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베트남의 주문전략은 베트남 요리가 특색 있는 음식을 내놓는다.
베트남의 주문전략은 베트남 요리가 특색 있는 음식을 내놓는다.
베트남 사람들은 커피를 매우 좋아해서 도시의 거의 모든 작은 거리에 카페가 하나 있다. 베트남에서 커피가 많이 나는 것은 브라질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커피 생산국이다. 스타벅스는 20 13 년 베트남에 첫 커피 체인점을 개설했는데, 이는 용기가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베트남 춘권,
베트남 춘권은 베트남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이다. 요 몇 년 동안 국내의 많은 음식점들이 도입되었지만, 방법과 먹는 방법은 베트남보다 못하다. 베트남 춘권은 찹쌀로 만든 것으로 매미 날개처럼 얇고 하얗고 투명하다. 콩나물, 팬, 오징어, 새우, 양파로 만든 소로 춘권을 감싸는 가죽. 프라이팬에 바삭하고 노랗게 될 때까지 튀기다. 먹을 때 유리 상추로 춘권을 싸서 생선 이슬, 식초, 후춧가루 등의 양념을 찍어 먹는다. 그것들은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고 아주 맛있다.
베트남 쌀국수
베트남 쌀가루는 질기고 탄력이 있어 삶으면 반투명한 흰색이다. 그들이 수프에서 꺼내면, 그것들은 완전한 막대로 부러지거나 버티지 않는다. 그들은 입안에서 바삭한 맛이 난다. 일반 쇠고기 슬라이스, 강 가루로 직접 다림질. 만약 당신이 생쇠고기를 좋아한다면, 가게는 갈라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운남 쌀가루와는 달리 고온으로는 즉시 고기를 데울 수 있기 때문에, 강가루에서 쇠고기를 데워도 연한 빨간색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찬은 콩나물, 들깨, 민트 잎의 조합으로 동남아시아 특색이 있습니다.
베트남 바 가스 새우
: 2. 베트남 요리 소개 스페셜은 무엇을 보낼 수 있습니까?
1 .. 녹두떡
베트남 전통 간식은 국내 녹두떡과는 달리 끈적해서 입구가 바로 녹는다. 혀끝에 달콤한 꽃이 피었다. 네가 베트남에 갈 때, 너는 반드시 더 높은 가격으로 그것들을 구입해야 한다.
두리안 케이크
신선한 두리안, 녹두사, 그리고 큰 두리안 케이크. 두리안을 한 입 물고 볼에 향을 남기다. 만약 너의 친구가 이긴다면 두리안을 놓치지 마라.
3. 베트남 침향
베트남의 침향은 진귀한 고대 공물이다. 생산량이 낮아 베트남의 침향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다. 가보로 소장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길수록 맛이 좋습니다.
베트남 치파오
베트남 치파오는 송가로 불린다. 실크로 만들어서 헐렁한 바지가 필요합니다. 곡선이 아름답고 활동하기 편해요. 네가 베트남에 갈 때, 너는 반드시 송가를 사야 한다.
5. 베트남 모자
대나무로 만든 주머니는 햇빛을 차단하는 데 매우 편리하다. 모자를 쓰고, ODA 를 입고, 베트남 거리를 걸으며 이 땅에 녹아들 수 있습니다.
코코넛당
코코넛은 모두 보물이다. 코코넛 설탕은 코코넛 맛이 진하다. 코코넛 설탕의 다른 맛, 당신은 몇 킬로그램을 구매 해야 합니다. 배불리 먹고 식후에 이를 닦다.
베트남 요리는 특별한 음식 맥주 꽃을 도입했습니다
베트남 출신의 부족은 인도 차이나반도에 있다. 베트남에서 구운 가지는 맛있고 신선하다. 비타민, 단백질, 식물 섬유가 풍부합니다. 미용으로 위를 가꾸는 효능이 있다. 지금 베트남에 가지 않아도 맛있는 가지구이 다진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인도 차이나에서 가장 특색 있는 음식이에요. 다른 요리보다 더 산뜻하고 섬세해요. 베트남 요리는 전통적인 부족 원료로 만든 것이다. 베트남 닭유, 커피소스, 동백유, 흑참깨유, 맛있는 다진 고기, 고소한 마늘 가루, 선홍색 고추, 해열 해독 민트가 있습니다.
