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기사를 작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기사를 작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1인칭 서술 방식의 특징 기사의 내용이 '나'를 통해 독자에게 전달되기 때문에 기사에 쓰여진 내용은 화자가 직접 본 것임을 의미합니다.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이 독자들에게 훈훈하고 실제적인 느낌을 준다. 1인칭을 사용하면 화자는 관련된 사람이기 때문에 서술되는 사람과 사물은 '나'의 활동 범위 내에 있는 것들일 수밖에 없다. 활동범위 밖의 사람, 사물은 기재할 수 없습니다. 2. 3인칭 서술 방식의 특징 서술자는 공간이나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글 속 인물과 사물을 직접적으로 앞에 드러낼 수 있다. 독자의 사회생활을 자유롭고 유연하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3인칭 서술은 종종 1인칭 서술만큼 친밀하고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3. 서술 방식의 특징: 서술은 사건의 실제 발생 및 전개와 일치하는 연대순으로 서술하는 것이므로 명확하고 일관되게 글을 쓰기 쉽습니다. 내레이션을 사용할 때는 적절하게 잘라내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계좌를 운영하는 것처럼 나열하고 간단한 설명을 하기가 쉬워 읽기가 지루해집니다. 4. 플래시백 방식: 플래시백 방식은 사건 전체를 거꾸로 서술하는 것이 아니라 미리 특정 부분을 제외하고 순차적으로 서술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플래시백이 사용되는 상황은 세 가지입니다. 첫째, 기사의 중심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중심 아이디어를 가장 잘 표현하는 부분을 앞으로 가져와 강조하여 구조를 만듭니다. 셋째, 핵심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기사의 변화가 풍부하고 서스펜스와 흥미를 유발하는 효과가 필요합니다. 플래시백을 할 때에는 시작점을 명확히 명시해야 합니다. 회상과 앞으로의 내레이션 사이에는 명확한 경계가 있어야 하며, 자연스러운 연결을 위해서는 필요한 텍스트 전환도 있어야 합니다. 특히 내용을 함부로 넘겨서 기사가 불명확해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5. 서술방식의 특징: 서술은 글의 중심적 요구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된다. 때로는 독자들이 이야기의 줄거리를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때로는 등장인물의 줄거리를 설명하고 주석을 달기도 합니다. 내레이션의 사용은 중심 아이디어를 표현해야 하는 필요성에 부합해야 하며, 불필요한 세부 사항을 추가하거나 주요 아이디어를 압도해서는 안 됩니다. 서사를 삽입할 때 기사의 전환, 참조, 연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끊어진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6. 보충 서술 방법 특징 보충 서술은 위의 서술을 보완하기 위해 주로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단편적이고 간략하며 완전한 사건을 포함하지 않으며 설명이나 설명 텍스트를 앞에 배치하여 다음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보충 서술의 역할은 일반적으로 줄거리나 사건을 전개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원작의 서술을 풍부하게 하고 보완하는 역할만 합니다. 7. 분할서술방식의 특징: 분할서술의 기능은 복잡하고 복잡한 내용을 명확하고 질서있게 적어내는데 있다. 하위 서술은 한 가지를 먼저 설명한 다음 다른 것을 설명하는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를 교차하여 서술할 수도 있습니다. 분할서사를 활용하는 경우에는 기사의 내용과 중심사상 표현의 필요성을 바탕으로 서사적 단서를 설정하고, 각 사건이 발생하고 전개되는 시기를 명확히 설명해야 한다. 8. 상세 서술의 특징: 상세 서술은 일반적으로 각 사건의 전개와 변화 과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하게 기술할 때에는 등장인물의 특징이나 사건의 내용을 파악하여 자세하고 자세하게 기술해야 합니다. 작성시 중심아이디어와 밀접하게 관련된 부분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야 한다. 핵심 아이디어와 관련이 거의 없지만 설명이 필요한 사항은 기사의 중심이 강조될 수 있도록 몇 획으로 언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사가 중심이 없거나 여러 중심으로 표시되어 번거롭게 보일 것입니다. 9. 