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실내장식 공간구성을 위한 예술적 가공기법은 무엇인가요?

실내장식 공간구성을 위한 예술적 가공기법은 무엇인가요?

전통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

전통적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실내 배치, 선 형태, 색조, 건물의 형태 측면에서 전통 장식의 '형태'와 '정신'을 흡수합니다. 가구 및 가구의 특성. 전통양식은 역사의 재현이자 그 시대의 경제, 문화, 의식을 대변한다.

중국 전통 스타일: 중국 전통은 엄숙함과 우아함을 표방합니다. 중국 전통 목조 건축물의 실내 케이슨 천장, 칸막이, 칸막이, 걸이, 참새 등의 구성과 장식을 활용했으며, 명청 시대 가구의 형태와 스타일도 활용했습니다. 대칭적인 공간 구성이 자주 사용되며 붓터치는 엄숙하고 간결하며 공간 분위기는 조용하고 우아하며 단순합니다.

유럽 클래식 스타일: 화려함과 우아함을 추구하는 클래식 스타일이다. 방의 주요 색상은 흰색입니다. 가구는 고전적인 굽은 다리 스타일이며 가구, 문 및 창문은 흰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다양한 꽃 장식의 활용, 나무 라인의 풍부한 변화, 화려한 커튼과 커튼 등은 전통적인 서양식 실내 장식의 고정 패턴으로 화려하고 풍부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m8 l+ D' r. Z/ y

유럽 모던 스타일: 단순함과 생동감을 주요 특징으로 하며 실내 공간의 활용 효율성을 강조하며 실내 레이아웃의 기능적 차별화 원칙을 강조합니다. , 가구 배치 및 공간이 긴밀하게 조화되고, 중복되고 번거로운 추가 장식을 포기하여 품질과 매력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장식적인 색상과 모양은 대중적인 패션을 따릅니다.

일본식: 공간 형태가 매우 단순하고, 가구가 커피 테이블 중앙에 위치하며, 벽에 목재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미세한 사각형 목재 미닫이문과 창문을 반영하는 격자형 기하학적 모양을 만듭니다. 공간 분위기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하고 부드럽습니다. Chapter 1 중국 전통 스타일$ h1 I, U9 [7 z3 E$ j B

1. 특징: 위엄 있고 우아함

요소:

1. , 가구 : 주로 명나라와 청나라 가구 스타일. 이 유형의 가구는 모양이 단순하고 주로 선 기반이며 장붓 구멍과 장부 구조를 채택하고 스팬이 큰 부분 사이에 치아 판, 치아 스트립, 반지, 쿠폰 및 낮은 라오스, Bawang, Luoguo, Kazihua 등 장식 기술에는 조각, 조각, 상감, 추적 및 에나멜, Luodian, 대나무, 상아, 옥, 돌, 말뚝이 적고 의도적인 조각이 없는 , 로즈우드, 로즈우드, 닭 날개 목재, 철재, 마호가니를 포함한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현지 위치에서 작은 영역의 투각 또는 상감 작업을 수행합니다. , 흑단, 난무 등 나무 질감이 자연스럽고 아름답습니다. % 그리고 장식하기 위해 다채로운 그림을 그렸습니다. 보와 기둥의 위쪽 절반은 대부분 녹색이고 아래쪽 절반은 주로 빨간색입니다.

