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평화 엘리트: 쓸모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강력한 총 4개는 무엇입니까?

평화 엘리트: 쓸모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강력한 총 4개는 무엇입니까?

1.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착륙: 총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착륙하기 전에 팀원들에게 근처의 낙하산 상황을 관찰하게 하세요. 낙하산), 그리고 낙하산이 펼쳐질 때 팀원들이 서로 떨어져 있게 하세요. 그들은 매우 강합니다.

그러나 착륙할 때 가장 일반적으로 집어 드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트롤 2. 권총 3. 기관단총

초기 단계에서 소총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치프이고 얼굴이 어두워서 착지할 때 거의 안 얻습니다. 소총을 초반에 얻을 수 있다면 당연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M16이나 MK47과 같은 연발소총은 특별한 연습이 필요하며, 근접 강철총으로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꼭 사용할 수밖에 없다면 적과의 거리를 늘려보세요. 먼저 몇 장의 샷을 시도하여 이점을 얻으십시오.

1. 산탄총: s1987, s686

맨총 20m 이내, 구속 30m 이내 모든 몬스터와 뱀을 단 몇 초 만에 죽일 수 있다(몸에 맞고, 일급 방어구 이하) 스프레이 건을 사용하여 지상에 착지하여 팀을 파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프레이 건을 잘 사용하고 신체 기술을 연습하고 좋은 위치에 들어가면 맙소사, 착륙할 때 내가 집어들면. 할 일이 없으면 훈련장에 가서 신체 기술 연습 + 인스턴트 스프레이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S1897은 아직 2레벨 세트를 치기에는 조금 어렵습니다. 총도 없고 머리도 없고 갑옷도 없는 귀여운 소녀에게는 드롭해머도 나쁘지 않습니다. 쪼그리고 앉은 자세로 스프레이로 얼굴에 닿으면 다리에 닿지 않습니다. 잘.

덕빌이 가로로 닫히도록 수정하고 나면 사용하기가 훨씬 편해집니다. 가슴 위치에서는 10m 이내에 설정된 두 번째 레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덕빌 s1897만으로 건물을 공격하는데 문제가 없다. 상대가 먼저 쏘더라도 내가 정확하게 쏘기만 하면 상대가 직접 쫓아낸다. s1897을 사용해 창고에서 팀 대결을 펼쳤을 때도 상대가 막혀도 머리를 내미는 순간 스프레이로 빼앗긴다.

착륙지 클리어 후 소총이 있으면 소총을 사용하고, 총이나 총알이 없으면 최악의 경우 트롤들도 사용하게 된다. .

1. 소총: (M4≒M762≒AKM>SCAR)

사실 이때는 굳이 선택할 필요가 없고 간신히 소총으로 만족해야 한다. 총알은 충분해.

근거리에서는 7.62 계열을 추천한다. 헤드샷 라인이 막힐 경우 AKM은 2발의 사격으로 부족한 연사력을 보완할 수 있다. M762는 M4의 향상된 버전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누가 대면 공격에 사용할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아직 헤드샷 라인을 어떻게 맞추는지 몰라서 현재는 이론상 킬타임이 가장 짧은 M76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M762가 없으면 AKM과 M4는 거의 같습니다.

중장거리에는 안정성이 가장 중요한 5.56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M4가 있으면 M4를 사용하고, 없으면 SCAR을 사용하십시오.

중장거리용으로 사용되며, 렌즈를 여는 속도와 안정성을 주로 고려하기 때문에 그립은 경량 > 세로 ≥ 직각 ≥ 엄지손가락인 것을 권장합니다. 중거리(50~100m) : 스코프를 여는 속도만큼이나 안정성이 중요합니다. 엄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스코프를 여는 속도를 크게 높이면 상대를 쓰러뜨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범위를 열면 패배합니다). 장거리(100m+): 안정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볍음 ≥ 수직 > 직각 > 엄지손가락도 같은 이유로 가벼운 그립은 오픈 스코프 촬영 시 화면 흔들림을 줄일 수 있으며 이때 총을 누르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적중률을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5.56 vs. 7.62 누르기 쉽고, 연속타 확률이 더 높습니다. 조금 벗어나서, 연속 사격으로 목표물을 맞출 수 없다고 판단되면 즉시 연속 사격을 중단하고 단발로 변경하여 더 빠르게 사격해야 합니다. 이때 발사 속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적중률만.