요약방법 특징: 요약의 기능은 사건의 발생과 전개에 있어서 꼭 필요한 내용을 설명하는 것이지만, 자세히 기술할 필요는 없다. 상세한 서사와 결합하여 전체 서사를 상세하면서도 간략하게 만들고, 희박함과 빽빽함을 오가며 서사의 부침을 이룬다. 요약은 일반적으로 기사의 시작과 끝 부분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중심 아이디어와 관련된 부분; 10. 직접적인 표현방식의 특징: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은 감정을 단순하고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 사람의 마음에 충격을 줄 수 있다. 직접적인 서정성은 일반적으로 강하고 긴장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직접적인 서정성의 특징은 서사시의 강한 감정, 빠르고 긴장감 있는 리듬, 직접적인 감정과 쉬운 파악이다. 11. 간접 서정적 방법의 특징: 간접 서정적 표현의 특징은 암시적이고 재치 있고 매력이 풍부하며 전염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간접적인 서정성은 일반적으로 서사를 통해 표현될 수 있는데, 작가가 자신의 주관적인 감정의 색채를 더해 감정의 흐름에 따라 서술하는 방식으로, 서사 과정에서 독자들이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토론을 통해서도 표현할 수 있다. , 저자는 “사랑, 미움, 칭찬, 비판의 강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런 서사에서의 논의는 대개 판단에 의해 이루어지며, 묘사를 통해서도 표현될 수 있는데, 작가는 그 안에 자신의 감정을 침투시킨다. 설명하는 과정. 언어를 아름답고 감성적으로 만들기 위해 간접적인 서정적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12. 먼저 서술하고 나서 논의하는 방식의 특징 먼저 서술하고 나서 논의한다는 것은 먼저 서술하고 나서 논의한다는 뜻이다. 따라서 논의는 위의 내용을 요약하고 중심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해야 한다. 토론할 때는 사건의 주요 내용, 사건의 주인공, 주요 내용에 대해 토론하세요. 그래야만 내러티브와 토론이 통합될 수 있다. 논의의 방식은 기사 속 등장인물의 언어와 심리 활동을 통해 이루어질 수도 있고, 제3자로서 논의될 수도 있다. 13. 먼저 토론하고 나중에 서술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먼저 이야기의 요점과 중심을 직접적으로 제시한 다음 전체 내용을 통일시킨다. 전체 텍스트에 기록된 사건 중 의 내용은 논의 후에 명확해집니다. 서술할 때에는 논의의 중심을 중심으로 핵심 내용에 초점을 맞춰 작성해야 합니다.

14. 서사와 토론 방식의 특징은 서사와 토론이 교차되어 있으며, 글쓰기 방식이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작가가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서사와 논증을 결합하여 글을 쓸 때에는 서사의 일관성에 주의해야 하며, 논증의 삽입도 자연스러워야 한다. 15. 사물을 단서로 활용 특징: 서사 과정에서 사건의 여러 단계에서 사물이 다시 등장하게 되며, 다양한 수단을 통해 사물의 이미지가 강화된다. 이러한 물체는 종종 과도기적 역할을 하거나 중심 아이디어를 상징하고 지적합니다. 16. 인간 단서 활용 특징 인간 단서를 이용해 서사를 설명할 때 등장 인물의 시대적, 환경적 특성의 통일성과 등장인물의 연령 특성, 외모, 행동, 지역적, 국가적 특성의 통일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생활습관. 그렇지 않으면 혼란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17. 생각의 변화를 단서로 삼아라. 특징 이런 글쓰기 방식에서는 사고 전개의 주요 노선이 명확해야 한다. 사고 변화의 다양한 단계는 자연스러워야 하며 대조가 명확해야 합니다. 18. 중심 사건을 단서로 활용한다. 특징: 주요 사건이 뚜렷하게 묘사되고, 부차적 사건이 명확하게 설명되며, 일차적 사건과 이차적 사건의 결합이 합리적이며, 서술이 질서정연하다. 이런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면 사건이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여전히 복잡할 수 있지만 혼란스럽지는 않습니다. 19. 사생방법의 특징 그림을 배우려면 사생과 사생부터 시작해야 하고, 서예를 배우려면 사생과 채색 연습부터 시작해야 하며, 사물을 배우려면 사생 연습부터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글을 쓸 때, 우리가 보는 대상을 말로 표현할 수 있고, 독자들이 글을 읽으면서 그 대상을 보게 된다면, 우리의 글은 탄탄한 기초를 갖게 될 것입니다. 