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뉴 웨이브 음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트렌디한 음악과 전통음악의 비교? (단어가 많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뉴 웨이브 음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트렌디한 음악과 전통음악의 비교? (단어가 많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기가 있다면 고전인지는 시간의 시험이 필요합니다.

인기란 특정 집단 사이에서 수용도가 높고 모방도가 높은 요소를 의미합니다.

클래식은 역사의 물결 속에서도 여전히 빛나는 금이고, 역사적인 패션이다.

인기 있는 것은 역사적 선택을 통해 고전이 된다.

인기와 향수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 많은 대중적인 것들은 일시적인 소음으로 인해 쉽게 이 시대 사람들의 마음에 파고들 수 있다. 일단 인기는 고전이 될 수 없고, 이후 사회에서는 용납될 수 없다. , 새로운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기는 종교와도 같습니다. 한때 "왕의" 카니발 의식을 기억하는 충성스러운 신자들도 항상 많이 있습니다. 이 기억은 또한 일종의 시간 자본이자 문화 자본이 되었습니다. 고전이 될 수 있는 일종의 인기가 있는데, 그것은 계속해서 대중화되어 다른 시공간으로 들어가지만, 그것은 소음이라기보다는 오히려 문화적 강수에 가깝다. 사실, 당신은 이것을 자신을 과시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인기와 인기에 대한 이러한 믿음은 더 이상 경박한 것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향수에 젖는 것을 좋아하며, 향수는 그들을 평화롭게 만들고, 지난 시간을 붙잡았다는 느낌을 갖게 하며, 자신이 지난 시간의 주인이라는 느낌을 갖게 하며, 시간에 대한 자부심이 확실해지고 소음이 난다. 지금의 우리는 비록 그것이 우리의 것이 아닐지라도 향수 속에서 합의를 이루고 전쟁터에서 태어나고 죽은 동료들과 같은 불굴의 집단이 된 것 같습니다. 파티.

제한된 시끄러운 공간은 정리가 필요하고 경쟁이 가득합니다. 새로운 트렌드는 끊임없이 생겨나고, 새로운 관심은 그것을 조장한다. 그러나 때로는 그것은 그저 일종의 소음에 불과할 때도 있다. 세상은 유동적이다.다음으로 결론은 취향이 쇠퇴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클래식'은 구시대의 공적시대의 주역이 되는 경우가 많다. 새로운 것과 오래된 것에는 두 가지 편견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오늘날의 '중국 젊은 작가들'은 누구도 감히 비판할 수 없을 만큼 위세를 떨치고 있다. 역사 속에 신동이나 젊고 유망한 사람들도 많지만, 역사 속의 그 고전 인물들이 낭만주의 이전에 이미 매우 전통적인 사람들이었다는 사실을 눈치채신 분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우스꽝스러운 점은 우리가 "필요"할 때 역사에서 추출한 뼈를 즉시 우리 자신의 뼈와 비교한다는 것입니다. 예술에 경계가 없으면 우리는 모든 비판의 말이 어떤 투박한 힘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비판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무엇인지 분별할 능력조차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는 시대의 흐름과 비판적 방향 감각 상실은 관련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술의 경계를 다시 언급할 때, 고대 고전은 고대 언어의 형태로 신탁처럼 나타난다. 고전은 쇠퇴하는 종교 교리와도 같으며, 이러한 새로운 대중성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그 모습은 매우 심각했지만, 현대 비판 마법사들의 조롱과 소외 속에서는 외설적이고 불분명했으며, 그 당혹감은 이 고대 신의 쇠퇴를 충분히 증명한다. 또 다른 종류의 당혹감을 확인하기에 충분합니다. 우리 시대의 새로운 신들이 마침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당신이 그들을 신으로 여기지 않는다는 것을 결코 의심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 앞에서 죽지도 않을 것이고, 당신이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고전이 될 수도 없을 것이다. 큐브릭의 동물 뼈는 하늘로 날아가 우주선의 살이 되었습니다.

