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반 예술의 작은 의류 디자이너 교안.
대반 예술의 작은 의류 디자이너 교안.
대반 미술 소의류 디자이너 교안 1 교재 분석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민족 의상을 감상하는 기초 위에서 유아의 민족 의상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깊게하고 민족 의상의 아름다움과 민족적 특색을 충분히 인식하며, 큰 학급 유아들의 민족 의상 회화와 제작에 대한 흥미를 만족시키기 위한 기초적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의류다양화 도안에서 두 개의 연속 도안을 진입점으로 선정해 아이들이 발견하고 배운 새로운 지식을 그림에 충분히 적용해 민족 복장 패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활성 목표:
1. 양면 연속 패턴과 양면 연속 패턴이 민족 의상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세요.
2. 두 개의 연속 도안을 이용하여 혁신적이고 다양한 민족 의상을 창조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다.
3. 창작과 교류에서 민족 의상의 다채롭고 다양한 아름다움을 느끼다.
이벤트 준비:
재료 준비:
1. 양면 연속 패턴 그림.
2. 티베트족 위구르족 몽골족 등 민족의 복식.
3. 모든 어린이는 최소한 1 의 민족 의상 스케치, 수채화 펜, 크레용 등이 있어야 합니다.
4. 배경음악' 달빛 아래의 대나무'.
경험 준비: 양면 연속 모드에 대한 이해가 있습니다.
활동 프로세스:
먼저 기존 경험에 근거하여, 네가 어느 민족의 복장을 좋아하는지, 왜 그런지 이야기해 보자. 민족 의상의 특징을 느끼다.
둘째, 각 민족의 의상을 관찰하고 두 가지 연속 패턴으로 민족 의상을 그리고 장식하는 법을 배운다.
1. 티베트족 몽골족 위구르족 등 소수민족의 의상을 선보이며 유아들이 그 도안의 장식 특징을 관찰하도록 지도한다.
Q: 이 옷들은 어느 민족의 옷입니까? 어떤 패턴이 있습니까? 이 도안들은 어디에 장식되어 있습니까?
요약: 옷의 스타일, 색상, 장식 패턴을 관찰하고 장식 패턴이 주로 네크라인, 소맷부리, 가슴 앞, 등, 치마자락에 있어 어린이 장식 패턴을 깔아 줍니다.
2. 아이들은 양면의 연속적인 도안 사진을 감상하고 그 법칙을 이해한다.
Q: 이 모델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너는 또 어떤 연속 도안을 본 적이 있니?
요약: 어떤 것은 같은 패턴의 방향이 다르고, 어떤 것은 같은 패턴의 색깔이 다른 등등. 그들은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있고, 항상 순환되어 양방향 연속 패턴이라는 패턴을 형성합니다.
3. 유아는 선생님의 시범을 관찰하고 유아를 두 개의 연속 패턴으로 장식하도록 지도한다. 선생님은 꼬마가 말한 도안에 따라 옷의 앞가슴을 장식하여 어린이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셋째, 창의적인 그림, 의류 크리에이티브 장식의 다른 부분에 두 개의 연속 패턴을 사용 하려고 합니다. 요구 사항: 1. 창의적으로 두 개의 연속 패턴으로 옷의 다른 부분을 장식할 수 있다.
2. 아이들에게 다른 도안으로 민족 의상을 꾸미도록 독려한다.
넷째, 작품을 전시하고, 서로 감상하고, 민족 의상 디자인을 교류한다. 민족 의상의 다원적인 아름다움을 느끼다.
1. q: 어느 민족의 옷을 디자인했습니까? 어떤 양방향 연속 모드를 사용합니까? 디자인에 어떤 좋은 점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이들은 서로의 디자인 작품을 서로 감상하고 자신의 생각을 공유한다.
2. 배경음악을 틀어 아이들이 민족복을 입고 춤을 춘다.
대형 소규모 의류 디자이너 수업 계획 2 활동 목표
1. 초보적인 환경보호의식과 폐기물 이용의식을 세우다.
2. 낡은 재료로 옷 한 벌을 디자인하고 장식하는 법을 배웁니다.
