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konghouyin guzheng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이 있나요?

konghouyin guzheng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이 있나요?

고쟁음악 '홍후음'에 담긴 미학적 사상

요약: 고쟁음악 '홍후음'은 '리핑홍후음'의 시적 의미에 바탕을 두고 있다. 당나라 시인 리허(Li He). 이화의 『공후음』은 당대 음악시 가운데 '가장 의성어적인 텍스트'로 그의 시에서 이평의 공후 연주를 대담하게 상상하고 낭만적으로 상상했다. >

교리에 대한 마술적 묘사는 당시 최고의 음악적 시적 묘사입니다. 이 시에 담긴 미학적 사상을 분석하여 고쟁음악 《공후음》 연주에 적용함으로써 관객들이 멋진 음악세계에서 연주하는 당나라 공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해보자.

키워드: 리핑공후음(Li He Ping Konghou Yin); 고쟁 공연

1. 리핑공후음(Li Ping Konghou Yin)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인 그(790-816)는 이백, 이상인과 함께 당나라의 '삼리'로 불렸다. p>그는 중국 당나라의 가장 중요한 작가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혼란스러운 정치적 상황과 자신의 좌절감으로 인해 그의 시는 대부분 시대의 폐단을 폭로하고 억울함과 불만을 표현하였다. 열정적이고 감상적인 분위기도 있고, 열정적이고 자유로운 표현도 있고, 황량하고 환상적인 예술적 개념도 있습니다

. 그는 진지한 태도와 노고, 혁신으로 시를 썼으며, 기이한 상상력과 기발한 사고, 멋진 어법으로 독특한 문체를 형성했다. 같은 시대의 한족, 맹족, 원족, 백족 가운데서 독특한 것으로, 당나라 말기의 시 창작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파격적이어서 일부 작품은 모호하고 위험하기도 하다. "이병공후음

"은 원화 6년(811년)부터 원화 8년까지 지은 작품으로, 풍부하고 독특한 상상력과 은유를 많이 사용하여 음악을 완벽하게 묘사했습니다. /p>

낭만주의와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이 시는 당나라 시의 음악을 묘사한 유명한 시이다. 우리는 이 시에서 리허의 시에 나타난 음악미학을 엿볼 수 있다.

우시, 수통, 장고추, 빈 산에는 구름이 뭉쳐 정체되고 정체된다.

장아는 대나무의 여성적 슬픔에 대해 울고, 리핑은 중국인 역을 맡는다. 하프.

곤산의 깨진 옥은 봉황처럼 비명을 지르고, 무궁화는 울고, 향기로운 난초는 미소를 짓는다.

열두 개의 문 앞에서 차가운 빛이 녹아 내리고, 스물세 개의 비단 실이 보라색 황제를 움직인다.

누와가 돌을 다듬어 하늘을 고치는 곳에서는 돌이 하늘을 깨고 가을비를 놀라게 한다.

신산에 들어가서 여신을 가르치는 꿈을 꾸었는데, 늙은 물고기가 얇은 용춤 위에서 춤을 추었다.

우지는 잠도 못 이루고 계수나무에 기대어 젖어 날아갔다. 그리고 발을 드러낸 차가운 토끼들.

리핑과 리허는 하프 연주에 능한 동시대인이었다. 리핑의 음악은 생생하고 인상적이었고, 그의 실력도 훌륭했다. 시인은 리핑을 소개한 뒤 음악에 대한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하며 음악이 주는 감동적인 힘을 표현했다. Li Pingyan이 연주하는 음악은 의성어를 사용하여 생생하게 묘사됩니다. 이것이 시인의 독특함이다.

이 시는 하프의 질감과 재질, 소리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리핑이 연주하는 하프 음악의 예술적 표현이 매우 상상력이 풍부하고 낭만적입니다.

우리가 놀 때 예술적 개념에 대한 참고자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쟁 음악 "공후음"은 당나라 시인 리허(Li He)가 지은 "이평 공후음"의 시적 의미를 바탕으로 음악의 전반부의 속도가 요동치고 변화하며, 멜로디는 가상과 현실을 보완합니다. .

