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뛰어난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5가지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을 보다 표준화된 방식으로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년간의 비서 글쓰기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샘플을 참고하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우수한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샘플을 소개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체험 1
저는 Tongxin Design School 인테리어 디자인 중급반에 재학 중인 Zhang Jieru라고 합니다.
처음 동신디자인학원에 와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접하게 된 것은 그전까지 디자인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때였습니다. 내 마음은 다양한 선화, 프레임, 사진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소프트웨어를 그리는 방법, 디자인하는 방법, 응용하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잘 사용하세요. 그런데 학교에 오자마자. 선생님은 우리 학생들이 처음에 1주간의 무료 시험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선생님의 교수법과 실용적인 지식 학습 방법에 익숙한지 확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더 마음이 편해지고 믿음직스러워졌어요. .
무료 체험 과정의 첫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설명은 매우 인내심이 강하고 전염성이 높습니다. 배운 지식 포인트는 작지만 매우 실용적이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개념과 적용해야 할 소프트웨어 PS, CAD, 3DSMAX, Vray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일주일이 지나자 소프트웨어의 기본 적용과 실습 숙제가 크게 발전했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4개월간 인테리어 디자인 중급 수업에 등록하기로 결정했다. 선생님은 우리가 매일 배우는 지식 포인트에 고전적인 연습을 할당해 주셨다. . 우리가 숙제를 할 때 선생님은 우리가 매일 학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점검하고 격려해 주셨습니다. . 처음에는 PS를 사용하여 사진 후처리, 컬러 페이지 만들기, 광고 디자인, 사진 편집, 색상 조정 등을 배웠습니다. 그 후 CAD를 활용하여 도면을 만드는 법을 배웠고, 방의 구조 도면, 입면도, 평면도를 그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 그런 다음 3D를 사용하여 실내 렌더링, 렌더링, 조명 및 색상 일치를 만드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전문 교사가 인내심을 갖고 신중하게 지도하여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지식을 배우고 자신의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었습니다. 학습 능력이 느린 학생들을 위해 교사는 인내심을 갖고 단계별로 가르쳐 주며, 우리가 작업을 완료하면 교사는 우리와 함께 즐거운 성취감에 빠져들게 됩니다. . .
소프트웨어 및 이론 실습 과정을 마친 후 선생님은 우리에게 10개의 우수한 졸업 작품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는데, 이 작품은 무료로 인쇄하여 취업 지원 시 우리의 작품 도면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직업을 위한 디딤돌. 졸업 프로젝트를 설계할 때 선생님은 여전히 우리를 지도하고 격려하며 참고 자료, 제안, 개선 사항 및 영감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 우리 학생들 각자가 스스로 완벽한 렌더링을 디자인할 수 있을 때까지 말입니다.
졸업 후 우리는 자신의 직업과 전문적 능력을 바탕으로 사회 진출을 준비하고, 자신의 위치를 찾고, 자신만의 직업에 합류합니다. . 학교에서는 우리를 위해 회사와 인턴십 부서에 연락했습니다.
지난 4개월간 동신디자인에서 공부한 것은 정말 유익했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배웠을 뿐 아니라요. 하지만 저는 친구도 사귀었습니다. 이곳의 선생님들은 우리의 좋은 친구처럼 우리에게 지식을 가르쳐 주고, 우리의 삶을 돌보며, 졸업 후 우리의 취업 상황을 돌보아 주십니다. .
마지막으로 Tongxin Design이 정말 믿음직스럽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2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맡게 되면 우리가 처음으로 고려사항은 프로그램의 적합성이다. 아주 명확하고 단순한 기능이라도 사용자에 따라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논리적 요구 사항에 대한 분석은 질문하고 대답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일부 요소는 명확하고 따라야 할 규범이나 패턴이 있으며 우리의 분석은 이들의 미묘한 차이점을 발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강조하기 위해 어려운 점은 일부 요구 사항이 형용사로 설명되고 이러한 형용사를 형태로 번역하는 과정이 개인의 이해에 따라 다르다는 것입니다. 이때 토론을 시작하고 관련 이미지를 예시로 제공해야 합니다. 논쟁에 대한 단 하나의 답이 없다면, 그것들은 병치될 수 있으며 프로젝트의 도시 문화적 배경은 생활 관습, 역사, 문화, 환경, 기후 및 다른 많은 요인들.
