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애니메이션 원화 디자이너는 어떤 조건과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까
애니메이션 원화 디자이너는 어떤 조건과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까
? 많은 작은 파트너들이 게임의 원래 화가가 되고 싶지만, 어떻게 배우고, 무엇을 배우는지, 무엇을 배우는지, 많은 시간을 배우면 빗나가는 것을 배운다. 이렇게 좋지 않고, 시간을 좀 낭비한다. 다음은 내가 전면적으로, 체계적으로 말해 줄 것이다. 게임 원화는 도대체 어떻게 배워야 할지, 사람들의 마음속의 은폐와 미망을 쓸어버릴 것이다. < P > 아래에서 마음가짐 수련, 내공 수련, 외공 수련, 공구장비, 실력평가, 5 대 방면에서 논술을 전개하겠습니다. 이런 양질의 내용이 중요하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동시에, 문장 한 편만으로는 실질적인 발전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저는 게임 원화에 관한 비디오 자습서, 소프트웨어, 그리고 매일 게임 원화 일러스트레이션을 하는 생방송 수업도 준비했습니다. 무상 올림픽, 관련 자료, 생방송 수업이 필요합니다. 제 게임 원화 일러스트레이션 (스커트) 으로 갈 수 있습니다. 위의 세 그룹의 숫자를 선착순으로 조합하면 된다. 공부는 더 많은 교류가 필요하고, 다른 사람을 흡수하는 재능을 많이 배워야 한다. 하이나백천은 관용이 크잖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세 가지 마음가짐 수련: 원화가는 좋은 마음가짐이 있어야 바람을 뚫고 계속 전진할 수 있다.
(1) 게임 원화 수련심법 1: 부족한 것은 무엇을 보충하고, 마음은 물을 멈추는 것 같다. < P > 게임 원화를 어떻게 시작하느냐는 질문에 스케치, 색채, 스케치만 연습하면 된다고 대답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렇습니다. 정답은 이렇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초보자가 가장 부족한 것은 아니다. 초보자 자신은 다른 누구보다도 진보하고 싶어한다. 초보자가 가장 부족한 것은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솔하지 않고 마음이 멈추는 마음입니다. < P > 그림 한 개가 부족하면 정사각형만 생각하고, 원을 그리면 동그란 마음만 원한다.
한 쌍의 민첩하고 반짝이는 글로벌 눈이 부족합니다.
자수 같은 인내심이 부족합니다. < P > 타인의 장점을 인정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진정으로 받아들이는 겸손이 부족하다.
(2)) 게임 원화 수련심법 2: 느리면 빠르고 빠르면 느리다. < P > 은 (는)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갈 필요가 없고, 하루 종일 화풍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이들은 모두 장기간 연습해야 나올 수 있다. 게으름뱅이 지연증도 하지 마세요. 이런 마음을 가지고 원화가/일러스트가 되어도 희생적인 놀이를 할 수 없다면 취미로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게임 원화를 배우면 판화와 손으로 그린 느낌이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손으로 그린 습관을 뒤집고 새로운 그림 습관을 세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게임 원화를 처음 배우면 좌절감이 생길 수 있다. 먼저 게임 원화를 배우는 입문 학습자에게 경종을 울린다. 게임 원화를 배우기를 바라지 마라, 이것은 불가능하다. 모든 게임 원화가들은 여러 가지 시련을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3) 게임 원화 수련심법 3: 물희도 자기도 슬퍼하지 않는다. < P > 회화 예술의 길에서 가시덤불을 많이 만날 수 있지만 두려워하지 말고 움츠리지 말고, 방법은 항상 어려움보다 훨씬 많으며, 자신의 마음가짐을 조절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마음이 맑아요. 비 오는 날에도 행복할 거예요. 사물에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을 생각하지 않고, 평상심으로 생활의 모든 것을 마주하게 하려면, 어쨌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채워야 한다. 네가 웃으면 생활에 미소를 짓고, 생활도 너에게 미소를 줄 것이다. 그래야 지속적인 동력을 얻을 수 있다. -응?
