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매우 냉담한 것은 없지만, 퀄리티가 높은 독립 실행형 게임은 없나요?

매우 냉담한 것은 없지만, 퀄리티가 높은 독립 실행형 게임은 없나요?

응? 냉문 게임, 퀄리티가 높아요. 게임 조작 경험이 높은지 고화질이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는데, 냉문 게임으로 분류하면 추천할 수 있는 게임이 몇 개 있고, 일부 조작에는 어느 정도 난이도가 있고, 게임 재미가 많아서 체험할 가치가 있어요. < P >' 회전 타이어: 진흙탕 벤츠' < P > 게임의 명칭은 게이머에게 경주류 게임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반대로 이것은' 거북속도' 게임이다! 하하 ~ 하지만 전통적인 레이싱 게임보다 이 게임이 차류 게임을 몇 배나 더 어렵게 해야 할 것 같아요. 조작에 있어서요. (시드 비셔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먼저, 1 인칭 시각, 3 인칭 시각, 일부 하드코어 게이머들이 성취를 이루기 위해서는 1 인칭 시각 내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이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중점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게이머가 이 게임에 처음 접촉했을 때 이미' 잘못 알고 있다' 고 할 수 있다. 비록 이 차들은 매우 평범하게 보이지만, 보통 차가 할 수 없는 임무를 완성할 수 있다. 즉, 즉 진흙탕을 타고 운전하는 것이다. 이것이 단순히 트럭을 보고 이 진흙탕을 짓밟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러면 너는 완전히 틀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플레이어가 주행하는 경로는 차량이 진흙탕의 깊이에 빠지면서 차량이 운전하기 어려운 곳을 넘을 수 있는지, 더욱이 진흙탕에 침식되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1 인칭 시각에서는 운전연령이 높지 않은 것 같은데, 계속 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3 인칭 시각으로 전환할 줄 알았을 때 차가 거의 허사가 될 것 같아요. 특히 긴 화물을 끌고 있는 트럭들은 운전하기가 더 어렵고, 전진하기가 어렵고, 후퇴가 어렵고, 진흙길을 걷는 것이 더 어려워요! 트럭이 진흙에 빠져도 여전히 구원이 있다. 옆에 있는 나무에 의지하여 밧줄을 이용해 트럭을 계속 끌어당기고, 트럭을 다시 주행할 수 있는 지역으로 들어가게 하고, 또 자동차의 기어는 완전히 플레이어가 수동으로 설치해야 한다. 한 길에서 자주 카드를 걸어 죽는 것도 흔한 일이다. 이 모든 것은 플레이어의 조작 기술이 어떠한가에 달려 있다. < P >' 헌터: 야성적인 외침' < P > 하하 ~ 자신이 이 게임을 체험했을 때 자신의 캐릭터가 몇 걸음 걷지 않아 CPU 팬이 고속으로 회전하기 시작했다. 이 게임이 풍경을 보는 것을 출발점으로 삼는다면 정말 좋을 것 같다. 무한한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이다. 플레이어가 자세히 들으면 게임의 바람소리와 어느 먼 곳에서 동물의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여기는 이어폰 좌우 채널이 비교적 완벽하게 설계된 곳이다. 플레이어는 청각으로 동물이 있는 곳을 구별할 수 있고, 선명도에 따라 원근을 구별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급박한 플레이어는 사냥감을 찾을 수 없다. 사냥감의 후각과 경각심은 모두 일반인의 몇 배이다. 따라서 사냥꾼으로서 침착하고 냉정해야 하며, 걸음걸이는 항상 가벼워야 한다. 이런 게임은 플레이어의 시간과 인내심을 소모한다. 일단 사냥감을 성공적으로 잡으면 성취감이 넘친다! 그리고 사냥감을 빼앗는 과정에는 데이터가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쏘는 화살이나 총알, 사냥감의 어느 부위를 맞히면 분명히 드러날 것입니다. 중요한 부위가 아닌 부분도 있습니다. 