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중 스프링이란 무엇입니까?
이중 스프링이란 무엇입니까?
쌍황의 창시자는 만청경서 (자탄 자창) 연예인 황으로 생졸년이 알려지지 않아 경서에서 쌍황으로의 전환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경서 연예인은 말년에 건륭, 가경에서 목소리를 잃고 두 번의 공연, 한 번의 연주, 한 번의 모의 공연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한편 황은 동치년 동안 이야기꾼인 함풍으로 인물 언어, 새짐승 울음소리, 향음, 심지어 학습과 공연을 흉내내는 데 능하다. 나중에 한 사람이 공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한 사람이 연기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두 이론 모두 문자 기록이 있지만, 나는 그들의 출처를 모른다.
쌍스프링에 대한 일반적인 설법은 함풍제가 죽은 후 자희태후 독점권이라는 것이다. 연극을 보는 것 외에도 그녀는 민간 예술과 랩을 즐겨 듣는다. 한번은 황령이 황궁에 가서 공연을 했다고 한다. 당시 황씨는 이미 70 대여서 노래를 부를 수 없었다. 만약 그가 황궁에서 노래를 부를 수 없다면, 그는 유죄이다. 만약 그가 궁궐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말을 듣지 않고 목을 베게 될 것이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그는 한 가지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그의 아들도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아들을 데리고 궁궐에 들어갔다. 공연 도중 그는 아들을 두루마기 밑에 쭈그리고 앉아 노래하게 했다. 그 자신은 앉아서 검은 카우보이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를 때는 입만 벌리고 아들의 입모양을 배운다. 자희가 보고 매우 기뻤다. 그녀가 말하길, "너는 늙었고, 목소리도 좋아졌다. 정말 젊어지고 젊어지는구나! " 황강이 무릎을 꿇고 고맙다는 말을 하자 자희이는 그의 목소리가 허스키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동시에 그는 자신의 아들을 찾았다. 그녀는 화를 내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녀가 손목시계를 불렀다는 것을 알게 되자, 기뻐하며 말했다. "당신은 쌍황인입니다!" " 쌍황원은 두 개의 성황을 가리킨다. 나중에 경극 중의 황아와 구별하기 위해 황자에 대나무 자두를 하나 붙여서 이중 스프링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경극) 그래서 자희태후가 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 전설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하지만 사실 황은 아들을 몰래 데리고 궁궐에 들어갈 수 없고, 태후 앞에서 몰래 노래를 부를 수도 없다. 이것들은' 쌍스프링' 이 청말황 창작의 일종의 민간 예술 형식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황색의 생졸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정확한 기록이 없다. 관련 글에 따르면 그는 평생 청나라 건륭 (1736- 1795), 가경 (1796-1) 을 건넜다고 한다. 그가 건륭말년 (기원 1795 년) 에서 태어났다고 가정해 봅시다. 가경말 약 26 세, 도광말 56 세, 함풍말 68 세, 동치말 70 대. 동치 이후 자희태후는 정치 배후를 듣고, 늙은 예술가를 가난한 사람으로 전전하며, 황로도 노래를 부를 수 없었다. 공연과 노래 분리의 새로운 형태를 만드는 것도 합리적이다. 따라서 이중 스프링의 출현은 청나라 동치년 이전일 수 없다.
이중 스프링의 "스프링" 단어
쌍황' 이라는 글자가' 쌍봄' 으로 바뀌었는데, 경극' 이황' 과 구별하기 위해서든 다른 이유든 이 글자는 정말 잘 바뀌었다.
노란색으로만 말하는 것은 소리를 내는 것을 의미한다. 악기의 진동판을 스프링이라고 합니다. 갈대는 여러 종류가 있고, 대나무도 있고, 나무도 있고, 금속도 있다. 악기에는 리드 하나, 리드 두 개, 리드 여러 개가 있다. 클라리넷과 같은 단일 스프링이라고 합니다. 많은 곡을 자유 스프링 (예: sheng, 하모니카) 이라고 합니다. 오보에와 같은 두 곡을 이중 스프링이라고 합니다. 악기의 이중 스프링, 단일 스프링, 자유 스프링은 모두 튜브에 숨겨져 있어 소리만 들을 수 있고 모양은 볼 수 없다.
