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용은 어떤 종류의 춤입니까? 결혼식춤, 제사춤, 축제춤, 특별한 경우는 없습니다.
무용은 어떤 종류의 춤입니까? 결혼식춤, 제사춤, 축제춤, 특별한 경우는 없습니다.
춤이 지역마다 유포되기 때문에, 그 연기 스타일도 다르다. 장면의 변화가 복잡하고, 연기가 세밀하고 엄밀하며, 생활분위기가 짙고, 춤자세가 아름답고 감동적인' 문호' 유파를 포함한다. 기세가 웅장하고, 마음이 분방하고, 리듬이 명쾌하고, 동작이 씩씩한' 오노' 도 있다. 이런 오래된 전통 무용의 꽃은 지금까지도 덕안, 무녕, 두창삼현의 극장, 청당, 촌두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춤의 기원은, "(일찍이 말했다) 늦봄에 있는 사람은 봄옷이 완성되었고, 장원 대여섯, 동자 육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그들은 해석에 목욕했고, 바람은 춤을 추고, 노래는 대답했다. 주인은 한숨을 쉬며 말했다: "나는 일리가 있다. 클릭합니다 ("논어 선진") "번희는 결코 춤을 추지 않고. 공자가 말했다." ("논어 안연") "춤" 은 시운에 반한다. "춤" 의 원래 주소는 곡부현 남부에 있고, 물가고지에는 제단이 하나 있다. 이도원' 수경주' 볼륨 25 는 "이수북대 엉겅퀴문, 하나는 귀문, 하나는 완문" 이라고 말했다. 동한 왕충 \ "논형? 6? 1 Ming rou 는 이것에 대해 매우 의견이 있습니다.
《춘추》, 노대륜, 가뭄과 홍수 희생. 만약 오랫동안 비가 오지 않는다면, 가호를 빌어라. 만약 인생이 아프면, 신에게 재난을 해결해 달라고 기도한다. ......
왜 꼭 말해야 합니까? 좌추명, 숫양, 곡량의 가보' 춘추' 는 풍자가 없는 문장, 분명히 말해야 한다고 한다. 공자에게 뜻을 밝힌 적이 있다. 춘말자는 이미 봄옷을 가져갔고, 대여섯 명은 왕관을 썼고, 동자 육칠명은 석방에 목욕하고, 바람에 춤을 추며,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자 는 말했다: 나는 또한 코드! 노가 이수에 제사를 지내다. 황혼은 이미 늦었고, 봄은 4 월이다. 봄철 서비스가 완성되어 4 월 서비스도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장원, 소년, 제사도 즐겁다. 목욕 이론 해석, Yishui 관련, jiaolong 물 처럼. 바람은 춤을 추고, 바람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노래와 공양, 노래와 희생, 노래와 희생. 집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이수에서 목욕하는 사람들도 말라 버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일주일의 4 월, 마침 2 월, 날씨가 아직 추워서 목욕을 하고 몸을 말릴 수 있습니까?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목욕하지 않고 물을 건너지 않는 것은 희생이다.
춘추 좌씨 가전' 구름: 시작이 어색하다. 다시 말하지만: 용은 그것을 보았다. 지금은 2 월인데, 용을 쏘아서 용을 보기 시작한다. 봄의 2 월과 가을의 8 월. 봄비와 가을 곡식을 빌다. 오늘 영성, 가을에도. 봄이 헛되이 보내고 가을이 왔다. 그래서 영성의 제사도 1 년의 제사이다. 공자는 내가 잘 쓰는 점을 제사로 음양을 조화시키려 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나도 잘 이용한다. 행하려면 공자는 마땅히 옳고 그름이 아니라 부당하고 또한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자, 지혜명언) 투어 에서, 감위 질문, 가시루는 덕을 숭배하고 제자가 될 수 없다.