4. 베트남 특색 음식과 간식
1 나노 pia
베트남 북부 산악 지역의 전통 음식. 이 탕은 소창액, 얼어붙은 피, 소, 양, 말 내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맛이 씁쓸하고 매워 겨울에 집집마다 꼭 필요한 음식이다.
쥐 고기 2 개
여기 Paddymouse 가 있습니다. 논쥐는 풀, 고구마, 카사바, 쌀을 먹는다고 해서 고기가 신선하고 건강하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 구이, 튀김, 튀김. 베트남 각지에서 쥐고기를 먹을 수 있다.
코코넛벌레
메콩 삼각주의 특색 요리는 찜, 구이, 튀김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가장 무서운 먹는 방법은 살아있는 벌레를 생선 이슬에 던져서 물고기 이슬을 흡수하게 한 다음 식객들이 즐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4 도롱뇽 (일명 살로만 뱀)
베트남 평천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래언덕은 보통 불로 굽고 채소 잎을 동반한다. 샐러드와 함께 먹거나 국을 끓이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롱뇽 고기는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신선하다고 한다.
전갈 다섯 마리
과거에는 전갈이 일반적으로 약주로 사용되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전갈튀김은 베트남 식당에서 점점 더 흔해졌다.
매미 6 마리
매미는 메콩 삼각주 영륭성의 인기 요리이다. 죽을 곁들일 수도 있고 볶아 먹을 수도 있어요. 현지인에 따르면 매미가 허물을 벗을 때 육질이 가장 좋고 매미를 먹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한다.
뱀일곱 마리
메콩 삼각주의 특산물이기도 합니다. 뱀샤브, 뱀죽, 볶은 뱀, 구운 뱀, 찐 뱀, 뱀샐러드는 모두 여러 가지 방법이다.
죽순충
이 요리는 청화산지의 장마철에 맛볼 수 있다. 죽순은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신선하며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귀뚜라미 아홉 마리
메콩 삼각주의 차종, 안강, 이삼성에서 귀뚜라미로 만든 요리가 인기가 많다. 장마철에는 삼각주 지역의 텅스텐이 풍만하여 튀김과 요리에 적합하다.
10 대나무쥐
단백질은 중앙고원과 베트남 북부의 특산물로 찜, 튀김, 찜이 가능합니다.
5. 베트남 요리는 특색 있는 음식을 내놓습니다.
I. 데본풀
데본풀은 안칭거현 염민의 간단한 요리로, 지금은 중부 지역의 풍토와 인정을 담고 있는 유명한 특색 요리로 자리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밀몽화엽은 반가지련처럼 새우를 기르는 염전, 반민수 늪, 연못가에서 흩어져 있다. 자연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독특하고 건강에 좋은 안전한 유기농 채소로 여겨진다.
둘째, 장어와 장어죽은 이라크가 자랑스러워하는 지역이다. 요리 공예는 독특하고 정교하며, 풍미가 진하여 식객들이 그만둘 수 없게 한다. 장어고기는 먼저 현지 양념으로 절인다. 예를 들면 쪽파, 강황, 후춧가루, 고추, 생선 이슬, 정염 등이다. 그중 쪽파와 강황은 장어 고기를 비린내하는 관건이다. 비린내를 없애는 것 외에도 쪽파는 장어고기를 더욱 신선하게 만들 수 있다. 또 강황은 생선 비린내를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어고기를 매우 눈에 띄는 연한 노란색으로 보이게 한다.
