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간 존재와 삶에 관한 좋은 영화가 있나요?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과 성숙해지는 방법에 대해 영감을 주는 영화는 무엇인가요?

인간 존재와 삶에 관한 좋은 영화가 있나요?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과 성숙해지는 방법에 대해 영감을 주는 영화는 무엇인가요?

쇼생크 탈출

레드는 1927년 살인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았고, 성공하지 못한 채 여러 차례 가석방됐다. 그는 이제 Shawshank 교도소에서 "권위 있는 인물"이 되었으며, 돈만 지불하면 담배, 사탕, 술, 심지어 마리화나까지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죄수가 도착할 때마다 모두는 첫날 밤에 누가 울 것인지 내기를 걸었습니다. Rhett는 약하고 책을 좋아하는 Andy가 울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Andy의 침묵으로 인해 그에게 담배 두 갑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Rhett가 그를 다르게 보게 만들었습니다.

앤디는 오랫동안 누구와도 연락하지 않고 모두가 불평하는 가운데 공원처럼 여유롭게 산책을 했다. 한 달 뒤, 앤디가 레드에게 가장 먼저 도와달라고 부탁한 것은 작은 곡괭이였다. 그의 설명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작은 것들을 조각하고 싶다는 것이었고, 정기 조사에서 탈출할 방법을 찾겠다고 말했다. 곧 Rhett는 Andy가 조각한 체스를 두었습니다. 그 후 앤디는 리타 헤이워스의 거대한 포스터를 만들어 감방 벽에 붙였습니다.

한 번은 앤디와 몇몇 다른 수감자들이 일하러 나갔고, 그는 교도관이 세금 징수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우연히 듣게 되었습니다. 앤디는 교도관에게 이 막대한 세금을 법적으로 면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대가로 그는 수감자 친구 12명에게 타이거 맥주 두 병을 받았습니다. 맥주를 마시면서 레드는 몇 년 만에 다시 자유를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앤디는 금융 시스템 지식에 능숙했기 때문에 감옥 내 과중한 육체 노동과 다른 변태 수감자들의 괴롭힘을 빠르게 해소했다. 곧 유명한 앤디는 점점 더 많은 교도관들의 세금 문제를 처리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그들의 자녀들도 교육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그에게 왔습니다. 동시에 Andy는 점차 Warden Warden, Shawnk에 의해 자금 세탁의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앤디는 계속해서 주지사에게 편지를 썼기 때문에 마침내 감옥 도서관을 지을 수 있는 소액의 돈을 얻게 되었습니다. 감옥 생활은 매우 지루하고, 항상 할 일을 찾아야 합니다. 앤디는 아리가 하모니카 연주를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하모니카를 사주었습니다. 한밤중에 감옥에 울려 퍼지는 하모니카의 선율적이고 부드러운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젊은 죄수의 도착은 앤디의 평화로운 감옥 생활을 깨뜨렸습니다. 이 죄수는 이전에 다른 감옥에서 복무했을 때 앤디의 사건에 대해 들었고, 진짜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앤디가 소장에게 사건을 재개해 달라고 요청하자 그는 단호하게 거절당했고 두 달간 독방에 갇히는 가혹한 처벌을 받았습니다. 앤디가 풀려나는 것을 막기 위해 감옥에서는 내부자를 죽이는 일도 서슴지 않았다!

잔혹한 현실에 직면한 앤디는 매우 우울해졌는데... 어느 날 앤디는 레트에게 “언젠가 가석방을 받을 수 있다면 어딘가에 가서 나를 위해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그곳은 내가 아내와 첫 데이트를 했던 곳이다. 그곳의 큰 참나무 아래 상자를 파보면 그 곳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날 ​​밤에는 폭풍우가 몰아쳤습니다. 영혼을 구한 앤디는 그곳에서 성공적으로 탈출했습니다. 감옥.

