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레드 피스트란 무엇인가요? 그 특징과 본질, 핵심은 무엇인가? 왜 널리 퍼지지 않는 걸까요?
레드 피스트란 무엇인가요? 그 특징과 본질, 핵심은 무엇인가? 왜 널리 퍼지지 않는 걸까요?
레드복싱 문화와 무술
레드복싱의 문화적 특성과 지속적인 인기의 근본적인 이유. 레드복싱 특유의 매력과 지역적 환경, 인문학적 문화가 담겨 있는 이유는 내용이 풍부하고 육체적, 실무적 능력을 겸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심오한 동양철학사상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레드 복싱을 배우려면 기술을 공부할 뿐만 아니라 레드 복싱의 풍부한 철학적, 문화적 의미를 추구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홍취안 선생님은 견습생에게 기술을 가르칠 때 먼저 그들의 도덕적 품성을 살펴보고 가르치기 전에 그들의 행동을 관찰해야 합니다. 레드복싱 문화의 무술 예절은 개인의 사회적 지위에 따라 독특하며, 모든 행동과 과정은 예절을 바탕으로 하며 항상 예절을 따른다. 현장에 들어갈 때 예의를 갖추는 것은 홍취안 사람들의 전통적 미덕이자 반드시 거쳐야 할 절차이기도 하다. 우슈 에티켓은 기립 경례, 컵 모양 손 경례, 구두 경례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입식, 즉 평일에 스스로 자세를 연습하고, 밭의 오른쪽부터 시작하여 선배들이 이미 규칙을 정한 것이다. 그리고 앞을 똑바로 보세요. 이 의식적 몸짓은 실제로 일종의 심리학입니다. 이 루틴을 잘 실천할 방법을 연습하고, 진정시키고, 성찰하라는 정신적 알림입니다. 둘째, 대중 앞에서 루틴을 수행하기 전에 공연자들은 나란히 서서 특정한 동작을 해야 합니다. 팔을 높이 들고, 팔꿈치를 가슴 앞으로 구부리고, 한 손바닥으로 손바닥을 잡고, 손목을 모으고, 앞뒤로 두 번 움직이거나, 왼손으로 오른손을 잡고, 돌아서 안으로 들어가세요. 원을 그리며 손을 굽혀 관객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무술 친구 만들기' 공연이나 마지막에 끝나는 무술 대회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맨손이나 무기를 사용하는 레드 복싱의 극히 특별한 싸움에서 깡패들이 달리고 주먹을 치고 총과 막대기를 들고 있을 때 그들은 모두 "지점에서 끝까지" 원칙을 따라 승리 또는 패배를 달성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게임은 비교적 명확한 시스템, 즉 1핸디캡, 2대3, 승패를 가지고 있습니다. 양보하고 양보하지 마십시오.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양 당사자는 대회가 시작되기 전에 "제발"이라는 정중한 말을 해야 합니다. 양 당사자 간의 대결에서는 상대방에게 심각한 상처를 주지 않고 원포인트로 끝나는 것을 원칙으로 해야 하는데, 이는 '에티켓'의 지속에 속하는 문제라고도 할 수 있다. 권투는 매우 넓은 범위를 포괄하며, 위에서 언급한 아버지와 아들 등 혈연관계에 있는 스승과 제자의 '의례'는 매우 흔하고도 매우 진지하게 이어져 왔습니다. 이것이 오늘날까지 레드복싱이 다른 스포츠와 가장 다른 점이다.
레드 복싱 루틴
산시성 레드 복싱에는 두 가지 유형의 격투 스타일과 루틴 동작뿐만 아니라 플레이트, 방법, 추진력 및 이론의 네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팔자팔법'의 주요 내용을 강조한 레드복싱은 질서정연한 주먹과 복싱 시퀀스의 조합이 어우러진 복싱 영역의 기복이 같다고 한다.