창의력과 미적 능력을 개발하십시오.
4. 아이들이 독립적이고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능력을 경험하게 한다.
5. 아이의 기술과 예술적 기질을 기르다.
준비할 활동
체험 준비: 학부모에게 아이를 옷가게에 데리고 패션을 즐기라고 부탁하다. 다섯 아이가 패션쇼를 배우다.
재료 준비: 여러 가지 다른 스타일의 옷, 한 가지 예; 가위, 양면 접착제, 오래된 달력, 그리고 인테리어된 폐기물이 있다.
활동 과정
첫째, 패션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른 스타일의 옷을 입고 음악이 있는 패션쇼를 공연하여 모든 아이들이 감상할 수 있게 해 주세요.
둘째, 예제를 관찰하고 데모를 설명하십시오.
1. 방금 패션쇼를 봤어요. 어떤 옷을 좋아하세요? 왜요 "어린이 자유 토론"
2. 예를 들어 보세요. 질문: 이 옷은 무엇으로 만든 것입니까? 위에 무엇이 있습니까? 어떤 재료를 사용했습니까?
요약: 의류는 달력 종이로 만들어졌으며, 위에는 많은 장식이 있습니다. 이 스팽글은 낡은 포장지로 오려낸 것이고, 아래의 작은 액세서리는 젤리 껍데기로 꿰어 있고, 영어 글자는' 와하하' 병의 포장지이다.
패션 디자이너로 최신, 가장 아름답고 친환경적인 옷을 디자인하고 오늘' 녹색 패션쇼' 를 개최합시다.
선생님은 조끼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을 시범했다. 먼저 재단하고, 달력 종이를 반으로 접고, 옷의 윤곽을 그리고, 옷의 전반부로 재단하고, 같은 방법으로 후반부를 만들고, 어깨 솔기와 측면 솔기를 양면 접착제로 붙여서 옷의 기본 모양을 만들었다. 재장식, 옷의 도안은 적당한 소재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색채의 조화에 주의하세요.
셋째, 유아 제작, 교사 순회 지도
1. 아이가 지나치게 복잡하지 않도록 적절한 재료를 선택하도록 지도한다.
2. 아이들에게 오려낸 휴지를 휴지통에 넣고 폐기물을 회수하고 쓰레기 발생을 최대한 피하라고 상기시킨다.
3. 디자인 제작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돕는다.
넷째, 작품을 전시하고 서로 감상한다
아이들에게 옷을 입히고, 음악 공연이 자유로워짐에 따라 자신의 옷을 전시하고, 서로 감상하고, 마지막으로 가장 아름다운 작품 5 점을 골라 예술전시장에 올려놓게 한다.
활동반성
이 행사의 설계 의도는 아이의 심미 정취, 표현력, 분석 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이러한 핵심 목표의 시행을 중심으로 의류의 특성, 다양성, 개성에 대해 아이들이 이해하도록 지도하십시오. 즉, 예술적 관점에서 아이들의 시야를 넓혀 아이들이 옷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분업협력을 통해 의류의 기획, 디자인, 제작, 전시를 배우고, 소통 표현, 팀워크, 예술 심미, 공연 능력을 키우고, 독립과 나눔의 즐거움을 경험하며, 아이들의 종합 능력을 발전시킨다.
대형 미술 소형 의류 디자이너 수업 계획 3 교재 분석
민족 의상은 민족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각 민족마다 각자의 의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몽골포, 부츠, 티베트소매, 위구르 모자들은 모두 민족적 특색을 지닌 의상이다. 민족 의상에 대한 아이들의 인식과 이해를 깊게하기 위해 민족 의상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인식하고, 대규모 어린이들이 민족 의상 회화와 제작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이번 의상 디자인 활동을 특별히 설계한다. 이 행사는 유아들이 티베트족 위구르족 몽골족 등 민족의 의상을 관찰하고 옷깃 소맷부리 액세서리 등에 다양한 도안 디자인이 있다는 것을 알아본다. 교사는' 양방향 연속 패턴' 을 출발점으로 선택해 어린이들이' 양방향 연속 패턴' 을 이용해 민족 의상의 아름다움을 인식하도록 유도해 자신이 좋아하는 민족 의상을 창조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다.
