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호남에는 어떤 특별한 명절이 있습니까?

호남에는 어떤 특별한 명절이 있습니까?

호남의 전통 명절과 풍습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변쇼의 공유를 봅시다!

1, 정월대보름날

시간: 음력 정월 보름날.

소개: 상덕상원에서 각각 고추를 수프로 하고 부추, 과일을 넣어 손님을 대접하는 것을' 시탕' 이라고 부른다. 신다현 용등 수영 후 용등이 켜지면서' 송재' 라고 불린다. 후난 () 주 () 시 수선구 정원 () 마을의 마을 사람들은 곧 다가올' 화선소' 정월대보름날을 위해 마지막 리허설을 한다. 마을 사람들에 따르면 소는 마을의 수호신이라고 한다. 화선우' 는 오래된 신화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매년 정월 대보름에 마을 사람들은 짚을 소의 모양으로 묶고 향향과 용을 꽂아 정월 대보름날을 함께 보내며 마을의 안전을 보호한다.

2. 청명절

시간: 양력 4 월 5 일경

가이드: 호남 창사에서 성묘는' 현산' 으로 불리며' 처음 3 일 후 7 일' 로 불린다. 청명절의 처음 3 일과 7 일은 성묘기이다. 일련의 성묘 제사가 있다. 보통 먼저 묘지를 청소하고, 묘지에서 잡초를 뽑고, 무덤 앞에' 산줄기 매달아' 제사를 지내야 한다. 장사의' 청명 삽입 버드나무' 는'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라고 불린다. 영주부 청명절, 새벽에 물을 긷고, 몇 달 동안 변하지 않아, 특히 술을 담그기 좋다. 신다현 농업 속담: "청명, 만물이 이루어진다."

3. 단오절

시간: 음력 5 월 5 일

소개: 단오절은 새해와 추석과 병행하는 중요한 민간 명절이다. 이날 창사 사람들은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 용주 경주를 전문으로 했다. 사람들은 수십 리 밖에서 샹강, 류양강, 건지강 양안으로 몰려와 유리한 지형을 찾아 구경했다. 점심 식사 후 용왕은 사이선의 뱃머리에 연결되어 경기가 시작되었다. 징과 북소리의 리듬에 따라 배 위의 선수들이 앞다투어 경기장의 관람석처럼 양안이 북적거리고, 포성이 터지고, 함성이 터져 나왔다. 경기는 밤에도 여전히 한창이었고, 그들 중 일부는 음력 정월 초육에 추가 경기를 했다. 경기가 끝난 후 용왕을 배웅하는 의식이 열렸다. 사람들은 용주를 젓는 것이 재앙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류양 신개구, 단오절 한 달 전, 즉 징과 북이 용주 북이라고 부르고, 마을 사람들이 모여 연습을 하고, 용주 경기 분위기가 앞당겨 왔다.

4. 추석

시간: 음력 7 월 15 일.

약력: 소양인은 음력 7 월 12 일경' 단골 손님 접대' 를 하고 음력 7 월 15 일 저녁에 종이봉투를 태우고 향을 피우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단골 고객 보내기' 를 했다. 종이봉투에는 몇 인치의 종이돈이 있고, 종이봉투 정면의 이름은 금기이다. 포장을 마친 후에는 뒷면에 반드시 "봉인" 글자를 써야 한다. 15 밤이 되면 가방을 더 많이 태울수록 불이 더 커져 집이 더 왕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5. 추석

시간: 음력 8 월 15 일.

약력: 창사 도시와 농촌에는 명절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는데, 일명 송절이라고도 한다. 시집간 딸은 부모님께 월병 연근 등을 선물했다. 친정 설에는 시집간 처녀를 집으로 데려오는데,' 팔월향, 집집마다 처녀를 마중하라' 는 말이 있다. 창사에도 추석' 오이를 훔쳐 아이를 보내는' 풍습이 있다. 달빛 아래, 소년은 다른 사람의 정원에서 호박이나 동과를 훔쳐 신혼부부나 결혼한 지 오래 된 불임 부부의 침대로 보내는데, 이를' 가을을 만진다' 라고 부르며 과다자의 뜻을 취한다. 토족은 달구경에 관심이 없지만 월병을 먹는 것은 토가의 풍습이다.