천장 : 보통 지붕 중앙에 짓는 다목적 케이슨 천장으로 직경이 크고, 겹이 많고, 꽃 캐노피처럼 복잡한 구조를 갖고 있다. 역사적으로 케이슨 구조는 모서리를 둥글게 하고 목재를 교차시켜 쌓는 방식을 주로 채택해 왔습니다. , 에는 오행(五行) 중 물을 사용하여 불을 이기고 불을 막는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원에서는 부처님의 왕좌나 궁전에서는 왕좌 위에 놓입니다. 정사각형, 육각형, 팔각형 또는 원형이 될 수 있는 평평한 상단의 오목한 부분으로 조각이나 그림이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것은 "진주를 가지고 노는 쌍용"입니다. 케이슨은 중국 건축의 독특한 형태로, 그 구조와 채색은 중국 전통 건축의 특징과 본질을 표현합니다. 남동석, 석록색, 금색, 밝은 빨간색과 녹색의 색상과 케이슨의 사각형과 원이 교대로 나타납니다. 케이슨은 고대 중국 건물의 내부 처마 장식 중 하나입니다. 중요한 장식적인 역할을 하며, 천장의 먼지를 모아주고, 실내온도를 조절해주며,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케이슨을 만든다는 말이 있습니다. 명청시대에는 케이슨의 문양과 색상이 증가하고, 조각과 화려한 장식이 더욱 고급스러워져 내부의 웅장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전면이 금으로 된 장식품과 웅장한 케이슨은 중국 장식 공예의 높은 기술을 보여줍니다. 9 E, c* K* T' D3 d: E. F0 Y8 \

queti: 용, 봉황, 학, 꽃과 새, 꽃바구니, 황금 두꺼비를 포함하여 마치 또는 지지목으로도 알려져 있음 형태와 조각방법에는 원형조각, 부조조각, 투각조각 등이 있다. 보, 기둥 또는 수직 꽃과 장수 보의 교차점에 위치한 거의 삼각형에 가까운 나무 조각 구성 요소는 세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보의 클리어 스팬 길이를 줄입니다. 2. 보의 교차점에서 전단력을 줄입니다 기둥 3. 가로부재와 세로부재 사이의 각도가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쿠에티는 기둥 상부에서 양쪽으로 뻗어나가는 한 쌍의 날개처럼 기계적인 요소에서 미적인 요소로 점차 발전해 나갔고, 기둥 사이의 틀에 따라 생생한 형태가 바뀌고 윤곽도 직선에서 직선으로 바뀌었다. 부드러운 곡선. 정사각형에서 흥미롭고 풍부하고 자유로운 다각형까지. 용, 봉황, 거북, 학, 화조, 꽃바구니, 황금두꺼비 등 참새의 형태도 다양합니다. , R, P- C. c2 ^# C3 E+ d0 x2 P

그리드 새시: 일반적으로 중앙에 패턴 격자가 박힌 문을 말합니다. 문짝 프레임으로 구성됩니다. 사이드실(side sill)이라고 하고, 가로로 된 것을 머리 닦기라고 합니다. 세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A. 격자눈 또는 꽃 중심이라고 불리는 광투과 격자 설치: z+ @; P$ L9 _+ B3 z

B. 스커트보드라고 합니다. C. 꽃 중앙과 스커트판 사이의 공간을 링보드라고 합니다. 신사의 양쪽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보구 액자: 두오바오게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보구 그림이라고 불리는 상서로운 문양으로 풍성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상서로운 문양의 주제는 주로 중국 신화, 역사 이야기 등에서 따온 것입니다. 문양에는 동물, 식물, 자연, 단어, 문자, 도구 등이 포함됩니다. 의미는 단일 주제로 표현되거나 여러 주제가 조합되어 표현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의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e9 W! w: g) j5 Q* u3 b

기둥: 종종 다양한 동물 무늬가 새겨져 있으며 색상은 대개 주홍색입니다: `4 M% k/ K0 X

3. 장식: 실내 가구에는 중국 서예 및 그림, 명판, 걸이 병풍, 분재, 도자기, 골동품 등이 포함됩니다.

