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남자는 여자에 대한 사랑의 충성을 표현했다.

고대 남자는 여자에 대한 사랑의 충성을 표현했다.

1 ..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2. 나는 옛사람을 생각하고, 내 마음을 얻었다.

하루는 보이지 않는다, 마치 3 월과 같다.

4. 깜찍한 주사위 보라색 안팥을 아세요?

5. 아카시아 무덤에 팥을 심었는데 콩이 언제 무덤을 익혔는지 아세요?

6. 천하가 안정되어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7. 10 년은 생사가 둘이니 생각도 하지 않고 잊는다.

명사해석

고대 여성의 증표는 고대 남녀의 혼인관계가 확정될 때 남성이 여성에게 증거로 준 물품을 가리킨다. 토큰의 역사는 러브레터보다 빠르며, 종료되면 러브레터보다 늦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지의 의미

고대에 미혼 여성은 반지를 끼지 않았다. 반지는 약혼 또는 약혼 증표였기 때문에 이 가장 작은 증표는 여자의 마음속에서 가장 무거웠다. 오늘도 마찬가지다. 손을 뻗어 맞은편 사람이 자신을 끼게 하고, 그 다음에는 행복하게 평생을 쓰든지, 조만간 언젠가는 그것을 위해 울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당이 되자 반지가 남녀 상호증여에서 남자만 여자에게 주는 선물로 점차 바뀌었다.

반지는 약혼 이기 때문에, 고 대 미혼 여자는 반지를 착용 하지 않았다. Sui ding liuniang 은 "10 개의시" 에서 "섬세한 손이 되고 싶다. 랭 케이블의 반지를 자초한다" 고 썼다. 아마도 고대와 현대 여성들이 반지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감정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토큰은 가장 작지만 여자의 마음속에서 가장 무겁다. 희망으로 가득 차고, 손을 내밀고,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에게 끼게 하고, 그 다음에는 행복하게 평생을 바칠 수도 있고, 언젠가는 가슴이 찢어질 때까지 울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과 신뢰의 유형

제큐리티 콩

제큐리티 콩

아카시아 팥의 명성은 당대 대시인 왕위의 사언절구' 아카시아' 덕분이다. "그 붉은 장과가 봄이 왔을 때, 당신의 남국 가지에서 홍조를 일으키고, 나를 위해 한 번 안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우리의 사랑의 상징이었습니다." 이 명언은 왕위가 그에게 쓴 친한 친구 이거북년의 것이다. 안사의 난으로 이거북년은 강남으로 유배되었다. 왕위는 이 시를 그에게 주어 그의 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팥피처럼 밝고, 다이아 같은 딱딱한 특성으로 그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해석했다. 그래서 팥은 사랑의 상징이 되고, 그리움의 전달체가 된다. "팥에 푸른 서리가 묻어 있고, 늘 그리울 때가 있다" 는 사랑; "깜찍한 주사위의 팥, 생각할지 말지 모르겠다" 는 치정; "팥 못생긴 아카시아 눈물" 무거운; "팥은 그런대로 괜찮다. 그리울 겨를이 없다." 팥, 사랑의 순수함과 심오함을 머나먼 기억을 담고 있다.

세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랑의 증표로, 가장 낭만적인 것은 나무빗이다. 빗은 두피 건강을 가져다주고 머리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하는 실질적 역할 외에도, 그리움을 대표하며, 상대방을 매우 그리워하는 것을 의미한다. 빗은 또한 마음의 매듭을 열어 과거의 의미를 고민하게 한다. 빗을 보내는 것은 사생활이 있어서 그녀와 백년해로하고 싶다. 매일 애인이 보낸 빗으로 머리를 빗는 것은 쌍방의 친밀한 관계를 대표한다. "몸은 피부 외상이라 부모는 감히 다치지 못한다. 효성이 시작되다. " 옛사람들은 머리를 매우 중시하여 빗을 중요한 개인 물품으로 만들었다. 칠석의 전설과 함께, 빗은 점차 사람을 보내야 하는 사랑의 증표가 되어, 수천 년 동안 끊임없이 전승되었다.

