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로파 universalis 3 는 어떻게 다른 나라를 합병합니까?
유로파 universalis 3 는 어떻게 다른 나라를 합병합니까?
시작 날짜 = {
연도 = 1399
월 =9
일 = 13
}
종료 날짜 = {
연도 = 182 1
월 = 1
일 = 1
}
경제 = {
0. 1 # 컨설턴트 비용 수정자 컨설팅 비용 수정
-0.01# _ edef _ merchant _ anti _ stagnation _ 상인이 정체에 저항하는 능력?
6 # EDEF _ 코트 _ 독점 _ 독점 상인 수
20 # _ EDEF _ 코트 _ 막스 _ 관문 _ 무역센터에 수용된 상인 수
50 # _ EDEF _ COT _ 정체 _ 한도 _ 무역센터 침체의 하한
35 # _ EDEF _ cott _PROVS_PER_CENTER 무역센터당 최대 주 수 (상황에 따라 이 지역에 많은 주가 있는 경우 1 개 무역센터만 상한선을 초과함).
0.4 # _ edef _ gold _ inflation _ threshold _ 금 소득으로 인한 인플레이션의 하한은 금 소득의 40% 가 월 소득을 초과하는 것입니다 또한 글로는 관세를 포함해야 하지만 관세의 금함유량은 추산되고 검증될 것으로 예상되어 인플레이션을 초래할 수 있다.
0.25 # _ EDEF _ 금 _ 인플레이션 _ 40% 가 넘는 부분, 1% 를 넘을 때마다 인플레이션률이 0 씩 증가한다. 0025%
5 # _ EDEF _ 파산 _ 기간 _ 파산 연수
12 # _ edef _ wartaxes _ duration _ wartax 기간12 개월
1# _ edef _ minimum _ interest _ 최소 대출 이자율 1%
0.3 # _ edef _ land _ maintenance _ factor 군대 유지 관리
0.025 # _ edef _ naval _ maintenance _ factor _ naval 유지 관리
20 # _ edef _ colony _ maintenance _ factor _ colony maintenance
5 # _ edef _ mission _ maintenance _ factor _ mission maintenance
5 # _ EDEF _ 거래처 _ 비용 _ 거래처 기본 소비 5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음)
0.25 # _ edef _ merchant _ time _ distance _ 거리로 인한 고객 스케줄링 시간 증가 계수
0.35 # _ EDEF _ 상인 _ 기회 _ 상인 진입의 기본 성공률은 35% 입니다.
0.5 # _ EDEF _ 마케팅 _ 경쟁 _ 마케팅 경쟁 기본 성공률 50%.
2000 # _ edef _ max _ province _ sell _ price _ 최대 주 판매 가격 2000G.
6 # _ EDEF _ 제조 공장 _ 보너스 _, 대형 공장에서 가져온 공업 생산액은 6G 이다.
20 # _ edef _ colonial _ cost _, 기본 식민지 비용 20G (다양한 요소 수정).
1000 # _ edef _ colonial _ distance _ divisor _ 는 최대 기본 식민지 거리여야 합니다.
0.4 # _ edef _ colonial _ time _, 기본 식민지 시간 계수.
0.35 # _ edef _ colonial _ chance _, 기본 식민지 성공률 35%.
25 # _ EDEF _ 선교 _ 비용 _, 기본 선교 비용 25G.
1000 # _ edef _ missionary _ time _ base _, 기본 선교 시간.
0.2 # _ edef _ missionary _ time _ distance _, 거리 증가 선교 시간 (개인적으로 이것이 이전 선교용이었는지 의심).
4 # _ edef _ move _ capital _ stability _ cost _, 수도의 안정 원가는 4 입니다
1000 # _ edef _ move _ capital _ cost, 수도 이전 비용은 1000G 입니다.
400 # _ edef _ create _ COT _ threshold _, cot (무역센터) 를 만드는 하한은 당신이 있는 성의 다른 국가에 있는 무역센터이다. 만약 이 무역센터의 무역량이 400 이상이라면, 본성에 무역센터 400G 를 새로 지을 수 있습니다.
