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Li Yiming 의 산문 "황혼에 너를 그리워 (on)" 에 대한 감사

Li Yiming 의 산문 "황혼에 너를 그리워 (on)" 에 대한 감사

그 마음은 틀림없이 쓴 것이다.

그 시대에 문인들이 인생의 포부와 가치를 실현하는 방법은 단일했다. 문인의 유일한 고급 길은 과거독서와 정치였다. 그러나 정치 생태가 이렇게 열악하여, 선인들의 운명은 거의 전적으로 황제의 손에 달려 있다. 순자창 (), 역자 () 는 망하고, 때로는 쓰고, 때로는 포기하고, 진퇴양난이다. 황권이 이렇게 강하고, 정치적 압력이 거석과 같은 압박을 받고, 약소한 인간성이 억압되고, 독립사상이 감금되어 있으며, 개인의 정치적 주장은 절대 실시하기 어렵다. 내면의 추구는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조정에서 문인 묵객들 사이에는 수많은 총애, 권력 쟁탈, 각투, 각투각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한 사람의 기본적인 안정감, 소속감, 성취감은 찾아볼 수 없다. 정신이 좌절되고 벼슬길이 미달되면 영혼이 모순된 곳을 탈출하는 필연적인 선택이 되고, 삿갓, 야산강, 우차이, 사풍비로 자신을 위해 초진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자연으로 돌아가고, 안으로 들어가고, 풀숲을 숨기고, 정신을 날리는 편안한 생활을 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숨기고, 제때에 나오다.

그리고 숨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어쩌면 은밀한 생각을 하면서 강등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강등에 직면하여 누구도 슬픔으로 가득 차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이백이 이렇게 호탕한 사람이라도 그가 오랫동안 헤어진 연인이었을 때, "평생 울면 안 된다. 그래서 나는 여기서 울지 않을 수 없다" ("강하별노래지") 가 있었다. 한은 경골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는 감히 불골을 위해 황제에게 훈계를 했지만, 조주로 이사할 때, "군이 먼 길을 강변에 와서 내 뼈를 받을 것을 뻔히 알면서도" ("좌관관으로 옮겨서 조카손항") 을 보냈다. 류종원은 강등되어 유주로 이주했다. 유주탑 등정, 장정봉사주' 에서 그는' 강 9 회, 우리 장 속을 뒤집는다' 며 슬프고 슬펐다.

퇴화한 곳은 척박하다. 강등의 전도는 알 수 없다. 답답한 심정, 왜 당황하지 않고 쓸쓸한가?

한 사람이 한 번 강직되거나 평생 우울해진다. 여러 차례 강직된 사람이 어떻게 침착할 수 있단 말인가?