실물을 묘사할 때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가운데에서 먼저 그 다음 양쪽으로, 또는 위에서 아래로 설명하는 순서에 주의하세요. 양쪽이 먼저고 그다음에 중간이요, 아니면 전체가 먼저요, 뒷부분이 먼저이고, 부분이 먼저이고 그 다음이 전체입니다. 둘째,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에 주목해야 한다. 20. 회전 방식의 특징: 회전 방식을 사용하여 사물을 묘사할 때에는 일정한 순서가 있어야 하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 둘째, 앞, 뒤, 아래, 위, 왼쪽, 오른쪽 등과 같은 방향어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물체의 방향을 바꿀 때에는 방향어를 사용하여 이를 나타내야 합니다. 또한, 아이템의 특성을 반영할 수 있는 부분은 상세하고 간략하게 기술해야 하며, 그 외의 부분은 모두 간략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21. 죽순 껍질 벗기기 방법 특징 : 일부 물체의 구조는 상대적으로 복잡하여 회전 방법만으로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으며, 특성을 파악할 수 없는 경우에는 물체의 구조를 외부에서 내부로 기술해야 합니다. 또는 내부에서 외부로. 이를 위해서는 귀하가 어떤 레벨에 진입하는지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전환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대상의 구조를 강조하여 소개해야 한다. 22. 의인화 특성 동물과 인간을 비교할 때에는 동물과 인간의 특성 사이의 유사점을 찾아내고 이를 구체적으로 기술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동물과 인간을 비교하려면 먼저 인간 전체와 비교한 다음 지역적 유사점을 찾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그것을 읽은 후에 전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인 비교에만 초점을 맞추면 설명이 없어 독자가 상상하기 어려워지기 쉽습니다. 동물과 인간을 비교하는 것은 동물의 움직임을 설명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이는 주로 등장인물의 심리적 활동에 따라 동물의 행동을 상상하는 데 목적이 있다. 23. 동적 방법 특징: 사물의 동적 상상은 정적인 묘사와 결합되어 서로 보완될 수 있어야 한다. 글은 서술적인 정적인 것에서 상상된 동적인 것으로, 혹은 동적인 것에서 상상된 정적인 것으로 전환됩니다. 설명이 명확하게 설명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부분이 보이고 어떤 부분이 생각되는지가 불분명해질 것입니다. 기사에서 상상하는 항목의 역동성은 항목의 특성과 일치해야 사람들이 읽을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24. 기술방법 특징 기술방법을 사용하여 사물을 기술할 때에는 먼저 그 특성을 진정으로 설명하고, 둘째, 설명할 핵심 사항에 집중해야 한다. 예를 들어, 물체의 각 부분을 설명할 때 일부 부분은 그 질감을 설명할 수 있고 일부 부분은 해당 특성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물의 역사나 특징, 용도 등을 설명할 때에는 본문의 중심을 중심으로 너무 멀리 나아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5. 오감(五感) 방법을 사용하라: 눈은 사물의 색깔과 모양을 볼 수 있고, 귀는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코는 향기, 냄새, 비릿한 냄새를 맡을 수 있고, 혀는 쓴맛을 알 수 있다. , 사물의 매운맛, 신맛, 단맛, 짠맛, ​​떫은맛, 떫은맛 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물을 묘사할 때, 우리는 다양한 감각 기관의 느낌을 통해 사물의 특성을 묘사할 수 있습니다. 사물을 설명하기 위해 "오감" 방법을 사용할 때 사물의 가장 중요한 특징을 중심으로 작성하고 단편화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일정한 순서로 기술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26. 사물을 빌려 표현하는 특징 사물을 빌려 표현하는 것은 사물을 묘사할 때 사물에 대한 애증에 감정을 두는 것과 사물의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요구한다. 빌려온 사물을 활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감정과 공명하는 사물의 특성을 파악하여 사물과 감정이 일체화되고 그 감정을 지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27. 