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혈전 쓰촨 마작에는 무슨 비결이 있습니까?

혈전 쓰촨 마작에는 무슨 비결이 있습니까?

사실 비결은 없습니다. 많이 놀면 익숙해지고, 마작하는 부분은 운에 달려 있다. 이른바 노마작의 고수란 많이 때리고, 법칙을 알아내고, 카드를 기억하고, 네가 원하는 것을 대충 추측하고,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대충 추측하는 것이다. 다음은 몇 가지 전설적인 마작 기교이다. 너도 볼 수 있어. 괜찮으시다면 저를 만족스러운 답으로 선택해 주세요. 마작 기교 10 식

1. 147258 법칙: 하가는10000,30000,4000,70000 을 거의 먹지 않는다, 20000,

2. 카드를 한나절 치더니 집안이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만지지 마십시오 (터치 카드 제외);

카드 게임은 결코 혼동되지 않았습니다. 카드를 움직이지 말고 카드를 잘 쳐야 한다. 카드가 움직이면 거물급을 먹을 가능성이 있다.

4. 만약 당신이 3 만에서 8 만원을 잃는다면, 당신은 3 만, 5 만, 6 만, 8 만원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4 만에서 7 만 원을 치면 조심해야 한다.

5. 하가는 8 만에서 9 만원을 잃었고, 손에는 4 만에서 7 만원이 더 있을 수 있다. 40,000 ~ 70,000 을 치면 조심해야합니다.

6. 처음 몇 바퀴는 내장형 카드와 사이드카드를 제외하고는 카드 두 장을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다른 카드를 올려놓고, 그의 집에서 이 카드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면, 그는 그것을 찍는다.

7. 손에 65438+ 10 만장, 이 카드 2 만쌍, 기타 배상 3 만장이 있습니다. 혼합 (야생) 이 있다면 먹지 마라 (먹고 듣는 것 제외).

8. 바깥의 바람은 동풍을 제외하고는 모두 보고, 싸울 수 없다. 술집을 열고 적어도 두 바퀴를 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9. 밖에서 두드린 것은 7 만, 8 만 명이 두 개를 보고, 9 만 원은 거의 만질 수 없다.

10. 카초, 그네를 먼저 휘두르고 바람을 뿌리지만, 손에 있는 바람은 두 개를 넘을 수 없다.

1 1. 너는 듣기 좋은 것이 없다. 예를 들면 2 만, 5 만, 집에서 2 만, 5 만 원을 잃었다. 2, 5, 8 을 먹으면 먹을 필요가 없다.

12. 두루미 위에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바둑돌을 걸지 마라. 기중기의 양끝을 두드려 바깥이나 바람을 보는 것이 낫다.

13. 처음 몇 바퀴, 누군가가 동풍을 던지고, 손에 물건이 있다면, 먼저 서풍을 던져라. 누군가가 서풍을 들고 너를 향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도 너를 던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마작의 12 대 실제 전술 (a)

구결 1: 배우자는 가장자리를 적게 던지고, 배우자는 많이 잃는다. (프런트)

용어 설명:

(1) 정면 게임: 접촉한 카드 수가 5 장 미만이거나 해저 카드 수가 20 장 미만임을 의미합니다.

(2) 파트너: 23 만, 45 통, 44 개 케이블, 567 만 동동 ...

(3) 파트너 수: 4 그룹 미만.

(4) 가장자리 장력: 1.2.8.9

공식 2: 파트너가 너무 많습니다. 가장자리 보기-> 중국이 옳다-> 중호->; 중달. (프런트)

용어 설명:

(1) 정면 게임: 접촉한 카드 수가 5 장 미만이거나 해저 카드 수가 20 장 미만임을 의미합니다.

(2) 파트너: 23 만, 45 통, 44 개 케이블, 567 만 동동 ...

(3) 파트너가 너무 많음: 7 ~ 8 그룹 이상 너무 많음.

(4) 장감: 89 12

(4) 장감: 89 12

(5) 오른쪽: 33, 44, 55, 66, 77

(6) 중호: 35, 46, 57

⑺ 중다: 45,56 명

공식 3: 1 라운드와 2 라운드에서 카드 한 장을 치는 것은 이 집에 좋은 카드나 여러 장의 카드, 9 장의 카드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용어 설명:

(1) 장충: 3, 4, 5, 6, 7

(2) 파트너: 23 만, 45 통, 44 개 케이블, 567 만 동동 ...

(3) 판: 동, 남, 중 ...

