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악기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악기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조금만 계산해 보고 1: 성조는 일종의 물리적 현상이다.
물체가 진동할 때 음파가 발생하고, 음파는 공기를 통해 고막으로 전달되며, 뇌를 통해 반사되어 소리로 감지된다.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초당 약 16-2000 회 진동하는 반면, 음악에 사용되는 소리 (소리 제외) 는 일반적으로 초당 27-4 100 회로 제한된다.
소리의 크기, 강약, 길이, 음색은 물체의 진동에 달려 있다. 음색은 소리의 감각 특징을 가리킨다.
발음체의 진동은 음고와 범음을 포함한 다양한 고조파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색은 범음의 수와 그것들 사이의 상대적 강도에 의해 결정된다. 사람이 음색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은 타고난 것이고, 음악의 색채는 인성음색과 기악음색으로 나눌 수 있다.
목소리 음색은 높고, 중간, 저음으로 나뉘며, 남자와 여자가 있다. 기악의 음색은 주로 현악기와 관악기로 나뉘는데, 각종 타악기의 음색은 다르다. 3: * * * (공진) * * * 은 진동을 의미합니다.
한 발음체가 진동할 때 다른 물체가 진동하고, 소리가 나고, * * * 소리가 난다. 4. 기음 물체가 진동할 때 주파수가 가장 낮은 음조는 기음, 나머지는 범음이다.
피치는 피치를 결정합니다. 5. 고조파 범음은 음높이가 발음체의 전체 진동으로 생성되는 가장 낮은 저음 외에 1/2, 1/3, 1/4 와 같은 다른 부분도 동시에 진동하며 고조파입니다.
범음의 조합은 구체적인 음색을 결정하여 음의 높낮이를 분명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악기와 자연의 모든 소리는 현외 음이 있다.
6: 피치 피치는 1 초 이내에 진동하는 횟수로 표시됩니다. 주파수가 많으면 음높이가 높아지고 주파수가 적으면 저음이 발생합니다.
현재 국제 표준소리' A' 는 초당 440 회 진동하는 소리다. 7. 음명은 서양음악체계에서 고정음고를 나타내는 이름을 말한다.
이 이름들은 통일되지 않고 나라마다 다르다. 널리 사용되는 것은 C D E F G A B 입니다.
8. 음절 이름은 음계의 음조 이름을 가리킨다. 일반용 1do, 2re, 3mi, 4fa, 5sol, 6la, 7si.
주요 주음 1do, 단조 주음 6la. 9: 음역 (pass) 음성이나 악기가 도달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음과 가장 높은 음 사이의 음역을 음역이라고 합니다.
음역은 일반 음역과 개인 음역, 성악 음역과 기악 음역으로 나눌 수 있다. 10: 음조는 음조 범주와 주음 높이를 가리킨다.
음악에서 주음은 멜로디와 화음의 핵심이고, 다른 소리는 그에 종속되어 주음으로 끝난다. 이런 음악은 바로 음조 음악이다.
1 1: 음계는 패턴의 음조를 나타냅니다. 어떤 음고부터 시작, 즉 주음부터 시작, 음표는 음고 순서에 따라 낮음에서 높음으로 배열한다. 이런 일련의 음을 음계라고 한다. 낮은 음계에서 높은 음계는 상승이라고 하고, 높은 음계에서 낮은 음계는 하강한다.
오늘 우리가 말하는 음계는 주로 장조 음계 (장조) 와 단조 음계 (단조) 이다. 5 음계는 5 음조로 구성된 음계이다.
민족 음악에 많이 쓰이는 모델. Do, re, mi, sol, la, (do) 와 같은 것들이죠.
13: 장조식의 한 조식. 칠음계, 인접한 두 음 사이의 음정은 전음과 반음으로 나뉜다.
그것의 음계는 제 3 음과 제 4 음 사이, 그리고 제 7 음과 제 8 음 사이의 반음을 제외하고는 모두 전음이다. 장조의 색깔이 더 선명하다.
14: 마이너 패턴의 한 패턴. 7 음계에는' 자연단조',' 화성단조',' 선율 단조',' 현대단조 음계' 의 네 가지 형태가 있다. 단조의 색깔은 일반적으로 장조보다 짙으며, 흔히 슬픔과 우울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자연단조 (단조 음계) 는 두세 음과 다섯 여섯 음 사이의 반음이다. 15: 막 입법은 12 평균법과 다르다.
