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케치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프리핸드-프리핸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어떤 재료가 필요합니까?

스케치 캐릭터 일러스트레이션 프리핸드-프리핸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방법? 어떤 재료가 필요합니까?

나는 삽화를 배우고 싶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첫째,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을까요? 마음이 너무 얽히다.

많은 사람들의 무의식 속에는 늘 낡은 관념이 있다. 그림을 배우려면 어릴 때부터 초장반에서 공부해야 한다. 기초가 있다면 다른 그림 방향에 대해 계속 깊이 배울 수 있다. 우리 대부분은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각종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시험에 시간을 쓴다. 우리가 대학생이 되거나 사회에 진출할 때, 갑자기 자신의 시간이 생겨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을 때, 늦을 것 같다.

사실 이런 관념은 매우 틀렸다. 그림을 배우는 것은 결코 늦지 않을 것이다. 모든 것이 어릴 때부터 배운 것은 아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나이와 무관하며, 배우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미술의 기초가 없어도 지금부터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다. 게다가 기초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자신의 학습과 실천을 통해 차근차근 축적된 것이다. 항상 한 걸음씩 하늘에 오르는 것을 생각하지 마라, 착실한 것이 가장 소중한 마음가짐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더 멀리 갈 수 있다. 드라마에서 부주의한 성공에 현혹되지 마라. 모든 사람의 성공은 쉽지 않다. 임정비 씨는 40 대 때 화웨이를 창립했다. 지금 화웨이도 핍박하는데, 하물며 네가 임 선생님보다 훨씬 젊다.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항상 자신을 제한하지 마라.

반면에 판화를 기반으로 한 일러스트레이션은 비교적 배우기 쉽다. 그래픽 태블릿과 PS 소프트웨어의 결합으로 그림이 더 빠르고 간단해지므로 그림의 많은 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4 년 동안 배워야 한다면, 판화 일러스트를 1 년 동안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기술의 힘입니다. 사회의 발전, 그러므로 자신을 믿어야 한다. 항상 분투하지 마라. 이때 분투하는 것보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낫다. 공부는 너를 활기차게 할 것이다.

둘째, 원환과 시간을 약속하여 바보가 된다. 역풍으로 몸을 돌려 아름다운 삽화를 그릴 수도 있다.

주변에는 항상 다양한 동화 이야기가 들려온다. 많은 사람들이 평소에 무명인데, 갑자기 역습이 대범하다. 이것은 항상 우리의 내면 세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 우리는' 핍박, 왜 내가 아니야, 내가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할 것이다.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부러워, 우리는 약간의 감탄을 할 것이고, 기다림과 배회 속에서 자신의 열정을 낭비할 수밖에 없다. 마찬가지로, 우리 학우들은 삽화를 좋아하지만,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인터넷에서 많은 자료를 보았지만 여전히 무기력한 상태에 있다.

나는 줄곧 너에게 한 가지 관점을 강조했다. 너는 반격을 부러워할 수 있지만, 너는 어떻게 반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지 알아야 한다. 왜 삽화를 배우지 못하는 많은 학생들이 갑자기 이렇게 많이 진보했습니까? 전문가가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한 달 동안 스스로 모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항상 문을 닫고 일을 하지 말고 자신의 천지를 벗어나라. 나는 판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원화를 잘하는 선생님을 안다. 매일 밤 그는 인터넷에서 열정적으로 공개 수업을 한다. 그는 각종 회화 기교를 가지고 있으며,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의 발전을 설명한다. 강의는 통속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우리의 회화 사고에 큰 영향과 도움이 될 것이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웨신 (동음 이의어) 을 찾아갈 수 있다. 위는 w9 다.

김용의 무협 세계에는 스타대법이라는 매우 핍박적인 쿵푸가 있는데, 다른 사람의 쿵푸를 당신 자신의 몸에 빨아들여 나를 위해 사용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찬가지로 스승과 배우는 것도 스승의 정수를 흡수하여 자신의 쿵푸가 되는 것이다. 고수가 있으면 흡수한다. 시간이 오래되면, 너는 그림 그리는 세상에서 여유롭게 놀 수 있을 것이다.

셋째, "가서 순순히 폐지한다"

솔직히 시스템의 기초를 잘 다져라, 당분간 그림을 그리는 것이 너에게 가져올 수 있는 가치 수입을 생각하지 말고, 빈 컵을 들고 가서 그림을 그리는 것과 겨루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너는 투시를 연습해야 한다.

