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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특한 민속예술 후베이샤오취 문화

후베이 샤오취(Hubei Xiaoqu)는 주로 후베이(Hubei)의 중소 도시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노래 스타일과 곡조가 다양합니다. 호북 노래는 처음에는 300가지가 넘는 전통 레퍼토리가 있었는데, 오랜 기간 동안 재능이 상실된 후 지금은 180가지가 넘습니다. 역사의 지속적인 발전에 따라 그 주제도 변해왔습니다. 후베이샤오취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 후베이 문화는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호북소곡(Hubei Xiaoqu)은 후베이성 ​​음악의 한 장르로 일반적으로 한탄비단현(Hantan Silk String), 외강소곡(Waijiang Xiaoqu)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서 시대에 천면소곡(Tianmian Xiaoqu) 예술가들은 한탄소곡(Hantan Xiaoqu) 예술가들과 함께 작업하기 시작했고, 찻집에서 노래를 부르며 점차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 그리고 Hankou, Wuchang, Huangshi, Shashi, Jiangling, Yichang, Jiujiang 및 양쯔강을 따라 다른 지역에서 점차 인기를 얻었습니다. 1920년대에 후베이샤오취(湖베이샤오취)로 이름이 바뀌었다. 항일전쟁 때 우한이 함락되자 바보 예술가들이 잇달아 도주했고, 그들은 후베이성 ​​가사를 먼 마을까지 전파해 호북성에서 영향력 있는 주요 장르로 자리 잡았다. 무한, 사시, 이창 및 기타 도시의 부두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중국 후베이성 ​​출신의 Qu 종. 청나라 말기, 호북 중부 지역에서 유행하던 한탄소곡과 천면소곡이 합쳐져 형성됐다. 노래가락은 풍부하여 남곡(南曲), 문자(文治), 서양가락, 탄황(潭皇) 등 4개 가곡으로 이루어진 100여 곡의 민요로 구성되어 있다. 노래는 주로 앉아서 하는 것이지만 서서 할 수도 있고 걸을 수도 있다. 좌창은 1인창, 2인창, 다인창으로 나눌 수 있는데, 주된 형태는 2인창이며, 남자와 여자가 ​​함께 노래하며, 여자는 구름판을 들고 춤을 춘다. 전통 레퍼토리에는 남부 오페라의 "우산을 잡다", "가을의 강", "핑크 벽 너머로 춤추기" 등이 있습니다. 강 죽이기', '안안 쌀 보내기' 등을 문학적 가사에서 따왔다. 1949년 이후에는 <레이펑의 입대>, <장자매의 산에 들어가다>가 편찬되어 공연되었으며, 이는 호북예술에 새로운 발전을 가져왔다.

특징: 호북소곡의 창법은 주로 앉아서 노래하는 형식으로 2~3인이 연주한다. 1960년대에는 서서 부르는 형태와 걸어 부르는 형태도 있었다. 후베이샤오곡(Hubei Xiaoqu)에는 다양한 노래와 선율이 있으며, "Nanqu", "Western tune", "Wenci" 및 "Tanhuang"의 4가지 곡 시스템과 100개 이상의 민속 곡(곡)으로 구성됩니다. Nanqu 곡 시스템은 Nanqu의 발전에서 발전하여 "Nanqu Tou", "Nanqu Shuban", "Nanqu Wei" 및 Nanqu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서정적일 수 있는 같은 궁전의 기타 곡을 형성했습니다. 간단하고 아름다운 스타일. 서양곡은 천면민속음악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음악과 가사는 서로 다른 운율과 리듬의 변화를 통해 "Xiqiang Tou", "Xiqiang Duoju" 및 "Xiqiang Wei"로 발전했습니다. 버전은 선율적인 창법으로 그리움, 후회, 감탄 등의 감정을 잘 표현한 곡이다.