음계의 각 음과 주음 사이의 관계는 순음정이다. 이렇게 형성된 반음은 균등하게 나눌 수 없고, 함부로 옮길 수 없고, 이미 역사에 의해 탈락했기 때문이다.
16: 키 음조 음계의 첫 번째 음. 열두 성정 중 하나인 성정.
옥타브를 12 개의 반음으로 나누면 반음의 음정은 모두 같다. 피아노 하프 등 악기는 모두 이 법칙에 따라 조율한 것이다.
17: 반음 (전음) 은 옥타브를 12 등분으로 나눕니다. 각각 반음이고, 두 반음은 전음에 해당합니다. 반음은 2 도에 해당하고, 전음은 2 도에 해당한다.
18: 자음, 불협화음은 화음의 정도에 따라 완전한 화음 음정 (순수 1, 4, 5, 8 도) 과 불완전한 화음 음정 (대, 소 3 도, 6 도) 으로 나눌 수 있다. 그 외에 불협화 음정이다.
19: 음정은 두 음 사이의 거리를 가리킨다. 음정을 계산하는 단위를' 도' 라고 하고, 두 음 사이의 몇 음절을' 도' 라고 한다.
동도 음정은 반음과 전음 수에 따라 순수, 대, 소, 증가, 감점 등이 있다. 20. 오음체계 (Tweive-note system) 는 현대주의 작곡 기법 중 하나이다.
오스트리아 작곡가 쇤버그가 192 1 년에 창립했다. 작곡가는 전통적인 음조, 음조, 화성체계를 버리고 반음계 중 12 개의 음을 1 년 음계로 무작위로 배열한 다음, 전위, 역행 등의 수법으로 처리한다. 모든 음조가 나타나지 않는 한, 하나도 반복할 수 없다.
2 1: 5 음계의 옥타브에는 5 개의 음이 있는데, 이를 5 음계라고 합니다. 22: 반음계는 옥타브 안에 7 개의 음이 있는데,' 반음계' 라고 불린다.
23: 힘은 음악을 연주하고 부를 때 소리의 강도를 말한다. 강약 기호로 f (강함), p (약함), (약함) 등과 같이 표시됩니다.
26. 음악에 사용되는 음이 정해지지 않은 소리를 음의 고라고 합니다. 사실 소음이지 운동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현대 작곡가들은 나무를 톱질하고, 종이접기를 하고, 타자를 치고, 바닥을 쓸고, 문을 두드리고, 소란을 피우고, 휘파람을 부는 등 자주 사용한다. 비대칭 리듬은 "복잡한 리듬" 이라고도합니다.
같은 악문이나 소절에서 각 성부의 리듬이 일치하지 않는다. 또는 같은 섹션에서 각 샷의 시간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넓은 의미에서 복조 음악은 단수 명절에 속한다.
2. 음악에 대해 아는 것이 매우 적다
나는 참고할 수 있도록 다른 곳에서 찾았다.
음악이 뭐예요? 이것은 인견 있는 문제이며 많은 관점이 있다. 저자는 음악이 시각이나 다른 감정의 예술이 아니라 소리의 예술이라고 생각한다.
일정한 규칙에 따라 음악 소리를 조직하여 (때로는 소음을 적절히 사용함) 사람들이 음악을 들을 때 묘한 예술을 음악이라고 부른다. 소음이란 무엇입니까? 음악이 뭐예요? 성대, 거문고, 널빤지, 모터 등의 물체가 진동할 때 음파를 내고, 음파는 우리의 귀에 공기전파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한다.
소리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소음과 음악: 판자, 모터 소리와 같은 불규칙한 진동 소리, 소음이라고 합니다. 진동은 규칙적이다. 예를 들면 인간 성대의 노래, 현에서 나오는 피아노 소리 등이다. , 소위 음악 소리입니다. 음악에 사용된 음조는 주로 음악음이다.
3. 음고란 무엇입니까? 음악은 높고 낮게 들린다. 이를 음고라고 한다. 음고는 발음 대상의 진동 주파수에 의해 결정된다. 고주파는 소리를 높히고, 저주파 주파수는 소리를 낮춘다.
