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국내 카드 핸드 투어의 간략한 역사: 테이블 게임 이식에서 자급 자족에 이르기까지
국내 카드 핸드 투어의 간략한 역사: 테이블 게임 이식에서 자급 자족에 이르기까지
지난해' 칼탑 레전드' 가 한방에 불쑥 튀어나와 카드 게임을 새로운 시대로 몰아넣었고, 가중치가 맞는 카드 게임이 실제로 휴대전화 조작에 가장 적합하고 비교적 쉽게 성공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수유업체들의 물결이 일면서 카드 핸드투어는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해 왔으며, 게임 데이터는 수유 역사 기록을 거듭하여 경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카드 핸드투어? 고대?
-응? 고대? 카드 게임은 처음에는 탁상놀이가 휴대전화에 뻗어 있어 학생과 화이트칼라가 언제 어디서나 탁상놀이를 할 수 있는 욕구를 충족시켰다. 사실, 우리는 테이블 게임 자체도 카드 위주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엑셀 킬이 자신에게 준 포지셔닝은 무엇일까? 1 인용 테이블 게임? 국내 삼국살, 영웅살, 수호살의 게임 관련 규칙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 친구들은 디자인 관련 무장 정보와 게임 모델을 함께 창작한다.
소개에서 알 수 있듯이, 형식적인 카드 패턴 외에' 엑셀 킬' 과 현재 우리가 말하는 카드 핸드투어의 차이는 상당히 크다. AI 디자인이 너무 똑똑해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이다. 사유가 활발한 젊은이들의 다양한 게임 재미에 대한 추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 국민으로의 손놀림도 제한하고 있다.
하지만 당시 스마트폰은 아직 완전히 보급되지 않았고, 게이머의 휴대전화 게임에 대한 인식은 아직 남아 있었습니까? 러시아 사각형? ,? 버블 드래곤 보석 퍼즐? 손놀림을 기다리는 광야 시대. 스마트폰 최초의 사용자는 주로 학생과 화이트칼라가 테이블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엑셀 킬' 이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하기에 충분하다.
백화제방? 전국 시대?
Exel Kill 이후 국내 카드 플레이어가 정상 궤도에 오른 것은 일계 카드 핸드투어' 백만 아서 왕' 과' 지룡 미성' 만큼 적당한가? 침입? 국내 핸드투어 시장에 충격을 주었고 국내 핸드투어 개발자에게도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첫 번째 배치는? 현대화? 특색 (추첨 모델, 카드 양성, PVP 단순화) 이 있는 카드 핸드투어가 갑자기 튀어나온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내 이름은 MT Online' 과' 마카드 판타지' 다.
스마트폰 하드웨어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핸드투어의 더 높은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 시기에 카드 핸드투어는 음성, 음악, 화면, 특수 효과 등에서 하드웨어의 잠재력을 발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마카 환상은 정교한 화풍과 화려한 기술로 유명하다. 내 이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라는 국내 영속적인 IP 동풍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핸드투어가 되고, 핸드투어 개발자에게 IP 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게다가? 중국풍? 단유화부터 카드 핸드투어까지 어느 것이 가능합니까? 역사책에 기재된 것은' 대머리',' 태강호',' 무협 아Q 전' 등이다. 김용 소설, 구룡무협 소설을 배경으로, 원한이 있는 강호 생활을 창조적으로 휴대전화로 옮겼다. 카드 수집과 영웅 훈련이기도 하지만 소설 줄거리에 따라 특별히 소개된 영웅이다. 속박? 이 시스템은 게임 줄거리에서 플레이어의 대체감을 심화시켜 후속 카드 타자 여행에 큰 의미를 부여한다.
Excel 에 의해 살해되었다' 는 것에 비해 당시 카드 핸드투어는 사전 및 중기 조각화 시간, 특히 자동전투 모델을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간소화되고 있었다. 향후 카드 플레이어 플레이의 핵심을 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IP 를 뺏어? 혼란스러운 규칙?