4. 패턴: 용, 봉황, 거북이, 사자 등 다양한 패턴이 포함됩니다. q1 d! Z5 y9 M; f# Z- B

5. 랜턴: 일반적으로 종이로 만들어지며, 일부는 다양한 색상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1. 곡선. 흥미롭고 비대칭적인 규칙, 부드럽고 화려한 색상, 자연을 옹호하는 유럽 스타일에는 우아한 고대 스타일, 섬세한 중세 스타일, 화려한 르네상스 스타일, 낭만적인 바로크 스타일, 로코코 스타일, 폼페이 스타일 및 신고전주의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p>

2. 요소:

1. 가구: 대부분 패턴, 조각, 금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특히 꽃과 나무가 아름다운 선으로 되어 있습니다. P( y4 t 우아한 라인과 완벽하고 절묘한 형태로 고급스러운 의자입니다. 황금색 의자 표면이 거실의 메인 컬러와 잘 어울립니다. 3 o( |/ b, Z/ T/ b6 Y& l8 C

2. 기둥: 고대 그리스 도리아 기둥, 고대 그리스 이오니아 기둥, 고대 그리스 코린트 기둥, 로마 도리아 기둥, 로마 이오니아 기둥, 로마 코클린 기둥이 주로 사용됩니다.

3. : 일반적으로 아치와 기둥의 조합 0 e2 L1 ?3 i1 X$ F8 e' z. M2 Z3 D

색상: 일반적으로 유럽식 클래식 스타일로 금색과 은색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의 매력

4. 벽난로: 0 x2 O) b ]0 m h

5. 램프: 크리스탈 조명은 유럽 스타일을 잘 표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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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그리스 스타일<. 1. 시기: 기원전 11세기 ~ 기원전 1세기

2. 특징: 조화와 완벽함

3. 예: 아테네의 아크로폴리스, 파르테논 신전, 아피아 신전, 이둔크시안 신전, 제우스 페르가몬의 제단, 레셰그라드 기념관

4. 요소: 9 o! ]% s6 t5 [4 y ( p" o

1. 기둥 스타일: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 도리아 기둥, 고대 그리스 이오니아 기둥 및 고대 그리스 코린트 기둥: 건물의 처마(프리즈, 프리즈, 처마 장식 포함)와 기둥(기둥 베이스, 기둥 본체, 주두)을 추구하여 엄격하고 조화로운 비율과 인간 규모를 갖습니다. 모델링 형식.

그리스 건축은 이 세 가지 기둥 유형을 구성 원칙으로 사용합니다. }* U3 i4 |! @1 w% T! w% {

2. 가구에는 좌석, 소파 및 테이블이 포함됩니다. 다리가 3개인 테이블은 건축 기둥 모양을 한 경우가 많으며, 의자의 다리와 등받이는 곡선을 사용하여 만든 경우가 많으며, 배경색은 인동덩굴, 월계수, 포도와 같은 무늬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표면에 칠해져 있고 상아, 대모갑, 금 등이 박혀 있습니다. Caryatids: ]: `3 L1 A* y2 I4 w

☆☆☆고대 로마 스타일

1. 시기: 기원전 8세기 ~ 4세기

2. 특징: 견고하고 위엄이 있다. ~+ E6 ?6 E5 y

3. 예: 판테온, 비너스, 로마 신전 0 K. I( x8 w3 o6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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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요소:

1. 돔 구조: 둥근 아치와 돔으로 이루어진 둥근 천장 구조로 넓은 내부 공간을 확보합니다.

2. 목재 구조의 차이 목재 트러스의 타이로드와 압축봉

t3. 기둥 스타일: 주로 로마 도리아 기둥, 로마 이오니아 기둥, 로마 코클린 기둥이 발전함 고대 그리스 기둥 구성 및 생성 기둥과 아치의 조합, 즉 쿠폰 기둥 구성, 쿠폰 기둥 및 연속 기둥이 구조와 장식에 모두 사용됩니다. `5 @3 D' g. p>

4. 가구 : 주로 청동 가구, 대리석 가구, 목재 가구 등 견고한 동물 발 모양의 다리, 회전식 목재 다리 의자, 안락 의자, 테이블 및 의자가 격자 자작 나무 프레임 패널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인 패턴: 독수리, 날개 달린 사자, 승리의 여신, 월계관, 인동덩굴, 야자나무, 사자 발 모양, 스핑크스 모양, 아칸서스 잎 모양. 0 @" T - x V1 o7 [4 B- f3 K

