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쌍반카메라란 무엇입니까?
쌍반카메라란 무엇입니까?
쌍반카메라 소개
이중 반사 카메라 (이중 렌즈 반사 카메라라고 함). 이 시스템은 초점 거리가 같은 두 세트의 렌즈로 구성되어 있다. 위쪽 렌즈는 일반적으로 조리개를 조정할 수 없으며 뷰 파인더에만 사용됩니다. 아래쪽 렌즈에는 실제 노출을 위한 조리개 셔터 조정 장치가 있습니다. 쌍반제도는 간단하고 내구성이 있어 이미 기자와 대중이 광범위하게 받아들였다. 그러나 그 고유의 시차와 렌즈 제한으로 인해 생산과 사용은 거의 없었다.
쌍경 카메라는 130 여 년 전에 시작되었으며, 그 발전 과정은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제 2 차 세계대전 전, 하나는 제 2 차 세계대전 후였다. RolleiFlex, Rolleicord, Ikoflex 를 포함한 독일의 이중 반사카메라는 전자에 속하고, 일본의 이중 반사카메라는 이광쌍반, Mamiya C330 은 후자에 속한다.
이중 반사 카메라의 추적 성
쌍경 카메라는 130 여 년 전에 시작되었으며, 그 발전 과정은 두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제 2 차 세계대전 전, 하나는 제 2 차 세계대전 후였다. RolleiFlex, Rolleicord, Ikoflex 를 포함한 독일의 이중 반사카메라는 전자에 속하고, 일본의 이중 반사카메라는 이광쌍반, Mamiya C330 은 후자에 속한다. 쌍경 카메라의 원형은 위 그림에 표시된 이층 집 카메라라고 합니다. 이 카메라는 "기자" 라고 하는데, 잠시 "기자" 로 번역해 보겠습니다. 그것은 1872 년 영국 런던에서 제작되었으며, 지금으로부터 137 년이 되었다. 이렇게 오래된 카메라의 경우, 메인 설정을 조정하고 초점 화면에 초점을 맞추거나 카세트를 교체하고 셔터를 푸는 것과 같이 지금 간단한 작업을 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상상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그 당시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것이 더 어려웠습니다. 당시' 기자' 카메라는 반사경 장치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전체적인 외관은 이후의 범용 쌍반카메라 스타일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1880 쯤 런던의 일부 기상 관측자들은 하늘에 구름을 찍는 방법을 생각해냈다. 즉, 카메라에 거울을 넣어 하늘의 구름을 반사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이 하늘을 계속 쳐다보지 않고 초점화면을 앞으로 바라보기만 하면 된다. 이 개선을 얕보지 마라, 카메라에 반사경을 설치하려고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구름 촬영을 위해 제작된 카메라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구름기' 라고 부르며 위대한 기술혁신이 탄생했다! 구름기에서 두 개의 렌즈가 중간 기어 장치를 통해 연결되어 렌즈의 동작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점 화면의 이미지가 반사기로 인해 직립됩니다. 반사기 전에 이미지가 거꾸로 되어 있습니다. 구름카메라는 쌍반카메라의 직접적인 원형으로 여겨진다. 물론 클라우드 카메라에도 기체가 너무 커서 실용적이지 않고 시차가 심하여 클로즈업을 할 수 없는 등의 문제가 있다. 하지만 어쨌든 카메라 역사상 클라우드기의 중대한 의미는 카메라 발전의 새로운 장을 열었기 때문에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
쌍반카메라의 특징
전통적인 카메라 중 하나는 로케이션을 위한 것이고, 하나는 이미징을 위한 것이다. 하지만 렌즈는 일반적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두 렌즈가 함께 교체되지 않으면 뷰파인더와 이미징 렌즈의 시차가 커질 수 있습니다.
이중 렌즈 카메라 이미징의 특징 중 하나는 뷰파인더 렌즈에 보이는 이미지가 필름에 기록된 이미지와는 달리 시차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로케이션이 번거롭고 초점이 잘 안 맞기 때문에 돋보기를 작동시켜 로케이션을 봐야 한다. 잘 사용한다면, SLR 카메라 영상과 비슷하다. 또한 쌍반카메라는 촬영 중 촬영자가 사진을 찍을 때 고개를 숙여 피사체가 부자연스럽게 행동하는 상황을 완화할 수 있다.