옥가을

옛사람들은 옥을 사랑했고, 옛말에는 구름이 있었다. "군자는 까닭 없이 옥은 손을 떼지 않는다." 고시 주석' 의 해석은 "옥으로 태슬을 장식하여 감사를 표한다" 고 설명했다. 나영' 은 고대 여자가 시집갈 때 허리에 묶은 색깔의 리본으로 사람의 귀속을 나타낸다. "매듭" 을 고대 결혼의 대명사로 만들다. \ "노래 책 \" 은 딸이 시집가고, 어머니는 딸에게 작은 소리로 말하라고 하며, 동시에 그녀와 매듭을 짓기를 꺼린다고 말했다. 옛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 증표이다.

작은 주머니

향백의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대에는 향낭, 향술, 향낭, 향구, 배연, 지갑 등으로 일컬어졌습니다. 고대인들이 향낭을 착용한 역사는 진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예기》에 의하면. 내부 규칙 ":"아이들은 부모입니다. 제 부모님과 이모에게 꼭 맞는 곳으로 오세요. " 즉, 젊은이는 부모 어른을 만나러 갈 때' 태슬' 즉 짜여진 향낭을 착용하여 존경을 표하는 것이다. 향백은 개인 물품이기 때문에 연인들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선물로 자주 선물한다.

홍루몽에서 임 여동생은 보형을 위해 향낭을 만들어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그녀의 감정을 응집시켰다.

한번은 다이옥을 써서 보옥이 그에게 선물한 향낭을 다른 사람에게 주었는데, 화가 나서 지금 하고 있는 또 다른 것을 잘랐는데 보옥은 몸에 끼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어떻게 그것을 사람에게 줄 수 있습니까? 청춘은 이미 지나갔고, 붉은 비는 이미 지나갔고, 나는 향낭이 여전히 이인을 보고 있는데, 보옥이 차마 다시 볼 수 없을까 봐 두렵다. "토양이 이전과 같은 냄새를 맡게 하지만 누구를 위해?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도 향기만 여전하다. "

팔찌

고대에는 팔찌에 대한 호칭이 많았는데,' 점프' 가 그 중 하나였다. 송 희우가' 당시연보' 를 집필하다.

팔찌

당문종은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 어느 날.

장관에게 의문을 제기하다: "고시에는' 경셔츠 셔츠 점프' 라는 문구가 있다. "뛰어내리다" 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 아무도 대답할 수 없다. 문인 문파가 그들에게 말했다. "벗어나는 것은 오늘의 손목이다." 고대 문학 작품에서는 여성이 연인에게 팔찌를 선물하는 것이 흔하다. 견환전' 에서 양타오홍경은 탈출한 선녀조각, 녹색의 꽃, 증여된 양권, 금, 옥석을 묘사했다. 민들송령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백옥옥, 서생 오신견이 선경과 보라색 옷을 입은 선녀가 즐겁게 놀았다. 떠날 때 선녀는 그녀의 금 브로치를 오생에게 기념으로 주었다.

진정한 애인 매듭

\ "시 소스 \" 는 저우 웬 이웃의 아내 치앙 (Jiang) 과 사랑에 빠졌고, 치앙 (Jiang) 에게 증표로 크리스탈 바늘을 주었기 때문에 치앙 (Jiang) 은 신발을 신기 시작했다.

상자, 연결선을 취하고, 두 바늘을 입고, 동심매듭을 짜고, 종이를 돌려주세요. 수수한 가닥은 순결을 나타내고, 바늘은 순결과 해음을 나타낸다.

리본을 엮어 회문 같은 동심결로 상대방에게 선물하는 것도 끝없는 그리움과 수많은 감정을 담고 있다. 양무제 소염의 시에는' 허리띠를 두르고, 꿈은 동심결이다' 라는 시가 있다. 송대림은 "너는 눈물이 가득하고, 첩은 눈물이 가득하고, 마음은 끝나지 않고, 강두가 평평하다" 는 시구를 적었다.