부용은 고대의 것이다. 그래서' 의식' 은 제사, 가뭄의 재난을 위해 제사를 지낸다고 말했다. 그래서 의식이 있어서 공자는 비웃지 않지만 종서는 그것을 적용한다. 만약 남편이 이렇다면, 그는 희생을 바치고 숭배할 것이다. ...... \ "봄과 가을 \" 의 의미를 밀어 제사 이론을 찾고, 종서의 의미를 시험한다. 공자가 죽은 이상 종서가 죽었으니 누구에게 물어봐야 합니까? 공자의 제자와 종서의 일당인들만이 말을 할 수 있다. ""
남제 1 호 예록' 재재: 건무 2 년 가뭄, 일명당 의안이 있다. 사당 하랑당의 의론이 말했다. "이주?" 6? 1 오사는' 나라가 가뭄이 들면 멋있고 춤을 춘다' 고 말했다 정: "용, 건제사도. 천자는 신 위에 있고 제후는 여호와 신 아래에 있다. " "마녀" 는 "가뭄으로 춤을 춘다" 고 말했다. 정: "여종 춤 건제, 은씨." Zheng zhongyun: "마녀를 돕기 위해 비를 요청하십시오. 클릭합니다 예기? 6? 65438+ 10 월령은' 민제 산천, 악자를 노대황제로 삼는다' 고 명령했다. 오곡을 기원하기 위해 백현 백사 () 가 국민에게 유익한 사람을 명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 "양기가 성하고 오랜 가뭄에 비가 오지 않는다. 산천 백천, 구름이 비를 내릴 수 있는 사람도 있다. 많은 물이 원에서 나왔으니 먼저 제사를 지내야 한다. 유, 비를 구걸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옥황상제는 남교단 () 이라고 불리며, 오정제 () 를 제사하고, 시황제 () 가 동행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는 모두 즐겁게 놀았다. 그는 노래와 춤만 사용한다. 백 명의 귀족은 고대인들이 대중 위에 있었고, 사람들은 군용과 후직이라고 불렀다. \ "봄과 가을 전기 \" 는 드래곤이 볼 때, 4 월에도 말했다. "왕소운:' 대랑, 비를 위해 제사를 지내요. 드래곤이 봤을 때 4 월이라고 합니다. 5 월과 6 월에 큰 가뭄이 있다면,' 이' 는 5 월에 의미가 있다. "김영화, 종, 푸 등은 남방의 나라를 제단으로 삼고, 신에게 백국군, 댄서 8 열 64 명, 노래' 한운' 시, 모두 비가 너무 세다. 당시 의사는 낡은 제단을 의논하고, 한 () 위 () 는 각각 찾아다녔다. " \ "월령 \" 은 \ "산천 예배, 큰 인연 이 있다. 백위 귀인을 숭배하는 것은 백군의 생명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렇다면 루다가 한 희생은 오향제에게만 바쳐야 한다. 무모 등 오신은 오제의 보좌일 뿐만 아니라 정현설에 따르면 그들은 궁중의 먹물이어야 한다. 정씨는' 제단은 제단 옆 남교에 있다' 고 말했지만, 그는 물건을 구분하지 않았다. 지하도를 찾아 오른쪽을 존중하고, 제단 교외의 제단 빛은 왼쪽에 있어야 한다. 교외단의 동쪽, 캠프 밖에 제단을 쌓아야 한다. 오제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제단이 적당하다. 제단을 찾아 높고 넓으며, 예의와 전승에는 명문이 없다. 순례식의 경우 제단은 높이가 4 피트이고, 옥은 장귀와 같이 천지의 신을 모시고 있다. 왕은 제후들의 키스례를 인용하여, 가르치고 공경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오제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대체로 따를 수 있다. 제단은 4 피트를 만들어야 한다고 하는데, 그 넓은 바퀴는 여전히 4 도, 직경 4 피트, 원주 12 피트, 4 계단이다. 오제 () 를 설치하고, 각각 그 쪽에 따라, 예당 () 과 같다. 제나라 황제는 명예의 전당에서 조상의 다섯 가지 기술을 사용했는데, 오늘은 상단에서 배합하는 것도 적당하다. 고대에는 맹춘 교외에서 갑골을 제사하고, 하몽은 우신에게 제사를 지냈다. 이 두 희생은 다르지만, 그들이 한 일은 하나이다. 겨울의 지일만이 하늘에 보고할 수 있고, 처음에는 비가 오지 않았다. 오늘은 윈터-데이 희생이 없고 남교에도 신문을 위해 기도하는 선물이 있지만 대답할 다른 것은 없다. 교외에서 황제를 제사하는 것은 비교적 경제적이며, 주제사 양티후희 () 는 각각 한 차례씩 제사를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은 오제 () 와 조상 () 이 각각 송아지 () 를 제물로 바쳐야 하는데, 이름은 남교의 예식이다. 황무의 비밀은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이런 웅장한 음악을 연주하지 않을 것이다. 건제무는 뚜껑을 재촉하는 뜻으로 무희를 뜻하므로 의심할 여지가 없다. 나머지 소원사는 양기 링저가 단지. 의식 춤은 사람을 이상하게 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요즘 마녀는 노래와 춤에 익숙하지 않으니 시도해야 한다. 아마도 그들은 조급해해서는 안 될 것 같다. 진대의 토론에 따르면 남자아이가 적당한 시기에 선택하게 하는 것이 적당하다. 시마 비아 오 \ "에티켓 \" 비누 옷 봉운, 뚜껑은 음과 예배 의 의미입니다 말했다. 오늘의 제사복은 모두 입었으니 바꿀 것이 없다. 그가 부른 시와 모든 제물은 주인이 신청한 것이다. "그것으로부터.