사람의 목구멍에 있는 성대도 두 장의 얇은 조각으로, 발음의 역할을 하지만, 이중 스프링이라고 불리지는 않는다. 단지 다른 언어를 표현할 때 가끔 사용한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 것은 바로' 봄을 던지는 것' 이라고 부르는 소리이다. 감언이설로 사람을 현혹시키는 것은' 북혀' 라고 불린다.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전에 거짓말을 토론하고 조작했다.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서로 호응하는 것을' 쌍스프링' 이라고도 한다. 이런 이중 스프링은 속칭' 집기' 라고 불리며, 생활 속의 이중 스프링이다. 민간 예술 이중 스프링을 원형으로 한 것일 수도 있고, 사실이기도 하고, 그 이름을 빌려온 것일 수도 있다.
곡예 쌍스프링은 두 배우로, 하나는 몸으로 공연하고, 하나는 소리로 랩을 하고, 허실은 결합한다. 래퍼는 좋은 목소리와 밝은 목소리를 가져야 한다. 연기자는 말을 하지 않고 입을 벌려 랩의 입모양을 흉내내고 입을 크게 벌리고 목구멍에 있는 육질의 갈대인 성대를 볼 수 있다. 한 쌍의 대련이 쌍스프링의 연기를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예를 들면, 공연 후에 두 목청을 불렀다.
스프링 메이크업
스프링 이중 스프링에는 무대와 의자가 있어야 한다. 만담용 나무로 신을 깨우는 것, 손수건, 접히는 것 외에도, 두 개의 스프링을 전문으로 하는 머리 장식, 즉 끈으로 머리에 묶은 작은 둥근 버팀대, 공이로 묶은 단발, 그리고 다른 스타일도 있다. 조아이루는 쌍스프링을 연주할 때 머리에 청사로 만든 양 두 마리를 엮었고 귀에도 두 마리를 엮었다. 이것은 다른 얼굴형에 따라 설계할 수 있다.
쌍스프링 배우 A (연기자) 가 화장을 할 때 먼저 책상 뒤의 의자에 앉아 배우 B (래퍼) 가 코트 깃을 중첩시켜 목을 드러낸 다음 눈과 입에 흰 조각을 세 장 발라 머리 동작, 얼굴 표정, 언어 입형을 잘 볼 수 있다. 갑은 화장을 하면서 보금자리의 옷깃에서 을 이발사로 취급하며 "혼자야?" 라고 말했다. 나는 면도를 한다! " 제가 하얗게 바르기 시작했을 때, "사람은 옷이고, 말은 안장입니다. 서호 풍경, 외국 영화가 있습니다. 남이 넘어지지 않으면 보기 싫고, 거꾸로 다시 보자. "B:" 예쁘다! "" 답: "더 가난하다!" 흰색을 입고 꽈배기를 하고 공연을 시작했다.