사냥감은 여전히 도망가고, 핏자국만 남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사냥꾼본능을 발휘하여 사냥물의 핏자국을 찾아 사냥감의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몇 걸음 달리면 죽어가는 사냥감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어려운 것도 아니지만 초보자에게는' 보행시뮬레이터' 게임일 가능성이 높다. 무모하게 계속 뛰는 것은 기본적으로 사냥감 한 마리를 볼 수 없고, 이 아름다운 풍경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 만날 수 있다. 아마도 그것이 바로 너에게 강한 맹수, 하하. < P >' 무한시운전 2' < P > 는 개인이 가장' 구매차' 진실성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주용 게임이다 < P > 게임에서 이 경주용 자동차들은 모두 등급 매커니즘, A 급, B 급, C 급 등을 가지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비포장도로차와 도로차 등 구분이 있고, 도로에 따라 차를 선택할 수 없는 것도 어느 정도 차이가 있어 플레이어가 더 많은 차량을 체험할 수 있게 해 주는 체험이 정말 중요하다. 체험을 할 때' 시운전' 도 빼놓을 수 없다 < P > 게임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자신의 운전에 의지하여 새로운 지도의 새로운 지형을 끊임없이 탐구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플레이어에게 주는 성질이 매우 많다. 마찬가지로 클럽, 카지노 등에 들어가 절판 스포츠카를 이길 수 있다는 것은 플레이어의 운과 재력이 어떠한가에 달려 있다. 또한 도전할 수 있는 지선 임무가 많아 플레이어가 새로운 판매차에 도착할 때마다 선수들이 정말 이런 고급 스포츠카를 시운전해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시운전과 구매가 가능한 종류가 더 많습니다. < P > 이 세 가지 게임 중 확실히 비교적 냉랭하고, 조작에 어느 정도 어려움이 있으며, 게임 품질도 바닷속이다! 화질이나 조작상 대작류 게임에 지지 않습니다. 조작에서는 일반 게임, 특히 거북속도의' 회전 타이어: 진흙탕 벤츠' 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분 동안 플레이어가 진흙길을 밟게 하는' 잘못' 의 느낌입니다. (역주:,,,,,,,,,,,,,,,,,,,,,,,,) < P > 첫 번째' 헌트 쇼다운' < P > C 사가 만든 작품인 중국어명' 사냥대결' 은 비교적 색다른 닭고기 먹는 게임으로 싱글 모드를 지원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판하이신과 같은 엑소시즘 사냥꾼을 연기한 다음 게임 세계에서 마술을 찾아 현상금으로 그들을 사냥하고 상금을 통해 자신의 능력과 무기를 향상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 게임은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생존 게임으로 변한다. 사냥꾼들 사이에서는 각자 사냥 목표뿐 아니라 서로 얻은 상금과 소품을 빼앗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게임은 입소문이 높지만 비교적 냉담하다. 게임 게임 패턴은 매우 하드코어입니다. 당신의 주인공은 일단 죽으면 부활할 수 없고,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됩니다. < P > 협력 모드에서 게임에서 두 사람마다 사냥팀을 구성해 방대한 지도에서 마술을 찾는다. 찾기 과정은 AC 와 마찬가지로 독수리 눈으로 대략적인 위치를 관찰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일인칭 게임으로서 낮과 밤의 구분이 있고, 낮의 경치는 그런대로 완화되고, 밤의 분위기는 더욱 긴장된다. < P > 게임은 더할 나위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예를 들어 네가 움직이는 지역, 새를 놀라게 하는 것, 그 새가 수관을 뛰쳐나가는 동안, 멀리 있는 다른 게이머 팀도 실제로 이 현상을 볼 수 있고, 이를 통해 다른 사냥꾼들이 어디에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번은 단풍숙이 악마를 사냥할 때 등 뒤에서 총을 들고 총을 들고 총을 쏘다가 발사를 하지 않은 후에야 탄약 껍데기가 있을 확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그 결과 발성하는 마법물이 뒤돌아보면 네 얼굴을 한 번 바르는 것이 바로 이 게임이 냉랭한 이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제 2 회' Kingdom Come: deliverance' < P > 는 많은 게이머들도 하드코어 중세 역할 놀이 게임' 천국: 구원' 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믿는다 < P > 그러나, 이것은 하드코어 치아의 작품이다. 