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는 중국 희곡에 대해 좀 알고 싶다.

나는 중국 희곡에 대해 좀 알고 싶다.

1, 곤곡

곤곡, 일명' 곤곡',' 곤극' 은 일종의 오래된 희곡이다. 장쑤 곤산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중엽 이후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때의 전설적인 극종은 대부분 곤곡이 부른 것이다. 남곤은 초기 곤곡의 특징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북방의 쿤예, 항현, 천쿤 등 전국에 많은 분기를 형성했다. 곤곡은 아름답고 부드러운 풍격, 섬세한 서정적인 공연, 노래와 춤, 엄밀한 프로그램으로 중국 고전 희곡의 대표이다.

2. 높은 공동

고강은 중국 전통 희곡 성강 체계의 총칭이다. 강서익양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본명은 익양극 혹은' 익희극' 으로 불렸다. 그 특징은 공연이 간단하고 가사가 통속적이며, 가창곡이 높고, 한 사람이 부르고, 군중이 화목하고, 금드럼으로만 명절을 치고, 관현악 반주를 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명중엽부터 강서에서 전국 각지로 전해졌으며, 각지에서 천극, 장극, 감극 등 다양한 풍격의 고강을 형성하였다.

3. 방자강

방자강은 일종의 희곡 성강 체계의 총칭이다. 그것은 산시 () 산시계 () 의 접경인' 산시방자 ()' 에서 유래한 것으로, 높고 강력한 창조와 목방자 하이파이브를 특징으로 한다. 그런 다음 동쪽으로 남쪽으로 발전하여 여러 지역에서 서로 다른 형태의 방자강 (예: 산시방자, 허베이방자, 하남 방자, 산둥 방자 등) 을 형성하였다.

4. 경극

경극은 일명' 피황' 으로, 서피와 황아의 두 가지 기본 음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또한 일부 지방 곡조 (예: 류지극과 허풍) 와 곤곡패를 부른다. 1840 정도에 베이징에서 형성되어 30 ~ 40 년대에 성행하였다. 그것은 때때로' 국극' 이라고 불린다. 지금도 전국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대극이다. 그것은 중국 현대 희곡의 대표로, 업무가 전면적이고, 공연이 성숙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5. 우연히 만나다

청말, 평론극은 허베이 () 현 () 의 소곡' 맞은편 연화락' 을 기초로 형성된 것이다. 그것은 가장 먼저 허베이 농촌에서 유행하다가 당산에 진입하여' 당산낙자' 라고 불린다. 1920 년대쯤 동북에서 유행하면서 여배우들이 나타났다. 1930 년대 이후 경극과 허베이 () 방자 () 의 영향으로 평가극이 성숙해지면서 백채련 () 아이연군 () 등의 유파가 나타났다. 1950 이후' 유교아',' 꽃위매체',' 양삼언니의 원망',' 진향련' 등 드라마가 전국에서 큰 영향을 미쳐 신규,,, 등 유명 배우들이 등장했다. 평극은 허베이와 베이징에서 여전히 인기가 많다.

허베이 bangzi

허베이 () 방자 () 는 허베이 () 와 베이징 () 에서 유행하는 방자극종으로, 산시 () 그것은 뱅뱅의 특징을 유지하고, 창조가 우렁차고 폭력적이며, 비장한 줄거리를 잘 연기한다. 허베이 bangzi 의 유명한 드라마는 나비 컵, yuanmen 초퍼, 뒤 shiniang 등입니다.

7. 진극

진극은 일명' 중로 방자' 라고도 불리며, 진섬교계의 산선방자에서 산서까지 발전하여 산서언어의 특징과 결합해 형성되었다. 현재 산서중부, 내몽골, 하북에서 유행하고 있다. 그것은 박자로 하이파이브를 하는 특징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음악 스타일은 높을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섬세합니다. 공연이 통속적이고 간단하다. 명극은' 금가지',' 잔치',' 그림을 팔아 문을 열다' 가 있다.

