근감 등은 모두 형태의 아름다움과 예술적 개념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예를 들어, 천수관음보살의 1007개의 손은 공작이 반짝이는 빛으로 꼬리를 펼치는 것처럼 구부러지고, 늘어나고, 움켜쥐고, 흩어집니다. 석가모니상의 전체 길이는 31m로 몸의 절반만 드러났다. 이것이 바로 중국 산수화가 이러한 전통적 미적 사고의 성공적인 적용을 통해 무한함을 볼 수 있는 방법이다.

구룡목욕왕은 절벽의 천연샘을 이용하여 절벽 꼭대기에 아홉 마리의 용을 조각하고, 샘물을 중앙 용의 입까지 유도하여 흘러내리는 맑은 샘물이 석가모니 왕자를 지속적으로 씻을 수 있도록 한다. 수년 동안 동상에 독특한 스타일을 추가하는 것은 지역 상황에 맞는 조치를 취하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산 절벽 조각상은 남송 소흥 시대(1131-1162)에 발굴되었으며, 총 15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매우 중요한 도교 조각상 지역입니다.

석전산 절벽 조각상은 북송 원풍 5년~소성 원년(1082~1096)에 발굴된 것으로 번호가 10번으로 전형적인 조합이다. 불교, 도교, 유교 동상 지역. 석문절벽 조각상은 북송 소성 원년부터 남송 소흥 21년(1094~1151)까지 발굴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제16호로 번호가 매겨져 있으며, 불교와 불교가 일체화된 조각상 구역이다. 도교, 도교 동상이 가장 독특합니다.

중국 동굴 예술은 장기적인 발전 과정에서 각 시대마다 고유한 패턴과 의미를 축적해 왔습니다. 대조암각화는 후기 석굴미술의 대표작으로서 초기 석굴미술의 정수를 흡수하고 녹여낸 토대를 바탕으로 주제 선정, 미술형식, 조형기법, 미적 취향 등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중국의 전형이 되었다. 둔황, 운강, 용문 등 석굴과 함께 중국 석굴 예술의 완전한 역사를 이루고 있습니다.

다조석굴은 다양한 주제와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유교, 불교, 도교의 '3대 종교' 조각상이 포함되어 있어 이전 석굴과 다릅니다. Dazu Rock Carvings는 중국 동굴 예술의 혁신과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조각예술 자체의 미학적, 형식적 법칙에 주목한 것으로, 동굴조각이 절벽조각으로 발전한 좋은 예이다.

대조석각은 다방면에서 새로운 형태의 석굴 예술을 창조해 중국 스타일과 중국 전통 문화를 함축하고 중국 전통 미적 사상과 미적 취향을 구현한 석굴 예술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Dazu Rock Carvings는 생활 중심의 동굴 예술의 모델입니다.

요컨대, 대자석각은 그 규모가 크고, 그 기량이 절묘하며, 내용이 풍부하다는 점에서 위대한 예술적 걸작이라 할 수 있다. 이는 중국 석굴 예술의 중요한 부분일 뿐만 아니라, 서기 9세기 후반부터 13세기 중반까지의 세계 석굴 예술에서 가장 웅장하고 영광스러운 페이지이기도 하다. Dazu Rock Carvings 가이드 2

Dazu Rock Carvings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 Dazu Rock Carvings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조석각은 당나라 영희 원년(650년)에 처음 제작되어 5대를 거쳐 두 송대에 번성하여 명청대까지 이어졌습니다. 중국 후기 석조예술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된 절벽 조각상은 75개에 달하며 조각상은 5만 개가 넘고 비문은 10만 개가 넘습니다.

1999년 12월 1일 유네스코 세계유산목록에 등재됐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사실 대조석각은 대조현의 절벽 조각상을 주로 표현하는 동굴 예술의 총칭이며, 그 중 보정산, 북산, 난산, 석문산의 절벽 조각이 바로 그 석굴 예술이다. 그리고 오늘 우리가 이야기할 것은 가장 대표적인 바오딩석 조각(Baoding Stone Carving)이었습니다.

보정석 조각은 대조현에서 북동쪽으로 15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남송 춘희~전(1174~1252)년에 송나라의 저명한 승려 조지풍(趙志峰)이 건립한 것입니다. 전체 설계 조직이 발굴한 이 센터는 70년 이상 지속되었으며, 석굴에서는 보기 드물게 10,000개가 넘는 조각상을 갖춘 완전하고 독특한 대규모 탄트라 도장입니다. 약 4XX년 동안 지속된 중국 최대의 불교 탄트라로, 역사에 새로운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보정산 절벽 조각상의 표현 형식은 동굴 예술에서 독특합니다. 10,000개가 넘는 조각상의 주제는 틈새와 벽감 사이에 교리적인 내부 연결과 형식적인 연결이 모두 있습니다. 동굴, 유기적 전체를 형성합니다. 그 내용은 육심(六心)에서 시작하여 유벤준의 깨달음과 불성으로 끝난다. 가르침과 원리, 행위와 결과가 있으며 체계적이고 독특하다.

지금 모두가 보고 있는 것은 '지옥경'에 나오는 '닭소녀'다. 나는 이전 지옥의 돌조각 시리즈를 본 후에도 여전히 지옥의 다양한 무서운 인물과 잔인한 형벌에 겁을 먹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런데 이 조각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무엇을 발견할 수 있을까요?

닭 소녀는 눈이 멀었음에도 불구하고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를 띠고 있으며 차분하고 차분합니다. 이상한데 인간계에서는 죄를 지으면 벌을 받는데 왜 아직도 행복해 보이는 걸까요?

