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17 부터 18 세기까지의 조각품은 무엇입니까?

17 부터 18 세기까지의 조각품은 무엇입니까?

르네상스 시대의 조각품의 웅장함 이후, 이 시기의 조각 스타일은 조용하고 자연스러웠으며, 스타일은 바로크와 로코코 예술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고, 이런 풍격을 지닌 중요한 조각가는 베니니와 팔코네였다. 후기에 신고전주의 조각품이 등장했고, 카노바의 성과가 가장 두드러졌다. 조각 예술의 발전을 촉진한 또 다른 조각가는 오동이다. 그의 수많은 초상화 조각품은 이 분야의 예술적 표현을 풍요롭게 하여 개척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Bernini 의 이 조각품은 그의 초기 대표작 중 하나로 농목신이 아이들에게 놀림을 당하는 장면을 표현했다. 운동과 소음은 이 작품의 중심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농목신의 몸은 뒤로 기울어져 있고, 두 팔은 전후로 거의 일직선을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축, 목축, 목축, 목축, 목축) 작품 전체가 나무 줄기를 배경으로 나무 줄기에 열매가 맺혀 있고 나무 밑에 사냥개 두 마리가 누워 있다. 이 조각의 구도는 곳곳에서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이 조형인물들은 르네상스 시대의 웅장한 기세와 힘감이 아니라 가볍고 찰랑거리는 바락의 예술 풍격을 구현했다.

목욕한 여자' 팔코 니는 18 세기 프랑스 로코코 조각의 최고 업적을 대표했고, 이 작품은 그의 대표작이다. 작가는 목욕 소녀가 드레스를 벗고 두 발이 곧 물에 들어설 순간의 동태를 보여 현실적인 창작 수법을 활용해 아름답고 우아하며 순결한 여성 이미지를 형성했다. 인물은 풍만하고 매력적이며, 선은 부드럽고 매끄럽고, 조형은 간결하고 소박하며, 동적이고 조화롭고 자연스럽다.

목욕녀' 의 아름답고 스트레칭된 신체적 특징과 사실적인 스타일링은 로코코 예술의 특징을 분명히 계승하면서 고전주의의 심플한 스타일을 융합했다.

프랭클린의 초상화' 는 오동이 쓴 것으로, 오동이 인물심리 묘사를 추구하는 특징을 보여준다. 매우 제한된 가슴둘레 안에서 인물의 생활경험과 시대적 특징을 요약하려 한다. 조각가의 프랭클린 인물에 대한 엄밀한 형성은 그의 이미지를 점잖고 평화롭고 거대한 기량을 함축하고 있다. 전체 조각상의 조형은 매우 개괄적이고 간결하다. 작가는 현실적인 수법으로 대상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초상화 조각의 발전을 위해 불후의 한 페이지를 썼다. 프랭클린은 미국 사회 활동가, 작가, 개성이 있는 과학자이다. 프랭클린 초상화' 는 그의 인생 경력과 시대적 특징을 요약했다.

큐피드의 키스가 영혼을 깨우다' 는 카노바의 대표작 중 하나이며 그의 신고전주의 조각 풍격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 작은 조각상은 매우 열심히 조각하여 작가의 뛰어난 기예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작품에서 큐피드의 날개는 매우 얇고 길이가 1 미터나 되지만 부러지거나 손상되지 않았다. 작품은 표면이 매우 유창할 뿐만 아니라 형식감이 매우 강하고 로맨틱한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조각에서 표현된 사랑의 여신의 키스는 정욕과 열정이 없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정신으로 영혼의 신을 깨우는 것이다. 이 조각상은 예술가의 형식미 추구를 표현했다.

