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여자 성년은 몇 살 (카 다몬과 머리핀 약관) 이었다
고대 여자 성년은 몇 살 (카 다몬과 머리핀 약관) 이었다
1, 총각은 유년 유년기를 통칭한다.
2, 콧수염은 어린이를 가리킨다.
3, 그리고 머리굽은 여자가 열다섯 살이라는 뜻이다.
4, 카 다몬은 여자 13 세를 가리킨다.
5, 약관은 2 세를 가리킨다. < P > 나이, 한 사람이 출생시부터 계산까지 생존할 수 있는 기간을 가리키며, 보통 나이로 표시한다. 나이는 생물학의 기초를 지닌 자연의 상징이다. 한 사람이 태어난 후 해와 달이 지날수록 나이도 커진다. 이것은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나이명언)
확장 자료:
1, 총각:' 시경',' 시 위풍 불량배',' 총각잔치',' 제풍 보전' 과 같은' 시경' 을 구사한다 나중에 어린 시절을' 총각' 이라고 부른다. 도연명' 영목' 시서: "총각이 듣고, 백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2, 수양: 옛날 소년은 왕관이 없고 머리카락이 늘어져 있어 어린 시절을' 수양' 으로 지칭했다. 반악은' 전푸':' 갈색진으로 뒤덮여, 수두가 총발한다' 고 말했다. "
3, 그리고 굽타: 보통 15 세 정도를 가리키는데, 이때 각종 기예를 배워야 한다. "데이례기 보푸": "머리를 묶고 대학에 가고, 대예연 () 을 배우고, 대절연 () 을 밟는다."
4, 약관: "예기 곡례상", "2 은 약하고, 왕관" 을 구사한다. 고대 남자는 2 세에 관례를 했는데, 이미 성인이 되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좌사' 영사' 시 중 하나: "약관은 부드러운 한을 얻고, 탁은 군서를 본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 _ 나이? 바이두백과 _ 나이 < P > 여성과 굽타 연도는 몇 살 < P > 이 여자가 만 15 세라는 뜻이다. 고대 여자가 이미 결혼할 나이가 되었다고 묘사하다. < P > 와 굽타 연도는 여자가 만 15 세가 되는 것을 가리킨다. 고 대 여자 는 열 다섯 살 때 약속, 그 해 머리핀 을 착용하는 번들 머리; 약속도 하지 않은, 스무 살 때 머리핀을 묶었습니다. 고대 여자는 만 15 세에 머리를 묶고 머리핀을 사용했다. 여자가 만 15 세라고 불리며,' 예기 내칙' 에서 나왔고, 굽타 중의' 굽타' 라는 글자는 여자의 머리핀을 가리키며, 굽머리핀도 꽂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다. < P > 고대에는 여성이 성년의 분수령으로 여겨졌으며, 여자는 15 세에 성년이 되어 시집을 갈 수 있게 되어 제굽의 해로 불린다. 남자는 2 세가 되어야 성인이 되고, 남자는 성년이 되면 약관의 해라고 불린다. < P > 고대 남자는 16 세에 성년이 되었습니까? < P > 남자 2 약관, 3 대, 4 불혹, 5 지천명, 6 화갑, 7 고희입니다. 칠십 은 말, 팔십 은 말. 구십이 상수다. < P > 연령별 명칭 < P > 사람은 갓난아기라고 하고, 돌만 안 되면 포대기라고 부른다.
2 세에서 3 세 사이에 어린 아이라고 합니다.
소녀는 7 살 때 춘년이라고 부른다. 남자아이는 7 살에 소년이라고 부른다.
1 세 이하는 황구라고 합니다.
13 세부터 15 세까지 스푼이라고 부르는 해.
15 세부터 2 세까지 무용상을 부르는 해.
소녀는 12 세에 노빌 (nobile) 의 해라고 불렀다. < P > 소녀는 13 세에 카 다몬 나이를 불렀다.
소녀는 15 세에 제굽의 해라고 부른다.
16 세 벽옥년;
2 세에 복숭아와 이년을 불렀다.
24 세 꽃신년; 여자가 시집가서 표라고? 매이의 해.
남자는 2 세에 약관이라고 한다.
3 대 설립 연도.
4 대는 불혹의 해라고 한다.
5 세가 운명의 해라고 한다.
6 세는 환갑이나 귀순의 해라고 합니다.
7 세는 고희의 해라고 부른다.
8 세는 장조의 해라고 한다.
8 세에서 9 세 사이의 호칭? 의 해, 의 해.