레드 복싱의 전통적인 기본 훈련인 팬 - 10대 팬 기술입니다. 십대반진(十大百jin), 줄여서 반공(象功)이라고도 한다. 이는 일상적인 훈련과 실제 선수의 실제 요구에 기초한 홍취안의 정적 및 유연성 기반 훈련 방법 중 하나이며, 지면을 기반으로 하며 체중을 부하로 사용합니다. 판(Pan)은 동작 자세 그룹을 말하며, 천판(Ten Pan)은 천자 망치, 천바잔, 천진 낙하, 말뚝 차기, 말뚝 박기, 매화 더미, 냄비 칼 들어 올리기, 모래주머니 두드리기, 삽입 등의 10가지 동작 자세를 의미합니다. 모래주머니, 팔 두드리기, 나무 두드리기, 체인 들어 올리기, 짐 나르기 등의 운동과 손 훈련, 팔꿈치 훈련, 어깨 훈련, 눈 훈련, 신체 훈련, 엉덩이 훈련, 무릎 훈련, 풋워크, 의학 복합 운동 등을 모두 수행합니다. 장비마다 연습 방법이 다릅니다(복싱 시스템마다 훈련 내용이 다릅니다). 이제 가오의 10가지 주요 기술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 세트는 대군이 삼각대를 드는 자세이고, 두 번째 세트는 지지 자세입니다. 다섯 번째 세트는 고독한 거위 패닝 자세입니다. 여섯 번째 세트는 새-땅-용 자세입니다. 여덟 번째 세트는 외다리 독립 자세입니다. Jing Wang Pagoda 포즈이고 열 번째 세트는 Kuixing 포인트 전투 포즈입니다.
방법, 즉 전투 기술에는 수백 가지의 이상한 동작이 문자열로 컴파일되고 그룹이 실행자 행으로 배열됩니다. 이는 Kumite Paizi(예: Five Tigers Herding Sheep, Six Fans, Bees Picking Flowers, Eight Rows of Hands, Nine Hands Paizi 및 Twelve Stirrup Beating Hands), Thug Mother and Child Nine Fist 및 Thug Running Boxing 프로그램을 보완합니다. Menzi Xi, Hongquan의 완전한 전투기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시, 즉 루틴. 산시성 레드복싱은 레드복싱, 플라워복싱, 파오복싱, 나인복싱, 디판, 통지, 런닝복싱(멘즈) 등 7대 복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백 개가 넘는 루틴 세트.
원리, 즉 복싱이론이다. 특별한 챕터(예: 레드 복싱 파이터 노래의 5개 챕터)가 있습니다. 스코어 북에는 루틴과 동작의 이름은 물론 파이터의 핵심 단어, 공식, 무술의 핵심 단어, 그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먹과 표기법이 있습니다(기본적으로 관중 방언으로). 우리나라 무술학교 중에서 레드복싱은 풍부한 컨텐츠와 자립형 시스템을 갖춘 복싱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막대기 스킬(봉인, 문지르기, 벗기기, 따기, 나르기, 들어 올리기, 덮기, 막기), 검 스킬(들기, 찌르기, 자르기, 굴리기, 문지르기, 포획, 잡기), 창 스킬(봉인, 닫기, 잡기) , 테이킹, 루, 리프트, 랩, 링), 채찍 방식(커버, 블록, 트랙, 크로스, 리드, 오픈, 디아오, 비트). '8자8법'은 산시홍복싱의 주요 콘텐츠를 구성한다.
산시홍복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무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긴 무기에는 총, 창, 포크, 미늘창, 단검, 쌍두창 등이 포함됩니다. 짧은 무기에는 단검, 칼, 검, 도끼가 포함됩니다. , 삽 및 기타 무기. 막대기, 채찍 막대, 목발, 방패, 망치, 볼라, 채찍, 철퇴, 이중 갈고리, 갈퀴, 잡기, 활, 화살, 새총 등. 40개 이상의 권투 무기 세트가 있습니다.
산시홍복싱은 다양한 복싱 기록과 100세트가 넘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레드복싱 콘텐츠: 두 가지 유형의 격투 스타일과 일상적인 동작뿐만 아니라 플레이트, 방법, 자세, 근거의 네 가지 측면을 포함하지만 고대의 단일 기술(손, 발차기, 발차기)을 유지합니다. 레슬링).
즉, 빨간색 점 1개와 동작 1개로 사람을 제어하는 사격)과 복합 기술(파이보 손, 콤비네이션 복싱 기술, 둘 다: 10번 또는 실수 시 8번 패리)입니다. 레드복싱의 위력은 절묘하다. 허리를 비틀고 엉덩이를 휘두르며 힘이 뿌리부터 끝까지 전달된다.
판 :
10대 판진운동이라고도 불리는 기본적인 운동기술이다. 레드복싱을 연습하기 위한 기본기이다. 흔히 "연근이 없으면 기술을 배울 수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상위 10개 디스크는 플로피디스크와 하드디스크로 구분된다.
