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자료를 써서 작문을 어떻게 합니까?
자료를 써서 작문을 어떻게 합니까?
이 문장 쓰기는 종합적 관점과 변증적 관점에 주의해야 한다. 우선, 부모의 행동은 일종의 사랑에서 나온 것이라고 확신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물론, 어떤 보살핌이 버릇이 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둘째, 중학생 독립사고, 독립생활의 소망은 좋고 적극적이어야 하지만 독립생활, 독립사고를 배우는 것은 부모의 징계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부모의 적극적인 건의와 유익한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자신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
날개 한 켤레 주세요.
친절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이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이를 위해 옷을 만들었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바느질을 하고, 철저히 보수하며, 그가 귀가하는 시간을 지체할까 봐 걱정했다. "어린 시절부터 큰 것까지, 우리는 이 작은 시를 암송하고 있다. 모성애는 그 선에서 심오하여 말 없이도 넓을 수 있다. 하지만 저는 날개를 한 켤레 주세요. 날 날게 해주세요.
요람에서 우는 아기부터 지금의 날씬함까지, 내 일생은 모두 네가 고심하여 경영하는 명품이다. 17 년 서둘러, 바로 너의 사심없는 사랑 때문에, 나는 비로소 충실함을 느꼈다. 나는 너의 희망, 너의 관심, 너의 기탁을 이해하지만, 나는 이미 성장했다. 나는 내 날개를 가지고 용감하게 날고, 자신의 미래에 속하는 희망찬 하늘을 추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가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나는 네가 걱정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너는 너의 사랑이 내 삶의 비밀이라고 믿어야 한다. 너의 눈은 내가 모든 것을 통찰하는 눈이고, 너의 애무는 나의 확고부동한 선택의 원천이다. 나는 앞길이 굴곡이 가득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미래의 삶이 폭우를 당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가시덤불이 혈육을 찌르는 것은 참을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 그러나 너의 지지로 나는 용감하게 대면할 수 있다.
바다제비는 비바람에 용감하게 대항하여 파란만장함을 느끼게 한다. 실삼나무, 눈 속에 자랑스럽게 서 있기 때문에, 나는 내가 위대하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쿤룬의 면면은 강인함 때문에 웅장함을 느끼게 한다. 쉬지 않고 흐르는 황하가 뛰는 바람에 생명의 영동을 느끼게 한다. 나는 해연처럼 실삼나무처럼 쿤론처럼 황하처럼 내 생명의 아름다운 악장을 쓸 수 있기를 바란다.
어머니, 당신의 손에 있는 실을 놓으시고, 나에게 자유로운 날개 한 켤레를 주시고, 내가 열심히 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나는 인생이 아름다운 꿈이며 끊임없는 탐구와 묘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인생이 확고부동하게 추구해야 할 길이라는 것을 안다. 나는 인생이 큰 도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개척자의 발걸음을 내딛어야만 필승의 확신이 있다. 17 년의 사랑 목욕, 17 년의 완벽한 인생 양조, 17 년의 꿈 침전, 17 년의 축적 * * *, 나는 피어날 필요가 있다. 나는 날고 싶다. 내가 탐구한 세상을 보여 주고 싶다. 나는 네가 나의 자기 완벽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자랑스럽게 여기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독수리라면, 하늘을 치고, 하늘에 당신의 씩씩한 모습을 남겨야 합니다. 해바라기라면, 태양을 맞이하고, 꽃을 피우며, 황금빛 광채를 세상에 보여 주고, 술에 취한 꽃향기를 세상에 맡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금붕어라면, 너는 반드시 자유롭게 수영을 해야 한다. 앞의 파도가 아무리 크더라도 포기하지 마라. 나는 그들처럼 나의 먼 곳으로 달려가서 나의 미래의 길을 달리려고 노력할 것이다.
엄마, 날 수 있는 날개 한 켤레 주세요. 꿈을 쫓게 해주세요.
2. 자료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는 명제자가 글쓴이에게 일정한 자료 (글이나 기타 언어 형식 포함) 를 제공하여 글쓴이에게 자료의 내포에 따라 작문을 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말한다. 주어진 재료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비교적 완전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완전한 이야기를 인용하다.
뉴스 보도 또는 뉴스를 인용하다.
4. 작가의 도덕수양이나 학습생활의 한 측면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명언경구 (한 마디 혹은 몇 단락);
주제가 뚜렷하고 이치가 깊은 논술.
