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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스스톤 클래식 모드 환경 분석 카드 그룹 강점 순위 및 사용 빈도 목록
하스스톤 클래식 모드는 20.0 Barrens 버전에서 출시된 새로운 게임플레이입니다. 클래식 모드의 강력한 덱은 무엇인가요? 하스스톤 클래식 모드 덱의 강점 순위와 사용 빈도를 살펴보겠습니다
하스스톤 클래식 모드 덱의 강점 순위와 사용 빈도
골드-전설 세그먼트 카드 덱 사용 빈도표
프로페셔널 사용 빈도표
클래식 환경 보고서 창간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클래식 모드에서는 처음에는 사다리 별 보너스가 없기 때문에 등반 속도가 빨라집니다. 천천히, 기본 골든 세그먼트는 표준 모드의 전설적인 세그먼트와 동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론즈 세그먼트와 골드 세그먼트의 레벨 차이도 명확하게 관찰되었습니다. 고전적인 환경 보고서의 첫 번째 호 차트는 대부분 골든 세그먼트 이상을 기반으로 합니다.
계층이 높아질수록 래더에는 더 많은 포효의 미덕이 있습니다. 이 덱은 Force of Nature와 Savage Roar를 중심으로 하며 다양한 빌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빌드를 광범위하게 분석했지만, 덱에 들어 있는 카드가 대부분 동일하기 때문에 구분이 불가능합니다.
흑마법사는 두 가지 인기 덱을 보유한 유일한 직업으로, 두 형태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Handlock은 브론즈 티어에서 꽤 인기가 있지만, 티어가 높아질수록 숫자가 줄어들기 시작하고 Zoo로 대체됩니다. Zoo는 포효 드루이드를 상대로 자주 사용되므로 포효 드루이드와 함께 Zoo 사용량이 증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미라클 도적은 아마도 클래식 모드에서 가장 많이 놓치고 가장 지배적인 덱일 것입니다. 빌드는 상당한 다듬질을 거쳤으며 빌드 방법도 빠르게 확립되었습니다. 빠른 공격을 하는 도둑의 수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Anti-War는 클래식 모드의 또 다른 대표적인 덱입니다. 이 덱은 처음에는 주황색 카드가 많이 들어있어 게임에서 가장 비싼 덱 중 하나라는 인상을 줍니다. 농담으로 지역 폭군 간의 전투라고 불렀습니다. 구조적으로는 패시브 디펜스와 보다 액티브한 공격의 두 가지 루트가 있습니다. 싱글 카드 선택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T7 헌터는 사람들의 인상에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다를 수도 있다. 브론즈 티어링에서는 꽤 인기가 많았으나, 티어링이 커지면서 사용량이 점차 감소하기 시작했고, 구조적으로도 눈에 띄는 변화가 있었습니다. 중속 사냥은 T7 사냥보다 속도가 느리다. T7 사냥처럼 적의 얼굴을 향해 직진하는 것이 아니라 프레리 라이언과 조련사를 이용해 상대 현장에 압박을 가하는 방식이다.
마법사의 활용률은 그리 높지 않다. 조합 스킬에 중점을 둔 얼음 마법과 피를 훔치는 얼굴 두드리는 방법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그 구성은 전문 기술의 직접적인 피해 주문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일부 하수인은 덱 곡선을 채우는 데 사용됩니다.
샤먼은 클래식 모드에서 조용히 시야로 돌아왔고, 사용률에서 알 수 있듯이 플레이어들 사이에 큰 파장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미드레인지 주술사는 전문 카드를 중심으로 제작되었지만 래더의 빌드에는 여전히 상당한 차이가 있으며 이를 최적화하려는 추가 시도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의견 차이의 주요 포인트는 덱이 얼마나 공격적이어야 하는지입니다.
클래식 팩의 카드 단점으로 인해 기사와 사제는 클래식 모드에서 가장 약한 두 가지 직업입니다. 이로 인해 후속 디자인 문제도 발생했고 디자이너들은 이 두 직업의 활력을 유지하기 위해 확장팩에 슈퍼모델 카드를 계속 추가했습니다. 기사에는 우유 기사와 빠른 공격 기사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사제는 거의 대부분 환경 사제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건축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사제를 활용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덱 덱 전투율표
전투 횟수가 100회 미만일 경우 보다 정확한 데이터 제공을 위해 이 상자를 생략합니다.
승률표의 각 셀은 왼쪽 카드 그룹과 위 카드 그룹의 승률 관계를 나타냅니다.
강점 순위
첫 번째 vs 클래식 환경 보고서의 강점 순위는 지난 달 래더 매치업에서 각 덱의 예상 승률과 매치업 빈도를 기준으로 합니다.
강점순위에 덱이 존재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인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골드 전설 덱 2D 등급
도적
미라클 도적은 지금까지 본 덱 중 가장 독특한 덱 중 하나입니다. 낮은 레벨에서는 인간이나 동물에게 무해해 보이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그 힘은 점점 더 강력해진다. 골드 이상 세그먼트에서 유일한 T1 데크이기도 합니다. 작동 제한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높으며 플레이어의 레벨과 큰 관계가 있습니다. 미라클 도적의 전설적인 여정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으며, 우리의 분석은 이를 쉽게 증명할 수 있습니다. 미라클 도적을 상대적으로 억제하는 것은 얼음마법과 손마법이라고 볼 수 있다. 우리는 손마법이 미라클 도적을 억제하는 주된 이유는 두 워록 덱이 서로를 덮어 도적의 카드 유지에 잘못된 방향을 야기하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어그로 도적은 여전히 경쟁력 있는 덱입니다. 몇몇 뛰어난 매치업을 가지고 있지만, 반전이나 동물원과 같은 환경에 천적도 꽤 많이 있습니다.