화장도 다른 방식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아이루의 쌍춘화장은 분말을 가루로 눌러 손으로 얼굴에 닦는 것이다. 이것은 그의 얼굴이 비교적 날씬하고 눈구멍이 깊어서 어떤 곳은 평평한 흰 덩어리로 닦을 수 없기 때문일 수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텔레비전에 모기와 왕봉초가 놓여 있었다. 모치는 흰색 대신 화장가루를 사용한다. 메이크업 퍼프를 가지고 눈과 입에 흰 케이크 세 조각을 뿌린다. 공연과 함께 흰 가루가 얼굴에서 날아다닌다. 한 수의 스프링 시가 아직 다 쓰지 않았는데, 흰 떡 세 개가 거의 다 떨어져 여산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파우더는 대백 대신 무대 효과가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피부를 태우지 않고 외관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더블 스프링 연주
곡예 중의 이중 스프링은 대부분 만담 배우가 연기한다. A 와 B 가 공연하고, 앞의 화장, 시뮬레이션형,' 앞얼굴' 이라고 합니다. B 뒤에서' 돌아오다' 라고 두드렸다. 전통 만담은 모두 홀랑거리지만, 쌍방향 스프링은 반대로 대부분 손해를 본다. 쌍스프링 배우가 등장할 때 먼저 만담으로 깔고, A 는 보따리를 찾고, B 는 안는다. 가끔 쌍황의 창시자인 황씨를 소개하며 아버지가 앞에서 공연을 하고, 아들이 뒤에서 랩을 하며 B 의 장점을 찾았다고 한다. 쌍춘공연이 시작되자 앞얼굴은 책상 뒤의 의자에 앉아 먼저 눈을 가늘게 뜨고 관객에게 묵묵히 미소를 지으며 갑자기 미소를 짓고, 표정이 엄숙하고, 나무를 두드려 신호를 주고, 뒤에서 랩을 하고, 앞얼굴의 동작형을 배운다. 이 용어는 "머리카락 버팀목으로 이미지 판매" 라고 합니다. 좀 더 놀다가 일부러 허점을 드러내고 보자기를 찾아 일어서서 책상을 떠나 B 를 드러내고, 서로 몇 마디 말을 한 다음, 두 배의 스프링을 배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손보재 (대곰) 와 왕문록은 1 단계에 있어 쌍스프링을 전문적으로 연구한다. 왕문록은 등을 튕기고 의자 뒤에 쪼그리고 앉아 부채로 입을 가리고 랩을 했다. 그는 프런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매우 밝은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야 하는데, 이것이 만담의 기본 형식이다. 등을 튕기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탄탄한 기본기가 없으면 좋은 목청이 없으면 놀 수 없다. 이제 의자 뒤에 마이크를 넣기가 쉬워서 어떤 소리든 좋고 나쁜 배우가 뒤에서 연기할 수 있다.
팔각형 드럼을 뜯은 고대와 은복래도 이중 스프링을 연주했다. 팔각고는 또 분해돼 브랜드 연극을 펼쳤고, 두 사람은 단선의 브랜드 음악을 서로 부르며 우스꽝스럽고 귀여운 공연을 하고, 이야기와 관련된 가십을 이야기하며 재미를 보았다. 그들의 듀엣과 만담 듀엣의 차이는 책상 뒤에 의자 두 개가 있다는 것이다. 윤부가 등을 튕길 때도 의자에 앉아 얼굴을 가리지 않고 삼현을 치며 스스로 노래를 불렀다. 고탄 정면은 큰 드럼틀로 시뮬레이션 3 현을 접어서 현, 소현, 압현, 손잡이 등의 기교가 후삼현과 동일하며, 노래할 때 입형 기교가 더 깊다.
연화낙배우 곡국전, 위미영도 상술한 형식으로 쌍스프링을 연기한다. 위미영은 뒷면을 연기하고, 의자에 앉고, 박자를 치고, 곡국전이 정면을 연기한다.
이중 스프링은 만담에 붙어 있고, 등 위에 앉든, 만담 이중 스프링이다. 만담은 팔각형 드럼의 조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팔각형 드럼의 배우들은 이전에는 모두 자탄으로 자창했다. 너는 앉아서 쭈그리고 앉아 현을 쳐야 한다. 따라서 의자 두 개와 뒤에 앉아 있는 이중 스프링은 이중 스프링의 원래 형태여야 합니다. 나중에 음악 형식은 독립적이어서 대부분 등 위의 현을 연주하지 않고 쭈그리고 앉아 얼굴을 가렸다.