300 # _ edef _ destroy _ COT _ threshold _, 300G 의 최대 cot 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500 # _ EDEF _ 생성 _ 원가 _ 가격 _, 생성 원가 가격은 500G 입니다.
0.20 # _ edef _ destroy _ COT _ penalty _, cot 파괴로 인한 명예 손실은 20 입니다.
0.75 # _ EDEF _ 관세 _ 기준 _ 기본 관세 효율 75%
0.5 # _ EDEF _ trade _ wind _ strength _ trade feature _ trade feature 의 기본 강도. 즉, 무역 뷰를 열면 해수면에 있는 빨간색 화살표를 볼 수 있어 함대가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는 속도가 증가합니다.
}
군사 = {
1000 # 수비대 _ 규모 수비 규모
0.4 # mdef _ 돌격 _ 공격자 _ 손실 _, 강공자의 사상자 비율.
0.1# _ mdef _ default _ defender _ loss _, 수비군 사상자 비율 강공.
4 # _ mdef _ default _ dice _ modifier _ storm 주사위 보너스
1# _ mdef _ regime _ manpower _ cost _ 한 군대가 소비하는 인력은 수천 명이다.
2 # _ MDEF _ max _ human _ max human 의 계수
1.0 # MDEF _ 보병 _ 속도 _, 보병 이동 속도
1.0 # _ MDEF _ 기병 _ 속도 _, 기병의 이동 속도가 1.5 에서 1.0 으로 떨어졌다.
0.75 # _ MDEF _ 포병 _ 속도 _, 포병 이동 속도
6.0 # _ MDEF _ 대 _ 배 _ 속도 _ 배 속도
10.0 # _ mdef _ light _ ship _ speed _, 경선 속도
4.0 # _ MDEF _ 주방 _ 속도 _, 패들 네비게이션 속도
6.0 # _ MDEF _ 운송 _ 속도 _, 운송 속도
9.0 # _ MDEF _ 보병 _ 비용 _, 보병 기본비
2 1.0 # _ MDEF _ 기병 _ 비용 _, 기병 기본비
30.0 # _ MDEF _ 포병 _ 비용 _, 포병 기본 비용
50 # _ MDEF _ 대형 _ 선박 _ 비용 _, 대형 선박 기본 비용
20 # _ MDEF _ 경량 _ 선박 _ 비용 _ 경량 선박 기본 비용
10 # _ MDEF _ 주방 _ 비용 _, 패들 범선 기본 비용
12 # _ MDEF _ 운송 _ 비용 _ 운송 선박 기본 비용
60 # _ MDEF _ 보병 _ 시간 _, 보병 기본 모집 시간
90 # _ MDEF _ 기병 _ 시간 _, 기병 기본 모집 시간
120 # _ mdef _ 포병 _ 시간 _, 포병 기본 모집 시간
365 # _ MDEF _ 대형 _ 선박 _ 시간 _, 대형 선박 기초 공사 시간
180 # _ mdef _ light _ ship _ time _, 경량 선박 기초 건설 시간
180 # _ MDEF _ 주방 _ 시간 _ 노선 기초 공사 시간
180 # _ mdef _ transport _ time _, 운송선 기초 공사 시간
2.0 # _ MDEF _ 용병 _ 유지 보수 _ 용병 비용은 일반 병사의 두 배입니다.
0. 1 # 월간 등록 강도 보강 철근 수. 매달 기본 보충 병력은 천 개이다.
0. 1 # 선박 수리 속도. 선박 수리 속도 10%.
0.3 # 전통은 전투에서 기초값을 얻는다. 전투가 가져온 전통적 기초 가치.
0.2 # 지도자를 모집하는 전통적인 지출 비율. 전통적인 현행 전통의 20% 가 장군을 모집해야 한다.
12 # 최대 용 병 풀 최대 용 병 풀 크기
1.0 # _ mdef _ front _ line _ modifier _ 앞줄 수정 (전투 중 앞줄 부대의 효율성)
0.5 # _MDEF_BACK_LINE_MODIFIER_ 뒷줄 수정 (전투 중 뒷줄 수정)
24 # _ MDEF _ 초토화 _ 월 _; 각인 지구 정적 수정자의 지속 시간입니다. 초토가 24 개월 동안 계속되었다.