반지

고대 미혼 여성은 반지를 끼지 않았다. 반지는 약혼 또는 정친의 증표였기 때문에 이 가장 작은 증표는 여자의 마음속에서 가장 무거웠고 오늘도 마찬가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손을 뻗어 맞은편 사람이 자신에게 끼게 한 다음, 행복하게 평생을 쓰거나, 조만간 가슴이 찢어질 때까지 울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태평광기 \" 에서 서생 이장무는 화주와 왕의 사위와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이별할 때, 왕의 사위는 이장무에게 백옥반지 한 개와 시 한 수를 주었다. "꼬임 고리 상념." 영원히 놀고 순환이 끊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중에, 이장무는 또 화주에 갔고, 왕의 사위는 이미 급사했고, 그들은 왕의 집에서 만났다.

비녀

머리핀, 옛사람이 상투를 고정하거나 관발을 연결하는 긴 바늘로, 나중에는 여자가 상투를 꽂는 장신구를 가리킨다. "사기 익살스러운 열전" 은 "앞에는 낙하가 있고 뒤에는 비녀가 있다" 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진다. 그것은 이미 너무 가늘어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다. "두보" 춘망 "의 문장.

중국의 소수민족은 머리핀으로 머리카락과 머리카락을 고정시키는 전통 풍습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머리핀은 종류가 다양하고, 역사가 유구하며, 민족적 특색이 풍부하며, 문화적 내포가 풍부하다.

비녀

머리핀은 진주옥석과 금은으로 만든 꽃이나 다른 모양의 머리핀으로, 두 개 이상의 긴 머리핀으로 상투를 고정시켜 관자놀이에 꽂는다.

머리핀은 장식품일 뿐만 아니라 사랑의 상징이기도 하다. 고대에는 연인이나 커플 사이에 송별하는 풍습이 있었다. 여자는 머리 위의 머리핀을 두 부분으로 나누고, 반은 상대방에게 주고, 나머지 반은 나중에 다시 만날 때까지 자신에게 남겨 두었다. 신 기아' 축영대 춘말' 에서' 보비가루, 도엽도, 류옌 암남포' 라는 단어가 이런 이별을 표현했다. 나란성드 단어에서' 보비녀가 진심으로 그리워하는데, 왜 젖은 옷자락' 도 사랑과의 이별의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치마

\ "왜 huanxin 대답? 소완에는 치마 세 개가 있다. "

고대에 실크는 소완이라고 불렸고,' 소완삼치마' 는 실크로 만든 치마를 가리킨다. 한류희의 이름과 옷에 대한 해석: 치마, 단체, 연결단체. 고대 천 너비는 비교적 좁았으며, 치마 한 벌은 일반적으로 몇 개의 천을 엮어 만든 것으로, 따라서' 치마' 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커트, 스커트, 스커트, 스커트, 스커트, 스커트) 역사상 다양한 치마가 나타났는데, 이를테면 극묵치마, 봉미치마, 월화치마, 진주치마, 옥근치마, 석류치마 등이 있었다. "신당서 오행" 은 "안락공주는 사면에 새털치마를 입고, 얼굴은 동색이고, 측면은 동색으로 본다" 고 기록했다. 일본과 중국은 같은 색이고 그림자는 같은 색이어서 백새의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수백 마리의 새 깃털로 엮어 만든 이 치마는 당중종의 딸 안락공주가 창건했다. 당시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 널리 유행해 산진금들이 살해됐고, 이후 조정에 의해 명백히 금지되었다. 사치스러운 여성은 결국 소수였다. 고대의 일반 여성들은 모두 간단한 차이징 스커트를 입고 있었다. 그래서' 머리핀 스커트' 도 중국 천백 년 동안 일반 여성의 대명사다.

치마의 가장 감개무량한 것은 무측천의' 여의곡' 이다.

치마 사진

주견사위가 분분해 초췌하고 산산조각이 났다.

네가 나를 믿지 않으면 너는 울 것이다. 상자를 열고 석류치마를 들고 있다.

그녀는 누구를 위해 이 시를 썼습니까? 같은 몸이 붉은 먼지에 있고, 망망한 인파. 세상 여자들이 무측천처럼 늠름하고 달빛 아래 계화나무를 봐도 여전히 밤의 유유한 그리움을 벗어날 수 없다. 누가 탈출할 수 있습니까?

