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단어의 특성: 단어와 시의 차이점

단어의 특성: 단어와 시의 차이점

시-

한위 육조시는 일반적으로 고체시라고 불리는데, 한위 악부 고체시, 남북조 악부 민가, 그리고 이 시기의 문인시를 포함한다. 악부는 원래 관서의 명칭이었다. 악부 노래는 악부 기관에서 수집하여 악보로 부른다. "문심 조각 용 악부" 편운: "무릇 악언은 시이고, 시는 노래처럼 들린다." 이것으로부터 시, 노래, 악부의 세 가지 개념의 관계를 알 수 있다. 시는 시인이 지은 가사를 가리키고, 노래는 시와 어울리는 음악을 가리키며, 악부는 둘을 가리킨다. 나중에 악부의 옛 소재를 모사하거나 악부의 장르를 모방하여 쓴 작품을 악부라고도 하는데, 음악에는 없다. 중당 시절 백거이 등은 신악부 운동을 개척하고, 새로운 소재를 창작하고, 시사를 썼기 때문에 신악부라고 불렀다.

한, 위, 여섯 왕조시는 운례로 시소 전통을 물려받았다. 보통 4 언시와 5 언시는 모두 격문 운율, 즉 짝수의 마지막 글자의 운율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고시' 견우별 송송' 의 압운은' 여자, 두려움, 비, 노, 어' 이다. 좌사' 어우제인 송폴리' 는 운율로' 모종, 바, 리아, 조, 밍크, 조' 를 사용한다. 때때로 운율 대신 일반적인 운치가 있다. 조조' 샤먼 O 관해를 벗어나다' 의' 중' 자가 그 예이다. 그러나 이것은 극히 드문 상황일 뿐, 후세 사람들은 모방하지 않았다.

오언시의 첫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첫 번째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는 것은 흔한 일이니 예를 들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문장의 운율:

산에 올라 잡초를 따고, 산을 내려와 노친을 만나다. (산에서 잡초를 따다)

백마 장식 금, 북서쪽 비행. (백마 조식)

오언시가 변하지 않는 운은 흔하지만 운율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시' 다시 먼 길' 의 운율은 | 멀리, 야, 알, 가지 ‖ 멀리, 천천히, 돌아오다, 늦다, 미 |, * * 두 개의 운으로 되어 있다. 진림의' 장성동 마시는 말' 의 운율은 | 구멍, 뼈, 죽음, 쳉, 소리, 도시, 정부, 집, 아들, 소박한, 아들, 들기, 가슴, 기둥, 제공, 끄기, 전체 | 운을 바꾼 후의 첫 문장은 어떤 것은 운을 맞추고, 어떤 것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여기서는 더 이상 예를 들지 않는다.

남북조 이전의 7 언시는 모두 운으로 배합한 것이다. 조비의' 갈염행' 이 대표적인 예이다. 후세 사람들은 이런 칠언율시를' 백량체' 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한무제가 백량대를 만들어 7 언으로 군신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 즉 말마다 운에 들어가는 것을 전하기 때문이다. 사실 말마다 운을 맞추는 칠언율시는 백량체라기 보다는 한위 고체라고 할 수 있다. 한위 시대에는 이런 칠언율시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밥이 격문 운율을 맞추는 칠언율시를 쓸 때까지.

민간에서 온 잡악부시는 운례에서 오언시와 칠언시보다 더 자유롭다. "성남" 을 시도해 보세요.

양루의 방은 왜 남쪽을 향하고, 왜 북쪽을 향하는가? 만약 네가 쌀을 얻지 못한다면, 너는 무엇을 먹을 수 있니? 충신을 위해?

이 단락의 처음 두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마지막 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사고의 운율 예는 더욱 특별하다. 처음 일곱 문장의 운율은 각각' 대해남',' 두 구슬이 독이 있다',' 문군이 마음이 있다' 였다. "옥현으로" "잡다한 것을 잡아당겨 파괴하라"; "눈부신" 과 "불타는" 운율. 마지막 9 문장의 운율은 "재 속에서 생각하는 청량함" 이다. 그중에서도' 형수응지' 와' 동일지식' 의' 지식' 도 운으로 볼 수 있다. 결국, 사고의 운율 상황은 개인용이며, 잡악부시는 주로 운과 구운으로 분리되어 있다.