0.75 # 공급 범위는 식민지 범위 계수에서 비롯됩니다. 식민지 항구의 유지 보수 범위가 75% 수정되었습니다.
0.5 # _ MDEF _ 반역 _ 전통 _ 이득 _; 육군/해군 전통의 요인은 반군과 해적과의 싸움에서 얻은 것이다. 반군과 해적을 물리치고 가져온 육군과 해군의 전통적 요인, 50% 를 이기다.
}
외교 = {
500 # _ ddef _ defender _ of _ faith _ cost _ 신앙 보장 비용이 1000G 에서 500G 로 떨어졌다고 주장합니다.
24 # _ ddef _ defender _ of _ faith _ months _ (명성이 낮은 다른 나라에서 가져갈 수 있는 이전의 최소 개월 수) 신앙수호자의 냉각 시간은 24 개월이라고 주장한다.
-0.01# _ ddef _ failed _ cardinal _ prestige _ loss _ 주교에게 뇌물을 주지 못한 명예손실-1%
0.005 # _ ddef _ cardinal _ prestige _ gain _ 성공한 주교에게 뇌물을 주는 명성 +0.5%
50 # 추기경의 최저가 뇌물주교의 기본비용은 50 그램이다.
10 # 국내성 할인은 추기경 국내주교에게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5 # 보너스당 한 번 인상한다
3000 # 추기경 기본치의 수명 주교의 기본수명은 3000 일이다.
15 # 추기경 주교 수가 7 명에서 15 명으로 증가했다.
3 # 추기경은' 냉각' (월) 을 3 개월마다 주교에게 뇌물을 준다.
36 # 교회에서 추방된' 냉각' (월) 추방과 냉각 36 개월.
30 # 십자군 시간초과 (년) 십자군 냉각 30 년.
1650 # 십자군 동정과 추방 작전이 끝났다. Ai 는 또한 오래된 종교적 적과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십자군 동정과 추방 교회는 1650 에 만기가 되었다.
-0.05 # _ ddef _ cancel _ mission _ prestige _ loss _ 영업권 손실 취소 작업으로 인한 손실.
60 # _ DDEF _ 황제 _ 투표 _ 일 _; 선거가 그들의 투표를 다시 바꿀 수 있을 때까지' 진정하라'. 신 선거국회가 중국에 대한 선호도를 바꾸는 시간 간격은 60 일이다.
5 # _ DDEF _ 휴전 _ 년 _; 휴전년의 계약 기간은 5 년이다.
# 평화 옵션 효과, 승자의 기본 값. 실패자는 반대의 결과를 얻었다. 다음은 HTTT 가 추가한 서로 다른 CB 로 인한 계약의 BB 비용, 평판 수익 및 승리점 비용에 대한 정의입니다. 정의된 값은 승자가 얻은 값이고, 패자가 받는 BB 수 또는 명성 수는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반대입니다.
8 # _ ddef _ po _ annex _ badboy _, (실패자에게는 영향을 주지 않음:) 합병에 8BB 를 더하면 실패자는 BB 를 잃지 않는다
4 # _ ddef _ po _ demand _ provinces _ badboy _, (지방당) 4BB 분리, 지는 쪽이 해당 BB 를 줄입니다.
0.4 # _ ddef _ po _ revoke _ cores _ badboy _, (핵당, 승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음) 핵을 포기하고, 패자는 줄거리당 0.4BB 를 줄이고, 승자는 BB 를 추가하지 않는다.