위진 남북조 이전의 사랑시는 곳곳에서 숨기지 않는 진지함과 치열함을 볼 수 있으며, 삼국 시인 범진의' 사랑시' 도 마찬가지다. 시에서 한 커플은 여러 가지 증표로 그들의 사랑을 증언했고, 각 증표마다 사랑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부여받았다. 시에 언급된 증표 중 일부는 이미 우리 오늘의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어떤 것은 지금까지도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전해지고 있다.

고대에 남성이 외부와 접촉할 자유가 있었다면, 대부분 집에 갇혀 있는 여성들에게 토큰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바깥 세상을 떠돌아다니는 심신을 거의 대표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가지고 있는 토큰은 사랑하는 사람이 사물을 볼 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한다.

팔에 싸인 금

\ "어떻게 펀치? 만팔의 쌍금반지 "

팔에 싸인 금

"팔의 쌍금고리" 는 팔장 () 을 말하며, 팔감금이라고도 하며, 중국 고대 여성들이 팔에 감긴 장식의 일종이다. 금과은 스트립으로 나선형 원으로 감아 3 ~ 8 바퀴를 돌며 12 ~ 13 바퀴를 많이 돌린다. 팔에 금을 감는 비밀은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몇 개의 고리를 볼 수 있고, 서로 관련이 없다는 것이다. 마치 팔찌 몇 개를 끼고 있는 것과 같다. 소동포의 시' 한기' 는 땀띠라는 음식을 이야기하지만, 시에서는 "밤잠봄이 술보다 진하고 미인이 금을 안고 있다" 고 말했다. 이 문장은 팔에 금을 감고 있는 한 여자를 더욱 연상케 하며, 깊은 잠에 약간의 취기를 띠며 고대 여자 팔걸이의 효과를 엿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귀걸이

\ "왜 그냥? 두 구슬이 귀에 있다 "

우리나라 여성들은 오래전부터 다양한 귀걸이로 자신을 치장해 왔다. 최초의 기록은' 산해경' 에서 볼 수 있다.' 청년에게 적합한 산, 여자에게 적합한 산, 그 신은 허리가 작고 하얀 이빨' 이다. 삼국지' 에서 제갈각은 "귀가 총명하고 진주가 스며들어도 좋다" 고 말했다. 3 세대 동안 귀를 입는 패션을 볼 수 있습니다. 귀걸이는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등으로 나뉜다. 청초 이대옹은' 상상록' 에서 귀걸이 중 작고 간단한 귀걸이를' 라일락' 이라고 부르며 복잡하고 화려한 귀걸이를' 올가미' 라고 부른다. 그는 여자가' 한 귀로는 평생을 함께할 수 있다' 고 말했는데, 귀걸이는 고대 심미관념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땀을 흡수하는 띠

홍루몽' 에서 꽃폭행과 장옥의 맹세는 보옥을 위해 만든 땀수건으로 장옥에게 선물했다.

쓰촨 후추

산초는 일종의 향료 작물인데, 그것의 씨앗이 많기 때문에 결혼 후' 다자' 를 의미한다. 그래서 춘추시대에는 남녀가 산초를 속물로 삼았다.

쓰촨 후추

LT< 는' 시경 진풍동문' 에서 한 남자가 무도회에서 한 여자에게서 후추 한 다발을 사랑의 증표로 얻은 이야기를 담았다. 우리가 약속을 할 때, 우리는 앞으로 많은 아이를 낳는 것에 동의한다. 옛사람들은 사랑에 있어서는 사실 매우 솔직하다.

과과

《시경 풍위 파파야》는 나에게 파파야로 던지고, 조앤국화로 보답한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과과

"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선물한 파파야, 메론, 복숭아리를 이야기하며, 각종 옥기를 돌려주기로 결정하여 영원히 동심을 맺고자 하는 소망을 표현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머리카락

고대인들은 신체 부위를 매우 중시하여 이것도' 효' 의 일부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삼국연의' 에서 하후가 화살에 눈을 맞은 후, "부모 정모 피는 포기할 수 없다!" 라고 소리쳤다. " 눈을 한입에 먹다. 너의 몸의 일부를 너의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고, 너의 무한한 사랑을 표현하라. 머리카락은 당연히 가장 적합하다. 따라서 고대에는 여성들이 머리카락 한 다발을 잘라서 연인에게 사랑의 증표로 선물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랑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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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나는 동문을 나서서 길을 만났다. 군자가 그윽한 방이라고 생각하고, 침실이 되고, 수건을 가져간다.