예를 들어, 여자가 노래를 부를 때는 성대가 진동하는 빈도가 높고, 남자가 노래를 부를 때는 성대가 진동하는 빈도가 낮기 때문에 남자 소리가 여자 소리보다 낮다. 4. 음악에 사용되는 음조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음악에 사용되는 음악 범위는 약 97 로, 최저음 초당 16 진부터 최고음 초당 4 186 진까지입니다.
현대에서 가장 큰 피아노는 그 중 88 곡을 연주할 수 있어 음역이 가장 큰 악기입니다. 생리적 제한으로 인해 사람이 부를 수 있는 음악은 음악 범위의 일부에 불과하다.
5. 음명이란 무엇입니까? 출석을 부르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음높이가 다른 음악은 C D E F G A G 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 7 개의 라틴 글자는 바로 음악음의 이름이다. 이들은 보통 Doremifa Sollas, 즉 약보 속의 1 2 3 4 5 6 7 을 차례로 부르며 한자' 도미레파 Xi' 의 발음에 해당한다. DO, RE, mi. 。
노래를 부를 때 음악의 발음이라 출석을 부른다.
6. 소리 열차란 무엇입니까? 음절은 어떻게 그룹화되어 있습니까? 위에서 언급한 90 여 가지의 다른 음악 소리를 배열하여 음악 서열이라고 하는 하나의 서열을 형성하다. 이름은 7 개뿐이지만 시리즈의 음수는 이것보다 훨씬 많다. 이름은 같지만 음높이가 다른 음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방법은 조를 나누는 것이다.
사람들은 한 시리즈의 소리를 여러 그룹으로 나누었다. 음순에서 중앙 위치에 있는 음조 (피아노, 전자금 등 키보드 악기 중 중앙 C 부터 위로 올라가는 일곱 음) 를 소음조라고 하며, 소음조보다 두 배, 두 배, 세 배나 높은 음을 각각 소음조, 소음조, 소음조, 소음조라고 부른다.
물론 작은 글자 그룹보다 낮은 소리도 있습니다. 작은 글자 그룹보다 두 배 낮고, 큰 글자 그룹보다 두 배 낮고, 큰 글자 그룹보다 세 배 낮고, 큰 글자 그룹보다 네 배 낮습니다. 이렇게, 병음 순서에 따라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그룹화되는 순서는 큰 글자, 두 개의 큰 글자, 한 세트의 큰 글자, 한 세트의 작은 글자, 한 세트의 작은 글자, 두 세트의 작은 글자, 세 세트의 작은 글자, 네 세트의 음악음이다. 음악 용어를 음역이라고 합니다.
음역은 아마도 여성성이 소그룹의 F 부터 소그룹의 A 까지, 남성성은 대그룹의 F 에서 소그룹의 A 까지다. 그럼, 당신의 범위는 얼마나 넓습니까? 기회가 있으면 피아노에서 시험해 보아도 무방하다.
네가 부를 수 있는 가장 낮은 음역부터 가장 높은 음역까지 이 음역은 바로 너의 음역이다. 7. 어느 음이 표준음입니까? 국제적으로 소그룹의 A 음이 초당 440 회 진동한다고 규정하고 있는데, 이것이 표준음이다.
한 음순의 음조 사이에는 일정한 수의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한 음고보다 두 배 (고옥타브) 높은 음조는 반드시 어느 음고보다 두 배 높은 주파수가 있어야 하고, 그것보다 두 배 (저옥타브) 낮은 음조는 반드시 한 음조보다 두 배 낮은 주파수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표준음의 음고를 규정하는 것은 다른 음조의 음고와 맞먹는다. 이 기준을 통해 사람들은 악기를 만들 때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를 부를 때 조율의 기초를 갖게 된다.
8. 전체 기조는 무엇입니까? 반음이란 무엇입니까? 그룹 C D E F G A B 의 거리를 12 등분으로 나눕니다. 각 등분을 반음이라고 합니다. 두 음 사이의 거리가 두 개의 "반음" 인 경우 "전음" 이라고 합니다
피아노, 전자금 등 키보드 악기에서 C-D, D-E, F-G, G-A, A-B 는 검은 키로 분리되어 있으며, 그 사이의 거리는 전체 음입니다. E-F, B-C, 중간에 검은 버튼이 없고 거리는 반음입니다. 9. 자연소리란 무엇입니까? 당신이 말하는 음조 변화는 무슨 뜻입니까? 일반적으로, 우리가 노래를 부를 때, 1 2 3 4 5 6 7 로 부르는 소리를 자연음이라고 합니다. 왼쪽 위 모서리에 # 기호 (예: #4, # 1) 또는 b 번호 (예: B7, B3) 를 추가하는 것을 변조라고 합니다.