활동 목표
1. 양면 연속 패턴과 양면 연속 패턴이 민족 의상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세요.
2. 두 개의 연속 패턴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민족 의상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민족 의상의 다원적인 아름다움을 느끼다.
준비할 활동
1 .. 선생님은 코스웨어가 아름다운 민족 의상 (티베트족 위구르족 몽골족 등 의류 사진) 을 직접 제작하셨다. ) 와 두 개의 연속 패턴의 사진입니다.
2. "어린이 학습 자료"-미술지 7 면.
민족 의상과 배경 음악' 달빛 아래 대나무'.
활동 제안
1. 유아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민족 의상을 묘사하고 민족 의상의 아름다움을 느끼도록 하세요. 질문: 어떤 민족 의상을 가장 좋아하세요? 왜요
2. 아이들에게 사진을 관찰하고 두 개의 연속 패턴으로 민족 의상을 그리고 장식하는 법을 배우게 한다.
(1) 티베트족 몽골족 위구르족 등 소수민족 복장 사진을 전시해 유아들이 장식 패턴의 특징을 관찰하도록 지도한다. Q: 이 옷들은 어느 민족의 옷입니까? 어떤 패턴이 있습니까? 이 장식 패턴은 어디에 나타납니까?
요약: 민족 의상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도안이 풍부하다. 장식 패턴은 주로 네크라인, 소맷부리, 가슴 앞, 등, 치마자락에 나타난다. 일부 의류에는 용풍, 꽃, 곤충, 조류가 수놓아져 행운을 상징한다.
(2) 연속 도안 두 장을 전시한 사진으로 어린이들이 그 법칙을 감상하고 요약할 수 있도록 한다. Q: 이 모델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너는 또 어떤 연속 도안을 본 적이 있니?
요약: 두 평행선 사이의 막대 평면에는 하나 또는 두 개의 단위 패턴이 규칙적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항상 위, 아래 또는 왼쪽, 오른쪽 방향으로 무한히 연속적으로 순환하며, 이를 양방향 연속 패턴이라고 합니다.
(3) 교사 시범. 옷의 실루엣을 보여주고, 아이에게 두 개의 연속 도안으로 장식하도록 지도하고, 선생님과 아이가 말한 도안이 옷의 앞가슴에 장식되어 아이에게 영감을 주었다.
3. 아이들은 미술지에 두 개의 연속 패턴으로 장식을 시도했다.
유아는 창의적으로 두 가지 연속 패턴으로 의류의 다른 부위를 장식하고, 유아가 다른 도안으로 민족 의상을 장식하도록 독려할 것을 권한다.
4. 아이들은 그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그들의 디자인 의도를 교환한다.
(1) 선생님 질문: 당신은 어느 민족의 복장을 설계했습니까? 어떤 양방향 연속 모드를 사용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디자인이 어디가 좋다고 생각합니까? 아이들이 자신의 작품과 창의력을 공유하고 교류하도록 지도하다.
(2) 아이들은 민족 의상을 입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대형 소규모 의류 디자이너 수업 계획 4 활동 목표:
1 .. 폐신문지로 색다른 옷을 디자인해 보세요.
2. 조작 중에 서로 토론하고 협력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준비:
Ppt, 대보, 각종 장식품, 접착제, 글자카드.
활동 프로세스:
첫째, 교류와 토론
T: 이게 뭐야? (읽은 신문 표시)
T: 나는 너에게 말한다, 이것은 이미 본 오래된 신문이다.
완성된 신문의 용도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T: 잘 했어. 오래된 신문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봅시다. (PPT 를 6 페이지로 재생)
C: 아이들이 좋아할 거예요
누가 나에게 오래된 신문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까?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칠판에는 아이들이 소개한 중점 방법에 대한 단어 카드가 붙어 있다.)
T: 원래 우리는 찢고, 붙이고, 접는 방법으로 폐신문을 각종 예쁜 옷, 모자, 치마로 바꿀 수 있었다. 물론, 신문의 옷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 우리도 장식품으로 장식할 수 있다.