8. 민들레

민들레 () 는' 주포방자 ()' 라고도 하는데, 진산시 () 접계의 산선방자 () 에서 발전한 최초의 산산 방자 () 이다. 현재 산시 () 산시 () 허난 () 의 서남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음강 () 은 산시 () 와 비슷하며 언어도 산시 () 어이다. 명극에는 그림을 달고 개를 죽이고 역참을 죽이는 등이 있다.

9. 상당 방자

상당 방자, 산서의 4 대 방자 중 하나는 산서남서부의 주포방자에서 발전하여 산서동남부의 상당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다. 방자 외에도 그 성강은 곤곡, 피황극, 나로극을 부른다. 극목은' 삼속연'' 동문회' 가 있다.

10, 기러기 연극

연극, 일명' 북로 방자' 는' 주포방자' 에서 발전하여 진북, 장자커우, 허베이, 내몽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허베이 방자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극은' 혈지장',' 금수교' 가 있다.

1 1, 진강

진강 () 은 산시 () 방자 () 라고도 하는데, 최초의 방자극종으로 명대 중기에 형성되었다. 그의 연기는 거칠고 소박하며, 노랫소리가 우렁차고 격월하며, 소리처럼 울부짖으며, 비극적인 줄거리를 잘 표현한다. 극목은' 나비컵',' 유계산',' 삼피' 등이다.

12, 2 인용 테이블

두 사람은 내몽골, 산서, 허베이 장자커우 일대에서 유행하는 희곡으로, 내몽골 민가와 산서 민간 곡조를 기초로 형성된 뒤 산서 희곡의 연기 요소를 흡수하여 점차 성숙해졌다. 공연은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여 가사가 회자되고 있다. 연극은 대부분 농촌 생활을 표현하는 작은 드라마로,' 서쪽으로 가다',' 오형제가 양을 방목하다' 와 같다.

13, 노골극

길극은 길림성에서 유행하는 극종이다. 1950 년대 동북의' 두 사람이 돌다' 를 바탕으로 발전한 곡조는 경쾌하고, 문구는 통속적이며, 공연은 간단하고 통속적이며,' 연청',' 포공의 보상' 의 판매선 등의 연극이 있다.

14, 용강극

흑룡강성에서 유행하는 용강극은 1950 년대에' 두 사람이 돌다',' 연극',' 그림자극',' 동북지방민가' 를 기초로 형성된 것이다. 그 공연은 가볍고 유머러스하며 가사가 회자되고 있다. 극목은' 쌍쇄산',' 폐도보옥' 등이다.

15, 예극

예극은' 하남 방자' 라고도 불린다. 명말에 하남에 들어온 산시방자는 하남 방언과 민간 곡조를 결합하여 발전하여 현재 하남 허베이 산시 산둥 등의 성에서 유행하고 있다. 처음에는 예동, 예서, 호부, 사하조 등 4 대 유파가 있었다. 지금은 예동 예서 위주이다. 상향옥, 진수진, 최란전, 마금봉, 염립품 등 유명 여배우들이 잇달아 모습을 드러냈다. 극목은' 지휘 중의 무',' 홍녀',' 화대조',' 화전총' 과 현대 연극' 조양구' 가 있다.

16, 광동 톤

월조는 하남의 한 지방극으로 하남과 후베이 북부에서 유행한다. 주요 반주 악기이기 때문에' 사대현' 이라고도 합니다. 음악은 판자를 위주로 하고, 곡패도 부른다. 유명한 배우는 심 등을 포함한다. 극목은' 강위',' 이천보의 시집옷',' 제갈량의 장례식' 등이 있다.

17, 허난 곡부

하남곡극은 하남성성의 한 지방극종으로, 하남성과 오서북 지역에서 유행하며 곡예' 하남곡' 에서 발전했다. 노랫소리가 가볍고 완곡하여 비극적인 내용을 잘한다. 극목은 어린이, 진삼량, 화정휘 등이 있다.

18, 산둥 bangzi

산둥 방자는 산둥 성의 지방극으로 산둥 하택에서 유행한다. 그 옛 이름' 조주' 로 인해' 조주 방자' 라고도 불린다. 이 방자체계는 산선방자가 하남을 거쳐 산둥 안으로 들어온 후에 형성된 것이다. 주요 레퍼토리에는' 벽의 이야기' 가 있다.

