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논문 제목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 상업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 활용하기! (긴급한)
논문 제목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 상업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 활용하기! (긴급한)
졸업논문 제목은 어떻게 정하나요? 제가 하는 일은 일러스트 디자인이고, 주제는 '나의 반성인 생활'입니다.
글쎄...
1. '청류 굽이'를 회상하며: 매일 우리 모두는 일년 내내 동쪽으로 흐르는 시냇물과 같습니다. 개울에는 꽃향기와 길을 따라 지저귀는 벌레 소리, 여름에는 나무 그늘, 겨울에는 설경, 물집과 진흙이 섞여 있습니다. (우리가 흐르는 동안 우리는 푸른 바다 아래 얕은 물떼새를 기다리고 있는지, 더러운 항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알 수 없다.)
일러스트: 시냇물과 풍경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사진 세트 그 과정에서 각 그림의 톤은 파란색, 노란색, 분홍색 또는 녹색으로 다릅니다.
2. 파격적 '비참함': 한때 마음속에 너무도 많은 불행이 각인되어 있어서 지울 수가 없어서 이번 기회에 그냥 털어버렸습니다! 인생에서 마지막으로 과거를 반성해야 합니다.!!
일러스트: 모두 일부(개인)의 윤곽선을 본체로 사용하는 사진입니다. 내용에 대한 명확한 설명은 없으며, 무작위로 스와이프하거나 시원한 색상의 낙서만이 각 그림을 채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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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습니다. . . 아이디어 1은 글쓰기와 그림 모두에서 사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아이디어 2에 관해서는... 약간 나 자신을 즐겁게 하는 것 같군요. 하하. 졸업논문 제목은 어떻게 정하나요? 일러스트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 주제는 '나의 반성인 생활'입니다.
우연히 졸업논문을 막 끝냈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나의 반성인 생활'은 졸업 작품인가요? 이에 대한 예시를 쓰고 싶다면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의 기술적 문제에 대해 "일러스트 디자인에 기호 적용"을 참조하세요. "색상 사용" 및 기타 지침을 졸업 창작과 결합하는 내용입니다.
아니면 그냥 '나의 반어른 생활' 내용의 의미, 즉 이런 주제를 선택한 이유, 심오한 의미는 무엇인지, 어떤 의미를 원하는지 적어주세요. 표현하자면, 그러한 창작물은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요?
첫 번째 유형은 온라인에서 유사한 기사를 직접 검색한 후 주제 선택에 의존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유형은 주로 아이디어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비에 관해서라면 좀 더 생각해봐야 합니다. . .
광고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질문을 제가 제대로 이해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긴급)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회사나 제품의 일러스트를 그려 관련 보상을 받고 작가가 소유권을 포기하는 경우 저작물의 저작권만 보유하는 상업 거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이러한 행위는 우리가 회화를 생각하던 것과 근본적으로 다르다. 예술적인 그림은 개인이나 기관에 의해 수집되기 전에는 제약 없이 다양한 매체에 출판되거나 전시될 수 있으며, 작가는 이를 얻게 된다. 많은 혜택. 적은 비율의 수수료.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하나의 제품 또는 고객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수수료를 지불하면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더 많은 보수를 받게 됩니다. 이는 미술품이 수집되거나 경매되는 최종 결과와 같습니다.
단, 상업 일러스트의 서비스 수명은 짧습니다. 제품이나 기업이 업데이트되면 해당 작품은 종료되거나 프로모션이 종료됩니다. 과학적 정의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다소 비극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반면에 짧은 시간 안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광채는 예술적인 그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기 때문에 노출 범위가 넓고 사회적 관심도도 예술 그림에 비해 몇 배나 높습니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사진)은 아름다운 그림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2년 동안 판매한 결과 다음 제품이 교체되기 전에 이 숫자가 1억 개 이상 초과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증가할 것입니다.
2년 동안 수억 명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예술 그림을 볼 수 있습니까? 이러한 광채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네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1) 광고 및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2)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3)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4) 영화 및 TV 게임 아트 설정
p>1 .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상품을 제공하려면 강력한 소비 감각이 있어야 합니다.
광고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유연한 가치 개념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 - 자비로운 집단 책임을 가져야 합니다.