(4) 요구: 1, 9

(5) 오른쪽: 1 1, 22,33, 동동 ...

공식 4: 팀의 파트너는 가능한 한 가족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카드를 만들어야 한다. (프런트)

Exp: 지난번 집에서 3 만명을 때렸는데, 다음에 쉽게 카드를 넣는 파트너는 (12,24,34,45) 만입니다. 다음10.23 만 명이 집에서 쉽게 놀 수 있기 때문이다.

용어 설명:

(1) 정면 게임: 접촉한 카드 수가 5 장 미만이거나 해저 카드 수가 20 장 미만임을 의미합니다.

(2) 파트너: 23 만, 45 통, 44 개 케이블, 567 만 동동 ...

공식 5: 카드를 따라가지만 3 은 아닙니다. (중앙국)

상대가 같은 카드를 내고 아무도 만지지 않으면 카드놀이를 할 때 같은 카드를 내지 마라. 하가에 닿을 확률이 크게 높아지기 때문이다.

용어 설명:

(1) 중앙국: 가구당 접촉한 카드 수가 6-7 이하이거나 해저카드 수가 24-3 1 입니다.

공식 6: 카드 입입이 쉬워요. 가능한 한 오래 머물러 있어요. (중앙국)

용어 설명:

(1) 중앙국: 가구당 접촉한 카드 수가 6-7 이하이거나 해저카드 수가 24-3 1 입니다.

(2) 인도: 23, 78 (만, 파이프, 케이블) 또는 판.

공식 7: 태그: 4 훅 1, 7. 5 개의 갈고리 2,8 을 맞히다. (중앙국)

용어 설명:

(1) 중앙국: 가구당 접촉한 카드 수가 6-7 이하이거나 해저카드 수가 24-3 1 입니다.

공식 8: 악의 터치 (열림). (중앙국)

예: 3 만원을 만지면 1.24 만원이 제거되고 나올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파트너로서 카드를 먹을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의 집이 어쩔 수 없이 한 무리의 파트너를 강제로 제거하게 하여, 이렇게 하면 카드의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용어 설명:

(1) 중앙국: 가구당 접촉한 카드 수가 6-7 이하이거나 해저카드 수가 24-3 1 입니다.

(2) 파트너: 23 만, 45 통, 44 개 케이블, 567 만 동동 ...

공식 9: 무대 뒤에서 그의 가족은 곤경에 빠졌고, 그 주위의 모든 것은 위험했다. (배경)

참고: 한 가족이 카드를 만져서 카드에서 생표 한 장을 뽑고 패를 내는데 망설이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사람은 처음에는 카드를 들을 수도 있고, 그런 다음 가까운 카드를 들을 수도 있다.

예를 들면: 4 만 원을 치면 2 만, 3, 5, 6 만 원을 들을 수 있다.

용어 설명:

(1) 배국: 가구당 접촉한 카드 수가 8 장 이상이라는 뜻입니다. 또는 해저판의 수가 32 보다 클 수도 있습니다.

공식 10: 경기가 끝난 후, 그의 집은 밥을 먹고 이웃 카드를 만졌다. 카드를 듣다. (배경)

참고: 한 사람이 카드를 다 치고 이웃 카드를 친다고 가정하면, 이 사람은 카드를 들을 수 있다.

용어 설명:

(1) 배국: 가구당 접촉한 카드 수가 8 장 이상이거나 해저카드 수가 32 장 이상이라는 뜻입니다.

공식 1 1: 카드를 많이 내고 싶으면 변판, 익숙한 카드 또는 자기가 쳤던 카드를 들어보세요. (배경)

* * 너 자신을 만지고 싶다면, 다른 얘기 좀 하자. * *

용어 설명:

(1) 배국: 가구당 접촉한 카드 수가 8 장 이상이거나 해저카드 수가 32 장 이상이라는 뜻입니다.

(2) 가장자리 장력: 1.2.8.9 ...

(3) 성숙 카드: 해저 공통 카드. (호패의 수는 줄었지만 그의 집에서 포를 쏘는 확률은 매우 크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공식 12: 배경은 물이 아닙니다.

용어 설명:

(1) 배국: 가구당 접촉한 카드 수가 8 장 이상이거나 해저카드 수가 32 장 이상이라는 뜻입니다.

위 12 의 간단한 공식은 동생이 각종 전쟁터를 통해 얻은 피상적인 경험입니다. 다른 고급 전술도 있습니다. 하지만 초심자와 중급자에게는 중급과 고급카우로 발전하려고 합니다. 이 수식은 유용 해야 합니다.