나는 그가 재능 있는 소년이라고 생각한다. 스무 살 때 그는 기쁘게 수재로 존경받았다. 대리에서 판관에게 수여되고 봉상부에서 판관으로 서명하다. 나중에 정우는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상복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32 세에 북한으로 돌아왔을 때 왕안석은 신법을 집행하고 있었다. 그는 새 법률의 폐해를 보고 의연하게 반대 편지를 썼다. 나중에, 해제 하도록 강요 했다, 항주 패스 문장 으로 전송, 미주리, 쉬 저우, Huzhou 를 알 수 있습니다. 10 년이 지났지만 그를 응시하는 사람은 눈을 깜박거리지 않았다. 그들은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우태시안' 을 만들어 그를 감옥에 가두어 103 일 동안 목숨을 잃을 뻔했다. 출소 후, 그는 생애 처음으로 강직되어 황주단 부대사를 수여하고, 서명과 공문을 허락하지 않았다. 47 세, 신당 붕괴, 사마광이 승상이다. 그는 북한에 소환되어 does 의 의사로 재직했다. 보름 후에 사인으로 승진하고, 3 개월 후에 중서 사인으로 승진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한림학사로 진급되었고, 그는 어떻게 예부에 조공을 바치는지 알고 있었다. 그것은 봄바람으로 묘사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독립적인 인생 신조는 그가 낡은 법의 폐단 앞에서 침묵을 지키게 하지 않았다. 타격에 직면하여 52 세인 그는 이별 16 년 후 항주로 돌아갔다가 뒤척이며 주, 양주, 정주로 돌아갔다. 원우 8 년 (1093), 신당이 출범했고, 그는 두 번째와 세 번째로 강등되었다. 그는 신당도 용인할 수 없고 구당도 용서할 수 없다. 이런 식으로, 그의 인생은 세 번 강등되었다. 한 번은 황주, 한 번은 휘주, 한 번은 희주였다. 그는 점점 멀어지고, 타락할수록 우뚝 솟아 있고, 43 세, 몸매가 흔들리고, 57 세이다. 그가 60 세가 되었을 때, 그는 이미 황야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이백, 한유, 류종원과는 달리 비하에 대한 그의 경험은 훨씬 수월해 보인다. 황주를 비하할 때, "황주에 처음 도착했을 때" 라고 적었다. "장강은 각지의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산중죽순향은 안다." 한 마음이 모여서 밥을 먹고 있는 것 같다. 영남에 비하되었을 때, 그는 "하루 300 리치가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고 한탄했지만, 그의 숨결은 여전히 향기롭다. 그래서 그는 혜주에서의 자신의 생활을 이렇게 묘사했다. "선생은 춘면미를 보고하고, 도인은 오경종을 두드렸다." 강직된 슬픔이 아니라 명백한 게으름과 게으름이다. 그래서 총리 장방패는 이 시를 보고 정말 벌컥 화를 내고 헛소문을 퍼뜨려 그를 더 외진 더 어려운 단주로 추방했다. 여주에 도착했을 때, 그는 슬프고 침묵해야 했지만, 그는 여전히 붓을 거두지 않았다. "소리 없는 동파병, 흰 수염에 서리바람이 가득하다." 아이들은 주연의 존재를 잘못 좋아했지만, 그들이 미소를 지을 때 주홍색이라는 것을 알았다. "누가 그 시대에 지리를 썼습니까? 만리, 하이난은 나의 고향이다. 클릭합니다 그들은 기뻐하고 술에 취했는데, 마치 그가 은둔자로 강등된 것 같다! 하느님께서는 그에게 무엇을 하실 것입니까?

하지만 그가 하이난의 비하된 생활을 마치고 대륙으로 돌아왔을 때, 6 월 20 일 밤낮 바다를 건너는 시는 또 다른 의도를 드러냈다. "비가 마침내 맑게 개었다. 누가 구름과 달을 장식했습니까? 자연미와 해양색의 해명. 여가 시간에 루초서는 음악의 편리를 이용하여 헌원씨의 음악을 대충 이해했다. 나는 남방의 구사생을 미워하지 않기 때문에, 나의 여생은 훌륭하게 여행할 것이다. " 누가 달과 구름을 장식했습니까? 이 부서는' 너의 의도가 깨끗하지 않다',' 나의 더러움이 너무 깨끗하다' 는 방패를 물었다. 이제 "구름이 안개가 자욱하다", 또 누가 "장식" 하고 있습니까? 자연과 해양 색깔의 해명은 스스로 선언한 것이다. 너와 장방패가 하늘을 장식한' 위운' 이 사라지고 품질이 깨끗해져서 마침내 해명되었다. 고우음풍의 날이 마침내 끝났다! 여기서 사람들은 고독한 영혼이 보급길에서 뒤척이는 심경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결론은 "나는 남쪽에서 죽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평생 수영을 할 것이다." 그는 망명식' 비하' 를 판타지' 투어' 로 보고 예측할 수 없는 세월 속에서 존엄성을 지키며 어려운 상황에서 활달함을 유지했고, 그 인생철학은 망망한 역사를 넘나들며 경이롭지 않을 수 없었다.

혜주, 아니면 그의 보급 경력에서 가장 안심할 수 없는 곳인가요?

