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 스누커 당구대 안쪽은 길이 35cm, 너비 175cm, 높이 85cm 입니다. 스누커 * * * 공 22 개 중 15 개, 컬러볼 6 개, 화이트볼 1 개. 오른쪽 그림과 같이 숫자는 컬러 볼과 그 점수를 나타냅니다. 레드볼 점수 1 점, 삼각형, 6 점과 7 점 사이, 컬러볼의 색상과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점: 옐로 3 점: 그린 4 점: 커피 5 점: 블루 6 점: 핑크 7 점: 블랙 볼. < P > 시구부터 모든 볼이 가방에 부딪히는 과정을 이닝 (이닝) 이라고 합니다. 공을 치는 동안 한쪽이 한 타를 다 거두지 못하거나 위반구를 치면 타권이 다른 쪽에 양보된다. 한 경기는 1 회, 3 회, 5 회, 7 회에 승부를 결정하기로 약속할 수 있다. 세계 프로선수권대회 결승전은 35 이닝을 하는 것이다. 끝날 때 양측이 똑같이 나누면 전통적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방법은 흑구를 흑구 위에 놓고, 백구는 시구구에 놓고, 양측은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치는지 결정하고, 먼저 흑구를 승자로 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매 이닝의 승부는 쌍방의 포인트 양에 따라 결정되며, 점수가 높은 사람은 승방이다. 득점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골을 넣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방의 실수 벌점을 통해 득점하는 것이다. 레드볼 한 알당 1 점, 옐로볼 한 번 득점하면 2 점, 그린볼 3 점, 갈색볼 4 점, 블루볼 5 점, 파우더 6 점, 블랙볼은 7 점을 받는다. 그래서 양측은 블랙볼을 가방에 넣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랙볼, 블랙볼, 블랙볼, 블랙볼, 블랙볼, 블랙볼, 블랙볼) < P > 무대 반원형 영역은 킥오프 영역이며 컬러볼 2-4-3 이 지름입니다. 시구를 하기 전에 쌍방은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시구를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시구 한쪽은 시구구 어느 곳에나 백구를 둘 수 있으며, 매번 공을 칠 때마다 백구가 어느 위치에 멈추면 반드시 이어서 어느 위치에서 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킥오프, 킥오프, 킥오프, 킥오프, 킥오프) 구기측은 먼저 빨간 공을 쳐야만 유리한 색구를 고를 수 있다. 채색공이 쳐진 후, 꺼내서 다시 자신의 위치점으로 돌려야 한다. 이어 레드볼, 레드볼이 쳐진 뒤 컬러볼을 다시 치는 등 반복한다. 레드볼이 모두 봉지에 들어간 뒤 낮은 점수에서 높은 점수까지 순서대로 컬러볼을 쳐야 한다. 이어 옐로볼, 그린볼, 브라운 볼, 블루볼, 파우더, 블랙볼이 뒤를 이었다. 이때 넣은 컬러볼은 더 이상 꺼내지 않아도 됩니다. 모든 컬러볼이 주머니에 들어가고, 테이블 위에 화이트볼이 남아 있고, 경기가 끝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스누커 규칙은 다음 규칙을 준수하지 않고 반칙행위로 처벌할 것을 규정하고 있다. < P > 레드볼을 칠 때, 화이트볼이 어떤 레드볼-빈 스틱에 부딪히지 못하면 4 점을 벌한다. 실수로 채구를 치면, 그 채구의 점수에 따라 벌점을 주지만, 최소 벌점은 4 점이다. 흑구 페널티 7 점, 황구 페널티 4 점을 치면, 채색공을 칠 때, 치려는 채색공을 치지 못하면, 이 채색공의 점수에 따라 벌점을 받는다. 더 높은 점수를 받은 컬러 볼을 잘못 치면 높은 점수에 따라 벌점, 최소 4 점을 벌한다. 따라서 레드볼을 넣은 후, 컬러볼을 치기 전에, 치려는 컬러볼이 눈에 잘 띄지 않는다면, 어느 공을 쳤는지 선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7 점을 벌한다. 백구를 실수로 가방에 넣으면 최소 4 점, 또는 백구에 들어가기 전에 가장 먼저 만나는 최고 점수구 벌점에 따라 벌점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 백구가 가방에 들어간 후, 이어서 치는 쪽은 백구를 시구 어느 곳에나 놓고 공을 칠 수 있다. 벌점은 벌받는 쪽의 점수에서 공제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점수에 가입한다.
