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성당 시대의 네온 깃털 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성당 시대의 네온 깃털 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성당 시대의 네온 깃털 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성당 시대의 네온 깃털 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구름은 네온을 안고 수줍어하고, 노을은 깃털은 무게가 무겁다. 백 차례 나소매향, 지음선무 은륭을 번다. 양옥환, 호태진, 천보 사재가 당현종에 의해 귀비로 책봉되었다. 자태가 풍족하여 중국 고대 4 대 미녀 중의 하나이다. 음률에 통달하고, 그 음악적 재능은 역대 후비 중에서 보기 드물다. 춤에 능하다. 몸매는 풍만하지만, 몸매는 흔들리고, 바람처럼 뛰어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상 네온 배드민턴" 즉 "네온 깃털 춤" 은 당대의 유명한 궁중 음악 춤이다. 또 다른 주장은 인도에서 들어온' 브라만곡' 을 각색한 것이다. 이 곡은 개원과 천보년 사이에 성행하였다. 대당 왕조의 쇠락과 함께 이 명작은' 적막하고 전해지지 않는다' 고 한다. 황리연 (호화무) 은 사료를 참고해 중국 전통필묵으로' 양옥환 공연 네온 깃털 무도도' 를 그려 궁중 뮤지션, 무용가 양옥환의 선미 자태를 재현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 P > 성당 시대의 네온 깃털 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나와 함께 보자.
옥환춤 네온상
(저자: 황려연)
루안 전향향,
지사 선무로 은륭을 번다. 양옥환 (719-756 년), 호태진 천보 사재 (745 년) 가 당현종에 의해 귀비로 시봉되었다. < P > 자태가 풍성하여 중국 고대 4 대 미녀 중 한 명이다. < P > 음율에 능통하고, 그 음악적 재능은 역대 후비 중에서 드물다. < P > 춤에 능하다. 몸매는 풍만하지만 몸매는 휘청거리며 바람처럼 뛴다. < P >' 네온 배드민턴' 은' 네온 깃털 춤' 으로 당대의 유명한 궁중 음악춤이다. 악조가 아름답고 구상이 정교하다.
이 곡은 기원 718 ~ 72 년경에 완성되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현종이 낙양 삼향역에 올라 여자 몇 산을 바라보며 영감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또 다른 주장은 인도에서 들어온' 브라만곡' 을 각색한 것이다.
이 곡은 개원과 천보년 사이에 성행하였다. 양 Yuhuan 댄스 이 노래 를 통과, 하늘 을 놀라게 했다. 대당 왕조의 쇠락과 함께 이 명작은' 적막하고 전해지지 않는다' 고 한다. < P > 황려연 (호화무) 은 사료를 참고해 중국 전통필묵으로' 양옥환 공연 네온 깃털 무도도' 를 그려 궁중 뮤지션, 무용가 양옥환의 선미 자태를 재현하고자 한다.
' 양옥환 공연 네온 깃털 무도도'
종이 디자인
61.9cm×34.5cm
창작자: 황리연 (호목)
성당 시대의 네온 깃털 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관련 독서 이것은 가무 집대성의 작품으로, 음악무용사에서 대체할 수 없는 지위를 가지고 있다. < P >' 네온 깃털' 은 전통 춤 자세와 서역 춤 풍조를 하나로 빚고, 춤 자세는 강건하고 부드럽다. 백거이시에는 "우쭐거리며 눈빛으로 돌아가고, 방긋 용놀림을 보냈다" 고 묘사되어 있다. 작은 수양 뒤의 버드나무는 힘이 없고, 비스듬하게 치마를 끌 때 구름이 생기려고 한다. 담배 e 수렴은 약간 승리 할 수 없으며, 바람 소매는 감정처럼 낮습니다. 클릭합니다 후춤의 정취가 물씬 풍기며 돈황 벽화가 하늘을 나는 풍채가 있다. < P >' 네온 배드민턴' 의 유래 < P > 성세 절성' 네온 깃털곡' 의 유래는' 자치통감' 에 < P > 현종 때 하서 절도사 양경서 () 가' 네온 깃털곡' 을 12 번이나 바쳤다고 기록되어 있다. ...... 속속속속 전설에 따르면, 황제가 월궁을 유람하고, 소아 수백, 광정에서 춤을 추는 것을 보고, 황제는 그 곡을 기억하고,' 네온 깃털 춤' 으로 귀결했다.