2 # _ ddef _ po _ release _ vassal _ badboy _, (승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음) 가신을 풀고 패자는 가신 2BB 를 줄일 때마다 승자는 BB 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2 # _ ddef _ po _ release _ annated _ badboy
3 # _ ddef _ po _ change _ religion _ badboy _, (승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음) 신앙 강제 전환, 패자는 -3BB, 승자는 BB 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0 # _ ddef _ po _ form _ pu _ badboy _, (승자에게는 적용되지 않음) 공동 규칙을 만들고 패자는 -0BB 이며 승자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0 # _ DDEF _ PO _ Join _ League _ 나쁜 소년 _, (위너 제외) 노조에 강제로 가입, 패자 -0BB 는 위너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0.001# _ ddef _ po _ gold _ badboy _, (월 소득, 승자가 아님) 돈 관련 BB 필요, 패자 월 소득의 금화 지불-0.00/kr
4 # _ ddef _ po _ became _ vassal _ badboy _, 강제 봉신, 승자 +4BB, 패자 -4BB.
0 # _ DDEF _ PO _ Concept _ 패배 _ 나쁜 소년 _, (위너 제외) 패배를 인정하고, 실패자는 -0BB 이며, 위너 (패배를 인정하는 것은 새로 추가된 계약 옵션이며, 기본적으로 위너 제안 백평화에 해당함) 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0 # _ ddef _ po _ reduce _ sphere _ badboy _, 취소 영향, 승자 +0BB, 패자 -0BB.
0 # _ ddef _ po _ annal _ treaty _ badboy _, 계약 취소, 승자 +0BB, 패자 -0BB.
0.1# _ ddef _ po _ annex _ prestige _, (패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음:) 합병, 위너+10 명성
0.05 # _ ddef _ po _ demand _ provinces _ prestige _, (지방당) 토지 양도, 승자는 지방당 +5 명성, 패자는 지방당 -5 명성을 얻었다.
0.01# _ ddef _ po _ revoke _ cores _ prestige _, (코어당) 코어 포기, 승자+/kloc-0
0.05 # _ ddef _ po _ release _ 가신 _ 명성 _, 가신 석방, 승자 가신 +5 명성, 패자 가신 -5.
0.01# _ ddef _ po _ release _ released _, (발행 지방당) 발행 국가, 승자+1 명성 지방당, 명성
0.1# _ ddef _ po _ change _ religion _ prestige _, 강제 변환, 승자+10 명성
0.2 # _ DDEF _ PO _ FORM _ PU _ 카셰 _, 공동통치 수립, 승자는 +20 카셰, 패자는 -20 카셰 획득.
0.05 # _ ddef _ po _ join _ league _ prestige _, 노조 강제 가입, 승자 +5 명성, 패자 -5.
0.002 # _ ddef _ po _ gold _ prestige _, (월 소득) 돈, 승자 +0.2 명성, 패자-월 소득 0.2.
0. 1 # _ ddef _ po _ become _ 가신 _ 명성 _, 가신, 승자+10 명성, 패자-/;
0.05 # _ DDEF _ PO _ 개념 _ 실패 _ 명성 _ 인정 실패, 승자 +5 명성, 패자 -5.
0.05 # _ ddef _ po _ reduce _ sphere _ prestige _, 취소 영향, 승자 +5 명성, 패자 -5.
0.03 # _ ddef _ po _ annal _ treaty _ prestige _, 협정 폐지, 승자 +3 각국 협정, 패자 -3.
40 # _ ddef _ peace _ cost _ union _ peace 개인 동맹 구축 비용 공동 통치를 설정하려면 40 개의 승리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50 # _ ddef _ peace _ cost _ conversion _ peace 강제 변환 신앙의 강제 변환 비용 50 승리 포인트
5 # _ ddef _ peace _ cost _ release ) 을 참조하십시오
5 # _ DDEF _ 평화 _ 비용 _ 우려 _ 기본 평화 구상 실패 실패를 5 점 승리점으로 인정하고 실패를 인정하다.
1 # _ ddef _ peace _ cost _ gold _ step _ peacecost 는 1 월 소득 요구, 월 소득/kloc 입니다
20 # _ ddef _ peace _ cost _ sphere _ peace 한 국가를 세력 범위 밖으로 옮기는 비용, 국가당 20 점 승리점.
15 # _ ddef _ peace _ cost _ annual _ peace 조약 첨부의 평화 비용 폐지 협정 국가당15 승리점.