중심점을 강조하는 하나 이상의 서정적 인 단어;
사회생활의 추악한 현상을 폭로하는 하나 이상의 만화 ...
자료를 위해 작문을 잘 하려면 반드시 자료를 읽어야 한다. 작문을 쓰는 자료에는' 작가의 의도가 되라' 는 심오한 이치가 담겨 있기 때문에, 자료를 읽는 것이 작문을 잘 쓰는 열쇠이며, 심제는 복습 자료가 된다. 일반적으로 재료의 문자 표면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문제는 자료가 표현하는 심오한 도리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그 이치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확정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반드시' 일치' 해야 한다. 여기서 말하는 일관성은 두 가지 측면을 가리킨다. 한편으로 작가가 확정한 주제는 재료의 의도와 일치해야 한다. 반면에 저자가 선택한 자료는 주제와 일치해야 한다. 그래야 독후감을 느낄 수 있다.
우리는 반드시 작은 문제를 크게 해야 한다. 명제자가 제시한 자료에 포함된 철리는 모두 큰 도리이며, 이러한 큰 도리를 전면적으로 깊이 설명해야 하며, 작가의 능력을 넘어야 한다. 그래서 그가 잘 아는 사회생활과 큰 도리를 연결시켜 큰 제목을 작게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저자가 피상적이고 간단하게 문제를 분석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 아니다. 반대로, 재료 작문이 요구하는 것은 생활 실천에서 출발하고, 작은 일이나 작은 문제에서 이치를 찾고, 도리를 따지는 것이다. 즉, 문제에 대한 분석이 더 깊고 날카롭다는 것이다. 이것은 작은 문제이다. "큰 제목을 작게 하다" 는 "큰 제목" 은 이치를 가리킨다. [작은 문제를 크게 하는 것] 은 자료를 쓰는 것을 가리킨다.
반드시' 요구' 를 잘 파악해야 한다. "자료를 위해 쓰기" 는 작문의 내용, 문체, 제목, 글자 수 등과 같은 구체적인 요구를 제시했다. 작가는 반드시 이러한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작문을 써야 한다.
3. 재료 작문을 쓸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소재 작문을 하지 마세요. 첫째, 각도 설정 제목을 선택합니다. 우선 자료를 자세히 읽고 쓸 수 있는 각도를 요약한다. 자료에서' 그 사람' 이 한 말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관점을 요약할 수 있다. 1, 영혼의 날개를 날게 하라, 2, 다른 사람의 선물에 의지하지 마라, 3, 하나님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4. 동물마다 용도가 다르므로 5 로 요약할 수 있다. 사람들이 길을 나갑니다. 6. 운명은 자기 손에 달려 있다. 독수리, 타조, 펭귄' 이라는 제목으로 환경에 적응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남는다는 생각도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여러 각도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고 익숙한 내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씁니다. 이렇게 쓰면 손이 잘 맞는다. 둘째, 구조적 안배는 합리적이어야 한다. 재료 작문의 구조는 최소한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즉, 자료를 읽는 논점을 개괄하고, 실제 분석 논점과 결합하여 전문을 개괄하여 관점을 강조해야 한다. 독서 부분은 간결하고 명료해야지 원문을 표절하지 말아야 한다. 실제 부분은 전체 텍스트의 중점이므로 상세히 써야 한다. 끝 부분은 전문을 총결하고, 재료와 주제를 겸비하고, 간결하고 실용적이어야 한다. 구조가 합리적이니 아름다운 언어가 있어야 한다. 문장 에서 은유 를 사용하면 문장 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문장 중에 의인을 사용하면 언어가 생동감 있고 흥미롭고 활기차게 된다. 문장 속 조비 사용은 문장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준다. 수사 () 를 운용하고, 세심하게 단어를 고르면, 문장 () 에 적지 않은 색을 더할 수 있다. 넷째, 글은 감화력이 있어야 한다. 속담에 사람이 착하다는 말이 있다. 그렇다면 사납고 오만하고 무례한 의미를 지닌 문제를 문장 속에 쓰지 마라. 베껴 쓰고 문장이 잘 통하는 작문을 보면 사람들은 저자를 진지하고 책임있는 사람으로 여길 것이다. 마킹 교사는 항상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 합니다. 글씨를 휘갈겨 쓴 문장 한 편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게 냉안대도 훈계할 수 있다. 글이 감화력이 있습니까, 표절합니까?