19, 루극

노극은 산둥 성의 지방극종으로 루중, 장쑤, 하남 일대에서 유행한다. 20 세기 초 민간 랩 아트' 산둥' 에서 발전해 왔으며 1950 은' 루극' 으로 명명되었다. 노극 공연은 생활의 정취가 넘치고, 통속적이고 소박하며, 가창곡이 간단하고, 배우기 쉽고 노래하기 쉽다. 따라서 여극은 광대한 농촌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연극에는' 왕의 차용',' 현아주머니' 와 연극' 이얼모의 재혼' 이 있다.

20. 화이극

회극은 장쑤 성의 지방극종으로 장쑤, 상하이, 안후이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장쑤 민간 연극에서 유래한 후 휘극의 예술적 요소를 흡수하여 점차 성숙해졌다. 그의 공연은 거칠고 간단하다. 연극에는 전통극' 여심',' 세 여자가 판자를 뺏는다',' 김용과 하루살이를 잡는다' 가 포함된다.

2 1, 상하이 드라마

상하이극은 상해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종으로, 상해 푸둥의 민가에서 유래한 후 상해' 담춘조' 를 형성하여 쑤저우' 담춘' 의 영향을 받았다. 1930 년대에 문명극의 형식으로 상해에서 공연을 하여, 사극으로 이름을 정했다. 연극은 주로 현대 제재로, 우는 웃음 결혼, 나한돈, 노탕불 등이다.

22. 익살극

희극은 장쑤, 상해, 절강에서 유행하는 중국 전통 연극이다. 일각극' 은 상해에서 기원한 후 곡조가 복잡하고 익살스러운 익살극으로 발전했다. 주요 연극에는 삼모가 있는' 학생의 의도' 와' 123 빠른 걸음걸이' 가 있다.

23. 월극

월극은 절강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이다. 저장성 훈현' 두반' 에서 발원한다. 19 16 정도에 상해에 입성해' 사오싱문극' 이라는 이름으로 공연한다. 먼저 배우가 주도하다가 나중에는 여배우가 주도하게 되었다. 1938 이후' 월극' 이름을 사용합니다. 1942 기간 동안 원설펜을 비롯한 월극배우들이 연기와 노래를 개혁해 곤곡 공연예술의 장점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섬세한 연기 스타일을 형성했다. 위안 (설분) 파, 은 () 파, 범 (서연) 파, 푸 (천향) 파, 서 (목련) 파 등 많은 예술 유파가 있다. 월극은' 상림형수',' 양산백과 축영대',' 홍루몽',' 다섯 생일을 맞은 여자',' 서사랑기' 등이 있다.

24. 오극

오극은 절강성 김화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으로 일명' 김화극' 이다. 이것은 다성부 오페라이다. 그 성강은 고강, 곤곡, 여울순, 휘장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곡목과 연기 특색이 있다. 연극에는' 스님과 스님회',' 모란이 수업에 간다',' 다리 끊기' 등이 있다.

25. 소극

소극은 절강 사오싱과 닝보 일대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으로 명말에 형성되었다. "357" "범 2" 를 주성조로 하여, 공연상 무술을 잘하며, 풍격이 거칠고 소박하다. 연극에는 손오공 세 다스의 백골정, 용호투, 무상 등이 있다.

26. 휘장

휘극은 안후이 장쑤 등 지역에서 유행하는 극종으로 청대 중반에 형성되어 다성부의 극종이다. 주요 성부에는 댐, 불어, 황아가 있고, 쿤곡, 고강, 서피도 부를 수 있다. 1790 년, 휘반이 상경하여 건륭생일을 축하하다가 경극으로 발전했다. 연극은 대부분 역사 제재로 삼국연의' 에 따라 개편된' 수중 7 군' 과 같다.

27. 황매극

황매극은 안후이 () 에서 기원하여 안후이 () 강서 () 후베이 () 등지에서 유행한다. 그것의 전신은 황매 지역의 차 채조였다. 청중엽 이후 일종의 민간 희곡이 형성되어' 황매조' 라고 불리며 안칭 방언으로 노래를 불렀다. 1950 년대 엄봉영 등의 개혁으로 휘장극은 날로 성숙해져서 안후이 지방극종으로 발전했다. 명극은' 천선배',' 견우직녀',' 여서' 등이 있다.