6. 일반적인 접근 방식: 기둥이 있는 아트리움, 두 개의 전면 및 후면 안뜰, 전면 안뜰 중앙에 대형 채광창이 있는 응접실 , 뒷마당에는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방이 있고, 가운데는 조상과 가신을 모시는 곳으로, 접견실도 있다. + e4 m0 t# A0 _ ]3 l- c# z4 k

☆☆☆고딕 스타일

1. 시기: 서기 12세기 - 16세기 - y d1 K, V& Y! g N$ Q% t

2. 화려하고 다채롭다 # [% s, f" M* F

3. 예: 노트르담 드 파리, 아미앵 대성당, 랭스 대성당, 샤르트르 대성당, 보베 대성당; $ s: G4 s. y4 c& s1 Q

4개: 1 T" Y1 t! _3 P1 T4 Y8 M4 {

1. 작은 첨탑, 뾰족한 아치형 창문, 스테인드 글라스 창, 둥근 천장, 날아다니는 지지대(에서) 측면 홀 외부의 기둥 교각은 중앙 홀의 아치 발의 측면 추력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뾰족한 기둥, 뾰족한 아치, 빔 기둥, 팬 아치 및 불꽃 무늬 복도

2. 가구: 유색 첨탑, 뾰족한 아치, 얇은 기둥, 펜던트 커버, 얕은 조각 또는 개방형 패널 장식, 가구의 거의 모든 평면은 정기적으로 직사각형으로 나누어지며 덩굴, 꽃 및 잎, 뿌리 줄기 및 기하학적 패턴으로 덮여 있습니다. 금속과 추가 리벳이 새겨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내부에는 수직으로 배열된 기둥과 기둥 사이에 위쪽으로 뾰족한 미세한 격자 모양의 아치형 구멍이 있으며, 창의 상단 부분은 상감되어 있습니다. 불꽃 모양의 몰딩, 두루마리 덩굴, 리넨, 나선형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6 E3 H$ e% \& b) [

구조: 석조 해골 쿠폰과 플라잉 버트리스의 기본 단위는 정사각형 또는 직사각형 평면의 네 모서리에 있는 기둥입니다. 이중 원형 중앙 뼈대 피크 쿠폰은 각 측면에 하나씩 대각선으로 만들어지며 지붕 슬레이트는 쿠폰 위에 배치됩니다.

5. 영국 레이아웃: 중앙 홀은 짧고 깊으며 홀 양쪽에 더 돌출된 수평 날개와 더 짧은 후면 수평 날개가 추가됩니다. 어두운 나무 들보와 기둥이 흰색 벽과 교대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7. 덕중당의 측면 홀 높이는 동일하며 측면 창문도 없고 날아다니는 지지대도 없으며 완전히 높고 얇습니다. 측면 홀의 외벽은 빛을 제공하고 전체적으로 급경사 지붕이 둥근 천장에 추가되었습니다.

모양: 라틴 십자가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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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크 양식

1. 시기: 17세기 중반~1830년대

특징: 고급스러움 , 화려하고 묵직하다

3. 예: 로마의 예수회 교회, 로마의 산 카를로 교회, 프랑스의 베르사유 궁전

4. 공연: 9?0 i# _; S% v2 w+ o' H3 V2 F

1. 벽: 인테리어에서는 대리석, 석고 석고 또는 조각된 벽 패널이 장식 및 가구 예술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주로 장식용으로 사용됩니다. 화려한 직물, 절묘한 유화 및 다채로운 프랑스 태피스트리로 만들어졌으며 때로는 파란색과 짙은 녹색 직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 Z* X0 d% O) \" K0 Y& P9 a