(4) 게임 원화 수련심법 3: 생명은 그치지 않고 분투한다. 게임 원화를 잘 그리려면 장기 작전 준비를 하세요. 말하자면, 일부 학생 들은 여기에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장기적으로 공부를 해야 합니까? 이렇게 오래 고생해야 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일이라면, 그림을 당신의 삶의 일부로, 어느 날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오히려 무엇을 할 뻔했는지, 매우 씁쓸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리고 당신은 평생의 신념으로 분투해야 합니다. 그래야 더 큰 발전 공간을 가질 수 있다. 그림은 예술이고 예술은 끝이 없다. -응?
(5) 게임 원화 수련심법 4: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먼 곳을 선택했으니 비바람과 여행에만 몰두한다. 예술을 택한 이 길은 길이 힘들더라도 무릎을 꿇고 끝내야 한다. 선택하지 않거나 선택하지 않으면 견지해야지, 중도에 포기해서는 안 된다. 게임의 원화를 배우러 온 많은 학생들이 선택을 하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과 압력에 직면했다. 일단 포기하면, 그 결과가 얼마나 비참한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전의 호언장담이 거짓말이 되었습니다. 당신 주위의 사람들이 더 이상 당신을 신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 자신도 자신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믿을 수 있습니까? 그럼 앞으로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한 마디를 기억하라, 안 하든, 해야 할 일은 가장 잘하고,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절대 그만두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넷? 내공 수련: 게임 원화가가 되려면 내면의 기본기를 높여야 한다. < P > 게임 원화를 배우려는 파트너는 탄탄한 기본기를 잘 연습해야 한다. 지금은 상관없고, 연습하고, 배우고, 탄탄한 기본기를 가지고, 앞으로 어느 방향으로 가고 싶은지 쉽게 시작할 수 있다.
(1) 미술의 기초:
미술의 기초가 가장 기본이다. 물론 원화를 배우고 싶은 친구들이 많다. 미술의 기초가 없다면 원화를 배울 수 없잖아요? 반대로, 누가 천성적으로 미술의 기초를 가지고 있는지, 이것들은 모두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것이다. 미술의 기초가 없다. 공부하면 되잖아. 미술을 할 줄 모르는 학우를 외면하는 이유는 더더욱 아니다. 예를 들어 219 년 여름방학에 매우 핫한 그 영화' 나타' 의 감독인 만두 대학은 의학을 공부하고 졸업 후에 종사하는 애니메이션화라는 한 조각이다. 두 전공은 근본적으로 풍마우였다 시간의 축적을 통해, 감독은 애니메이션 영화, 박스 오피스 5 억, 우리 나라의 애니메이션 영화, 5 언급 하지 않기 위하여, 1 억에 대 한 노력의 전례 없는 새로운 높이를 만들었습니다. 기초는 중요하지만, 기초는 어떤 나이와 기초가 있든 상관없다.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언제든지 할 수 있다. < P > 원 화가의 미술 기초 또는 모든 미술 종사자 * * * 와 같은 미술 기초는 구조관계, 스케치 관계, 색채관계를 가리킨다. 구조관계는 물체의 원근과 형체를 가리킨다. 이 조각은 그림의 기초이다. 무엇을 그리든 구조원근이 좋지 않으면 안 된다. 구조적 관계의 경우 스케치, 스케치 등을 통해 연습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관계는 그림의 그림자와 층감에 관한 3 대 면과 5 대 톤으로, 물체의 부피를 표현하며, 화면의 시각적 충격을 표현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색상 관계에는 대비색, 인접색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색상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작품을 더욱 감상적이고 가독성이 뛰어나며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색채명언)
(2) 캐릭터 디자인 < P > 원래 화가에게 캐릭터 디자인은 원래 화가가 알아야 할 지식이다. 이는 미술 기초처럼 캐릭터에 상응하는 의상, 소품, 질감, 그리고 기본적인 표현 수법을 맞추는 것을 배운다. 원화의 디자인 과정을 이해하고, 색성, 신분 특징을 파악하고,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응용한다.