사물을 언급하여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쓴 기사의 특징은 어떤 사물을 사용하여 어떤 정신, 성격, 사상, 감정 등을 비교하거나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런 글을 잘 쓰려면 '물건'과 '야망', '물건'과 '감정' 사이의 내적 연관성을 파악해야 한다. 첫 번째는 대상의 주요 특징이 자신의 야망 및 소망과 어느 정도 유사점과 유사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묘사할 때, 당신의 야망은 대상의 특성에 기초해야 합니다. 사물은 자신의 소망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쓰기 방법에는 은유, 의인화, 상징 등이 있습니다. 28. 사물 자기서술 방식의 특징 사물 자기서술 방식은 일인칭을 사용하여 사물을 기술하므로 사물에는 인간적 특성이 있어야 한다. 구체적으로 기술할 때에는 대상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의인화된 대상이 인물의 특성을 구현함은 물론, 대상의 본성을 잃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인간의 특성을 지닌 사물은 생생하게 나타나 독자의 흥미를 끌며,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보존 대상의 본질적인 특징이 보존되어 있으며, 대상에 대한 묘사가 사실적이고 자연스럽습니다. 29. 멀리서 봐도 가까이서 봐도 특징: 건물은 멀리서 봐도, 가까이서 봐도 좋다. 건물을 멀리서 보면 건물의 전체적인 인상을 알 수 있고 건물의 전체적인 윤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멀리서 각 부분의 구체적인 상태를 명확하게 볼 수는 없지만, 건물의 공간적 위치에 대한 전체적인 느낌이 부족하고, 나뭇잎 하나가 시야를 가리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다. 건물을 묘사할 때 독자가 건물 전체와 각 부분에 대해 자세히 이해하고 완전한 인상을 얻을 수 있도록 원경과 근거리의 결과를 결합합니다. 30. 내부와 외부의 결합방식 특징: 건물을 외부에서 볼 때 건물의 윤곽을 파악하여 독자가 건물에 대한 전체적인 인상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건물을 내부에서 보는 것은 주로 건물의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므로 자세한 소개가 필요합니다. 건물을 밖에서 관찰할 때는 건물 전체를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단편적으로 글을 쓰는 것을 피하세요. 건물 내부에서 주의 깊게 관찰할 필요가 있으므로, 명확하게 정리하여 독자들이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방향의 순서대로 소개할 필요가 있다. 내부 및 외부 방법을 조합하여 건물을 설명할 때는 은유, 의인화 및 기타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1. 단계별 및 형태변화 방식 특징: 건물을 묘사하기 위한 단계별 및 형태변화 방식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발판과 관찰 지점을 변경하며 건물을 다각적으로 관찰하고 묘사할 수 있습니다. 같은 건물이라도 다른 각도에서 보면 다른 느낌을 줍니다. 따라서 단계별 방법으로 건물을 설명할 때에는 먼저 관찰 지점과 기반 지점을 명확하게 설명하여 설명하는 건물 이미지가 어떤 각도에서 보이는지 독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독자들이 혼란스러워지기 쉽습니다. 둘째, 건물을 단계별로 기술할 때에는 건물의 주요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설명하면 해당 기사가 쉽게 실행 계정이 됩니다. 32. 설명 및 소개 방법 특징 건물을 설명하기 위해 설명 및 소개 방법을 사용할 때에는 먼저 정해진 기사의 중심에 충실한 필요한 설명 및 소개에 주의해야 하며, 관련 없는 주제에 대한 장황한 말을 피해야 합니다. 설명과 소개 과정에서는 간결하고 요점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혼란을 피하십시오. 건물을 설명하기 위해 서술적 소개 방식을 사용할 때에는 전체적인 일관성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즉, 설명이 끝난 후에는 건물에 대한 설명으로 돌아가서 이전 기사와 연결해야 합니다. 기사가 건물 설명에서 소개 및 설명으로, 또는 소개 및 설명에서 다시 건물 설명으로 이동할 때 전환 단어나 문장이 있어야 합니다. 33. 환경 설정 방법 특징 : 주변이 녹색인데, 중앙의 작은 붉은색이 유난히 밝고 눈길을 끌기 때문에 "모든 녹색 중에 약간 붉은색"이라고 합니다. 건물 주변의 풍경을 적절하게 묘사하여 건물이 돋보입니다. 