구체적인 프로젝트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이들 요소 중 누가 가장 영향력이 큰지, 형식적인 표현에 적합한지 여부이다. 이때 디자이너는 정신을 차리고 항상 정신을 차려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더 크고 더 넓은 맥락에서 고려하십시오. 적합한 건축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건축 디자인과 인테리어 디자인이 분리될 수 없는 두 단계입니다. 실제 디자인에서는 이 단계의 구분이 불분명하며, 디자인 목적에 따라 몇 가지 구분이 필요합니다. 분명히 건축 디자인은 이전 단계이고, 그것이 설정하는 제약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결정적인 요소 중 일부이며 일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인테리어 디자인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러한 영향을 줄이거나 사전 설정된 제한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적절한 공간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가입니다. 완전히 다시 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많은 경우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바퀴를 재발명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거나 가능하지 않습니다. 건축설계의 결과에 남겨진 제약과 발전의 여지를 잘 구분하여 각각 대처하는 것이 올바른 태도이다. 건축 디자인이 도시 디자인을 고려해야 하듯이, 인테리어 디자인도 건축 디자인과의 융합점을 찾아야 합니다. 건축 공간에서는 기능, 볼륨, 모양, 색상, 질감, 가구 및 가구 모두가 공간의 최종 결과에 다소간 영향을 미칩니다. 건축 설계가 제공하는 기능, 볼륨, 형태 조건은 일반적으로 변동성이 적으므로 먼저 유지해야 합니다. 최종 결과에 매우 해로운 요소만 변경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이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단순히 피부를 바르고, 색상을 칠하고, 가구를 배치하는 것만이 아니라, 기존의 공간 조건에 적응하려고 노력해야 하며, '완벽하게' 할 수 있을 때 '공간을 창조'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우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프로세스 모델의 목적은 사고 문제의 한계를 제거하고 프로젝트에 관련된 모든 측면을 다양한 각도와 측면에서 고려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프로세스 모델이 안정적이고 포괄적이지만 영성이 부족한 디자인으로 이어지는 경향이 있는지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개인적인 감정과 디자인 인식의 정도.
장기적인 디자인 실천에 있어서 특정 역사적, 문화적, 경제적, 기술적 조건 하에서 집단이 생성한 디자인 경향이 강화되고 인식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이는 오랜 시간에 걸쳐 점차적으로 형성되어 구성원 모두가 합의한 디자인 철학과도 비슷한 것인데, 의미 있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합리주의"는 디자인을 안내하기 위해 논리적 추론을 통해 특정 규칙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강조점은 “기능적 합리성”이다. 모든 실내공간은 그에 상응하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그 기능에 부합하고 그 기능을 반영하는 공간 형태만이 미학적 가치를 갖는다. 건축의 '구조적 합리성'은 모든 재료와 그것이 결합되고 결합되는 방식에 고유의 필연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재료의 구조는 재료의 본질을 표현해야 합니다. , 다른 재료의 실행을 모방하기 위해 하나의 재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이 재료와 다른 재료의 사용 및 구조적 성능의 차이점을 탐구해야 합니다. 세 번째는 종종 "전체성"이라고 불리는 공간 상관 합리성입니다. 건물 내부와 외부의 차이는 외부 요구에 있습니다. 적은 수의 형태가 전체적인 건축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으며, 내부 공간의 서로 다른 부분이 완전히 폐쇄될 수 있으며 형태의 연관성을 비교적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동일한 건물 내에서 완전히 다른 여러 공간 이미지가 형성되는 경우가 많지만 공간 상관 합리성의 지침에 따라 건물 내부의 서로 다른 공간 간의 내부 연결을 설정하는 경향이 더 강해 장면이 바뀌고 "합리적인 플롯"은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고려하는 것은 디자이너가 짊어져야 할 사회적 책임일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들에게는 창의적인 영감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현재 실내 공기질 기준, 석재 방사능 지표, 건축 자재의 녹색 인증 등 환경 보호와 관련된 규정 및 기준이 제한적입니다. 가까운 미래에는 비기계적 공조 시스템, 통기성 벽, 완전 재활용 재료 등의 기술 개발이 건축 자체의 의미를 확장할 것입니다. 디자인의 환경적 민감성은 디자인이 시간의 테스트를 견딜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전제 조건이 될 것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3
1. 실용적인 목적.
학교 교육 시스템에 협력하고 학교에서 요구하는 인턴십 작업을 완료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사회 실천 활동에 통합되도록 노력하십시오.