(3) 장면 디자인
원래 애니메이터가 캐릭터를 디자인한 후 장면 디자인이며, 이전 기초를 더하면 이 세 가지가 원래 애니메이터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장면 디자인은 시대, 민족, 문화적 배경에 따라 건축 디자인 스타일과 요소 운용 기교를 배워야 하며, 브러시를 어떻게 활용해도 더 빠르고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각기 다른 풍격의 장면의 디자인 이념을 배우고, 자신이 원하는 세상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다. 빛의 그림자, 색상 레이아웃, 디테일 등을 통해 공포감, 시각적 충격을 가진 개념 장면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4) 게임 원화를 배우려면 인체 구조화를 파악해야 한다. < P > 게임 원화는 캐릭터 디자인을 자주 하기 때문에 인체 구조를 파악하는 것이 게임 원화에는 매우 중요하며, 보통 스케치 연습을 통해 인체 구조의 화법을 익히는 경우가 많다.
(5) 게임의 원화를 배우려면 사실적인 캐릭터 디자인 방법을 익혀야 한다. < P > 리얼 스타일은 게임 원화 디자인 시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로 국고, 일본식, 한일, 유럽식 등 다양한 유형으로 나뉘어 윤곽에서 세밀함, 삼뷰 포장에 이르기까지 캐릭터 디자인 과정에 속한다.
(6) 게임 원화를 배우려면 QR 캐릭터 디자인 방법을 익혀야 한다. < P > 게임 원화는 사실적인 원화 디자인뿐만 아니라 QR 캐릭터 디자인까지 다루고 있으며, QR 캐릭터 디자인의 전반적인 과정은 사실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비슷하며 또 다른 일반적인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들은 우리 게임업계반에서 모두
5 를 장악할 수 있다. 부심한 결심과 끈기가 있어야 한다. -응?
(7) 판화 연습을 많이 한다: < P > 손으로 그린 연습을 하면 앞으로 일러스트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현재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판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판화와 손으로 그린 촉감은 여전히 나쁘다. 물론 손으로 그린 것을 좋아한다면 연습도 할 수 있고 함께 배우는 것은 옳지 않은 일이 아니다.
(8) 그림을 많이 보고 많이 공부한다. < P > 추적하지 말고 모사할 수 있지만 가능한 한 대사의 작품을 모사할 수 있다. "아, 이 화풍이 좋은 모습, 내가 그리겠다" 또는 "이 캐릭터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다" (물론 이것도 너의 취향이다. 이런 그림들 중 일부는 OK 다) 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최소한 기초에서 찾을 수 있다는 뜻이다. 5 외공 수련: 원화가가 되려면 외부의 빛과 열을 흡수해야 한다.
1. 게임 원화가는 풍부한 과외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 P > 어떤 학우들은 이곳을 보면 어리둥절한데, 어떻게 게임 원화가가 되어도 풍부한 과외 지식을 가질 수 있을까? 이런 의문이 있는 학우들은 분명히 게임 원화가의 일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이 틀림없다. 게임 원화가는 게임의 초기 장면과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간단히 말해 기획된 문건에 따라 특정 게임 배경에 캐릭터의 설계도를 그리는 것이다. 캐릭터 설정을 게임 배경에 맞추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증기 펑크 배경에 있는 전사, 그의 복장은 어떤가요? 어떤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까? 장식 문신은 또 어떤 스타일이어야 하나요? 게임 원화가가 증기 펑크라는 문화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합리적인 캐릭터를 설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2. 게임 원화가는 상업화된 그림 스타일을 익혀야 한다. < P > 는 주로 관객이 당신의 디자인을 받아들이게 하는 방법입니다. 게임회사가 게임을 하는 것은 분명 돈을 벌기 위해서일 것이다. 게임 원화가가 디자인한 인물이 플레이어의 심미에 맞을수록 게이머가 더 예쁘다고 생각할수록 게임을 위해 구매하기가 더 쉬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임명언) 디자인 스타일은 게임 판매의 좋고 나쁨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고, 크립톤 금은 사람이 많지 않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게임의 원래 화가는 자신의 상업화 스타일을 증강시켜야 하는데, 딱 맞을 때는 꼭 먹어야 하고, 비주류에는 절대 관여하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개인화된 스타일은 예술가가 되기에만 적합하고, 전통 손으로 그린, 잡지 등 매체에서는 비교적 인기가 있고, 디지털 회화는 상업화된 스타일이 필요하다. < P > 일부 디자인 작품 공유 플랫폼에 주의를 기울이면 일부 원화가를 발견할 수 있다. 