다만 조금, 하이라이트, 3 점 투시이해, 그리고 각종 보기, 각종 연습!

2, 연습해야 할 대사.

선의 다양한 표현 수법, 선의 다양한 처리 수법과 스타일링 앱을 중점적으로 이해하고, 선의 미감을 높이고, 선 사이의 다양한 관계를 정확하게 그리고, 스타일링의 기본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3, 스케치 연습이 필요합니다.

기하학, 구조 스케치, 정물 스케치, 빛의 그림자 스케치 학습 및 연습을 통해 스케치의 기초를 익힐 수 있으며, 재료의 연습을 통해 심화할 수도 있습니다. 쉐이프와 투시는 정확해야 하고, 경계선은 스케치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3 대 5 대 색조는 반드시 이해하고 파악해야 하며, 동시에 재료의 연습은 서로 다른 재료의 표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4. 너는 인체를 연습해야 한다.

인체는 많은 사람들의 경상이다. 전체부터 국부까지, 전체까지 끊임없이 산재 해 인체를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둔다. 동시에 각종 인체 소재를 이용하여 훈련을 하여, 진정으로 인체를 이해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인체 틀을 세울 수 있고, 아바타, 이목구비의 구조와 투시를 포함한다.

5. 컬러 연습도 해야 합니다.

색채의 기본 원리를 파악하고, 색채의 법칙을 찾아내면, 자주 사용하는 도구로 색채를 능숙하게 운용하고, 겹치는 채색법과 직접 채색법을 모두 시도해 볼 수 있다. 더러움, 혼란, 초점, 답답함, 회색 (회색을 보는 경우), 채도가 너무 높다, 노출, 너무 어둡다 등의 문제는 없어야 한다!

6. 아바타도 연습해야 합니다.

아바타, 헤어스타일, 머리 소품의 특징이 필요하십니까? 남녀의 머리 인프라, 이목구비, 얼굴 화법을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까? 둘 다 필요해!

7. 옷도 연습해야 합니다.

의류는 캐릭터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의류의 속성, 디자인 아이디어, 주름, 문화는 모두 축적해야 한다.

8. 구도도 연습해야 합니다.

구도는 일러스트레이션에 필수적이며, 좋은 구도는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분명하게 보여줄 수 있다. 일러스트와 연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 법칙을 이해해야 한다!

많은 초심자들은 그림을 배우기 시작할 때 종종 불확실성을 느끼며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림을 배우기 전에 반드시 학습 사고를 잘 빗어 내고 학습 방향을 찾아야 한다.

네 번째 부분 _ I _ ao 우길우산

(1) 그림의 기본 이론을 배우다.

회화는 감성적인 존재이지만, 회화를 배우려면 색채 원리, 투시, 빛 등 기본적인 이론이 있어야 한다. 관련 이론 지식에 관한 책을 살 수도 있고, 인터넷에 의지하여 일부 자원을 알 수도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대량의 회화 학습 자원, 자습서, 자료, 가벼운 반이 있다. 관심 있는 친구는 가 볼 수 있다.

(2) 기술 연구에 빠지지 마라.

초보자로서 어떤 그림을 좋아하든, 스케치, 수채화, 채색 납 등은 괜찮습니다. 관찰 능력, 스타일링, 색채 등과 같은 자신의 회화 소양을 키우는 것을 지나치게 배우지 않기를 바랍니다. 모두들 "그림을 배우고, 스케치부터 시작한다" 라는 말을 들었다. 스케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너무 지루하다. 스케치의 한 측면에 지나치게 집착하면, 전진하지 않으면 물러날 수 있다.

(3)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게 굴지 마라.

만약 네가 기초가 없는 소백이라면,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지 마라. 초상화 그리기와 같은 어려운 작품들에 도전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그림을 다 그렸다고 해도 표상일 뿐 수확은 없다. 초보자는 얕고 깊이 높은 품질의 모사를 연습하고, 부지런히 생각하고, 많이 관찰하고, 비교하며, 작가의 "이 그림이 왜 이렇게 전시되어야 하는지" 를 많이 생각하고, "그 이유를 알고, 그 이유를 알아야 한다" 고 생각해야 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면, 너의 회화 소양은 감화되어 향상될 수 있다.

(4) 견지하는 법을 배우다.