2. 실용적인 내용.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렌더링, CAD 계획 및 입면도 건축 레이아웃 도면, 풍수, 데이터 과학, 엔지니어링 구조, 가격 책정, 그래픽 디자인 등
3. 실무에서 겪게 되는 문제점과 해결방안.
디자인 과정에서 우리는 패키징을 전공하고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에게 간판이나 명함 디자인은 큰 문제가 아닐 수 있지만,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주택, 저택, 평면도, 건축 고도, 풍수와 인간 역학의 여러 측면이 나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때 인테리어 디자인 및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온라인에 접속해야 했습니다. 온라인 수집 과정에서 실내 지식도 늘었고 조상들로부터 많은 경험도 쌓았습니다. 겉으로는 아주 간단해 보이지만 직접 해보면 정말 어렵더라구요.. 바꾸고 또 고치고 또 고쳐야하고 사장님, 전문전문가, 네티즌들한테 댓글도 주시고 지도도 계속 해주시더라구요. . . . . 계속해서 나는 디자인 능력과 시각적 감상을 계속해서 향상시킵니다.
4. 실천을 통해 수확하고 경험해보세요.
3개월간의 인턴십이 어느새 끝나버렸다. 왕해차오공업(주) 인턴십을 하면서 저는 대학 수업에서 배울 수 없는 많은 것을 배웠고, 평생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대학교 3학년이 되자마자 인턴을 시작했는데, 선생님께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인턴을 추천해주셔서 틈틈이 시간을 내어 디자인 지식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그리고 2학년 여름방학에 그 디자인 회사에 가서 인턴십을 하게 됐어요. 그렇지 않았다면 학교에서 공장 일반직으로 일하게 되었을 거예요. 하지만 제가 얻은 가장 큰 이득은 제가 배운 Adobe 소프트웨어를 실제로 적용해 본 것입니다. 실습을 통해 디자인에 대한 가정과 추측을 테스트하고 어느 정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인테리어 회사 입사를 추천하기 전, 사장님께서 먼저 인테리어와 구조에 대한 지식을 이해하라고 하셨습니다. 인턴십 전에 이것저것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일도 순조롭게 진행됐고, 인턴십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어요.
다음으로 회사 사장님의 지도 하에 실내 장식의 다양한 분야에 서서히 접목되기 시작했는데, 디자인 과정에서 포장 전공자이자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의 경우, 간판이나 명함을 디자인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닐 수 있지만, 각종 주택, 맨션, 평면도, 건축 입면도 등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는 여전히 헷갈리는 부분이 많습니다. 이때 인테리어 디자인 정보와 관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찾기 위해 인터넷에 접속해야 했다. 겉으로 보기에는 아주 간단해 보이지만 직접 해보면 정말 어렵습니다.. 바꾸고 또 고치고 또 고쳐야하고 사장님, 전문 전문가, 네티즌들에게 댓글도 달고 지도도 계속 해주시더라구요. . 계속해서 나는 디자인 능력과 시각적 감상을 계속해서 향상시킵니다.
첫 번째 단계 초반에는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만 알고 있었습니다. 나만의 취미와 회사의 지도를 바탕으로 간단한 핸드드로잉으로 시작해서 점차 인테리어 비주얼에 대한 지식을 쌓고, 점차 손으로 그리고 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다른 사람의 작품을 흉내 내는 것이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작품을 정확하게 모방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나는 많은 지식과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는 더 이상 똑같은 방식으로 다른 사람을 따라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른 사람의 우수한 재료와 집 디자인 하이라이트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제 독립적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되었고, 이제 실내 렌더링을 제작했으니 관심과 열정을 바탕으로 쉽고 빠르게 렌더링을 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CAD를 사용하여 다양한 주거 평면도와 건축 입면 레이아웃을 그리기 시작했으며, 건축 도면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의 역학과 구조를 이해해야 합니다. 각 가구의 길이, 높이, 길이에 비례하는 사이즈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4장
1. 인턴십 목적
1. Xingtai의 실내 장식 디자인 시장 현황과 전망을 이해합니다.
2. ps, 3dmax, cad 등의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사용법을 더욱 숙지하고, 가정 장식 재료 및 건축 기술을 이해합니다.
3. 학교에서 배운 인테리어 디자인 관련 이론을 인턴십 과정에 적용해 보세요.
