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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스스톤 23.0 버전의 용병 모드 카드 변경 사항 분석
하스스톤의 용병 모드는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23.0 버전의 용병 모드에는 어떤 강력한 카드가 있나요? 하스스톤 23.0 버전의 용병 모드 카드 변경 사항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1. 소개
이번 23.0 업데이트에서는 용병들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미션 시스템이 재작업되었으며 메커니즘과 용병 속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디자이너는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만족할 변경 사항입니다"라고 말했지만 실제로 분석 결과 모든 플레이어의 경험이 개선된 것은 아닙니다. 여기서는 이번 변경 사항에 대한 포괄적이고 상세한 분석을 수행합니다. 남자들은 "용병 버전"의 트렌드세터가 될 수 있습니다.
2. 미션 시스템 변화 분석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많은 패키지를 오픈하지 않고도 용병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긴 과정입니다. 기본 0부터 전체 +1/+5 속성을 얻으려면 패키지를 열거나 리버 카피에서 코인을 떨어뜨리고 카드 자체를 얻은 다음 18개의 용병 임무를 완료하여 많은 코인을 얻어야 합니다. 코인을 얻으려면 해당 카피와 싸우거나 1-1을 브러싱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수상한 남자를 브러싱하는 과정을 취소하고 작업 라인으로 바꾸는 것이 효율성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득실이 있으며, 퀘스트 라인의 변화는 신비한 남자의 확률이 급격히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초보자들이 게임에 입장할 때 던전에 가서 자연팀이나 불꽃팀을 찾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칼. 이 팀을 사용하면 맵을 통과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하지만 데이드 나사는 모두 주황색 카드입니다. 이를 얻으려면 최소 수십 장의 카드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신비한 남자 미션을 통과하고 장비를 획득해야 합니다. 이는 초보자에게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반복 작업입니다. 그들의 열정을 약화시키십시오.
수정 이후 이제 초보자들은 카드 없이 시작할 때, 드루이드, 스크류 및 기타 해당 카드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때 신비한 남자의 출현 확률이 감소하게 됩니다. , 카드 수가 매일 새로 고쳐집니다. 퀘스트 라인이 원하는 것이 아니며 개발 진행이 갑자기 중단되고 조각을 얻기 위해 게임을 갈고 닦는 방식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초보자에게는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번 변화로 인해 중반과 후반에는 플레이어의 의욕이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비록 초반에는 진행이 더디겠지만 전체적인 의욕은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마치 "3박 4일"이 "3일 4박"이 되어 경험을 잃은 것처럼 초보 플레이어가 선택할 권리를 잃게 만들 뿐입니다. 용병은 문턱이 매우 높은 게임이다. 베테랑 플레이어들은 변화를 응원하지만, 초보자들은 초반 플레이가 어려워서 포기해야 할 수도 있다.
따라서 변경 사항에 누락된 부분이 있더라도 메커니즘은 좋으며 여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게임에 들어가면 카드 풀이 매우 얕아 거의 가방에서 카드를 꺼낼 수 있습니다. 좋기는 하지만 매일 새로워지는 퀘스트 라인을 방해하고 캠프파이어를 차지하게 됩니다. 필요한 퀘스트 라인을 안정적으로 얻으려면 보유하고 있는 용병 수를 조절하고, 초보 제렐라, 키릴, 저거너트를 활용해 말퓨리온 2-3개, 3-2개 등 해당 복사본을 파밍하면 됩니다. Garton, 나사 3-3개 등 이 카드를 얻은 후에는 핵심 PVE 카드를 연습한 후 퀘스트 라인을 받게 됩니다.
물론 핵심 용병은 팩 개봉으로도 찾을 수 있지만, 카드 풀이 깊어질수록 확률도 고려해야 한다. 또한, 수수께끼의 인물이 나타날 확률은 감소했지만 선택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개인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수수께끼의 인물이 나타날 확률은 10%~13% 정도이며, 이는 8~10명 중 한 명을 뽑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열 게임. Flames는 시간당 한 장씩 생산할 수 있지만 모든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초보자에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시간이 더 걸릴 것입니다.
따라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더 빠르게 개발하려면 키 카드를 사용하고 퀘스트 라인을 얻을 수 있도록 팩을 열고 싶은 욕구를 억제해야 합니다.