세상에 한 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림을 그리는 것이 빨리 실현될 수 있다고 상상하지 마라. 회화는 그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 그림을 잘 배우려면 장기간의 연습과 전공 선생님의 장기 과외를 거쳐야 한다. 특히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더욱 그렇다. 한 번 배우면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스스로 연습을 계속할 수 없다면, 아무리 좋은 선생님이라도 소용이 없다.

(5) 재미있는 그림을 모사하고 선과 획을 연습하다.

모사도 일부 초보자들이 그림을 연습하는 좋은 방법이다. 초보자는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고, 몇 군데 잘못 쓰면 어디가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르겠다. 이때 그들은 잘 그린 그림을 참고하여 모사하면서 배울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도 잘 그릴 수 있다. 그러나 맹목적으로 모사하는 것이 반드시 회화 과정에서 더 높은 돌파구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때 너는 기초를 다시 장악해야 할 수도 있다. 모든 회화 지식점은 모두 포괄해야 한다. 예를 들면 그림 창작과 관련된 각종 윤곽 지식점: 투시-스케치-정물-인체-색상-디자인-구도-창작, 이것은 전면적인 체계적인 회화 학습의 과정 단계이다.

(6) 회화 방면에 뜻이 맞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소통한다.

회화 서클에 가입하고, 어떤 사람들과 교류에 대해 토론하고, 자신의 회화에서 부족한 점을 찾아낼 수 있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의 채팅 앱에 회화 교류군을 추가하고, 자신의 그림을 찍어서 모두에게 보여 주고, 서로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여 교류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더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득의양양한 작품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거나, 가끔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를 때 대화를 나누고 싶어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림을 배우는 데는 지름길이 없지만, 누군가가 당신을 인도한다면, 학습 과정의 많은' 구덩이' 를 피할 수 있고, 굽은 길을 덜 걷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제 5 부 _ 나 _ 발리 이영

(1) 라인 초안.

선 묘사는 그림 객체를 비교적 직관적이고 빠르게 표현하는 수단이다. 이미지, 기질, 소재, 두께 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선 그리기. 한 폭의 완벽한 선화는 깊은 학문을 가지고 있으며, 그 자체가 바로 예술품이다. 각 화풍에서 선 원고는 선행 스케치의 구도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평면화를 잘하는 일본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이다.

(2) 인체.

인체의 핵심은 골격 구조의 역학과 비율의 학습, 그리고 근육의 침투에 있다. 일부 회화 범주는 인체 해부학만큼 엄격할 필요가 없다. 한일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예로 들면 기본적인 비율과 구조만 알면 되기 때문에 많은 인간의 학습 자습서는' 콩 그리기' 나' 약선 그리기' 를 위주로 한다.

(3) 컬러.

독학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병목은 색채가 작품의 인식도와 풍부함을 결정한다는 점이다. 따라서 색채와 빛의 관계는 반드시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만화도 로우엔드 선그리기 작업만 할 수 있다.

분명히 색채에 대한 숙달은 이전 스케치에 대한 학습을 기초로 해야 한다. 빛은 조명 강도의 변화에 따라 변할 뿐만 아니라 광원의 거리와 강도, 페인트 오브젝트 자체의 색상과 반사도의 시각적 투영 등에 따라 색온도가 오프셋됩니다. 인터넷에서 몇 가지 기본 자습서를 보고, 많이 그리고 많이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에는 어떤 도구가 필요합니까? 손으로 그려야 할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손으로 그린 펜: 그리기 연필, 자동 연필, 핀 펜, 서명 펜. 이 펜들은 디자인 초안을 그릴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구이다.

그리기 도구: 눈금자, t 자, 곡선 자,

줄자

, 확대 자,

선형 눈금자

, 삼각형, 절단 자, 일반 플로터, 대형

나침반

등등. 그리기 도구는 정확하고 정밀하며 양질의 제품이어야 하며, 오차가 적은 것이 좋은 그리기 도구이다.

3, 컬러 디바이스:

팔레트

, 식기 세척, 펜 세척, 색상 정지점 등.

4. 손으로 그린 도구: 종이 절단기, 각종 미술칼, 조각용 조각칼, 테이프.

확장 데이터

손으로 그린 학습 효과도 과정에서 모사는 매우 중요한 내용과 부분이다. 대학생의 손으로 그린 ​​능력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동시에 대학생의 졸업 취업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그에 상응하는 것은 컴퓨터 렌더링이다.

손으로 그린 것은 우리의 현대 생활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건축, 의류,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의 손으로 그린 형태는 각각 특기가 있다. 건축가, 연구자, 디자이너에게 손으로 그린 디자인의 학습은 완전한 과정이다.