뽕나무에 계약이 없을 때, 길 이쪽의 사람들은 모두 핍박당했다. 나는 매력적이고 멋있고 너도 나를 좋아하게 한다.

왜 펀치를 해야 합니까? 만팔의 쌍금반지. 왜 부지런해야 합니까? 은 한 쌍 정도요.

왜 단지 작은 영역일까요? 귀에 진주 두 개. 왜 문을 두드렸어요? 향낭은 팔꿈치 뒤에 묶여 있다.

계약이 왜 넓습니까? 손목을 돌며 두 번 뛰다. 왜 고마움을 느끼는가? 미옥 장식 나영.

왜 매듭 센터인가요? 더블 니들 플랫 실크. 너 왜 결혼했니? 얇은 금화로 머리를 긁다.

왜 이별을 위로해야 하는가? 귀 뒤의 거북갑. 왜 환향에게 대답해야 합니까? 소완에는 치마 세 개가 있다.

너 왜 슬퍼하니? 흰색 실크 더블 미디엄 코트. 정체와 고민을 어떻게 해소할 것인가, 한 걸음 더 나아가라.

의역

1 카드 찍는 법? 만팔의 쌍금반지. (명: 김화전) 고대 여자 완장은' 팔감금' 이라고도 불렸는데, 소동파시' 한복' 처럼' 밤잠봄은 술보다 진하고 미인은 팔감금을 감는 것이 더 어렵다' 고 말했다.

초기의 완장은 북방 지역에서 많이 나왔는데, 금은줄은 일반적으로 망치로 납작하게 되어 나선형 고리로 감겨 있다. 고리의 수는 3 개에서 5 개, 8 개로 다양하며, 꽃과 소의 것도 다르다. 무늬가 있는 것은 화환이라고 하고, 무늬가 없는 것은 소고리라고 한다.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팔찌 몇 개를 끼고 있는 것처럼 반지 몇 개를 볼 수 있다. "촉" 자의 모양은 "금" 과 "천" 에서 유래하는데, 여기서 "천" 자는 상형 문자에서 유래한다.

2 부지런해야 하는 이유 ? 은 한 쌍 정도요.

"윤서의 친구" 는 웨이가 소옥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썼다. 이별할 때 위고는 소옥에게 옥반지를 선물하고 5 ~ 7 년 후에 소옥과 결혼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러나 나중에 위고는 약속을 어기지 못하고 소옥이 단식하여 죽었다. 나중에 위고는 절도사를 포기했다. 그는 이 일을 알고 후회해 마지못해' 불상 광수' 로 속죄를 했다. 결국 소옥은 가수를 낳고 위고의 곁으로 돌아가 평생 사랑을 계속했다.

3 왜 작은 면적일까요? 귀에 진주 두 개 (한: 금도금 꽃바구니 귀걸이)

최초의 귀걸이는 청동으로 만들어졌으며 모양도 비교적 간단합니다. 귀걸이는 귀걸이를 기초로 진화한 것이다. 그것들의 윗부분은 펜던트 세트가 달린 반지이기 때문에 귀걸이라고 불린다. 이대옹은' 인생' 에서 귀걸이 속 작고 간결한 귀걸이는' 라일락', 복잡하고 화려한 귀걸이는' 얽힌 밧줄' 이라고 말했다

4 계약이 넓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손목을 돌며 두 번 뛰다. (송: 김향옥 점프)

고대의 팔찌는' 점프' 라고 불렸다. 당시연보에 이야기가 하나 있다. 어느 날 당문종은 그의 매국노를 시험했다. 고시에는' 경셔츠 점프' 라는 문구가 있었다. 여러분 중 "점프" 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재신은 심지어 대답할 수도 없다. 문인 문파가 그들에게 말했다. "벗어나는 것은 오늘의 손목이다." 。 양대 도홍경은' 견호전' 에서도 선녀조각이 양김옥에게 점프권을 주는 이야기를 묘사했다. 명청 이후 점프라는 명칭은 팔찌와 텅스텐으로 점차 대체되었다.

5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옥 장식 나영.