그의 작품을 보면 그가 그림을 잘 그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기초가 튼튼하지만 그의 작품이 기쁘지 않거나 스타일이 별종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화가는 상업화 심미가 부족하다. 상업화 심미란 포인터가 가장 큰 관객의 시장에 목적이 있는 창작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용화, 상용화, 상용화, 심미, 상용화) 갑이 왜 너를 찾아 원화를 그리느냐? 목표 고객을 끌어들이는 거잖아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목표 고객의 심미를 겨냥해 가장 매력적인 작품을 그리는 거예요. 인터넷의 말로 말하면 바로 밥이다. 네가 이 밥을 딱 맞췄으니, 자신의 뜻에 따라 창작을 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3. 대량의 소재를 수집하고 분류하고 한가할 때 감상하세요
실생활에서 프로토타입을 찾을 수 없는 물체를 디자인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1. 당신이 여전히 직업을 찾고 있다면 미술스타일에 대한 통제력, 흡수력, 시장의 임림총과 맞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분류 소재에 대해 찾기 어려운 것이 있는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잘 분류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당신이 프로젝트를 할 때나 연습할 때 소재를 바로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생산성이 향상될 수 있다.
3. 다른 사람의 작품을 감상할 때, 당신이 일하거나 그림을 그릴 때만 사용할 수 있다면, 그 활용 정도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공구장비: 원화가가 되어 무기가 없으면 어떻게 싸우나요 < P >? 회화 도구는 매우 많다. 전통적인 회화 도구는 붓, 연필, 숯, 수채화 등이다. 현대에는 원화가만화사 만화사 등 인터넷과 밀접하게 연결된 직업의 회화 도구는 기본적으로 디지타이저와 회화 소프트웨어다. 이것이 바로 디지털 그림이다. 디지털 회화는 회화가 편리하고, 수정이 편리하며, 작품 전달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어 미술 과제의 효율을 크게 높였다. 원화가로서, 우리가 디지털 그림을 잘 파악하는 도구는 필수적이다.
(1) 게임의 원화를 그린 보드. < P > 타블렛은 게임 원화를 그리는 데 꼭 필요한 페인팅 도구이다. 게임 원화판을 선택하는 것은 분명 와콤이고, 와콤은 게임 원화초에게 적합한 보드는 CTL672 로 게임 원화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게임 원화를 배우는 것은 기본적으로 판화이다. 그러면 판화는 종이가 없는 그런 신축성 공간을 그리고 판화는 펜촉의 경로를 정확하게 포착하기 때문에 판판으로 게임 원화를 그릴 때 손가락 관절이 힘을 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손목이나 팔의 힘으로 빠르게' 스윕' 을 한다. 그림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키보드에서 Ctrl+z 를 누르고 만족할 때까지 다시 그리기를 취소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게임 원판에 특별히 그린 종이가 있습니다. 판자에 깔아도 됩니다!
(2) 게임의 원화를 그리는 소프트웨어. < P > 흔히 게임 원화를 그리는 소프트웨어는 포토샵, sketchbook, CSP, SAl 이며, 이 중 PS, SAI, sketchbook 은 게임 원화 신인에게 가장 적합하다. PS 는 게임 원화 학습자가 PS 를 선택하는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SAI, SAl 이 소프트웨어는 작고 가볍고 손쉽고, 일부 게임 원화 입문 친구들이 좋아할 거예요! 7 실력평가: 자신의 원화 수준이 어딘지 알아야 어디로 가야 할지 알 수 있다.
(1) 원래 화가가 가지고 있는 기본 특징: < P > (1) 높은 미적 소양, 강력한 시각적 감각 기능 및 시각적 표현 능력;
(2) 만화의 기본 원리와 기초 이론을 익히고 실천에서 융합할 수 있다.
(3) 만화를 움직이는 다양한 표현 언어와 표현 기술을 익히고, 전문적인 디자인 능력과 창의력이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