셋째, 베트남의 앙안은 호치민의 고향이다. 지방의 꿈의 오아시스는 녹차 gt 가 풍부합니다; 광야적인 흥미가 충만하다. 조용하고 시적인 경치로 많은 관광객들이 돌아오는 것을 잊게 되었다.
6. 베트남 특색 식품 소개
베트남과 미국은 농업을 위주로 한다. 하이난-베트남에 가서 며칠 동안 먹고 마시다: 코코넛, 파인애플, 열대 과일, 그리고 베트남 간식이 많다. 간식은 해산물을 위주로 한다. 미트볼 구운 오징어 문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수공예품은 베트남 삼보, 베트남의 유명한 프랑스 향수, 검은 담석 팔찌, 그리고 베트남에는 보석이 풍부하게 생산되고, 귀중한 옥석 장신구, 야생이 많다.
0 10 부터 10 10 음력 5 월 5 일, 즉 6 월 1 1 토요일까지 중국을 맞이한다
이 중화민족의 오래된 전통 명절을 기념하기 위해서, 특별히 군우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무언가를 발췌하였다.
단오절 소개:
단오절은 용주절과 단양이라고도 합니다.
또한 단오절에는 정오, 숭무절, 오월절, 목란절, 딸절, 천중절, 티라절, 시인절, 단오절 등 많은 별명이 있다. 이름이 다르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세계 각국 국민들은 풍속 습관상 같은 점이 다른 점보다 많다.
2000 여 년 동안 단오절은 줄곧 중국인의 전통 습관이었다. 지역이 광활하고 민족이 많기 때문에, 이야기가 무수히 많아서, 여러 가지 명절 명칭이 생겨났을 뿐만 아니라, 각지의 풍속도 각기 다르다.
그 내용은 주로 딸이 친정으로 돌아갈 때 종규 초상화, 영귀선, 오후 피신, 오후 스티커, 창포쑥, 각종 질병, 향낭을 쓰고 제물을 준비하고, 용주 경주를 하고, 싸우고, 공을 치고, 그네를 휘두르며, 아이에게 수컷을 그려 주고, 수컷 황주를 마시는 내용이다
용주 경주와 같은 일부 활동은 새로운 진전을 이루어 시간과 지역의 경계를 돌파하여 국제적인 스포츠 대회가 되었다.
단오절의 유래에 대해 많은 설이 있다. 예를 들면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기념 우자서: 조아 기념: 삼조 성하지일절부터: 월상 엑소시즘, 오월 민족 토템제사설 등등. 위의 각 po
Wen Yiduo 가 열거한 100 여종의 고대 기록에 따르면 단오절에 대한 조사와 단오절에 대한 역사 교육, 전문가의 고고학 연구에 따르면 단오절의 기원은 고대 중국 남부 오월인이 거행한 토템 명절로 굴원보다 빠르다. 하지만 수천 년 동안 굴원의 애국적 정서와 감동적인 시구는 사람들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시를 두 배로 아끼고 애도하며 그 단어에 대해 이야기하여 전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굴원을 기념하는 S 방언이 가장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고 주류를 차지하고 있다.
민간 문화 분야에서 중국인들은 용주 경주와 단오절 쫑쯔 먹는 것을 굴원의 기억과 연결시켰다.
오늘날 단오절은 여전히 중국인들 중에서 매우 인기 있는 성대한 명절이다.
단오절의 기원과 전설;
단오절은 오래된 전통 명절로 춘추전국시대의 중국에서 시작되어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단오절에는 많은 기원과 전설이 있다. 여기에는 다음 네 가지 유형 만 나열되어 있습니다.
굴원을 기념하여 기원하다.
사료에 의하면 굴원과 자생이 굴원을 전하는 것은 춘추시대 초회왕의 대신이다. 그는 광나현재, 부국강병, 힘주연합항진, 귀족 등의 강한 반대를 주장했다. 굴원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며 무단 이직하여 베이징에서 쫓겨나 원수와 강유역으로 유배되었다.