알고 보니 앤디는 20년 동안 매일 그 작은 곡괭이로 구멍을 파고 그 구멍을 포스터로 덮어왔다. 동시에 교도관은 똑똑한 경제 마인드 때문에 앤디에게 암흑계좌를 만들어주고, 돈세탁도 해주고, 감옥의 값싼 인건비로 벌어들인 암흑돈도 하나하나 이체해 달라고 부탁해왔다. 그리고 앤디는 스티븐이라는 사람의 이름으로 모든 검은 돈을 걸었습니다. 사실 이 스티븐은 앤디가 만든 가상의 인물이었습니다. 앤디는 감옥에서 탈출한 후 스티븐이라는 가명을 사용했고, 감옥에 보관되어 있던 검은돈 중 일부를 스티븐이라는 이름으로 가져갔고, 이 상당액을 이용해 착하게 살았다. 그리고 교도관의 비리와 뇌물 수수에 대한 진실을 폭로했습니다. 소장이 작은 장부를 보관했던 금고에서 본 것은 앤디가 남긴 성경이었습니다. 제목 페이지에는 "소장님 말이 맞습니다. 구원은 안에 있습니다." 안에 빈 부분이 놓여 있었습니다. 거의 둥근 머리. 이때 경찰은 소장을 체포하기 위해 교도소로 달려가고 있었는데, 결국 소장은 총탄을 마시고 자살했다. 레드는 떡갈나무 아래에서 앤디가 남긴 현금 상자와 편지를 발견했다. 마침내 두 사람은 햇살 가득한 멕시코(지와타네오) 해변에서 재회했다. .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이 단락 편집

한 문장 코멘트

두려움이 당신을 가두어 놓을 수 있습니다.

1부 미국 정의의 어두운 면을 폭로하는 블록버스터

우정과 희망으로 그린 ​​인생의 그림

삶의 철학을 담은 은유적 작품

제작 비하인드

이 영화는 자유가 강제로 박탈되고 규율이 강조되는 감옥이라는 특수한 배경을 활용하여 '시간의 흐름과 환경의 변화." 영화의 결말은 '몬테 크리스토 백작' 스타일의 복수와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야기 전반에 걸친 세 가지 구원

구속은 앤디 자신뿐만 아니라 감옥에 갇힌 친구도 구한 것입니다.

그가 수감자들을 구출한 것은 일종의 영적인 구원이었다. 자유와 희망을 추구하는 것의 가치를 주변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이해시켜 주었기 때문이다. 레드가 그 대표적인 예이다. 자유를 향한 같은 희망을 품고 있지만 태도가 다른 두 사람이 영화 전체의 메인 라인을 이룬다. 세 가지 '상환'은 다음과 같다.

처음으로 교도관 해들리의 탈세를 도와 수감자 한 명당 맥주 3병을 보상으로 받았을 때다. "우리는 태양을 어깨에 메고 앉아서 술을 마시며 자유인처럼 느껴졌습니다. 우리 집 지붕에 타르칠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창조의 영주였습니다."... "그가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우리 죄수들 사이에서 친구 몇 명을 사귀려고 그랬던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그 사람이 다시 평범함을 느끼기 위해 그랬던 것 같아요...잠시 동안만요." T.Robbins는 처음으로 미소를 지었습니다. 결국 자유는 언제나 가장 행복한 것이며, 또한 자기 가치의 실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 영화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부분은 교도관 사무실에서 'Le Nozze de Figaro'(Le Nozze de Figaro) 역을 맡았던 장면이다. 이 영상은 물처럼 잔잔해 보이지만 사실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고, 극도로 치명적이며, 눈을 화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날까지 그 두 이탈리아 여성이 무엇에 대해 노래했는지 전혀 모릅니다. 사실은 알고 싶지 않습니다. 어떤 것들은 말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는 그들이 너무 아름다운 것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말로 표현하지 않으면 마음이 아프다."..."내가 말하는데, 그 목소리는 회색빛 땅에서 감히 꿈꾸는 것보다 더 높이, 멀리 날아오르는 것 같았습니다. 우리의 칙칙한 작은 우리는 이 벽을 허무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주 짧은 순간 동안 -- 쇼생크에 있던 모든 사람은 자유를 느꼈습니다." 이번에 앤디의 미소는 승리감을 담은 미소였습니다. 그는 교도관들 사이에서 자신의 가치와 그가 얻은 신뢰를 친구에게 다시 자유의 느낌을 주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잠시라도 말이죠. "세상에는 회색 돌을 깎아 깎지 않은 것도 있다. 우리 안에는 결코 가둘 수 없는 작은 공간이 있다는 것, 그곳은 희망이라는 곳이다."

