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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스 스턴스 엘리엇의 소개와 작품

토마스 스턴스 엘리엇

토마스 스턴스 엘리엇(Thomas Stearns Eliot)은 시인, 극작가, 문학 평론가로 현대 시 운동의 리더였습니다. 미국 미주리 주 세인트 루이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엘리엇의 할아버지는 성직자이자 전직 대학 총장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사업가였고 어머니는 종교시를 쓰는 시인이었다. 엘리엇은 하버드 대학교에서 철학과 비교문학을 공부했고, 산스크리트어와 동양문화를 접했고, 헤겔 철학자에 관심이 많았으며, 프랑스 상징주의 문학에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1914년에 엘리엇은 미국 시인 파운드를 만났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그는 영국으로 건너와 런던에 정착하여 교사와 은행원으로 일했습니다. 1922년에 그는 계간지 《스탠다드》를 창간하고 1939년까지 편집장을 역임했다. 엘리엇은 자신을 정치에서는 왕당파, 종교에서는 영국 가톨릭 신자, 문학에서는 고전주의자라고 여겼습니다.

1922년에 출판된 '황무지'는 그에게 국제적인 명성을 안겨주었고 비평가들로부터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이자 현대 영국과 미국 시의 이정표로 여겨졌습니다. 1927년에 엘리엇은 영국 시민이 되었습니다. 1943년에 수집 및 출판된 『4중주』는 그에게 1948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으며 당시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영국 시인이자 작가로서의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말년에는 시와 연극 창작에 전념했다. 엘리엇은 1965년 런던에서 사망했습니다.

캐릭터의 삶

캐릭터의 기원

엘리엇은 1888년 9월 26일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가족은 매우 부유했습니다. 회사의 사장이셨고, 어머니는 원래 교사이셨고 나중에는 자원봉사자가 되어 사회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셨습니다. 엘리엇은 가족 중 막내입니다. 어머니와 다섯 자매의 과도한 보살핌은 엘리엇의 어린 시절을 두 배로 행복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사실은 그 반대였습니다. 16세까지 엘리엇은 세인트 루이스의 스미스 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공부 경험

1905년 가을, 엘리엇은 하버드 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가 가입한 여러 클럽 중 하나는 문학 분야였습니다. 문학적 인장). 일부 교수들의 영향을 받아 엘리엇은 어빙 배빗(Irving Babbitt)의 각성적인 격언과 조지 산타야나(George Santayana)의 회의주의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에게 가장 깊은 영향을 준 것은 아서 시몬스(Arthur Symons)의 저서 "문학" 상징주의 운동(Literature Symbolist Movement)이었습니다. 엘리엇은 처음에는 너무 분산되어 바쁘게 지내는 과목을 선택했지만, 결국 끈기 있게 노력하여 마침내 비교문학 학사 학위와 영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10년 엘리엇은 미국을 떠나 파리의 소르본 대학으로 갔는데, 그곳에서 그는 다양한 예술 분야의 아방가르드 사상과 학계에 둘러싸여 콜레주 드 프랑스에서 베르그의 말을 들었다. 앙리 베르그송의 철학 수업을 듣자마자 엘리엇은 매료되었고, 이는 당시 철학의 황금기로 일컬어지던 하버드로 돌아가 철학박사 학위를 취득하게 되었다. 1914년에 엘리엇은 유럽으로 여행을 떠났고, 그 무렵 하버드의 철학 교사 대부분은 이미 그를 미래의 동료로 여겼습니다. Eliot는 같은 해 가을에 F.H. Bradley의 동료이자 그의 후계자인 Harold Joachim과 함께 Oxford University의 Merton College에 입학할 계획이었습니다. 전쟁이 가까워지자 엘리엇은 영국으로 여행을 떠나 같은 해 8월 런던에 도착했다. 그와 함께 여행하던 미국 시인 에이컨(Aiken)은 엘리엇의 시 원고를 유명한 시인 에즈라 파운드(Ezra Pound)에게 주었다.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신고전주의 시 창작에 밀접하게 연관됐다. 파운드의 도움으로 많은 잡지들이 엘리엇의 시를 출판했는데, 그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1915년에 출판된 "J. Alfred Prufrock의 사랑 노래"였습니다. 이 시는 프랑스 상징주의 시인 쥘 라프그(Jules Lafgue)의 문체를 모방한 것으로 아이러니가 강하며, 당시 사회적 배경 속에서 사랑과 삶에 대한 사람들의 복잡한 심리를 묘사하고 있다.