4. 재료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 선생님은 재료 작문의 첫 단락은 반드시 자료를 요약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나는 한 마디로 고등학교 국어가 아주 좋았던 대학생으로 쓸 수 있다. 글쓰기는 나의 강점이다. 여기서 물질 구성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우선, 자료를 읽고 이해해야 한다. 즉, 그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몇 글자일 수도 있고 한 마디일 수도 있다. 그런 다음 재료와 재료에서 보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드시 재료 자체의 내용과 관련이 있을 필요는 없다. 사실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내포를 둘러싸고 자신의 생각을 쓰고, 자신의 마음속의 그런 일과 경험을 쓰다. 완벽한 작문이 탄생했다. 좋습니다.
5. 재료 작문을 어떻게 쓰는지는 정해진 자료에 근거하여 자료를 분석하고 정제하여 일정한 관점과 견해를 도출하는 일종의 작문 형식이다.
소재 구성에서 제공되는 소재의 출처와 형식은 다양하다. 우화, 역사적 사실, 시, 만화, 유명인의 명언, 최근 사건, 신문에 실린 뉴스 등이다. 이 소재들은 때로는 단일일 수도 있고, 때로는 시리즈나 그룹일 수도 있다.
재료 작문의 장르도 매우 넓다. 어떤 것은 서술문 쓰기를 요구하고, 어떤 것은 설명문 쓰기를 요구하지만, 더 많은 요구는 자료에 근거하여 의문을 한 편 써야 한다. 일부 재료 성분은 작가가 연상, 상상 등을 해야 할 수도 있다. 주어진 재료에 따라 계속하여 전체 문장 하나를 확장하거나 축약합니다. 여기서는 주로 자료에 근거하여 의론을 쓰는 방법을 말한다.
"주어진 자료" 에 기초하여 글을 쓰는 것은 글쓰기의 기본 요구 사항인 재료에 접근하는 것을 결정한다. 작문의 중심 내용과 요지는 재료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야 하며, 재료와 무관하지는 않지만, 억지로 옮겨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자료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자료를 합리적으로 활용하고, 자료의 주요 모순을 파악하는 것이 재료 작문의 작문 기초이다.
6. 어떻게 작문을 잘 합니까? 고등학교 국어중간고사의 작문 제목은 한 편의 재료 작문이다. 우리의 특약 기자는 이 점을 예상했다. 하느님은 동물이 날개를 부여받은 이후로 어떻게 이용되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회의를 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독수리가 말했다: "나는 내 날개로 하늘을 날고 있다. 이 높이에서, 모든 사냥감은 내 눈을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 " 타조는 "나는 다리로 사막에서 달린다" 고 말했다. 날개가 줄곧 쓸모가 없어서 나의 무거운 짐이 되었다. 펭귄은 말했다: "나는 날개를 지느러미로 바꾸어 물고기처럼 바다 깊은 곳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했다." "신은 갑자기 한 사람이 제자리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상하게 물었다." 당신은 날개가 없어서 여기서 무엇을 합니까? 그 사람이 말했다. "하느님, 당신이 나에게 날개를 주지는 않았지만, 내 영혼은 날 수 있습니다. 그는 나를 어떤 계단 아래로도 갈 수 없는 곳으로 데려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말을 듣고 신은 오랫동안 괴로워했다. 사실' 그 사람' 이 한 말도 우리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다. 이런 자료에 직면하여, 우리는 어떻게 그것을 위해 작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작문을 잘 하려면 다음 네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각도를 고르고, 먼저 제목을 정해야 합니다. 우선 자료를 열심히 읽고 쓸 수 있는 각도를 요약해야 한다. 자료에서' 그 사람' 이 한 말에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관점을 요약할 수 있다. 1, 영혼의 날개를 날게 하라, 2, 다른 사람의 선물에 의지하지 마라, 3, 하나님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4, 하느님은 공정하다. 동물마다 용도가 다르므로 5 로 요약할 수 있다. 사람들이 길을 나갑니다. 6. 운명은 자기 손에 달려 있다. 환경에 적응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살아남아 성공하겠다는 생각도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여러 각도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고 익숙한 내용을 선택하여 쓰면 쉽게 쓸 수 있다. 희민의 작문' 마음' 은 눈에 띄고 생동감 있고 형상적인 제목을 작성했다. 둘째, 구조적 안배는 합리적이어야 한다. 재료 작문의 구조는 최소한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야 한다. 즉, 자료를 읽는 논점을 개괄하고, 실제 분석논점과 연계하고, 전문을 개괄하여 관점을 강조해야 한다. 