# 상승조로 불리는데, 원래의 기초 위에서 반음을 올리는 것을 가리킨다. B 는 반음이라고 하는데, 원래의 기초 위에서 반음을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규모란 무엇입니까? C, d, e, f, g, a, b 등음 중 하나를 중심으로 낮음에서 높음까지 (또는 높음에서 낮음까지) 차례로 정렬합니다. 이 소리의 순서를 음계라고 합니다. 사다리처럼 한 걸음 위나 아래로 내려가기 때문입니다.
다음 두 가지 순서는 음계입니다. 전자는 큰 음계이고, 후자는 자연 소음계입니다. C D E F A B C E F G A11,기보법이란 무엇입니까? 음악 한 곡에는 일반적으로 높이, 길이, 힘 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각종 표기법과 기호로 이 원소들을 종이에 기록하는 방법을 악보법이라고 한다.
국내든 해외든, 줄곧 많은 부호들이 사용되고 사용되고 있다. 중국을 예로 들면, 동서고금 모두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다.
일찍이 전국시대에는 위령공의 음악가사 () 가 기보법으로 음악을 기록했다고 한다. 문자기록에 따르면 수당 시대에는 궁지 스펙트럼과 빼기보 (고금용) 가 나타나고 송대에는 민간 자보가 나타났다.
몇 차례의 변화로 궁지 기보법은 여전히 민간 연예인들이 사용한다. 그러나 근대와 현대에서는 기보법과 오선보가 중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기보법은 대다수 사람들이 사용한다.
세계적으로 볼 때, 오선 스펙트럼은 가장 널리 응용되는 것이다. 12, 표기법은 무엇입니까? 악보법은 * * * 숫자 1, 2,3,4,5,6,7 로 음높이를 기록하는 악보법으로, 국내에서 거의 모든 책을 읽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이 표기법은 프랑스 승려 수에티가 1665 년에 제기한 것이다. 나중에 프랑스의 유명한 철학자, 문학가 루소가 그것을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보급했다.
이런 악보법은 유럽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다성부와 복잡한 음악을 녹음하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이다.
음악에 대한 상식을 구하다
피아노에 있는 52 개의 흰색 건반은 7 개의 기본 음명을 재사용하여 시리즈에서 동명 음이 많이 나왔다. 이름은 같지만 음높이가 다른 소리를 구별하기 위해 시리즈를 여러' 그룹' 으로 나누었다.
음성 시퀀스 중간에 있는 그룹을 작은 글자 그룹이라고 하며, 그 성조 표시는 소문자와 오른쪽 위에 있는 숫자 1 으로 표시됩니다 (예: c 1 d 1 e 1 등). 첫 번째 작은 글자보다 높은 그룹은 두 번째 작은 글자, 세 번째 작은 글자, 네 번째 작은 글자, 다섯 번째 작은 글자로 명명되었다.
두 번째 작은 문자 세트의 태그는 소문자로 표시되고 숫자 2 는 오른쪽 위 구석 (예: C2 D2 E2) 에 추가됩니다. 다른 그룹 등등.
작은 문자 그룹 아래에 있는 그룹은 작은 문자 그룹, 큰 문자 그룹, 큰 문자 그룹 및 큰 문자 그룹으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그룹 내 각 음의 표시는 소문자로 표시되며 CDE 와 같은 숫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큰 그룹은 CDE 와 같이 숫자가 없는 대문자로 표시됩니다. 큰 문자 세트는 대문자와 오른쪽 아래에 있는 숫자 1 치수 (예: C 1D 1E 1 등) 로 표시됩니다.