3. 메커니즘 조정 분석
다음은 변경 사항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일부 카드를 분석하고, 변경 사항이 작은 카드는 검토하지 않습니다.
1. 스텔스 메커니즘을 깨뜨립니다(즉, 스텔스 제거 메커니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용병들이 투명화를 해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지만 사실 이는 발리라에 큰 영향을 끼치지는 않습니다. 첫째, 투명화를 해제할 수 있는 용병들은 대부분 인기가 없는 카드들입니다. 투명화는 이미 실행되었으므로 Valeela는 여전히 매우 강력한 핵심 카드입니다.
2. 출혈 메커니즘. 출혈 메커니즘이 수정 및 강화됐고, 많은 용병들의 출혈 유발 능력도 향상됐으나 아직까지 큰 반향을 일으키지는 못한 것으로 보인다.
4. 용병별 조정 분석
1.
모닝 임브레이스 아이스 스톰 수정 이후 안정성이 약해졌지만, 바바첸이 환경에 적합하지 않은 주된 이유는 이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모닝 임브레이스의 개인 병사 능력이 강화되었고, 예비 모닝 임브레이스의 위력도 더욱 강해졌습니다.
2. 스니드 강화.
스니드의 데미지가 더 이상 도서관에서 먼지만 먹을 수 있는 쓰레기 카드가 아닙니다. 해적 시스템이 더 발전할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칼기름과 티란데의 강화.
이 두 카드는 강력한 파이터 카드가 되었습니다. 검유는 2배속으로 23포인트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티란데는 1스킬과 2스킬이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스킬은 매우 폭발적입니다.
이 두 카드는 체계적이지 않더라도 휴대할 수 있습니다.
4. 트리가오레의 강화.
히드라의 해를 환영합니다. 올해의 스타는 환경의 큰 변화를 주도하는 트리고르입니다. 이번 변화로 인해 이 카드는 매우 강력해졌습니다. 한 장의 카드가 세 장의 카드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주로 이 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변경 후 트리가올레이의 포지셔닝은 보디가드, 아웃풋이 되었습니다(참고로 그는 전혀 코어가 아닙니다). 보디가드를 맡은 이유는 상대 선발이 그를 먼저 죽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심하게 물렸습니다. 결과는 그가 첫 번째 라운드에서 더블 킬이나 심지어 트리플 킬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카드는 처음에는 뱀이 있는 환경과 뱀이 없는 환경을 만듭니다. 승리할 기회를 얻기 위해 전투에 참여합니다.
5. 전반적인 환경 분석
이번 업데이트에서 뱀을 강화한 후 주류 라인업의 강점 간의 격차가 줄어들고 라인업의 다양성이 강화되었습니다. . 가장 큰 이유는 스네이크 카드가 너무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선발 라인업의 카드를 평가하면 스네이크는 100점을 획득하고 나머지 두 카드는 10점 이내이므로 스네이크와 짝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시작 카드. 해적 뱀, 오크 뱀, 악마 뱀, 어인 뱀 등 모두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두 마리의 뱀이 싸우기 때문에 1라운드나 2라운드에서 양쪽 모두 죽고 나머지 두 카드의 효과는 매우 작아집니다.
그렇다면 1~2라운드 내에 양측이 첫 번째 카드를 잃게 될 경우, 뱀으로 3장의 카드를 시작하여 어떻게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먼저 생각해 볼 수 있는 것이 있을까요? Kaza의 덱은 이 아이디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어떤 뱀 구성 아이디어가 Double Mage Snake보다 약한가요? 양측의 마법사들은 상대방에게 전혀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뱀은 한 라운드에 상대의 출력을 모두 먹어치우고 첫 번째 라운드에서 직접 쓰러지게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뱀의 힘이 워낙 뛰어나기 때문에 다른 카드에 대한 구성 요구 사항은 별로 높지 않아 다들 카드 간의 연계성, 리듬, 구속 관계 등을 분석하면 됩니다. , 합리적인 라인업을 고안하고 덱 발명가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버전 업데이트 이후에는 카자, 모닝 임브레이스 등 용병의 무작위성과 스네이크의 데미지 증폭, 덱의 다양화로 인해 게임의 매핑이 어려워졌습니다. . 또한 현장에서 수행하고 변화에 적응하는 플레이어의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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