6. 백족 설날

시간: 음력 정월 초하루

주소: 장가계

소개: 백족 인민은 음력 정월 초부터 15 일까지 새해를 축하한다. 각 가정은 섣달 하순부터 먼지 청소, 비료 만들기, 돼지 죽이기, 춘련 쓰기, 마당에 소나무 심는 등 명절 전 준비를 시작했다. 섣달 그믐날 오후에 폭죽을 터뜨리고 닭, 고기, 술로 천지의 신,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저녁에는 온 가족이 모여 설맞이 밥을 먹고 새해를 축하한다. 첫날 채식으로 천지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식후에 무덤에 올라가거나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했다. 중학교 2 학년 때, 나는 이미 시집간 딸 사위를 데리고 집에 가서 설을 보내기 시작했다. 그동안 곳곳에서 사자춤, 용춤 등 오락 공연이 있었다. 정월 대보름은 정월 대보름날이다. 집집마다 닭을 죽이고 고기를 삶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설날은 이것으로 끝난다.

7. 사바 축제

시간: 음력 정월 초삼

주소: Xiangxi 투지아 먀오족 자치주

소개: 토가의 전통 명절로 매년 정월 초삼십칠일에 거행된다. 명절에 아가씨들은 명절 성장을 입고, 총각들은 엽총 칼을 메고, 노인들은 아이를 데리고 물, 술, 사냥감을 들고 파도실로 몰려들었다. 이때 그들은 깊은 드럼을 연주하고, 모닥불 세 무더기를 켜고, 세 발의 새소리를 내며 신나게 춤을 추었다.

8.4 월 8 일

시간: 음력 4 월 8 일

주소: Xiangxi 투지아 먀오족 자치주

안내: 4 월 8 일은 부처님 석가모니의 생일입니다. 남조 때 부처가 매일 향수를 목욕하는 것은 용화절의 습관이었다. 고대 장사에는 검은 쌀 (일반적으로 정미) 을 만드는 풍습이 있었는데, 자식이 없는 사람들은 불사에서 구걸을 기원했다. 류양의 일부 지역에서는 청당 누각에 십자가 모양의 쪽지를 붙이는데, 그 위에는 "4 월 8 일 부처님 1 위, 모양, 하늘을 올려주세요" 라고 적혀 있는데, 애벌레와 구더기를 막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9, 투지아 6 월 6 일

시간: 음력 6 월 6 일.

주소: Xiangxi 투지아 먀오족 자치주

가이드 가이드: 투지아 (Tujia) 는 6 월 6 일을 "용포 (longpao)" 라고 부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 날은 명초 토족 수장 진후왕의 순난일로 토가의 중대한 민족 명절이다. 이날 여자들은 모든 옷을 꺼내서 말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를' 조금 있다가 다시 검게 그을린다' 고 한다. 집은 이사를 하는 것과 같고, 어떤 사람들은 타일을 깔고 집을 말리는 것을 몹시 싫어한다. 투지아 사람들은 이 날 햇볕을 쬐었던 물건이 일년 내내 곰팡이가 슬지 않고 품질이 새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6 월 6 일 장가계 영정현 낙수진은 성대한 명절을 열어 모구스 댄스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10, 투지아 대년 초하루

시간: 섣달 29 ~ 28 (설을 서둘러), 6 월 25 일 (6 월의 해), 10 월 초일 (10 월의 해) 입니다.

주소: Xiangxi Tujia 미아오 자치주 Yongshun 카운티

약력:' 섣달 그믐날' 밤, 마을의 움푹 패인 들판에 모닥불이 피었고, 토족 사람들은 모닥불 주위에서 춤을 추며 곡조를 불렀다. "6 월 년" 은 투지아 역사상 중요한 이주이다. 이주를 마친 날은 음력 6 월 25 일이다. 이날 토가족이 소를 도살하여 신에게 제사를 지내면서 점차' 6 월의 해' 의 풍습을 형성하였다. 10 월년' 은 토가가 이주 후 새 집의 첫 수확철을 맞이하기 위해 벌이는 행사다. 10 월 첫날, 토족 사람들은 경축행사를 조직하여' 10 월 년' 을 축하했다.

1 1, 정월대보름날

시간: 음력 정월 초오

위치: 영주시 닝원, 블루산, 도현, 신전 등 현.