4. 좋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는 방법에 대한 초기 탐색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방법 및 절차에 익숙해집니다.
5.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준비를 위해 대인관계 및 사회적 기술을 개발합니다.
2. 인턴십 단위 종합 개요
Xingtai Qiaodong District 우수 건축 모형 생산 센터는 주택 디자인 및 장식, 산업 디자인 및 장식, 건축 모형 디자인, 녹화 및 건축을 통합하는 회사입니다. 가드닝 프로젝트, 생활용품 디자인과 생산을 통합하는 회사입니다. 우리는 현대적이고 패셔너블하며 친근한 포지셔닝으로 국제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고집하며 소비자에게 고품질 디자인, 건설,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인턴십 내용 및 진행
먼저 인테리어 디자인의 절차적 단계를 이해해야 합니다.
1. 디자인 준비 단계
설계 준비 주요 단계는 입찰 문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위임장을 수락하고 계약을 체결하거나 입찰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설계 마감일을 명확히 하고 설계 계획 일정을 수립하며 협력과 조정을 고려합니다. 관련 작업 유형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의 성격, 기능적 특성, 디자인 규모, 등급 기준, 총 비용, 실내 환경 분위기, 문화 등 디자인 작업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합니다. 업무 용도에 따라 창출해야 하는 내포 또는 예술적 스타일
디자인 관련 사항 사양 및 할당량 기준을 숙지하고 현장을 포함하여 필요한 데이터 및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합니다. 유사한 사례를 조사하고 방문합니다.
계약을 체결하거나 입찰서류를 작성할 때 설계일정과 설계단가 기준, 즉 건축주가 인테리어에 투자한 전체 투자액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부과하는 설계비가 차지하는 비율도 포함된다. 장식.
2. 제도 설계 단계
제도 설계 단계에서는 설계 준비 단계를 바탕으로 추가적으로 설계 업무와 관련된 데이터와 정보를 수집, 분석, 활용하고 아이디어를 구상한다. , 예비 계획 설계, 심층 설계, 계획 분석 및 비교를 수행합니다.
예비 설계 계획을 결정하고 설계 문서를 제공합니다.
예비 실내 계획 문서에는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1) 평면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 1:50, 1:100
(2) 내부 입면 확장 도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 1:20, 1:50;
(3) 평면도 또는 하단 보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율 1:50, 1:100
(4) 실내 투시도;
(5) 실내 장식 재료의 실제 샘플 레이아웃
(6) 설계 의도 및 비용 견적 설명
예비 설계 계획이 승인되어야 합니다. 건설이 시작되기 전에 다이어그램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건축도면 설계 단계
건축도면 설계 단계에서는 평면배치, 실내 입면도, 평지붕 등 건축에 필요한 관련 도면을 보완해야 하며, 건축도면 설계 단계에는 다음 사항도 포함되어야 한다. 구조 노드 및 세부 사항에 대한 세부 사항 대규모 샘플 도면 및 장비 파이프라인 다이어그램을 준비하고 건설 지침 및 비용 견적을 준비합니다.
4. 디자인 구현 단계
디자인 구현 단계는 프로젝트의 구축 단계이기도 합니다. 실내 프로젝트를 건설하기 전에 설계자는 프로젝트 건설 중에 도면의 설계 의도와 기술 설명을 건설 단위에 설명해야 하며 도면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실제 건설 상태를 확인해야 하며 때로는 현지 수정이 필요합니다. 또는 도면에 대한 추가는 현장의 실제 조건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건설이 완료됨과 동시에 프로젝트는 품질 검사 부서 및 건설 단위와 함께 검사 및 승인됩니다.
둘째, 인테리어 디자인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자오 마스터는 다음 세 가지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1. 큰 그림에 집중하고 세부 사항부터 시작하여 전체를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깊이 있는 디테일
2. 내부에서 외부로, 외부에서 내부로 부분과 전체가 조화롭게 통일되어 있다
3. 의도는 글을 쓰는 것이다. 첫째, 글의 의미가 동기화되어 개념과 표현이 모두 강조된다
신중하게 고민한 끝에 그리고 실무에 적용할 때 위의 세 가지 사항이 경험자들과 소통할 때 참으로 매우 실용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디자이너 여러분, 당신의 말을 듣는 것이 10년 동안 책을 읽는 것보다 낫습니다.