28. 민극

민극은 푸젠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희곡이다. 명대 중기에 흥기하여 청대는 기본적으로 형성되었지만 규모는 작다. 20 세기 초에는 경극의 영향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음강은 기본적으로 완비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장난기, 양곡, 강호, 단조, 판곡 5 가지가 포함되어 있다. 연극에는' 연음',' 백조잔치' 가 있다.

29. puxian 오페라

푸선극은 푸젠의 한 지방극종으로, 본명 흥화극으로 명대 중반에 완전히 성숙해 우전, 선유 일대에서 유행하고 있다. 음악은 곡표 스타일로, 공연은 상당히 고아하고 서정적이다. 연극에는 장협의' 장원',' 재회 후',' 춘초 달당' 등이 있다.

30. 배원극

이원극은 역사가 유구한 희곡으로 희곡의' 활성화석' 이라고 할 수 있다. 주온의 귀신, 징, 유, 예배, 살인 등 송원 시대의 남극을 많이 보존했다. 1950 년대 이후, 동생과 시립과 윤기부가 편집되고 공연되었다.

3 1, 고갑극

푸젠 진강 () 과 산시 () 일대에서 유행하는 고갑극은 청대 중엽에서 유래한 뒤 배원극의 연기 요인과 연극을 흡수하여 점차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1920 년대에는 경극의 영향을 받아 점차 성숙해졌다. 그것은 광대를 주업으로 하고, 공연은 인형처럼 특색이 있다. 연극에는' 연속 3 급 업그레이드'' 김퀴성' 이 있다.

32. 감극

감극은 이 동북지역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희곡으로, 명대 익양극으로 발전하여 익양극, 청양극, 곤곡, 난탄극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연극에는' 떠아원',' 차이정집',' 진주집',' 재생집' 등이 있다.

33. 차를 따는 극

차를 따는 연극은 강서에서 유행하는 일종의 희곡으로, 주로 현지 차농이 차를 따면서 부른 노래와 곡조가 민간 가무와 결합해서 발전한 것이다. 강서채차극은 동 남 서 북 중으로 나뉘어 공연에서 각각 특색이 있다. 연극에는' 손성대 9' 등이 있다.

34. 한극

한극은 호북, 허난, 산시 등지에서 유행하는 극종을 가리킨다. 그것은 호북에서 유래했는데, 본명은' 초조' 혹은' 한조' 였다. 주조는 서피조 () 이며, 황아조 () 도 부른다. 지금까지 거의 300 년의 역사가 있다. 주요 레퍼토리는' 우주전선',' 자두 두 두 개',' 심도 대학교' 등이다. 이 밖에 상덕 호남 광동의 한극도 있는데, 모두 다강극으로 호북과는 큰 차이가 있다.

35. 호남극

쇼팽극은 후난 성의 한 지방극으로 창사와 샹담에서 유행한다. 명대의 익양극에서 유래한 뒤 곤곡과 피황극을 흡수하여 고음, 저패, 곤곡, 난탄을 포함한 다강극을 형성했다. 극목은 비파, 흰토끼, 배월 등과 같이 높고 제멋대로 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36. 기극

기극은 일명' 양극' 으로 호남양소양 일대에서 유행한다. 명대 익양극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강은 고음을 위주로 하고, 곤곡, 연극을 부른다. 극목은' 목련전',' 중정전',' 대사극',' 관음극' 등이 있다.

37. 호남 화고극

호남 고화극은 호남 고화와 꽃등극의 총칭으로 창사고화, 악양고화, 상덕고화, 형양고화, 소양고화 등을 포함한다. 그들은 서로 다른 무대 언어를 가지고 있어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고화극의 공연은 소박하고 즐겁고 활발하며, 틈새, 쇼단, 광대를 주요 업종으로 하여 연극 팬들의 수건을 잘 이용한다. 연극에는' 사격새',' 앞머리 장작' 등이 있다.