이 몇 마디 말에서 두 가지 유래를 알 수 있다. 첫째, 하서 절도사 양경 () 이 헌곡 () 을 서술하고, 둘째, 당현종 () 이 선악 () 을 듣고 이 곡을 창작하였다. 전설에 따르면' 네온상 깃털곡' 은' 하서', 즉 청해간쑤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춤에서 돈황벽화 춤을 융합해도 단단단할 수 있다. < P >' 벽계만지' 는 당정지' 진양문시' 를 인용했다. 예법선은 명황이 월궁으로 들어가 문락귀귀로 들어가도록 유도하고, 그 반을 쓰면 서량도독 양경이' 브라만곡' 월궁은 황당무계하지만 서량만' 브라만곡' 에 들어가 명황이 윤색하고, 또 쉽게 좋은 이름이 되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양태진외전" 재재: 네온상 깃털곡자, 현종 등삼향역, 여자 몇 산이 만든 것을 바라본다. < P > 두 번째 설법은 당현종이 삼향역에 올라 몇 여산을 바라보았는데, 멀리서 노랫소리가 들려오는 것처럼 멀리서 선녀가 춤을 추는 것을 보았다. 악곡과 춤에 깊이 끌린 당현종은 암암리에 악곡을 적어 돌아와서 악사들을' 네온상 깃털' 으로 만들었다. 양귀비도 선녀로 분장하여 춤을 추고, 춤을 추는 모습이 마치 하늘을 나는 것 같다. < P > 류우석' 삼향역루가 현종망녀 몇 산시를 보고, 신하가 인상적이다' 는 이 음악의 창작 배경을 더욱 묘사했다. < P > 개원천자만사족이지만 당시 광경이 촉박하다. 삼향 () 이 선산 () 을 바라보니,' 네온 () 의 깃털 ()' 으로 귀작되었다. 당 이후 남송 강원 () 은 창사 () 에 머물렀고, 악공 고서에서 우연히 네온 () 곡을 조율하는 악보 18 단을 발견하였다. 그래서 그는' 중서' 의 첫 단락에' 네온 중서 1 위' 라는 새로운 단어를 채워 악보와 함께 보존했다. < P > 현대판' 네온 배드민턴 춤' 은 강원의' 네온 깃털 춤' 에 따라 편성됐다. 무곡은 천계에서의 선인의 생활 모습을 표현하고 있으며,' 상원점 고리는 녹색을 모집하고, 왕모는 결별을 휘두르며 조안을 날린다' 는 도교 신화 장면이 있다. < P > 여산궁전 잔해, 무인춤 네온 < P >' 네온 깃털 춤' 은 대당성대에 휘황찬란했던 순간, 악조가 아름답고 구상이 정교하기 때문에 각 정사읍도 잇달아 이 곡을 리허설해 당대 문인들이 모두 노래를 불렀고, 많은 시구는 이 곡을 연주할 때의 성황을 기록했다. < P >' 화청궁' 에는 구름이 있다. 천궐이 어두컴컴한 밤 미양, 벽운선곡 춤 네온상. 옥피리 한 소리가 텅 비었고, 달이 가득한 산궁이 새어 나왔다. 두목' 과화청궁': 신풍푸른 나무가 황에를 일으켜 어부양 탐사를 세었다. 네온상 한 곡 천봉에서 춤이 깨져 원본이 되었다. 백거이' 장한가': 어양이 북동하며 네온 깃털곡을 깨뜨렸다. < P > 하지만 당나라가 쇠퇴함에 따라 궁중 명곡' 상 네온 깃털 춤' 도 점차 실전되고 있다. < P > 남당 후주 이유, 우연히' 네온상 깃털' 잔보를 얻어 기쁘기 그지없이 큰 주 () 와 함께' 다른 음탕한 () 으로 가서, 그 결핍을 정하다' 고 보정했다. 이 지난 일도 기록되어 있다: < P >' 네온상' 의 옛 곡으로, 음을 세상에 전락시켰다. 실미 제음, 여전히 공씨를 다치게 한다. 고국이 소리를 남기고, 큰 추락을 참는가? 나는 그 아름다움을 감추고, 그 비밀을 널리 알린다. 학위 여율, 재야제. 마령' 남당서' < P > 그러나 잔보는 결국 잔보일 뿐, 전곡은 안사의 혼란 이후 사라지고 영원히 사라진다 리 유 (Li Yu) 주변 장관 쑤 현 (Xu Xu) 은 수리 후 노래에 의문을 제기했다. Faqu 의 끝은 느리다. 이 소리는 반 급한 것이다. 