세 번째로 그는 찾아갔다. 감옥 도서관이 설립되었습니다. 첫 번째 책을 얻기 위해 그는 6년 동안 일주일에 한 통씩 편지를 썼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일주일에 두 통의 편지로 늘렸고 Andy가 감옥에 갇힌 지 20년이 되는 동안 도서관이 완성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획기적인 승리이며, 이 승리의 영향은 광범위합니다. 이때 토미가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반전됐다.

토미가 살해된 후 앤디가 구멍에서 나왔고, 탈출하는 날 레드와의 대화는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여기서 탈출하기 전, 앤디는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아내의 죽음에 대해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죽였어, 레드."..."내가 방아쇠를 당기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그녀를 쫓아냈다. 그래서 그녀는 죽었다. 나 때문에, 그리고 미래." 거의 40년 동안의 고통 끝에 레드는 매우 우울해 보였습니다(그리고 20년, 30년, 40년의 세 번의 청문회를 비교하면 M. Freeman의 연기의 미묘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는 해킹할 수 없었습니다. 여기에 너무 오랫동안 있었죠. 이제 저는 제도적인 사람이 되었습니다. 브룩스 헤틀렌 늙은이가 그랬던 것처럼."... "여기서 나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전화번호부만 있으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희망을 두려워합니다. 한때 희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희망이 클수록 실망도 크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많은 경우 이것이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앤디는 "바빠서 살든지, 아니면 바빠서 죽든지"라는 간결하면서도 힘 있는 문장으로 두 사람의 대화를 마무리했다.

여기서 꼭 언급해야 할 점은 탈옥 전후의 장면을 아주 잘 처리했다는 점이다. 레드는 앤디가 자살할까 늘 걱정한다. 절망에 직면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일종의 안도감을 의미하기 때문에 죽음을 선택하기도 한다. 감독 역시 여기서는 관객이 '죽음'이라는 방향으로 생각하도록 유도하는 경향이 있고, 관객과 농담을 하고 싶어 하는 것 같다. 하지만 진정으로 자유로워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길, 즉 자유를 향한 진정한 길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 후 노턴은 자살했습니다. "그의 심판은 곧 임할 것입니다." 이 문장은 매우 아이러니합니다. 앤디의 성공적인 탈출부터 레드의 석방까지의 장면은 M. 프리먼의 연기력을 완벽하게 시험하는 장면이었다. M. Freeman의 독백과 퍼포먼스는 항상 사람들에게 세상을 꿰뚫어보는 느낌과 능숙해진 느낌을 주는데, 이는 쇼에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왕가위는 '중경삼림', '해피투게더' 등의 영화에서도 독백기법을 활용한 바 있으나 양조위의 연기는 별에 미치지 못하는 것 같다.) 감옥에서: "가끔은 슬프지만 그래도. , 앤디가 사라졌습니다. 일부 새는 우리에 갇히게 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을 스스로 상기시켜야 합니다. 그 새들의 깃털은 너무 밝습니다..." 결국 그는 상자를 열고 자신의 새를 찾기 위해 지와타네호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앤디와 친구가 되어 마지막 말을 전합니다. "너무 신나서 가만히 앉아 있을 수도, 머릿속에 어떤 생각도 담을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그것은 자유인만이 느낄 수 있는 설렘, 긴 여행을 시작하는 자유인만이 느낄 수 있는 흥분인 것 같아요. 결론은 불확실하다..." 그의 심오한 실력을 엿볼 수 있다.