설령 네가 기사로 비싸더라도 길가 대장장이와 마주치면 충돌이 발생할 수도 있다. 게임은 싸움을 문제 해결의 근본으로 삼지는 않지만, 실제 조작 기교는 매우 복잡하다. 이 게임의 시뮬레이션 정도는 말 한 동작으로 전모를 엿볼 수 있다. 1 인칭 시각에서 이런 동작을 하면 실제 카메라 피드백이 나오는데, 이런 흔들림에 익숙하지 않은 많은 게이머들은 즉시 징그러운 증상을 보일 수 있다. < P > 3D 현기증이 없는 분들은 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계단에서 사과 한 개를 떨어뜨리면, 그것이 계단을 따라 굴러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게임의 각종 장면은 가능한 진실에 가까워질 정도로 세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 중세 사회도 더욱 실감나고, 심지어 즐기러 갈 수도 있다. < P > 제 3 회' Mad Max' < P > 제 3 항은' 미친 맥스' 라고 말했다. 왜 이랬는지 알 수 있겠지만, 영화를 아는 사람은 게임을 아는 사람보다 훨씬 많다. 이 게임은 영화 속 펑크 스타일을 유지했고, 살육은 피비린내 나는 내용이었지만, 영화의 본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 작품으로, 초기의 많은 앵커들이 클라우드 플레이어에게 시범을 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P > 게임 배경시대의 원인일 수도 있고, 타격감이 좋은 레이싱 게임이라고 말하는 플레이어도 있는데, 사실 이 줄기는 알다시피, 게임은 질주를 빼놓을 수 없다. 그런 다음 BOSS 의 제작이 좀 불만족스러워 보입니다. 결국 영화에서도 그렇게 BOSS 이고 게임에는 BOSS 가 훨씬 많기 때문에 BOSS 는 모두 색을 바꿔서 등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전반적으로 이 게임 스타일은 유별나고, 종말소재이며, 운전의 재미와 생존 테마가 결합되어 있어 괜찮은 액션 제품이다. 플레이어에게 더 매력적인 것은 배경 톤이다. 이것은 몇 년 전 매우 유행했지만, 현재로서는 사이보펑크가 더 맛있을 것으로 보인다.

제 4 항' 미들-어스? : Shadow of War? < P >' 중토세계: 전쟁의 그림자', 단풍숙은 자신이 여러 번 추천한 것을 기억한다. 이 게임은 냉문의 독립게임이며 고분 시리즈보다 더 춥다. 판타지 게임으로서, 그것은 많은 반지왕 애호가들이 좋아하는 유형이어야 한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액션 게임을 언급하는데, 모두 암살자 신조와 고분 시리즈를 비교한다. 실제 이 작품의 동작 체험은 조금도 나쁘지 않다. < P > 전체 제품은 거대한 중토세계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캐릭터와 CG 가 모두 놀라운 영화 수준에 이르렀다. 예전에는 호스트 게임으로서 그 판매량이 그렇게 객관적이지는 않았지만, 그것이 좋은 게임의 본질이라는 것을 묻을 수는 없었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Steam 에 로그인 한 후에도 호평은 여전히 ​​높습니다. 게임에는 경험할 가치가있는 많은 특징적인 콘텐츠가 있습니다. < P > 수족에 대한 묘사와 같이 이 게임은 영화보다 훨씬 풍부하다. 각종 오크 지도자를 죽이고 중토세계를 둘러싼 비밀을 풀 수 있다. 게임 속의 혼은 너와 함께 전력의 향상을 제공하고, 일관적인 타격과 집단공격을 통해 한 검사를 괄목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비교적 차갑고 퀄리티가 좋은 게임의 경우 < P > 1, 개관, RPG 게임 발전사를 담은' 진화지' < P > 는 RPG 게임의 마니아로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 유형인 RPG 를 추천한다. < P > 이 게임에 대해 당시 RPG 게이머 서클 (적어도 내가 아는 플레이어 중) 에서 호평을 받았다. 단지 이 게임이 다시 한 번 RPG 게임 발전의 역사적 과정과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고전적인 RPG 게임의 요소들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RPG 게임, RPG 게임, RPG 게임, RPG 게임, RPG 게임)