다시 한 번 디자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익히고 소프트웨어 사용 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2차원 배경을 3차원 장면으로 교묘하게 변경하거나 시간 터널을 만드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4. 인턴십 경험과 통찰력
이번 2개월 간의 인턴십을 통해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산업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고, 나도 그들 중 하나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저는 인턴십 경험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자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종합적인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 외에도 끊임없이 미적 능력을 향상시키고 감동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2) 예리한 통찰력을 가지십시오. 패션에 대한 예리한 관찰과 예지력은 디자이너가 자신을 키우는 기본 능력입니다. 높은 수준에서 디자이너는 패션을 이끌어가는 책임을 집니다.
(3) 세심한 디테일 추구: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면하는 것은 환경의 다양한 디테일입니다. 디테일의 처리는 전체 인테리어 공간 디자인의 성공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 세부 사항이 많을수록 실내 공간과 실외 공간 간의 역할 교환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4) 표현력이 뛰어나고 표현수단이 풍부하다. 디자이너는 오너가 쉽게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자신의 디자인 의도와 아이디어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5) 소재정보의 정확한 파악과 소재 활용 능력이 필요하다. 시장의 발전과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해 신제품, 신소재가 지속적으로 등장하게 되었다. 소재의 특성을 시기적절하게 파악하고 실제 용도를 탐구하는 것은 디자인 아이디어의 폭을 넓히고 시대에 발맞추며 시장을 선도할 수 있습니다.
(6) 컨셉 디자인과 스타일 포지셔닝에 주의하세요: 컨셉 디자인은 프로젝트의 디자인 아이디어이며 포괄적인 결과입니다. 인문학과 기능, 기술, 소재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종합적인 아이디어로, 디자인 프로젝트에 대한 디자이너의 독특한 이해와 개인의 특성이 다른 디자인 기획과 근본적으로 다른 점이다. 기능 만족을 전제로 독특한 개성을 디자인에 담아내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러니 고정된 스타일을 형성하지 말고, 고정된 아이디어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7) 가구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능력: 가구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능력은 현대 문화적 특성과 취향이 반영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 기초이다. 가구는 공간환경의 핵심이다. 우수한 가구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은 장식의 형식미가 심오한 문화적 품질과 미학적 가치를 갖고 있으며, 사람들의 특정 문화 영역에 대한 감상과 추구라는 것입니다.
(8) 좋은 대인관계 능력과 사회적 기술: 디자인은 예술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공공에 봉사하는 서비스 산업입니다.
많은 것은 소유자에 의해 결정됩니다! 소유자 간의 관계가 계획에 도달하는 열쇠입니다. 이해를 통해서만 디자인이 방향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마치 특정 집단의 사람들의 요구에 맞는 스타일을 갖춘 성공적인 예술가처럼 말입니다.
(9) 시장 조사에 주의하세요: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디자인할 공간에서 사람들의 가능한 행동과 행동에 대해 몇 가지 가정을 하고 동시에 응용 프로그램의 영향을 고려합니다. 행동과 행동에 대한 현대 기술의 영향. 왜냐하면 이러한 가정과 분석은 우리가 직면하게 될 몇 가지 설계 문제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유선형 디자인, 공간 설정, 가구, 장비 구성, 색상 및 모양, 조명, 오염 등에 대한 문제입니다.
(10) 자신만의 스타일 개발: 디자이너로서 혁신은 매우 중요합니다.
개성을 잃지 말고 독창성을 발휘하세요. . 결국 디자인은 조형 예술입니다. 디자인의 개발에는 드로잉 과정이 포함됩니다. 개인화에 대한 요구 사항은 디자이너가 평생 추구하는 것이며 작업을 통해 끊임없이 연마되어야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법칙에 부합하는 나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해보세요.
5. 제안 개선사항 및 제안
하지만 인턴 과정을 진행하면서 여전히 텍사스 인테리어 디자인 시장에는 부족한 점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 회사는 막대한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값싼 자재를 사용하는 것은 소비자의 이익에 해를 끼치고 회사의 성실성을 저하시켜 회사의 향후 발전에 매우 해를 끼칩니다. 따라서 공상국 및 기타 부서는 장식 회사를 시정해야 하며 품질 검사 부서는 소비자에 대한 진지하고 책임 있는 태도로 프로젝트에 사용된 자재에 대한 철저한 검사를 수행해야 합니다.