물론 이 영화는 1995년 미국 비디오 대여 챔피언으로서 높은 상업적 성과를 거두었지만 단순하고 순수한 상업 영화는 아닙니다. 그러나 박스오피스 외에도 그것이 가져오는 정보의 양도 엄청납니다. 예를 들어 '가치'는 영화가 전달하는 중요한 메시지다. 석방된 죄수의 생명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감옥에서 석방된 후 자살하기까지의 브룩스의 사연은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에피소드이기도 합니다. 레드가 말했듯이 그는 장기간의 감옥 생활로 인해 제도화("제도화")되었습니다.

"이 사람은 여기에 50년 동안 살았습니다. 그가 아는 ​​곳은 여기뿐입니다. 여기서 그는 중요한 사람이고 교육받은 사람입니다. 사서입니다. 밖에서는 양손에 관절염이 있는 지친 사기꾼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가 신청하면 도서관 카드도 받을 수 있어요. 내 말을 알겠어요?"..."당신이 원하는 것을 믿으세요. 이 벽은 처음에는 싫어하다가 나중에는 익숙해집니다. 그게 '제도화'된 거죠."

자유를 소중히 여기는 것도 이 영화의 주제 중 하나입니다. 레드는 자신에 대해 "쇼생크에서 유일한 죄인이다"라고 말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청문회에서 한 말은 자신이 한 모든 일을 깊이 후회한다는 것이었다. "나는 하루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여기 있어서도 아니고 네가 그래야 한다고 생각해서도 아니다. 나는 나 자신을 되돌아본다... 그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어리석은 아이... 그 사람에게 상황이 어떤지 말해주고 싶어요. 하지만 그럴 수가 없어요. 그 아이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이제 남은 건 이 늙은이뿐이에요. 저는 그걸 안고 살아야 해요." , 인생 자체가 감옥이 아닌가? 우리 중 누가 사회에 의해 제도화된 산물이 아닌가? 영화 원본 포스터에는 다음 문장이 적혀 있습니다: "두려움은 당신을 포로로 가둘 수 있습니다. 희망은 당신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얼마 전 베스트셀러 책인 "누가 내 치즈를 옮겼는지"를 생각나게 합니다. 마음을 바꾸고, 자신을 해방하라."

1994년에 촬영된 '쇼생크 탈출'(영화 팬들에게는 '스릴 1995'로 알려짐)이라면 저는 거의 언제나 영화팬이 될 것입니다. . 내 마음속에 있는 고전, 영화 포럼의 시대를 초월한 주제, 비디오 상점의 베스트셀러, IMDB 웹사이트의 상위 3개 항목입니다.

이 영화 음악 편집

쇼생크 탈출(1995) 쇼생크 탈출 1994년 오스카 최우수 점수 후보

영화 음악의 거장 Newman이 작곡했습니다.

앨범 트랙:

01. May - The Ink Spots

02. Shawshank Prison [Stoic Theme] - The Ink Spots

03. 뉴피쉬 - 잉크스팟

04. 록해머 - 잉크스팟

05. 인치 오브 히스 라이프 - 잉크스팟

06. I Didn't Care - The Ink Spots

07. Brooks Was Here - Thomas Newman

08. 그의 심판이 온다 - Hank Williams

09. 더 루프 - 행크 윌리엄스

10. 워크필드 - 행크 윌리엄스

11. 쇼생크 탈출 - 행크 윌리엄스

12.