말리의 말은 프랑스 조각가 쿠스토의 작품이다. 조각가는 이 폭력적이고, 웅장하며, 통제하기 어려운 말을 만들기 위해 많은 힘을 썼다. 그것은 고개를 들고 저항할 수 없는 추진력으로 조깅을 했다. 말 옆에는 이 사나운 말을 길들이려고 하는 조련사가 있다. 말과 사람은 모양과 힘면에서 대조를 이루어 정복할 수 없는 정신을 전달했다. 조각 기교에서 조각가는 분명히 바락의 예술 수법을 물려받았다.

아폴로와 다프네 베니니, 이탈리아

다프네 (월계수 여신) 는 매우 아름다운 여신이다. 그녀는 제우스의 장남 아폴로를 숭배한 적이 있다. 마침내 어느 날 아폴로는 여신 로렐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막아내지 못하고 그녀를 추구했다. 하지만 아폴로 자체가 태양신이었기 때문에, 그의 몸에는 로렐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열이 모였으며, 일단 접근하면 피부를 태울 위험이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태양명언) 그래서 아폴로가 로렐을 쫓을 때마다 그녀는 숨는다. 이렇게 뒤쫓아 피했지만, 결국 방법이 아니었고, 결국 월계수 () 는 참을 수 없었고, 그녀는 큰 소리로 도움을 요청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의 딸이 이렇게 많은 고통을 당하는 것을 참을 수 없어서, 그는 지구에 큰 균열을 일으켰다. 월계수 나무가 큰 나무 한 그루로 뛰어올라 갈라진 틈에서 자라났다. 그 이후로 이 나무는 월계수 나무라고 불렸다. 아폴로는 왜 로렐이 그와 함께 있기보다는 나무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지 모르겠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그가 너무 더워서 월계수 가 큰 나무가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폴로는 로렐을 위해 영원히 표지를 남기겠다고 맹세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태양의 흑점, 태양신의 마음 속에 남아 있는 영원한 뚜껑, 그가 월계수의 뚜껑을 남겨 놓은 것이다 ...

아폴로와 다프네 베니니

그리스 신화 속에서 묘사된 아폴로와 다프네 사이의 사랑 추격은 매우 매력적인 이야기로, 많은 예술가들이 창작에서 이 주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조바니 로렌츠 베르니니가 조각한 조각상이다.

1623 년, 버니니는 로마 추기경 스피오 네버게이츠의 정원을 네 조의 조각상으로 장식했는데, 아폴로와 다프네가 그 중 하나였다. 현재 이탈리아 로마에 숨어 있는 보그스 미술관입니다.

조각상은 아폴로의 손이 다프네의 몸을 만지는 순간을 보여준다. 두 사람은 모두 바람 속을 달리는 동작 속에서 몸이 가볍고 아름답다. 다프네의 몸은 월계수 나무가 되기 시작했고, 그녀가 날 수 있는 다리는 이미 줄기로 변해 흙에 심어져, 휘날리는 머리카락과 뻗은 손가락 사이에 잎이 돋아나고, 그녀의 가장 부드러운 가슴조차도 얇은 나무껍질로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다프네는 여전히 날으는 자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팔과 체형은 모두 우아한 S 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고개를 비스듬히 돌리고, 눈빛은 공포에서 무감각으로 변해 연민을 느꼈다. 아폴로는 다프네가 월계수 한 그루로 변하는 것을 보았고, 표정은 놀라움에서 슬픔으로 바뀌었지만 돌이킬 수 없었다. 그의 한 손은 여전히 다프네의 몸에 놓여 있고, 다른 한 손은 비스듬히 아래로 뻗어 다프네의 팔과 일직선을 형성하여 조각상 전체가 불안정하고 표현력이 넘친다.

버니니의 작품은 후기 그리스 조각 풍격을 모방하여 창작한 것으로, 극적인 줄거리가 조각상을 사람의 마음을 파고들게 한다. 작품 전체의 자세는 흠잡을 데가 없다.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두 사람의 그림자는 춤처럼 아름답다. 이 작품은 벨니니가 당시 가장 영향력 있는 추기경 중 한 명을 위해 지은 것이다. 그것은 즉시 로마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그것을 본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감동을 받았다.