망명 중에 그는' 이소',' 다문',' 천문' 과 같은 불후의 시를 썼다.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것은 풍격이 독특하고 영향이 깊다 (따라서 단오절은 시인절이라고도 함). 기원전 278 년에 진군이 초나라 교토를 침략했다. 자신의 조국이 침략당하는 것을 보고 굴원은 가슴이 아팠지만, 그는 할 수 없었다. 나는 차마 조국을 포기할 수 없다. 5 월 5 일 대표작' 와이사' 를 다 쓴 뒤 지라강에서 죽고 자신의 생명으로 파란만장한 애국악장을 작곡했다.
숨어 원이 죽은 후 추 (Chu) 국민은 매우 슬퍼했고, qu Yuan 을 애도하기 위해 qiluo River 로 몰려 들었다. 어부는 배를 저어 강 위에서 자신의 진신을 건져내고 있다. 한 어부가 주먹밥, 계란 등 음식을 굴원에게 꺼내 강에 던져 풍덩, 어룡새우게가 배불리 먹으면 의사의 몸을 물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잇달아 모방하다. 한 노의사가 수컷 황주 한 단을 가지고 강물에 부어 용과 물짐승을 기절시켜 의사를 해치지 않도록 하겠다고 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주먹밥이 용에게 먹힐까 봐 인접잎으로 쌀을 감싸고 색색의 실크로 싸서 갈색 씨앗을 만들어 냈다.
그 후 매년 5 월 5 일, 용주 경주, 쫑쯔, 수컷 황주 마시는 풍습이 있다. 애국시인 굴원을 기념하다.
우자서에 대한 기념에서 유래했다.
강소강 일대에서 널리 전해지는 두 번째 단오절의 전설은 춘추시대 (기원전 770-476 년) 의 우자부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유명한 우자서원, 초인, 그의 아버지와 형제는 모두 초왕에 의해 살해되었다. 나중에, 사부님 은 우 추 절단 을 돕기 위해, 어두운 투밍 을 포기했다. 제 5 차 세계 대전 후 추 (Chu) 가 도시에 들어갔다.
당시 초평왕은 이미 죽었고, 사부님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무덤을 파고 300 구의 시체를 채찍질했다. 오씨가 죽은 후, 그 아들 부차는 왕위를 계승했고, 오군 미국인들은 기뻐하며 완승을 거두어 악을격파했다. 월왕이 화해를 구가하자, 부차는 약속을 했다. 사부님은 월국을 철저히 소멸할 것을 건의했다. 부차들은 듣지 않고, 오화, 월국뇌물, 비방으로 자허를 모함하고, 부차신은 진짜라고 믿고, 자허에게 칼을 주었고, 자허는 죽었다.
자본, 충직하고 성실한 사람, 죽기로 결심했다. 죽기 전에, 그는 이웃들에게 내가 죽은 후, 나는 내 눈을 파내고, 동문에 걸어두고, 월국의 군대가 도시로 들어가 오국을 소멸하는 것을 지켜보겠다고 말했다. 그는 자살했다. 부차 는 분노 했고, 생활 사부님 은 5 월 5 일 강 에 시체를 넣어. 그래서 단오절도 오자를 기념하는 날이라고 한다.
효도하는 딸 조아의 추억.
단오절의 세 번째 전설은 동한 효도하는 딸 조아를 기념하기 위해 그녀를 구했다.
현대에서 출토된 대량의 문화재와 고고학 연구에 따르면 신석기 시대에는 장강 중하류 지역에 기하학판화와 도기의 특징을 지닌 문화재가 있었다.
전문가 S 의 추론에 따르면, 남아 있는 씨족은 역사상 용토템을 숭배하는 부족인 백월씨족이다. 출토된 도자기의 장식 패턴과 역사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연속적인 문신 관습을 가지고 있으며, 한 물촌에 살면서 자신을 용의 후손으로 여긴다. 그 제작 도구는 석기가 많고 삽, 끌 등 작은 청동기도 있다. 일상용품인 냄비 그릇과 바가지 대야에서 음식을 요리하는 데 쓰이는 프린트 도정은 그들 특유의 것이자 그들 민족의 상징 중 하나이다.