게임의 매스컴은 작지만 너무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다.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흑백 도트 매트릭스 화면이 점차 SFC, MD 의 16 비트 화면, SS, PS 의 3D, 흑백에서 컬러로 진화했습니다. 최초의' 침묵' 에서 8bit, 심지어 고급 32bit 게임 사운드로 진화했습니다. < P > 게임에서 걸어오면서 RPG 게임 전체가 홍백기 시대부터 시작된 역사적 변천과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상상할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시 방금 목소리와 흑백 화면을 잠금 해제하고 컬러로 옮겼을 때, 인물 모자이크에서 정교한 3D 모델로 바뀌었을 때, RPG 게임 애호가로서, 당시 나에게 얼마나 많은 충격과 감개감을 주었는지 상상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심지어 지금도 말로 너에게 복창하기가 힘들었다. 당시 이 게임을 할 때의 설레는 심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 (자기에게 이런 심정을 토로하는 것은 나 자신이 평소 중 2 를 비교하는 이유일 수 있음 ~2333) 게임의 과정은 짧지만 게임은 최근 수십 년간 RPG 게임의 역사적 변천과 발전 궤적을 농축하고 있다. 게임의 화면, 소리, 전투 시스템, 심지어 장면과 게임 내의 큰 지도에서도 많은 친숙함을 볼 수 있다 아직 RPG 게임의 역사를 다룬' 진화의 땅' 을 해본 적이 없다면, 저는 이 게임을 매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P > 물론, 마지막으로' 진화의 땅' 은 현재 두 가지 작품이 있는데, 1 과 2 는 모두 놀 만한 가치가 있다. < P > 2. 시대에 잊혀진 가작' 마지막 기적' < P > 솔직히 요즘 SE 를 귀찮게 하는' 전팔여행자들' 은 중국어가 없어도 된다. 곧 나올' 생존자' 는 아직 없지만 게임의 품질은 확실히 고를 수 없다. < P >' 마지막 기적' 은 28 년 발간됐지만 실제로 손을 잡은 것은 212 년 새 컴퓨터를 바꾼 후에야' 원만' 했다. 웅장한 장면, 흥미진진한 과정 애니메이션과 드라마 공연, 풍부하고 재미있는 전투 시스템, 모든 JRPG 가 가져야 할 것, 이 게임은 모두 가지고 있다. 게임은 전투 시스템, 화면 등 방면에서 줄곧 선수들에게 침을 뱉고 있지만, 심지어 많은 사람들을 설득하기도 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게임이 상당히 잘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JRPG 가 다시 한 번 자아를 뛰어넘는 혁신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게임 전즉석 계산으로 생성된 거창한 군단 전장 장면은 이 게임이 가장 나를 놀라게 하는 곳이다. 넓은 전쟁터와 적의 대립, 게임 렌즈가 바뀌면서 언제나 전쟁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전쟁터가 있어야 할 모습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 는 이런 게임 가작이지만 Xbox 36 이상 판매량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후 PC 에 상륙한 후에도 여러 가지 이유로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하지만 지금의 안목으로 볼 때, 나는 이 게임이 JRPG 게임에서 얻을 수 없는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셋, 매제 종이랑 같이 싸우죠? 루시티아: 소품집 경영 묘리'

응! 어떻게 말해야 할지, 이 게임은 상당히 높은 수준의 동인 게임이다. 구체적인 간은 몇 주까지 기억이 나지 않으니, 적어도 3 주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