상위 10개 플로피 디스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세트는 상황을 지배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세트는 잠재력을 뒷받침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 세트는 태산 잠재력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외로운 거위가 날개를 감고 있는 것이고, 여섯 번째는 새의 땅에 있는 제비의 자세이다. 정왕탑자세와 십판계승점투투자세.
하드디스크 상위 10위 : 천점망치, 천수뭉치, 천진펜던트, 발차기말뚝, 말뚝박기, 매화말뚝, 냄비칼 드는 의자, 모래주머니 펀칭, 모래주머니 삽입, 두드리는 팔 , 나무 두드리기, 자물쇠 들어올리기, 짐 나르기, 실을 감아 마늘 뽑기, 각종 기구를 이용한 운동 연습 등이 있습니다.
방법:
즉, 주로 다음을 포함하는 전투 방법입니다. "다리를 밟아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교묘한 공격을 훈련하고 의존하며, 명확하게 의사소통하고, 한 가지만 수행합니다. 두 가지를 실천하고, 동쪽으로 서쪽을 공격하고, 뒤에서 공격하고, 도약하여 날아간다." 콰이수에는 다섯 마리의 호랑이와 양, 여섯 마리의 부채, 벌이 꽃을 따는 것, 여덟 줄의 손 등 100개가 넘는 조각이 있습니다. , 9줄의 손, 12개의 등자 및 두드리는 손. 어머니와 아들의 9번의 펀치와 깡패들의 달리기 복싱 프로그램인 멘지가 서로를 보완하며 완전한 빨간 복싱의 깡패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1) 기술:
기술은 근접전을 의미하며, 실제 전투에서 공격과 방어가 변화하는 기술과 규칙을 '비터'라고 합니다. 레드복싱의 기술은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모체로서 받치고 베고, 형태대로 모아 배열하고, 흩어지는 타격과 무리로 모이는 것'이 레드복싱의 핵심이다.
소대손은 대련에서도 각각의 동작을 번갈아가며 연습할 수 있다는 뜻이다. 두 사람이 수를 배치할 때 그 중 한 명이 수비에 나서 그에 따른 수비 동작을 취하는 것, 즉 '문을 통과하는 것', 즉 '두드리는 손'이다. 및 달리기 복싱". 주로 다양한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몸과 다리 기술을 보완하여 서로 보완하므로 Pai Zi Shou라고 합니다.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Six Fans. , Five Tigers and Sheep, Jiangnan Nine-Square 손, 36줄 손 등. 가오 가문에는 4줄 손, 10줄 손, 12줄 손이 있습니다. 수련자는 종종 "달리기 복싱 및 손" 기술을 수행해야 합니다. 스승과 제자, 형제 사이에서 행해지는 격투기법.
레드복싱 선수들의 독특한 기술은 구름손으로 손을 받쳐주고, 세상에서 상대를 무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침대, 심장과 팔꿈치 비틀기, 남의 류허 손 때리기
36줄 손 내용 :
(1) 벽에 그림 걸기 (2) 벽을 오르는 호랑이 (3) 나한이 보물을 품다 (4) 판사가 장화를 벗는다
(5) 아이가 옷을 벗는다 (6) 옥대 앞치마 (7) 장작을 모으는 모습 파도 (8) 대군은 편안하다
( 9) 거울을 보는 아름다움 (10) 나뭇잎 아래 숨겨진 꽃 (11) 자물쇠에서 용수철을 뽑다 (12) 검을 들고 있는 진왕
(13) 태산 하강 (14) 접시를 들고 있는 노군 (15) 소매수를 감싸고 두드리는 것 (16) 단일단과 이중단
(17) 나한역스윕 (18) 팡라(Fang La)를 한 손으로 포획 (19) 금단추와 은버클 (20) 성자를 안고 있는 황금새
(21) 로크가 날개를 펼친다 (22) 꽃말이 갈기를 가르다 (23) 성자는 구름 속에 나타났다 (24) 칸막이벽 위의 대나무
(25) 흰 유인원이 과일을 바쳤다 (26) 코뿔소가 달을 보았다 (27) 진흙 속에서 양파를 뽑다 (28) 숲속으로 들어가는 연
(29) 땅바닥을 온통 짓밟는다 (30) 원앙을 밟고 (31) 헛간을 들고 틀을 자르는 (32) 불멸의 복숭아 따기
p>
(33) ) 꼬마귀신의 창 (34) 조롱박을 들고 있는 노군 (35) 리귀의 물고기 (36) 문 앞의 쇠부채
(2) 다리 기술
붉은주먹 속담에 '손'이 있다. 문이 두 개 있고, 전적으로 다리로만 사람을 때린다. 손 3점, 다리 7점, 발 먼 쪽, 무릎 부근, 가랑이 부근 등.