둘째, 분업 협력
T: 당신은 작은 디자이너가 되어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신문 패션을 만들고 싶습니까?
T: 좋아, 그럼 요청을주의 깊게 들어주세요.
네 명씩 한 조로 연습해 주세요.
(2) 먼저 너희 팀이 무엇을 할 것인지 토론해라.
(3) 너희들이 어떻게 분업했는지 말해 봐?
C: 아동 토론
두 그룹으로 나누어 그들을 소개하세요.
선생님: 아이들 분업이 아주 좋아요. 선생님이 준비해 주신 자료를 봅시다. 첫 번째는 물론 신문입니다. 기억하세요, 오늘 우리는 신문지로 옷을 만듭니다. 물론, 당신의 작품을 더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선생님도 당신을 위해 장식 재료를 준비했습니다. 신문은 깨지기 쉬우니, 만들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고정할 수 있는 물건들로 작품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어라!
마지막 작은 요구는 서두르는 것이다. 잠시 후, 우리는 작은 모델 한 명을 초청하여 우리를 위해 공연할 것이다.
C: 어린이 실습, 교사지도
T: 전시 작품 (음악 연주, 어린이 공연 패션쇼)
셋째, 연장
T: 그들에게 박수를 치고, 스스로에게 박수를 칩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들의 협력의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너희들은 모두 대단하다!
이따가 우리 다른 반에 가서 가서 그들이 너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해 줄래?
대형 소규모 의류 디자이너 수업 계획 51, 활동 목표:
1. 폐자재를 이용한 의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2. 조작 중에 대담하게 착수하고, 머리를 써서,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협력 능력을 향상시키고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십시오.
둘째, 준비
폐기물, 신문, 가방, 밧줄, 가위, 접착제, 양면 접착제, 투명 젤라틴, 종이 클립.
셋째, 프로세스:
1. 가져오기: 사진 표시, 이유
아동의 취미
선생님: 얘들아, 텔레비전에서 의류 모델 공연을 본 적이 있니?
선생님: 저는 오늘 작은 모델 사진을 몇 장 가져왔습니다. 어디 보자!
이것은 의류 모델 공연으로, 그들의 옷 (특히) 을 관찰한다.
선생님: 이 옷들이 우리가 평소에 입는 옷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아세요?
그것은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습니까? 우리가 평소에 입는 옷과는 다르다.
선생님: 그들의 디자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럼 우리 스스로 작은 패션 디자이너를 만들어 자신이나 우리의 친한 친구를 위해 똑같이 예쁜 옷을 디자인합시다.
대화에서 잘라 내기: 누구를 디자인하고 싶은지, 어떤 옷을 디자인하고 싶은지, 어떤 재료를 사용하고 싶습니까?
디자인된 어린이들은 스스로 빨리 치장할 수도 있고, 좋은 친구를 모델로 삼아 치장할 수도 있고, 똑같이 준비한 다른 어린이들을 초대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대방을 위해 자신의 옷을 치장할 수 있다.
3. 요약:
선생님: 작은 디자이너 여러분, 옷 준비됐어요? 누가 먼저 자신의 옷에 대해 말합니까?
선생님: 우리는 이렇게 예쁜 옷을 많이 디자인했어요. 너 지금 무슨 기분이야?
음악과 함께 공연합시다!
제 6 과 대형 예술 중소 의류 디자이너의 디자인 의도;
자유활동에서 많은 아이들이 입에서 쉴 새 없이 지껄인다. 자세히 들어보니, 그들은' 육일' 파티의 패션쇼에 대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견해를 발표하였다. 또 몇 명의 아이들이 비닐봉지에서 뛰어다녔다. 나는 갑자기 생각이 나서 이 행사를 설계했다 ...
활성 목표:
1, 옷을 만드는 방법을 자유롭게 탐구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간단한 옷과 장식을 만든다.
2. 아이들은 옷을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벤트 준비:
1, 패션쇼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2, 4 벌의 옷. (풀오버 2 벌, 터틀넥 2 벌; (2 개는 가위로 만들고 2 개는 손으로 찢는다.)