이중 스프링 개발
만담 이중 스프링은 이중 스프링의 표준 형식이며, 중국 문학예술의 왕양해에는 여러 가지 형태의 이중 스프링이 있다. 어떤 것은 이중 스프링이 아니라 이중 스프링이라고 하고, 어떤 것은 사실 이중 스프링이 아니라 이중 스프링이다. 여기 몇 개 있습니다. 서술이 편리하기 위해서, 잠시 각 사람에게 이름을 지어주는 것이 꼭 맞는 것은 아니다.
1. 마스크 이중 스프링
1960 년대 초 곡예무대는 대부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정치에 협조하고 시사를 홍보하며 당대 영웅모범을 칭송하며 문예가 정치 서비스, 예술성, 재미가 뒤를이었다. 왕 qianxiang 과 리 zengrui 는 새로운 이중 스프링을 연주했습니다. 왕겸상은 정면 얼굴을 연기하고, 가루를 바르지 않고, 머리를 땋지 않고, 화장할 때 책상 뒤에 쪼그리고 앉아 가운을 입고 가면을 쓰고 역할을 한다. 그것의 마스크는 머리카락을 덮고, 얼굴을 완전히 가리지 않고, 입과 턱을 드러내어 입형에 맞추었다. 단막극을 연기하고, 가면과 가운을 바꾸고, 극중 인물을 바꾸다. 이증서가 돌아왔다. 대사는 모두 국제 시사다. 약간의 농담으로 형세에 맞춰 선전한다. 이런 재미있는 이중 스프링은 라이브 드라마와 매우 비슷하다.
2. 연극 이중 스프링
대방은 연극' 어처구니없는 결혼' 에서 심삼현 역을, 위희규는 심봉희 역을 맡았다. 한 거리 판매예술에서 위희규는 드럼을 치며 매화곡을 부르고, 동대방은 무현 소품으로 반주를 흉내내고, 밴드에서 더빙한다. 동대범한 연주 기술, 코드 조정, 손잡이 변경, 지법 등이 더빙과 잘 어우러져 흠이 거의 없다. 이것은 극 중의 짧은 이중 스프링이다. 이런 이중 스프링은 외국 연극을 포함한 많은 오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다.
3. 영화 이중 스프링
영화 속 더빙을 번역하는 것은 드라마나 영화의 이중 스프링이다. 이런 이중 스프링은 입형으로 소리를 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더빙 배우가 대사언어의 목소리로 극중 배우의 입형을 교정한다. 더빙은 결코 얼굴을 내밀지 않고 자막에만 기대어 자신의 이름을 두드리면 정말 갈대 한 쌍의 뒷모습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우, 성우, 성우, 성우, 성우, 성우) "나는 그의 목소리를 들었지만 그를 보지 못했다" 고 할 수 있다. 성우는 하기 어렵다. 긴 외국어를 구사하고, 몇 단어만 중국어로 번역하고, 화외음은 번역의 대사를 바꿀 수 없고, 줄거리와 어울리는 말투도 있어야 하고, 극중 사람의 신분에 더 잘 맞고, 중국어로 외국어의 입형을 읽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들은 모두 쌍황색의 앞얼굴인 외국 배우들은 생각할 필요가 없지만, 번역작의 더빙 작업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더빙 배우도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중국 영화를 더빙하는 것이다. 같은 돈이지만 노력은 하지 않았다. 중국의 영화도 중국인이 더빙한 것으로, 연기자가 낭송, 암송 등 영화배우들의 필수 과목을 배우지 못했기 때문인 것 같다.
4. 송쌍스프링
요즘 콘서트에는 유명 연예인, 붉게 물든 거물급 가수, 화장, 화려한 옷을 입고 무대 뒤에서 천천히 나와 밴드의 반주에 매우 낭랑한 목소리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경우가 많다. 때때로 오디오 시스템이 고장나기도 하는데, 이것이 본색이다: 무대 뒤에서 원곡을 녹음하고, 가수는 입만 벌리고 공연을 한다. 이런 이중 스프링을 보는 것은 우습지 않고, 기가 막힌다. 관중들은 비싼 입장료와 귀중한 시간을 지불하여 이런 라이브 공연을 관람했다.