한 () 위 () 육조 () 의 문인 () 시는 보편적으로 중운 () 을 꺼리는 반면, 악부 () 시는 중운 () 을 꺼리지 않는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예를 들어' 산에 올라가 소설을 따다' 는' 신인이 어떻게 될 것인가' 와' 손과 발톱이 다르다' 는 말이 있다. 유명한 뽕나무와' 공작새 남동쪽 비행' 도 비슷한 상황이 있다.

이것은 운율의 예이다. 한, 위, 여섯 왕조의 시가 운율 체계에 관해서는, 이 시기 세계에는 이미 운책이 없고, 작품의 지리적 분포도' 시경' 보다 더 넓기 때문에 이해하기 어렵다. 전반적으로, 한위 고시는 운으로 진시 () 의 운에 가깝고, 진 () 후의 시사 () 는 운율 () 에 더 가깝다. 일반적으로 한위시의 운율은 비교적 넓다. 우리는 운의 관점에서 한위의 광운을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조조의' 하문밖으로 나가 바다를 보다' 는 운은' 바다, 풍경, 사치, 시작, 내, 지' 로, 일종의 정적인 운이다. 그 중' 럭셔리' 라는 글자는 그윽한 글자이다. 압운은 무작위가 아니며, 반드시 인접한 운으로 통과해야 통과할 수 있다.

한위 육조시의 문장은 시와 당송 사이의 유대이다. 현대 민요의 문장은 한위 육조시와 일정한 상속 관계가 있다.

문장형은 글자 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짝수 문장과 홀수 문장은 분명히 다른 유형이다. 소위 짝수 문장, 주로 네 단어 여섯 단어; 기이한 글자란 주로 다섯 글자와 일곱 글자이다.

《시경》, 《이소》, 《초사 구장》은 모두 일종의 짝수 문장이다. 《시경》은 네 문장을 주요 형식으로 한다. 초사는 육언을 위주로 하고, 육언에는 두 글자가 포함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이소소' 에서' 묘의 딜레빈 (Xi), 시험으로 보옹' 이라고 불린다. 애중은 "민격으로 길을 잃고 (Xi), 방중춘동이 동쪽으로 이동한다" 고 말했다. 시와 우구는 한부 (), 육조 () 푸 (), 산문 () 의 문장식으로 발전하였다.

시경' 과' 초사' 에도 이상한 단어들이 있다. 예를 들어, "조용한 소녀": "나는 도시의 구석에 있었다", "산적 소녀는 아름답다"; "리 사오": "이름은 긍정적 (Xi) 이고 단어는 평평하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다섯 글자입니다. 또' 7 월':' 초 2, 빙충, 초 3, 영은소득'; "이소": "소문은 내가 너무 음탕하다고 한다", "남편은 누구냐?" " 。 이것은 일곱 글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일반적으로 오언시와 칠언시가 시소에서 시작된다고 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시사오리가 전부 오언시나 칠언시가 아니기 때문이다. 진정한 오언시와 칠언시의 일반적인 문장도 시사오의 일반적인 문장과 다르기 때문이다. 뒤에서 이야기할 것이다.

진정한 오언시는 서한의 민가에서 기원하고, 문인들이 쓴 오언시는 동한 때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칠언시가 오언시보다 늦게 나타났다. 조비의' 갈염행' 은 현존하는 최초의 완전한 칠언율시이다.

이제 짝수 문장과 홀수 문장의 문장 패턴을 논의합니다.

사언시의 일반적인 문장은 22 인데, 전체 문장의 리듬은 두 글자에 두 글자를 더하면 의미 단위와 리듬 단위가 같다는 뜻이다. 이 문장은 《시경》의 전통을 이어받았다. 카오 카오 (Cao Cao) 가 "하문에서 나와 바다를 본다" 는 몇 마디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나무-무성한 약초-무성하다

가을바람-쓸쓸하고 파도로 가득 찬 가을 바람-세차게 출렁이다

오언시의 일반적인 문장은 이삼인데, 전체 문장의 리듬은 두 글자에 세 글자를 더한 것이다. 이 문장형은 4 언의 연장이다. 22 중간에 음을 하나 꽂거나 뒤에 음을 하나 더하면 다섯 글자가 된다. 이렇게 하면 23 을 2 12 또는 22 1 으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섬세한 손서 제작기 (고시가 끊이지 않음)

손 들어-잉 린 페이 허리-말굽 (카오 다우 \ "백마 \")

장진-칠엽은 낡은 업무-알칸 밍크 (좌검)

(위의 예는 2 12 로 세분화될 수 있음)

먼 곳-견우성이 찬란하다-하한녀 (고시' 먼 견우성')

실례합니다-누구의 집이 조용합니까-레인저 (조식 백마)

어두컴컴한-산골 바닥의 소나무 잎-산의 어린 모종 (산골 바닥의 소나무를 생각하다)

(위의 예는 22 1 개로 나눌 수 있습니다.)