2. 꽃판: 정교한 모델로 장식되고 조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3. 바닥: 고급 카펫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가구: 대부분 제작 호두, 자단 등 견목을 사용하고, 넓은 면적의 조각과 다양한 장식, 금박 베니어판, 금색 페인트를 사용하고, 등받이와 의자는 모두 소용돌이 무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곡선의 다리를 사용하고 좌석 등받이는 고급스러운 소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4. 위생 도자기: Kohler 욕실 제품의 Liyihua 시리즈: 6리터 분할 Liyihua 변기(오크 커버 포함) ), 주철 조리대 및 기둥 세면대

5. 모양: 곡면, 원형, 타원형, 매화 등을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

6. 주출입구 위의 겹처마 페디먼트로 호와 삼각형을 겹쳐서 만들고, 문의 양쪽에는 기울어진 기둥과 편평한 기둥을 사용하였고, 정면 상부 양측에는 2쌍의 큰 두루마리를 사용하였다. 기둥은 대체로 두껍고 고전적인 기둥이 페디먼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로코코 스타일(루이 14세 스타일)

시간: 1730년대 $ x/ k$ [9 ^!, q! O4 A

2. 특성: 밝고 섬세하며 매력적입니다.

3.

1. 벽: 다수의 거울과 패널 웨인스코팅은 나무판으로 만들 때도 있고, 틀 주위에 레이스를 씌운 경우도 있고, 중앙에 안감을 댄 경우도 있다. 밝은 색상의 동양식 비단으로 밝은 녹색, 분홍색, 장미색 및 기타 밝은 색상은 벽화에 자주 사용되며 금색은 몰딩에 사용됩니다.: v% A0 g4 @4 o

2. 천장: 하늘색, 흰 구름으로 칠해져 반짝이고 광택이 납니다. 때로는 천장과 벽이 곡면으로 연결되고 모서리에는 벽화가 있습니다.

3. 몰딩 및 조각

4. 장식품: 촛대(대형 거울 앞에 설치), 벽난로(광택이 나는 대리석으로 제작), 도자기

5, 가구: 주로 호두나무로 제작, 다리는 복잡한 조개 모양의 곡선과 섬세하고 섬세한 조각이 특징이며, 다리에는 교차된 수평 버팀대가 사용되지 않으며, 패턴 장식 테마에는 조개, 과일, 리본 등이 포함됩니다. 두루마리와 천사, 시트 커버 직물은 대부분 녹슨 벨벳이나 패턴이 있는 새틴이며 코팅 색상은 검정색, 빨간색, 녹색, 흰색 및 금색입니다.

스타일: 사각형 모서리가 없으며 원형을 선호합니다. 타원, 직사각형 또는 모서리가 둥근 다각형;

☆☆☆지중해 스타일 9 A o( ^* G9 B. L5 \1 W% {$ ?# K! C ! `

1. 시간: + P% i/ g& G' U1 [* Q8 K

2. 특성: 낭만적이고 순수하며 아름답고 자연스럽습니다.% _;

3. 예:

4. 성능:, C( a& U' z7 d3 i

1. 홈 디자인 요소: 흰색 석고 벽, 연속 아케이드 아치, 점토 벽돌, 점토 냄비, 바다색 지붕 타일과 문과 창문, 분홍색 부겐빌레아, 진홍색 제라늄, 신비한 유리 제품은 "지중해 스타일"의 건축 특징은 아치와 반 아치, 말굽 모양의 문과 창문입니다. 건물의 원형 아치와 복도는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연결되거나 수직으로 연결되어 걸을 때 확장된 관점을 만듭니다. 또한 집 안의 모든 벽(내력벽이 아닌 경우)은 반 천공 또는 전체 천공을 통해 실내 전망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반아치형 문은 지중해 스타일의 뚜렷한 특징입니다