10 # _ DDEF _ 평화 _ 비용 _ 가입 _ 연합 _ 평화무역연맹 가입 비용 10 승리점.
1 # _ DDEF _ MAX _ ANNEX _ SIZE _ (한 번에 합병할 수 있는 최대 주 수) 한 번에 국가와 주 수를 합병하는 것은 1 주입니다 ...
0.1# _ ddef _ sphere _ of _ INF _ prestige _ cost _ (이번 외교 행동의 명성 비용) 가 외국에 영향을 미치는 데 드는 명성은/
300 # _ ddef _ sphere _ of _ INF _ range _ prestige _ mult _ ([명성 * 이 값] 범위 내에서 INF 의 세력 범위를 확대할 수 있음) 외교 영향 계수
0.75 # _ ddef _ defender _ bad boy _ mult _ (INF Amy 곱하기 평화 조약의 방어자에게는 항상 CB 가' 상호' 임) 방어자의 BB 계수는 0.75 입니다.
0.05 # _ ddef _ occupation _ prov _ val _ decline _ (연간 해당 수치의 점령 주의 평화 비용) 점령 주의 승리 포인트 감소 계수는 연간 5% 입니다.
0.5 # _ ddef _ occupation _ prov _ val _ decay _ max _, (점유 시간의 최대 및 비용 감소 계수), 점령 지방의 승리 포인트 감소, 50%.
5 # _ ddef _ occupation _ prov _ val _ decline _ start _ years
}
국가 = {
10 # _ CDEF _ 최소 _ 컨설턴트 _ 기간 _ 컨설턴트의 최소 근속 기간은 10 년입니다.
30 # _ CDEF _ 컨설턴트 _ 기준 _ 연령 _, 컨설턴트는 30 년 동안 사망합니다.
0.01# _ cdef _ culture _ loss _ threshold _, 적정 배양물 손실률이 5% 에서 1% 로 떨어졌다.
0.12 # _ cdef _ culture _ gain _ threshold _, 수용 가능한 문화가되는 비율은 15% 입니다.
4 # _ CDEF _ 군주 _ 죽음 _ 군주의 기본 수명은 4 년이다.
25 # _ CDEF _ 나쁜 소년 _ 한계 _, 기본 BB 상한
0.0 # _ cdef _ start _ year _ inflation _ 초기 인플레이션
50 # _ CDEF _ 코어 _ 분실 _, //50 코어를 잃은 세월.
50 # _ CDEF _ 코어 _ 게인 _, //50 코어 생명을 얻습니다.
0.2 # _ CDEF _ 이웃 상여금 _ 이웃 추가 계수
100 # _ CDEF _ 이웃 보너스 _ CAP _ 이웃 보너스 한도
0.03 # _ CDEF _ 인구 _ 증가 _; 기초인구 증가. 기본 인구 증가율
50 # _ CDEF _ 식민지 _ 성장 _; 기본 식민지 성장률 (연간 인구) 기본 식민지의 인구 증가율은 연간 50 명이다.
30 # _ CDEF _ 민족주의 _ 년 _ 월; 민족주의의 시대는 30 년이다.
2 # _ CDEF _ 년 _ 까지 _ 끊기 _ 까지; 반란군이 부서진 나라에서 자본 결과의 해를 거행할 때까지. 반란군은 수도를 2 년 동안 통제했고, 이로 인해 국가의 붕괴가 초래되었다.
60 # _ CDEF _ 반란 _ 수락 _ 월 _; 반군 협상의 최단 간격. 반군과 타협하는 간격은 60 개월이다.
200 # _ CDEF _ 기본 _ 상속인 _ 출생 _ 상속인 기본 출생 계수
15 # _ cdef _ age _ of _ adult _ 상속인의 연령은 15 입니다 (상속인이 15 보다 작은 경우;
7300 # _ CDEF _ 국가 _ 초점 _ 기지 _ 냉각 _; 국가 중점 이전 일수 (정부 행정 효율성의 배수) 국가 중점 발전성 변경, 7300 일 * 정권의 행정효율 냉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