2.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제품 마스코트 - 제품을 이해하고 만화와 제품의 조합을 찾으세요.
기업 마스코트 - 회사의 CI 기준에 따라 회사에 맞게 제작
소셜 마스코트 - 소셜 활동의 특성을 분석하고 적시에 대응하여 쉽게 확장 가능
3.
문학 및 미술 부문 - 좋은 예술적 성취와 문학적 능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
동화 부문 - 건강하고 행복한 어린이다운 관심과 관찰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
자연과학 부문 - 탄탄한 예술 능력 기본 능력과 남다른 상상력
사회 및 인문 분야 - 풍부하고 다채로운 삶의 경험과 받아쓰기 능력
영화 및 TV 게임 미술 설정
이미지디자인 부문 - 성격의 전환, 형태와 정신의 분리, 분리를 통한 감성표현
장면디자인 부문 - 독특한 시각으로 미시와 거시를 축소, 합성
스토리스크립트 부문 - 문학과 음악은 예술이라는 수단을 통해 반영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특정 규칙이 있으며, 여기에는 다음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1) 소비자 요구를 직접적으로 전달합니다.
(2) 대중의 미적 취향에 맞춰
(3) 제품 특성을 과장하고 강화
이 세 가지 포인트를 갖추려면 일러스트레이터의 전체적인 자질이 중요합니다 .
제품 정보를 직접적으로 표현하세요. 소비자가 그림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소비 습관은 상당히 지속 가능하기 때문에 눈부신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가 1초 안에 귀하의 일러스트레이션을 보지 않거나 끌리지 않으면 1년 또는 몇 년 동안 그렇게 하지 못할까 봐 걱정됩니다. 이 제품.
소비자가 일러스트를 봤지만 색상 구성이나 사진 이미지에 대해 반항적인 태도를 취하여 이전 결과로 이어진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대중의 미적 취향에 부합하는 것은 상업 일러스트레이터가 넘어야 할 두 번째 관문이다. 소비할 예술적 비전을 가진 사람은 매우 드물다! 당신의 작품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에는 너무 예술적이고, 다른 사람들이 얕잡아 보기에는 너무 천박하다.
소비자의 관심 속에서 당신의 작품은 3단계로 진입하며 저우벤의 제품과 비교되기도 한다. 일러스트가 제품의 특성을 강화하고 과장하지 않고 다른 제품에 압도된다면 이전의 결과도 발생하게 됩니다! 슈퍼마켓에서는 물건을 집어 들고 내려놓는 장면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통과한 것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터와의 Q&A
Q: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인가요?
답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적 가치를 지닌 일러스트레이션이며 순수 예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이나 제품이 그린 디지털 저작물에 대해 보상을 받고, 작가는 저작물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자로서의 권리만 갖는 상업적 거래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한 형태로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게임 장면 등이 있습니다.
일러스트는 미학과 실용성을 일체화하는 원칙을 바탕으로 패턴을 이용하여 표현한 이미지로, 선과 형태를 명확하고 생동감 넘치게,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보편적인 언어이며, 그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캐릭터, 동물, 제품 이미지로 구분됩니다.
캐릭터 이미지: 일러스트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쉽습니다. 왜냐하면 캐릭터 이미지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고, 캐릭터 이미지를 상상력 있게 창작할 수 있는 여지가 우선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 조형의 비율이 핵심입니다. 실제 성인의 머리 대 신체 비율은 1:7 또는 1:7.5이고, 어린이의 비율은 1:4 정도입니다. 빅 헤드는 1:2 또는 1:1이므로 머리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미지와 표정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표정이 전체적인 초점이 되기 때문에 눈을 묘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둘째, 과장된 변형의 사용은 사람들에게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을 주지 않고 웃음을 주고 기분을 좋게 하며 전체적인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고 인상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동물 이미지: 동물은 오랫동안 만화 이미지로 활용되어 왔다. 현실에서도 많은 동물이 사람들의 애완동물이 되었고, 이러한 동물들은 만화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동물 이미지를 만들 때 우리는 이미지의 창의성과 의인화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동물과 인간의 차이점 중 하나는 표정에 미소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화 이미지는 의인화 기법을 통해 동물에게 인간적인 미소를 부여하여 동물 이미지를 인간적으로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의 생활에 친숙하고 좋아하는 동물을 활용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상품 이미지: 상품 분야에서 동물 의인화의 확장이다. 의인화된 상품은 사람들에게 친밀감을 준다.