2. 순수하고 아름다운 색상 구성: 파란색과 흰색: 보다 전형적인 지중해 색상 조합입니다. 스페인과 모로코의 해안은 지중해 동쪽 해안의 그리스까지 뻗어 있습니다. 그리스의 하얀 마을은 해변, 푸른 바다, 푸른 하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문틀, 창문, 의자 표면까지 모두 파란색과 흰색이며 벽에는 조개 껍질과 고운 모래, 작은 자갈, 콜라주 모자이크가 섞여 있습니다. , gold 은과 철의 금속기구는 파란색과 흰색의 대비와 조합을 극한으로 끌어올린다.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 녹색: 이탈리아 남부의 해바라기와 프랑스 남부의 라벤더 밭. 황금색, 파란색, 보라색 꽃과 녹색 잎이 서로 보완되어 매우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독특한 색상 조합을 형성합니다. 흙빛 노란색과 적갈색: 북아프리카 특유의 사막, 바위, 진흙, 모래 및 기타 자연 경관 색상에 북아프리카 자생 식물의 진한 빨간색, 남색, 황동이 추가되어 대지와 같은 광활함을 선사합니다.

3. 대략적인 선: 선은 구조적 형태의 기초이기 때문에 집에서 매우 중요한 디자인 요소입니다. 지중해 연안을 따라 늘어선 집이나 가구의 라인은 일직선이 아닌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가구와 건물 모두 특유의 둥근 형태를 이루고 있다. 부주의하게 칠하고 흰 벽을 다듬은 결과 또한 특별한 불규칙한 표면입니다. , 포장 테라코타 또는 슬레이트. 모자이크 상감 및 콜라주는 주로 작은 돌, 세라믹 타일, 조개류, 유리 조각 및 유리 구슬과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실내 커튼에 창의적으로 결합합니다. 식탁보, 소파 커버, 전등갓 등은 은은한 톤의 면 소재를 주로 사용하고, 우아한 작은 줄무늬 체크무늬가 메인 스타일이며, 내부 장식은 면 제품과 조개껍질을 주로 사용하고, 주철로 장식되어 있으며, 세라믹 타일, 모자이크, 직조 및 기타 장식 예술

5. 독특한 단조 철제 가구는 지중해 스타일의 독특한 미적 제품이기도 합니다. 동시에 지중해 스타일 주택도 녹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덩굴 식물은 일반적인 가정용 식물이며 작습니다. 귀여운 녹색 화분은 3장 일본식 일본식 방 스타일에서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1 시간: 메이지 시대 4 p0 R4 i k9 t- m& X

2. 특징: 우아하고 부드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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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요소:

일본식 방 장식 제품 및 지원 제품: 다다미, 장뇌 문, 장뇌 창문, 페인트 칠한 문, 하늘 가방, 바닥 가방, 천장 기둥, 벽감, 상지, 벽지, 슈트 등 / z9 e8 m C) }- B0 y# `1 x

2. : 5 _1 _* I5 F: b

1. 다다미 재료 설명:

1.1 다다미에는 표준 직사각형과 비표준 직사각형이 있습니다. : 폭 = 2:1, 사이즈 규격은 1800㎜×900㎜, 표준두께는 35㎜, 45㎜, 55㎜이나 55㎜ 두께 규격이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그 외의 사이즈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2 O : K ?4 G, t4 ^' p3 w% G$ ?5 j

2. 다다미 놓기 디자인 지침: 3 a! d( 설계된 나무 바닥에.

2.2 다다미가 놓인 방이 특별한 형태(경사형, 비선형 또는 직각이 아닌)인 경우: ?2 D9 r+ K- k5 ~9 }( T / a

◎다음을 권장합니다. 특수한 모양의 곡선 부분은 다른 재료(목재)를 사용하여 직선으로 만듭니다.

다다미의 고정된 측면 선 외부 부분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다미 옆 부분)은 90° 일직선이어야 하며, 문커버 옆 다다미 고정 모서리선은 생략 가능합니다.

위 부분 처리 후 정사이즈로 추가해주세요. 다다미는 상감되어 설치됩니다. 고객이 특별한 모양의 호를 유지해야 하는 경우 맞춤 제작도 가능합니다. / H, h! w# O# H, O* b y/ o

2.3 표준 "일본식 방" "설계 다다미 장수는 4.5장, 6장, 8장, 10장(N장이라고도 함)입니다. 최소 설계 다다미 장수는 4.5장입니다

직사각형 4.5장 길이 6장 4 C, w# \" f3 s: o

7 h; d- U+ U3 I. c5 \/ ~8 ?8 P3 g6 ?

