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왜 창화를 붙여야 합니까?
왜 창화를 붙여야 합니까?
첫째, 환경을 장식하고 분위기를 꾸미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송년송년의 소망을 담았다. 창화는 제재, 표현 수법, 오려내기 기예로부터 모두 오려내기 예술을 가장 잘 대표한다. 근현대 창화는 점차 독립된 예술 문류를 형성하지만, 이를' 창화' 라고 부르는 이유는 민간 명절이나 민속행사의 클립 아트에서 유래한 것으로 농촌 창문의 백지에 많이 붙어 있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에게 창화는 모두 아름다운 호칭으로, 많은 시끌벅적하고 감개함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음력 정월 초하루에는 흔히 설날이라고 불리며, 창화를 붙여 거실 환경을 장식하는 것은 중국 설날 경축 행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둘째, 창화의 민속 기능이 가장 집중되어 생활 환경을 미화했을 뿐만 아니라 생활 이상에 대한 추구와 열망도 기탁했다. 생활이 풍족하고, 자손이 번성하고, 장수가 길하고, 악령이 상심을 받길 빌다. 이들은 창화의 가장 표현력이 뛰어난 주제로 창화의 오래되고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반영한다. [2] 강남에서 전해 내려오는 창화 스타일에서 볼 수 있듯이 창화는 다른 종이 컷 스타일보다 종이 커팅의 예술언어를 더 잘 표현한다. 창화 오려내기의 공예 특징은 민간 활동의 단순한 장식 기능을 뛰어넘어 오려내기 형식의 단일 발전 구도를 바꾸었다. 예를 들어 간쑤의 돋을새김 창꽃 오려내기, 즉 장제지 공예를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허베이 페인트 창 꽃은 민속 그림을 그립니다. 남통의 실크 창화는 종이와 방직물을 유기적으로 결합한다. 창꽃 오려내기는 명절의 민속행사로 생활 환경을 미화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심미 교류의 대상이 되었다.
셋째, 창화는 입춘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이는 예로부터 사람들이 봄을 맞이하는 방식이다. 봄을 맞이하기 위해 중국 여러 곳의 사람들, 특히 북방 사람들은 창문에 각종 창꽃을 걸어 놓는 것을 좋아한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시에서 "금은 가시풍속을 칭찬하고, 청을 다듬어 정취를 창조한다" 고 쓴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넷째, 창화에는 농경, 방직, 양치기, 닭 등 농민들의 생활을 표현하는 내용이 상당히 많다. 또한 신화 전설, 드라마 이야기 및 기타 주제가 있습니다. 또한 꽃과 새, 벌레어, 띠의 이미지도 흔하다. 창화는 독특한 개괄과 과장으로 명절을 장식하고 있다.
왜 설날에 창화를 붙여야 합니까? 그것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중국에는 이런 전통 창화가 어디에 있습니까?
종이 오려내기는 매우 유행하는 민간 예술로, 수천 년 동안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창문에 많이 붙어서 사람들은 흔히' 창꽃' 이라고 부른다.
창화는 내용이 풍부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다. 창화 구매자는 농민이 많기 때문에 창화에는 농경, 뜨개질, 고기잡이, 양치기, 돼지 사육, 닭 등 농민의 생활을 표현하는 내용이 상당히 많다. 또한 신화 전설, 드라마 이야기 및 기타 주제가 있습니다. 또한 꽃과 새, 벌레어, 띠의 이미지도 흔하다.
창화는 독특한 개괄과 과장으로 상서로운 사물과 아름다운 축원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명절을 번영과 기쁨으로 장식했다.
창꽃을 붙이는 것은 보통 먼지 제거 후에 진행된다.
창화는 민간 오려내기 예술품으로 다양한 색상과 도안이 있습니다. 이런 민족적 특색을 지닌 민속은 이미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산서 민간 종이 오려내기, 특히 창화는 산서 민간 향토풍으로 가득 차 있고, 향토향이 짙다. 까치 등매',' 이룡극주',' 득의양양',' 신녀 산화' 와 각종 꽃, 식물, 곤충, 어류, 조류의 도안은 농민들의 미래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희망을 보여준다.