진나라와 한 시대까지만 해도 월인은 여전히 100 여 명이 있었는데, 단오절은 그들이 창립한 제사 조상의 명절이다. 수천 년의 역사 발전 과정에서, 대부분의 백월인은 한족에 녹아들었고, 나머지는 남방의 많은 소수민족으로 발전했다. 이에 따라 단오절은 전 중화민족의 명절이 되었다.
단오절의 풍습:
단오절은 중국에서, 중국은 성대한 명절이며, 각종 행사로 그것을 경축한다. 보다 일반적인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선 경기:
용주 경주는 단오절의 주요 풍습이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 초국에서 기원한 사람들은 그들의 성인 굴원이 강에 투신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배를 저어 그들을 구하러 갔다고 한다. 그들은 동정호에 도착했지만 없어졌다. 그 후로 매년 5 월 5 일, 사람들은 용주를 저어 그것을 기념한다. 용주를 저어 강물의 물고기를 분산시켜 굴원의 시체를 먹지 않도록 했다. 월국과 초국은 인종이 강을 건너는 습관이 성행하고 있다.
사실 용주 경기는 전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드럼에 용형 카누를 조각하고 노를 젓는 놀이를 하는 것은 의식의 반종교, 반오락의 프로그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중에 굴원을 기념하는 것 외에 용주 경주는 다른 곳에서 다른 의미를 부여받았다.
강소강 일대에서 용주를 젓는 것은 토박이 자란 현대 여민주 혁명가 추근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의의가 크다.
밤이 되자 용선은 등불로 장식되어 수면과 수면에서 내려와 왔다갔다했다. 장면이 감동적이고 재미있다. 구이저우묘족은 음력 5 월 25 일부터 28 일까지 단오절을 열어 모내기 성공을 축하하며 풍작을 기원합니다. 운남의 태족 동포들은 고대 영웅 연홍보를 기념하기 위해 발수절 용주를 젓고 있다. 민족과 지역에 따라 용주를 젓는 것에 대해 서로 다른 전설이 있다. 오늘날, 강, 호수, 바다와 접해 있는 남방의 많은 지역에서는 매년 각기 특색 있는 용선 경기가 열린다.
건륭 29 년 (1736), 대만성에서 용선 경기가 열렸다. 당시 대만성 장강은 타이난시 하서 반월지에서 친선 경기를 주재했다. 현재 매년 5 월 5 일 대만성에서 용주 경기가 열린다. 홍콩에도 인종이 있다.
또 용선 경주는 일본 베트남 영국 등 주변국에 가장 먼저 전해졌다.
65438 년부터 0980 년까지 용선 경기는 우리나라의 전민 스포츠 경기 종목에 포함돼 매년 굴원컵 용선 대회를 개최한다. 199 1 6 월 16 일 (음력 5 월 5 일), 제 1 회 국제용주절은 굴원의 제 2 고향 중국 악양에서 열렸다. 페리 경기 전의 수도꼭지 제사는 전통의식을 보존하고 새로운 현대적 요소를 주입했다. 수도꼭지가 곡묘로 옮겨진 후 운동선수가 수도꼭지에 색칠을 하고 (빨간 리본을 매다), 신부는 찬송사를 읽으며 불을 켜고 수도꼭지를 틀었다.
그런 다음 단오절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은 허리를 굽혀 절을하고 수도꼭지를 들고 구로 강변으로 가서 용주 경주로 달려갔다. 6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번 대회, 박람회, 친목회 행사에 참가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그 이후로 호남은 정기적으로 국제 용주절을 개최한다. 용주 경기는 전 세계에 널리 전파될 것이다.
단오절 만두
단오절에 쫑쯔 먹는 것은 중국인의 또 다른 전통 풍습이다.
쫑쯔, 옥수수 라고도 합니다.