건물 주변의 풍경을 묘사하는 목적은 건물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므로 풍경을 묘사할 때에는 건물의 특성을 부각시킬 수 있어야 하며, 건물 밖으로 나가지 말고 풍경을 클로즈업하여 표현해야 합니다. 게스트가 호스트를 대신하게 하세요. 건물 주변의 풍경을 묘사할 때에는 관찰지점과 발판을 명확하게 설명하여 독자가 건물의 위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34. 컬러펜 드로잉 방법 특징: 식물은 항상 뿌리, 줄기, 잎, 꽃, 열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색펜화법을 사용할 때에는 뿌리, 줄기, 잎, 꽃, 열매 등 각 부위의 주요 특징과 모양, 색깔 등을 적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식물을 묘사할 때는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식물의 각 부분의 색깔을 구별하려면, 그것이 동일한 빨간색이면 불 같은 빨간색인지 분홍색인지 구별해야 하며, 동일한 노란색이면 주황색인지 황금색인지 구별해야 합니다. 녹색도 녹색인지 구별해야 합니다. , 여전히 녹색입니다. 각 부분의 모양과 특징을 주의 깊게 구별해야 합니다. 동일한 꽃이며, 꽃뼈가 피는 꽃과 다릅니다. 주의 깊은 관찰과 구체적인 설명을 통해 독자는 식물의 컬러 사진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식물을 묘사할 때에는 적절한 은유를 사용하고 자신만의 감정을 적어야 합니다. 35. 원거리와 근거리 방법의 결합 특징: 같은 식물이라도 멀리서 볼 때와 가까이에서 볼 때 다르게 보입니다. 이는 사진을 찍는 것과 동일합니다. 카메라 앞에 놓고 카메라에서 멀어지면 촬영되는 사진의 크기가 달라집니다. 식물을 묘사하기 위해 원거리와 근거리 방법을 조합하면 다양한 각도에서 식물의 모양과 색상 특성을 반영하여 독자에게 완벽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식물을 기술할 때에는 관찰 지점, 즉 멀리서 보느냐 가까이에서 보느냐를 명확히 기술해야 한다. 둘째,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이야기의 순서에 주의를 기울여 글의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36. 시계열변환방법 특징 : 계절에 따라 식물의 각 부위의 모양과 색깔이 변한다. 계절에 따른 식물의 특징을 기록하고 그 전후의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한다면, 이는 각기 다른 시기에 식물을 컬러 사진으로 찍는 것과 같습니다. 이 컬러 사진 세트를 보고 나면 독자들은 이 사진에 대해 더욱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계열 변환 방법을 사용하여 식물을 기술할 때, 먼저 일상생활에서의 데이터 축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같은 식물을 계절별로 주의깊게 관찰하고 관찰 일기를 쓰는 것이 필요하다. 그래야 글을 쓸 때 축적된 자료를 선택하고 좋은 글을 쓸 수 있다. 둘째, 관찰의 연속성에 주목해야 한다. 37. 생장변화방법 특징 식물은 항상 발아, 분지, 잎생장, 개화, 결실 등의 단계를 거쳐 성장해야 한다. 식물의 다양한 성장단계에 따른 모양과 색상특성, 생육상태를 기록해 놓으면 마치 식물의 단편영화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독자들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독서를 통해 식물이 자라는 전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식물을 설명하기 위해 생장 및 변화 방법을 사용할 때, 먼저 식물의 성장 과정에서 가장 두드러진 변화를 기록하는 데 주의해야 하며, 두 번째로 식물의 변화의 이유, 상황 및 과정을 설명해야 합니다. 또한, 식물은 연대순으로 기록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38. 확장연상법의 특징: 우리는 식물을 볼 때 종종 식물과 유사한 다른 것들과 연관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솜뭉치를 볼 때 우리는 하얀 눈송이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눈송이와 솜은 같은 색이기 때문입니다. 큰 수박을 볼 때 우리는 농구공을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얼음을 볼 때 수박과 농구공의 모양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눈이 무성한 소나무는 고문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 앞에서 결코 무릎을 굽히지 않는 영웅들을 연상시킨다. 이것이 바로 소나무와 영웅의 유사성이다. 