13. 엘모 블라치 - 베를린 도이체 오페라

14. 시스터즈 - 베를린 도이체 오페라

15. 지와타네호 - 베를린 도이치 오페라

16. Figaro : Duetto-Sul Aria - Deutsche Opera Berlin

17. 사랑스러운 라켈

18. Compass and Guns

20. 레드도 그랬다

21. 끝 제목

흥미진진한 에피소드 편집

·막 감옥에 도착한 새로운 죄수들을 기억하시나요? 아래로 걸어가는 중 군중 속에 그들이 감옥 밴에 있을 때 그들을 비웃던 젊은 흑인 남자가 있었다고요? 배우는 주인공인 늙은 흑인 레드 역을 맡은 모건 프리먼의 아들이다.

·세 자매 중 한 명인 보그스가 선장에게 구타당하고 불구가 된 후 구급차로 보내진 음모를 기억하시나요? 촬영 과정에서 낡은 이가 없는 구급차가 고장이 났습니다. 사진 속 구급차의 움직임은 사실 스태프들의 인력이었습니다.

·멕시코 산길에서 앤디가 빨간 컨버터블을 몰던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1969년에 생산된 폰티악 GTO였고, 영화 속 연도는 여전히 1966년이었습니다. 촬영진은 실제로 1965년형 머스탱에 연락했지만 차주가 마지막 순간에 마음을 바꿨다.

·쇼생크 교도소의 첫날 밤을 기억하시나요? 기존 수감자들이 새로운 수감자들에게 겁을 주려고 계속 웃고 떠들던 때를 기억하시나요? 촬영 과정에서는 엑스트라가 부족해 촬영장에 경비원까지 동원해 소란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기도 했다.

·살인이 일어난 날 밤, 손에 총알을 쥐고 차에 앉아 있던 앤디의 클로즈업 샷을 기억하시나요? 사실 그 손은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의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장면은 원래 대본에서는 계획되지 않았고 나중에 다시 촬영되었기 때문입니다.

·앤디와 흑인 노인 레드가 운동장에서 처음 만났던 때(레드는 다른 사람들과 야구를 하고 있었다)를 기억하시나요? 촬영하는 동안 수많은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이 장면은 실제로 감독님이 완벽하다고 느끼기까지 하루 종일 여러 번 촬영을 반복했습니다.

·앤디가 눈 속을 걷는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그 눈송이는 실제로 감자 플레이크입니다.

·영화 초반에 '라이트 아웃'을 외치던 교도관을 기억하시나요? 그는 실생활에서도 교도관이었습니다.

·토미(앤디의 학생, 총에 맞아 살해된 사람)가 감옥에 왔을 때 같은 감옥차에 그의 뒤에 흑인 죄수가 앉아 있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그 남자는 실제로 오하이오 청소년 회관의 소장이었습니다.

·앤디가 하수구를 뚫을 때 사용한 돌을 기억하시나요? 사실 원래 디자인은 앤디가 자신의 작은 돌망치를 사용하는 것이었지만 나중에 작은 돌망치가 하수구를 부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돌로 변경했습니다.

·앤디가 하수구에 기어갔을 때 얼굴과 파이프에 묻은 얼룩은 사실 초콜릿 시럽이었다.

·'어떤 새는 우리에 갇히지 않기로 되어 있다'(직역: 어떤 새는 우리에 가두지 않기로 되어 있다)라는 대사를 기억하시나요? 대본은 원래 사서 Brooks가 키운 까마귀가 Shawshank로 날아갔다가 사망 후 Andy와 Red에 의해 발견되는 줄거리를 계획했습니다. (Brooks는 이 새처럼 새장에 갇히기에만 적합하고 살아남을 수 없다는 비유입니다.) 외부), 또한 관련 수감자들은 브룩스 늙은의 자살을 기념하기 위해 운동장에서 새의 장례식을 거행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앤디와 레드가 해변에서 재회하고 포옹했던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이 줄거리는 스티븐 킹의 원작 소설에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원래 대본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파트너의 주장으로 감독의 뜻에 반해 추가됐고, 촬영이 끝난 뒤에도 이를 잘라내려고 하기도 했다. 다행히 샘플영화를 미리 본 관객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감독도 양보해 이 줄거리를 그대로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이후 관객들은 이 즐겁고 눈물나는 엔딩 장면을 볼 수 있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뒤늦게 자유를 쟁취한 모건 프리먼이 연기한 노인의 이름은 RED인데, 이는 이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영어 단어 'Redemption'의 첫 세 글자를 따서 만든 것입니다.