독서 부분은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원문을 표절하는 것을 금지해야 한다. 실제 부분에 연락하는 것이 전문의 중점이므로 상세하게 써야 한다. 끝은 전문을 총결산해야 하고, 재료와 제목은 모두 돌보아야 한다. 간결하고 간결하다. 셋째, 수사학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십시오. 좋은 문장 한 편은 관점이 정확하고 구조가 합리적이어야 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언어도 있어야 한다. 문장 에서 은유 를 사용하면 문장 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문장 중에 의인을 사용하면 언어가 생동감 있고 흥미롭고 활기차게 된다. 문장 속 조비 사용은 문장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준다. 문장 한 편은 수사로, 단어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문장 컬러에 밝은 색을 많이 더할 거예요. 넷째, 글은 감화력이 있어야 한다. 속담에 사람의 선량함, 잔인함, 겸손, 오만함, 우아함, 무례함이 모두 그의 문장 속에 나타난다는 말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문장 들이 착하고 겸손하며 우아하게 사람을 감염시키길 바랍니까? 그렇다면 사납고 오만하고 무례한 의미를 지닌 문제를 문장 속에 쓰지 마라. 베껴 쓰고 문장이 잘 통하는 작문을 보면 사람들은 저자를 진지하고 책임있는 사람으로 여길 것이다. 마킹 교사는 항상 더 많은 포인트를 제공 합니다. 글씨를 휘갈겨 쓴 문장 한 편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게 냉안대도 훈계할 수 있다. 글이 감화력이 있습니까, 표절합니까? 둘째, 주제 작문, 독서 작문, 그림 작문 (주제, 문장, 사진은 모두 자료) 을 포함한 자료를 위해 글을 쓰는 것이다. 재료 작문은 수험생이 먼저 자료를 본 다음 자료에 근거하여 자신의 작문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료를 쓰는 것은 역년 중간고사 작문의 하이라이트이기 때문에 작문 복습의 중점이다. 예년에 수험생들이 이런 작문을 할 때 제목에서 벗어나기 쉬우므로 작문복습의 난점이기도 하다. 중점과 난점이 돌파되면 다른 유형의 작문이 순조롭게 풀릴 것이다. 어떻게 자료를 위해 작문을 잘 할 수 있습니까? 첫 번째 단계는 재료의 취지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다. 이것은 이런 작문을 쓰는 첫걸음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예년에 수험생이 이런 작문을 쓰면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다. 자료의 취지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재료의 취지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을까? 다음은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다. 1. 재료 (문장) 의 제목 (있는 경우) 을 확인합니다. 일부 문장 중 제목은 문장 주제입니다. 2. 자료 (문장) 의 시작 부분에 주의하고, 일부 문장, 시작은 문장 중심을 가리킨다. 재료 (문장) 의 끝에주의하십시오. 더 많은 문장 끝에 문장 부호를 붙인다. 4. 재료 (문장) 의 서정적 문장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작가는 종종 문장 속 서정시기를 논의함으로써 문장 중심을 지적한다. 예를 들어, 고등학교 입학 시험 작문 자료가 있는데, 먼저 두 서예가의 이야기를 썼는데, 그 중 하나는 고대인과 최대한 닮았고, 다른 하나는 최대한 자연스러웠다. 자료의 마지막 단락은 다음과 같다. "제백석 씨가 말했다.' 나를 배우는 자는 내가 죽는 것처럼 태어났다. "자연은 자기만의 세계를 가질 수 없다." 이 말은 토론이다. 만약 이야기와 함께 이 토론을 생각한다면, 재료의 주제, 즉 과감한 혁신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4. 자료 뒤의 요구나 암시에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고등학교 입학 시험 작문은 원문을 첨부한 다음 "나무 한 그루 3 반" 이라는 문장 한 편을 보고 많은 깨우침을 받았습니다. 그 중 한 명 (예: 성패, 유혹) 에게 600 자 이상의 문장 한 편을 써달라고 요청했다. " 자료를 자세히 읽고 요구 사항을 읽으십시오. 재료의 세 가지 의미' 성공과 실패',' 유혹',' 기회' 가 글쓰기의 세 영역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 중 하나에 따라 작문을 할 수 있다. 재료의 내용 사이의 논리적 관계에주의하십시오. 일부 자료, 특히 그림, 구두점이 없는 문장이나 힌트. 수험생이 전후 내용의 관계에 따라 자료의 취지를 파악하는 데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당나귀가 스케치를 먹는다" 라는 작문 제목은 1 입니다. 같은 밧줄의 당나귀 두 마리가 풀을 뜯는 방향이 반대이다. 당나귀 두 마리가 모두 밧줄에 잡혔다. 당나귀 두 마리가 한데 모여 의논하다. 당나귀 두 마리가 왼쪽으로 가서 함께 풀을 뜯습니다. 5. 당나귀 두 마리가 함께 오른쪽으로 가서 풀을 뜯습니다. 앞의 당나귀 두 마리가 풀을 뜯지 않고 뒤에 있는 것을 보면, 그림의 취지를 쉽게 알 수 있다. 분열이 실패하고 단결이 성공적이다. 두 번째 단계는 재료를 둘러싸고 있는 것이다.