종이 오려내기는 설날의 시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당대의 시인 이상은은 일찍이 그의 시에서 "금을 조각하여 세속을 이기고, 녹색을 잘라 진풍을 일으키게 한다" 고 썼다. 시의' 경속' 과' 진체' 가 이런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리고 김인의 풍습을 분명히 진술했다. 송원 이후, 오려내기 창화는 설날을 맞이하는 시간을 입춘부터 사람들이 오려내기로 봄을 축하하는 기쁨을 표현했다.
창화는 명절 분위기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장식성, 관상성, 실용성을 한데 모은다.
창화의 절단 조각 형태 중 하나는 단색 절단 조각으로, 붉은 종이 오려내기에 많이 사용되며 응용분야가 넓다. 둘째, 컬러 오려내기, 궁전, 상점의 큰 창문이나 홀, 문 앞 창문입니다. 셋째, 간쑤, 청해 일대에서 유행하는 엠보스 오려내기는 오려내기와 종이접기 기술을 결합하여 스타일이 독특하다. 네 번째는 채색 창꽃으로 염색과 충돌색으로 나뉜다. 염색 창화는 허베이 풍녕과 울현에서 가장 유명하다. 먼저 새긴 후 염색하고, 색채가 산뜻하고, 빛의 효과가 매우 좋다. 색칠 창화는 광동 불산에서 생산된 가장 유명한 창화이다. 주요 도안은 금종이와 은박지로 조각하고, 바탕색은 색종이이며, 금벽휘황찬란하고 부귀하고 우아하다. 이 방법을 "구리 라이닝 호" 라고 합니다.
산둥 창화는 대부분 직선이어서 이 일대의 직창에 적합하다. 서북 창화는' 열' 자로 완전한 오려내기를 네 조각으로 나누었다. 실내 채광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창화는 대부분 햇빛에 잘라서 더 많은 펀칭 면적을 얻는다. 창꽃과 창틀의 외부 윤곽은 촘촘하고 균형이 맞아야 한다. 신선하고 밝고 활발한 실내 장식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창꽃은 종종 가는 와이어 커팅으로 조각하여 펀칭과 정교한 시각 효과를 얻는다.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은 창꽃에 각종 종이 오려내기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 창화는 명절 분위기를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장식성, 관상성, 실용성까지 한데 모았다. 오려내기는 중국에서 매우 유행하는 민간 예술로, 수천 년 동안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창문에 많이 붙어서' 창꽃' 이라고도 합니다. 창화는 독특한 개괄과 과장으로 상서로운 사물과 아름다운 축원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명절을 이채롭게 장식했다.
왜 설에는 집집마다 창꽃을 붙여야 합니까? 고대에는 귀신을 쫓아내고 가정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창문을 붙였다. 나중에, 이 풍습은 사람들의 행복을 표현하기 위해 전해 내려왔다.
스티커 창화: 투명테이프를 사용하여 스티커 창화지를 붙이는 방법? 창화를 붙이는 몇 개의 구석은 양면 접착제를 사용할 수 없다. 양면 접착제는 청소하기 어렵기 때문에 일반 종이 창화를 붙일 수 있다. 약간의 점성이 있는 맑은 물에 풀을 조금 넣은 다음 깨끗한 수건으로 창유리의 맑은 물을 가볍게 닦아서 종이 오려내기 창화를 직접 붙일 수 있습니다.
막대 모양의 창화의 기원과 역사는 무엇입니까? 역사 창화는 이미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송원 시대에 점차 전해지고 형성되었다.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는 그 자체의 형성과 발전 과정을 가지고 있다. 중국이 종이를 발명한 것은 기원전 서한인데, 그 전에는 불가능하다.