그가 혜주에 도착하기 전에, 북강을 따라 청원까지 내려갔을 때, 아오야마 녹수를 돌보며 굴욕을 내던졌다. 마침 한 성구 의 수재 가 열정적으로 그에게 휘주 풍경을 소개했을 때, "돛을 올려 청원현에 가서, 구 수재를 만나 휘주 풍경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했다" 며 "모두가 모여 향관을 보고, 이 나라는 옥당 신선이다" 라고 적었다. 강운은 사막이고, 계화는 젖었고, 바다와 빗물이 만개하고 있다. 황오렌지가 까치를 자주 때린다고 하는데 돈은 말할 것도 없다. 나는 방금 신무에서 홍정에 왔고, 나는 나부에 가서 지천을 찾았다. " 나는 기다릴 수 없다. 그가 혜주에 도착한 날, 날씨가 맑고 햇빛이 화창하였다. 그가 선실에서 나왔을 때, 그는 부두가 사람들로 가득 찬 것을 발견했다. 혜주는 두 팔을 벌려 이 곤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생각지도 못한 따뜻함을 주었다. 갑자기' 10 월 초 2 대 혜주' 를 집어 들었다. "꿈은 이미 된 것 같은데, 다행히 닭견은 신풍이를 안다. 관원과 인민들은 모두 그들이 한 일에 놀라고, 아버지와 노인이 서로 보살펴서 이 옹을 만족시켰다. 소무는 여전히 모북이고, 관녕은 요동을 늙게 해야 한다. 영남 집집마다 봄이 오면 반드시 손님이 있을 것이다. " 그는 정말 한가한 곳을 찾은 것 같다.

혜주에서 그는 매화를 좋아한다. "루브산의 매화촌에서 옥설은 뼈이고 얼음은 영혼이다. 천향국은 나를 돌보고, 내가 술을 익히고 시를 따뜻하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낚시: "당신은 당신의 삶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당신은 이기적입니다. 클릭합니다 Fengle 다리 낚시, 제나라 xiaotang 을 가져 가라. " 방우: "임성시댁이 문을 닫기 시작했고, 복자네는 문을 닫았는데. 중원은 북으로 돌아가지 않고, 이웃화채는 스스로 돌아간다." 유호: "품밤 후 합강루에 오르거나, 손님과 호풍호를 유람하고, 제선사에 입성하고, 나부도관을 두드리고, 소요전을 타고, 새벽을 따라잡고 돌아온다." 달을 감상하다: "산이 달을 토하면 옥탑이 담백하게 눕는다. 김용문 밖의 서호처럼. 얼음바퀴는 바다를 가로지르고, 향안개는 건물로 들어간다. 휘젓지도 말고 올라가지도 말고 한 잔 주세요. " 음주: "나부춘이 움직이고 구름이 옅고 바람이 맑다. 온 땅에 들리가 열리고, 집집마다 술향이 향기롭다. " "어른들이 즐겁게 모이니 주전자가 텅 비었다. "사흘 동안 물을 마시지 않고 마을의 닭을 모두 죽였다." 그것은 정말 편안하고, 근심 걱정이 없다. 물론, 그의 열정은 영원히 리치에 있다! 리치를 처음 먹었을 때, 그는' 4 월 11 일 초에 리치를 먹는다' 라는 시를 낭송했다.' 황자연우 중 리치가 선봉장이다. 해산선 누빔, 홍사 속 백옥피. 공주가 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인품이 아름답다. " 그것은 첫눈에 반했다. 그 이후로 그의 묘필은 줄곧 리치에 대한 그의 사랑을 쓰고 있다. "리치가 언제 익었는지, 오늘 꽃머리가 이미 번잡하다.", 리치가 아직 열매를 맺지 못했는데, 반복해서 반복해서 물었다. 리치가 꽃을 피워 반가워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죽순을 배우고 고사리를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리치가 언제 열리는지 보자. 클릭합니다 리치는 이미 열매를 보았는데, 일찍 리치를 먹을 생각을 하기 위해, 나는 심지어 눈을 크게 뜨고 리치나무를 바라보기까지 했다. 리치가 빨갛지 않아 답답하고 기대해 주기를 간절히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결과' 두 가지 리치' 를 쓸 때, 마침내'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는데, 나는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는 명언이 나왔다. 이것은 정말 마음에서 우러나온 고백이다. 리치의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서 나는 영남에서 평생을 살고 싶다. 생활 생활, 잠시도 리치를 빼놓을 수 없다!