7 언시의 일반적인 문장은 4 ~ 3 문장이다. 이것은 다섯 글자의 연장이므로 223 으로 세분화된다. 카오 파이 의 \ "ge yanxing \" 예를 들어;

가을바람이 소슬하다. 날씨가 추워서 초목이 흔들린다. 이슬이 서리다.

저는 집이 그립습니다. 제가 고향을 사랑할 때 오래 머물렀던 게 뭐죠? 상대방에게 보냈어요.

걱정될 때 보고 싶었어요. 눈물 흘리는 걸 잊을 수가 없어요. 옷에 더러워졌어요.

달이 휘영청 밝다. 내 침대를 비추면 별들이 서쪽으로 흐르고 있다. 밤이 아직 이르다

시 전체의 문장은 4 ~ 3 문장으로, 여기서는 8 문장만 인용한다. 각 문장의 처음 네 단어는 22 개로 나눌 수 있고, 마지막 세 단어는 12 또는 2 1 개로 나눌 수 있다.

오언시, 칠언시의 일반 문장은 위에서 인용한' 시경',' 초사' 의 오언칠언과 정확히 같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우리는 모든 시가 이 문장식에 따라 쓰여졌다고 말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조조의' 샤먼을 나가 바다를 보다',' 나가면',' 물이 어떤 것인지' 세 가지가 있다. 고시' 재수' 에서 도연명 다섯 번째' 음주 무차마' 와 아홉 번째' 와 * * * 이 술을 즐기다' 는 14 곡이다. 아홉 번째' 문의가 누구냐' 는 13 1 이다. 그러나 이러한 특수 문장은 시의 주요 형식이 아니며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위에서 말한 일반 문장은 문인의 작품으로 말한 것이다. 민간에서 온 악부에 관해서는 문장이 비교적 자유롭다.

한위 육조시는 오언시를 위주로 하고, 그 외에 사언시, 육언시, 칠언시가 있다. 오언시는 고시 19 곡을 예로 들 수 있다. 4 언시는 조조 () 와 같다. 바다, 조비의 행 등 칠언율시, 육언율시는 모두 보기 드물기 때문에 예를 들지 않는다. 악부에는 잡시가 있다. 잡언이란 시 속의 글자 수가 다르다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사고, 악 등이다. 잡악부시는 매우 흔하다. 이것은 후대의 오래된 풍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이백은 잡자를 쓰는 고풍을 좋아한다.

언어 형식으로 볼 때 한위 육조의 시와 산문은 그다지 큰 차이가 없다. 오언시 (또는 사언시, 칠언시) 와 산문의 차이는 단 두 가지뿐이다. (1) 말마다 글자 수가 일정하다. (2) 운율. 잡시는 산문과 더 비슷하다. 운율을 제외하고는 산문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물론 잡시의 문장은 일반적으로 산문보다 짧지만, 이것은 잡시의 언어 특징이 거의 아니다. 산문이 등장하면서 위진 이후의 시가는 대결을 더 많이 사용한다. 사령운의' 이층 등반' 에서 20 문장 중 18 문장은 사실 맞문장이다. 하지만 이 시기의 시가 언어 특색이 된 것은 아니다. 당시의 일반 산문은 산문의 영향을 받고 대결을 즐겨 썼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 시기 시의 대결은 매우 자유롭다. 대구를 사용하는 것은 단지 수사 수법일 뿐, 형식 규칙의 고정 요구 사항은 아니다.

