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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우더 프린트 도구?

판화는 모두 익숙하지 않아, 만드는 것도 어렵지 않다. 그것들을 만드는 데 어떤 도구가 필요합니까? 。 다음은 제가 여러분과 나누는 것입니다. 어디 보자!

파우더 인쇄에 사용되는 도구와 재료: 블로우 보드, 어두운 판지 * * * 검은색 판지가 더 잘 작동합니다 * * *, 고무 롤러, 흰색 농축 광고색, 유화봉.

흰색 농축 광고색 처리: 색상에 클렌징 한 방울을 떨어뜨려 적당량의 물을 넣는다 * * * 참고, 물이 너무 많으면 섞기 쉽지 않다 * * * 균일하다. 세제를 넣는 목적은 롤러할 때 색상을 블로우 보드에 쉽게 부착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세제, 세제, 세제, 세제, 세제명언)

위의 파우더 프린트 도구 소개가 끝났으니 목판화 제작 도구에 대해 다시 한 번 알아보자!

목판화 도구

1, 목각 작업 공간 배치

조각 인쇄 스튜디오는 다른 유형의 스튜디오보다 간단합니다. 제판 공예로 인해 여러 개의 공간을 분리할 필요가 없다. 인쇄기, 제판대, 잉크대, 화대는 화실의 주요 시설로, 공간을 즐길 수 있지만, 이 시설들은 합리적인 안배에 배치해야 한다. 다음의 몇 가지 조건에 주의해야 한다: 모든 시설의 배치는 판화 조작의 전 과정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기계의 배치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하고, 제판대는 적당한 빛 아래 놓아야 하고, 화대는 통풍에 설치해야 하며, 언제든지 작품을 검사할 수 있도록 일정한 빛이 필요하다. 잉크대는 수시로 당길 수 있도록 어느 정도의 이동성을 갖는 것이 가장 좋다. 판재를 처리할 때는 작업실에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또 다른 공간을 연마하고 자르고 왁스를 밀봉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간단히 말해, 작업실은 조작의 편리함에 따라 여러 영역으로 설정할 수 있어 질서 정연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2. 기계

목판용 기계는 유럽에서 왔다. 일찍이 르네상스 시대에 유럽인들은 이미 인쇄기로 유화의 목각 복제품을 인쇄했다. 16 세기 금속판의 출현으로 목판화는 동판화와 같은 인쇄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지금까지 목각 인쇄기와 동판 인쇄기는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다. 현재 두 종류의 인쇄기가 있는데, 하나는 수동이다. 다른 하나는 전기입니다. 고교 스튜디오에서는 일본, 한국, 미국 등 국가에서 만든 기계를 자주 볼 수 있다. 국내에도 기계 공장의 소량 생산이 많다. 하지만 지금까지 고급 인쇄기는 없었다.

인쇄기는 서로 다른 사이즈로 나뉜다. 0 번 종이를 인쇄할 수 있는 가장 큰 작품. 가장 작은 것은 작은 글자와 도서 대출증만 인쇄할 수 있다. 기계의 선택은 네가 평소에 그리는 너비와 그리는 공간에 달려 있다. 큰 기계를 선택하면 작은 작품을 자주 프린트하기 때문에 기계의 롤러를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계는 대부분 모터 구동 방식이며 롤러로 판을 구동한다. 또 다른 하나는 기계의 각인판이 고정되어 있고, 각인된 작품은 기계의 롤러를 통해 좌우로 움직인다는 것이다. 이런 작동 원리의 기계 특징은 플랫폼이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할 필요는 없지만, 기술 매개변수가 높고 맞춤형 가격이 높기 때문에 개인은 일반적으로 점유 공간이 적고 가격이 감당할 수 있는 중형 기계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휴대전화 장비는 일반 인쇄량이 적은 경우 언제든지 도장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컴퓨터에서 조작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 모터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작업복을 입고 작업모를 써야 사고를 막을 수 있다.

조각기의 지지 부품은 인쇄판과 펠트로 오래 사용하면 쉽게 손상될 수 있다. 1.2cm 이상의 강판을 선택하거나 2cm 두께의 보온판으로 바꿔야 합니다. 목판기용 펠트는 너무 부드러워서는 안 되고, 3-4 mm 두께여야 하고, 촘촘해야 한다.

기계를 사용한 후에는 제때에 정비하고, 기둥을 풀고, 소량의 기름으로 기체와 롤러를 닦아서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 톱니바퀴의 회전 부분은 기계의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엔진오일을 떨어뜨려야 한다.

3. 지문 도구

목판화는 기계로 인쇄하거나 손으로 인쇄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종합판을 제외하고 작품은 반드시 기계로 인쇄해야 하며, 더 자세한 작품은 수작업으로 인쇄할 수 있다. 업무의 지역 상황에 따라 서로 다른 압력을 적용해도 판자재의 두께가 고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지문 인쇄 도구는 간단하고 마스터하기 쉽습니다.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어서 상점에서 살 수 있습니다.

(1) 버섯이 버섯과 비슷하기 때문에 버섯이라고 합니다. 이런 공구는 경목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의 머리와 손잡이는 양끝에 쓰이고, 머리는 넓은 면적을 갈고, 손잡이는 작은 작품이나 큰 그림을 갈는 데 쓰인다.

(2) 나무 맷돌과 연장 이 도구는 유인품을 인쇄하는 데 쓰인다. 그 모양은 불규칙하여 경목을 선호한다. 경사는 넓은 면적을 연마하고 인쇄하는 데 사용되며, 작은 면이나 끝은 한 영역을 인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자연스러운 모양을 가지고 있어 수동 및 다용도로 적합합니다.

(3) 죽순 가죽 닦는 것을' 말리안판' 이라고도 하며, 워터마크판화를 인쇄하는 데 쓰인다. 8- 12 cm 의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직접 만들 수도 있다. 방법은 폭이 15cm 인 죽순을 물에 담가 2 시간 후에 꺼내는 것이다. 직경 약 10 cm 의 원형 합판 한 장을 준비한 다음 같은 크기의 펠트 매트를 준비하고 죽순으로 널빤지와 펠트 쿠션을 싸서 굵은 선으로 싸면 됩니다. 이 도구는 딱딱한 지우개로 비교적 입체적인 워터마크 작품을 인쇄하는 데 쓰인다.

(4) 야자피 지우개는 워터마크를 인쇄하는 데 쓰인다. 12- 15 cm 의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도구는 손바닥, 직사각형 나무토막으로 태골을 만들어 가는 끈으로 묶는다. 순피 지우개에 비해 연한 색의 관계를 인쇄하는 부드러운 지우개입니다. 손바닥 가죽이 없다면 두꺼운 플라스틱 가죽으로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⑤ 조각판 인쇄한 잉크 롤러는 특수 공구로, 롤러 면은 콜로이드로 크기가 다르고 지름이 다르다. 잉크 롤러는 작동 조건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대형 작품은 크기가 다른 잉크 롤러를 사용해야 한다. 잉크 롤러의 접착제는 부드럽고 단단한 점이 있다. 부티크를 인쇄하려면 접착제가 비교적 단단한 잉크 롤러를 선택해야 한다. 잉크 롤러를 선택할 때 품질 문제도 주의해야 합니다. 휠 위치는 평평해야 하고 롤 면은 평평해야 합니다. 사용 후 제때에 롤면을 깨끗이 닦아주세요.

⑥ 삽은 잘못된 잉크를 제거하고, 잉크 책상을 청소하고, 플레이트를 처리하는 데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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