창문 장식용 종이 오려내기
오려내기 예술은 나타날 수 있지만, 당시 사람들은 얇은 재료로 펀칭 조각 수법을 통해 공예품을 만들었지만, 종이가 나오기 전부터 이미 유행했다. 즉 조각, 조각, 고르기, 조각, 오려내기 수법을 통해 금박, 가죽, 실크, 심지어 나뭇잎에 도안을 잘라냈다. "사기 건통 제풍" 에 따르면 서주 초년에 한 국왕이 왕이라고 부르며 오동잎 한 조각을 동생에게 베어 당나라에서 허우로 봉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킹스피어, 명예명언) 전국시대에는 가죽조각 (후베이 강릉 1 호 초묘에서 출토된 유물 중 하나) 과 은박조각 (하남 휘현 곡위촌 전국 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 중 하나) 을 모두 종이 커팅과 함께 철거했다. 이들의 출현은 민간 종이 커팅의 형성을 위한 기초를 마련했다. 중국 최초의 오려내기 작품은 1967 년에 발견되었는데, 당시 중국 고고학자들은 그들은 마지를 사용했는데, 모두 접은 제사 종이 오려내기였다. 그들의 발견은 중국 종이 커팅의 형성에 대한 실물 증거를 제공한다.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의 역사, 즉 진정한 의미의 종이 오려내기는 종이의 출현부터 시작해야 한다. 한대 종이의 발명은 종이 오려내기의 출현, 발전, 보급을 촉진시켰다. 종이는 곰팡이가 나기 쉬운 재료이다. 우리나라 동남 지역에서는 기후가 습하고 매년 5, 6 월의 장마가 더해지면 종이제품이 오래도록 썩어 민간종이 커팅은 유행하는 물건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소중히 간직하는 것처럼 보존하지 않을 것이고, 망가뜨리면 다시 자를 수 있다. 우리나라 서북지역에서는 날씨가 건조하고 기후가 건조하며 종이가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는 것도 신장 트루반이 북조 종이를 자르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일 수 있다.
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당대의 종이 오려내기는 줄곧 대발전기에 처해 있다. 두보의 시에는 "미지근한 물이 내 발을 가득 채우고, 종이 커팅이 내 영혼을 부른다" 는 문구가 있었는데, 종이 커팅이 내 영혼을 부르는 풍습은 이미 당시 민간에서 전해졌다. 현재 대영박물관에 숨어 있는 당대의 종이 커팅은 당시 종이 커팅의 수공 예술 수준이 매우 높았으며, 화면 구도가 완전하여 천지 사이의 이상적인 경지를 표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에 유행하고, 조각한 꽃나무 도안은 종이 오려내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본 정창병원의' 더미 양' 도안은 전형적인 수공 절단 예술 표현 형식이다. 당대에 이르러 종이 오려내기로 만든 조각판 인쇄도 등장했다. 사람들은 두꺼운 종이로 그것을 왁스 종이로 새긴 다음 천에 염료를 인쇄하여 아름다운 도안을 형성한다. 송대 제지업이 성숙하고 종이제품의 종류가 다양하여 종이 오려내기의 보급을 위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예를 들어 민간 선물의' 불꽃놀이', 창문에 붙인' 창꽃' 또는 등롱과 찻잔의 장식으로 쓸 수 있다. 송대 민간 종이 오려내기의 적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었다. 강서길주 가마는 종이 커팅으로 도자기의 도안으로 유약을 바르고 구워 도자기를 더욱 정교하게 만들었다. 민간도 종이 오려내기 형식으로 당나귀, 소, 말, 양 등의 동물의 가죽으로 그림자극에서 인물을 조각한다. 블루프린트천 공예로 만든 조각판은 기름판지로 도안을 조각하고, 긁힌 도안은 오려내기 공예로 만들어 음양각으로 나뉜다. 긴 팀은 사실과 진상을 구별하기 위해 끊어져야 한다. 명청 시대에는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이 성숙하고 절정에 달했다.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민간 등롱의 꽃 장식, 팬의 장식 패턴, 자수 패턴 등 더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모두 종이 오려내기를 장식으로 재가공한다. 더욱이, 우리 국민들은 종종 종이 커팅으로 가정환경을 미화하는데, 예를 들면 문더미, 창화, 찬장꽃, 웨딩꽃, 천장 꽃 등이 모두 문, 창문, 방을 장식하는 데 쓰인다. 남송 이후 등장한 종이 넥타이 패턴 수공예인 외에 중국 민간 종이 오려내기 수공예의 가장 기본적인 팀은 농촌 여성이다. 여홍은 중국 전통 여성의 완벽의 중요한 상징이다. 바느질의 필수 기술인 종이 커팅은 여자아이가 어릴 때부터 배워야 할 솜씨가 되었다. 그들은 선배나 자매로부터 종이 오려내기 도안을 배우고 싶어 한다. 자르고, 다시 자르고, 그리고 자르고, 새로운 도안을 자르고, 자신이 익숙하고 좋아하는 자연 경물, 물고기, 벌레, 새, 짐승, 꽃, 나무, 정자, 다리의 경치를 그려 결국 자신의 의지의 경지에 이르렀다. 중국 민간 오려내기 수공예 예술은 아이비, 오래되고 상록수, 독특한 대중성, 실용성, 심미성이 사람들의 심리적 요구에 부합하는 상징적인 의미가 되었다. 오려내기 예술은 각 예술마다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종이 오려내기의 재료 (종이) 와 도구 (가위와 각칼) 는 종이 오려내기가 자기만의 예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결정한다.