한편 구어어 운용이 비교적 많은 것은 한위 육조시의 특징이다. 악부 노래는 대부분 민간에서 나왔고 구어 어휘는 매우 뚜렷하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왜 이군에게 물어보세요? 쌍주독. (심사숙고)

그리고 네가 마음이 바뀌었다는 말을 듣고 화가 나서 머리핀을 부러뜨렸다. (같은 책)

무릎을 꿇고 장인에게 물어봐, 신인은? (산에서 잡초를 따다)

신인은 항상 옛사람보다 낫다. (같은 책)

당시 문인의 작품조차도 영어 구어에 가깝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hanqing 얕은, 얼마나 차이가 있습니까? "고시, 견우성"

사람들은 죽을지언정 만리장성을 짓지 않는다. "첸 린 마인 만리 장성 동굴 여행"

책 한 권을 만들어서 포기하고 결혼해서 있어! (같은 책)

신문과 변두리, 너 오늘 무슨 일이야? (같은 책)

시의 구어화는 일종의 훌륭한 전통이다. 당시와 송사는 모두 이 길을 따라 발전했다. 원곡에 관해서는 구어화를 비교한다.

현대시는' 고풍' 과 반대된다.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당대에 형성된 그율시를 일컫는 말. 남조 심약 등 4 성 팔병 리듬의 이중성을 강조하는 신체시에서 발전하여 초당과 송에 정형화되었다. 당나라 이후 사람들이 자주 쓰는 시체이기 때문에, 그것을 부르는 것은 고체시와 상대적이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글자, 문장, 짝사, 대결, 압운은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주요 범주는 율시와 절문으로 각각 다섯 마디, 여섯 마디, 일곱 마디 (여섯 말은 드물다) 가 있다. 매 절구 네 마디; 여덟 구절의 운율시, 열 문장 이상의 운율시나 장운이라고 하며, 간혹 여섯 곡의 삼운은 운율시나 소운이라고 한다.

오언율시는 약칭 오율로, 8 구 40 자로 제한된다. 칠언율시는 약칭 칠법이며, 8 구 56 언으로 제한된다. 여덟 문장 이상의 것을 장법이라고 하며, 배타법이라고도 한다. 장법은 일반적으로 오언시이다. 단 네 문장만 절문이라고 한다. 오행 * * 20 자, 일곱 줄 * * 28 자. 절문은 절과 고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법은 평지미의 제한을 받아야 하고, 고대 법률은 평지미의 제한을 받지 말아야 한다. 고대의 절대는 일반적으로 오절로 제한된다.

옛날 옛적에, 시를 배우는 사람들은 두 가지 공식을 가지고 있었다: ""135 가 무엇이든, 246 은 분명하다. "각 문장의 첫 번째 단어, 세 번째 단어, 다섯 번째 단어의 계층은 임의적일 수 있으며 두 번째 단어, 네 번째 단어, 여섯 번째 단어의 계층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왜 일곱 번째 단어를 언급하지 않습니까? 일곱 번째 글자의 고정이 잘 이해되기 때문에 말할 필요도 없다. 이것은 7 대 법칙에 관한 것이다. 오률을 말한다면, 하나, 셋, 둘, 넷이 모두 분명하다는 것이다.

이 두 가지 공식은 초보자에게 도움이 되지만, 사실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약간의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수집한 문장의 경우, 확실히 135 는 상관하지 않는다 (오율은 135 는 상관없다); 평구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다. 어떤 문장, 오율의 첫 글자, 칠율의 세 번째 글자는 평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피평이라고 한다. 어떤 문장, 오율 세 번째 글자, 칠율 다섯 번째 글자는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 세 글자는 평평해질 것이다, 즉 소위 삼급조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삼평조는 고대 문체의 특수한 형식이다.

율시의 평준화 법칙을 알게 되자, 율시와 장시의 수평이 순조롭게 풀렸다. 운발의 평평한 형식은 반운발과 같다 (아래 참조). 규율에도 네 가지 형식이 있다. 율시와 마찬가지로, 첫 구절이 운을 맞추지 않는 오언절구가 가장 흔하고, 첫 구절이 운을 맞추는 칠언절절이 가장 흔하다. 본 단원이 선정한 칠언절구는 이백의' 황학루에서 맹호연을 양주로 보낸다' 와 육유하는' 11 월 4 일 비바람' 을 제외하고는 첫 운문이고, 수시의' 추청호 후우' 는 첫 운문이다. 다른 무의 절절문과 수시의' 제목 실벽' 은 모두 첫 운문이다. 장법은 일반 율시의 연장이며, 격법은 전적으로 율시를 기초로 한다. 장법이 아무리 길어도 오른쪽을 붙이는 규칙에 따라 배열할 뿐이다. 한유의 "배우고 우측시, 고간이라는 이름을 취하라" 는 것은 오율무운의 계층에 따라 인용한 것이다. 장법은 보통 다섯 글자이고, 칠자장법은 비교적 드물다. 오언시는 오언시와 마찬가지로 첫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는 가장 흔한 축음 형식이다. ""

단어-

단어는 원래 "곡사" 또는 "곡사" 라고 불리며 음악 반주가 있다. 음악으로 볼 때, 그것은 악부와 같은 문학 장르이며, 마찬가지로 민간 문학에서 비롯된다. 나중에, 악부와 마찬가지로, 점차 음악에서 분리되어 독특한 시체가 되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단어를 "시" 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문인 단어는 율시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단어에는 많은 격율문이 있다.