5. 무언극' 쌍스프링'
텔레비전 자막은' 쌍스프링' 이고 연기자는 두 명의 연극 배우이다. 무대에는 책상과 의자가 없고 배우도 화장을 하지 않고 평상복을 입는다. 한 사람은 한 사람을 업고, 전자는 앞얼굴이고, 등에 업힌 것은 등이다. 손은 앞 뒤에 놓고, 뒤에는 다리와 머리가 보이지 않고, 두 팔만 앞으로 뻗는다. 앞얼굴의 머리, 가슴, 다리, 뒷팔, 손이 하나로 결합되어, 담배 피우거나 손수건을 꺼내 땀을 닦는 등의 일상적인 동작을 함께 한다. , 그리고 동작이 조화롭고 조용하여 유머러스하고 우습게 보인다. 이런 생활은 서커스 공연과 비슷해서 쌍만 있고 스프링은 없다. 두 사람은 사지가 하나로 합쳐져, 동작이 조금만 소홀하면 허점을 드러낼 수 있다. 그것의 연기 요구는 매우 높다.
6. 스케치 이중 스프링
"중간 여단 컵" 개그맨 대회에는 소품이 하나 있는데, 사실은 이중 스프링이다. 연기자는 자신의 전공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며, 연기는 만담과 연극 사이에 있다. 앞의 만담, 뒤의 이중 스프링. 그것의 이중 스프링 형태도 앞얼굴의 뒷면이며, 후수는 무언극 이중 스프링처럼 앞으로 뻗어 있다. 차이점은 대사가 있지만 대사는 긍정적으로 말하는 것이지 만담과는 다르다.
어느 해 설날 저녁, 사회자는 갈파 명극' 한궁 놀라움' 을 발표했다. 영화배우 갈존장이 출연했다. 그는 노란 아나콘다, 왕의 모자, 검은 삼면 입, 두꺼운 밑장화를 신고 물사포로 그림을 그리지 않았다. 참신한 행보가 아니라면, 과거의 오래된 입체교차로의 구름 위를 날아다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경극의 무대를 걸으며' 한궁 놀라움' 의' 김종커버' 를 불렀는데, 여전히 조리가 분명하고 묘미가 넘친다. 한 마디를 다 부른 후, 가운소매에서 소프트포장 음료 하나를 꺼내서 관중에게 보여 주고 빨대로 마신다. 몇 마디 부르자 경극 배우 이광은 무대 뒤에서 마음대로 노래를 부르며 갈존장을 밀었다. 한광무제는 눈을 희번덕거리며 한쪽으로 번쩍이며 이광이 대만 중앙에서 노래하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 후, ge cunzhuang 은 말했다: "나는 Li guang 을 말했다, 당신은 옳지 않다! 너는 무대 뒤에서 노래를 잘 부른다. 왜 나왔어? ...... "이 소품은 경극 청창극과 이중 스프링이다. 정면에 입이 있어 가창할 필요가 없다.