1 세 쾌락. < P > 또 어린 시절을 총각 또는 수발이라고 부르며 청소년을 속발이라고 하고, 여자는 시집갈 때까지 기다리거나, 노년을 호수나 백수라고 부르고, 장수노인을 황발이라고 부르는 등
확장 자료도 있다. < P > 는 고문을 배우는 과정에서 자주 표현을 접하게 된다 학생들은 종종 이것에 대해 매우 난해하다. 사실 이와 같은 단어는 아직 많은데, 모두 우리가 고문을 배우는 과정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지식이다. < P > 고대인의 연령호칭은 출처가 다르다. 대부분 연령별 생리적 특징에 따라 이름을 지었지만, 전임자를 습격해 고정호칭이 된 경우도 있다. < P > 모든 연령 명칭 중' 9' 이라는 명칭이 가장 흥미롭다고 할 수 있다. 또는' 송송' 이라고 부르는데, 송어는 일종의 물고기로, 등 위의 얼룩무늬는 노인의 주름진 피부와 같다. 。 또 사람이 노년에 이르면 피부에 늙은 반점이 얼린 배의 피부처럼 생겨' 얼린 배' 라고도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또한 생리학적 특징에 따라 이름을 짓는다. 예를 들면, 사람이 태어나면' 아기' 라고 하는데, 이는 사람이 태어나면 가슴에 젖을 먹여야 하기 때문이다. 유아는 위조와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고, 위조자의 가슴도 있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아기는 가슴에 안긴 아이입니다. 일곱 살 때' 추모' 라고 부르는 것 외에도' 치아 파괴' 라고도 하는데, 바로 이를 갈아입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런 호칭이 있다. 열다섯 살은' 동' 이라고 하고,' 산에는 초목이 없어 동이라고 한다' 고 한다. 고대 16 세 성년, 15 세 남자는 왕관을 올리지 않았고, 여자는 굽머리도 얻지 못했다. 여기에 사용된 것은 비유의 뜻이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아이를 가진 여자
고령화 산모 평상화, 많은 여성 친구들이 가정과 일을 병행하고 싶어 아이를 잠시 제쳐두고 최고의 출산연령을 놓치고 있지만, 특별한 이유로 고령 산모가 된 여성들도 있다. 다음은 65 세 인도 여성의 임신 과정을 나누어 함께 지식을 높인다. < P > 세계에서 아이를 낳는 가장 나이가 많은 여성 < P > 스페인' 에스페란토' 기자 갈멘디아는 23 년 4 월 인도에 가서 65 세 때 남자아이를 낳은 노부인을 인터뷰하며 이 나라의 출산 상황을 이야기했다. 동그란 어머니의 꿈을 위해 65 세를 꿈꾸던 그녀는 마침내 어머니가 된 < P > 인도 여성의 평균 수명은 65 세였다. 하지만 이미 이 촛불을 꺼버린 마하파트라는 죽음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이 노부인은 인도 중서부 지역 라푸르에 있는 아소카 병원의 병상에 누워 있다. 문 앞에 지켜준 간호사 3 명은 의사, 가족, 심지어 카메라를 들고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이 작은 병실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마하파트라는 여기에 온 지 한 달이 넘었다. 여러 차례 출산을 시도하고, 눈물을 많이 흘렸고, 심지어 절망을 겪은 후 마하파트라는 65 세에 그녀의 일생의 꿈을 이루었다. 그녀는 방금 처음으로 어머니가 되었다. < P > 남편은 진정한 사랑을 포기하지 않고 출산과정이 아프고 즐겁다. < P > 마하파트라는 23 년 4 월 8 일 오전 8 시 32 분에 아들을 낳았다. 이것은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세계에서 아이를 낳는 가장 나이가 많은 여성이다. 이미 할머니 나이인 여자가 아들을 낳아 세상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녀의 방으로 들어가니 노인이 녹색과 갈색 긴옷을 감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거의 움직이지 않았다. 방문객의 목소리가 그녀를 깨웠다. 마하파트라는 어렵게 옆으로 누워 만족스러운 미소로 옆 침대에서 두 손으로 아들을 안았다. 그녀의 동작과 주름이 있는 얼굴에서 그녀가 6 세가 넘었음을 알 수 있다. 4 월 8 일 이후 그녀는 생활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했다. 그녀에게 무엇이 그녀를 이 머나먼 도시로 데려왔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두가 신이 나에게 여기에 오면, 나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들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트라는 인근 오리사 주의 고향인 살란쿠르에서 여기까지 15 시간의 시외버스를 타야 한다. 하지만 어머니가 되는 것에 대한 그녀의 기대는 더 길어졌다. 그녀의 남편 크리스 나창델라는 68 세이며 은퇴한 학교의 선생님이다. 