단어에는 긴 문구가 있지만, 문장 전체의 글자 수는 일정하다. 말마다 수준도 일정하다.

텍스트는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작은 명령; (2) 바리톤; (3) 장조. 58 자 이하는 마이너, 59 ~ 90 자는 중조, 9 1 자 이하는 장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구분은 너무 절대적이지만 대체로 이렇다.

돈황곡사에는 이미 중장조가 있다. 류영은 송초에 긴 곡을 썼다. 수시, 진관, 황정견 등이 뒤를 이어 장조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장조의 특징은 글자 수를 제외하고는 성운이 보편적으로 희소하다는 것이다.

단어 카드

품사는 형식이라는 단어의 이름이다. 단어의 형식은 율시와 다르다. 율시는 네 가지 형식밖에 없고, 단어의 형식은 항상 천여 가지가 있다. (이런 형식을 어파라고 한다.) 사람들은 그들을 첫 번째, 두 번째, 등등이라고 부를 수 없기 때문에 이름을 붙였다. 이 이름들은 경구이다. 경우에 따라 여러 형식이 같은 형식의 여러 변형이기 때문에 하나의 어휘를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형식에 이름이 여러 개 있는 경우도 있다.

품사의 기원에 대하여 대략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있다.

① 처음에는 음악의 이름이었다. 예를 들어' 보살만' 은 당나라 초년 여국공물 때문이라고 한다. 그들은 상투를 쓰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몸에 화환을 걸치고 (화환은 몸에 착용한 장신구), 보살처럼 한다. 당시 교방도' 보살만곡' 으로 나뉘었다. 당의종은' 보살이 강을 건너다' 라는 단어를 즐겨 불렀다고 하는데, 당시 유행했던 노래였다. 서강월',' 송풍',' 가장 가까운 꽃' 은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이것들은 모두 민간 곡조입니다.

⑵ 한 글자에서 몇 글자를 골라 제사로 삼다. 예를 들어 진이 E 는 이런 형식으로 쓴 첫 번째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이' 소성안, 꿈이 끊어졌다' 기 때문에 어패는 E④, 진루월이라고도 불린다. 강남 () 의 본명 왕강남 () 을 외우고, 일명 사추모 () 라고도 한다. 하지만 백거이는 시 짱' 강남이 좋다' 를 가지고 있고, 마지막 문장은'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이기 때문에 어패도 강남을 외우는 것으로 불린다. \ "꿈 \" 원래 이름 \ "Yixian 자세 \", 이후 \ "꿈 \" 으로 개명된 것은 만당장종이 만든 것이다. 염노교는 또 불귀강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수시가 시' 염노교'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불귀강' 이다. "장강의 달" 이라고도 불리는데, 수시라는 단어의 마지막 세 글자는 "장강의 달" 이기 때문이다.

(3) 단어의 화제다. "말 밟기" 의 가사는 춤에 관한 것이고, "말을 타고 춤을 추는 것" 의 가사는 말을 타고 춤을 추는 것에 관한 것이고, 아네곡은 노를 젓는 것에 관한 것이고, 어가는 낚시에 관한 것이고, 파도사는 파도모래에 관한 것이고, 던지기는 수국을 던지는 것에 관한 것이고, 잃어버린 아들은 밤에 관한 것이다. 이런 상황이 가장 흔하다. 어패가' 원래 의도' 라고 표기된 곳이라면, 즉 어패도 주제이고, 다른 제목은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어는' 본의' 를 쓰지 않기 때문에 경구 외에 어두도 있다. 일반적으로 제목 아래에 작은 글자로 제목을 표시한다. 이런 상황에서 비문은 비문과 무관하다. "해변의 파도" 는 파도나 모래에 대해 전혀 말할 수 없습니다. "강남 기억" 도 강남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품사는 바로 품사이다.