2. 반대로 일부 이미지 프로젝트를 만들려면 이 프로젝트의 디자인에 가장 저렴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으며 완성된 효과는 매우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리더가 얼굴에 금을 원한다면 값비싼 재료를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장식 업계에는 숨겨진 규칙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자신만의 디자인을 완성하고 디자인 비용을 받고 싶다면 그에 따라야 한다. 중국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재료 사용에 대한 암묵적 규칙이 있는데, 값비싼 재료는 벽에 붙이거나 바닥에 붙일 수 있다. 일부 정부 건물에서는 많은 재료와 장비를 재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설계자는 비싸지만 좋은 효과가 없는 재료와 장비를 사용할 충분한 이유를 찾도록 돕는 책임을 집니다. .
3. 시장에 나와 있는 많은 디자이너들은 품질이 낮고 실무 경험이 거의 없으며, 독립적으로 완성된 프로젝트의 품질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분은 훈련도 받지 않고 직장에 오시고, 어떤 분은 컴퓨터 기술만 배워서 손그림을 엉망으로 만드시는 분도 계십니다.
위와 같은 단점이 있는 이유는 텍사스 인테리어 디자인이 늦게 시작되고 시장 시스템이 미숙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는 발전 여지가 비교적 크고 고급 디자이너가 있다는 긍정적인 측면을 반영한다. 모든 당사자가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 한 텍사스 인테리어 디자인 시장의 영광스러운 미래는 멀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6. 결론
이번이 학창시절 마지막 인턴쉽이고, 대학생활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것 같아요
그러므로 이 기회를 매우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나 역시 이 과정에서 많은 기술을 배웠다. 나는 이 부가 나의 미래 경력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그것은 내 인생의 나침반이 되어 내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줄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체험 5장
일한지 1년이 금방 지나가네요, 입사한지 벌써 1년이 되어가네요. 지난 1년간의 작업 요약.
1. 개인 업무 요약
저는 작년 2월에 회사에 입사하게 된 행운을 얻었습니다. 예전에 광고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일했는데, 이번이 첫 직장이었습니다. 쑤저우에 와서 웹디자인인데 오랫동안 하지 않아서 아직 이 분야는 초보입니다.
입사 후 처음에는 플랫폼 디자이너로 5월 말까지 일하다가, 웹사이트 구축부서로 옮겨 지금까지 웹사이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 저는 이해가 안 되는 것부터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 것, 익숙해지는 것까지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 과정은 나만이 가장 잘 안다.
일상 업무는 사소한 것일 때가 많습니다. 처음 웹사이트를 만들 때 영감을 얻으면 지루함을 느끼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우리는 사고방식을 조정하고 업무 전체를 정리하며 서두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날 아버지가 나에게 전화를 했을 때, 나는 야근을 하고 있었다. 아버지는 내가 왜 또 야근을 하느냐고 건강에 유의하라고 하셨다. 나는 왜 일을 좋아하는지, 성취감을 느끼는지 모르겠다고 아버지에게 말했다. 집에 오면 너무 피곤할 때도 있고, 가끔 생활이 좀 힘들다고 느낄 때도 있지만, 일단은 정말 자유로워지지만, 나는 매우 불편함을 느꼈다. 아빠는 네가 성장했다고 축하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적어도 네가 게으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아버지의 평가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다. 나는 관심이 많고 영감을 많이 받는 사람이다. 저는 디자인을 정말 좋아하는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제 자신과 제 능력, 그리고 성실하고 끈질긴 마음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적어도 오늘은 나 자신에게 솔직해져야 한다.
저는 저에게 성장을 위한 이러한 플랫폼을 제공해준 회사에 매우 감사합니다. 이를 통해 제가 직장에서 계속 배우고 발전하며 제 자신의 자질과 재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동료들과 사이좋게 지내기
회사에 와서 감사할 분들이 정말 많네요...
플랫폼에서 일할 때 , 저를 가르쳐 주신 감독님께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디자인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합니다. 입사 첫날부터 이해하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인내심있게 가르쳐 주신 Gong Linna에게 감사드립니다. 제가 처음 회사에 입사했을 때 저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준 Xiaodong은 코드를 전혀 이해하지 못했던 상황에서 저에게 열정적인 도움을 주었습니다. 플랫폼에서 보낸 시간에 감사드립니다. 저의 투지와 업무 열정을 고취시킨 시간이었습니다.