그들은 결혼한 지 5 년이 되었는데, 줄곧 아이를 낳고 싶었는데, 시종 뜻대로 되지 않았다. 3 년 전, 의사는 마하파트라를 위해 수술을 받았고, 제왕 절개로 임신하지 못하게 한 알의 비정상적인 상태를 복구했다. 하지만 소용이 없습니다. 그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남편은 결코 나를 거절한 적이 없다" 고 말했다. < P > 그녀는 인도 여자에게 후손이 있는 것이 의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마하파트라의 남편은 관절염으로 집에서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는 채소밭과 사육하는 소 다섯 마리를 관리한다. 마하파트라는 자고 있는 아기를 쓰다듬으며 기자에게 말했다. "어제 그는 전화를 걸어 아들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 했다. 그는 아들을 보고 싶어한다. " 아기의 이마에, 어머니는 그를 위해 큰 검은 점을 그려 그를 위해 부처님의 가호를 빌었다. 그녀는 이렇게 아름다운 소년에게 끌리는 죄악의 유령을 분산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기는 건강하고 태어날 때 몸무게가 3kg 으로 임신 38 주 후 제왕절개를 통해 생산된다. 아이의 이름은 아소크라고 불리며, 기원전 2 세기 동안 인도를 통치한 왕과 이름이 같다. 아이가 태어난 병원도 이 이름이다. 마하파트라가 이렇게 이름을 지은 것도 병원의 의사와 간호사들에게 그녀가 순조롭게 출산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것에 감사하기 위해서이다. "이렇게 오랫동안 아이를 갖기를 기다리는 것은 무엇을 위한 것인가?" "나는 세계 기록을 만들고 싶다." 마하파트라는 웃으며 대답했다. 옆에서 그녀를 돌보는 조카 비나는 마하파트라에게 세계기록은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녀는 단지 엄마가 되고 싶었을 뿐, 지금은 매우 행복하다고 느꼈다. < P > 마하파트라의 두 눈은 신이 난다. 비록 얼굴에 피로가 드러난다. 갓 태어난 아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웃었다. 그녀는 어머니가 되어 그녀를 젊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마도 이 때문에, 또는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보러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는 손가락과 발가락을 모두 연한 색으로 염색하고, 두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고, 손목에 빨간 팔찌를 끼고, 인도 여성의 습관에 따라 이마에 빨간 점을 그렸다. 마하파트라는 그녀의 많은 이야기를 했다. 아들이 태어난 후, 그녀는 그에게 젖을 먹였지만, 모유가 부족해서 간호사에 분유를 더했다. 마하파트라는 지금 그녀의 생명이 의미가 있다고 말했고, 그녀는 매우 만족했다. 만약 5 년 전에 그녀가 이렇게 할 생각이었다면, 아소크는 그녀의 둘째 아들이었을 것이다. 마하파트라가 이 기록을 실현하도록 도와준 것은 아소가 병원의 원장인 쿠마르 박사였다. < P > 인도 전국에 5 개의 이런 의료기관이 여성이 임신을 실현하도록 돕는다. 쿠마르 박사는 예복을 입고 기자를 접대했는데, 그는 노란 셔츠와 갈색 넥타이에 다이아 하나를 달고 있었다. 이날 밤 이 역사의 풍비를 축하하는 중대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주지사가 곧 참가할 것이다. 쿠마르 박사는 이 도시에서 영웅이 되었다. 이 의사는 "처음에는 많은 의문이 있었지만, 그들은 나에게 계속 이야기를 나누며 아이를 낳겠다고 고집했고, 결국 나는 받아들였다" 고 말했다. 정말로, 우리는 이것을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비록 우리가 어머니를 대상으로 실험을 했는데, 그녀의 건강이 건강한 것을 보았지만, 시험관 아기로 임신한 것은 25 ~ 3% 의 성공률에 불과했다. 이것은 예외입니다. 그녀가 나이가 많기 때문만이 아니라, 처음으로 임신에 성공했기 때문이다. 이 병원이 4 년 전에 설립된 이래 쿠마르 박사는 이미 1 명의 여성이 아이를 낳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그가 이 전공에 종사한 13 년 동안 이미 1 여 명의 여성이 그의 도움으로 아이를 낳았다. 1997 년에 그는 캘리포니아의 63 세 여성이 아이를 낳는 것을 도왔다. 그는 자신의 일이 기네스북에 등재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나중에 많은 여성들이 이 병원에 와서 도움을 청했고, 병원도 유명해져서 그는 만족했다. "인구가 이렇게 많은 나라에서 여성의 임신을 돕는 데 힘쓰는 것은 불필요하지 않습니까?" 쿠마르는 이렇게 대답했다. "한 부부가 지금처럼 열 명이 아니라 두 명의 아이만 낳도록 설득해야 한다. 하지만 모든 사람은 두 아이를 가질 수 있다. 