38. 광동극

광동극은 광동, 홍콩, 동남아 등 광둥어 지역에서 유행한다. 청초에 형성되어 외지에서 들어온 고강, 곤곡, 피황, 방자와 현지 민간 음악이 결합되어 있다. 음악은 판자 공동이자 음악 스타일이다. 연극에는' 수색학원'' 관한경' 이 있다.

39. 조극

조극은 산 터우, 복건 남부, 대만성에서 유행한다. 주로 양극, 곤곡, 외지에서 전해진 한극의 영향을 받아 명중엽에 형성되어 극극에' 진삼오모',' 창청소',' 사슴림회' 등 송원 작품들이 많이 남아 있다.

40. 계극

계동북과 쇼남에서 유행하는 계극은 명말 청초에 형성되었다. 그 창법은 피황이 주를 이루고, 곤곡, 고강, 허풍을 부른다. 레퍼토리에는 우산을 빼앗고 옥팔찌를 줍고 궤변 등이 있다.

4 1, 색조

색채조, 본명은' 조' 혹은' 차 따기' 로 광시에서 유행한다. 현지 민간 가무를 바탕으로 형성된 지 거의 200 년 된 역사, 1955 년' 채조' 로 명명되었다. 그 공연은 자유롭고 활발하며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다. 가장 유명한 연극은' 유삼언니' 이다.

42. 장극

광서 운남 등 장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장극은 남로와 북로 두 파로 나뉜다. 전자는 현지의' 벤치극'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주요 연극은' 용문' 과' 쇼니' 이다. 후자는' 쌍스프링극'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주요 연극은' 보박' 이다.

사천극

천극은 쓰촨 성의 한 지방극으로 쓰촨 및 그 주변 지역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곤곡, 고강, 후금극, 연극, 등희극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각자의 연극이 있다. 가와극은 가창곡이 높고 격정적이며, 연기가 유머러스하고, 생활의 정취가 짙다. 주요 레퍼토리는 전통극' 옥비녀',' 류음의 이야기',' 왕괴를 생포하다',' 사수',' 얼굴 바꾸기',' 금' 을 포함한다.

44. 구이 저우 연극

구이저우성 () 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종으로 민간예술' 진문 ()' 에서 발전하여 양금 () 을 반주 악기로 하여 풍부한 지방 특색을 지니고 있다. 극목은' 주랑매'' 사치향부인' 이 있다.

45. 운남 연극

윈난극은 운남, 쓰촨, 구이저우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종으로 청말민초에 형성되었다. 수입 실크 현, 양양, 후금곡 세 가지 성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크 현강을 위주로 한다. 연극에는 우고의 사기와 왕궁 침입이 포함되어 있다.

46. 다이 드라마

윈난성 태족 거주지에서 유행하는 태족 연극은 청대 중엽에 형성되어 현지 민간 가무에서 기원하며 경극과 운남극의 예술 영양을 흡수하여 형성되었다. 이호를 주요 반주 악기로 하여 공연이 간단하고 노래와 춤을 싣는다. 연극에는' E 와 로잔 니마' 등이 있다.

47. 장극

티베트 청해 등 장구에서 유행하는 장극은 티베트어로 노래한다. 17 세기에 형성되어 주로 불교 이야기와 민간 전설로 대표된다. 배우가 공연할 때 가면을 쓰다. 공연은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탈출' 이라는 개장이다. 두 번째 부분은 "곰" 이라는 드라마입니다. 세 번째 부분은' 자시' 라는 마지막 축복이다. 가장 유명한 연극은' 문성공주' 이다.

48. 그림자 놀이

그림자극은' 그림자극',' 경그림자극',' 지방그림자극' 이라고도 불린다. 동물 가죽이나 판지로 조각한 인물의 윤곽을 조명으로 비추는 연극. 희곡과 창곡은 지방극과 상호 작용하고, 지방극은 연예인이 조작하여 음악으로 부른다. 중국 영화는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유행하는 지역, 노래, 실루엣 소재의 차이로 많은 종류와 극종이 형성되었는데, 그중에서도 허베이 당산의 당나귀 그림자극과 서북지방의 소가죽 그림자극이 가장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당산 그림자극은 정교한 조각 기예, 교묘한 조작 기교, 서정적인 가창곡 음악으로 종합 예술이 되었다.