가족의 시작

1915년 초, 동급생의 소개로 엘리엇은 댄서 비비안을 만났고, 두 사람은 그해 6월에 결혼했습니다. 엘리엇의 부모는 이에 충격을 받았고, 비비안의 오랜 연애 경력과 정신 질환에 대해 알게 되자 더욱 걱정했다. 이 결혼은 온 가족을 파탄 직전까지 몰고 갔지만,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엘리엇의 영국 생활을 만들어 냈다.

결혼생활은 순탄치만은 않았다. 엘리엇은 생활비를 감당하기 위해 과중한 업무량을 견뎌냈고, 선구적인 잡지인 에고이스트(Egoist)의 편집자로 일했다. 보조 편집자. 1916년 4월 엘리엇은 박사 논문을 마쳤지만 귀국을 거부하여 학위를 잃었습니다. 1917년 봄, 한 친구가 Elliott에게 Lloyd's Bank의 감정사로 안정적인 직업을 제안했습니다.

이 일을 통해 Eliot는 시를 계속 쓸 수 있는 시간과 에너지를 얻었고, 그의 첫 번째 책인 Prufrock and Others의 출판은 그 해에 그에게 큰 자극을 주었습니다. 이 책은 The Egotist 잡지에서 출판되었으며 Pounds에서 익명으로 자금을 지원 받았습니다. 이 책은 시인으로서의 엘리엇의 위상을 확고히 했고, 이후 1922년에 『황무지』가 출판되었다. 평론가들로부터 이 작품은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시로 평가받았고, 엘리엇 자신의 작품은 현대 영국과 영국의 문학사에 이정표로 평가된다. 미국시.

1927년 엘리엇은 영국 시민이 되었습니다. 1930년 이후 30년 동안 엘리엇은 영국 문학계에서 가장 뛰어난 시인이자 평론가가 되었다.

아내와의 엄청난 성격 차이로 인해 엘리엇의 첫 결혼은 실패할 운명이었고, 비비안은 정신적 문제로 요양원에 입원하게 됐다. 1933년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친 엘리엇은 공식적으로 아내와 별거했습니다. 1956년 엘리엇은 그의 두 번째 아내인 발레리 플레처(Valerie Fletcher)와 결혼했고 결혼 생활은 매우 행복했습니다.

인물의 죽음

엘리엇은 1965년 1월 4일 런던에 있는 자택에서 사망했습니다. 엘리엇이 죽은 후 그의 가족은 그의 뜻에 따라 그를 화장했습니다. 교회에 있는 그의 명판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시인인 Thomas Sternus Eliot를 기억하십시오. 또한 그의 삶과 죽음의 날짜뿐만 아니라 "나의 시작은 나의 끝이고 나의 끝은 나의 시작입니다."라는 두 개의 다른 문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캐릭터 작업

" Prufrock 및 기타 관찰"

Prufrock 및 기타 관찰

"시 모음집"

황무지

"시 모음집 1909-1925 》

Poems1909-1925

재의 수요일

"Old Possum의 실용서"

Old Possum의 실용서 Cats

Burnt Norton

Four Quartets

"선별 시"

시집

"Sacred Grove" "

신성한 나무

"앤드류 마벨"

앤드류 마벨

"단테"

"전통 그리고 현대 문학의 실험"

현대 문학의 전통과 실험

"램베스 이후의 생각"

램베스 이후의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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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hn Dryden"

John Dryden

"고전 및 현대 에세이"

고대 및 현대 에세이

"시 and Drama"

시와 드라마

"The Rock"

"성당에서의 살인"

대성당에서의 살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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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 상봉"

가족 상봉

"칵테일 파티"

칵테일 파티

" The Elder Statesman"