연상적 방법으로 식물을 묘사할 때에는 식물의 주요 특징을 파악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키우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연상 능력을 향상시키려면 먼저 주의 깊게 읽고, 삶을 이해하고, 풍부한 지식을 마음 속에 비축해야 합니다. 둘째, 상상력이 풍부한 자신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생각하고 자주 훈련하십시오. 39. 특징 강조 방법: 식물은 항상 뿌리, 줄기, 가지, 잎, 꽃 및 열매로 구성됩니다. 식물을 묘사할 때는 뿌리, 줄기, 가지, 잎, 꽃, 열매 등 식물의 모든 부분을 묘사할 수도 있고, 식물의 특정 부분만을 묘사할 수도 있습니다. 강조 표시된 방법을 사용하여 식물을 설명할 때 먼저 식물을 독특하게 만드는 요소를 찾아야 합니다. 둘째, 식물의 색깔, 모양, 냄새 등의 특징을 가장 잘 반영하는 부분을 자세하게 기술해야 한다. 또한 의인화, 은유 등의 방법도 적절하게 활용될 수 있다. 40. 대비와 비교방법 특징 '산을 보지 않으면 평지를 모른다'는 말이 있듯이, 사물의 특징은 비교를 통해 드러나는 경우가 많다. 우리는 식물을 설명할 때 종종 비교를 통해 그 특성을 강조합니다. 비교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이 식물을 다른 식물과 비교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식물 자체의 완전히 다른 두 가지 특성을 비교하는 것입니다. 비교방법을 사용할 때에는 기술하려는 식물의 가장 중요한 특성을 파악하고 다른 식물과 비교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래야만 독자에게 깊은 감동과 감동을 줄 수 있다. 비교법을 사용할 때에는 저자 자신의 생각, 감정, 성향을 표현하는 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러면 기사가 감동적이 될 것입니다. 동일한 식물의 서로 다른 부분을 비교할 때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모순을 찾아내도록 주의하십시오. 41. 찬양법의 특징 혹독한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푸른 소나무, 곳곳에서 자라는 버드나무, 진흙 속에서도 얼룩지지 않고 피어나는 연꽃, 10리까지 향기를 품고 있는 계수나무 등 다양한 식물은 저마다의 특징을 갖고 있다. 세상에 향기를 남기는 잡초,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잡초, 식물 등 이러한 특징은 종종 인간 존재의 원리를 생각나게 합니다. 예를 들어, 진흙 속에서 피어나지만 얼룩지지 않은 연꽃을 보면 건강에 해로운 경향에 맞서 싸워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고, 강인한 활력을 보이는 잡초를 보면 어려움과 좌절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법을 찬양하고 찬미하는 것은 식물의 이러한 특성을 기리는 것입니다. 칭찬 방법을 사용할 때에는 먼저 인간이 되는 방법과 연관될 수 있는 식물의 특징을 자세히 설명하고, 이를 본문 전반에 걸쳐 활용하여 글의 중심이 부각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둘째, 칭찬의 감정을 글에 표현하고, 식물을 묘사할 때 자신의 감정을 적어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울림에 주의를 기울여 칭찬을 강조해야 합니다. 42. 정적 스케치 방법 특징: 동물의 외형에는 몸, 털 색상, 머리, 팔다리, 눈, 귀, 꼬리 등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새는 다리가 두 개뿐이지만 날개는 한 쌍입니다. 물고기는 다리가 없지만 비늘과 지느러미가 없습니다. 정적 스케치 방법은 동물이 정지해 있을 때의 각 부위의 형태와 색상 특성을 적어내는 것이다. 동물을 설명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먼저 동물의 여러 부분의 색상 차이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구별해야 합니다. 둘째, 각 부분의 형상에 따른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 또한 적절한 은유를 사용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독자들은 마치 동물의 스케치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43. 총점 조합방식의 특징: 동물을 기술할 때에는 총점 조합방식을 사용하며, 일반설명과 하위설명의 관계에 주의한다. 하위 설명은 일반적인 소개에서 언급된 특성에 대한 설명에 긴밀하게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일반적인 설명이 동물의 아름다움에 관한 것이라면 하위 서술은 아름다움을 중심으로 작성되어야 하며, 일반적인 설명이 동물의 '유연성'에 관한 것이라면 하위 서술은 그 유연성을 중심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또한, 세분화는 위에서 아래로, 또는 모양을 먼저 한 다음 색상을 지정하거나 중앙을 먼저 구성한 다음 양쪽을 구성해야 합니다. 44. 