극작가: mei Lanfang, Shang Xiaoyun, Xun huisheng, 쳉

그럼 괜찮을까요?

희곡 기초

희곡의 가상성은 예술의 가상성으로 생활현실을 표현하는 과정이며 희곡이 생활을 표현하는 기본 방법이다. 무대의 가설을 이용하여 시간과 공간을 유연하게 처리한다. 예술과 생활의 관계에서 우리는 형식적인 유사성이 아니라 정신적인 유사성을 추구한다. 예를 들어, 가상의 보트를 타고 가상의 밤을 탐구하고, 더 큰 소리로 시간의 변화를 표현한다. 자연 환경, 물체, 사람, 자연 현상 등에 대해. , 우리도 가상의 방법을 채택하여 관객의 연상을 이용하여 예술 창작을 완성한다. 중국 희곡 용어. 같은 요인으로 노래, 읽기, 각종 예술 수단을 통일했다. 신체 동작의 리듬과 음악의 리듬으로 구성되어 서로 보완한다. 중국 전통 희곡의 노래, 공연, 춤, 무술은 모두 강한 리듬감을 가지고 있다.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고, 연극을 염색하고, 무대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렌더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중국 전통 연극 공연에서 형성되고 발전한 예술과 기술 규칙과 규범. 그것은 생활 속의 언어와 동작을 정련하고 가공하여 노래, 읽기, 만들기, 놀이, 음악 반주, 메이크업, 의류 등을 만든다. 모두 표준화된 공연 방법을 형성하여 생활 형태를 음악화, 무용화, 표준화시켰다. 공연 중의 폐쇄, 보트 타기, 경마와 같은 것은 모두 기본적으로 고정된 형식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생활 속의 자연 형식보다 표현력과 형식감이 더 뛰어나며, 프로그램이 사회의 발전에 따라 풍부하고, 변화하고, 발전해야 한다. 접는 오페라 공연에서 꼴찌로 두 번째 연극. 마지막 드라마' 대축' 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문자열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문자열 플레이" 라고 불리는데, 발 색상이 연속적으로 이어져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문자열은 ""단어에서 유래했다. 왜냐하면 구사회에서, 그것은 ""또는 ""라고 불렸기 때문이다. 변장이란 예술가가 자신의 원래 직업 밖에서 역할을 하는 것을 말한다. 배우 단성, 성흥, 오승과 같은 것들이죠. 게스트 비전문 배우가 문예 공연에 참가하는 것을 카메오로 부른다. 과거에는 표우가 중국 전통 희곡과 곡예 중 비전문배우와 음악가에 대한 통칭이었다. 청나라 팔기 자제는 청정이 수여한' 용장' 으로 전국 각지에서 동서를 무상으로 부르고 비직업배우를 아마추어라고 부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고대에 배우는 노래, 춤, 희극, 곡예를 연기하는 연예인의 총칭이었다. 일반적으로 연극 공연을 위주로 하는 것은' 순유' 라고 하고, 악무 공연을 위주로 하는 것은' 우수성 숭상' 이라고 한다. 음악을 연주하는 예술가를' 배우' 라고 부른다. 송원 이래 희곡 배우는 늘 여배우라고 불린다. 전통 희곡 역할의 유형. 현대에는 생명, 단, 경, 추함, 생명, 단, 경, 끝, 추함의 두 가지 총지법이 있다. 각 선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예를 들면 학생은 노인과 젊은 학생으로 나뉜다. 각 극별 가지의 수준과 명칭은 모두 다르다. 중국 전통 희곡 공연의 주요 업무 중 하나는 남성 역할을 하는 것이다. 