왜 봄꽃을 붙여 설날을 장식해야 합니까? 그것은 축하를 대표하여 설날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붙이지 않으면 설날이 반영되지 않는다.
하지만 고향에는 설날에는 봄꽃을 붙이지 않고, 문신과 춘련만 붙이고, 우리 집 마당의 나무도 붙여야 한다.
남북 풍속이 다르나 봐요.
도시에서는 기본적으로 대련을 붙이는 사람이 없다. 봄꽃이 창문에 붙으면 씻을 수 없고 창문을 닦는 것도 귀찮다. 그들을 청소할 사람을 찾는 것도 비싸다.
그래서 현대인에게 봄꽃은 기본적으로 전통문화의 의미만 가지고 있다.
새해의 풍습, 창꽃을 붙이고 축복을 붙이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중국 설날의 풍습
제사로
중국에서는 설날이 보통 부뚜막으로 시작된다. 민요 중 23, 매년 섣달 23, 24, 멜론 스티커. 공무원, 세 명, 사선공, 5 명이 섣달 23 에 제단을 안고, 일반인은 24 포단, 부선은 25 포단이라는 설이 있다.
부뚜막은 우리나라 민간의 영향이 매우 크고 널리 퍼지는 풍습이다. 과거에는 거의 모든 주방에 부뚜막 신이 있었다. 사람들은 이 신을 사명보살이나 주방주 사명이라고 부른다. 그는 9 일 동셰프 왕복으로 각 집의 주방불을 관리해 가장으로 숭배받았다고 한다. 아궁이는 대부분 주방의 북쪽이나 동쪽에 있고 아궁이의 신상은 중간에 있다. 부뚜막 왕 벽걸이가 없는 일부 사람들은 신상을 직접 벽에 붙였다. 어떤 신은 부뚜막 신을 하나만 그리고, 어떤 신은 남녀 두 명을 그린다. 여신은 주방신 할머니라고 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인간 커플의 이미지에 대한 모방일 것이다. 부뚜막 신의 조각상은 대부분 이 해의 역법이 찍혀 있으며, 요리사의 우두머리, 세계 수호자, 일가의 주인 등의 글자를 써서 부뚜막 신의 지위를 나타낸다. 양쪽에 대련을 붙여 온 가족의 핑안 보호를 하다.
부뚜막신은 작년 섣달 그믐날부터 줄곧 집에 머물면서 가족을 보호하고 감독해 왔다. 섣달 그믐날, 부뚜막 신은 하늘의 옥제에게 이 집의 선행이나 악행을 보고할 것이다. 부뚜막 신을 보내는 의식을 부뚜막 배달이나 부뚜막이라고 한다. 부뚜막 신의 보고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새해에 길흉화복의 운명을 가족에게 맡겼다. 그래서 한 가족에게는 부뚜막 신의 보고가 정말 재미있었다.