·토미 윌리엄스(텔레비전을 훔친 혐의로 2년 형을 선고받은 청년) 역은 원래 영화에서 토미 역을 맡은 길 벨로우즈가 1997년 인기 배우로 준비됐던 인물이다. William Thomas는 TV 시리즈 "Ally McBeal"("Ally's Crazy World"의 홍콩 번역, "Sweetheart"의 대만 번역, "Six"와 같은 인기 TV 시리즈)에서 비슷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촬영 장소는 오하이오주 맨스필드 주립교도소였는데, 교도소가 너무 노후화돼 촬영 전 제작진이 수리를 해야 했다. 감옥 내부를 복원하는 것은 동일한 세트를 만드는 것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내부 장면은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미국동물보호협회(American Humane Association)는 영화 속 브룩스 크로우와 관련된 모든 촬영을 감독했습니다. 브룩스가 까마귀에게 구더기를 먹이는 장면이 있었는데, AHA는 즉시 구더기 한 쌍을 비인간적이라고 판단하고 대신 자연사한 구더기를 사용하라고 요청했고, 그들은 어쩔 수 없이 그렇게 했습니다.

·모건 프리먼의 가석방 서류에 붙은 사진은 사실 영화에 등장하는 프리먼의 막내아들 알폰소 프리먼의 사진이다. 그 역시 조연으로 달려가 “새 죄수! 오늘의 새로운 죄수!" ("신선한 생선! 오늘은 신선한 생선! 우리가 감아올려요!").

·앤디의 감방 벽에는 아인슈타인을 소재로 한 판타지 영화 'I.Q'에 출연한 팀 로빈스의 사진이 걸려 있다.

·수감자들이 관람한 미국의 사랑의 여신 리타 헤이워드에 관한 영화는 '길다 1946'(길다 1946)이었다.

·오프닝 법정 장면에서 앤디는 로열 강에 총을 던졌다고 했다. 또 다른 스티븐 킹 소설 '스탠 바이 미'(Stand By Me)에서는 아이들이 같은 강을 건너 탈출했다. 강.

·스티븐 킹은 이 소설이 수년간 감옥 영화를 본 경험의 정점이라고 말했다.

·영화에서 보듯 영화의 줄거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몬테크리스토 백작'과 많은 유사점을 갖고 있다.

·워든 노턴이 흥얼거리는 곡은 기독교 종교개혁의 선구자이자 루터교의 창시자인 마틴 루터가 쓴 교회 찬송가 '강한 요새'다.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님은 나의 견고한 요새이시며 나의 흔들리지 않는 보증이시며, 나를 위험과 공포에서 지켜주시는 주님, 모든 시대의 원수인 사탄은 여전히 ​​교활하고 교활합니다. 강력하고 잔인하며 사악하고 비교할 수 없는 악마입니다.

·노턴 소장이 앤디의 돌망치가 담긴 성경을 열었을 때, 그가 펼친 페이지는 이집트에서 탈출한 유대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책이었습니다.

·이 영화는 영화가 완성되기 전에 에이즈로 사망한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의 에이전트이자 친구인 앨런 그린에게 헌정됩니다.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은 촬영하는 동안 주말마다 '좋은 친구들'을 보며 영감을 받아 장면 전환에 음성 해설을 사용했습니다.

·이탈리아판은 미국판보다 15분 분량이 짧고, 마지막 부분에서 앤디의 자유로운 삶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부분이 삭제됐다.

·극장 흥행 성적은 부진했지만, 대여영상 순위에서는 늘 앞서 있었다.