또한, SLR 에 비해 이중 카메라 TLR 은 렌즈에 사용할 수 있는 렌즈가 한 개 더 많아 반사경이 고정되어 있어, SLR 카메라는 사진이 노출될 때 렌즈에 영향을 주지 않고 뷰파인더 화면은 반사경이 튀어나와 있어 노출될 때 이미지를 볼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젖유리의 이미징 크기는 필름에 있는 것과 똑같다. 그러나 TLR 시스템의 구조는 다음과 같은 문제도 결정합니다.
1. 뷰파인더 렌즈와 사진 렌즈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사이드 뷰파인더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TLR 에는 시차 문제가 있습니다. 즉,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폐단은 클로즈업 대상을 촬영할 때 더욱 두드러진다. 따라서 일부 현대 TLR 카메라는 해당 로케이션 시스템에 시차 자동 보정 장치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2. 광학 뷰파인더 또는 거리 측정기에 비해 젖빛 유리의 이미지가 밝지 않습니다.
3. 허리가 평평한 방식으로 앞의 물체를 내려다보는 것은 불편합니다. 현대 TLR 카메라는 Polo Porro 뷰파인더라는 눈 수평 뷰파인더 액세서리를 추가하여 이 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4. 고유의 특성상 이중렌즈 시스템은 부피가 커서 렌즈를 교체할 때 두 개의 렌즈를 동시에 교체해야 합니다. 이것은 지금의 큰 조리개 빠른 렌즈에 확실히 문제가 된다.
5. 렌즈의 교환성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사진 렌즈를 교체하는 경우 뷰파인더 렌즈도 교체해야 합니다. 오늘날의 TLR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교환 가능한 이중 렌즈 장치를 제공합니다.
쌍반카메라의 기능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LR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은 두 개의 렌즈가 있는데 하나는 다른 하나는 바로 위에 있다는 것이다. 다운렌즈는 이미지를 필름에 전달하는 일을 담당하고, 올라온 영상은 로케이션과 초점에만 쓰인다. 사람들이 보는 것은 카메라에 올라오는 것이지만, 실제로 촬영에 쓰이는 것은 하안렌즈뿐이다.
전형적인 TLR 카메라는 120 또는 220 롤 필름을 사용하여 모서리 길이가 6cm 인 정사각형 필름을 생성합니다. TLR 카메라를 사용할 때, 너는 보통 그것을 허리 수준까지 들어 올리고, 고개를 숙이고 유리로케이션을 바라본다. 젖유리에 보이는 이미지도 6 × 6cm 입니다. 그리고 이미지의 위쪽 및 아래쪽 방향은 정확하지만 왼쪽 및 오른쪽 방향은 반대입니다. 뷰파인더 이미지는 반사경을 통해 한 번 반사되어 형성되기 때문이다.
비교
이중 렌즈와 단일 렌즈 반사는 서로 다른 필름 사양을 가지고 있다. 이중 렌즈 반사는 일반적으로 120 필름이고, 단일 렌즈 반사는 일반적으로 135 필름입니다. 이전 120 조각은 135 조각보다 나빴지만, 이후 프로페셔널 120 조각이 훨씬 좋아졌다. 쌍렌즈 반사카메라는 각각 카메라 한 개와 뷰파인더 한 개가 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었습니다. 뷰파인더와 카메라는 두 개의 광로 때문에 시차가 있기 때문에 120 필름을 사용하는 것이 더 흔합니다. SLR 은 단일 렌즈 반사 카메라이며 뷰파인더와 카메라는 시차 없이 같은 렌즈를 사용합니다. 135/ 120/ 디지털 카메라에는 이런 구조가 있습니다.