두 세트의 큰 글자는 대문자와 오른쪽 아래에 있는 숫자 2 로 치수가 기입됩니다 (예: A2B2). 당신이 묻는 C4 는 작은 글자의 네 번째 그룹 C 의 음이다. (표기법으로 표기하면 C 중 1 위의 세 가지 고음점이다.) G2 는 두 번째 작은 글자 중 G 의 음입니다 (간단한 표기법으로 표현하면 G 조의 1 위 점 또는 C 조의 1 위 점).
4. 음악 기초
많은 음악 기초 지식이 있다. 당신에게 소음은 무엇입니까? 음악이 뭐예요? 성대, 거문고, 널빤지, 모터 등의 물체가 진동할 때 음파를 내고, 음파는 우리의 귀에 공기전파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한다.
소리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소음과 음악: 판자, 모터 소리와 같은 불규칙한 진동 소리, 소음이라고 합니다. 진동은 규칙적이다. 예를 들면 인간 성대의 노래, 현에서 나오는 피아노 소리 등이다. , 소위 음악 소리입니다. 음악에 사용된 음조는 주로 음악음이다.
음고란 무엇입니까? 음악은 높고 낮게 들린다. 이를 음고라고 한다. 음고는 발음 대상의 진동 주파수에 의해 결정된다. 고주파는 소리를 높히고, 저주파 주파수는 소리를 낮춘다.
예를 들어, 여자가 노래를 부를 때는 성대가 진동하는 빈도가 높고, 남자가 노래를 부를 때는 성대가 진동하는 빈도가 낮기 때문에 남자 소리가 여자 소리보다 낮다. 음악에 사용되는 음악 범위는 무엇입니까? 음악에 사용되는 음악 범위는 약 97 로, 최저음 초당 16 진부터 최고음 초당 4 186 진까지입니다.
현대에서 가장 큰 피아노는 그 중 88 곡을 연주할 수 있어 음역이 가장 큰 악기입니다. 생리적 제한으로 인해 사람이 부를 수 있는 음악은 음악 범위의 일부에 불과하다.
음명이란 무엇입니까? 출석을 부르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음높이가 다른 음악은 C D E F G A G 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 7 개의 라틴 글자는 바로 음악음의 이름이다. 이들은 보통 Doremifa Sollas, 즉 약보 속의 1 2 3 4 5 6 7 을 차례로 부르며 한자' 도미레파 Xi' 의 발음에 해당한다. 도, 리, 미 ... 노래할 때 음악 발음이라 출석을 불러요.
소리 열차란 무엇입니까? 위에서 언급한 90 여 가지의 다른 음악 소리를 배열하여 음악 서열이라고 하는 하나의 서열을 형성하다. 사운드 시리즈는 어떻게 그룹화합니까? 이름은 7 개뿐이지만 시리즈의 음수는 이것보다 훨씬 많다. 이름은 같지만 음높이가 다른 음을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방법은 조를 나누는 것이다.
사람들은 한 시리즈의 소리를 여러 그룹으로 나누었다. 음순에서 중앙 위치에 있는 음조 (피아노, 전자금 등 키보드 악기 중 중앙 C 부터 위로 올라가는 일곱 음) 를 소음조라고 하며, 소음조보다 두 배, 두 배, 세 배나 높은 음을 각각 소음조, 소음조, 소음조, 소음조라고 부른다.
물론 작은 글자 그룹보다 낮은 소리도 있습니다. 작은 글자 그룹보다 두 배 낮고, 큰 글자 그룹보다 두 배 낮고, 큰 글자 그룹보다 세 배 낮고, 큰 글자 그룹보다 네 배 낮습니다. 이렇게, 병음 순서에 따라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그룹화되는 순서는 큰 글자, 두 개의 큰 글자, 한 세트의 큰 글자, 한 세트의 작은 글자, 한 세트의 작은 글자, 두 세트의 작은 글자, 세 세트의 작은 글자, 네 세트의 음악음이다. 음악 용어를 음역이라고 합니다.
음역은 아마도 여성성이 소그룹의 F 부터 소그룹의 A 까지, 남성성은 대그룹의 F 에서 소그룹의 A 까지다. 그럼, 당신의 범위는 얼마나 넓습니까? 기회가 있으면 피아노에서 시험해 보아도 무방하다.
네가 부를 수 있는 가장 낮은 음역부터 가장 높은 음역까지 이 음역은 바로 너의 음역이다. 어느 음이 표준음입니까? 국제적으로 소그룹의 A 음이 초당 440 회 진동한다고 규정하고 있는데, 이것이 표준음이다.