아궁이는 보통 황혼에 거행한다. 가족은 먼저 주방에 가서 책상을 세우고 부엌 벽에 있는 신전에서 부뚜막 할아버지에게 향을 피우고 카라멜과 밀가루로 만든 멜론을 바쳤다. 그리고 대나무 장대를 종이마로 묶어 동물의 사료를 만든다. 캐러멜으로 부뚜막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그의 어르신을 달콤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부뚜막 신의 입 주위에 설탕을 싸서 좋은 말을 많이 하고 나쁜 말을 하지 않는 곳도 있다. 이것은 설탕으로 부뚜막 신의 입을 막고, 그에게 나쁜 말을 하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당대의' 구시대 연대보' 에서는 때때로 스민 (부뚜막 신) 이 부뚜막에 술잔을 바르고 취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사람들은 부뚜막 왕자의 입을 설탕으로 칠한 후 신상을 벗고 종이와 담배를 가지고 천국으로 갔다. 어떤 곳에서는 밤에 마당에 참깨줄기와 솔가지를 쌓은 다음 1 년 동안 모시던 부뚜막 왕자 조각상을 신사에서 꺼내 종이말, 여물과 함께 불에 태워 태우기도 한다. 뜰에 등불이 환히 밝았는데, 이 때 가족들은 불더미 주위를 둘러앉아 불을 쬐며 기도했다. 올해 스물셋, 나는 아궁이를 서천에 보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강한 말, 여물, 너는 핑안 도착할 것이다. 멜론은 달콤하고 달다. 옥황상제에게 좋은 말로 권고해 주십시오.
부뚜막 신을 보낼 때, 어떤 곳에서는 거지들이 변장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집집마다 부뚜막 신을 보내고, 부뚜막 신을 보내고, 음식을 교환하는 곳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아궁이를 보내는 풍습은 중국 각지에서 매우 보편적이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경자가 아궁이를 사실로 보냈다" 는 시구를 쓴 적이 있다. 오직 닭의 껌향과 옷향뿐이다. 집에 아무것도 없다면 영양은 몇 마리밖에 없다.
그는' 주방부뚜막 배달의 날' 이라는 글에서 부엌 군이 하늘로 올라간 날, 거리에는 설탕이 하나 더 있었다. 감귤 한 개가 그렇게 컸고, 우리에게도 있었다. 다만 납작했을 뿐, 두꺼운 부침개처럼 납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이른바' 잇몸 이빨' 이다. 부뚜막 왕자님에게 그것을 먹으라고 부탁하고, 이를 붙이고, 옥제의 험담을 하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노신시의 영양에 대한 전고는 《후한서》에서 나온 것입니까? 인석전: 선제가 황제라고 부를 때, 음부를 낳은 사람이 가장 효도하고 착하다. 열두째 날 아침에 밥을 짓고, 부뚜막 신을 보고, 아이는 경배하고, 또 축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집에 영양 한 마리가 있어서 숭배를 받았다. 세 번째 이후 자연은 매우 부자가 되었다. 나는 제 3 세계를 알고 있지만, 나는 번화해서, 나는 늘 황양을 12 일째 아궁이에 제사하는 것을 추천한다. 윤자방은 부뚜막 신을 만나 영양을 제물로 바쳤다. 나중에, 그녀는 행운을 빕니다. 그 이후로 영양 제삿자리를 죽이는 풍습이 전해 내려왔다.
당나라와 송 왕조의 부뚜막 축제 ..... >>
창꽃 느낌 1
"유명 인사 전기" 책
로만 읽기? 롤랜드의' 유명인전기' 는 감동적이다. 로만? 롤랜드는 20 세기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강력한 정신적 지주이다. 유명인전' 에 쓴 베토벤, 미켈란젤로, 톨스토이의 이야기는 여러 가지 시련을 겪었지만 운명에 굴복하지 않았다. 그들은 생명의 마지막 순간에 불요불굴하게 싸워 결국 위대한 사람이 되었다. 이것은 또한 우리에게 한 가지 이치를 알려준다: 어려움과 좌절은 운명과 인생에서 가장 좋은 단련이다!
이 세 위인 중 베토벤이 가장 인상 깊었다. 그의 음악' 불 같은 * * *' 은 많은 훌륭한 작품을 창작했다. 그의 작품은 심오하고 휘황찬란하며 장관이고 환상이 가득하다. 그러나 재앙이 닥쳤는지, 아니면 무자비하게 그의 머리에 이르렀는지, 1802 에서 그는 자신의 청력 장애를 치료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곧 악화될 것이다. 이것은 그가 더 이상 그것을 만들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타격! 그러나 그는 강인하고 운명이 다분하다. 이것이 그가 나중에 그렇게 많은 불후의 작품을 쓸 수 있었던 이유일 것이다. 생활과 운명에서 타협하는 정신은 바로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이다. 위대하고 불굴의 영혼은 어두운 세상의 빛과 희망을 살아나게 한다.