이탈리아 조각가와 건축가 조바니 로렌츠 베르니니는 17 세기의 가장 위대한 예술가이다. 그는 1598 에서 태어나 82 번째 생일 이후 며칠 만에 세상을 떠났다. 그는 뛰어난 다재다능한 예술가 중 마지막인데, 바로 그들의 노력 때문에 이탈리아는 3 세기 동안 서구 세계의 등불이었다.

이탈리아 바로크 예술의 수석으로서, 베니니는 다재다능하다. 그는 글쓰기와 그림에 능하다. 이것은 르네상스 시대의 유산이다. 버니니의 경우, 사람들은 풍경, 조각상, 기계 발명, 작곡, 코미디 극본, 심지어 극장까지 그린 인기 있는 연극이 상연되었다고 썼습니다. 그가 당시 그에게 준 영향은 역사상 비길 데 없는 것이었다.

베니니는 나폴리에서 태어났고 아버지도 조각가이자 1605 년 가족이 로마로 이주했다. 그는 여덟 살 때 아이의 사진을 만들어 아버지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17 세가 되었을 때, 그는 이미 사도니 대주교를 위해 아주 좋은 흉상을 만들 수 있었다. 나중에, 나는 유명한 추기경 스피오폴 게이츠를 알게 되었다. 그가 젊었을 때, 그의 정원을 장식하기 위해 볼게이츠는 그에게 일련의 작품을 주문했다. 이 작품들을 제작함으로써, 버니니는 크게 솜씨를 발휘하여 예상치 못한 성공을 거두고 큰 영예를 얻었다. 그가 16 19 (1623 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에 쓴' 데이비드' 가 그 중 하나다.

Bernini 의 캐릭터는 항상 격렬한 운동에 처해 있다. 대리석은 그의 손에 무게를 잃은 것 같고, 인물의 옷은 항상 바람에 가볍게 펄럭이며 가볍고 활발하며 불안한 느낌을 준다. 베르니니는 미켈란젤로 못지않게 인체에 대한 묘사를 잘하지만 극적인 줄거리와 격렬한 운동 중의 인체를 표현하는 데 더 뛰어나다. 그의 작품에서도 고전 전통이 그에게 미치는 영향, 특히 헬레니즘 시대의 풍격이 그의 작품에서 뚜렷한 호응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조각' 아폴로와 다프네' 가 완성되자 버니니는 로마 전체의 찬사를 받았고, 심지어 일부 고위 종교인들도 감동을 받았다. 교황이 된 우르반 8 세도 버니니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중에 성좌에 들어가 교황이 상트피터 대성당을 위해 호화로운 청동화덮개를 만들도록 의뢰한 것은 조각과 건물이 긴밀하게 결합된 작품이다. 이 생동감 있는 조각품은 버니니가 전심전력으로 종교를 위해 봉사하는 사상과 바로크 예술의 종합성, 호화성, 장식성, 극적인 특징을 충분히 보여준다. 상트피터 대성당 앞 주랑의 창작은 기세가 웅장하고 역동적이며 미켈란젤로의 대성당 돔과 멀리서 호응하여 이 경관을 로마에서 가장 웅장한 경관으로 만들었다. 성단 조각' 성트리사 제단' 의 성공은 버니니 조각의 절정을 상징한다. 이 작품에서 버니니는 휴머니즘을 구현했다. 그것은 사람들의 존엄성, 이상,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추구를 반영한다. 이는 베르니니 창작의 긍정적인 부분이자 일반 바로크 예술과는 다르다. .....