3. 크기 비닐봉지 (어린이 수와 동일), 가위, 걸레, 풀, 장식 재료 등.
활동 프로세스:
1, 말은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선생님: "오늘 스타 패션쇼 팀의 아이들이 가져온 멋진 패션쇼를 함께 감상합시다."
2, 아이들이 옷의 스타일, 장식 방법을 자세히 관찰하도록 지도한다.
(1) 공연이 끝난 후 그는 "그들의 가장 바깥쪽 옷은 무엇으로 만들었습니까?" 라고 물었다. "이 옷들은 같은가요? 어디가 다른가요? "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아이들은 자유롭게 의사 소통, 토론, 대답)
선생님은 아이에게 옷의 스타일, 소매, 관행에서 자세히 관찰하도록 지도했다.
(2) 장식 방법을 탐구하다.
Q: "이 옷들이 좋아 보이니? 어떻게 하면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을까요? 클릭합니다 마법으로 옷을 더 아름답게 만들다. 선생님: "그들은 어떻게 장식되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아이에게 관찰할 시간을 남겨라) "간격으로 한 개 ⊿ 한 개 ⊿ 한 개 ⊿ 한 개; 왼쪽에 있는 x, 오른쪽에 있는 x, 대칭배열이라고 합니다. "
* * * 같은 요약.
3. 아이의 사고를 넓히고 옷을 만드는 방법을 모색한다.
안내어: "숲 속의 작은 동물들이 패션쇼를 열 예정인데, 작은 동물들이 우리를 초대하려고 합니다." 작은 패션 디자이너가 되어 자신을 위해 옷 한 벌을 디자인합시다. 너 자신을 위해 어떤 옷을 디자인하고 싶니? "(아이들의 자유로운 토론)
선생님: "비닐봉지를 어떻게 옷으로 바꿀 수 있어요? 클릭합니다 "너 자신을 위해 말하고, 너의 좋은 친구에게 너의 생각을 말해라." "어린이가 부담없이 대답하다"
"내가 먼저 무엇을 해야 합니까?" 선생님 시범을 보이다. "그 다음엔요?" "아이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상상한다"
4, 아이들은 옷을 만들고, 선생님은 제때에 지도한다.
어린이 자유분조 선택의 제작 방법.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대담하게 디자인하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라" 고 격려하며, 다른 사람과 다르게 하도록 격려했다. 아이는 스스로 하고, 선생님은 제때에 지도한다.
5, 아이들은 옷을 입고 자유롭게 논평한다.
Q: "어떤 옷을 만들고 있습니까? 자신의 옷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어디입니까? 왜요? "
\ "당신은 누가 옷을 만드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까? 왜요? " (아이들이 대담하게 의견을 발표하도록 독려한다)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패션쇼를 열었습니다.
대형 소규모 의류 디자이너 수업 계획 7 유용한 학습 경험;
1, 손발을 움직이는 디자인 제작 능력을 개발하다.
2. 자신감을 키우고 또래들과 기쁨을 나누는 감정을 불러일으키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대담하게 자신의 생각을 말하십시오.
4. 아이의 낙관적이고 명랑한 성격을 기르다.
준비:
백카드에서 잘라낸 각종 의류 패턴, 다른 패턴, 접착제, 가위로 각종 날염천에서 잘라낸 봄옷 몇 벌.
이벤트 및 가이드:
1, 먼저 아이를 조직하여 봄옷을 관찰하고, 아이에게 각 옷의 주요 도안을 소개하며, 아이의 활동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2, 어린이 장식 의류:
1 인당 의류 샘플 한 벌을 채취한 후, 각종 도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도안을 골라서, 도안 디자인을 의류 견본에 배열하고, 접착제로 붙인다.
3. 아이들은 자신이 디자인한 옷을 또래, 선생님, 엄마에게 주어 자신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다.
