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체스의 레이아웃과 규칙. 긴급하게 빨리 사용하세요! (사진이 제일 좋음)
체스의 레이아웃과 규칙. 긴급하게 빨리 사용하세요! (사진이 제일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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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스는 두 개의 체스 말(흑백)으로 구성됩니다. 체스 게임의 목적은 상대의 킹을 체크메이트하는 것입니다.
대회 규칙:
한 쪽의 왕이 상대방의 체스 말에 공격을 받으면 그가 왕이자 장군이 되며, 공격하는 쪽을 '장군'이라고 합니다. 이때 공격받은 쪽은 즉시 '대응'해야 한다.", 장군이 피할 수 없다면 왕은 체크메이트가 된다. "체크메이트" 외에 "타임아웃"과 "무승부"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게임은 무승부로 간주됩니다.
한 쪽이 차례대로 무승부를 제안하면 다른 쪽이 동의합니다.
양 쪽이 무승부를 할 수 없는 경우 상대 킹을 체크메이트하면 무승부가 선언됩니다.
한 쪽이 연속적인 장군을 보유하고 있지만 다른 쪽 킹이 장군을 피할 수 없는 경우 "긴 일반 무승부"가 됩니다.
한 쪽 차례가 체스를 두게 되면 왕은 패하지 않고 갈 길이 없어 "강제 무승부"가 됩니다.
한 게임에서 같은 상황이 3번 발생합니다. , 같은 쪽이 선두를 차지할 때마다 무승부로 간주됩니다.
체스판과 체스 말
체스판은 64개의 작은 정사각형으로 구성된 정사각형으로, 가로 및 세로 8개의 정사각형과 어두운 색상과 밝은 색상의 엇갈린 색상이 있습니다. 어두운 사각형을 검정색 사각형, 밝은 색 사각형을 흰색 사각형이라고 하며 체스 말은 이 사각형에서 움직입니다. 32개의 체스 말은 검은색과 흰색의 두 그룹으로 나뉘며 각 그룹은 16개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그룹을 보유하며 킹(1), 퀸(1), 루크(Rook)의 6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2), 코끼리(2), 말(2), 졸(8).
공식 게임에서는 입체적인 체스 말을 사용하고, 비공식 게임에서는 평면 패턴의 체스 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천돌의 법칙: (위 16개는 검은 돌, 아래는 흰 돌)
전차, 말, 코끼리, 여왕, 코끼리, 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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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 말, 코끼리, 여왕, 왕, 코끼리, 마차
이동 규칙:
· Wang: 가로, 직선, 대각선으로 걸을 수 있지만 한 번 움직일 때 한 걸음으로 제한됩니다.
· 뒤 : 가로, 직선, 대각선으로 걸을 수 있지만 걸음 수에는 제한이 없지만 너무 멀리 갈 수는 없습니다. 체스에서 가장 강력한 기물입니다.
· 자동차 : 수평 및 수직으로 달릴 수 있지만 대각선으로 달릴 수는 없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너무 멀리 갈 수 없습니다.
· 비숍: 대각선으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그리드 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양쪽에는 두 마리의 코끼리가 있는데, 한 마리는 흰색 사각형을 차지하고 다른 한 마리는 검은색 사각형을 차지합니다.
· 말: 각 체스 이동은 먼저 수평 또는 직선으로 한 칸 이동한 다음 대각선으로 한 칸 이동합니다(매번 대각선으로 6칸 이동). 조각을 건너뛸 수 있으며 "중국어"가 없습니다. 체스'가 히트했다. '나쁜 말 다리' 제한.
·폰: 앞으로만 직선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한 번에 한 칸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단계를 밟으면 최대 2칸까지 직진할 수 있습니다. 폰이 피스를 잡는 방식은 이동 방향과 다릅니다. 즉, 폰이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사각형에 상대의 피스가 있으면 캡처하여 해당 사각형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특수 수:
위의 모든 체스 말의 일반적인 수에 더해 체스에는 세 가지 특수 수가 있습니다:
· 지나가는 폰 잡기: 상대방의 폰이 처음으로 움직여 두 칸을 직선으로 전진하고 우연히 우리 측에 수평으로 밀접하게 정렬된 폰이 있으면 우리 폰은 즉시 대각선으로 전진하여 상대방의 폰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 조치는 즉시 수행되어야 하며, 잠시 기다리면 무효화됩니다.