The Elder State *** an

글쓰기 특징

엘리엇은 초기 창작물에서 운문에 자신을 숨기는 데 능숙했습니다. 마스크와 톤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시 속의 '나'는 대부분 극적 인물이지, 작가 자신이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그는 우울하고 무기력하며 유머러스한 목소리를 선호하는 것 같다. 이러한 특징은 일반 독자가 엘리엇의 초기 시를 이해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엘리엇의 시에는 포괄적이고 잘 계획된 이념적 맥락이 없는 경우가 많다. 그는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돈 후안"에서 바이런의 시를 여러 번 농담으로 인용했다. "형이상학적 시인"에세이에서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은 높은 의견을 표현했습니다. 현대 시인의 작품은 확실히 이해할 수 없으며 우리 문화 시스템의 다양성과 복잡성은 필연적으로 시인의 감성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언어를 복종시키기 위해 점점 더 포괄적이고, 점점 더 모호해지고, 점점 더 간접적이 되고, 필요한 경우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언어의 정상적인 순서를 방해하기도 합니다."

엘리엇은 시 창작에 '상상적 질서'와 '상상적 논리'가 있다고 믿었는데, 이는 시인이 연결고리를 생략했기 때문에 일반 사람들이 익히 알고 있는 순서와 논리와는 다르다. 시 속의 이미지가 적절하게 사용되었는지 확인하지 않고 저절로 자신의 예민한 기억에 들어가게 되면 자연스럽게 좋은 감상 효과를 얻게 된다. 이러한 '상상적 질서'와 '상상적 논리'를 가장 완벽하게 표현한 것은 아마도 엘리엇이 모더니즘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한 『황무지』일 것이다.

엘리엇의 정점에 오른 작품은 1935년부터 1942년 사이에 작곡된 '4중주'이다. 'Burned Norton', 'East Coker Village', 'Dry' Servegis', 'Little Gidding'이 그것이다. 『네 사중주』는 영원과 시간을 탐구하는 엘리엇의 철학적 시의 서문이지만, 시인은 순전히 추상적인 개념을 사용하지 않고 구체적인 역사 속에서 영원과 시간의 변증법적 관계를 탐구하도록 이끈다. Four Quartets의 어법은 형식적이고 정확합니다. 언어에 극도로 예민했던 엘리엇은 『이스트 코커 마을』에서 자신의 의미를 전달하는 데 종종 실패했다. 그는 시 쓰기를 “단어와 의미에 대한 참을 수 없는 투쟁”에 비유했다. 엘리엇은 자신의 신념과 창조물에 대해 결코 편안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는 언어가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해 저하되어 필연적으로 우리의 생각과 감정의 질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이후의 영향

엘리엇의 "전통과 개인적 재능"은 이미 1930년대 초 유명한 시인 비안 질린(Bian Zhilin)에 의해 중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이 광범위한 논문에 대해 보르헤스는 전통이 우리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조상과 전통을 창조한다고 말했습니다. 『황무지』가 출간된 이후 다양한 해석이 속속 등장했고, 사람들은 이를 서구 문명의 쇠퇴를 그린 그림으로 보는 경우가 많았다. 황무지의 구원에 초점을 맞춰 『황무지』가 『율리시스』와 본질적으로 다르다고 믿는 비평가도 있다. 우렁찬 천둥소리 속에서 비가 내리기만을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푸단대 중국학과 부교수 옌펑(Yan Feng)은 1980년대 국내 대학생들이 “엘리엇을 언급하지 않고 시와 책을 다 읽는 것은 소용없다”고 말했다고 회상했다. 엘리엇이 중국 문화계에 큰 영향을 미쳤음을 보여준다. 요즘 시는 소외된 상태에 있고, 엘리엇 전집의 출간은 “20년은 너무 늦었다”는 느낌이 든다. 저명한 문학평론가이자 푸단대학교 중국어학과 교수인 장신인(張信陰)도 중국 근현대 시의 역사를 살펴보면 많은 유명 시인들이 엘리엇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 Zhimo는 한때 Eliot의 시적 스타일을 모방하여 "Western Window"를 썼습니다. Bian Zhilin, Xia Jian, Mu Dan 등도 그것에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Xu Zhimo와 Sun Dayu에서 오늘날의 문학 청년에 이르기까지 여러 세대의 사람들이 Eliot의 걸작 "The Wasteland"와 "Prufer"를 읽었습니다. Locke의 Love Song"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문학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추억이다."