그래, 앞을 봐, 황주를 비하했을 때 혜주에서' 빈손으로 냉채를 만들고 아궁이를 깨고 갈대를 태우다' 는 좌절감과' 빗속의 눈물도 슬프고, 월하에는 아무도 아름답지 않다' 는 고민이 정말 사라졌다. 되돌아 보면, 단주에서' 음식 없음, 무약석' 이다. 영남에서는 "3 년을 살았고, 하소연할 곳이 없고, 현명하고 우둔하지 않은 사람은 모두 그 뜻을 담고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아마도 그의 일생에서 사악하고 조용하고 은둔한 시기였던 것 같다.

하지만 그는 아직 소년이어서' 세상에 뜻을 세우고'' 너의 집으로 내 안에 숨어 있다' 고 믿었다. 그도 자연에 관심을 갖고 청풍명월을 껴안고 휘주밥을 먹으며 시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지만, 출세의 곤경에 처했을 때 그가 어떻게 세상을 완전히 피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긴장을 풀 때 자신의 감정을 숨기기가 어렵다. "호용삼량" 에서 그는 회춘도를 참지 못하고 "자신을 죽이면 손해를 본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너의 나라를 위해 죽는다면, 나는 너와 함께 갈 것이다. " 나는 리치가 맛있을 때 "리치탄식" 을 보냈다. "하느님이 아이를 불쌍히 여기셨으면 좋겠다. 나는 유물을 낳지 않을 것이다. 비 바람 조정 금, 사람들은 배고프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강을 건널 수 있도록 그는 제방과 다리를 건설할 것을 제의했다. 계승하기 어려운 자금에 직면하여, 그는 먼저 코뿔소 끈을 부축하고 매부석을 동원하여' 천족금' 을 기부하였다. 다리 제방이 건설된 날, 휘주 사람들은 환호하며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아이를 데리고 참관했다. "한 다리가 끝이 없고, 널리 전해진다. 아버지는 무지하고 웃고 기어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 그가 현지 백성들이 허리를 굽혀 모내기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가 자주 본 농기구와 말을 적극적으로 팔았다. 배 모양의 말은 묘목을 실을 수 있고, 사람을 앉을 수 있다. 사람은 그 위에 앉아 뒤로 물러나 허리를 굽히는 일의 피로에 작별을 고했다. 무력으로' 닝원군 부사, 휘주 안치사' 로만 폄하하는 사람은 벼슬길에 이미 궁지에 들어섰지만, 그의 마음은 이 땅과 인민과 연결되어 있다.

그의 아침 구름은 영원히 여기에 남아 있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어려서부터 예기가 된 이 아이는 신선하고 단아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 우연한 기회에 그는 항주에서 그녀를 만났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하려면 옅은 화장과 진한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그는 서호의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구름을 처음 보았을 때의 내면의 떨림을 감추었다. 보급, 줄곧 다가와, 밀주, 서주, 호주, 황주, 휘주, 떠돌아다니는 생활, 함께 아는 날. 그는 북한에서 은퇴한 날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그는 기어다니며 너의 하인에게 물었다. "당신의 방식은 무엇입니까?" " 하나는 말했다: "문장." 다른 하나는 "지식" 이라고 말합니다. 조운에게 말했다: "학사 배는 시대에 뒤떨어졌다. 클릭합니다 그는 하하 웃으며 칭찬했다. "나를 아는 유일한 것은 구름이다." 만약 그가 독립인격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어떻게 신당을 따르지 않고 구당을 반대하여 이 전향의 길로 나아갈 수 있겠는가? 혜주에 도착했을 때, 그는 이미 육순이 가까워서, 그녀는 겨우 30 대 초반이었다. 그녀 주변의 빈궁들이 잇달아 떠나갔고, 오직 조운만이 시종일관 따라갔다. 이렇게 이해심이 많은 동료가 갑자기 역병에 걸려 죽고, 세상의 떠들썩한 소리를 떠나 갑자기 집으로 돌아올 줄은 누가 알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서호 남쪽 기슭, 탑하송림, 긴팔 서서, 가볍고 우아한 댄서, 미간을 가볍게 스치는 호감, 빈곡의 그윽한 향기가 묻히다. 웃음소리가 점점 고요함 속으로 사라지고, 곳곳에 외로운 영혼이 가득하다. 임종을 앞두고 조운은 그의 손을 잡고' 금강경' 네 구절을 외웠다.' 만물은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우리는 이렇게 봐야 한다' 는 것은 세상에 대한 우리의 깊은 이해와 그에 대한 잠재적인 배려를 보여준다. 그는 감개무량으로 그녀를 위해 묘비명을 썼다. "보탑은 비전이고 갈람은 의지한다. 네가 마음속에 남아 있다면 부처만 돌아올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 후, "혜주 칭찬 아침 구름", "서강월 매화", "빗속 느린 꽃", "제기사" 등 이 홍안지기를 기념하는 시가 많다. 그는 또한 무덤에 여섯 개의 정자를 지었는데, 그 위에는 두 쌍의 대련이 붙어 있었다.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오직 조운만이 나를 알 수 있다. 혼자서 옛 곡을 연주하고, 비가 올 때마다 너를 그리워한다. ""