이 멋진 대화를 편집하세요

두려움은 당신을 포로로 가둘 수 있고, 희망은 당신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강한 사람은 자신을 구할 수 있고, 위대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비겁이 영혼을 가두는 것, 그것이 당신을 자유롭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강한 사람은 자신을 구하고, 성자는 남을 구한다.

교도소 생활은 일상과 일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교도소 생활은 일상과 일상으로 이루어진다.

red: 이 벽은 좀 웃긴데, 처음에는 싫어하다가 익숙해지니까 제도화됐어요. >빨간색: 이 벽은 흥미롭습니다. 처음 감옥에 가면 주변에 있는 높은 벽이 싫습니다. 점차 그 안에서 살아가는 데 익숙해지면 결국에는 살아남기 위해 벽에 의지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이를 제도화라고 합니다.

그것은 긴 여행을 시작하는 자유인만이 느낄 수 있는 설렘이라 생각합니다. 그 결론은 불확실합니다. 국경을 넘어 친구를 만나서 악수를 나누기를 바랍니다.

너무 흥분해서 가만히 앉아 있을 수도, 생각을 할 수도 없었습니다. 자유를 되찾고 새로운 여행을 떠나려는 자만이 미래의 미스터리를 풀어내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국경을 넘어 친구들과 악수를 하고 싶습니다. 태평양의 물이 꿈에서처럼 파랗기를 바랍니다. 나는 희망.

바빠서 죽느냐, 바쁘게 죽느냐의 간단한 선택으로 귀결되는 것 같아요. .

레드: 후회하지 않는 날이 하루도 없다. 내가 여기 있어서도 아니고, 그래야 한다고 생각해서도 아니다. 그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멍청한 아이야. 그 사람에게 이치에 맞는 이야기를 하고 싶고, 상황을 말해 주고 싶지만, 그 아이는 이미 세상을 떠났고, 그 늙은이는 그게 전부다. 난 그걸 감수해야 해 재활을 받았다고? 그건 헛소리일 뿐이니까 계속해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p>

Red: 나는 여기(교도소)에 있기 때문도 아니고 당신(가석방 담당관)을 기쁘게 하려고 해서도 아니고 내가 항상 행한 일에 대해 깊은 죄책감을 느낍니다. 내가 지나온 우회로를 돌이켜보면,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그 멍청한 청년에게 얼마나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지금 내 기분이 어떤지, 그리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그에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은 할 수 없다. 그 청년은 이미 기나긴 시간의 강물에 빠져들어 과거를 마주한 노인만이 남았다. 새로운 사람이 되라고? 그거 그냥 거짓말이야 꼬마야, 시간 낭비하지 말고 솔직히 말해서 상관 없어.

어떤 새는 우리에 갇히지 않는 것이 전부입니다. 깃털이 너무 밝습니다...

어떤 새는 우리에 갇히지 않는 것이 전부입니다. 깃털이 너무 밝아요...

어떤 새는 우리에 갇힐 수 없습니다. 깃털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희망은 좋은 것일 수도 있고, 아마도 최고의 것일 수도 있으며, 좋은 것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희망은 좋은 것일 수도 있고, 아마도 최고의 것일 수도 있으며, 결코 좋은 것은 아닙니다.

희망은 좋은 것이고 아마도 최고의 것일 수도 있으며 좋은 것은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좋은 일은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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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가 끝날 무렵 레드는 앤디가 500야드, "거의 반 마일", 0.5마일(마일)을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880야드, 500야드(yd) = 0.2840909마일, 이는 대략 3/10에 해당하며 축구장의 경기 길이는 100야드입니다(여기서 언급된 축구장은 미식축구 경기에 사용되는 필드를 나타냅니다)

· 해들리가 체포되려고 했을 때 누군가가 미란다 조항('당신은 묵비권을 행사하고 변호를 신청할 권리가 있다' 등)을 읽었습니다. 이는 1966년 초였습니다. 미란다 사건은 그해 6월 13일(즉, 이 선고가 완전히 승격된 시점)까지 마무리되지 않았다.