특성 예 방법 특성 특성 예 방법을 사용하여 동물을 설명할 때는 일반적으로 동물의 특정 특성을 먼저 지적한 다음 이를 증명하기 위해 구체적인 예를 제시합니다. 동물을 설명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할 때는 동물의 이러한 측면을 가장 잘 반영하는 특성을 포착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설명은 독자가 신뢰할 수 있을 수 있도록 최대한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45. 특성 기술 방법 특성 특성 기술 방법은 일반적으로 동물의 특정 특성을 먼저 소개하고 그 기능이나 왜 이러한 특성을 갖는지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동물의 다른 특성을 하나씩 소개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동물을 묘사할 때 우리는 과학적인 성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근거가 있어야 하며, 그것을 당연한 방식으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대중 과학 서적을 더 많이 읽고 동물의 습성을 이해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46. ​​포인트 방식의 특징 동물을 묘사하기 위해 포인트 방식을 사용하려면 먼저 동물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 동물의 특징을 찾아 묘사해야 합니다. 동물의 주요 특징을 기술할 때에는 은유, 의인화, 비교 등의 방법을 활용하여 핵심 부분이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주의한다.

동물을 설명할 때 핵심 방법을 사용합니다. 일부는 주요 특징을 자세히 설명하고 보조 특징을 한 획으로 언급합니다. 47. 성장 및 변화 방법 특징 동물을 설명하기 위해 성장 및 변화 방법을 사용할 때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전체 과정의 여러 주요 단계를 기록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동물 성장의 주요 단계를 설명할 때, 연결이 누락되거나 독자가 혼란을 겪는 일이 없도록 원인과 결과를 명확하게 설명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동물의 성장 과정은 긴 과정이므로 이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에는 체계적인 관찰에 주의를 기울이거나, 무의식적으로 일련의 관찰 일기를 쓰고 관찰 결과를 적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관찰일지를 다듬기만 하면 동물의 성장 과정을 반영하는 기사로 거듭날 수 있다. 48. 실험적 증명 방법의 특징 실험적 증명 방법을 사용하려면 먼저 잘 알려지지 않은 동물의 특성과 습성을 알아낸 다음, 동물이 이러한 특성과 습성을 가지고 있음을 실험을 통해 증명해야 합니다. 실험 과정을 기술할 때에는 실험 방법, 과정, 결과를 순서대로 적어 독자가 납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작문은 일반적으로 질문-실험-진실 이해의 순서로 작성됩니다. 49. 집단 기술 방법의 특징: 동물의 집단을 기술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세부사항과 윤곽선을 모두 갖추는 것이며, 세부사항과 윤곽선이 적절하다. 특징이 있는 동물을 선택하고, 관찰과 묘사에 중점을 두고, 그 외에 일반적인 내용이나 간략한 내용을 쓰는 것이 필요하며, 대표적인 자료를 선택하고 핵심을 강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묘사의 대상이 되는 동물에 대해서는 그 모양과 색깔, 움직임을 파악하여 자세하게 묘사해야 합니다. 축약된 동물의 경우 특정 측면을 간략하게 언급할 수 있습니다. 동물 그룹을 설명할 때 모든 동물을 다루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0. 현장 목격 방법 특징: 현장 목격 방법을 사용하여 동물을 묘사할 때, 관찰 위치를 명확하게 설명해야 낭독이 현실적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장 목격은 집필의 출발점으로 저자의 관찰 관점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설명이 포괄적이고 완전할 필요는 없으나, 설명의 내용은 요점을 강조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동물을 묘사하기 위해 현장 목격 방법을 사용할 때, 자신의 눈으로 본 것과 추측한 것을 서술 과정에서 명확하게 설명하도록 주의하십시오. 이 기사는 과학적입니다. 51. 