베토벤의 이야기를 읽으면 헬렌이 생각나나요? 켈러-의지력이 강한 남자. 그녀의 인생도 불행하다. 그녀의 어린 시절, 한차례의 큰 병으로 그녀의 어린 딸은 귀가 멀고 벙어리와 눈이 멀었다. 그녀의 세계에서는 색깔도 목소리도 없고,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없다. 운명의 불공정은 그녀를 희망을 잃지 않았다. 그녀는 모든 것을 알고 싶어 노력을 배가시켜 결국 19 세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하나가 되었다.
베토벤, 헬렌? 켈러는 일생 동안 서로 다른 시련을 겪었지만, 그들은 같은 정신을 가지고 있었다. 결코 운명에 굴복하지 않았다! 이것은 나를 탄복하게 할 뿐만 아니라, 나를 깊이 생각하게 한다. 중학생으로서, 2 1 세기에는 사회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숙제가 많아지고, 학습난도 많아지고, 우리는 많은 어려움과 압력에 직면해 있다. 우리도 이런 정신이 필요한가? 그래! 어려움에 부닥쳤을 때, 학업 성적이 좋지 않을 때, 우리의' 베토벤의 빛, 다시 한 번 우리의 눈을 빛나게 하라.' " 확고한 신념으로 좌절에 직면하여 완강한 의지로 이상을 실현하다.
프랑스 작가 로만? 롤랜드의' 명인록' 입니다. 세 권의 책을 쓴 세계 유명 인사. 첫 번째는 독일 작곡가 베토벤입니다. 재능이 넘치는 또 다른 이탈리아 조각가 미켈란젤로, 마지막 유명한 러시아 작가 톨스토이.
나를 가장 감동시킨 것은 베토벤의 이야기이다. 베토벤은 음악 천재로, 그의 천부적인 재능은 일찍이 아버지에게 들켰다. 불행히도 베토벤의 아버지는 유능한 아버지가 아니다. 그는 베두인족과 함께 피아노에 많은 시간을 보냈고, 그의 감정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그를 훈련시켰고, 때로는 베토벤과 바이올린이 놓여 있는 방에 들어가 하루 종일 잠궈 폭력으로 음악을 배우도록 강요하기도 했다. 베토벤의 비참한 어린 시절,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그 16 세, 아버지는 방탕한 술꾼이 되었다. 이러한 불행한 스트레스는 베토벤의 머리에 깊은 상처를 남기고 그의 나쁜 성질과 괴벽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베토벤은 침몰하지 않았고, 그의 정력은 모두 음악을 사랑하는 사업에 몰두했다. 그의 재능과 근면함 때문에, 그는 아주 빨리 유명해졌다. 그가 술에 취했을 때, 음악은 그에게 즐거움을 주었고, 불행한 일이 발생했다: 그는 귀가 먹었다. 음악가에게 가장 중요한 일이 그의 귓가에 울렸다. 베토벤과 같은 위대한 음악가들은 그들의 음악으로 생계를 이어가지만, 귀머거리의 귀는 보통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베토벤의 일생은 비극적이지만, 다재다능하지만, 그가 왜 성공할 수 있었을까? 왜 보통 사람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까? 그가 할 수 있을까? 이것은 나의 사고를 불러일으켰다. 내가 보기에 베토벤은 성공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초인간적인 끈기와 분투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어려움에 직면하여 그는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것이 그의 성공의 비결이다.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종종 어려움에 직면하고 어려움을 해결해야 한다는 결심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떠올린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베토벤, 성질이 괴팍해서 아무도 그와 친구를 사귀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그는 어쩔 수 없이 혼자 싸워야 했다. 외롭지만, 나는 다른 사람이 배울 수 없는 것을 배웠다. 자신에게 무한한 용기만 주면, 무서운 적은 패배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마지막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베토벤, 베토벤처럼 사는 것을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 로만의' 명인록'? 롤랜드의' 베토벤전',' 미켈란젤로전',' 톨스토이전' 은 20 세기 초 혹은 그 이후 ... >>
왜 창꽃 * * * 창꽃 * * * 설을 붙이는가?