빨간 복싱과 발차기 방법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용어에 있어서 기능상 위쪽 다리가 주로 사용됩니다. 삼방향 공격(머리, 얼굴, 귀, 턱)에는 바람 방향 발차기(앞차기), 가로차기, 뒷검 차기(바깥쪽 차기), 날아 제비차기(바깥쪽으로 휘두르기)가 포함됩니다. 발차기), 누들차기(안쪽차기)가 5가지가 있으며, 겹차기는 가운데 세 방향(가슴, 배, 허리)을 공격하는 발차기가 주를 이룬다. 기술로는 놀리기, 벌리기, 칼 들고 차기, 갈비뼈 차기, 파기 차기, 나한 차기, 모판 차기 등이 있으며 주로 아래 세 다리(무릎, 정강이, 발)를 공격합니다. 다리 밀기, 다리 밀기, 푸란 킥(다리 쓸어 넘기기), 다리 밀기, 위쪽 차기. 발차기의 뒷차기는 주로 다리 뒤쪽으로 상대의 머리, 얼굴, 가슴, 배를 가격하는 것으로 발차기 기술로는 발뒤꿈치 차기, 뒷차기, 거울을 보는 미소녀 발차기, 토끼 발차기 독수리 발차기, 당나귀 발차기 등이 있다. 백킥.
공중차기는 주로 상대의 급소를 공중에서 차는 방식으로, 발차기 기술로는 두발차기, 회오리차기, 배고픈 말 질주, 공중제비 등이 있다. , 그리고 공중에서 사이드 킥.
5발 낙하 방식은 주로 실물을 피하고 약한 것을 치는 방식으로, 땅에 굴러가는 낙하 기술을 사용합니다. 발차기 기술에는 금색 자물쇠와 은색 버클 다리가 포함됩니다. 트위스트 레그 가위, 침대 위에서 뛰어다니는 죽은 사람, 펠트 위에서 구르는 검은 당나귀, 우롱 교수대.
(3) 쥐는 방법
홍취안은 전통적으로 발로 차기, 넘어뜨리기, 쥐기에 사용되는 쥐기 기술을 '전자'라고 부릅니다. 즉, 호랑이가 벽에 오르고, 흑수리가 농작물을 잠그고, 금줄로 목을 막고, 금갈고리로 고기를 잡고, 고금을 혼자 놀고, 머리를 교체하고, 신선이 길을 인도하며, 비밀의 건널목이다. Chencang, 둥지를 두드리는 대포, 태산을 쓰러 뜨림, 홀에서 회전하는 비둘기, 황금 철사 얽힘 팔이 양을 이끌고 붉은 바람이 머리를 흔들고 비단으로 땅을 깔고 바다를 고치는 바늘 , 바다 위에 금빛 들보 세우기, 항복하기 위해 손들기, 머리를 흔드는 백호, 나뭇잎 아래 숨은 꽃, 날개를 펼치는 봉황, 손목에 감은 금줄, 이중 황금 자물쇠, 성에서 나오는 호랑이, 금강 접기 양자는 바구니를 들고, 힘센 죄수는 머리를 묶고, 바람을 듣고, 계단 밑에 머리를 숙이고, 장군은 건배하고, 천둥이 치면 땅이 흔들리고, 오리는 칼로 긁히고, 용 두 마리가 동굴에 들어가고, 기러기 한 마리가 목을 찌르고, 호랑이 두 마리가 먹이를 두고 싸우고, 동쪽에서 소리를 내고 서쪽에서 공격한다.
(4) 『완부당 홍주권 복싱 매뉴얼』의 구르기 스타일인 '구굴과 열여덟 폭포'는 땅에 쓰러지면 패배를 승리로 바꾸는 홍주먹의 단점을 보완한다.