왜? < P > 나중에 북송 대병이 국경을 무너뜨리고, 도시가 무너진 날 악보가 파괴되었다. 그 이후로, Lishan 궁전 잔류 물, 아무도 네온 옷을 춤. < P > 당대 대곡 < P > 궁정에서 잔치에 쓰이는 다단 악장이 포함된 대형 악무 세트곡을 대곡이라고 합니다. 악부 음악과 외래음악의 융합으로 노래, 기악, 춤을 결합한 대규모 음악이다. 대곡 중 일부는' 법곡' 이라고 불리며 대곡 중 가장 정교하고 현란한 부분이다. 당현종은' 네온 배드민턴' 에 절반을 썼을 때' 하서 절도사 양경' 이 바친' 브라만곡' 을 받고' 브라만곡' 곡조를 추가해 전곡을 썼다. 법곡의 주요 특징은 그 곡조와 사용된 악기가 비교적 청아하다는 것이다. "상 네온곡" 은 가장 유명한 법곡이다. < P >' 네온 깃털곡' 은 유장하다. 백거이' 조발 동정주중작' 은 "점차 해수홍생일을 보고 보산백대서리를 멀리서 본다" 고 썼다. 구오 는 이미 15 년 동안 만 느린 \ "네온 옷 \" 을 제거했습니다. < P > 배는 15 리를 항해해야' 상 네온 깃털 노래' 를 다 들을 수 있다. 이 악곡의 악제는 백거이' 네온 깃털 노래와 원미' 를 바탕으로 다른 각종 사료와 결합해 고증해 전곡 ***36 단, 산서 6 단, 중서 18 단, 곡 12 단으로 나뉜다. < P > 당현종은 이 곡을 매우 좋아하며 배원 제자 3 명에게 직접 연주하도록 가르쳤고, 매번 1 명이 등장할 때마다 성악, 춤, 의상으로 아름다운 선경을 그려 선모도를 구하는 수요를 표현했다. < P > 도가문화를 사상의 주제로 하이나백천 < P > 당현종이 이 곡을 창작한 것은 유선의 꿈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기본 사상은 도가 문화에 속한다. < P >' 네온옷 춤' 에 대한 각종 설법은 음악춤의 음악 요소가 주로 서역에서 나왔다는 것을 확신하고 있다. 정치상 소수민족 정권과 당의 관계는 서로 잘 맞지만 문화적으로 융합되어 왔다. "의류 깃털 춤" 의 창작 과정은 당제국이 한민족 이외의 민족 문화에 대한 존중과 흡수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 P > 도교가 당대에서 국교로 존경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신선세계의 허망함은 여전히 대다수 사람들의 절실한 느낌이다. < P > 즐거움이 극에 달하고 애정이 많으니, 소장이 언제 올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늘에서 갑자기 흰 구름을 타고 가는데, 세상에' 가을풍사' 가 비어 있다. 결론 < P > 한무제 유처와 마찬가지로 직접' 개원성세' 를 창건한 당현종 연단수선은 장생을 추구하지만 시간이 천천히 떠오르면서 결국 소득이 없다. 페더링을 동경하고 신선을 오르는데, 생명은 결국 불로장생할 수 없고, 생각도 할 수 없고, 또 인생도 어찌 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이야말로 생명의 진실한 묘사이다. < P > 다른 시에서는 시인이' 옷네온 깃털곡' 을 통해 전하는 아이러니가 성세 광경이 갑자기 사라지는 감상과 결합돼 강렬한 생명허무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P > 대곡의 성세에서 남당애음에 이르기까지 문화의 전승에 대한 사색뿐만 아니라 내면을 더 잘 분석하고, 생각하고,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고, 어떻게 추구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