혜주는 정말 운이 좋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남해에 빠졌다. 혜주는 누가 감히 작습니까?

죽기 두 달 전, 그는 곧 생명의 끝에 다다랐다. 일생을 돌이켜 보면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나는 너의 직업, 여주, 혜주, 황주를 물었다."

강직된 여정은 사실상 일생의 성과로 표기되었다.

12 개의 짧은 단어가 천 마디 말보다 낫다.

너에게 좋다, 동포 씨!

마음속의 화원

처음에 나에게 인상을 준 정원은 번화가의 한적하고 조용한 곳이다.

4 년여 전 협동시험 후 갑자기 이슬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베이징을 떠나기 전에, 나는 감히 만나지 못하는 느낌으로 마침내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느낌으로 두근거리고 신기하게 조용히 화원으로 들어갔다. 그것은 7 월이었고, 고풍스럽고 우아한 작은 건물 몇 채가 조용히 서 있었고, 아무도 없었다. 연못가에 만수류녹화, 예닐곱 명인의 조각상, 앉거나 서서 푸른 수풀 속에 비친다. 가끔 작은 새 몇 마리가 꼬르륵 울고 있고, 멀리서 날아다니는 흰 회색 날개가 튀고 있다. 원문 밖의 고층 빌딩이 우뚝 솟아 있어 사람을 귀찮게 하는 소리가 원문으로 들어가는 것은 마치 녹색에 흡수되어 여과되어 텅 비게 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은 정원을 거닐고, 빗물이 얼굴에 불고, 시원하고 촉촉하며, 나는 붉은 먼지 밖에 있는 또 다른 세계에 있다.

바로 이 정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글을 쓰고, 추모하고, 그리워하는 곳입니다.

나중에 마침내 매일 이 정원에서 일을 했는데, 들락날락하는 것은 모두 심상치 않다.

바로 이 정원의 사람과 일이 매일 격동하여 잊을 수 없다.

루, 나는 여기서 처음 만났다.

내가 왔을 때, 그들은 한 달 남짓 정원과 작별인사를 했다.

내가 협동조합 지도자의 인도를 받았을 때, 그들을 처음 만난 것은 지하 식당, 행복, 따뜻함, 확고함, 아름다운 눈빛, 몇 번의 비명, 몇 번의 박수 소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나는 그들의 세미나에 참석하고, 교실에서 수업을 하고, 이름을 익히고, 사람을 확인하기 시작했다.

이별의 계절, 그 구불한 홀에서 슬프다. 몇 밤 내가 떠날 때, 그들이 방청석에 서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먼저 우렁차고, 뒤죽박죽이 되어, 언제 낮은 소리로 완곡하게 흐느껴 울기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겨울의 마른 가지가 달빛을 뿌린 땅에 얼룩덜룩한 그림자를 드리우고 찬바람이 숲을 가로질러 울부짖었다. 이런 문학 생활에 대해 내 마음은 슬픔과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다.