소개: 닝원, 블루마운틴, 도현, 신전의 요족은 음력 정월 초 5 를' 정월 대보름날' 로 한다. 이 날 집집마다 좋은 술과 좋은 음식 (고기요리) 을 차려서 설날에 마음껏 술을 마셔야 한다. 저녁에는 조건적인 마을에서도 노래와 용춤 행사가 열린다. 정월 대보름에도 대원등회는 여전히 시끌벅적하다. 정월 대보름날 이후 노동 생산에 투입되다.

12, 천둥 없음

시간: 음력 정월 25 일.

주소: Chenzhou 시

가이드 가이드: 간쑤 정월 초닷새는 천둥을 금지하는 날이다. 전설에 의하면 이날은 뇌공의 생일이라고 한다. 일부 도시와 농촌의 소년 소녀들은 아침을 먹고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교외로 나들이를 나가며, 또한 반을 부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야외의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왁자지껄하고, 오가며, 우호적으로 만나고, 마음이 후련하고, 마음껏 돌아온다. 중년 이상 사람들은 보통 소풍을 가지 않는다. 아침 식사 후, 사람들은 징을 칠 필요가 없고, 마을이나 거리 끝에서 수로를 수리하고, 도로를 메우고, 다리를 만들고, 나무를 심는 도구를 준비해야 한다. 모두들 너와 나를 가리지 않고 공익을 위해 의무적인 일을 하고, 보수를 따지지 않고 화기애애하다. 이날 어떤 사람들은 기부를 하고, 식탁을 조직하고, 공익사업을 위해 자원봉사를 하는 사람들을 초대하며 즐겁게 회식을 했다.

13, 요조절 (새날)

시간: 음력 2 월 1 일

주소: 영주시 강화요족 자치현

소개: 후난 () 성 강화산 () 의 요오족 축제는 고대 요족이 노래로 새를 끌어들이는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새로 파종한 옥수수 씨앗을 새에게 쪼아 먹지 않고 풍작을 거두게 하기 위한 것이다. 이 날, 비가 오든 맑은 날이든, 오육십리의 젊은이들이 백두산에 모여 요족 명절 옷을 입고 소나무 밑에서 바닥에 기대어 발라드, 산가, 추측가, 퍼즐을 달콤하게 부르고 있다. 집에서는 노인들이 밤새 찹쌀떡을 만들어 구리로 빚고 죽가지에 찔러 신전 입구나 정방 근처에 꽂는 것을' 새떡' 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찹쌀떡, 찹쌀떡, 찹쌀떡, 찹쌀떡, 찹쌀떡, 찹쌀떡, 찹쌀떡) 아이와 새가 먹으면 입과 껍질을 붙여서 더 이상 식량을 망치지 않는다.

14, 고든 축제

시간: 음력 3 월 초 3 월 또는 9 월 초 9 일.

위치: 유양시 유양현

소개: 대운은 해발 9 1 1. 1 미터로 현재 국립공원으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대운은 예로부터 호북의 종교 명산으로 사찰도관이 많다. 매년 음력 3 월 3, 9 월 9 일에 산에 올라가 신에게 절을 구하는 향객이 부지기수이다. 1999 이후 중양고등절은 대운산에서 계속 열렸으며, 배향을 구경하러 온 손님들이 끊이지 않았다.

15, 분우절

시간: 음력 4 월 8 일

주소: 영주시 강영현

소개: 매년 음력 4 월 8 일 강영현 요족 아가씨들이 전하는' 분우절' 이다. 그것은' 투우' 라고 불리지만, 실제로는 소녀 클럽이다. 모든 소녀들은 미혼 성인 소녀로,' 자매절' 또는' 딸절' 이라고도 불린다. 이날 야오족 소녀는 예쁜 옷을 입고 친구와 파트너를 초청해 현지의 아름다운 산맥이나 시냇물과 샘물을 떼를 지어 선택했다. 투우' 집회에서 모든 사람의' 삼화' 음식은 시식하고 서로 평가한다. 누구의 도안이 정교하고 참신하며 예쁘면 누구나 칭찬과 존경을 받을 것이다. 투우 집회에서는 민가 노래, 전설, 이야기, 즐거운 시간 외에도 개인의 생활 취미와 결혼 계획에 대해 이야기한다. "벤 소 축제" 게임은 주로 "아구창 점프 서클" 입니다.

16, 설맞이 맛

시간: 음력 6 월 6 일.