7. 대형 이중 스프링
요 몇 년 동안 텔레비전에는 항상 초대형 쌍스프링이 놓여 있는데, 처음 수십 명이 화장을 하고 그림을 그리고 묵묵히 공연을 흉내낸다. 뒷면에는 단 한 사람, 조금도 힘들지 않다.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불고, 때리고, 당기고, 연주하고, 부를 수 있다. 이것은 중국 경극의 정수이다. 옛날 배우들은 목소리 소재만 남기고 자신의 무대 이미지는 남기지 않았다. 더빙의 목적은 국수를 구하고, 경극을 진흥시키고, 조국 문화를 발양하고, 현대인들이 옛 배우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무대의 이미지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음상 녹음은 노배우의 라이브 공연과 교수를 녹화하는 것으로, 유명한 중청년 배우들이 무대에서 정성껏 치장하여 그들의 자세와 목소리에 맞춰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사운드와 이미지가 분리되어 하나의 비디오, 즉 이중 스프링, 즉 녹음을 뒷면으로, 이미지를 전면으로 하는 이중 스프링으로 통합됩니다. 이런 이중 스프링 장면은 거대하고 배우가 많기 때문에 초대형 이중 스프링이라고 한다. 배우가 나와서 많은 사람을 데리고 나와야 한다. 예를 들어, 황제는 내시와 갑옷, 황후가 궁녀를 데려왔고, 문관은 용갑과 관원을 데려왔고, 무장은 군사행동을 가져왔고, 산대왕은 부하들을 데리고 나왔고, 모두 4 ~ 8 명을 데리고 나왔다. 너는 전체 극의 인원수를 상상할 수 있다. 이것은 앞얼굴이다. 녹음을 뒷면에 올려놓으면 한 사람만 있지만 녹음한 실제 인원수는 정면보다 많다. 녹음과 일치 인원이 같으면 실제 녹음에는 후금, 징고, 문무 장면 밴드가 포함되며 일치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필요 없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 수 없다.
8. 곡예 쌍황
만담과 이중 스프링은 현재 모두 곡예의 범주에 속하는데, 왜 만담과 곡예를 나누어야 합니까? 정식 쌍스프링은 만담 배우가 연기한 것이기 때문에, 쌍스프링 앞에 만담이라는 단어를 붙였다. 곡예 쌍스프링이란 곡예 만담이고 공연은 쌍스프링이다.
TV 방송 가이드' 굴원 잡담' 에는 만담의 오래된 음반과 녹음인 TV 만담이 있다. 만담에서 언급한 인물은 여러 사람이 연기하고, 드라마의 장면에 따라 촬영하고, 만담에서 배운 언어로 입형을 맞추고, 드라마를 합성한다. 만담처럼 들리고, 이야기극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쌍스프링이다. 이 두 스프링 백록은 두 사람이 있는데, 앞얼굴 화장은 많은 사람을 연기한다. TV 만담은 곡예의 쌍정이다. 곡예의 범주에서 만담을 능가하고, 만담 대사가 아직 연극 쌍스프링이 부족하기 때문에 곡예 쌍스프링이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이런 이중 스프링은 평소처럼 보보 (작은 버섯) 와 상면술, 거의 허우 () 의 삼방곡과 공성계, 가까운 밤 마작과 분쟁이다. 허우의' 공성계' 는 쌍황의 창시자 황과 정반대로 아들의 앞얼굴 초상화이다.
최근 TV 에서 방영된 곡예의 음악과 화면은 확실히 곡예의 이중 스프링이고, 뒷면에는 오래된 음악 녹음이 있는데, 대부분 드럼이고, 정면은 배우가 찍은 것이다. 가수만이 반주를 하지 않고 앞사람은 눈에 띄게 적고 뒷사람은 눈에 띄게 많다. 이런 이중 스프링도 나에게 적합하다. 예를 들면 나옥생은 중년의 나옥생 (젊은이의 작은 채춤이 아님), 왕옥보는 중년의 왕옥보 등을 곁들인다. 나는 음악으로 노래를 불렀다. 왜냐하면 나는 목구멍이 하나밖에 없어서' 단스프링' 이라고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쌍스프링의 형식은 짧고 용맹하며 예술성과 재미가 풍부하며 시사홍보에 맞춰 새로운 단어를 쓰는 것도 편리하다. 청말부터 지금까지 100 여 년이 전해졌으며, 지금도 문단에서 활동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텔레비전에서 방영된 각종 이중 스프링은 모두 문학 형식의 혁신이다. 하지만 연기의 난이도가 너무 높고, 의상, 메이크업, 세트, 소품 등이 있습니다. , 성능이든 비디오든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효과도 좋지 않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관객들은 각도의 변화를 감상하고, 앞으로 전문 배우의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더욱 예술적이고, 더 재미있고, 더 우수한 작품을 창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