세배는 중국의 전통 민속이며,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고 서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고대에' 세배' 라는 단어의 원래 의도는 노인에게 세배를 하는 것이었는데, 여기에는 노인에게 절을 하고, 새해 복 많이 받고, 노인의 생활에 안부를 묻는 것을 포함한다. 동배의 친우들을 만나면, 경례하고 축하해야 한다.
새해 인사는 보통 집에서 시작한다. 이른 아침, 후배들이 일어나면 먼저 웃어른께 세배를 드리며 건강하고 장수하며 모든 일이 뜻대로 되기를 기원합니다. 어른은 예배를 마친 후 미리 준비한 세뱃돈을 후배들에게 나누어 주어야 한다. 집안 어른들에게 세배를 한 후, 밖에 나가서 만나도 웃는 얼굴로 사람을 맞이하고, 서로 돈벌이를 축하하고, 사계절 길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 길상스러운 말을 해야 한다. 이웃, 친척, 친구들도 서로 방문하여 세배를 하거나 술을 마시도록 초대한다.
도쿄몽중화' 볼륨 6 에서 원로맹은 북송구경의 구름을 이렇게 묘사했다. 10 월 1 일 개봉부 폐관 3 일, 사자는 일찌감치 서로 축하한다. 명중엽원잡기' 권 5 에서 육영은 수도의 설날에 사람들이 공무원부터 서민까지 며칠 동안 길을 건너는 것을' 새해 인사' 라고 불렀다. 그러나 서민들은 모두 그의 친척과 친구를 숭배한다. 관직의 상호 접촉은 전공보다 사랑이 더 많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아청인 구철청은' 자청록' 에서 남녀가 부모를 제사할 때 주인이 겸손하고 공손하게 인도하고,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거나, 더 이상 자녀를 보내 축하하지 않는 것을' 세배' 라고 묘사했다. 평생 만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이때는 서로 예배를 드리는 것이다.
고대에는 상류 사회의 문인들이 명첩으로 서로 인사를 나누는 풍습이 있었다. 송대 시인 주혜는' 청파' 잡지에서 송통치 시절 하인이 새해라는 이름으로 사람을 찌르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고 말했다. 당시 사대부는 위챗 모멘트 폭이 넓어 곳곳에서 세배를 하려면 시간과 정력이 필요했다. 이 때문에 밀접한 관계가 없는 친구들은 직접 가지 않고, 하인을 보내 매화 편지지로 오려낸 카드 한 장을 2 인치 너비 3 인치 길이로 수령인의 이름, 주소, 축하의 말을 적었습니다. 명나라에서는 사람들이 세배를 하는 대신 방문한다. 명대의 걸출한 화가, 시인 문징명은' 설' 시에서' 만나지 않고 이야기만 하고 명편은 뒤덮여 있다' 고 묘사했다. 나도 사람들에게 종이 몇 장을 던졌는데, 세상은 단순함을 싫어하니, 너무 허전하지 마라. 여기서 말하는 이름 가시와 이름은 바로 오늘 연하장의 유래이다. 연하카드는 감정을 연락하고 서로 인사를 나누는 데 쓰이며 편리하고 실용적이며 지금도 유행하고 있다.
청나라쯤에 집단숭배의 형태가 새해 인사에 합류했다. 변모 옥단' 에서 청주는 연초 경성이 관례적인 경배를 하는 것은 새해의 우의를 결속시키고 향정을 표현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매년 그는 손님을 예약하고, 연회를 먹고, 좋은 하루를 보내야 한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세배하는 풍습도 끊임없이 새로운 내용과 형식을 늘리고 있다. 오늘날, 과거의 세배 방식을 답습하는 것 외에도 예의전보와 전화로 세배를 하는 것도 우후죽순처럼 나타났다.
나는 창꽃을 붙일 때 설맞이 양면 접착제를 사용했지만, 나는 창꽃을 뜯어냈지만, 양면 접착제는 유리를 벗길 수 없었다. 굵은 천을 풍유에 찍어 먹으면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