다음 행위도 위반입니다. (1) 공을 테이블 위에 떨어뜨립니다. (2) 두 발이 동시에 땅에 떨어져 공을 친다. (3) 화이트 볼은 중간 볼을 건너 뛰고 목표 볼을 때린다. (4) 당구대 위의 공은 큐대 타단 이외의 어떤 물건이나 몸의 어떤 부위에도 닿는다. (5) 출타 시 큐대가 백구를 두 번 이상 연속으로 친다. (6) 클럽, 화이트 볼 및 타겟 볼이 동시에 접촉합니다. 백구와 목표구 거리가 2.5cm 미만일 때 반칙을 하지 않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백구가 목표구에 밀착할 때, 타자는 백구만 칠 수 있고 목표구는 움직일 수 없다. 이런 특수한 상황에서는 백구를 목표구에서 떼어내면 목표구를 맞히는 것으로 간주된다. 좋은 골퍼는 이런 기회를 이용해 안전공이나 스노크를 자주 한다. < P > 에는 < P > 자유구도 포함되어 있다. 한 쪽이 실수구대 위에 스누크가 나타난 후 다른 쪽이 전체 레드볼을 볼 수 없다면, 한 컬러볼을 레드볼로 선택할 수 있다. 이 컬러볼은' 자유구' 라고 불린다. 이 색공이 주머니에 들어가면 빨간 공으로 가방에 넣어 1 점을 얻은 다음 평소대로 색공을 칩니다. 그러나 메사추세츠 레드볼이 이미 다 맞았고 상대방이 전체 컬러볼을 볼 수 없는 경우, 다른 쪽은 자유볼로, 자유볼로 포대 득점은 테이블에 남아 있는 가장 낮은 점수로 계산하며, 골을 넣은 후 다른 공은 일반적인 순서로 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 P > 재구공: 한쪽이 실수공을 쳐서 상대를 불리한 처지에 처하게 하면 상대방은 실수자에게 이어서 치라고 요구할 권리가 있다. 이 규칙은 자유구 규칙과 마찬가지로 어느 한 쪽이 실수로 공을 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그러나 의사 결정이 실수자를 다시 때리게 하기 전에, 무대 위에 있는 모든 공에 기회가 없는지, 그리고 실수자가 공을 치는 수준 요소를 정확히 고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 P > 무의식구구: 한쪽이 실수공을 친 후 심판이 이 이 공을 칠 수 있어야 한다고 판단한다면 무의식구구를 판정할 수 있다. 이 경우 상대방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공을 실수구 이전의 상태로 되돌리고 실수자에게 다시 전화하도록 요청합니다.
(2) 실수자가 위치에서 계속 싸울 것을 요구한다.
(3) 위치에서 스스로 때린다.
(4) 무대 위에 스노크가 나타나면 스스로 자유공을 친다. < P > 채구 위치 지정: 채구봉지가 다시 무대에 놓일 때, 이 채구의 제자리점이 다른 공에 의해 점령되면, 그 당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채구공자리에 이 채구를 올려놓는다. 모든 페인트 볼점이 점유된 경우, 이 페인트 볼은 자체 위치 점이 아래쪽 가장자리에 수직인 선에 놓여야 합니다. 즉, 자체 위치 점에 가장 가까워야 하며 다른 공에 닿지 않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 P > 교착상태: 심판이 무대가 이미 교착상태가 되었다고 판단했을 때, 심판은 양측에게 몇 라운드 후에도 상황이 크게 변하지 않으면 무효국이 되어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