"아홉 굴과 열여덟 폭포":
황룡 한 마리가 강에서 굴러가고, 잉어 두 마리가 강으로 돌아가고, 셋째 왕자가 궁궐에서 굴러가고, 검은 당나귀 네 마리가 굴러 다닌다 펠트, 5명의 미녀가 신발을 자랑하고, 6군은 가시로 덮여 있는 물고기, 7개의 다리가 거꾸로 감겨 있고, 8개의 금 가위, 9개의 금 단추와 은 단추가 있습니다. 죽은 사람 하나가 침대에 누워 있고, 늙은 토끼 두 마리가 독수리의 페달을 밟고 있고, 말 세 마리가 내려서 진흙 위에 앉았고, 네 개의 음 자물쇠가 잠겼고, 다섯 명의 미녀가 펠트 위에서 구르고 있었고, 여섯 명의 작은 귀신이 창을 들고 있었고, 일곱 마리가 태산을 밀고 있었고, 여덟 마리는 태산을 밀고 있었습니다. 파도가 배를 밀고, 아홉 마리의 잉어가 아가미를 휘감고, 열 개의 잎이 바닥에 숨은 꽃, 일만 천금문, 열두 명의 주인이 손을 내밀고, 열세 마리가 쓰러져 용을 뽑고, 열네 마리의 봉황이 해를 향하고 있다. , 15명의 씨름, 16명의 노란 개 권력, 17~2명의 산을 옮기는 사람, 18명의 불멸자가 길을 안내한다
(5) 던지는 방법
나무꾼은 장작을 묶고 뿌리를 옮긴다 고목에 다리를 걸고 땅용을 잡고 양을 끌고 붉은 것을 굴린다.
장비 전투 방법
막대기와 총을 예로 들어 Xing San의 16개의 모자 싱글 헤드 스틱과 24개의 어머니를 포함한 장비의 기술 적용 및 변경 아들 쌍두봉 사격법도 조우루의 사격법도 모두 뛰어난 실력이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열여섯 모자 싱글 헤드 스틱(흰 눈썹 스틱).
황하가 비탈에 빛나고, 백호가 세수하고, 두 용이 진주를 다투고, 나무꾼이 나무를 자르고, 벌들이 꽃을 모으고, 농작물을 키우고, 달을 낚는다. 바다, 노인이 문을 닫고, 오리 싸움, 황? 발톱을 탐색하고, 불멸자가 접시를 잡고, 황금 거북이가 배를 자르고, 리쿠이가 물고기를 표시하고, 황금 용이 기둥을 감싸고, 음과 양을 연결하고, 판사가 부츠를 벗습니다
b), 24개의 모자 쌍두 막대기.
달을 품에 안고 암퇘지가 진흙을 탐험하고, 물방울이 떨어지고, 몸이 납작해지고, 약샤가 바다를 탐험하고, 곧은 막대기로 막고 샘을 끌어당긴다. 자물쇠가 하늘 능선을 거꾸로 세우니 달이 기울어지고 가득 차며 진주가 휘장을 걷어 올리며 청룡이 고개를 세 번 흔들고 봉황이 세 번 고개를 끄덕이고 홍문 징이 이마에 약간 붉어지느니라 , 물 속에서 연꽃을 따고, 불 속에서 종이를 움켜쥐고, 이모는 신발을 뒤로 신고 위아래로 쓸고, 하나코는 거리로 달려가고, 잉잉은 다리에 떨어지고, 공주는 왕뱌오를 강간하고, 첸준은 푸양을 채찍으로 등에 업고 때리고 할퀴었다.
c) 노허창시
이 창은 자세가 매우 강하고, 배화환창은 세계에서 유례가 없다.
원형총은 엄마의 비밀로, 돌아다니면서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닫힌 잡기 방식이 더 좋고, 배 모양 머리 흔들기 방식이 더 좋습니다.
내부와 외부의 문지기들은 모르고 이중으로 막아서 수직으로 움직이며 꼼수를 부리는군요.
어머니에게 가장 먼저 배우는 것은 총을 돌리는 것이고 진왕은 가장 먼저 깃발을 쏘는 것임을 알아야합니다.
황룡총은 총에 감겨 막대기에 꽂혀 있는데, 흑룡이 동굴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유명하다.
쳉을 구하기 위해 문을 지키던 펑은 고개를 끄덕이고 두 번째 사격을 가했다.
손가락을 걸고 소매를 굴리고 연을 굴리면 패배하고 곧장 강력한 위치에 들어갈 것입니다.