활동반성
행사 중에 교사는 아이의 경험, 취미, 수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유아가 생성한 콘텐츠와 교사의 사전 설정 유기농을 결합하고 역동적으로 끊임없이 조정해야만 유아의 진일보한 탐구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아이들은 스스로 폐재를 선택하고, 자르고, 찢고, 그리고 붙이고, 붙이는 기술을 이용하여, 손으로 심사숙고하는 능력과 상상력을 충분히 단련하고, 대담하게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의 옷을 디자인한다. 교사는 활동에서 가이드, 지지자, 협력자의 역할을 맡았다. 친구가 우정을 늘리고 서로 돕는 미덕을 키웠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예술 대형 소규모 의류 디자이너 수업 계획 8 목적 요구 사항
1, 의류의 심플한 특징을 감지하고 의류의 기본 구조를 이해합니다.
2. 의상과 인간의 관계를 이해합니다.
3. 아이들이 대담하게 옷을 디자인하고 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4. 겸손을 알고, 힘을 헤아려 행할 의향이 있다.
1,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제공합니다.
같은 디자인의 같은 색깔의 옷 몇 벌을 제공한다. 교복 디자인 구역: 유화봉, 화지, 마르크펜.
자르기 영역: 비닐봉지, 폐서, 컬러 왁스지, 고무봉, 양면 접착제.
스프레이 영역: 다양한 색상의 파우더 안료, 빈 병.
평판, 의류 모델, 화이트보드 용지
수분구역: 다양한 색깔의 수분안료, 큰 판지, 브러시, 소매.
2. 스마트 하우스:
각종 색깔의 왁스 종이로 만든 구슬, 리본, 신문, 모자, 리본, 작은 꽃, 머리핀, 목걸이 등.
첫째, "작은 패션 디자이너" 종합 활동
활동 1: 상식' 예쁜 옷'
가이드:
1. 선생님은' 의류학원 선생님' 역을 맡아 의류도시를 방문해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어린이는 옷의 특징을 자유롭게 관찰하고 이해할 수 있다.
아이에게 보고, 만지고, 비교하고, 옷의 다른 특징을 찾아내도록 지도하다.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
"이 옷에서 무엇을 발견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옷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패턴, 색상, 치수, 원단, 스타일에서 차이를 찾도록 아이를 지도한다)
"아이들을 면, 데님, 양모의 품질 차이를 비교하도록 유도하고, 부드럽고 거칠고 편안한 어휘를 풍부하게 한다.
선생님은 복장의 다른 특징을 총결하셨다.
4. 다시 한 번 관찰하고 의류의 같은 특징을 찾는다.
5. 공유 및 교환:
"당신은 어디에서 같은 옷을 찾았습니까? 클릭합니다 (옷깃, 소매, 치마 등 옷의 기본 구조에서 특징을 찾도록 아이를 지도한다. 상의, 바지, 허리띠, 바짓가랑이 등이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요약: 의류의 동일한 특성
7, 게임: 의류 배열
게임 플레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옷과 어울리게하십시오.
말해봐, 왜 이렇게 짝짓기를 하는 거야?
8, 선생님 요약, 활동이 끝났습니다.
활동 2: 미술 그룹 활동 "나는 옷을 디자인 할 것이다"
가이드:
1,' 패션쇼' 공연을 감상하며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이렇게 많은 멋진 패션쇼를 봤는데, 만약 당신이 패션 디자이너라면 어떤 옷을 디자인할 건가요?"
2. 각 구역의 제작 자료를 소개하고 유아들에게 관찰 토론을 지도한다.
어떤 재료로 옷을 디자인하고 싶으세요?
어떤 옷을 디자인하고 싶으세요?
3, 교사는 활동 요구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상상력을 발휘하여 색다른 옷을 디자인하세요.
주동적이면 예의를 알아야지 또래와 겨루지 마라.
폐기물을 함부로 버리지 않고 지정된 위치에 두다.
교사는 지역 활동을 선택하고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자녀를 조직합니다.
중점 안내: 아이들이 과감하게 디자인하고, 능력이 강한 아이들이 다양한 재료로 옷을 만들도록 장려하고,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옷을 만들도록 독려한다.
5. 유아들이 서로 감상하고 자기가 디자인한 옷을 교류하며, 선생님은 평가를 총결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