단음 두 개, 음조 두 개, 30 퍼센트, 40 퍼센트

단어는 각각 단음, 이중음, 삼음, 사음이다.

단조로운 단어는 왕왕 시 한 수이다. 시와 같지만 길고 짧은 문장일 뿐이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어부 ⑤

[돈] 장

백로가 서새산 앞에서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과 고등어가 뚱뚱하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대마 섬유,

가랑비 속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다.

아주 좋아요

[송] 이청조

어젯밤 비가 내리더니 갑자기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깊은 수면은 숙취를 남기지 않는다.

셔터에게 물어보세요.

그러나 해당화는 여전하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녹색이어야 하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어떤 이중음어는 단조이고, 어떤 것은 중음이나 장음이다. 이중음은 한 글자를 두 부분으로 나누는 것이다. 두 줄의 글자 수가 같거나 기본적으로 같고, 평평함도 마찬가지다. 이런 식으로, 동등한 글자 수는 두 가사가 있는 악보와 같다. 동일하지 않습니다. 보통 처음 두세 마디는 수량이나 계층이 다릅니다. 이를' 교체' 라고 합니다. 가장 흔한 이중음어 형식. 예: 8:

타샤 스토어

Chenzhou 호텔

[송] 진관

안개가 베란다를 잃었고,

달의 미로,

도원은 찾을 곳이 없다.

봄추위처럼 외로울 수 있다.

태양이 뻐꾸기의 노랫소리에 떨어졌다.

포슬럼스,

물고기 가시,

이 얄미운 모습을 만들어라!

다행히 진강은 진산을 우회했다.

누가 샤 xiaoxiang 입니까?

메추라기의 날

원 Xi 부메검

[송] 신 포기

천 피트의 얼음이 백보 천둥을 흐르다.

장작문은 물에 개방되어 있다.

구름이 연기에 휩싸이고,

들물이 한가하여 해가 왔다.

부드럽고 완곡하게 입고,

최웨이에 이어

임동은 언제 재배됩니까?

많은 대나무가 흔들리고 있지만,

인테리어의 낭만은 매화에게 빚졌다.

하심랑

후방항이를 신주로 보내다.

[송] 장

꿈은 신주로를 우회한다.

가을바람이 뿔을 그리고,

고궁은 좁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최하층은 쿤룬 위주이다.

구지황류 난주사?

천촌에 여우토끼가 모이다.

신의 의지는 결코 쉽게 묻지 않는다.

늙으면 슬프고, 고소하기 어렵다.

더 많은 남포,

너를 데려다 줄게.

해안가의 냉류들이 여열을 재촉하고 있다.

더 드문 별과 창백한 달,

구름이 터지다.

어디 있는지 아세요?

야말을 돌이켜보다.

기러기가 도착하기 전에

책은 누구의 것입니까?

하늘을 바라보며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켄과 조에게는 원한이 있다.

백기를 들고,

금실을 듣다.

("책 없이는 누가 거위가 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단어의 법칙에 따르면 한 문장을 읽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셰익스피어 밟기' 와' 어부의 자랑' 처럼 앞뒤 글자 수가 똑같다. 다른 말, 앞뒤의 말, 앞뒤의 말은 기본적으로 똑같다.

3% 할인은 3 삽이고, 4% 할인은 4% 할인입니다. 3 배, 4 배의 단어는 비교적 드물다. 여기서는 예시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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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것은' 클래스 편초 당사어' 의 작은, 중간, 긴 음표를 근거로 한 결론이다. (2) 만 그루의 나무의 "율법" * * 은 180 개가 넘는 "몸" 을 받았다. 허는' 어법집' 에 495 개의' 방면' 을 추가했다. 청나라의 * * *, 2306 개의' 스타일' 이 있습니다. ③ 대중들은 당현종 (기원 847-859 년) 의 연호이다. 이것은 일반적인 설법에 따른 것이다. ⑤ 본명 어부. ⑥ 노래의 끝을 궐이라고 한다. 한 획은 노래가 여기서 끝난다는 것을 나타낸다. 한 곡 더 하면 원곡에 따라 한 곡 더 부르는 것이다. 물론 앞뒤의 뜻은 여전히 일관적이다. ⑦ 글자 수가 다르다. 예를 들면' 보살만', 계층이 다르다. 예를 들면' 라쿤계사' 와 같다. ⑧ 오래된 방법에서 앞뒤에 구멍이 하나 있다. 지금 따로 쓰고 중간에 빈 줄을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