직사각형 8개의 긴 N 포스트

3. 플랫폼 설계 지침: 5 T* m0 x0 R" @9 K# ^

1. 플랫폼 설계 높이: # d3 d6 X! N " v% m1 @. r6 T: E

◎ 리프팅 테이블을 설계하지 않을 경우 플랫폼의 높이는 일반적으로 150㎜~200㎜ 사이로 설계되며, n3 Q% t# @5 L4 K

◎ 리프팅 테이블의 설계가 필요한 경우, 플랫폼의 높이는 고객이 주문한 리프팅 테이블을 완전히 쌓은 높이와 테이블 상판의 두께를 합한 값이어야 합니다. 일반 디자인은 300㎜~400㎜ 사이;

◎ 바닥의 디자인 높이는 다다미의 설치 높이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2. 바닥면의 평탄도를 보장하기 위해 바닥면에 놓였습니다.

3. 고객이 리프팅 테이블을 디자인해야 하고, 깔린 다다미 수가 4.5다다미를 초과하는 경우, 리프팅 테이블이 설치되는 중간 부분은 표준 4.5다다미로 설계되어야 합니다. f x$ `# z- [ $

5. 리프팅 테이블 상판은 필요에 따라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맞춤형 리프팅 테이블 상판의 너비는 900㎜를 초과할 수 없으며 정사각형 모양입니다.

IV. 페인팅된 문, 스카이백 및 그라운드백에 대한 디자인 지침:

1. 페인팅된 도어, 스카이백 및 그라운드백에 대한 재료 설명:

1.1 도장된 문은 주로 옷장 문에 사용되며 방 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q9 r( U" l8 c1 b8 Q

1.2 도장된 문을 디자인할 때 관련 치수에 주의하십시오. 도장된 문의 표준 치수는 높이 1900㎜, 너비 800㎜입니다.

1.3 도장된 문은 필요에 따라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도장된 문은 2100mm를 초과할 수 없으며 너비는 930mm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더 높아야 하는 경우 상단에 스카이백을 만들거나 지상에 가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단 $. ^0 R/ a' r: a2 O8 M

1.4 캐비닛의 깊이는 방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500㎜~600㎜ * ^: |, N3입니다. s) A& q

1.5 스카이백과 그라운드백을 설계할 때에는 관련 치수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스카이백과 그라운드백의 표준 치수는 높이 400㎜, 너비 800입니다. ㎜. 맞춤형 스카이백과 그라운드백의 높이는 600㎜를 초과할 수 없으며, 너비는 93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C' j( j. ~* B/ q, M& `

2. 디자인 설명:

2.1 옷장 문에는 주로 페인트칠된 문이 사용됩니다. 옷장 수납장의 깊이는 방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2.2 스카이백은 일반적으로 도장된 문 위에 디자인되며, 플로어백은 일반적으로 도장된 문 아래에 디자인됩니다. 창틀 아래나 공간이 있는 위치에도 플로어백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4 u0 F8 @ 8 m4 c$ }

2.3 도장된 도어, 스카이백, 그라운드 백 디자인 시 특수 슈트 사용을 명시해주세요. 슬라이더를 사용하면 바퀴를 디자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 [: D) G3 ~ j! Zhangzi 문 및 창문 디자인 지침:

1. 장쯔 문, 창 재료 설명: 8 O3 P2 J! Q. y"?, O

1.1 장쯔 문은 주로 방 칸막이 문으로 사용됩니다.