그날 저녁 식사를 마치고 다음날 떠나는 것을 앞두고 3 층 4 층 5 층은 사람들로 붐볐다. 독창, 슬픈 몽골족 장조, 도도한 티베트족 노래, 완곡한 위구르족 민가, 울면 하소연처럼 귀에 그치지 않는다. 합창, 남자소리가 두껍고 두껍고, 여자소리가 맑고, 남녀소리가 뒤섞이거나, 다정하고 슬프거나, 웅장하고, 그것은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고요로 바뀌고, 때로는 깔깔거리며 천천히 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잠시 동안 두 사람은 듀엣에 있었고, 잠시 후, 목소리가 다시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듀엣, 듀엣, 듀엣, 듀엣, 듀엣) 이쪽, 트롬본 * * * 소리가 울리고, 저쪽, 피리 소리가 귀에 거슬리고, 윙윙거리고, 흩날리고, 유유히, 여기부터는 끝없이 ... 학교 건물 전체가 베이징 북동부의 거대한 스피커가 되었고, 그 불면의 밤은 항상 생명의 기억 속에 메아리쳤다 ...

한 절씩 이어지는 작가 수업이 개학하고 끝났다.

목련이 화원에 있어서 열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그 화원에서 3 년을 보냈다.

결국 나도 떠났다.

거리를 조금만 남겨두면 어떤 사람을 더 잘 볼 수 있고, 어떤 일을 알아볼 수 있을까?

이 화원은 의심할 여지없이 큰 책이니 자세히 읽을 만하다.

이 얼마나 작은 정원은 대도시에 숨겨져 있어 호화롭지도 넓지도 않지만, 많은 작가들의 마음속에서 그녀는 신성한 궁전, 따뜻한 고향이다. 그녀를 위해, 만리 길을 걷다; 그 후로 나는 자주 뒤를 돌아보았다. 시간은 무궁무진하고, 공간은 천산이며, 창자는 그리움과 동경을 묶고 있다. 그녀는 아마도 순결하고 문학생활의 먼 곳을 의미할 것이다. 아마도 그것은 젊음, 황금시대를 의미할 것이다. 아마도 좋은 추억, 마음의 가장 부드러운 구석을 의미할 것이다. 아마도 문학의 보물을 가리키는 것일 수도 있고, 한때는 생명이 무궁무진한 보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학명언) 등반과 상승의 경험을 의미한다. 사다리는 성공한 사람들의 삶을 결코 헤매지 않을 것이다. 지난 일을 돌아보고, 잊지 않고, 목을 잡고, 하염없이 실의에 빠져 이별학자의 정신적 이미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슴원과 사슴원은 이야기에 더 가깝고 많은 사람들의 꿈이 되었다.

육원의 서술은 이미 당대 문학사의 흔적이 되었다.

이 두루마리가 호방한 세 권의' 루 18' 을 뒤적거리며 그림자가 떠올랐다.

진실하고 끈기 있고, 깊고, 착하고, 조용하고, 장난스럽고, 슬프고. 나는 몇 번이나 회상했다.

시, 산문, 소설, 한 페이지, 한 페이지, 한 페이지, 한 페이지, 나는 4 년 전 나 자신, 지나간 길, 만난 사람, 지나간 일을 보았다. 나는 삶의 외로움, 불안, 불안, 두려움, 기대, 추구, 꿈을 읽고 삶의 고난과 삶의 과정, 복제할 수 없는 삶, 예측할 수 없는 운명, 빛과 어둠, 흑백이 뒤섞여 깨끗하고 탁한 실상을 보고 동정과 비판, 탄식과 설득, 어쩔 수 없는 것을 들었다

우리가 사는 세상은 사실과 가치의 세계이다. 존재와 의미, 물질성과 영성이 전 세계를 구성한다.

가치가 없다. 존재하는 호두는 단지 빈 껍데기일 뿐이다.

정신이 없다면, 세상은 어떻게 광활한 사막과 같을 수 있겠는가?

문학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은 물질적인 것이 아닙니다.

문학에 감사드립니다. 인류의 존재만이 의미가 있습니다.

녹색원, 이 영원한 정원에 감사드립니다.

육십팔,

한 달,

한평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