AK의 연사력은 상대적으로 낮고 엄폐물이 없고 반대편 총의 위치가 매우 어색할 경우 엄폐물이 있을 경우 한 발도 맞지 못할 수도 있다. 그것을 유리하게 활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이틀 전에도 이런 게임이 있었는데, 집 뒤 창밖으로 누군가가 뛰어내리는 걸 봤다. 체력에 의지해 총을 맞대고 싸울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그래도 뛰어내려 싸워야 했다. 엄폐의 장점이 있었는데, AK를 이용해 다른 사람을 향해 총격을 가할 때 두 사람 모두 매우 어색하게 움직였습니다. 전체 총격전이 1초 이상 지속되었지만 여전히 상대는 조준에 가까워졌습니다. 십자선에 좌우로 매달려 있었는데 AK가 사격을 놓쳤습니다. 제가 발사했을 때 상대는 십자선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있었습니다. 반대편의 M4는 더 높은 발사 속도로 인해 여전히 나를 죽였습니다. .

M762에는 레이저 장착을 적극 권장합니다. M762 자체는 통계가 매우 좋지만 총알의 퍼짐이 크고 누르기가 쉽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근접 전투에 사용합니다. 레이저 그립이 장착된 M762 탄환은 조준경 없이도 어색한 10~20m 거리에서 분산도가 훨씬 작아서 지향사격을 사용하면 분산도가 좋아 총을 들고 사격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총 밖으로.

그리고 그립 추천에 관해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편안한 조합이라고 생각되는 이유도 라이트 버전이 연속 촬영 시 화면 흔들림이 덜하고, 총이 더 편하다는 점입니다. 중간 거리에서도 선명하게 보입니다. 하지만 나에게 맞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매일 사격 연습을 하고 총을 잘 누를 수 있는 사람은 총을 더 빨리 발사할 수 있는 올바른 각도나 엄지손가락을 고려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액세서리를 찾으려면 훈련장에서 직접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사수 소총(mini≥sks≒slr>vss)

이때, 항구 지역을 타격할 수 있는 조준경을 가진 귀여운 저격수가 있다면, 그는 반드시 고배율 스코프를 들고 높은 스탠드에 있는 저격수는 일반적으로 항구 지역에 거의 없기 때문에 높은 위치로 이동합니다. 싸우는 것은 꽤 어렵습니다.

중장거리이기 때문에 그래도 안정적이고 압도적이다.

미니는 주사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안정성도 뛰어나 맨손으로 사용하기 어렵지 않고 연사력이 매우 빠르며 액세서리도 까다롭지 않다. 버킷건입니다. 중거리 총에 비해 확실한 이점이 있습니다. ps: 미니의 총알 속도는 모든 총기 중 첫 번째 단계이므로 장거리 사격 시 전진 및 총 리프트가 더 작을 수 있으며 이는 7.62 총보다 약간 좋습니다.

SLR은 대포라고도 하는데, 2개의 총이 귀여운 2단을 빼내는데, 악세사리 없이도 사용하기 그리 어렵지 않고, 개인적으로는 라이트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SKS가 핵심입니다. SKS보다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vss는 LYB이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은 알 것입니다. 제가 집은 총은 4배의 위력과 소음기가 딸려오는데, 안정성은 나쁘지 않은데 탄약 용량이 정말 너무 적고, 총알 속도가 너무 느리고, 총알이 심하게 떨어지고, 전진량이 크고, 데미지도 나쁘지 않습니다. , 두 번째 단계는 두 번의 샷으로 제거됩니다. 기관단총을 휘두르는 사람은 거의 될 수 없습니다. 팀원들이 앞쪽에 있을 땐 확장형 vss로 뒤쪽을 돌아다니는데, 셔틀 하나에 애 둘이 타도 문제 없습니다.

SKS는 가장 일반적인(또는 아마도 과거에 가장 흔했던) 연속 저격수입니다. 완벽하게 장착하면 더 먼 거리에서 사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니보다 샷이 한두개 적은 사람. 솔직히 장거리 사격은 명중률 때문에 어려운데, 한 발 적게 쏘면 시간이 많이 절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