1.2 Zhangzi 문의 설계 시 관련 치수에 주의하십시오. Zhangzi 문의 표준 치수는 높이 2000㎜, 너비 750㎜입니다.

1.3 Zhangzi 문은 필요에 따라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맞춤 제작된 Zhangzi 문의 높이는 2200㎜를 초과할 수 없으며, 너비는 92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더 높은 경우에는 채광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

1.4 Zhangzi 창의 크기는 실제 창 크기에 따라 맞춤 설정됩니다. ' G8 w4 m7 R6 W

1.5 Zhangzi 문과 창문의 기본 색상은 자연스러운 색상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다른 장식 스타일의 색상과 통합해야 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타일과 어울리는 페인트 색상. 방의 나머지 부분과 조화를 이루는 페인트 색상. 4 C* R5 b0 G3 G( a* Z

2. Zhangzi 문 및 창문 설계 지침: # a$ e5 l4 G" K' ~

2.1 Zhangzi 확장 프레임 문, 창 덮개, 문 덮개 및 창 덮개의 나무 선은 수직으로 접지되어야 하며 수평 뿌리와 모서리가 있어야 합니다. p>

2.2 장뇌 창을 디자인할 때 고객의 경우. 창문에 이미 다른 창문이 있거나, 방의 창문이 매우 작거나, 창문이 하나만 있는 경우에는 창문 매칭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G7 |+ F' `$ t

2.3 Zhangzi 문과 창문을 설계할 때 특수 건조 처리를 거친 특수 슈트 사용을 명시하십시오. 장기간 사용해도 변형되지 않으며 도르래를 설계할 필요가 없습니다. 6. 틈새 및 지지 기둥 설계 지침: * V7 d5 H8 O7 상단 확장에는 배플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2 벽 선반 높이는 일반적으로 200㎜~300㎜입니다.

3. 스포트라이트는 천장 상단에 디자인해야 하며, 천장 기둥을 디자인할 때 전원 소켓이 있어야 합니다. , 벽감이나 칠해진 문 옆의 위치를 ​​먼저 고려해야 합니다. 이 위치에 제한이 있는 경우 의도적으로 방향을 제한하지 않고 장식적이고 아름다운 위치를 고려하십시오. 5. 지붕기둥은 일반적으로 원통형이거나 사각기둥으로 디자인할 수 있으며, 지붕기둥은 일반적으로 장식이 거의 없으며, 상처와 매듭은 의도적으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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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지붕 기둥은 300㎜로 실내 높이에 맞춰 절단 가능하며, 매우 높은 경우에는 맞춤 제작 가능합니다. 7. 벽, 천장, 조명 설계 지침:: _ ! V* P3 M

1. 일본식 방등에는 천장등, 벽등, 플로어등 등이 있으며 대부분이 목재제품으로 디자인시 필요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단 공간의 중앙에 설계되며, 필요한 경우 벽 조명도 설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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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벽을 디자인할 때 스커트 라인을 디자인하지 마십시오.

3. 벽 마감재는 일반적으로 밝은 색상의 어두운 나뭇결 벽지로 만들어지며, 상단 마감재는 일반적으로 어두운 나뭇결 상판으로 만들어집니다.

4. 벽을 디자인할 때 나무 장식 선을 사용하여 집의 상징적인 들보와 기둥을 장식하고(단단한 나무로 만들 수도 있음) 방을 여러 개의 큰 블록으로 나눕니다. 라인의 길이는 60mm 또는 80mm이며, 수평 및 수직 방향으로 매끄럽고 평평한 장식 스트립이 있어야 하며 모든 장식 스트립은 직각 모서리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장식 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벽과 상단의 장식용 보와 기둥의 간격 폭은 상단 종이나 벽지의 최대 접합 폭에 따라 설계하여 이음새가 겹치지 않도록 압력 이음새를 용이하게 해야 합니다. 온전한 느낌으로.

6. 설계 중에 보와 기둥은 수평으로, 지면에 수직으로 연결되어야 하며, 가족 조건이 허용하는 경우 벽의 상단 모서리까지 확장되어야 합니다.

7. ,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의 특성을 반영하는 견고한 목재 장식 천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린 천장에 다소 혁신적인 장식 재료인 대나무 매트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고 단순한 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