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극권 초보자는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태극권 초보자는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기개가 있어야 할 때는 진정시킬 수 있고, 있을 때는 안심하고 한쪽에 숨어 있을 수 없다. 사랑하고, 남을 배려하고, 사람을 배려하지만, 사람을 얽히게 하지는 않는다. 사상, 이상, 이성, 유머, 자조, 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몸을 내려놓을 의향이 있지만, 그 외에는 누구의 얼굴도 보지 않고 자유롭게 행동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공부에 대한 열정과 동기 부여가 있어 매일 올라가지만,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칭찬을 기대하지 않는다. 긍정적인 에너지의 그 말, 인생은 어렵지 않다. 자신의 신분을 모르고, 울지 않고, 자신의 능력을 모르고, 돈을 빌리지 않고, 무엇이 불운인지 모른다.
태극권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 모두는 태극권이 다섯 개의 유파로 나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그 중 진식 태극권은 가장 이르고, 마지막 네 개의 태극권 유파는 모두 진식 태극권에서 진화해 온 것이다. 그것의 권투 원리는 1 이다. 모두 팔력 5 보법을 말하고 있는데, 이것이 태극권의 주제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어느 태극권이든 이 주제를 빼놓을 수 없고, 이 주제 없이는 태극권이 아니다. 그래서 태극권을 연습하려면 먼저 철이 들고 권법 원리에 따라 주먹을 연습해야 한다. 이치를 연습하는 것은 사실 기풍을 연마하는 것이고, 자신감은 강대하다. 태극전의 이론은 사실 일종의 깨달음이고, 서로 통하는 것이고, 깨달은 것이고, 깨달은 것이고, 깨달은 것이다. 태극전의 이론은 가슴에 잉크가 없고, 만사가 다 있다는 것이 일종의 철학이기 때문이다.
태극권 연습을 잘 하려면 먼저 스승을 찾아야 한다. 이 스승은 대백권의 선생님이다. 명사가 아닙니다. 선생님도 예술이라 모든 사람이 선생님이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 말하는 선생님은 바로 너의 선생님이 헷갈렸다는 것이다. 이 시기는 매우 중요한 단계이며 태극권에 대한 정확한 인식이다. 기초를 잘 다져라, 이 기초 위에서, 너는 시간이 있는 대백권 고수를 찾을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스승과 뒤에서 말하는 선생님은 두 가지 다른 관계이다.
하나는 교사-학생 관계, 즉 교사와 샌디 학생의 관계이며, 교사가 샌디 학생들에게 지식을 가르치는 도구이다. 다른 하나는 사제 관계, 즉 사제 관계와 이전 관계, 후자의 관계는 긍정할 수 있다. 후자의 관계는 중국이 어떤 무술의 특유 관계, 즉 사이장기의 관계를 물려받았다는 것이다. 일단 이런 관계가 확정되면, 너는 열심히 공부하고, 실천하고, 보내야 한다. 스승의 무공은 계승해야 빛을 발할 수 있다.
뒤에서 말하는 것은 스승을 알아보고 스승을 경배하는 것이 안정적이어야 하며, 맹목적으로 스승을 모시고 스승을 경배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승, 스승, 스승, 스승명언) 이것은 수요의 과정이며, 서로 이해하고, 연마하고, 교만하고, 무예를 모두 실천해야 한다. 수덕 이전의 무술. 스승을 존경하고 제자를 사랑하니, 여기서 한 마디 더 하고 싶습니다. 선생님의 뜻은 일단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면 그를 존중하고 너의 아버지를 대하는 것처럼 그를 대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스승의 메시지는 너만 스승에게 배우고, 네 형이 스승이라는 것이다. 너는 그를 보호하고, 그를 보호해야 한다, 마치 자신의 친형제를 보호하는 것과 같다.
그래야만 태극권을 배우고 연습할 수 있다. 진정한 태극권을 배우다. 주먹틀 (일상) 열심히 공부하면 어떤 방법을 겪더라도 태극권의 틀을 배울 수 있다. 이른바 태극권 일과를 한두 개 배우면 반드시 태극권을 배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것은 옳지 않다, 이것은 문제이다. 사실 너는 태극권을 몰라서 태극권과는 거리가 멀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태극권이 세 파로 나뉜다. 하나는 학교 학교, 둘째는 사범학교, 셋째는 공원 학교다. (이 세 파벌은 실제로 중국의 공격과 방어에 이상적인 상황이다. ) 고교의 학교는 오래된 태극전으로, 어려운 조치와 스트레칭을 통해 역할을 한다. 경파는 무술을 부차적인 목표로 하는 전통 무술로 전범적 의의를 지닌 전통 태극권이다. 공원 학교에는 선생님이 없다. 바로 내가 뒤에서 말한 것이다. 이른바 태극권 일과를 한두 개 배운 후 다른 사람을 가르치고 모두가 모여서 활동한다. 이 세 파벌은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어떤 각도에서 태극권을 배우고 연습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태극권의 중점 신체 활동은 체조, 태극권의 오락 활동은 춤, 태극권의 무대 활동은 예술이라고 불리며, 태극권의 경기에서의 활동은' 도전과 혁신' 으로 경기 경기를 위해 설계되었다. 규칙을 정의하는 기원은 고교이고, 순서는 연극 교재에서 옮겨온 것이고, 기교는 춤에서 가져온 것이다. 그 결과 경기장에서 정원을 다투게 된다. 태극권은 무술과 격투기에 쓰이며 진정한 무술과 전통 태극권이다.