의인화 특성 동물과 인간을 비교할 때에는 동물과 인간의 특성 사이의 유사점을 찾아 자세히 기술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동물과 인간을 비교하려면 먼저 인간 전체와 비교한 다음 지역적 유사점을 찾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그것을 읽은 후에 전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부분적인 비교에만 초점을 맞추면 설명이 없어 독자가 상상하기 어려워지기 쉽습니다. 동물과 인간을 비교하는 것은 동물의 움직임을 설명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이는 주로 등장인물의 심리적 활동에 따라 동물의 행동을 상상하는 데 목적이 있다. 52. 동물 자서전 방법의 특징 동물 자서전 방법은 일인칭을 사용하여 동물을 기술하므로 기사에서는 "나"를 동물로 표기해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글을 쓸 때 '나'와 동물의 일체화에 주의해야 하며, 흔적이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동물자기묘사법은 동물을 묘사할 때 의인화 방법을 사용하므로, 묘사할 때에는 동물의 외모, 움직임, 습성 등의 특징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특징도 일부 반영해야 한다. 그래야만 기사가 과학적이고 생동감 넘칠 수 있습니다. 53. 논술, 서정적 방법의 특징 : 논증, 서정적 방법으로 동물을 묘사할 때에는 영감을 줄 수 있는 동물의 특징을 주의깊게 관찰한 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논증이나 서정적 방법이 더욱 설득력 있고 전염성이 있을 것입니다. 서정적인 논법은 동물의 특정한 특성을 사람이 일상생활과 일에서 가져야 할 정신, 자질, 사고와 밀접하게 연결되어야 한다. 동물의 특징을 묘사할 때는 토론과 감정을 준비해야 하며, 감정을 논하고 표현할 때는 묘사하는 특성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동물을 논증적이고 서정적인 방법으로 묘사할 때에는 묘사와 감정표현, 중심을 중심으로 논의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54. 풍경박법의 특징 풍경박법은 동물을 묘사하는 것인데, 먼저 동물을 잘 묘사하는데 집중하여 동물의 특징을 적어야 합니다. 동물에 대한 설명이 기사의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둘째, 동물 주변의 풍경을 묘사할 때에는 동물을 묘사하는 목적에 부합해야 한다. 풍경에 대한 설명은 전체 텍스트를 포일로 삼을 뿐 주제를 다룰 수는 없습니다. 55. 계절특성법 특징 계절특성법을 이용하여 자연경관을 기술할 때에는 사계절에 따른 풍경의 다양한 특성을 주의깊게 관찰해야 한다. 기술할 때에는 구체적인 계절적 특성을 충실히 재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풍경 자체의 특성을 표현하여 계절적 특성과 경관적 특성이 일체화되도록 표현하는 것이 필요하다. 한 장면의 사계절 특성을 설명할 때 모든 것을 다루기보다는 각각의 측면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계절특성법을 이용하여 풍경을 기술하는 경우에는 풍경의 위치를 ​​바꿀 수 없으며, 같은 장소에서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기술해야 한다. 56. 수시 변화 방식의 특징 : 수시 변화 방식은 일반적으로 일출, 월출, 일몰, 달밤 등 하늘 풍경의 변화를 묘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색깔의 변화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람, 비, 눈 등.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방식으로 풍경을 묘사할 때에는 시간의 흐름에 따른 풍경의 미묘한 변화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의미 있게 말할 수 있다. 풍경을 묘사할 때에는 시간의 변화를 명확하게 설명하여 풍경의 변화에 ​​대한 시간적 진행의식을 반영해야 한다. 둘째, 그 때마다 풍경의 특징이 변화하는 모습을 자세히 묘사하여 독자가 풍경의 변화를 단편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57. 일중변동방식 특징 : 같은 풍경이라도 시간대에 따라 풍경이 다르게 나타난다. 풍경을 묘사하기 위해 일중 변형 방법을 사용하면, 풍경의 다른 그림을 설명하기 위해 시간의 변화에 ​​따라 변화해야 하며, 유사한 그림을 피하기 위해 다른 강조점을 가져야 합니다. 일중변동법을 이용하여 풍경을 기술할 때 풍경의 위치만 바꿀 수는 없고 초점을 바꿀 수는 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동일하지만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