개인화된 형태는 상쾌한 느낌을 주어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깊게 합니다. 제품 의인화 개념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한 의인화입니다. 즉, 제품을 과장하여 제품 고유의 특성과 모델링 구조를 활용하여 의인화 된 표현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반의인화(semi-anthropomorphism), 즉 제품과 관련 없는 손, 발, 머리 등을 의인화된 특징 요소로 제품에 추가하는 형태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된 조형기법은 제품을 인간적이고 개인화되게 만든다. 애니메이션의 형태를 통해 제품의 특징이 부각되고, 그 행동과 말이 제품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홍보효과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거나 잡지, 신문 및 기타 매체에 직접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이거나 프리랜스 아티스트이며,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테마와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와 새로운 도구에 대한 전문적인 민감성과 욕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위해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통해 창의적 재능이 더욱 발휘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단순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인쇄 스타일 또는 디지털 그래픽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이든 끝없는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완료하세요. 디지털 사진은 사진 분야의 최신 발전입니다. 사진 작가는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물을 촬영하거나 전통적인 포지티브를 스캐너를 통해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조정, 결합 및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생성한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사진 촬영의 광학 이미징의 창의적인 개념을 완전히 변화시킵니다. 요즘에는 재능만 있다면 이 세 가지 작업을 동일한 컴퓨터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포스터(Poster)는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recruit'은 관심을 끌다라는 뜻이고, 'post'는 게시하다, 즉 '관심을 끌기 위해 게시하다'라는 뜻이다. 포스터의 영어명은 "poster"인데, 옥스퍼드 영어사전에서는 공공장소에 표시되는 공지사항(Plancarddisplay in public place)을 뜻합니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사"에서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란 골판지, 벽, 대형 판자 또는 차량에 게시된 인쇄광고 또는 기타 방식으로 표시되는 인쇄광고를 의미하는 광고의 한 형태이다.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포스터의 근원적 구조와 일화를 토대로 포스터의 의미를 분석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포스터는 '포스트'에서 파생되었고, '포스트'는 기둥을 의미하므로 포스터는 기둥에 게시된 모든 공지사항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는 3000년 전 이집트의 실종자 문자 광고로, 크기는 20cm×25cm로, 도망친 노예를 사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포스터는 현재 런던 박물관에 소장돼 있다. , 영국.
세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쇄 포스터는 11세기(송나라) 중국 산둥 성 제남에 있는 유가 쿵푸 바늘 가게의 광고 포스터로, 현재는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중국 역사.
포스터도 중국에서 '포스터'라는 이름이 있는데, 중국 사전에는 '포스터'라는 단어에 대한 특별한 설명이 나와 있지 않지만, 전설에 따르면 청나라 때 외국인들이 외국 물건을 우리나라에 들여왔다고 합니다. 해상 선박에서는 해안 부두 정박지와 포스터를 거리의 눈에 띄는 곳에 게시하여 해안 주민들이 이러한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발전을 바탕으로 향후 유사한 목적을 가진 모든 포스터와 메시지 전달 기능을 가진 기타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르게 됩니다.
포스터는 일종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예술로서 그래픽 디자인의 형식적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다. 시각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기본요소를 담고 있으며, 디자인 컨셉, 표현방법, 기법 등이 여타 광고매체에 비해 전형적이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기관의 설립, 국제 포스터 전시회의 지속적인 개최, 포스터 디자인에 관한 단행본과 포스터 연감의 출판은 현대 포스터의 발전을 더 높은 수준으로 효과적으로 촉진시켜 포스터 여전히 시각적 표현의 중심입니다. 중요한 국제 포스터 전시회에는 폴란드 바르샤바의 국제 포스터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체코 브르노의 국제 그래픽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미국 콜로라도의 국제 광고 포스터 초대 비엔날레, 러시아 모스크바의 국제 광고; 디자인 비엔날레, 핀란드 라티 국제 광고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