버니니의 초상 조각상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교황과 왕의 명령에 따라 만든 초상 조각상이다. 이런 작품들은 얼마나 화려하고 개인화되어 있는지, 종종 인물의 내면적 묘사가 부족하다. 두 번째 범주는 친구와 가족을 위해 만든 초상화 조각입니다. 친구와 가족의 초상을 만들 때 그는 더 많은 자유를 가졌기 때문에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나중에 1665 년에 그는 프랑스 왕 루이 14 세의 초청을 받아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동면을 설계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버니니의 조각품은 점점 더 많은 양식화 경향을 보이고 있지만, 휴머니즘은 약하고 현실주의 요소도 줄어들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은 종교적 신비감이다. 창작 기교는 이미 난로가 푸르러질 지경에 이르렀지만, 많은 작품들은 이미 생명력과 혁신성이 부족하다.

베니니는 유명한 조각가이자 건축가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화가이기도 하다. 이 점을 언급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사실 그는 평생 65,438+000 여 점의 작품 중 많은 작품이 훌륭하다. 게다가, 그는 벨니니니니도 17 세기의 유명한 만화가이기도 한 만화를 그렸다. 베니니는 본질적으로 신앙이 가득한 사람이다. 그는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 위해 문장 글을 쓰지 않았지만, Bernini 는 유일무이하다. 어떤 예술가들은 똑같이 열정적이고, 어떤 예술가들은 똑같이 창조적이지만, 예술사 전체에서 더 위대한 전사는 결코 그의 신앙을 위해 싸우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베니니의 분수는 로마에 대한 그의 가장 뛰어난 공헌이다. 그의 첫 분수는 스페인 광장의' 깨진 배' 로 천막처럼 조각과 건물을 결합했다. Triton 은 로마식 분수의 큰 변화이다. 전통적인 기하학적 사각형 분수의 겹치는 연못은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구부러진 물고기 네 마리가 거대한 조개껍데기를 들어 올리자 포세이동은 조개껍데기 위에 서서 소라 껍데기 뿔로 물을 뿌렸다.

그러나 모든 초기 건축 설계가 성공한 것은 아니다. 1637 년에 그는 상트피터 대성당 정면 위에 종탑을 짓기 시작했다. 그러나 1646 에 이르러 종탑의 무게가 건물을 갈라지기 시작했을 때, 그것들은 철거되었고, 버니니는 한때 총애를 잃었다.

베니니의 가장 뛰어난 기념작품은 65438-0640 년대 60 년대 중반에 완성되었다. 로마나 워너 광장의 4 강 분수는 거대한 빈 바위 위에 세워진 고대 이집트 오벨리스크이다. 바위 꼭대기에는 17 세기 세계의 4 대 강, 즉 유럽의 다뉴브 강, 아프리카의 나일강, 아시아의 갠지스 강, 아메리카의 래브라도 강을 상징하는 4 개의 대리석 조각상이 있다. 오벨리스크의 꼭대기에는 교황의 방패와 갈색 원통이 달린 비둘기 (교황 인노슨 10 세의 집 휘장) 가 있는데, 이는 바티칸이 회복되고 활력이 넘치며 하느님의 이름으로 세상을 지배하고 있음을 분명히 보여 줍니다. 명백한 상징적 의미에도 불구하고, 베니니의 분수는 그의 최고의 영구 작품이다.

Bernini 의 무대 디자인은 몇 년 동안 살아남았으며, 이것은 또한 그의 전면적인 상상력을 보여준다. 베니니 연극의 본질은 그의 예술과 같다. 그는 낡은 규칙을 깨고 관객들과 직접적이고 종종 예상치 못한 관계를 맺었다. 그는 연기에서 진짜 불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 번은 물까지 무대에 침수해 관객들이 적어도 한순간 공연에서 열정적인 배우가 될 수 있도록 한 번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명언)