불임은 불행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 < P > 1978 년 영국에서 첫 시험관 아기 브라운이 탄생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약 1 만 명의 아이들이 시험관 임신을 통해 태어났다. 많은 연로한 여성들에게 이 기술을 채택하는 것은 한 젊은 여성의 난자 임신을 이용하는 것이 어머니가 되는 유일한 수단이다. 이번 임신 절차는 간단하다. 우선 쿠마르 박사는 마하파트라의 조카 비나의 난자 중 일부를 꺼내 현미경으로 기증자 소나트의 정자를 주입했다. 마하파트라의 남편의 정자는 더 이상 출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정자와 난자가 결합된 후 시험관에서 3 일 동안 발육한 후 나중에 마하파트라의 자궁을 이식한다. 유전학적으로 아기는 기증자 부모의 아이이지만, 많은 여성들은 아이를 낳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그녀와의 관계를 더욱 친밀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녀의 최근 9 개월 동안의 생활에 대해 묻자 마하파트라는 항상 피곤하고 끝까지 버티기가 어렵다고 회상했다. 그녀에게 호르몬 치료를 한 번 해서 그녀의 자궁을 잃어버린 탄력으로 회복시켰다. 그녀는 고혈압을 앓고 있는데, 이것은 임신 초기에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약물로 통제할 수밖에 없다. 임신 3 개월 후, 그녀는 처진 태반을 다시 교정하기 위해 수술을 받아야 했다. 지난 3 일 동안 그녀는 병원에서 보냈다. 이런 방식으로 임신의 성공과 수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난자를 팔고 싶어하고, 어떤 사람들은 인터넷을 이용한 판매와 같은 비전통적인 방식을 통해 난자를 팔고 있다. 미국의 인간 번식센터에는 난자 창고가 있어 기증자의 눈과 머리카락의 색깔, 키, 피부색, 교육 정도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들 난자의 가격은 약 5 유로, 수술비 1 만 유로를 더해야 한다. 임신 성공률은 절반에 불과하다. 인도에서 시험관 아기의 비용은 매우 낮다. 마하파트라는 전체 과정에서 1 유로만 지불했지만, 그녀에게는 적지 않은 재산이었다. 그들 부부는 정부의 빈약한 연금으로 생활하며 이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경작지를 팔아야 했다. 마하파트라가 아이를 낳는 꿈은 22 년 3 월에 시작되었다. 쿠마르 박사는 많은 의문을 품고 있었지만, 결국 가족 중에서 여성 기증자를 찾도록 허락해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마하파트라의 조카인 비나는 스물여섯 살이었고, 두 살 반에 입양했습니다. 비나가 말했다. "마하파트라가 내 앞에서 여러 번 울었는데, 그녀는 그렇게 불행했다. 이런 가능성이 생겼을 때, 나는 그녀가 하도록 격려했다. "
이 집에서는 아무도 아기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마하파트라에게 앞으로 무슨 일이 생길지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는 그때 보호신이 그를 돌볼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두가신을 위해 그렇게 여러 해 동안 기도하여 오늘 아이를 낳았고, 두가신은 아이의 미래를 돌볼 것이다. 비나와 소마트는 아이의 생물학적 부모로도 아이의 미래를 고려하고 싶지 않다. 그들은 결혼한 지 8 년이 되었는데, 각각 6 세와 4 세의 두 아들이 있다. 만약 그 아이가 고아가 된다면, 그들은 그를 돌볼 책임이 있다. 마하파트라 앞에서 조카 비나는 아기를 형제처럼 본다고 말했지만, 다음 방에서 소마트는 소년의 혈원이 그의 것이라고 느꼈다고 시인했다. 비나는 삼촌과 숙모로부터 4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살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동안 숙모가 아이를 돌보도록 도우러 갈 것이다. 병원에서 그녀는 이미 마하파트라가 아기를 돌보는 것을 도왔다. 왜냐하면 어머니가 제왕절개 후 몸이 약하기 때문이다. 비나는 아이에게 매우 친절하다. 아마도 그것이 그녀 자신의 아이인 것 같다. 인도 여성들이 처음으로 아이를 낳은 것은 1-2 세이며, 마하파트라가 왜 65 세에 아이를 낳고 싶어하는지 이해하려면 인도 사회에서 남자를 계승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남자아이를 낳는 것은 모든 여성의 의무이다. 그래야 그녀가 가정에서의 지위와 상황이 좋아질 수 있다. 만약 그녀가 아들을 낳거나 여자만 낳을 수 없다면, 사람들은 그녀가 어머니로서 실패했다고 생각할 것이며, 그녀의 불행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게다가, 여성 불임은 그녀의 신분과 경제적 신뢰성에 위협이 된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사회에서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