쌍반카메라의 단점
쌍렌즈 반사카메라는 나중에 시트 렌즈 반사카메라로 대체되었는데, 주로 단반카메라는 시차가 작고 부피가 작으며 렌즈 교체 가능, 필름 편의 등의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SLR 카메라 영상은 품질이 높고 렌즈를 교체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환경에 대해 다양한 렌즈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조작 패턴이 더욱 전문화되어 수준 높은 창작에 유리하다. 색온도와 감도는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고, 셔터 조리개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렌즈를 교환할 수 있다.
쌍반카메라의 현황
TLR 카메라는 이미 수십 년 동안 널리 사용되었다. 오늘은 사실 일안 반사카메라로 바뀌어 위에 열거된 모든 문제를 해결했다. 큰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은 Bronica 와 같은 더 큰 SLR 카메라가 있다. 그래서 TLR 카메라는 이미 골동품 카메라 대열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현재 Lulai 와 같은 소수의 제조업체만이 여전히 TLR 카메라를 생산하고 있다. 하지만 TLR 카메라의 가격이 크고 중화폭 카메라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그 자체의 구조가 상당히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현재 TLR 카메라는 일부 사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디지털 더블 안티 게임 해적
디지털카메라의 더블 렌즈는 이전 필름의 더블 렌즈와 다르다. 코닥의 이중 렌즈는 로케이션과 이미징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사실, 그들은 두 개의 단일 렌즈를 통합합니다. 그 중 하나는 광각 렌즈, 고정 초점 거리 23 mm, 하나는 중간 장초점 렌즈, 가변 초점 거리 3 배 (39- 1 17 mm) 입니다. 광각 초점 거리를 더하면 총 초점 거리의 변화는 광학 줌의 5 배에 가깝다. 광각 촬영을 사용할 때 위에서 렌즈를 자동으로 시작합니다. 장초점 촬영을 할 때 아래 렌즈가 자동으로 교체됩니다. 또한 각 렌즈는 CCD 이미징 시스템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이중 렌즈 설계는 줌 렌즈의 신축을 방지하여 시동 시간이 너무 긴 문제를 방지합니다. 그래서 쌍반카메라의 렌즈 기능과는 다르다. 이런 이중 렌즈 디자인이 트렌드인지 아닌지는 말하기 어렵다. 이런 디자인 아이디어에 따르면, 렌즈 한 무더기가 통합된 다중 렌즈 카메라가 있을 수 있으며, 초점 거리가 필요할 때마다 렌즈가 자동으로 작동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피리의 모든 파이프가 소리를 낼 수 있는 것처럼.
이전에 Lulai 도 쌍렌즈 복고풍 카메라를 생산했지만, 그 중 하나는 장식적일 뿐이다. 사실 단렌즈 카메라인데 빈티지한 외관을 파는 개념일 뿐이에요. 이 카메라는 영상이 좋지 않다.
쌍렌즈 카메라가 나온 지 지금까지 거의 100 년이 되었다. 하지만 최근 해외 홈페이지에는 개념 디지털카메라 CLAM 이 선보였다. 카메라의 두 렌즈는 각각 카메라의 앞면과 뒷면에 설계되었다. 전통적인 디지털 카메라와는 달리 Clam 은 플랩과 같은 동체 모양을 채택하여 카메라 앞뒤에 두 개의 렌즈를 설계했고, 일부는 3G 휴대폰과 같은 쌍카메라도 설계했다. 이 카메라는 카메라가 꺼져 있을 때 카메라 전면의 장면과 카메라 뒷면의 촬영자를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두 장의 사진을 겹쳐서 예술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Clam 카메라가 켜지면 전체 이미지를 촬영하고 자동으로 병합할 수 있어 일기 다능함이라고 할 수 있다. 두 개의 렌즈 외에도 Clam 카메라에는 서로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을 표시할 수 있는 두 개의 LCD 화면이 있습니다. 물론 콘셉트 머신으로서 조개 카메라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다.
유명 브랜드의 쌍반카메라
국내 유명 브랜드는 주로
중국 본토 갈매기 카메라 모란 카메라 주강 카메라 오리엔탈 카메라
외국의 유명 브랜드는
롤레, 룰레, 독일 마미아, 메네다, 일본 야시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