베르니니의 성숙한 예술의 가장 뛰어난 예는 로마 빅토리아 성모원의 코르나로 예배당이다. 예술 생애부터 그는 줄곧 진보를 탐구하고 있다. 추기경 코나로가 의뢰한 이 교회는 교회의 얕은 강당에 위치해 있다. 센터는' 성덕레사 수녀의 중독' 으로 스페인 갈머로 사회의 위대한 개혁가 아빌라의 성덕레사 수녀의 신비로운 경험을 묘사한다. 테레사는 어느 날 하느님의 사랑의 불타는 화살로 그녀의 심장을 찌르는 꿈을 꾸었다. 베르니니의 예술 창작은 테레사 본인이 묘사한 상황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조각상의 자세는 매혹적인 성녀가 환상 속에서 실신하고, 베일이 앞면 덮개에 걸려 제단 위의 벽단에 걸려 공기빛으로 비춰지는 것이다. 이 작품은 건축예술과 장식예술의 여러 요소들을 융합하여 질서 정연하고 층층이 뚜렷하다. 왼쪽과 오른쪽은 오페라하우스 칸과 비슷한 공간에서 많은 코나로 가족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활력이 넘치고, 말을 하거나, 책을 읽거나, 기도를 한다. 코르나로 예배당은 베르니니의 입체 화면 이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성테레사와 천사의 이미지는 흰색 대리석 위에 조각되었지만, 관람자들은 그것들이 입체조각인지 아니면 단지 깊은 돋을새김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자연 햇빛은 이 조각상의 불가분의 일부를 형성하는데, 그것은 숨겨진 광원에서 두 이미지 위와 뒤를 비추며 반짝 빛난다. 산타테레사 수녀의 중독은 전통적인 의미의 조각품이 아니라, 종교 극 중 숭배자를 포함한 조각, 그림, 빛으로 구성된 조직적인 풍경화였다.

베르니니의 가장 위대한 건축물은 상트피터 대성당 앞 광장 주변의 주랑이다. 거대한 공간의 주요 기능은 부활절과 다른 특별한 경우에 교황의 축복을 경청하는 사람들을 수용하는 것이다. 버니니는 거대한 타원형 도안을 디자인했는데, 교회를 연결하는 곳은 사다리꼴 전정이다. 그는 이런 형식으로 교회를 한 어머니로 묘사하여 두 팔로 에워쌌다. 자유 출입 장소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독립 기둥을 설계하는 것은 획기적인 해결책이다. 광장은 관광객들을 교회로 안내하여 상트피터 대성당의 정면이 너무 넓은 부족을 보완했다. 베니니 타원형 광장의 중심은 바티칸 오벨리스크로, 시크스투스 5 세는 1586 년에 교회 앞으로 옮겼다. 버니니는 마드노에 세워진 분수를 광장의 장축 위로 옮겼다. 풍경과 완벽하게 어울리기 위해 맞은편에 똑같은 것을 더했다. 이 디자인은 베르니니가 디자인한 퀴리나르 산의 산탄델리아 광장과 비슷하지만 의미와 기능이 다르지만 두 개의 타원형 도안도 마찬가지로 신선하다.

베니니의 가장 웅장한 종교 장식은 교황의 자리, 상트피터의 왕좌로 1657~ 1666 년에 완성되었다. 중세 나무로 만든 교황의 왕좌는 청동으로 도금한 것이다. Bernini 의 임무는 의자를 장식하는 것이 아니라, 뒷홀에서 상트피터 대성당에 참가하기 위한 의미 있는 목표를 세우는 것이다. 왕좌의 외관은 초기 기독교 신학가 산안브루스, 산타아타나시, 세인트 존 크리소스토, 세인트 아우구스티누스 등 네 명의 유명한 인물의 청동 조각상에 의해 지탱된다. 위에는 구름 속의 천사의 금빛 바퀴와 타원형 창문에 그려진 성령의 빛이 있다. 성령이 드러난 자연광은 하나님의 연민이 되어 교회를 통해 전 세계로 퍼지는 유형적 상징이 되었다. 의자의 창작 시간은 정사각형과 거의 같다. 이 두 작품의 뚜렷한 차이는 베니니의 다재다능함이 정말 놀랍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두 작품은 모두 척희 가문의 교황 알렉산더 7 세 (1655~ 1667 재위) 에서 창작한 것이다.