사실 카드게임뿐만 아니라 이 단계에서 거의 모든 종류의 핸드투어가 양질의 IP, 특히 카드게임을 추구하고 있다. 하지만 곧 게임 자체가 좋지 않아도 최고급 IP 를 받아도 소용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여기서 말해야 할 부정적인 교재는 천룡 8 부의 카드 핸드투어판으로, 단유 소재를 핸드투어로 옮겼다. 당시' 천룡팔부' 투어는 아직 전성기에 있었고,' 천룡팔부' 핸드투어는 발표 후 적지 않은 반향을 불러일으켜 IOS 수입순위에서 8 위를 차지했다. 단유룡의 게이머로서 나도 손놀이를 다운로드했지만 게임 내용이 단유와 무관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과감하게 삭제했다.
같은 기간' 삼국지 놓기' 는 제재가 나쁘고 IP 포인트가 없었지만 쿨한 기술과 생생한 카드 이미지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도타의 시대라고 할 수 있을까요?
카드 핸드투어는 이 시기에 우물 스프레이 단계에 이르렀고, 한동안 비슷한 놀이와 품질이 그리 나쁘지 않은 동질화 제품이 많이 등장했다. 모든 카드 핸드투어는 서로 죽이고 시장을 쟁탈해야 한다.
20 14 의 가장 큰 다크호스로 칼탑의 전설이 눈에 띄었다. 사실 아주 운이 좋은 핸드투어입니다. 이때, 모바일 인터넷의 인구 배당이 막 최고조에 달했다. 그리고는요. 칼탑? 또한 매우 인기 있는 양질의 IP 로 저작권이 논란의 여지가 있다.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나주의? 。 PC 경기 게임 열풍에 영합하고 도타 문화에 대한 고도의 복원을 정리한 만큼' 칼탑 전설' 이 불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칼탑의 전설이 인기를 얻은 후, 칼탑의 전설과 비슷한 카드 핸드투어가 많이 등장해 인기가 많다고 할 수 없고,' 칼탑 서유기',' 칼탑 손끝',' 영웅전기' 와 같이 묵묵히 작은 돈을 벌고 있다. 게임뿐만 아니라 주제도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두? 칼탑? 카드 모양, 선배의 서클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까? 모두? 아니, 일어나.
마이크로혁신이 이길까요? 현대?
-응? 3D 사진? ,? 순수 자동 전투? ,? 반자동 전투? ,? 카드 도박 모드? ,? 인기 있는 IP? 이와 같이 이 카드놀이 중 발굴할 수 있는 부분은 거의 모든 큰 손 여행업체에 의해 극치로 발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플레이어 수요가 변화함에 따라 카드 핸드투어는 다시 혁신이 필요하다. 일본의 카드 펀치가 가장 먼저 이런 추세를 파악해 문답게임을 주요 전투체로 하는 검은 고양이 와이즈를 내놓았지만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는 만족스럽지 못했다.
반면 국내 수영개발업자들은 성공한 선배들의 마이크로혁신을 모두 시장에서 인정받았다. 소년 삼국지' 타자? 3 차원 카드 투어? Banner, 전통적인 카드 캐릭터의 속박 등을 돌파하고 연격 기술과 연격 체험을 추가한다. 초신전대' 에 플레이어 주인공이 한 명 더 추가돼? 소환사? 연대통제는 전통적인 카드패를 깨고 영웅과 포메이션 변화에 국한하는 전투 전략을 깨고 플레이어가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시험하는 큰 수단이다.
물론, 이러한 마이크로혁신이 향후 반년 동안 플레이어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지는 아직 검증할 시간이 필요하다.
후기: 전체 카드 핸드투어의 역사를 살펴보면, 전체 과정이 4 년도 채 안 되어 카드 핸드투어가 점차 핸드투어 시장이 되었나요? 황금의 왕? 핸드투어 개발자와 플레이어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 더 큰 느낌은 무엇입니까? 우쭐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까? Excel Kill 에서 최신 슈퍼전대' 에 이르기까지 인기 있는 카드 핸드투어는 모두 선인들의 기초 위에서 끊임없이 혁신을 조율하며 스마트폰의 발전 추세와 플레이어의 변화하는 조작 요구에 부응한다.
미래의 핸드투어시장에서 인기 있는 판의 어느 부분이 교체될지 아직 결정하기는 어렵지만, 카드 핸드투어는 현재 이동측에서 가장 적합한 게임 유형이지만, 일찍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시장의 풍향이 어떻게 변하든 간에, 자신의 제품을 정성껏 제작할 준비를 하고 혁신을 견지하며 맹목적으로 바람을 따르지 않는다면, 영원히 변화무쌍한 손여행 분야에 설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