웬시는 '웬시 톤'과 '웬시 번호판'으로 구성됐다. 해변의 샘은 일체형이다. 기타 민요와 단조는 각기 다른 궁궐의 곡표와 단조 부분을 채택하고 있으며, 4곡과 연결될 수도 있고 독립적으로 자유롭게 결합될 수도 있습니다. 노래는 주로 앉아서 하는 것이지만 서서 할 수도 있고 걸을 수도 있다. 좌창은 1인, 2인, 다인('북 연주'라고도 함)의 세 가지 형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요 형식은 2인 가창이며, 대부분 남성과 여성이 함께 노래합니다. 가수와 남자 배우도 4인 1역을 소화한다. 여배우 후는 페스티벌을 이기기 위해 구름판을 들고 있다. 가사는 모두 노래 형식 없이 음성 형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요 반주 악기는 시호(Sihu)와 윤반(Yunban)이며, 비파(Pipa), 삼현(Sanxian), 양친(Yangqin), 이호(Erhu) 등도 추가할 수 있다. 호북 노래의 전통 레퍼토리에는 Nanqu의 "우산을 잡다", "가을 강", "분홍색 벽 너머의 춤" 등이 포함됩니다. "Song Jiang Kill" "Creish", "An'an Send Rice" 등과 같은 문학 곡. 한탄가곡은 주로 노래와 랩이 결합되어 구성된다. 전통적인 노래 형식은 대부분 이중 자세로 앉아서 노래하는 것입니다. 2단 노래를 부를 때 남자들은 호금을 연주해 반주하고, 여자들은 구름판이나 원반을 들고 장단을 치며 노래를 부른다.

한커우(Hankou)와 장강(長江), 한수강(hanshui River) 주변에서 인기가 높으며 한탄(Hantan)과 천면소곡(Tianmian Xiaoqu)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우한에서 인기 있는 한탄소곡(외강소곡이라고도 함)은 주로 좌창과 오페라 발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음악은 현지 한 오페라와 유사하며, 대부분의 곡은 천면소곡과 비슷합니다. Banqiang은 서양곡입니다. 형주화고극의 서양곡과 같습니다. 우한에서 오랫동안 공연해 온 두 유파인 천면(Tianmian)과 한탄(Hantan)은 서로 배우고 한커우 사투리로 노래를 부르며 점차 수렴하게 되었습니다.

1985년 샤오취가 지역민요로 제1회 전국민속예술공연에 참가했을 때 한탄과 텐미안 샤오쿠는 호북샤오쿠로 명명됐다. 이러한 유형의 음악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Nanqu Tou, Nanqu Zhengban, Nanqu Wei, Xiqiang 등을 포함하는 연회 곡이고, 다른 하나는 Falling Money, Four Great Scenes 및 10잔의 와인, 부러진 다리, 은색 넥타이, 오이가 쌓여 있습니다. 전통 창법은 주로 좌창(坐舞)으로, 일인창, 이인상, 다인상 등 3가지로 나누어진다. 주요 반주 악기는 시후(Sihu)이며, 사람이 많을 때에는 '바이인(Sihu, Erhu, Beijing Erhu, Pipa, Yangqin, Yueqin, Sanxian, Tanban)' 반주를 사용합니다.

1959년 우한민속예술단과 호북성민속가무단은 샤오취의 학생들을 모집하고 훈련하기 시작했다. 1960년대 샤오취의 젊은 연주자들은 다수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음악 혁신이 크게 바뀌었고 1인 노래, 2인 듀엣 노래, 단체 노래, 좌창, 입창, 연주 등 노래 형식이 다양해졌습니다. 공연 노래 등 호북소곡의 유래 탐구를 바탕으로 호북소곡의 주곡인 남곡을 예로 들어 정량적, 정성적 분석법, 음악 형태론 분석법, 비교 귀납법 등을 이용하여 선행곡에 대한 지각적 이해와 다양한 제안을 비교하고 시연할 수 있으며, 중국 드라마와의 다양한 관계를 지속적으로 탐구할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역사적 시기에 음악의 멜로디, 구조, 노래 스타일, 주제 및 내용의 발전과 변화를 탐구합니다.

동시에 역사, 지리 및 기타 관련 학문의 지식과 결합하여 현재 상황에 대한 조사를 통해 과거 번영과 현재 쇠퇴의 원인을 문화적 관점에서 설명하고 향후 발전 문제를 논의합니다.

강도의 변화를 통해 음색을 촉촉하게 하는 기술 5. 현지 방언의 음색을 촉촉하게 하는 기술. 이러한 창법을 배우고 익히는 것은 랩 음악의 창창, 창작, 편집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며, 국내 성악 작품의 창작, 창창, 교육에도 중요한 참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