이탈리아 세인트 테레사 베르니니의 엑스터시

조바니 로렌츠 버니니는 이탈리아 조각가이자 건축가이며, 바로크 예술의 주요 대표 중 하나이자 바로크 예술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그의 작품은 교회가 건축, 조각, 그림을 하나로 융합하고 작품의 형식감, 특히 조각 속 그림의 원소를 섬세한 수법과 과장된 구도로 인물의 순간적인 치열함을 잘 표현했다 그림 속 성덕리사의 광희는 바로크 예술의 완벽한 전범이다. 조각상은 성덕리사가 환각 속에서 한 천사가 아진모를 그녀에게 던져서 그녀의 심장을 맞았고, 그녀의 몸과 정신은 모두 그것에 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각상은 우아하고, 극적인 느낌과 동작으로 가득 차 있어 미켈란젤로와 고대 조각상을 생각나게 한다. 베니니도 다작의 예술가이다. 그는 걸작으로 로마를 바로크식의 아름다운 도시로 장식하고 로마의 거리를 거닐었다. 이 작품들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그는 위대한 건축가이며, 로마 상트피터 광장의 지상 계획은 그가 건축에서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이다. 이는 그의 작품이 당시 바티칸과 사회에 큰 사랑을 받았음을 보여준다.

볼테르의 목상

볼테르는 프랑스 계몽 사상가, 작가, 철학자이다. 볼테르는 18 세기 프랑스 자산계급 계몽운동의 기수로 프랑스 사상의 왕, 프랑스 최고의 시인, 유럽의 양심으로 불린다. 볼테르는 철학적으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시민의 자유, 특히 신앙의 자유와 사법의 정의를 수호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볼테르는 그의 시대에 엄격한 심사 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회 개혁을 공개적으로 지지했다. 그의 발언은 풍자에 능하며, 기독교 교회의 교조와 당시의 프랑스 교육 제도를 자주 공격한다. 우고는 볼테르의 이름이 한 사람이 아니라 전체 시대를 대표한다고 평가했다. 그는 루소가 주창한 자연인권을 숭상한다. 사람은 태어날 때 자유롭고 평등하며, 모든 사람은 생존과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하늘이 부여한 것이다. 빼앗을 수 없다. 이것은 타고난 인권사상이다.

볼테르 조각상

이것은 고전 조각의 걸출한 대표이다. 노인은 조용히 안락의자에 앉아 고대 로마 가운을 입고 팔걸이에 손을 얹고 고개를 약간 옆으로 숙여 사람들의 대화를 열심히 듣고 있는 것 같았다. 날씬하고 노쇠한 몸은 어렴풋이 알아볼 수 있지만, 가운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직선에 따라 가려져 두툼한 주름살이 유난히 눈에 띈다. 이것은 조각 전체를 기념적인 효과로 만들고, 교묘한 처리는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볼테르의 얼굴 묘사는 매우 섬세하여 매우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다. 그의 힘은 외적인 것이 아니라 내면적인 것이다. 현자가 모든 문제에 직면했을 때의 여유로운 태도, 높은 곳, 편안하고 여유로운, 웃음과 욕설, 익살스러운 재치이다. 특히 그 눈은 실제 사람의 모습대로 만들어졌다. 홍채 부분은 완전히 움푹 패이고, 움푹 패인 부분의 그림자는 검은 점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영롱하고 물처럼 보이는 눈은 자신감과 힘으로 가득 차 있다. 오동은 눈을 어떻게 그려야 할지 아는 최초의 조각가이다. 그의 친구 중 한 명이 논평했다.

서양 예술사에서 몇 안 되는 조각가 중에서 오동은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프랑스 계몽운동의 시대에 살면서 획기적인 조각가로서 프랑스 고전주의가 현실주의로 바뀌는 과정에서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했다.