드루이드
레벨이 오를수록 사용률이 계속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포효 드루이드의 높은 레벨에서의 성능은 여전히 사람들의 기대보다 낮습니다. 포효하는 드루이드에는 래더에 강력한 상대가 있기 때문에 그가 래더를 진정으로 지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포효하는 드루이드와 싸우기 위해 기치를 든 이 캐릭터는 주였습니다. 그리고 높은 레벨의 미라클 도적 역시 드루이드에게 많은 어려움을 안겨주었습니다. 풀 스테이지 테이블로 보면 언뜻 보기에는 드루이드가 미라클 도적에게 유리한 것처럼 보이지만, 상대의 레벨이 오를수록 상황은 역전되기 시작한다.
포효하는 드루이드가 골드 이상 레벨에서 직면한 환경은 T1 순위에서 직접적으로 밀려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포효 드루이드가 아직 완전히 최적화되지 않았으며 다양한 덱 구성 방법이 여전히 시도되고 있다는 점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나중에 경력 섹션에서 몇 가지 더 강력한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이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워록
두 워록 덱의 성능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포효하는 드루이드를 상대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위니는 클래식 모드에서 최고의 덱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미라클 도적을 상대로 불리한 점이 늘어나면서 위니는 상위 레벨에서 T1 랭크에서 밀려났습니다.
포효하는 드루이드와 에이스 헌터를 들고 있는 T7 헌터를 상대할 수 없기 때문에 핸드 스킬은 아직 T3 수준이다. 그러나 환경에서 생존할 수 있는 여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미라클 도적은 흑마법사를 상대할 때 동물원처럼 카드를 보관할 수 있고 대부분의 최신 구조에서는 두 개의 수액을 가져오는 것을 선택하지 않기 때문에 핸드 매직은 미라클 도적을 상대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하지만 핸드 매직의 성능은 구성 상황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현재 이 덱은 최적화가 아직 부족하여 여러 게임에서 승률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전사
브론즈 부문에서는 T7 헌터인 안티잔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안티잔의 성능은 상대의 성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브론즈 세그먼트의 왕이 되었습니다. 레벨이 오르고 포효하는 드루이드와 숙련된 미라클 도적이 등장하면서 방어력이 약해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개선의 여지가 크다. 비록 반전 덱이라고는 하지만 무턱대고 공격을 가하는 것이 최선의 방어는 아니다.
헌터
결과를 보면 T7 헌터가 특별히 뛰어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인기 데이터를 보면 세그먼트가 늘어날수록 T7 헌터의 점유율이 크게 줄어든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T7 헌터에는 반전(Ant-War)과 포효하는 드루이드(Roaring Druid)라는 두 가지 천적이 있는데, 미라클 도적(Miracle Rogue)도 상대하기 쉽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사다리의 T7 Hunter 구성이 상당히 열악하다는 것입니다. 구성의 관성으로 인해 사람들은 여전히 3코스트 Close the Hounds를 선택합니다. 중속 사냥도 별 튀지 않았다. 헌터는 클래식 모드에서 쉽지 않은 시간을 보내고 그의 사용률에는 많은 감정이 관련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주술사
다소 놀랍게도 상위 티어로 갈수록 미드레인지 주술사가 두 번째로 강력한 덱으로 보입니다. 이전에는 누구도 이것을 예상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스랄은 덱을 계속해서 최적화할 수 있는 많은 수단을 갖고 있습니다. 덱이 개선됨에 따라 중거리 스랄은 진정한 유니콘 덱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덱은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뚜렷한 천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Classic Environmental News의 첫 번째 호의 환경 킬러라고 생각합니다.
메이지
메이지의 전망은 매우 암울해 보입니다. 아이스 메이지는 미라클 도적을 확실히 타겟으로 삼을 수 있는 유일한 덱입니다. 그러나 다른 게임에서는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포효하는 드루이드를 상대로 반격할 여지가 없습니다. 래더의 상대가 미라클 도적이 아니라면 아이스 메이지는 좋은 덱 선택이 아닙니다. 슬랩인더페이스 방식 역시 실패한 선택지이며, 탑데크 상대로도 불리한 위치에 있다. 우리는 이 덱도 제거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사
우서와 안두인이 다시 성스러운 빛의 이중 파괴를 형성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직은 어그로 기사가 우서의 탈출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덱의 데이터는 높은 수준에서 다소 감소했지만, 이 덱에는 아직 최적화할 여지가 많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도 많이 찾았습니다. 우서는 안두인과 함께 어두운 방에 머물고 싶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사제
사제는 클래식 모드의 유일한 숨겨진 직업입니다. 많은 건설 함정으로 인해 승률이 저해되기 때문에 환경 사제 건설을 최적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두인이 암실을 떠나고 싶어할 가능성은 아직 희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