마작의 승패에는 많은 운성분이 있을 수 있지만, 만약 네가 연속 4, 8 마리의 새, 심지어 일년 내내 때린다면, 나는 기술이 진정한 승리의 효과적인 도구라고 생각한다.

마작 기술을 좀 배우고 싶으세요? 당신은 팔선 테이블에서 상례가 되고 싶습니까? 마작의 승패는 대부분 운에 달려 있지만 기교와 전략의 운용은 왕왕 승패의 관건이다. 같은 카드는 수천에서 수천 가지의 다른 결과를 낼 수 있고, 선택은 한 벌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다. 이제 카드 놀이 기술을 함께 배우자.

기본적으로 각 경기는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중간, 마지막. 단계마다 다른 타법과 전략을 사용해야 한다. 초판이란 처음 5 라운드에서 처음 5 라운드까지의 시기를 가리키고, 중판은 5 라운드에서 5 라운드까지 카드를 듣는 단계를 가리키며, 마지막 판은 카드를 듣고 호나 원수장에 이르는 시기를 가리킨다. 이 세 단계의 차이를 알아야 무패의 땅에 서서 백전백승할 수 있다.

게임의 전반부: 긴장을 풀고 미소를 짓는다.

마작이 막 시작되었는데, 받은 카드는 분명히 엉망진창일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급하게 결정할 필요가 없다. 이 단계에서 손에 든 카드를 정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패를 다루는 데는 많은 기교가 있다. 먼저 색상과 크기에 따라 모든 카드를 배열합니다. 접시를 전체 카드의 맨 오른쪽에 놓아라. 절대 각종 카드를 구별하지 마라, 상대에게 보이지 않도록.

꽃 카드 8 장과 잠수함 카드 16 장을 제외하고 모두 144 장의 마작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집마다 16 장의 카드를 가져갔고, 해저에는 56 장밖에 남지 않았다. 1 인당 평균 14 장의 카드만 만질 수 있다. 전반전은 5 라운드 [터치 5 손] 을 가리키며, 좋은 카드를 받으면 카드 한 장을 칠 수 있다. 한편으로는 자신의 카드로 적을 카드 터치로 만들 수 있어 카드를 더 빨리 만질 수 있다. 반면에 5 라운드 후에 적을 먹고 만날 확률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네가 가지고 있는 패가 중간 정도라면, 아마도 패의 조합이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급하게 패를 뜯거나 패를 낼 필요가 없다. 적을 만지작거리지 않도록 잘 때려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카드가 너무 많으면 여분의 카드를 제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 만, 2 만, 4 만, 먼저 1 만.

고독한 카드 [어떤 부카드도 형성하지 않는 싱글 카드] 의 처리에 관해서는, 예를 들어 6 장이나 9 장의 카드가 있다면, 먼저 9 장을 달리고, 확률적으로는 먼저 편패를 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리고 각 집의 카드 상황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음 집에서 오현을 연주하면, 그는 아마 1, 4 현이나 6, 9 현의 수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카드가 너무 나쁘면, 이번 판을 포기하는 심리적 준비를 잘 하고, 수비를 공략하고, 쉽게 패를 내지 말고, 가능한 한 카드를 잘 치고, 집 카드를 빼야 한다. 하가가 만약 상가의 지지를 받지 못한다면, 입패가 늦어질 것이다. 그래서 그에게 다음 [너의 오른쪽 집] 에 무슨 좋은 패를 주지 않을 것이다. 고리가 맞물려 적의 카드 청취 시간을 늦추고, 가능한 한 바둑과 바둑을 맞추고, 다음 판을 기대해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처음엔 카드 전체를 보기 어려웠기 때문에 먹지 말고 만지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문, 삼원, 전대역 등 인물과 관련된 카드를 만들 필요가 없다면. , 먼저 한 페이지의 문자를 두드려 보세요. 물론, 한 손에 어떤 카드가 나오는지 알 수 있다면, 예를 들어 한 손에 네 벌 (대호) 을 낸 경우, 고려할 필요가 없다.

게임 중국: 주위를 둘러보고 팔방을 들어라.

중국은 마작을 하는 가장 중요한 단계이며, 왕왕 한 벌의 패의 성패의 관건이다. 이때 너는 어떤 카드를 만드는지에 대해 초보적인 생각을 가져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너는 안심하고 모든 폐기 카드를 두드릴 수 있다!