직업

이 과정.

손으로 그린 훈련은 손으로 그린 기술 수요에 대한 교육훈련으로 현대 사회 디자인 미학의 전승에 대체불가의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손으로 그린 것은 각 업종에서 손으로 도안을 그리는 기술적인 방법이다. 디자인 손으로 그린 ​​것은 주로 초기 디자인 계획의 연구 손으로 그린 ​​및 디자인 결과 부분의 손으로 그린 ​​표현입니다. 선행 부분은 스케치라고 하고, 결과 부분은 공연도나 효과도라고 합니다. 손으로 그린 ​​내용은 매우 광범위하여 텍스트를 완벽하게 표현할 수 없습니다.

사진은 디자이너의 언어다. 홈 디자인에서 스페이스 아트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에서 쇼윈도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디자이너 없이는 그림을 그릴 수 없을 것이다.

기술의 발달로 많은 그래픽 디자인과 3D 렌더링이 구현되었습니다.

제품 디자인

컴퓨터 그림에 필요한 시간과 하드웨어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로서 자신의 창의력과 영감을 붓으로 기록하고 묘사하는 방법, 고객과 적시에 소통하는 방법 등이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참조 출처:

-손으로 그려요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는 어떻게 그리나요? 어떤 재료가 필요합니까? 첫째, 그리는 법

1, 기하학적 스케치 모델링 교육.

입방체, 원, 조합 등의 형상으로 시작해야 한다. 기하학을 이해해야만 복잡한 것을 단순화하고 더 쉽게 그릴 수 있다. 학생들은 초기 단계에서 기하학의 모양, 비율, 투시를 파악하기가 어렵고, 변형을 그리기 쉬우며, 많은 연습과 학생 간의 비교 학습 수정이 필요하다.

2, 간단한 스트로크 학습.

만화와 비슷해서 비교적 쉽게 익힐 수 있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먼저 선생님은 학생들이 비교적 간단한 인물 삽화를 그려 이목구비, 머리, 발, 손에 대한 정보를 학생들에게 참고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둘째, 회화 과정에서 학생들은 손이 그리기 어려운 부위라는 것을 발견했다. 교사는 인체 구조에 대한 지식으로 설명하고, 그림으로 시범을 감상하고 그리는 방법으로 학생들에게 관절의 구조를 이해하게 한다.

스케치 훈련. 간단한 선으로 캐릭터 장면에 대한 간단한 개괄 훈련을 통해 자신의 라이브러리 소재를 풍부하게 한다. 이러한 기초훈련을 통해 인물화는 어렵다. 특히 배경이나 내용의 표현이 어렵다. 선생님은 하나하나 시연하고 논평하여 학생들이 문제를 더 빨리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하며, 앞으로의 디자인 창작도 훨씬 쉬워질 것이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다.

둘째, 재료

1. 손으로 그린 펜: 그리기 연필, 자동 연필, 핀 펜, 서명 펜. 이 펜들은 디자인 초안을 그릴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구이다.

2. 그리기 기기: 곧은 자, T 자, 곡선자, 줄자, 확대자, 눈금자, 삼각판, 절단자, 만능 플로터, 컴퍼스 등. 그리기 도구는 정확하고 정밀하며 양질의 제품이어야 하며, 오차가 적은 것이 좋은 그리기 도구이다.

3, 팔레트 장비: 팔레트, 디스크, 펜 세척, 색상 정지점 등.

4. 손으로 그린 도구: 종이 절단기, 각종 미술칼, 조각용 조각칼, 테이프.

확장 데이터:

삽화는 일종의 예술 형식이다.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형식으로서 직관적인 이미지, 실제 생활감,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문화활동, 사회사업, 상업활동, 영화문화 등 현대디자인의 여러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삽화예술의 발전은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러스트 동굴 벽화부터 에도 시대의 일본 민간 판화 부세화에 이르기까지 삽화의 발전을 보여주는 것이 없다. 삽화는 처음에 19 세기 초 신문과 책의 변화에 따라 발전했다.

그것의 진정한 황금시대는 1950 년대와 60 년대의 미국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미술작품에서 막 분리되어 나온 삽화는 분명히 그려졌으며, 삽화에 종사하는 작가는 대부분 전문 화가였다. 나중에 추상 표현주의 학파의 영향을 받아 그들은 구상에서 추상으로 바뀌었다. 1970 년대가 되어서야 삽화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왔다.

참고 자료: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