한 음순의 음조 사이에는 일정한 수의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한 음고보다 두 배 (고옥타브) 높은 음조는 반드시 어느 음고보다 두 배 높은 주파수가 있어야 하고, 그것보다 두 배 (저옥타브) 낮은 음조는 반드시 한 음조보다 두 배 낮은 주파수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표준음의 음고를 규정하는 것은 다른 음조의 음고와 맞먹는다. 이 기준을 통해 사람들은 악기를 만들 때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를 부를 때 조율의 기초를 갖게 된다.
전체 기조는 무엇입니까? 반음이란 무엇입니까? 그룹 C D E F G A B 의 거리를 12 등분으로 나눕니다. 각 등분을 반음이라고 합니다. 두 음 사이의 거리가 두 개의 "반음" 인 경우 "전음" 이라고 합니다
피아노, 전자금 등 키보드 악기에서 C-D, D-E, F-G, G-A, A-B 는 검은 키로 분리되어 있으며, 그 사이의 거리는 전체 음입니다. E-F, B-C, 중간에 검은 버튼이 없고 거리는 반음입니다. 자연소리란 무엇입니까? 당신이 말하는 음조 변화는 무슨 뜻입니까? 일반적으로, 우리가 노래를 부를 때, 1 2 3 4 5 6 7 로 부르는 소리를 자연음이라고 합니다. 왼쪽 위 모서리에 # 기호 (예: #4, # 1) 또는 b 번호 (예: B7, B3) 를 추가하는 것을 변조라고 합니다.
# 상승조로 불리는데, 원래의 기초 위에서 반음을 올리는 것을 가리킨다. B 는 반음이라고 하는데, 원래의 기초 위에서 반음을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규모란 무엇입니까? C, d, e, f, g, a, b 등음 중 하나를 중심으로 낮음에서 높음까지 (또는 높음에서 낮음까지) 차례로 정렬합니다. 이 소리의 순서를 음계라고 합니다. 사다리처럼 한 걸음 위나 아래로 내려가기 때문입니다.
다음 두 시퀀스는 음계이고, 전자는 장조 음계이고, 후자는 자연단조 음계이다. 기보법이란 무엇인가? 음악 한 곡은 일반적으로 고저, 장단, 강약 등의 원소를 포함하고 있다. 각종 표기법과 기호로 이 원소들을 종이에 기록하는 방법을 악보법이라고 한다.
국내든 해외든, 줄곧 많은 부호들이 사용되고 사용되고 있다. 중국을 예로 들면, 동서고금 모두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다.
일찍이 전국시대에는 위령공의 음악가사 () 가 기보법으로 음악을 기록했다고 한다. 문자기록에 따르면 수당 시대에는 궁지 스펙트럼과 빼기보 (고금용) 가 나타나고 송대에는 민간 자보가 나타났다.
몇 차례의 변화로 궁지 기보법은 여전히 민간 연예인들이 사용한다. 그러나 근대와 현대에서는 기보법과 오선보가 중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특히 기보법은 대다수 사람들이 사용한다.
세계적으로 볼 때, 오선 스펙트럼은 가장 널리 응용되는 것이다. 악보법이란 무엇입니까? 악보법은 * * * 숫자 1, 2,3,4,5,6,7 로 음높이를 기록하는 악보법으로, 국내에서 거의 모든 책을 읽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이 표기법은 프랑스 승려 수에티가 1665 년에 제기한 것이다. 나중에 프랑스의 유명한 철학자, 문학가 루소가 그것을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보급했다.
이런 악보법은 다성부와 복잡한 음악을 녹음하기 불편하기 때문에 유럽에서는 거의 보급되지 않는다. 약 1882 년경에 미국인 메이슨은 강의할 때 그것을 일본에 소개했다. 19 세기의 일본 학교에서 사용했는데, 나중에 그들은 사용하지 않았다.
청말, 기보법은 유일 학생이 중국에 전해졌다. 1904, 심심공 선생님이 쓴' 학교 창법' 이라는 책이 출간돼 한때 유행했다. 그 이후로 표기법은 중국에서 널리 보급되었다.
우리가 보기에 기보법은 행위이다.
음악의 가장 기본적인 지식은 무엇입니까?