장 앙투안 우롱면은 베르사유의 한 문지기 가정에서 태어났다. 7 살 때 아버지의 정원은 해외 최고의 학생을 양성하는 예술 학교가 되었기 때문에 소무동은 어려서부터 프랑스의 유명한 예술가들과 접촉했다. 재능도 있고 예술적 훈도도 있고, 오동소년 시절에는 상당한 예술적 재능이 있었다. 15 살에 파리 왕립미술학원에 입학했습니다. 스무 살 때, 그의 돋을새김' 세바 여왕이 솔로몬 왕에게 봉헌하다' 는 대상을 수상하여 로마 프랑스 왕립미술학원에 선발되어 심학을 하게 되었다. 오동은 27 세에 로마에서 유학을 마치고 파리로 돌아왔을 때 젊은 예술가들이 사회적 인정을 받으려면 2 년에 한 번 열리는 전국 살롱 전시회에 열심히 참가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바로 이 전시회에서 그는 평론가 디드로의 인정을 받았고, 디드로는 그를 러시아 여왕 예카테리나 2 세에게 추천하고 여왕을 위해 조각상을 만들었다.

1769 가 쓴 오동' 잠신' 은 177 1 의 살롱에서 전시됐다. 이 일의 성공으로 그는 왕립과학원원사로 진급되었다. 이 실물 크기의 누드 남성 조각상은 로마 바로크 시대의 공간 배치와 미켈란젤로의 강렬한 풍격을 생각나게 한다. 35 세 때 오동은 또 다른 걸작인 다이애나를 창작했다. 이 작품은 전시하기 전부터 이미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미지는 벌거벗은 여자로, 유난히 풍만하고 둥글고 매끄럽고 탈속적이고 아름답고 표정이 함축적이며 생활의 기운이 넘친다. 여신이 땅에 닿자 온몸의 무게가 발가락에 떨어져 가볍고 정교한 미감을 주었다. 그녀의 손과 전신은 활과 화살의 조화 동작, 특히 들어 올린 머리와 전진 방향의 경계성 검열로 조각상이 강한 운동감을 갖게 된 것은 큰 성공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동은 작품에서 전통 고전주의와 로코코의 곡선미를 교묘하게 결합했다. 잠자는 신과 다이애나는 오동 이상화 고전 스타일의 총결산이다.

디드로의 친구, 작가 그린은 우동이 사람의 눈을 묘사하는 최초의 조각가라고 지적했다. 오동은 눈을 만들고 그리는 방법과 수법이 다양하고, 멋진 점정필이 사람들의 내면의 신비를 깊이 밝혀냈다. 그가 접촉한 인물상은 자태가 늠름하거나 부드럽고 함축적이어서 맑고 투명한 느낌을 준다. 그가 우동에서 왕립과학원원사에게 수여된 후 1 년, 즉 37 세의 그 해는 그가 창작한 가장 풍부한 해였다. 볼테르, 모리애, 루소, 프랭클린 등 걸출한 초상화 조각상이 탄생한 이 해에 볼테르와 모리애로 가장 성공적이었으며, 그들은 모두 뚜렷한 시대적 특징과 개성을 나타냈다. 오동이 이렇게 많은 선명한 개성적 특징과 사상 깊이를 지닌 우수한 선진 인물의 초상을 창작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사회 이상과 진보의 심미관념과는 분리될 수 없다. 그는 "이렇게 어려운 조각 예술 중 가장 독특한 특징은 조국을 위해 영예를 얻고 행복을 창조하는 사람을 불멸의 이미지로 조각하는 동시에 그 특징의 충분한 진실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고 말했다. 이런 사고는 오랜 예술 노동 속에서 끊임없이 나를 따르고 격려한다. "

이것이 바로 무동의 위대함이다. 62 세 때 오동은 왕립대학의 수석 조각가, 그림, 조각 건축학원 교수라는 칭호를 받았다. 그는 루터, 칼보, 로댕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쳤고, 그들도 그의 광신적인 숭배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