중국은 다섯 번째 순회부터 추첨까지 이르는 기간을 가리킨다. 이 단계에서는 반드시 자신이 카드를 뽑는 데 불리한 생각에서 벗어나 스스로 카드를 뽑을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

이른바 불리한 카드라고 하는데, 이를테면 들어가기 어려운 한 쌍, 인접한 카드, 고립된 카드, 다음 집에 먹여도 빼야 한다. 앞뒤가 더 유리한 순자를 생각해 보세요. 물론, 네가 낸 카드는 아마 하가에서 나온 것이 아닐 것이다. 다음 가정을 부양하지 않도록. 중국 후반부에 각 집은 카드를 듣거나 한 번 들었을 수도 있다. 이때 가능한 한 안전카드를 한 장 남겨서, 그들이 카드에 들어가 달리게 하고, 발포를 피하도록 해라. 구제할 수 없는 썩은 카드가 한 장 더 있다면, 새 카드를 꼭 잡고 놓지 말고, 집에 먹히거나 총을 쏘아 다음 판을 기다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광둥 마작 13 장의 카드를 가지고 논다면, 여기서도 우리는 당신에게 카드형을 결정하는 비결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유니폼: 기본적으로, 함께 있거나 두 바퀴 안에 7 개 이상의 같은 슈트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면 유니폼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세 쌍의 후: 만약 네가 네 쌍이나 두 바퀴 안에 모을 수 있다면, 두 쌍이 같은 숫자이니, 상관하지 말고, 한 번에 모든 쌍을 다 만져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쌍용보: 기본적으로 북배 카드 두 벌 (예: 2 만 장, 3 만 장, 4 만 장) 과 장군 한 쌍을 얻을 수 있다면 큰 기회가 있습니다.

북배 카드란 먼저 2 만 3 만 개로 4 만 원을 먹고 2 만 4 만 원으로 3 만 원을 먹고 한 쌍까지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잡패: 만약 카드가 확실히 좋지 않고, 네가 두세 번 더 치고 있다면, 그것은 가장 쉽게 보충할 수 있는 것이다.

명가의 작품 순서는 일반, 독주, 보통, 짧음, 짧음.

대만성 마작이든 광둥 마작이든 카드를 만지고 카드를 만드는 기교가 중요하다. 상대의 동작에서도 그의 카드의 품질과 상황을 대충 알 수 있다. 보통, 카드놀이를 하는 사람이 긴장한 얼굴로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십중팔구는 이미 카드를 들었다. 만약 누군가가 이기는 카드를 만졌는데 생각조차 하지 않고 패를 낸다면, 그는 좋은 패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아마 이미 카드를 뽑았을 것이다. 또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은 반드시 수중의 카드를 분명히 기억해야 한다는 것이다. 먹자고 외치거나 만져보고 마음을 바꾸지 마라. 이렇게 하면 시간이 낭비되고 상대가 손에 들고 있는 카드를 쉽게 추측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너에게 카드를 뽑는 기교를 가르쳐야 한다. 카드를 들을 때, 혼자 그 카드를 듣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면, 물론 동시에 더 많이 들을수록 장은 더 쉽게 혼란스러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물론, 너도 책상 위의 카드를 분명히 세어야 한다. 이미 다 쳤던 카드를 절대 믿지 마라. 또 사이드와 간판은 듣기가 더 쉽다. 단낚시 258 은 두 배로 늘어나지만, 후호의 확률은 매우 적다. 만약 당신이 칠팔만 명이 이미 쓰러지거나 다 치는 것을 본다면, 이때 9 만 원을 듣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게임의 후반부: 집중력, 점진적.

카드를 뽑은 후 부근의 마지막 이닝으로 들어가는 것도 가장 위험한 단계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당신의 손에 있는 카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다른 사람이 치는 카드에 집중하기만 하면 됩니다. 누군가가 당신이 듣는 카드를 가지고 놀면, 그럼 ... 헤헤 ... 호에게 돈을 모으라고 해! 물론, 이번에는 네가 카드를 들었을 뿐만 아니라, 십중팔구 상대도 들었기 때문에 연기의 기교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세 쌍의 순간을 만나면, 같은 숫자는 가능한 한 적게 놀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한 가정이 5 만 원을 경영한다면, 너는 반드시 너의 14 만, 69 만 원을 조심해야 한다. 게다가, 만약 너의 카드가 크지 않다면, 차라리 함부로 던지지 말고 손을 대지 마라.