진나라에 이르러 쫑쯔 () 는 단오절 식품으로 정식으로 정해졌다. 이때 만두의 원료는 찹쌀 외에 한약 익지인이 있다. 삶은 만두를 익지만두라고 합니다. 인민주간지 악양풍토지' 는 들잎으로 좁쌀을 싸는 것이 흔하다고 기재했다. 익으면 익는다. 5 월 5 일부터 여름까지 만두와 좁쌀이 있습니다. 남북조 시대에는 잡만두가 나타났다.
쌀에는 동물고기 밤 대추 팥 등이 섞여 있다. 품종을 늘렸다. 쫑쯔 또한 사교 선물로 쓰인다.
당대의 쫑쯔 쌀은 옥처럼 하얗고, 모양은 원뿔형, 마름모꼴이다. 일본 문학에는 당종자가 있다. 송대에 이르러 이미 절인 쫑쯔, 즉 과일을 쫑쯔 안에 넣었다. 시인 소동파는 교자에서 양매에 관한 시를 한 수 썼다.
이때에도 쫑쯔 파빌리온 누각, 목제 차마들이 쌓여 있는 광고가 등장해 송대에서 쫑쯔 먹는 것이 유행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명 시대가 되자 쫑쯔 소포재가 들죽엽에서 들죽엽으로 바뀌면서 갈대잎으로 싸인 쫑쯔. 두반장, 돼지고기, 잣, 대추, 호두 등의 첨가제. 더욱 다채로워졌다.
오늘까지 중국 집집마다 매년 5 월 초에 찹쌀, 쫑쯔 잎, 가방 쫑쯔, 색깔과 품종을 찍어야 한다.
소를 보면 북경에는 대추완자가 많고 북방에는 대추완자가 많다. 남방에는 팥, 신선한 고기, 햄, 노른자 등 소가 있는데, 그중에는 저장가흥 쫑쯔 등이 대표된다. 쫑쯔 먹는 풍습은 중국에서 수천 년 동안 유행해 왔으며 한국, 일본, 동남아시아 국가로 전해졌다.
향 가방:
아이들은 단오절에 향가방을 착용하는데, 이것은 악령을 물리치고 역병을 퇴치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사실 옷깃을 장식하는 데 쓰인다.
향낭에는 진사, 웅황, 향약이 있고, 사방은 견직물로 싸여 향기가 넘친다. 그런 다음 오색 실로 여러 가지 모양으로 채워서 정교하고 귀엽다.
글라디올러스:
민간 속담에서 말했듯이 청명은 버드나무를 심고 단오에는 쑥을 심는다. 단오절에 사람들은 쑥잎과 창포를 삽입하는 것을 중요한 내용 중 하나로 삼았다.
집집마다 정원을 쓸고, 창포아이 () 는 눈썹을 꽂고, 홀을 걸었다. 창포, 아이엽, 두리안, 마늘, 용주가 휴머노이드나 호랑이 모양으로 만들어졌는데, 아이인, 아이호라고 합니다. 화환과 장식품, 아름답고 향기로운, 여성들은 이질을 없애기 위해 다투어 착용한다.
아이예, 일명 아이예, 쑥. 그것의 줄기와 잎에는 휘발성 방향유가 함유되어 있다.
그 독특한 향기는 모기, 파리, 벌레, 개미를 몰아내고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한의사는 쑥을 약으로 투여하는데, 쑥은 기혈, 온자궁, 산한습을 조절하는 작용을 한다. 아이엽을 아이조로 가공하는 것은 뜸의 중요한 약재이다.
창포는 다년생 수생초본식물로, 좁고 긴 잎에는 휘발성 방향유가 함유되어 있어 정신을 차리고, 장골해유, 살충살균에 좋은 약이다.