플루트를 잘 연주하는 방법에 대해 중국 민간 예술가와 플루트 연주가는 우리에게 풍부하고 귀중한 연주 경험을 남겼다.
청대 건륭년 동안 방선생이 한' 퉁소의 음악' 에서 "퉁소는 어깨를 평평하게 해야 하고, 몸짓은 만만치 않다" 고 말했다. 입술과 이빨 사이의 숨결을 내쉬고, 열심히 연습하고, 자강한다.
손가락 굴면에는 약 한 방울의 양귀비가 있는데, 너무 낮고 너무 높아서도 분명하지 않다. 일곱 개의 버튼을 뒤집는 것은 어렵지 않고 능숙하게 손가락법을 연주하면 된다.
화설은 거세게 불며 금기를 불며, 피리막은 미관에 적합하다. 연주하기 전에 먼저 악보를 보고 자 (악보) 는 명료함에 익숙하다. 음절, fine, fine 이라는 두 글자는 반드시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섬세함과 창력은 제각기 나름대로의 방식이 있고, 노력하지 않는 것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는 것이다. "이 시는 피리를 잘 불기 위해서는 연주 자세, 숨결 제어, 지법 등에서 공을 들여야 한다는 것을 다룬다.
피리를 잘 불려면 가스 (힘), 손가락 (법), 혀 (머리) 가 긴밀하게 맞아야 하는데, 이 세 가지가 없어서는 안 된다. (a) 숨결은 플루트의 발음, 음급, 강약, 장단, 강부드러움을 모두 연주할 때의' 운'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런 운쿵푸는 우리가 기공이라고 부르는데, 피리를 잘 불려면 반드시' 운' 에 공을 들여야 한다는 뜻이다.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숨을 내쉬고 숨을 들이쉬는 시간이 대체로 같다. 피리를 불 때는 심호흡을 해야 한다. 즉 폐와 복부 사이에 있는 횡격막으로 힘을 내는 것, 즉 가슴과 복부의 합동호흡법을 사용한다.
숨을 쉴 때는 입과 코를 결합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입을 위주로, 즉 두 입가를 놓고 살짝 숨을 들이쉬면 숨을 더 빨리 들이마실 수 있다.
숨을 내쉬면서 흉근, 복근, 횡격막의 조절 능력을 이용해 숨을 고르고 규칙적으로 뱉어야 한다. 초보자는 처음부터 의식적으로 호흡방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정상적인 호흡의 운동 법칙을 어기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연주에 영향을 미치고 신체 건강에 좋지 않다.
보통 초보자는 숨을 내쉬며 10- 15 초면 좋다. 행운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하다.
음색을 미화하고, 음색 강약 길이와 각종 감정 변화를 조절하는 기초이다. 올바른' 운' 방법을 파악하기 위해 긴 음표를 함께 연주하며 느린 호흡과 느린 호흡, 심호흡, 긴 음표 연주라는 두 가지 연습을 할 수 있다.
숨을 들이마실 때는 어떤 소리도 내지 않고 숨을 내쉬지 말라고 요구하고, 숨을 내쉬는 데는 오랜 시간 균일하고 안정적이어야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그래서 숨을 내쉬면서 숨을 쉬지 마세요. (약 5 분의 1 정도 남았고, 아랫배 횡격막은 아직 통제 중입니다.)
즉, 두 번째 호흡은 흡입해야 한다. 가슴의 동작과 횡격막 복부의 동작이 항상 일관되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어오는 기류가 원활하지 않아 입가에 바람이 새고, 비명을 지르고, 음색이 귀에 거슬리는 현상이 생기기 쉽다.
플루트를 잘 부는 방법은 연주자에게 매우 중요하다. 음색을 미화하고, 음색 강약 길이와 각종 감정 변화를 조절하는 기초이다.
& gt& gt 호흡운은 어깨를 으쓱하고, 복부를 거두고, 가슴을 펴는 등의 실수를 피하고, 약한 음의 통제에도 주의해야 한다. 호흡운에 대해 피해야 할 몇 가지 실수: ① 어깨를 으쓱하다.
숨을 들이마실 때 어깨를 위로 들어 올리면 호흡이 얕아서 흉곽으로만 빨아들일 수 있다. 이렇게 숨을 들이마시고 가슴을 조이세요.