때때로 사라졌다가 나타나 '곤산 부러진 옥봉황의 비명, 무궁화의 울음, 향기로운 난초의 미소'의 환상적 모습을 그린다. 열두 문 앞에 차가운 빛이 녹아 스물세 개의 줄이 보라색 황제를 움직여라"

후반부는 경쾌하면서도 거친 마법의 춤으로, 춤추는 발걸음과 하늘의 열정을 모두 담고 있다.

'누와가 돌을 다듬어 하늘을 고치는 곳, 시포전'을 그린다. Qiu Yu는 여신을 가르치기 위해 신성한 산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고 늙은 물고기는 얇은 용 춤을 추었습니다."

이상하고 웅장한 예술적 발상입니다.

2. "이평공후음"에 반영된 음악적 미학

하이데거는 일련의 중요한 미적 통찰력을 제시한 적이 있는데, 그 중 두 가지가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우선 그는 예술이 진실의 발생이라고 믿는다. 이는 작품은 언제나 말하고, 말하는 것은 시라는 뜻이다. 따라서 모든 예술 작품은 시이며, 예술은 본질적으로 시적이다. 소위 시적이란 특이하고 창의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예술은 모든 것이 평범한 것과 다른 열린 장을 열어준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말은 말할 수 있는 것을 준비하는 연설이고, 말할 수 없는 것을 세상에 가져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음악은 미학적 세계입니다. 음표, 리듬, 음악형식 등 악기의 도움을 받아 음악의 세계를 제시합니다.

이 세상은 실생활에 가까우며, 기쁨, 감사, 위로 등 숨겨진 감정을 음악 등의 눈으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사람이 경험하게 됩니다

그래서 음악이 감동적이에요.

둘째, 하이데거는 예술은 일종의 창작이고, 예술은 기술보다 높고, 예술가는 장인보다 높지만

위대한 예술과 작품에 있어 예술가는 하찮은 존재라고 믿는다. 그는 창조를 천재의 주요 활동으로 보는 것에 반대했습니다. 그의 생각에 예술창작 활동은

'몰입'이라고 할 수 있는데, 예술가는 창작에 있어서 자신을 파괴하는 통로에 가깝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예술이 창조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보존, 즉 작품의 진실을 창의적으로 보존하는 것이라고 믿는다는 것입니다.

예술의 진실은 작품 속에서만 보존되는 것이 아니라

감상, 비평, 해석을 통해서도 보존됩니다. 예술은 외적인 의미의 역사를 가질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 역사를 바꾸고 바로잡는다는 의미에서 역사이다. "곤산의 부서진 비취 봉황이 비명을 지르고, 무궁화는 울고, 향기로운 난초는 웃는다." 이 두 문장은 리핑의 하프 연주가 성취한 청각적 미적 기능을 구현하며, 마치 쿤룬의 아름다움과 같습니다.

옥을 깨는 소리는 한 쌍의 봉황이 선율을 부르며 춤추는 것처럼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음악은 난초가 토하는 것처럼 밝고 부드럽습니다.

수술처럼 웃는 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의성어를 통해 사람들은 하프 연주의 리듬에서 모호하고 희미한 소리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인이 음악적 사운드를 창조하고 예술적 호소력을 발휘하여 연주자가 창조한 음악적 영역을 독자들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하이데거는 한때 일련의 중요한 미학적 통찰력을 제시했는데, 그 중 두 가지는 특히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3. 곡 '홍호음'의 미적 사상을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 연주 기법을 향상시키는 방법

'음'은 중국 전통 음악의 구조적 형식입니다. , 원래 모음곡 프롤로그 뒤, 노래 앞에 위치한 구조의 일부로 나중에 독립된 곡의 제목으로 사용됩니다. 고쟁 작품 "공후음"은 리핑의 "리핑 공후음"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가 Zhuang Yao가 작곡한 현대 고쟁 작품입니다

. 음악의 형식적 구조와 시의 구조는 상호 연관되어 서로 영향을 미친다.