고대인들이 쑥과 창포를 꽂은 것은 병을 예방하기 위해서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단오절도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양생명절이다. 이날 사람들은 마당을 쓸고, 애조를 달고, 창포를 달고, 수컷 황주를 뿌리고, 수컷 황주를 마시고, 탁을 휘저으며, 부패 제거, 살균, 방병을 했다. 이러한 활동은 또한 중국 민족의 훌륭한 전통을 반영합니다. 단오절에 약을 따는 것은 중국 각 민족의 보편적인 풍습이다.
단오절 시선:
단오절
당문수
단오절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누가 그랬어? 굴원은 천고에 낭송되었다.
초강의 공허함을 비웃는 것은 수치스럽지만 씻을 수 없다.
7 대 법칙.
단오절
윤 (당)
소년은 명절이 되면 다정다감하지만 자라면 감개무량하다.
내가 풍습에 따라 일을 처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민들레의 주량을 기원하는 것이다.
구레나룻은 날마다 흰머리를 더하고, 두리안은 해마다 빛을 발한다.
천 명의 성인과 바보
같은 생각을 가진 고객이 있지만 와인을 살 돈이 없습니다.
그때 이런 생선은 길이가 3 피트여서 오늘 콩이 맛있지 않았다.
글씨체 어느 날 신이 한 목사에게 말했다. 자, 내가 너를 지옥으로 데려갈게. 그들이 한 방에 들어갔을 때, 많은 사람들이 큰 솥 옆에 둘러앉아 요리를 하고 있었다. 그들의 눈은 큰 냄비를 쳐다보며 배고프고 실망했다. 사람마다 손에 숟가락이 있다. 숟가락의 손잡이가 너무 길어서 음식이 입에 배달되지 않는다.
자, 이제 내가 너를 천국으로 데려갈게.
신은 목사를 다른 방으로 데려갔다. 이 방은 이전 방과 똑같다. 또 한 무리의 사람들이 냄비 한 입 주위에 앉아 있는데, 그들의 숟가락 손잡이는 한 무리의 사람들처럼 길다. 차이점은 여기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웃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방을 보고 목사는 이상하게 신에게 물었다. 왜 같은 상황에서 이 방의 사람들은 즐겁고, 그 방의 사람들은 슬퍼합니까? 신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이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먹이는 법을 배웠다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신부는 갑자기 깨달았다.
이 이야기는 이 세상에 사는 사람은 반드시 나누고 지불하고 서로 돕는 행동 습관을 길러야 한다는 것을 생생하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가 지옥에서 본 구두쇠는 서로 먹이를 주는 것보다 굶어 죽을지언정. 영국 시인 브라우닝이 말했듯이: 사랑이 없으면 지구는 무덤이 될 것이다.
공유는 경지, 지혜, 승화, 타인과 자신을 위한 편리함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사랑, 노동, 행복, 심지어 고통을 나눌 필요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생활 속에서 늘 시시콜콜 따지며, 자기가 손해를 볼까 봐, 다른 사람이 이득을 볼까 봐 두려워한다.
이런 사람은 내가 나눔의 참뜻을 이해하지 못하게 한다. 사실 예로부터 헌신의 의미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네가 무엇을 바쳐서 다른 사람에게 이득이 되고, 다른 하나는 네가 무엇을 보답으로 바쳤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헌신명언) 물론, 이 보상은 때때로 볼 수 있고, 때로는 볼 수 없을 때도 있다. 유형적인 보답은 자연히 좋은 것이고, 무형의 보답은 너의 정신적 부가 될 가능성이 더 크다.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천국에서 좋은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상상한다. 환상이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천국이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천국은 우리에게서 멀지 않다. 우리가 나누는 법을 아는 한, 행복과 행복은 왕왕 저절로 오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공유의 본질은 우리가 무엇을 했는지, 우리 각자가 무엇을 했는지, 우리가 지옥 같은 행동을 포기할 수 있는지 여부에서 비롯된다. 우리는 차라리 굶어 죽을지언정, 다른 사람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
천국에서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목사는 우리에게 그가 본 것은 선의를 다른 사람과 나누고 꽃배달인의 손에 향기를 남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의 위대한 작가 톨스토이가 말했듯이, 마법의 사랑은 수학의 법칙의 균형을 잃게 하고, 두 사람은 하나의 고통을 분담하지만, 고통은 오직 하나뿐이다. 두 사람은 행복을 나누지만 두 몫을 가지고 있다.