열 번째 순찰 후, 각 집은 연이어 카드를 듣거나 들어본 적이 있다. 이 위험한 가을에는 각 방 카드의 상황을 꼭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누군가가 3 만 명을 때린다면 14 만, 25 만 명은 신중해야 한다. 동시에, 설령 네가 카드를 뽑았을 가능성이 있다 하더라도, 너는 네가 하려는 카드가 안전한지 아닌지를 고려해야 한다. 만약 네가 좋은 패를 가지고 있다면, 만져야 할 카드가 있어도 소리를 지르지 말고 가볍게 만져라. 소위 "만지면 자신을 만진다" 고 하는데, 악을 믿지 않으면 안 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카드를 듣고, 하지만 매우 위험한 카드를 만지면, 여전히 불을 피하기 위해 카드를 뒤집을 필요가 있지만, 이 카드가 얼마나 위험한지 어떻게 판단할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경험은 매우 중요하니, 오래 놀면 너는 판단할 것이다.

요컨대, 이 단계는 카운트다운 단계이다. 어떤 사람들은 위험한 카드를 만지고, 구호를 포기하고,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후진타오에게 접근하고 있지만, 그들은 총을 쐈다. 차이점은 전체 게임에 대한 이해도에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너에게 비밀을 하나 알려줄게. 많은 사람들이 화이트카드, 카드 두 장, 카드 네 장, 통 등을 듣고 카드만 만지는 습관이 있다. , 보지 않고 손으로 만질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그것들을 만지면, 그들은 보거나 보지 않고 그것들을 떨어뜨릴 것이다. 이런 사람을 만나면 어떤 카드를 쳐야 하는지 알겠지? ....

너의 머리를 먹지 마라

상대방이 친 첫 번째 카드를 만지지 마라.

너의 첫 투어가 좋은지 나쁜지 보는 것이다. 먼저 첫 번째 카드를 통과 시켰습니다. 나중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만지지 마십시오.

술집을 하나 추가하고, 책상을 돌보다.

바를 분명히 하려면, 반드시 판면 상황을 주의하고, 가봉의 안전을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강탈당할 확률이 있다.

익으면 낳지 않고, 병은 안 난다.

병카드는 절대적으로 위험한 카드입니다. 관건기에 들어서면 성숙한 패를 쳐야 하고, 선구적인 핸드를 해서는 안 된다.

잘못된 시간에 싸우지 마라

마작을 할 때 걱정거리가 있거나 급한 일이 있으면 만족하지 못할 것이고, 결국 싸울 수 없을 것이다.

검고 붉은색을 억제하다.

게임에서, 우리는 패자를 돕기 위해 위너 구속을 해야 한다.

빨간색과 검은 색, 나는 놓아 줬다.

승패를 막론하고 자신을 위해 끝까지 분투해야 한다. 이기지 못하면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는다. 만약 네가 진다면, 너는 다른 사람에게 대체될 것이다.

카드가 도착하면 이기면서 쫓는다.

카드가 운이 좋을 때, 너는 힘껏 허세를 부려야지, 마음이 약해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분노와 운으로 도망갈 것이다.

주앙 조차도 동업을 하지 않는다.

농가는 계속해서 마을과 악취나는 마을과 동동의 바람카드이니, 다음 집에서는 앞장서지 마라.

사무실에 가서 세 가정을 돌보다

마작을 하면 자기 집 카드뿐만 아니라 남의 집 카드에도 주의해야 한다.

주요 책임을 회피하고, 부차적인 책임을 지다

호패를 이길 희망이 없다면 거물꾼을 피하고 작은 패꾼이 호패나 구린촌을 이기게 하라. 이것은 또한 전투 방식 중 하나이다.

4 이닝 후진타오 수 있습니다, 잃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네가 4 이닝 중 한 판을 속일 수 있다면, 너는 지지 않을 것이다.

밥을 먹고 힘줄을 만지다.

카드를 만지면 카드가 새로워지고 카드가 새로운 국면에 직면하게 된다. 그래서 먹고 만지고 싶으면 상대방에게 알리지 마세요. 생각지도 못한 먹방은 적의 눈과 반면의 상황을 혼동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먹방의 효과가 약하고 힘이 없을 것이다.

좋은 카드 1 위.

보통 좋은 카드는 색인 카드의 3 ~ 7 장입니다. 손에 4 ~ 5 개의 실린더가 있고 7 개의 실린더를 만지면 가능한 한 빨리 치는 것이 좋습니다. 손에 충분한 여섯 가지 조합이 있다면, 기회를 보고 일을 하고 일찍 패를 내다니, 너무 아쉽다. 카드를 남기기에는 너무 늦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