사제 관계와 태극권 연습에 관한 몇 가지 부차적이고 중요한 말이 있다. 내가 가르친 것이다. 내가 깨달은 것이다. 다른 사람이 배운 것이다. 스스로 변형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위반하지 말고, 다른 사람이 하도록 강요하지 마라. 비유는 어룡이 산에 오르도록 강요하지 않고, 늑대는 파도를 친다. 독수리에게 하늘을 치고, 물고기가 강을 헤엄치는 것을 가르친다. 모레 능력을 계발하고 모레 심리를 혁신하다. 진신의' 태극권론' 에서 주먹은 태극이라고 불리며 자연계의 자연운행을 반영하고 음양의 자연개합, 거짓이 아니라 강하기 때문에 태극권이라고 말했다. 몸은 축적보다 더 비싸다. 이것은 고수로서의 정도와 고수에 대한 이해에 달려 있다. 태극전의 수요는 모양을 그릴 수 없고 뜻은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이다.
태극권을 잘 배우고 연습하는 관건은' 진정한 의미' 의 정신으로 태극권을 연습하는 것이다. 주의하는 것은 음이지 양이 아니다. 음이 아기 형태까지 부드러워지면 태극이 되어야 한다. 양에주의하십시오. 하지만 태극은 아닙니다. 이 말은 후천적인 천성을 되살려야 여성스러움과 수행을 중시할 수 있다는 뜻이다. 자연은' 직감 활동' 즉 고려하지 않는 주동적인 활동이다. 움직이기 전에 생각해 보면 자연활동이라고 하지 않고 조건반사 활동이라고 합니다. 자연활동은' 사고도, 지식도 없는 활동' 이다 자연의 힘은 자연스럽고, 임의적이고, 불확실하다. 자연의 강대함은' 살심은 마음에 들지 않고, 약함은 형체가 아니다' 는 신체의 수련에서 비롯된다는 데 있다. 훈련양은 모레이다. 노력은 강제적이고, 조건적이고, 고정적이다. 열심히 일하는 힘은 약간의 집중력, 강력한 모양 등이다. 노력의 힘은 신체의 단련에서 나온다.
태극권을 잘 배우고 연습하는 것은 태극권을' 도' 로 연습하는 것이다. 우선 우리 자신의 사고방식을 바꿔야 한다.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도" 를 연습하여 "도" 를 증명하는 것이다. 시작은 증거, 깨달음, 느낌이다. 두 번째는 "네" 입니다. 태극은 자신의 몸매를' 생각' 으로 전한다. 깨달음은 머리가 큰 것이 아니라 몸매가 커서 선종의' 언하 깨달음' 과 비슷하다. 그의 그림자가 깨달을 때, 그는 지속적인 수련의 기대를 실현했다.
태극권을 잘 배우고 연습하는 과정에서 후천적인 능력을 계발하고 후천적인 심신 형식을 혁신해야 한다. 사상을 해방시키고, 사고방식을 바꾸고, 학습 과정을 강화하다. "학습" 은 네가 배우고 실천하는 동시에 진위, 옳고 그름, 실현 여부를 구분해야 한다는 것이다.
중국의 필묵은 글이 풍부하고 태극권에 관한 문장 및 책도 많지만, 옳고 그름도 있고, 옳고 그름도 있습니다. 잘못은 너를 오도하여 너를 해치는 것이다. 네가 배운 것은 모두 일상이다. 루틴은 세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깨야합니다. 이 세트가 당신을 묶지 않도록하십시오.
어안이 벙벙한 역 말뚝, 진흙 조각 같은 명상, 기계 같은 길은 모두 특색을 억누르고 영성을 약화시키고, 사유가 경직되고, 체형이 경직되어 있다. 태극권을 잘 배우고 연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 서예 연습은 연습의 연습이다. 네가 태극권 루틴을 반복해서 연습한 후에, 너는 발명하고 깨달은 것이 있다. 너는 이 정련된 단어로 이러한 견해와 발명을 제련하고, 축적이 적고, 점차 자신을 높인다. 이런 통찰력은 사실 네가 일부러 만난 것이다. 네가 갑자기 발명한 것이다. 네가 의외로 다시 만난 것이다. 너는 영원히 무궁무진하다. 이것은 권투입니다. 즉, 의도적으로 루틴을 연습하고 의도적으로 주먹을 날리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권투 이론에서 "의도적 인 진실" 의 의미입니다.
주먹을 받기만 하면' 사물이 없는 것, 모양이 없는 것' 이라는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을 알고 만법을 통하다. 태극권을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할 수 있다.
좋은 남녀 관계는 부하가 없고, 시시콜콜 따지지도 않고, 살얼음을 밟는 것보다 못하다. 자연스럽게 손을 잡고, 안아주고, 키스하고, 가끔 참깨 녹두의 노점을 만든다. 내가 깨어났을 때, 그는 너에게 계란 프라이를 해주고 있었는데, 내가 잠을 잘 때, 너는 그녀에게 이불을 덮어주었다. 너희들의 마음은 서로를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 너는' 오직' 이라는 글자를 당연시할 수 있다. 놓치다, 우리는 비로소 사람이 무엇인지, 사랑이 무엇인지, 잃어버렸는지, 우리는 무엇이 진짜인지, 무엇이 거짓인지, 무엇이 위선인지, 무엇이 상실되었는지를 알게 되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