연주할 때 숨결이 부족한 강력한 버팀목은 음색이 팽팽할 뿐만 아니라 장음도 계승하기 어렵다. 2 복부.
숨을 들이마시면 아랫배가 잘못 안쪽으로 수축하게 된다. 그 결과, 숨결이 가슴 위로 빨려 들어가 가슴 근육이 갈비뼈를 꽉 눌러 호흡이 탄력을 잃게 됩니다. 3 일어서다.
숨을 들이마실 때 아랫배가 불룩하고 복부의 갈비뼈가 아래로 당겨진다. 숨을 너무 깊게 들이마셔서 가슴 근육이 긴장되어 호흡이 탄력이 부족하다.
그래서 플룻을 잘 불기 위해서는 정확한 호흡법과 운을 익혀야 한다. 약음제어: 음악에서는 음고와 장단의 차이 외에도 음고와 힘의 차이가 있어 음악의 사상감정을 표현하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한다.
피리를 불 때 윗입술과 아랫입술 사이의 작은 구멍을 "바람문" 이라고 하고, "바람문" 에서 나오는 숨결을 "미풍" 이라고 부른다. "스로틀" 은 크고, "조정" 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풍문" 은 크고, "조정" 은 느리고, 발음은 낮다. 액셀러레이터가 작다. "조" 가 급해서 발음이 높다.
폐에서 짜낸 가스는 우리의 입과 입술에 의해 제어되므로 가스를 낭비하지 않고 계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때 액셀러레이터의 크기와 말투의 긴급성을 조절할 때 입술과 볼의 자유를 이용해야 한다. 이 자유는 이른바' 구력' 이다. 소리의 강도는 측면 딸꾹질막으로 제어되고 댐퍼를 통해 악기로 들어가는 공기의 양과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강한 폭탄의 가스 소모량이 약한 폭탄보다 클 때; 점점 커지는 표지판을 만나면 기량이 작아지고, 점점 줄어드는 표지판을 만나면 기량이 크게 줄어든다. 소리의 강약에 따라' 입력' 도 긴밀하게 협조해야 한다. 연주할 때' 입힘' 을 사용하지 않으면 발음이 잘 안 되고, 연주하기 힘들고, 목소리도 오래 지속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너무 오래 연주하면 현기증이 나기 쉽다.
빨리 숨을 쉬고, 천천히 숨을 쉬어라. 이것은 대나무 피리를 불 때 가장 많이 쓰는 호흡 방법이다. 숨쉬는 시간이 짧을수록 좋다. 음악과정에서 숨을 쉴 수 있는 시간이 짧기 때문이다.
지법이 옳은지, 손가락이 유연한지 여부는 플루트 연주 기술을 익히는 관건이다. 피리의 지법 기법은 상당히 풍부하다. 지법 조식 기법 외에도 단음, 복음, 상활음, 하강음, 상력음, 하력음, 비브라토, 연주음, 송음 등이 있다. 이들은 숙련 된 손가락 기술을 습득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른바' 교묘한 생각' 이라고 불리며, 손형이 옳은지, 손가락이 민첩한지, 위의 기교를 익히는 관건이다. 훈련 중에는 반드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1. 손가락 1 절의 중간 부위가 고기가 가장 많고 가장 탄력 있는 부위를' 손가락 복부' 라고 합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이 이상적인 부품으로 구멍을 누르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구멍을 열 때 손가락을 너무 높이 들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손가락을 바꿀 때의 연주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2. 어떻게 손가락을 유연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연주할 때 손가락과 손목은 반드시 긴장을 풀어야 한다. 양손을 풀고 반 그립 주먹 모양 (즉,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는 것) 을 약간 하여 손가락이 항상 자연스럽게 릴랙스되는 상태에 있게 한다.
혈을 누를 때도 긴장을 풀고 탄력이 있어야 하며, 긴장하거나 너무 세게 힘을 주어서는 안 된다. 손가락이 굳어서 유연성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3. 양손의 엄지와 새끼손가락은 구멍을 누르지 않지만 피리를 잡고 적극적으로 협조해야 한다.
4. 10 손가락 중 약지의 유연성이 가장 낮고 반응이 느리기 때문에 운동을 강화하여 관절을 이완시키고 유연하게 해야 한다. 혀 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