의산은 일찍이' 석방에 목욕하고, 바람이 춤에 불고, 노래가 돌아오는 것' 이 고대 묘를 수리하는 방식을 반영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방법은 반드시 아량이 없는 제사 성격일 수도 있고, 어떤 제사도 없는 관광 성격일 수도 있지만, 단지 제사 (무풍의 유풍) 에서 발전한 오래된 민속이다. \ "리 저우? 6? 1 관춘은 "무장단의 법령: 나라가 가뭄이 들면 멋있고 춤을 춘다" 고 말했다. 국난이 있으면 멋있고 무당을 만든다. 희생, 그리고 * * * 와우, 주 님, 그리고 천, 그리고 박물관. 모든 제물, 음식 보존; 장례식이 있는 곳은 모두 마녀가 준 선물이다. 무당은 손뼉을 치며 절을 하고, 얼굴을 바라보며, 번호를 부여하고, 털을 모집한다. 겨울당은 선물이라 모임이 없다. 봄에 병을 모집하다. 왕 디아, 그들은 함께 갔다. 마녀가 그녀의 손바닥에 있을 때, 그녀는 목욕을 꺼내고, 그녀가 건조할 때, 그녀는 춤을 춘다. 여왕이 교수형을 당하면, 그것은 주천과 함께 하는 것이다. 나라가 재난을 당하면, 노래는 울고 묻는다. ""
한정선은 "무당이 손바닥에 있을 때 귀찮은 목욕을 제외한다" 며 "손바닥에 있을 때 빼면 지금은 물 3 월과 같다" 고 밝혔다. 목욕은 향기로운 약초로 목욕하는 것이다. " 세속의 의미' 제 8 권은 제사 예절의 양성을 중요한 내용으로 나열해야 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구름: "마법사 손바닥 예배, 개발을 보고, 머리를 모집; 마녀가 10 세가 되었을 때, 그녀는 목욕을 해서 그녀의 고민을 풀었다. " 어색한 것은 모두 깨끗하다. 봄, 바보, 그냥 흔들어. 상서: "은중춘, 자민분석". 사람에 대한 분석. 병을 고칠 때 수면에서도 깨끗하고 깨끗하다. 마지막 사람, 지중지도, 악병이 이미 갔으니, 기도 역시. "그래? 6? 1 예절노트: "월초사입니다. 관민이 모두 동쪽으로 흐르는 물에 깨끗합니다. 모두 깨끗이 씻고 더러움을 제거하는 것이 바로 대결벽이라고 한다. 스님, 양기가 순조롭고 만물이 다 되는 것도 시작이다. " 유주가 말했다. "한시가 말했다: 정국풍속, 3 월, 나는 두 개의 수상화, 혼을 모집하고, 난초를 잡아서 불길한 것을 제거한다." 그는 또 "채용 () 이 말했다." 논어 () 는' 늦춘자, 이미 봄옷, 오육인관, 동자 육칠명, 석방에 목욕하고, 풍재춤, 노래귀화' 라고 말했다. 위에서 아래로, 고대에는 이 의식이 있었다. 올해 3 월 초 3 일, 나는 해안가에 쪼그리고 앉았는데, 해안가는 바로 이 때문에 건설된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