몸을 구하기 위해 손을 비틀는 비법, 빗자루가 세 번째 샷으로 나뉜다.
다리를 뒤로 젖힌 채 다리를 휘두르며 마치 고양이가 쥐를 공격하는 듯한 위엄이 대단하다.
Yingfeng은 Spear Master를 구하고 White Snake Nongfeng은 네 번째 사격을가합니다.
이중봉인과 이중봉인은 생존이 절실한 상황에서 무에서 마법총이 탄생한다.
구출을 위한 도킹 기능과 잡초를 뽑고 뱀을 찾아내는 다섯 번째 발사 기능도 갖췄다.
한 번의 승리에 두 번의 전진이 이어지며, 둥지를 빼앗고 탈환하는 것을 봉황이라 한다.
스커트가 조자를 막았고 그를 구하기 위해 반격했지만 리화뤄가 6번째 슈팅을 날렸다.
시:
시, 즉 루틴에는 복싱과 무기 훈련이 포함됩니다. 빨간 권투 루틴에는 작은 빨간 주먹, 큰 빨간 주먹, 타이즈 빨간 주먹, 중홍복싱, 태종홍복싱, 얼루홍복싱, 핑크복싱, 구홍복싱, 장샤오홍복싱, 월명홍복싱, 관동홍복싱, 간사이홍복싱 등 사용하는 무기는 장병들이 주로 사용하는 총, 몽둥이 칼, 예를 들면 육화대포, 단두쌍두모자봉, 음손비파봉 등, 문파칼 등이다. , 발 싸움 칼 등; "청 권투 의식 비서"에 따르면 "빨간 주먹 권투 매뉴얼"의 통계에 따르면 항상 수백 가지 루틴이 있습니다. 입문 기본 기술 훈련인 루틴은 초보자가 유연한 신체 움직임과 조화로운 발놀림을 갖도록 하여 무대에서 공연하고 신체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산시성 농촌 지역의 주요 오락 형태입니다.
원리 : 빨간 권투 이론. Hongquan은 "Ji Xiao의 신서. Boxing Jing Jie Yao"를 권투의 이론적 기초로 삼고 무술을 중심으로합니다. 기존 적권투사 노래는 5개입니다. 즉, "적권주먹 매뉴얼", "적주먹 달리는 주먹투사", "적주먹 팔보", "적권 무술 필수", "적권 훈련법(의학 등)"입니다. .)" 뿐만 아니라 권투 공식, 공식, 무술 지침, 다이어그램 등도 포함됩니다.
레드복싱의 주요 특징은 '지원은 어머니, 후킹은 에너지, 변신은 기적, 교활함은 방법'이라는 16자 공식으로 요약된다.
붉은주먹 복싱기술(석보룡 지음, 1765~1845)
첫째는 쿵푸, 둘째는 복싱, 셋째는 발과 손을 단단히 잡는 것 연결되어 있고, 손과 발이 움직여서는 안 되며, 스톱샷도 맞지 않아야 하며, 다리나 팔을 움직일 수 없다면 심각한 질병임에 틀림없다.