성흥은 송원의 남극에 처음 등장했는데, 나중에는 원잡극을 제외하고는 각 왕조마다 있었다. 보통 그는 한 젊은이를 연기하는데, 극 중의 주인공이다. 예술이 발달하면서 학생들은 맡은 역할의 나이, 신분, 성격 등에 따라 노인학부, 청년학부, 무학학부 등 많은 전공으로 나뉜다. 단은 중국 전통 희곡 공연의 주요 업종 중 하나이다. 여성 역을 맡다. 단 () 의 이름은 송대 () 의 가무 () 에 처음 등장했고, 송대 () 의 잡극 () 에는 이미 있었고, 이후 조대도 계속 사용되었다. 대부분 인물의 나이, 신분, 성격, 연기 특성 등에 따라 정단, 화단, 철단, 규방, 우단, 노기, 채단 등 많은 전공으로 나뉜다. 인터넷 이름은 속칭' 얼굴 그리기'' 얼굴 그리기' 라고 불린다. 희곡 공연의 주요 업무 중 하나. 일반적으로 잡극과 김원의 부망에서 진화한 것으로 여겨진다. 얼굴 화장대 마스크 팩, 넓은 목소리나 가성으로 노래, 동작이 크게 벌어지며 성격이 강하거나 난폭한 남자 캐릭터를 많이 연기한다. 인물의 성격, 신분, 예술적 특징에 따라 경극의 정경, Subjing, 오경 등 많은 전문 대사로 나뉜다. 전통 희곡의 마지막 발색 장사. 송대 연극에는 부결말이 있다. 원잡극의 결말은 의단과 동등한 두 가지 주요 역할이다. 명청시대에 이르러 그는 독립된 행로가 되어, 늘 사회적 지위가 출신보다 낮은 중년인으로 가장하여, 공연에서 노래하고 하는 것을 병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근대 말기에 이르러 대부분의 극종은 이미 낡은 연극에 통합되었다. 추악한 연극 공연의 주요 업무 중 하나. 코미디 캐릭터. 콧등에 흰 가루를 발랐기 때문에 속칭' 작은 얼굴' 이라고 불린다. 큰 얼굴, 발이 깨끗한 이화얼굴과 나란히, 즉 속칭' 삼화얼굴' 이라고 불린다. 송원남극은 발이 못생겼다.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사람, 영혼이 추악하고 비열한 사람을 표현할 수 있다. 인물의 신분, 성격, 기술적 특징에 따라 문추와 무추의 두 가지로 나뉜다. Bit player 는 "온탕", "대중" 이라고도 불립니다. 극 중 맡은 병사, 하인 등 시종은 특수한 형태의 러닝 슈트 의상을 입고 이름을 지었고, 보통 네 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무대에서 하나 또는 두 개의 러닝으로 많은 사람을 표현하여 기세를 돋우는 역할을 한다. 노래, 읽기, 만들기, 네 가지 예술방법과 입, 손, 눈, 몸, 5 가지 기술방법을 치는 것은 희곡 배우의 기본기이다. 희곡이 부르는 네 가지 예술 수단. 노래, 읽기, 작품, 무를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사공" 이라고 불린다. 희곡 배우의 4 대 기본기이다. 음색이란 서로 다른 극종이 음색을 부르는 것의 차이를 말한다. 일부 중국 전통 희곡이나 희곡은 음악이나 창법에서 비교적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성강이라고 하거나 성강 시스템으로 분류한다. 유칼립투스 연극의 음악 용어. 음악을 틀거나 노래를 부를 때, 매 마디마다 판자로 세게 두드린다. 이를' 판자' 라고 한다. 약한 박자나 2 강 박자가 드럼과 함께 튀어나와' 눈' 이라고 불리며 통칭하여 판안이라고 한다. 각각 3 안판 (4 박자), 1 안판 (2 박자), 무안판 (1 박자 또는 달리기판), 무안판 (산판) 등이라고 합니다. 자보 극종이 인물을 소개하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주요 인물이 처음 무대에 오를 때 자기 소개를 하는데, 여기에는 이름, 본적, 생애 경험, 극 중 지정 시나리오 등이 포함된다. 