음악의 핵심음은 고대 서부지역 모드의 특징인 단초음정의 핵심음에서 파생되었으며, 긴 시퀀스를 가지고 있으며, 기복을 사용한다

리듬, 그리고 가상과 실제 멜로디를 번갈아 가며 질감은 "Wu Si, Shutong 및 Zhang Gaoqiu, 응축된 구름과 정체된 흐름이 있는 빈 산, 대나무에 대해 노래하는 Jiang E"의 환상적 상태를 표현합니다.

여성의 슬픔 , 중국 하프를 연주하는 Li Ping ". 라르고의 속도, 강렬함, 강렬함은 다소 자유롭게 연주될 수 있어 몽환적인 예술적 개념을 제시합니다. 첫 소절의 6중음과 느린 속도에서 빠른 속도, 그리고 두 번째 소절의 느린 자유 반복을 약한 부분에서 강조하여 핵심 톤을 강조해야 합니다.

세 번째 부분은 느린 부분에서 빠른 부분으로 내려오며 베이스 부분의 점들의 협력으로 고음역에서 저음역으로 빠르게 내려갑니다. 사운드 포인트가 명확해야 하며 손가락의 강도가 균일해야 합니다. . 장식적인 소리가 있는 옥타브가 4~6소절에서 반복되어 리듬의 변화를 가져옵니다. 6마디부터 12마디까지 음악이 한번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시퀀스의 중간 부분은 15시부터 시작된다.

멜로디는 가상과 현실을 번갈아 가며 때로는 사라졌다가 나타나기도 한다. 음악의 기복을 강조하기 위해 악센트를 강조합니다.

18번, 22번, 23번 마디의 마지막 비트는 촘촘하고 과연결 역할을 합니다. 연주할 때는 반드시 맑고 강력하게 연주하세요.

시퀀스 마지막 부분인 44번 마디와 45번 마디의 짧은 프레이즈는 일련의 16분 음표를 진심 어린 느낌으로 연주해야 합니다.

A섹션은 춤추는 듯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47~50마디의 연주가 집중적이고 유연해야 한다. 악센트를 강조하고

깔끔하고 민첩하며 역동적입니다. 첫 번째 변주에서는 64~71마디를 거칠고 대담하게 연주해야 합니다. 두 번째 변주인 72~75

72~75번 마디의 고음 부분의 멜로디는 강함과 약함의 대비가 뚜렷하고 능숙해야 합니다. 세 번째 변주에서는 81~91 마디가 더 두껍고 풍성한 톤을 가져야 하며 매번 감정이 더 강렬해집니다. 섹션 B의 주제는 98마디에서 시작하여 양손을 사용하여 옥타브를 병렬로 연주하며 느린 것에서 빠른 것으로, 약한 것에서 강한 것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되는 유려한 음악을 제시합니다. 이것은 후속 카덴차의 길을 열어줍니다. 105부 초반부에는 약한 부분과 크레센도 부분이 두 개 있는데, 다이나믹스의 대비를 잘 처리해야 합니다. 111 마디부터 시작하는 기술적인 부분에서는 왼손의 음표가 힘과 속도를 유지하면서 명확하고 강력하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130~134마디에서는 색다른 악센트를 잘 연주해야 다이나믹한 음악이 완성됩니다.

A1 섹션의 테마 톤이 높아지고 리듬이 넓어지며 다시 강한 강렬함이 나타나며 음악은 따뜻하고 거침없다. Bar 137은 오프닝 테마의 핵심음악을 재현한 것으로, 광범위한 스크래핑과 스트러밍을 통해 폭넓은 자부심을 보여줍니다. 159마디는 음악의 끝 부분에 들어가기 시작하며, 규칙적인 스트러밍 아래 음악은 활력이 넘칩니다. 빠른 속도와 강렬함이 동시에 작용하면서 음악은 클라이맥스에 이른다

. 마지막으로 양손으로 강하게 긁는 것으로 곡 전체가 끝난다.

이 작품의 연주는 이 작품과 이 시의 미학적 개념을 해석하기 위해 그 창작 배경과 연계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

발췌 : /s/blog_8bd9bf8c01010vvp.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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