위치: 영주시 강화야오족 자치현

가이드: 매년 음력 6 월 초 6, 올벼 수확 전, 강화팔백 집집마다 먼저 올해의 신곡을 깔고, 햅쌀을 만들고, 술을 차려 연회를 열고, 요가의 전통적인' 신미절' 을 축하한다. 설맞이를 맛보는 술자리에서는 먼저 조상에게 술을 권하고, 고기를 공경하고, 신미를 공경하고, 개에게 고기밥을 먹이고, 개에게' 신맛을 맛보라' 고 한 다음 온 가족이 마음대로 먹고 마셔야 한다. 왜 먼저 개에게 고기밥을 먹이고 나서 새로운 음식을 맛보러 가야 합니까? 일찍이 세상에 벼가 없었고, 요오족의 조상은 개를 보내 하늘에서 씨앗을 채취했다고 전해진다. 개는 옥황상제의 헛간에서 뒹굴며, 몸에 씨를 덮고 다시 인간으로 돌아갔다. 천하를 생각지도 못했을 때, 개 몸의 알갱이는 모두 강물에 떠내려갔고, 개 꼬리에 몇 알만 남았다. 바로 이런 오곡이 세상에 벼를 갖게 하고, 벼 이삭이 개 꼬리로 자란다.

17, 게으른 하루

시간: 음력 6 월 6 일.

위치: 영주 닝원, 신전 등 현.

가이드: 음력 정월 초삼은 닝원 북부, 신전 등 산간 야오족 가정의' 게으른 배달절' 이다. 이 날 집집마다 설날 동안 실내에 던져둔 과피, 껍질, 폭죽지, 잡동사니를 깨끗이 치우고 마을 밖에서 따고 불태우고 길을 따라 폭죽을 터뜨리는 것을' 게으른 배달' 이라고 한다. 연소하기 전에 양초지에 불을 붙이고 향을 피워 제사를 지내야 한다는 것은 새해 초에 집집마다 깨끗이 청소하고 1 년의 행운을 빌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풍습은 오늘 거의 따르지 않는다.

18, 백족 토치 축제

시간: 음력 6 월 25 일.

주소: 장가계

소개: 백족은 주로 호남성 상식현, 즉 장가계 지역에 분포한다. 장가계 백족은 매년 음력 6 월 25 일에 화바절을 거행하는 전통 풍습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해충을 없애고 농작물을 보호하는 것과 관련된 행사이다. 이 날, 백족 인민들은 경축식을 거행하여 농작물이 풍작하고 가축이 비옥하기를 기원합니다. 주요 행사에는 조상 제사, 성화 숭배, 불 타기, 불 점등, 불 점프가 있다. 이날 밤 집집마다 횃불에 불을 붙였다. 온 마을의 불이 모인 후, 사람들은 불더미 앞에서 왔다갔다하며 불신이 재난을 피하기를 기도했다.

신거리 성창 19

시간: 음력 7 월 15 일.

주소: Huaihua Jingzhou 미아오 동 자치현

작품 소개: 음력 7 월 15 일, 정주현 부근 마을의 동족, 묘족들이 유럽신가에서 4km 떨어진 곳에 모여 노래와 춤을 추며 * * * 경풍년을 축하한다. 남자는 갈대를 들고 춤을 추고, 여자는 오른손에 부채를 들고, 왼손에는 손수건을 들고 있다. 그들은 일렬 종대로 줄을 서서 남자 뒤에서 리드가 연주하는 곡조에 따라 춤을 추며 서로 다른 발걸음을 밟고, 동작이 경쾌하고, 리듬이 또렷하다. 매번 회의가 사람들로 가득 차서 황혼이 질 때까지 흩어지지 않았다.

장가계의 흑신

시간: 음력 7 월 21 일.

주소: Zhangjiajie 시 Wulingyuan 지구

소개: 음력 7 월 21 일은 무릉원의 시끌벅적한 날이다. 방원 수백 리, 남녀노소, 명절 성장을 입고 제물을 들고 나팔을 불고 징과 북을 두드리며 장가계 용봉안포 기슭에 있는 중호향으로' 흑신' 을 쫓아갔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나라 말년에, 안록산이 반란을 일으켜 파병하여 수양성을 공격했다고 한다. 중대장 레만춘이 전사들을 이끌고 피를 흘리며 분투하다. 불행히도, 그는 여러 개의 로켓탄에 맞아 온몸이 검게 타서 사람이 쓰러질 수 없었다. 당왕은 그의 충성심을 느꼈고, 진봉은' 영록 의사' 로 불리며, 후세는 그를' 검은 얼굴 의사' 또는' 검은 나리' 라고 불렀다.