옆으로 돌리고 팔을 바꾸는 기술은 불멸자라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사람을 때리는 것은 번개와 같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화살을 쏘는 것과 같다. 손으로 몸매를 드러내지 않는다면 몸매를 드러낼 수 있는 능력은 무엇일까? 상황이 밝아야 하고, 상황이 명확해야 합니다. 그의 몸은 번개와 같고 그의 발은 물고기와 같습니다. 바람처럼 걷고, 못처럼 서라. 깃털처럼 가볍고, 태산처럼 무겁습니다. 펀치와 패리. 깡패는 그의 손을 볼 수 없고, 그의 손을 본 것은 그의 손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진보는 닭이 달려드는 것과 같고, 때리는 것은 화살을 쏘는 것과 같다. 높은 창고, 저압, 내부 후크 및 외부 후크, 지지대, 후크 및 어깨, 높음 및 낮음, 위아래. 손을 입에 가까이 대면 당신은 바쁘고 나는 서두르지 않습니다. 발, 눈, 손끝이 분리되지 않는 플랫 바디 기술이 가장 놀랍습니다. 펀치를 칠 때는 발가락, 손끝, 코끝 세 가지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비트를 시작할 때 먼저 어깨의 움직임을 살펴보고, 날카로운 눈과 빠른 손과 귀로 바람을 듣습니다. 그의 손은 두 개의 문이며 다리에만 의존하여 사람을 때립니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면 누군가를 때리는 것은 불을 꼬집는 것과 같습니다. 지원은 지원의 대가로 오고, 찹은 찹의 대가로 옵니다. 잡을 수 없다면 잡지 말고, 자르지 마세요. 높이는 태산처럼 낮고 새처럼. 날개가 있어도 날개가 없고, 날개가 없어도 날개가 있습니다. 딩의 팔이 없어져서 다시 팔을 탐색하러 갑니다. 당신이 나를 자르면 나는 꽃을 피운다. 당신은 꽃을 피운다(참고: 꽃은 산시성 방언으로 "깡통"을 뜻한다). 그리고 나는 피한다. 음양(陰陽)이 회전해야 하고, 손은 곧게 펴야 한다. 앞다리는 굽혀야 하고, 뒷다리는 곧게 펴야 하며, 한걸음 한걸음 열심히 노력해야 무적이 될 것입니다. 구름손으로 손을 잡으면 그 손은 세상에서 무적이다. 싸움은 검고 노랗고 손은 고양이만큼 작다. 오법이 하나의 가족으로 합쳐지면 사람을 때리는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눈과 마음이 조화되고, 목과 어깨가 조화되고, 팔꿈치와 무릎이 조화되고, 허리와 다리가 조화되고, 발과 손이 조화되고, 기와 힘이 조화됩니다. 어깨는 펴서 두들겨주고, 목은 위로 끌어올리고, 엉덩이는 돌리고, 허리는 굽힌다. 숨을 내쉬고 들이쉴 때마다 기(氣)는 얇은 실과 같아서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내장과 배를 통과합니다. 오장(五臟)과 육장(六腸)의 기(氣)는 경락을 통하여 흐른다. 단전에서 걷다가 좌회전하고 우회전하세요. 허리와 가랑이를 비틀어 구멍을 뚫습니다. 심장을 파내고 치고, 비비고, 갈고, 치고. 침술은 기를 소중히 여기고 몸에 영양을 공급하는 기본입니다. 흡입 방법은 뼈를 수축시키고 어깨를 낮추고, 어깨를 탐색하고 탐색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노력을 따르고 그들의 힘을 빌리십시오. 지지대를 잡고 밀면 구멍의 입이 빠져나오지 못한다. 앞손은 태산을 미는 것과 같고, 뒷손은 호랑이 꼬리를 잡아당기는 것과 같다. 기술은 쉽지만 힘이 어렵습니다. 1인치 떨어져서 강한 힘을 사용한다면, 멀리 떨어져 있으면 반드시 피할 것입니다. 앞면과 뒷면은 직선이며 위쪽은 가슴과 횡경막을 벗어나지 않으며 아래쪽은 벨트 입구를 벗어나지 않으며 높이는 눈썹 이하, 아래쪽은 어깨 이하입니다. 그가 숨을 때까지 그를 때리면 번개가 그의 귀를 덮을 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회전에너지가 가장 높고 신체법은 자유롭고 쉬워야 한다. 단단한 눈은 부드럽게 때리고, 빠른 손은 천천히 때린다. 발 없이 주먹을 놓지 말고, 발톱으로 막대기를 놓지 말고, 손가락을 때리며, 창으로 눈을 찌르는 것이 생사를 결정한다. 첫째는 정확함, 둘째는 굳건함, 셋째는 마음을 속이는 것, 넷째는 무자비함이다. 주먹은 시시각각 변하고, 몸은 도망쳐 물고기처럼 미끄러워질 수도 있다. 한 번의 움직임, 두 개의 버클, 세 개의 Dingguai.
레드복싱의 16자 결정 솔루션
첫째, '엄마를 응원(컷)'한다.
'지원'과 '보충'의 관계는 방어와 공격의 인식이며, 지원은 공격이며, '보충'은 무술의 변화의 원천입니다. 실무자들은 "지지가 있으면 보충이 있고, 보충 안에 지지가 있다", "지지를 보충으로 교환하고, 보충을 지지로 사용하고, 보충을 보충으로 사용하고, 지지를 지지로 사용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절단 대신 지지가 들어온다'는 것은 '지지'와 '부표'가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뜻이다. 게다가 '서포트'에는 영리한 '커팅'도 숨겨져 있다. "보조"에 관한 한 "단일 버팀대", "이중 버팀대", "긴밀 버팀대", "회전 버팀대", "바닥 버팀대", "회전 버팀대" 등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레드복싱의 '지원'은 일반적인 정면지원이 아니라 굴러가는 '지원'이다. 과연 '지원' 방식은 독특하고 감탄스러우며, '지원' 방식은 훌륭하고 심오하다.