·Andy는 Red에게 끌 망치의 가격이 1947년에 7달러였다고 말했습니다.

·앤디의 감방에 있는 라켈 웰치의 포스터는 1966년 영화 원밀리언년(One Million Years B.C.)에서 따온 것으로 1967년 2월 21일까지 개봉됐다(즉, 앤디가 개봉한 당시 미국에는 개봉되지 않았다). 투옥된 후 몇 달이 될 때까지).

·벽에 붙어 있는 포스터 : 영화에서 앤디가 포스터를 들어 올려 구멍을 파는 장면이 나온다. 이 장면은 앤디가 나중에 포스터를 찢지 않고 구멍 속으로 올라갔음을 암시한다.

·흑인 노인 레드가 떡갈나무를 찾으러 벅스턴에 갔을 때, 처음 차에서 내렸을 때 옥수수는 여전히 녹색이었으나, 몇 발을 쏘고 나니 옥수수가 익어서 익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자르다. 감독은 이 방식을 통해 레드가 여러 차례 수색을 위해 현지에 갔다는 사실을 암시했다.

이 단락에 대한 관련 영화 리뷰 편집

"포레스트 검프" 및 "쇼생크 탈출"

1994년 오스카상 시상식에서 "쇼생크 탈출" "는 "포레스트 검프"의 가장 큰 경쟁자입니다. "포레스트 검프"가 꿈이라면 "리뎀션"은 일종의 삶입니다. 삶은 꿈보다 단순하지만 삶은 꿈보다 훨씬 잔인합니다. 이 두 영화 사이에는 참으로 많은 비교가 있으며, 둘은 오스카상 같은 해에 나올 운명이기도 합니다.

인생은 초콜릿 상자와 같아서 무엇을 얻게 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깃털이 천천히 떠오를 때 인생은 아름다운 왈츠로 변합니다. 무엇을 얻든 초콜릿은 항상 맛있기 때문입니다. <포레스트 검프>는 언제나 우리에게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며, 또한 우리를 인생의 아름다움에 늘 만족하게 만들 것이다.

'쇼생크 탈출'은 인생을 잔혹한 선택으로 바꿉니다. Shawshank Redemption은 우리의 단순한 삶에서 몇 번이고 다시 생각해 볼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자신을 믿고, 결코 희망을 포기하지 말고, 노력을 결코 포기하지 말고, 인내심을 갖고 자신의 삶의 영광을 기다리십시오. 이것이 바로 쇼생크 구원입니다.

드디어 천국으로 가는 길을 찾았지만 그 추구는 우여곡절이 많았다.

다들 정말 뛰어난 영화들이고, 적어도 보고 나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종류의 영화들이고, 볼 때마다 이전과 다른 느낌과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똑같이 고전적인 두 편의 영화를 놓고 오스카 심사위원들은 "Forrest Gump"를 선택했는데, 이 영화의 영향력과 관객 수용도는 경쟁사보다 훨씬 뛰어났습니다. 하지만 땅에 묻힌 금은 결국 빛을 발할 것이다. 세월이 지나면서 <쇼생크 탈출>이 따라잡기 시작했고, <포레스트 검프>만큼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불평을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오스카상이 '포레스트 검프'를 선택한 이유는 충분히 이해가 된다.

이생에서 꼭 봐야할 영어영화 10편

1.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

2. '브레이브하트'

3. '록키'

4. '쇼생크 탈출'

5. '포레스트 검프'

6. '택시운전사'

7. '반지의 제왕' 3부작

8. "쉰들러 리스트"

9. '파이트 클럽'

10. "트루먼 쇼"

어떤 것은 생각을 자극하고 어떤 것은 의미를 부여합니다. 소개를 확인하세요:

/html/2008/1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