웹 사이트 구축 부서에 도착한 후 설명할 수 없는 감동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젊은 팀이고, 부서장도 1980년대에 태어난 어린 소녀입니다. 우리는 어리지만 성급하지 않고 열정과 비전이 가득하며 힘과 의욕이 넘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원하는 느낌이 아닐까요? 같은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하며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내 마음은 집을 찾았고 나는 자리를 잡았습니다. 확신합니다. 회사와 저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저를 너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더욱 더 씩씩하게 나아가자!
3. 고객과의 소통
비록 대학을 졸업한 지 2년이 채 안 됐지만, 어쩌면 내가 나는 전문직이 아니다. 나는 매우 여유로운 사람이다. 대학교 2학년 때부터 공부하면서 한 발씩 디자인 업계에 정식으로 입문했다.
제가 회사에 오기 전에는 다양한 고객분들을 만나셨는데, 어떤 분들은 불합리하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친절하기도 했지만, 그게 다 고객과의 대면 커뮤니케이션이었는데요.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경우 내 디자인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고객을 쉽게 설득할 수 있으며, 그 자리에서 고객의 마음을 바꾸는 효과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데 회사에 와서 보니 전화통화가 정말 심오한 지식이라는 걸 알게 됐어요. 전화 저편에서는 고객의 표정과 행동을 볼 수 없고, 이때 고객의 말투를 통해 고객의 생각과 기분을 분석하고 짐작할 수 있을 뿐입니다. 나는 또한 점차적으로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때로는 고객이 아무리 괴롭혀도 특정 업무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한 고객에 대한 선례를 설정하면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을 어떻게 대할 것인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내 말과 행동에 끝까지 책임을 져야 하고 때로는 일부 고객과 타협해야 합니다. 비록 그들이 나를 심하게 미워하더라도 나는 그들에게 서비스를 진지하게 완료해야 합니다. 소소한 고객.
기존에 배운 지식을 좀 더 객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주고, 이론과 실무의 관계를 더욱 완전하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준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4. 업무 태도
사람의 업무 태도는 그 사람의 삶에 대한 태도를 반영하고, 사람의 삶에 대한 태도는 그 사람의 평생 성취를 결정합니다. 내 작품은 내 삶의 투영이다. 천성적으로 낙관적이며 열정이 넘치는 사람은 화장실 청소, 토공사, 대기업 경영 등 자신의 일을 신성한 소명으로 여기고 깊은 관심을 갖습니다. 자신의 일에 열정을 쏟는 사람들은 아무리 어려움과 장애물이 있어도 힐튼처럼 될 것입니다. 평생 화장실을 청소해야 하더라도 그들은 최고의 화장실 세탁기가 될 것이기에 최선을 다해 유지하겠습니다! 직장에서의 좋은 태도와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여 다양한 업무와 임무를 완수합니다. 2006년보다 2007년에 더 잘하고 싶다.
5. 제안 및 의견
1. 우선 회사의 천무호 확장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동료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단결력과 협력 능력을 강화시켜줍니다. . 이전에는 이름을 밝히지 못한 동료들이 많았는데, 이번 확장을 통해 평소에는 찾을 수 없었던 그들에게서 빛나는 점을 많이 발견하게 됐다.
2. 회사에서는 우리에게 좀 더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웹사이트 구축 부서를 예로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디자인에 능숙하면 교육을 받을 수도 있고, 상하이 국제 관광 박람회와 같은 더 많은 활동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의 시야가 넓어지고 디자인 수준이 향상되며 관광에 대한 이해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3. 한 가지 더, 매일 아침 나누는 아침회의와 매주 금요일 정오에 진행하는 부서 전문 교육이 매번, 때로는 작은 것까지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작은 기술은 직장에서의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관련 기사
- 단일 카운티 고대 건축 관광 명소 소개 단일 카운티 고대 건축 관광 명소 소개
- 문화 산업의 부상은 어떤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것의 발전의 기본 법칙은 무엇입니까?
- "나는 고향의 쿵푸차를 좋아한다" 작문 45 자가 절실히 필요하다
- 뉴 웨이브 음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트렌디한 음악과 전통음악의 비교? (단어가 많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중국 전통 금융 윤리 사상
- 문화 산업의 특성과 문화 무역의 발전 전략
- Qixi Festival 카피라이팅은 아름답고 짧으며, 인스 스타일이고 단순합니다(선택된 84개 문장).
- 무향의 독특한 전통 풍습
- 병음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 한복을 입은 치마는 어떤 자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