시간의 표현력과 표현력은 신의 행위와도 같아서 예상치 못한 일, 밤에 조용히 일어나는 일, 시간을 무시한 순간에 일어나는 일, 과장된 의식 속에서 일어나는 일 등이다. 시끄러움은 시간 표면의 집합, 과장된 의식의 발현이며, 참여자들은 집단이 된다. 대중성 역시 시간의 집합, 권력자의 과장된 의식, 언어의 수사, 삶의 수사이다. , 그리고 심지어 하나님의 수사법(하나님이 필요하다면)도 동의합니다. 대중 집단 자체가 과장되고, 오만하고, 자기애적이고, 무적이며, 모든 도덕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는 일반적인 저속한 것에 국한되지 않고, 정치나 종교와 같은 심각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어디서나 요염한 밴시처럼 매력적입니다. 이 진술이 진화에 대한 아름답고 훌륭한 변명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금기를 깨는 것은 삶의 발전을 위한 필요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사람들이 시간에서 배제되는 것을 두려워하고 시간과 시간을 진정으로 인식해야 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시대를 확실히 이해하고, 심지어 소유하기까지 하면, 하나님이 그의 백성을 선택했거나, 사람들이 그들의 신을 선택한 것처럼, 그들이 이 시대를 선택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한번도 불순함을 참지 못하다가 결국 그 속에 빠져들게 된 것을 느끼며 동시에 다른 사람의 죄의식도 느끼게 되는데, 이를 불순하다고 하지 않으면 존경의 표시이다. . 하나님과 사람 사이, 정치와 사람 사이, 계층 사이에도 불충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자 저의 일탈 행위는 걷잡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인기'란 거짓말, 불성실하게 날조된 거짓말, 부끄러운 마음의 한 예일 뿐이라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이 때문에 국민들은 회개해야 하고 인기의 향연은 계속됩니다.

인기정보의 생산자를 분석하면 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인기정보의 전달자, 수신자, 대중공간 문제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대중적인 '신화'에 이어 대중적인 정보의 생산자들도 결합될 수도 있다. 그 뒤에는 산업생산 비율로 구분되는 무서운 가면을 쓴 정치적 미치광이, 화폐광인 '조작자'가 있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패션"은 그들에게 이익이 됩니다. 그들은 실제적인 감정 없이 참여하는 척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기"를 조작하고 심지어 당신을 그것에 푹 빠지게 만듭니다. 이러한 억압은 대중적인 정보의 확산을 지배합니다. 의사소통은 일종의 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은 중요하지 않으며 조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중적인 정보의 수신자는 미리 선택되며, 오늘날 사람들은 더욱 민첩해집니다. 소위 시장 포지셔닝과 청중 문제는 모두 이러한 종류의 복잡한 관계에 관한 것입니다. . 생산자, 전송자, 수신자의 복잡한 네트워크가 팝의 다양한 모습을 구성합니다.

'철제구두 노래소녀'의 풍만하고 섹시한 의상은 항일전쟁 당시 그녀의 잔혹한 삶을 말해준다. 대중음악은 실제로 전통 민족문화의 모델로 되돌아갔다. . 사업가, 미인, 가난한 삶, 나라의 정복에 대한 증오가 내 마음에 새겨 져 있습니다. 슬프고 애절하며 눈물이 핑 돌 정도로 중국 국민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국가는 이곳에서 가장 큰 관용을 받습니다. 유행 속에 고대 패턴이 숨어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는 다양한 요인이 작용했습니다. 여기서 인기는 고전에 달려 있으며, 두 가지가 서로 보완하여 "일을 실현"합니다. 그 당시에는 부끄러움을 느낀 사람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지금은 부끄러움이 있었다면 흐려지고 없어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많은 것에는 금기가 있습니다. 이 금기는 인간 존재의 지속을 위한 가장 믿을 만한 철학입니다. 그것은 폭로되거나 깨질 수 없으며, 그것을 너무 많이 위반하면 사회 혁명과 수행의 목표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 결과는 비참할 수 있습니다.

고전과 대중 사이의 수많은 모델과 대체물 가운데 정치, 종교, 권위는 마치 유령이나 괴물과도 같으며, 그 그림자는 역사의 지평, 인간이 사는 곳 가까이로 떠돌고 있다. 멀리에는 광활한 황야와 묘지가 펼쳐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