나누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눔정신의 승화, 우정의 증거, 본연의 표현, 스트레스의 방출, 꽃의 피입니다.
-제목.
하나
베트남 소년이 여동생과 생활을 나누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는데, 그의 여동생은 중병에 걸려 수혈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열 살 된 남동생은 수혈이 그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내 인생의 절반을 여동생에게 나누어 달라고 의연하게 말했다. 간단한 한 마디로,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의료진과 수많은 독자들을 놀라게 했다.
나눔은 사심없는 사랑이고, 인류의 가장 아름답고 가장 필요한 사랑이기 때문이다. 나눔은 가난한 사람을 부자로 만들지도, 부자를 가난하게 만들지도 않지만, 이 작은 선행은 마음의 거리를 좁히고, 즐거움을 쌍으로 만들고, 슬픔을 반으로 줄인다.
둘;이;2
베이컨은 친구에게 행복을 알려주면 두 가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너의 슬픔을 친구에게 알려주면, 너는 반을 나눌 것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것은 공유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이다. 쇼핑몰의 스캔들, 사랑의 배신, 전쟁터의 칼, 경기장의 고의적인 반칙은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껴질지 모르지만, 이것들은 모두 맑은 하늘에서 가끔 떠오는 뜬구름 몇 송이에 지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사실, 나눔은 우리 곁에 어디에나 있고, 진실감은 어디에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교육을 위해 이계림과 육건분은 산촌에 뿌리를 내리고 묘채의 아이들과 지식과 문명을 나누었다.
리 리, 휠체어와 함께 사랑으로 세상과 삶의 아름다움을 나누세요. 올해 상하이 올림픽에서 중국 인민은 세계 인민과 중국 문화를 공유했다. 이것들은 모두 나눔이다. 생활은 나눔으로 풍요롭고, 세상은 나눔으로 인해 아름답다.
셋;삼;3
늙은 사냥꾼이 임신한 암사슴 한 마리를 잘못 죽인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껴서 산속에 오두막을 짓고 밤낮으로 숲을 지키며 숲 속의 동물이 다치지 않도록 보장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그래서 나눔은 사람 사이뿐 아니라 사람과 동물 사이에도 마찬가지다.
나눔은 내 자신의 사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나눔을 소홀히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오히려 자연의 심경에 들어가 만물과 함께 대지를 즐기고 평온과 안일함을 누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눔은 마음 매듭, 천년의 정서, 너와 나를 잇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공유는 그물, 끝없는 그물, 모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공유는 일종의 사랑, 사심 없는 박애로, 인간의 감정의 최고 경지를 구성한다.
나눔, 너는 나에게 사랑을 알게 해주고, 나에게 평생 유익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고독한 생활, 누가 네 마음속의 목소리를 들어줄까? 미래를 내다보면, 누가 당신의 눈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것입니까?
산과 물이 가득하다. 노래 한 곡을 틀고, 높은 산은 흐르는 물이 있어, 산동파를 뒤흔든다.
그래서 유백아와 종자기는 늦게 만나는 느낌이 들었다. 인생에 지음이 하나 있으면 충분하다!
그런 묵계와 조화는 하늘이 주조한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절친한 친구는 감정뿐만 아니라 동경도 공유합니다. 종자기는 죽었고, 보아는 이 세상에 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피아노를 망가뜨리고 포기했다. 나눔도 이렇게 참담하다.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달이 내 그림자를 내게 가져오게 하고, 우리 세 명을 오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빛이 내 가슴을 가득 뿌렸다. 이 컵들은 어떻게 지탱할 수 있습니까? 슬프냐 그리움이냐? 우리는 서로 오래 살고 이 아름다운 한 달을 공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