옛사람들은 옥을 사랑했고, 옛말에는 구름이 있었다. "군자는 까닭 없이 옥은 손을 떼지 않는다." 고시 주석' 의 해석은 "옥으로 태슬을 장식하여 감사를 표한다" 고 설명했다. 나영' 은 고대 여자가 시집갈 때 허리에 묶은 색깔의 리본으로 사람의 귀속을 나타낸다. "매듭" 을 고대 결혼의 대명사로 만들다. \ "노래 책 \" 은 딸이 시집가고, 어머니는 딸에게 작은 소리로 말하라고 하며, 동시에 그녀와 매듭을 짓기를 꺼린다고 말했다.

6 왜 마지막에 센터에 있을까요? 더블 니들 플랫 실크.

돈 손창' 좌전 아내 답외사' 시는 변두리를 지키는 남편을 위해 공감하는 매듭을 지었다고 썼다. 그리움을 토로하기 위해서다. 1 년 동안 변두리를 지키도록 사람을 모집하고 밤에는 점점 더 종이가 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촛불 하나가 붉은 기치를 베고, 한마음 한뜻으로 천리에 답하다. 변서를 보내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나 내 마음은 단결해야 한다. 만약 네가 단결한다면, 너는 너의 마음에서 벗어날 수 없다. 네가 단어 빈도를 보면 너는 괴로워한다. 치마 한 벌과 찢어진 봉투를 형성하고 책은 소매에만 있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속마음을 말하자면, 소위 "하늘은 늙지 않고, 정은 싸우기 어렵고, 마음은 두 화면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고 한다. 한자' 매듭' 은' 너의 마음을 포기하지 말고, 너의 감정으로 묶는다' 는 그물과 같지만, 이 그물은 세상의 모든 미친, 트라우마를 목격한 아이들의 이야기를 덮을 수 없다.

7 왜? 얇은 금화로 머리를 긁다.

머리를 잡는 것은 머리핀의 별칭이다. \ "서경 잡기 \" 기록에 따르면, 한무제 사랑, 이미 벗긴 옥비녀가 머리를 긁었다. 그래서 이름은 머리를 긁었다. \ "존경 숨어 연설. 한 여자가' 문군이 그의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 고 쓴 후, 그녀는 상심하여 애인에게 거북 껍데기를 주었다.' 번잡한 연소, 바람이 불 때' 라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부터, 사랑에 빠지지 말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클릭합니다 가장 큰 슬픔은 마음의 죽음이다. 너 왜 이렇게 고통스러워?

8 왜 환향에게 대답해야 합니까? 소완에는 치마 세 개가 있다.

고대의 실크는 소안이라고 불리는데, 치마는' 속치마' 에서 진화한 것이다. 고대 천 너비는 비교적 좁았으며, 치마 한 벌은 일반적으로 몇 개의 천을 엮어 만든 것으로, 이름이' 치마' 로 인해 만들어졌다. 고대에는' 치마' 와' 무리' 라는 단어가 동원되었다. 한류희의 이름과 옷에 대한 해석: 스커트, 그룹, 그룹. 한신연년시' 임옥랑': "롱스커트가 벨트를 이끌고, 넓은 소매가 그리움을 띠다." 주씨는 분분히 생각하고 있는 것을 보고 초췌하고 산산조각이 났다. 네가 나를 믿지 않으면 너는 울 것이다. 상자를 열고 석류치마를 들고 있다.

9 왜 슬퍼합니까? 흰색 실크 더블 미디엄 코트.

"중국" 과 "갈망" 과 마찬가지로, 백사는 티끌 하나 없는 사랑의 느낌이다 ...

10 어떻게 정체와 고민을 없애고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까.

조식의' 로신푸' 는 수놓은 신발을 가리키며,' 후한서 오행지' 는 한나라 여자가 시집갈 때 나막신을 입고 색띠를 발라 길조를 표시한다고 기록한다. 남조 때, 시집가는 사람은 반드시 새 실크 신발 한 켤레를 지참금으로 받아야 한다. 도연명' 한가한 정서' 에서 성관계를 원하는 사람의 발밑에 있는 신발은 "실크를 타고 싶다. 애착이 충분하다" 고 말했다. 소중히 여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