2 1, 채널 lusheng 축제

시간: 음력 9 월 9 일경.

주소: Huaihua 채널 동 자치현

소개: 통로가 매년 개최하는 대형 관광활동은 대부분 평담향 황도동 문화마을, 동채에서 열리며, 시간은 매년 중양절 전후로 정해진다. 갈대절 규모는 비교적 크며, 주요 행사는 갈대 경기를 거행하는 것이다. 출전 선수가 가장 많이 입는 동족 의상을 입고, 루성 경기는 주로 토너먼트를 사용하며, 두 팀은 한 조로 되어 있다. 경기를 할 때 어느 팀의 루셍이 음질이 좋고, 볼륨이 크며, 루셍이 더 예쁘고 가지런하게 뛰는 것을 보세요. 경기 장면이 장관이어서 동족의 원시 문화 예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22, 점프 향 축제

시간: 음력 10 월

위치: Zhuzhou 시 Yanling 카운티 및 Zhuzhou 시 Liling 시

소개: 묘족들은 추수 전에 신농에게 제사를 지낼 뿐만 아니라 추수 이후에도 신농에게 제사를 지내는 명절을 거행한다. 먀오족 계곡을 조향이라고 부른다. 향무용 축제는 보통 가을 이후 음력 10 월에 열린다. 산릉, 예릉 등 많은 현시에서 무용향절이 성행하고 있다. 무용향절이 올 때마다 묘족 제사장이 주재한다. 일반 명절은 하루 밤 내내 계속된다. 제사 춤향신과 신농 외에 춤향도 있다. 현지 묘족들은 이를' 두곰'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위아래로 뛰는 것을 의미하고,' 곰' 은 묘목의 뜻이다. 이 날 묘족 목사는 오곡신과 신농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젊은이를 위해 묘족 무용을 개최할 것이다.

(23), 야오 축제

시간: 음력 10 월 16 일.

주소: 헝양시 상닝시 영주시 강화영 블루산 닝원현.

소개: 왕반절은 요족 제사 조상 판유의 중요한 명절로 국내외 요족이 모두 이 민족 제사 활동을 매우 중시한다. 요리 왕절은' 점프 요리 왕' 또는' 조채왕' 이라고도 불린다. 호남 남부, 호남 남서부의 강화산, 영원, 강영사현의 요오족 지역에서는 매년 음력 10 월 16 일, 요족 남녀노소 모두 자신의 민족 명절 성장을 입고 한자리에 모여 노래와 춤을 추며 왕반절을 축하한다. 그들이 부르는 노래는' 판왕의 노래' 를 주요 멜로디로 한 음악노래로, 춤을 추는 춤은 한 손에 약 80 센티미터의 긴 드럼을 들고 있는 군무, 보통 두 사람 한 그룹이나 두 사람 한 그룹이다.

24, 나뭇가지를 잡아라

시간: 매년 "춘분" 과 "춘분"

주소: Chenzhou 시 anren 카운티

소개: 송대에서 시작되며, 안지신농을 기념하기 위해 전해 내려오는 민간 명절이다. 이것은 중국 특유의 민간 명절이다. 매년 춘분 전후로 사방팔방에서 온 사람들이 안인현에 모여 염제에게 제사를 지내며 한약재, 곡물 씨앗, 농기구, 농수산물, 죽목그릇 등의 상품을 거래한다. 분점을 서두르는 동안 약재 시장에는 전국 각지, 심지어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채집한 약 천 종의 한약재가 가득 진열되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방 정부는' 나뭇가지' 로 무대를 세우고, 경제무역에서 연극을 하며,' 천년의 마약 시장을 번영시키고, 천하의 상인들을 끌어들이다' 는 전통적인 나뭇가지 잡는 풍습을 활기차게 했다.

25. 장을 보다

시간: 매월' 7 월 1, 4' 또는' 8 월 3, 5' 또는' 9 월 3, 6' 입니다.

주소: Chenzhou 시

소개: 매월' 1, 4, 7' 또는' 3, 5, 8' 또는' 3, 6, 9' 가 거래일로 거래일을 한다. 장보는 명대에서 시작하여 지금까지 답습해 왔다. 박람회를 여는 것은 박람회에 가는 것과 같다. 그때 사방팔방에서 온 손님들이 박람회에 모여 필요한 상품을 교환할 것이다. 육로 교통이 발달하면서, 이미 천주 및 주변 지역의 무역 축제로 자리잡고, 영향력 방사선 쇼난 () 과 전국 () 에 영향을 미쳤다.