그러고보니 이 닭 키우는 이름이 또 있군요. 소녀는 Xi Chengfeng입니다. Baoding Mountain 기슭에 살고 있는 친절하고 대담한 소녀입니다. 한번은 Xi Chengfeng의 닭이 산에 있는 사찰에 달려가 승려에게 맞아 죽었습니다. Xi Cheng도 그녀에게 억울함을 느꼈지만 그녀의 팔이 허벅지를 비틀 수 없어서 Xi Chengfeng의 눈을 뽑아야 했습니다. Feng은 대중의 도움을 받아 Xi Chengfeng에게 닭고기 돈을 지불해야했습니다.

그러나 부처님은 그 당시 Zhao Zhifeng이 아직 깨달음을 얻지 못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 문제에 대해 매우 걱정했고 지옥을 지을 때 Xi Chengfeng을 넣어야 했습니다. 당시 장인 Liu Sijiu는 일반적으로 Xi Chengfeng의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좋아요, 이 글을 읽으신 후에도 여전히 기대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친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해야 합니다. 영원히 지속되는 연회는 없다는 속담처럼, 운명이 있다면 우리는 어디선가 어떤 시간에 다시 만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두의 안전한 여행을 기원합니다. 안녕, 친구들! ​​Dazu Rock Carvings Guide Words 3

친애하는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투어 가이드입니다. 오늘 여러분을 방문합니다. 모두와 함께 아름다운 Dazu Rock Carvings를 방문하세요.

대조석각(Dazu Rock Carvings)은 다조현(Dazu County)에 있는 석굴 사원과 석각의 총칭입니다. 세계문화유산이자 국가 5a 관광명소이자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이다. 대족석각은 서기 650년에 처음 제작되어 5개 왕조를 거쳐 지속되었으며, 남송 왕조에서 번성하여 명청 왕조까지 이어졌습니다. 중국 후기 동굴 예술의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대조석각은 문화재 보호 단위로 처음 발표됐으며 절벽 조각상은 75개, 조각상은 5만 개가 넘는다. 그중에서도 보정산, 북산, 남산, 석주산, 석문산의 절벽 조각상이 가장 눈에 띕니다. 여행 일정에 따르면 오늘은 주로 보정산의 절벽 조각상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보정산은 대조현 도심에서 북동쪽으로 15km 떨어져 있으며 송나라의 저명한 승려인 조즈펑(Zhao Zhifeng)의 지원으로 발굴되었습니다. , 70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그 중 대불완을 중심으로 대불완상이 가장 크고 예술적 가치가 가장 높으며 보존상태도 가장 잘 보존되어 있다. 대포만 동남북 3개의 돌절벽에는 19개의 불경 조각상이 이야기화되어 있는데, 이는 고대 만화책처럼 찬송가와 경전을 곁들여 수많은 불교 이야기를 체계적으로 전하고 있다. 사진과 텍스트.

주요한 것으로는 '법신상', '육도환생', '광대각', '화엄삼성상', '천수관음상'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천수관음보살을 여러분께 소개하는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관음상에는 손이 10개만 있으면 '천수관음'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기존 천수관음보살의 대부분은 32개의 손, 48개의 손을 가지고 있어 관음보살의 32가지 변장과 48가지 대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다른 손은 백라이트로 표시되며 이는 "수천"이라는 의미에 도달했습니다. ? 그러나 우리 고대 예술가들은 이 88평방미터의 돌절벽에 1,007개의 손으로 진정한 천수관음보살을 세웠는데, 이는 '천하의 불가사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손은 가늘고 가늘고 다양한 포즈로 눈부시게 빛나며 마치 공작이 날개를 펼친 것처럼 눈부시게 아찔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하여 당신께서는 천수관음보살의 전능함과 무한한 능력을 믿으시나이다. 천손천안관음보살의 정식 명칭은 '천수천안관음보살'입니다. 관음보살(Avalokitesvara)'이란 보편적으로 세상을 관찰하고 사람들을 고통에서 구제하는 목소리를 의미합니다.

당나라에서는 당 태종 이세민의 이름 금기를 피하기 위해 고전 번역과 일상 명칭에서 '시'를 종종 '관음'으로 지칭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천수천안관음보살의 천손은 모든 중생을 보호함을 의미하고, 천안은 시간을 관찰함을 의미합니다.

불교문화의 관점에서 보면 천수관음신앙은 불교이론과 실천이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으며, 경전과 탄트라의 조화로운 방식으로 대승불교의 독특한 특징을 많이 담고 있다. 경건한 신앙, 진심어린 서원의 강조, 자비의 찬미, 조용한 지혜의 숭배, 낙원세계에 대한 동경 등.

동시에 천수천안관음보살은 그 독특한 개성으로 불교신자들에게 풍부한 영적 자양분을 제공하며, 특히 천수천안의 상징적 의미와 다양한 무드라, 만트라 및 시각화. 포괄적인 구현은 독실한 신자들에게 무한한 연민, 무한한 지혜, 무한한 초자연적 힘의 충격을 가져와 그들이 의존성, 위안 및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천수관음보살의 위엄과 자비는 유기적으로 통일되어 있고, 지혜와 신통력은 언제든지 결합될 수 있으며, 밀교와 현교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고대인과 현대인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는 강력한 영적 힘이며, 인간 자신을 탐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잠재력, 약한 자의 의지를 고취시키는 것, 수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 트라우마를 달래는 것, 영역을 개선하는 것, 심지어 궁극적인 초월까지 모두 중요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 오늘 투어는 모두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