지바 희곡 공연 프로그램. 전설은 명대 전설' 천족금 이야기' 에서 처음 쓰였나요? 악당이 나와서 이름을 얻었다. 일련의 춤 동작을 통해 고대 병사들은 출정하기 전에 옷을 차려입었다. 전체' 전바' 나' 전바' 는 극 중 주요 인물에 많이 쓰인다. 반세트를 반패라고 한다. 두 사람이 동시에 업신여기며 이중괴롭힘이라고 한다. 연극 공연 프로그램에 데뷔하다. 극중 인물이 마지막 공연이나 춤이 끝날 때 잠시 멈추었을 때 만든 조각상 자세. 싱글, 더블, 혹은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인물의 정신 상태를 부각시키는 데 쓰인다. 중국 전통 희곡의 즉각적인 일상 동작. 일련의 연속적인 춤 동작을 통해 징과 북의 빠른 리듬에 맞춰 말등에서 질주하는 자세를 표현한다. 승마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싱글 승마, 더블 승마, 멀티 승마 등이 있습니다. 중국 전통 희곡 무술의 격투기 묘기. 약칭 "손" 입니다. 한 손으로 손발을 병용하여 몇 명의 적대적인 사람들과 만나고, 다리를 차고, 던지고, 무기를 던지고, 총 2 ~ 8 자루를 배합하여 아슬아슬하고 복잡한 전투 장면을 형성하였다. 무단극은 신마 싸움에 자주 쓰인다. 때때로 난군에서 무기를 빼앗는 줄거리에도 쓰인다. 페이스북 희곡 배우의 얼굴 메이크업의 한 음악 형식. 그것은 당대의 음악춤의' 얼굴 바꾸기' 가면에서 점차 진화해 온 것이다. 배우의 얼굴은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그려져 인물의 개성적 특징을 부각시켜 인물에 대한 표창을 표현했다. 주로 청소와 광대에 쓰인다. 복장은 일반적으로 공연에 사용되는 소품과 의류를 가리킨다. 협의상으로는 의상만을 대표한다. 일반적으로 왕조, 지역, 계절을 가리지 않고 성별, 나이, 사회적 지위에만 따라 장식한다. 자마링 오페라에서 배우 헬멧에 있는 5 ~ 6 피트 길이의 꿩 꼬리 액세서리 두 개. 대부분 용감하고 용감하며 강인하거나 폭력적인 사람들이다. 공연의 무용성을 강화하고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목적이다. 깃털을 이용한 춤은' 깃털 작품' 이라고 불린다. 재수출은' 구면' 이라고도 불린다. 중국 전통 연극 배우가 걸어놓은 가짜 수염은 야크 털이나 인모로 만든 것이다. 극중 사람의 나이에 따라 흑인, 흑인, 백인의 세 가지로 나뉜다. 생김새가 이상하거나 성격이 폭력적인 사람들은 붉은 수염과 보라색 수염을 기르고 있다. 신분과 개성에 따라 카오스 스타일은 여러 가지로 나뉜다. 소매 끝에는 아나콘다, 주름, 바지 등과 같은 1 피트 길이의 흰색 실크가 있다. 소매가 달린 전통 희곡복을 입고 있다. 흔들릴 때 물물결 같은 모양으로 유명하다. 소매법은 희곡 공연의 기본기 중의 하나이다. 배우는 그것으로 인물의 성격과 감정을 표현하고 이미지의 미감을 높일 수 있다. 오페라 의상. 극 중 고대 무장의 갑옷. 신분 앞뒤 두 벌, 온몸에 수놓은 비늘. 복부는' 피복' 이라고 불린다. 레깅스 두 벌을' 브랜드별' 이라고 합니다. 뒷면에 삼각기를 꽂았는데, 이를' 기기대기' 라고 한다. 깃발에 의지하지 않는 자는' 부드러운 의지' 라고 부른다. 여장군이 입은' 여척' 은 수십 개의 가지각색의 리본과 속치마로 구성되어 있다. 중국 전통 희곡에서 극중 사람들이 쓴 관모의 총칭. 주로 잘 생긴 헬멧, 잔디 헬멧, 봉관 등 딱딱한 모자를 가리키며 오리꼬리 수건, 나모 등 부드러운 모자 수건도 포함돼 있다. 인물 신분에 따라 따로 사용하다. 대부분 장식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