26. 동정관조절

시간: 매년 2 월 ~ 3 월.

위치: 웨양시

소개: 동동정호는 우리나라' 습지공약' 에 열거된 7 대 국제 중요한 습지 중 하나이다. 6 월 10 부터 이듬해 3 월까지 2 17 종의 새 * * * 10 만 마리의 철새가 이곳에서 겨울을 나고 있다. 동동정호 곳곳에서 학, 황새, 두루미, 백조, 백로 등의 국가 1, 2 급 보호동물을 볼 수 있어 국제적 관심을 끌고 있다. 그리고 두루미, 대주, 거위, 거위, 오리와 같이 멸종 위기에 처한 많은 새들도 동동정호에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악양동 동정호 국가급 자연보호구는 매년 2 월부터 3 월까지 조류 관람절을 개최한다. 매년 수천 명의 관광객과 조류 애호가들이 이곳에 와서 구경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의 조류학자들도 이름을 떨치고 있다.

27. 황암 진달래꽃 축제

시간: 매년 4-5 월.

주소: 화이화시

소개: 호남성 10 대 특색 관광행사 중 하나로 1997 이 제 1 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이후 3 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국내외 관광객 65438+ 만 명을 영입했다. 황암진달래꽃 축제는 매년 4 월 말부터 5 월 상순까지 회화시 황암관광휴양지에서 열린다. 이때 만 무 () 의 야생 진달래가 야생에 노출되어 군봉이 물들어 붉은 바다를 형성하여 매우 아름답고 장관이다. 축제 기간 동안 주요 행사로는 개막식 개채식, 만무 진달래원 참관, 화간 량산 등반, 강 원시의 2 차 산림을 탐구하고, 동족 문화 가무 공연을 관람하고, 경제무역협상 개최 등이 있다.

28. 오건산 삼림절

시간: 매년 5 월

위치: 웨양시

소개: 오건은 호남의 삼림공원이다. 산에는 넓은 면적의 원시림이 있어 시민들이 한가할 수 있는 좋은 곳이다. 매년 5 월에는 임향시에서 공원에서 삼림절을 개최하는데, 수천 명의 관광객이 산에 올라가 피서 요양, 레저 휴가, 삼림욕을 한다.

29. 양양 국제 용주절

시간: 매년 6 월

주소: 악양시

약력: 악양시 () 라시 () 강 () 에서 매년 5 월 초 5 일에 용선 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 전해진 행사로 인민 군중이 자발적으로 조직한 것이다. 용주 경주마다 수천 명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장면이 매우 장관이다. 강 위에 오색용선이 파도를 따라 날아가고, 네가 나를 쫓아가고, 방사형 손이 파도를 쪼개고, 서로 이기려고 다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천지를 놀라게 하는 나팔 소리, 쩌렁쩌렁한 징과 북소리가 사람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기슭에 어두컴컴한 군중들이 일제히 환호하며, 소리로 하늘을 뒤흔들었고, 분발하고 분발하는 감동적인 광경으로 얽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악양에서 열린' 나강국제용주절' 은' 배를 중매로, 바람을 타고 무대를 세우고, 경제무역창극을 발전시키고 발전을 촉진하는' 방침을 제시했다. 용선의 문화전통이 개혁개방과 경제발전을 위해 직접 서비스할 수 있도록 용주 문화의 시대적 특징을 충분히 보여줬다.

30. 단호연화클럽

시간: 매년 8 월 ~ 10.

위치: 웨양시

소개: 악양시 군산구 광흥진단호에는 5000 묘의 야생연꽃이 있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천연연꽃 관광지이다. 춘하 교분, "소호 () 는 뾰족한 뿔만 드러낸다", 호수 속의 벽파 만경 (); 한여름, 나는 "연잎이 무한히 밝고 연꽃의 색깔이 각기 다르다" 는 것을 보았다. 8 월 10 월, 연꽃이 성숙하고, 남자와 여자가 있고, 배가 오가며, 연꽃노래는 답이 있다. KLOC-0/999 부터 악양시는 매년 8 월부터 6 월까지 단호연화공원에서 단호연꽃절을 개최한다. 연꽃을 위주로 꽃을 매개로 국내외 빈붕을 초청하여 연꽃절을 약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