7. 중학교 자료 작문 1 작성 방법? 과외서를 많이 읽고 좋은 단어와 문장을 쌓다. 2. 생활 속의 일을 많이 관찰하다. 3. 평소에 마음대로 붓을 연습할 수도 있고, 한 번에 적게 쓸 수도 있지만, 반드시 품질을 보장해야 한다. 4. 자신의 문장 수업을 중학교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걱정되는 것은 작문이다. 예전에는 초등학교가 쉽게 점수를 매길 수 있었는데, 문장 병이 없는 한 명확하게 표현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지만 중학교는 다르다. 중학교 입학으로 첫 월시험 작문이 9 점 떨어졌다. 내가 작문점수가 낮은 이유 중 하나는 중학교 시험에 익숙하지 않다는 것이다. 초등학교의 많은 문제는 모두 교과서의 지식이다. 교과서의 중점 내용을 외우면 답안이 더 쉬워지기 때문에 작문을 쓸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작문은 간단하다. 그래서 구도는 거의 문제없다. 그러나 중학교 기본 문제는 매우 적고, 대부분 과외이다. 문제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불편할 수밖에 없고, 작문의 표현에 영향을 미치며, 심지어 작문을 쓸 때 머리가 텅 비어 갈피를 잡을 수 없다. 시간이 오래되어서 시험에 익숙해지면 좀 나을 것 같아요. 이것은 내가 중학교에 입학한 후의 느낌이다. 네가 나와 같은지 알고 싶다. 나는 먼저 이해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중학교 작문과 초등학교 작문의 차이는 매우 크다. 요구는 오자가 없고, 글이 유창하고, 글씨가 또렷한 등 기본적인 것만이 아니다. 중학교 작문은 때때로 재료 작문이기 때문에 센터를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 중심 내용은 알지만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다면, 여러 각도에서 자료의 취지를 이해하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골라 명확하게 쓸 수 있다. 하나의 제목만 주거나 제목 등 간단한 유형의 작문요구를 완성하는 경우, 작문제목을 확정할 때 신중해야 한다. 전체 작문은 제목을 둘러싸고 전개해야 하거나, 먼저 작문을 쓰고 제목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제목과 본문이 더 쉽게 일치할 수 있도록 제목과 본문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작문을 할 때, 각 단락에서 무엇을 쓰는지 결정하고 주제를 어떻게 구현할지 고려해야 한다. 만약 난잡하다면, 나는 채점 선생님에 대해 별로 좋은 인상이 없다. 시험을 볼 때 정말 생각할 시간이 없다면, 느낌대로 쓰되, 반드시 조리가 있어야 한다. 또한 문필의 수식에 주의하여 문장 색을 더했다. 지금 중학생이 문장 쓰는 가장 큰 문제는 기세가 없다는 점이다. 나도 고민이다. 어떻게 하면 문장 기세를 높일 수 있을지 모르겠다. 해봐! 책을 많이 읽고 실천을 많이 하면 참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축적에 주의하다. 온라인 문장 몇 장을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의 작문은 매우 좋고 유익하다. 시를 많이 쓰거나 심심할 때 조금만 쓰면 시험 때 쓸 수 있어요. 평소에 많이 쓰는 것은 자신의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이에 대해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또한 작문은 혁신과 독창성에 중점을 둡니다. 낡은 관념만을 둘러싸고 토론한다면 사람들은 흥미가 없을 것이다. 참, 시험에서 꼭 써야 할 세 가지가 있습니다: 제목, 시작, 끝. 비문을 잘 쓴다면 비문을 쓸 수 있다. 요컨대 중학교 작문을 쓰려면 어느 정도의 기초가 필요하다. 좋은 시험 작문은 채점 선생님을 편안하게 해 주며,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은 당연히 문제가 되지 않는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