·폰 승격: 폰이 상대의 최하위 라인에 도달하면 "킹"과 "폰"을 제외한 모든 종류의 체스 말로 승격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여왕"이 가장 강력하기 때문에 "여왕"으로 업그레이드되며, 특별한 상황에서는 "루크", "말", "코끼리"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킹의 룩 캐슬링: 각 체스 게임에서 양측은 왕조의 룩을 해당 방향으로 두 칸 이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그런 다음 룩은 킹을 지나 왕 옆 사각형에 배치됩니다. 왕. 왕의 차의 캐슬링은 좌우측에 따라 '긴 캐슬링'과 '짧은 캐슬링'으로 나누어진다.
다음 네 가지 상황에서는 킹의 룩 캐스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킹이나 룩이 이미 이동했습니다.
사이에 다른 체스 말이 있습니다. 킹과 룩.
킹은 상대방에 의해 "생성"됩니다.
킹이 패스하거나 도달하는 위치는 상대방의 말에 의해 공격됩니다.
승리, 패배, 무승부:
· 체스 게임의 목적은 상대의 킹을 체크메이트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규칙: 한쪽의 킹이 상대방의 체스 말에 의해 공격을 받으면 그가 킹이 되어 체크를 받게 되는데, 공격하는 쪽을 '장군'이라고 합니다. 이때 공격받은 쪽은 즉시 '대응'해야 합니다. 장군". 장군을 피할 수 없다면 왕은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체크메이트" 외에 "타임아웃"과 "무승부"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게임은 무승부로 간주됩니다.
·한 쪽이 차례를 가져갈 때 무승부를 제안하고 다른 쪽이 동의하는 경우
·양쪽 모두 동의하는 경우 파티가 상대방의 킹을 체크메이트할 수 없으면 무승부가 고려됩니다.
· 한쪽에 연속적인 장군이 있지만 상대방의 킹이 장군을 피할 수 없는 경우 "긴 무승부"가 됩니다.
·한쪽의 체스 차례가 되었을 때 킹을 체크하지 않았으나 나갈 방법이 없다. 플레이어가 움직이면 '강제 무승부'가 된다;
· 게임 내에서 동일한 상황이 3번 발생하며, 같은 편이 움직일 때마다 무승부로 판정됩니다.
점수 방법:
체스의 점수 방법은 레벨 및 포인트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레벨은 각각 0레벨과 30-1레벨이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100포인트를 적립해야 합니다. 승패 후의 자세한 승점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패자의 차감점은 승자의 점수와 동일합니다.)
·동점: 양측의 기존 승점 차이가 10 이내입니다. 포인트, 포인트 없음; 차이가 10-99포인트이면 아래쪽은 (1차이/10)/2를 얻습니다. 차이가 100포인트를 초과하면 아래쪽은 차이/4를 얻습니다.
낮은 팀이 승리합니다. 현재 양측의 점수 차이가 100점 이상이면 차이는 /2이고, 차이가 10~99점이면 차이는 1차이입니다. /10; 차이가 10포인트 이내이면 차이는 10포인트입니다.
· 상위 팀이 승리합니다. 현재 양측의 점수 차이가 200점 이상이면 점수가 100~199점이면 점수가 없습니다. 10~99점이면 10차이/12.5가 부여되고 차이가 10이면 10점 이내가 부여됩니다.
· 50경기를 치른 후에는 득점/패점이 안정될 것입니다.
레벨 설정:
그랜드 마스터, 인터내셔널 마스터, 페더레이션 마스터, 여자 그랜드 마스터, 여자 인터내셔널 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