엘리엇은 20세기 영국의 가장 중요한 비평가 중 한 명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올바른 판단의 공동 추구"라는 이상은 한때 매우 고무적인 슬로건이 되었습니다. 엘리엇의 첫 수필집 『성스러운 숲』은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대를 여는 권위 있는 목소리를 느끼게 해준다. 그의 『선선된 에세이, 1917-1932』는 영국 비평사에서 보기 드문 고전이다.

인물 평가

1964년 9월 14일 토머스 스터너스 엘리엇은 미국 대통령 자유 메달을 수상했다. 수상 표창에는 "그는 시인이자 평론가이며 지성을 겸비하고 있다. 그리고 상상력, 전통, 혁신을 통해 그는 변화의 시대에 세상에 새로운 가능성을 가져왔습니다.”

미국 문학평론가 해럴드 블룸은 이렇게 말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엘리엇의 비평에 어려움을 겪으셨겠지만. 당신은 평생 동안 그의 최고의 시들에 집착해 왔습니다. "황무지", "알프레드 프로프록의 사랑 노래", "울고 있는 어린 소녀", "공허한 남자", "세 성자의 여정" 등. , Eliot의 가장 불멸의 시 목록에 "The Little Old Man"과 "Little Gidding"도 추가할 수 있지만 방금 나열된 5개의 시는 그의 시입니다."

Roger Kimball은 "Elio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여성, 유대인, 교육, 종교에 대한 그의 태도에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주목할만한 것이 아닙니다. 첫째, 그는 흥분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시를 썼기 때문에 그는 보기 드문 열정과 신념으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중요한 문제를 논의하기 위한 논평입니다." 엘리엇을 읽으면 진지한 태도를 키울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엘리엇이 항상 우울했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는 또한 "Old Possum's Heroes of Cats"와 같은 패러디 작품도 썼습니다. 엘리엇의 작품을 읽는다면 강렬한 활력과 부유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는 엘리엇이 끊임없이 발견하고 현실을 파악하고자 하는 열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1950년대부터 엘리엇의 지위는 심각한 도전을 받았습니다. 영국에서는 필립 라킨(Philip Larkin)과 같은 젊은 세대의 시인들이 모더니스트 시를 불쾌한 에피소드로 여기고 미국 시계에서 토머스 하디(Thomas Hardy)의 전통을 재정립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들은 에머슨의 '내면'에 집착하는 시인들이다. 목소리"와 비평가들 모두는 엘리엇이 미국 정신을 배신했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현대 영국 시 창작에 대한 엘리엇의 영향은 지울 수 없습니다.

영국방송공사(BBC)는 2009년 청취자와 시청자에게 '국가가 가장 좋아하는 시인'(셰익스피어 제외)을 지명해달라는 온라인 여론조사를 실시했다. 온라인 조사 자료로는 시인의 문학사적 위상을 가늠할 수 없지만, 이 결과는 엘리엇이 일반 시 애호가들에게 완전히 받아들여졌음을 보여준다.

인물 사상

T.S. Eliot는 자신을 "문학의 고전주의자, 정치의 왕당파, 종교의 성공회 고등 교회"라고 요약한 적이 있는데, 이 세 가지 꼬리표는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모두 보수주의를 가리키기 때문에 이해하고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의 보수주의는 사실 그의 생각 깊은 곳에 있는 다소 엄격한 '결정론'과 지나치게 솔직한 자기 인식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는 혼란스럽고, 흐릿하고, 알 수 없는 것을 쉽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런 점에서 보수주의는 그가 자유를 옹호하는 현대적 가치관과의 거리, 오만하지도 겸손하지도 않은 거리를 뜻한다.

그의 비판은 겸손한 모습 속에 반박할 수 없는 결론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매우 유익하고 체계적이며 실용적이고 효과적이다. 독자라면 누구나 비평을 통해 시나 산문을 이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시나 산문이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비평에는 개인적인 감정이 거의 포함되지 않으며,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아닌 '크고 작은' 측면에서 시인을 분류합니다. 비평에 대한 그의 공헌은 현대 비평이 모든 것을 정량화할 수 있는 궤도에 올려놓은 매우 객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식별 기준을 확립하는 데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