둘째, '경이로움으로 변신'.
"권투선수의 몸은 금만큼 귀하다"는 것은 무술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Red Boxing은 "화신"의 실천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자신을 변신시킬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적을 물리치기 위해 방에 들어갈 수도 없고, 적을 피해서 승리할 수도 없습니다. 화신으로는 "몸은 면이 아니라 선이다. 옆으로 변할 때는 어깨가 활발해야 하고, 어깨가 활발할 때는 스텝이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는 두 가지 항목이 강조된다. 복싱 기술은 "옆으로 서서 팔을 바꾸면 신이라도 맞지 않는다"고 강조하고 있으며, 강조점은 "왼쪽은 왼쪽이 아니고 오른쪽은 오른쪽이 아니다, 후퇴와 전진, 전진과 후퇴"라는 말을 강조한 것이다. 변경 사항이 "이상함"입니다.
화신은 주먹과 발을 바꾸는 것뿐만 아니라 전진과 후퇴를 연결하는 역할도 한다. 특히 귀중한 점은 상대의 힘을 약화시키고 상황을 활용해 승리한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레드복싱을 수련하는 주요 사상은 힘을 사용하여 힘을 쓰거나 힘을 사용하여 싸우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복싱 기술과 쿵푸, 하나의 기술은 천 파운드를 깰 수 없다"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화신의 능력 없이도 능숙하게 천 파운드를 깨뜨린다. '화신'하려면 신체 단련에 주의해야 합니다. 판공 수련의 '돌진과 펀치'에 있어서 요구 사항은 '옆으로 일직선으로 돌아서 가슴과 복부가 완전히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Red Fist'의 루틴 'Through Arm Fist', 'Liuhe Hand', 'Flash and Tranquility'는 모두 신체 기술을 연습하고 '기적으로 화신'을 구현하는 중요한 표현입니다.
셋째, " " 훅킹과 훅킹이 힘이다".
'구행잉' 역시 레드복싱의 '구름손'이다. 레드복싱의 수많은 루틴 중 동작과 복싱 주의사항인 '클라우드 연습'으로 연결된다. 손과 손을 잘 닦고 싸우는 레드복싱의 뛰어난 특징은 '가벼움'이라는 단어이므로 '후킹' 기술은 레드복싱의 초기 단계에서 '가벼운' 기술의 장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마스터: "높음" "내부의 낮은 압력, 내부의 후크, 외부의 후크"의 기술입니다. 그러나 고급 훈련에서는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높게 서지 말고, 낮은 곳을 누르지 마십시오. ; 안쪽으로 낚이지 말고, 바깥쪽으로 훅 가지 말고 단 한 번의 움직임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다." "비밀은 "그림자는 있지만 그림자가 없고, 모양이 변형되고, 하나의 추세가 세 번 바뀌고, 사슬이 마술적이다. "후킹"이 뭐야? "행잉"이 뭐야? "후킹"은 움직임의 변화이고, "행잉"은 언로드를 가져와야합니다. "후킹"은 고위력과 저전력으로 나눌 수 있으며, 또한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싱글파워와 더블파워가 모두 변화무쌍하게 적용되는 '레드복싱' 루틴 중 '후킹'이 가장 대표적이다. p>
넷째, '디아오다'는 '다오다'의 가장 두드러진 무술 특징으로, 상대의 감정을 '판단'하는 것으로 '싸움'과 연관되어 있다. 즉, "Diao"를 사용하여 후퇴하는 것입니다. "Diao"와 "Diao"를 사용하여 상대의 힘을 제거하고 "Diao"를 사용하여 후퇴하는 것과 같습니다.
'트릭'의 귀중한 부분은 모두 상대의 급소에 있으며, 특히 경혈을 깨뜨리기 위해 치는 것이다. 따라서 '트릭'은 레드복싱을 통하는 방식이다. Diao Dao의 모델입니다. 각 게임은 앞, 뒤, 왼쪽, 오른쪽에서 진행되며 모든 방향에서 공격하고 변화하여 승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