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오 샤오춘 주요 경험

마오 샤오춘 주요 경험

모효춘 < P > 모효춘, 필명 우풍, 한족, 1974 년 8 월 간쑤 천수에서 태어났다. 학자, 작가, 금석 서예가입니다. 현재 중국문련은' 신주' 잡지사 부사장과 중국 장성 장군 서화원 베이징 분원 집행 사무총장, 중국 전통문화포럼 부사무총장을 주관하고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상서집',' 생명풍경선',' 문학노인과 문학청년' 이 있다.

중국어명: 모효춘

별명: 우단풍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간쑤 천수

생년월일: 1974 년 (재인년 "문학노인과 문학청년" < P > 직무: 중국문련 주관인' 신주' 잡지사 부사장 < P > 이력서 < P > 모효춘, 문화부 중국문화관리학회 문화혁신전문가위원회 상무 사무총장, 중국기협' 중화신문보 미디어관찰' 부편집장, 보건부 주관자 건설부 중국 건설문화예술협회 국제업무위원회 사무총장. < P > 문학성취 < P > 모효춘은 중국 잡문계가 살해한 다크호스로 꼽히고, 그가 출판한' 상서집',' 생명풍경선',' 현자 무위',' 문학노인과 문학청년',' 쇼크의 문학' 등 5 권의 잡문 에세이 에세이 전문 저서를 발간했다. 필리핀' 상보' 등은 중국과 외국의 산문시 명가 3 명 중 한 명으로 해외 화교에 추천했다. < P > 개인문집: < P >' 상서집' 은 2 년 중국 연극출판사가 출판한 첫 수필잡문집으로, 이 책은 유명 시인 우한 선생이 제목을 쓰고 인민문학출판사 원편집장 투안선생이 순서를 정했다. < P >' 생명풍경선' 은 22 년 중국 연극출판사가 출간한 두 번째 수필잡집으로, 고 () 저명한 학자 왕증기 () 선생이 제목을 쓰고, 유명한 시인 서방 () 선생이 순서를 정했다. < P >' 현자 무위' 는 25 년 중국 문사출판사가 출간한 제 3 권의 수필잡문집으로, 중앙선전부 원차관 문화부 원대 부장, 저명한 시인, 극작가 하경지 씨가 제목을 적고, 저명한 학자 하만자 선생이 순서를 정했다. < P >' 문학노인과 문학청년' 은 25 년 중국문화출판사가 출판한 제 5 권의 전기평론을 발표했다. < P >' 쇼크의 문학' 은 211 년 7 월 큐슈 출판사에서 출간됐고, 211 년 7 월 1 일 베이징대 백년강당에서 이 책을 선발해 전국에 공개 출판했다. < P > 서예예술성과 < P > 금석대천과 예서 < P > 모효춘정연금석전서, 그 서예예술작품은 문화유산뿐만 아니라 자신의 예술적 특색도 가지고 있다. 특히 그의 전서, 예서작품은 권위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은상갑골에 오르는 유풍' 으로 평가됐다. 이미 자신의 독특한 예술적 멋이 있다. 금석대천의 식별난으로 쓰기가 어려워서 국내에서 금석대박을 체계적으로 쓸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 효춘은 금석대박을 체계적으로 쓸 수 있는 사람 중 한 명이다. < P > 장권 작품 < P > 모효춘은 작은 인감이나 대천으로 수백 ~ 수천 자에 달하는 거제를 쓰는 데도 능하다. 이는 먼저 전서자 수의 제한적인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장편 거제에서 그의 탄탄한 서예 공저뿐만 아니라 고문에 있어서의 탄탄한 공력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전서 미드필더는 붓으로 둥글고, 둥글고, 서두르지 않고, 깨끗하고, 고르고, 평평하고, 고운 상태를 가지고 있으며, 유미 속에는 깊은 느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은 인감은 균형 대칭에서 곡직신축의 묘미를 다하고 있으며, 대자결자는 기정, 허실, 소미, 등, 대비, 보살핌이 모두 기이한 승리에서 온건함을 잃지 않고, 규칙적인 평정에서 자숙하고 교묘하게 생각하여 가지런하고 고르지 않고 평평하고 불공평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금석전서와 자사주전자 예술 < P > 모효춘과 강남문화예술살롱 최초의 이흥 팔면 풍당주인으로' 민간문화대사',' 현대만생' 한 주전자의 웃음양선생, 산, 물, 차문화정신을 배경으로, * * * *. < P > 중' 우이차도' 주전자는 푸젠성 총독 수림' 우이차도' 에서 표현한 내포적 분위기와' 주전자차 동명' 이라는 문화개념에 따라 한 세트의 주전자를 설계하고 제작했다. * * * 두 개. 하나는' 옥운' 이라고 불리며 황룡산 원광청시멘트로 만들어졌다. 주전자 몸에는 푸젠성 총독 수림이 쓴' 우이차도' 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는데, 모효춘 선생이 금석 서예로 새겼다. 내용은 "우이차도, 성유의 길, 부처의 길, 도의 길" 이다. 천지의 에센스, 초목의 방향윤기를 포착, 성현의 묘미를 얻다. 음과 양, 융태극, 수인덕 마음에 굳어지고, 신으로 변하고, 행에 있다. 우이차도, 도도한 길도 없다. " 이 주전자는 이미 푸젠성 우이산시 정부기관에 소장되었다. < P > 모효춘은 금석 서예가 청동기 그릇에 새겨진 글이 처음이라고 생각했고, 종정은 고대 천자 왕후제사 조상과 자신이 즐길 수 있는 물건이었기 때문에 금석 서예는 당초 서예예술의 최고 수준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금석 서예로 글을 쓰면 찻주전자의 왕 기풍을 더해 천재유석도, 만고산수차의 깊은 경지를 실감하게 한다. < P > 주요 행사

211 년 2 월 7 일 저녁, 워터 큐브에서 열린 제 1 회 CCTV 인터넷 춘완 제 5 회 파티에서 저명한 서예 거장인 구양석중석은 노장군, 노간부, 당대 서예가로 구성된 서예 거장단을 이끌고 파티 현장에서 서예 커플을 선보이며 전 세계 억만 네티즌과 서예 커플을 공유했다. 작가, 학자, 금석서예가 모효춘 선생은 서예 대사단에 초청되어 금석대주로 쓴 대련을 현장에서 선보였다. "국강민부 신주 축제, 화합성세는 반드시 강할 것" 이다.

211 년 7 월 1 일,' 문학귀환-모효춘 문학작품집' 쇼크의 문학' 의 선발과' 문명기억, 한자휘황찬란하다' 모효춘 금석전서 전국순회전 베이징전' 이 베이징대학교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신주' 잡지사, 중국 장성 장군 서화원 베이징 분원 공동 주최,' 작가보', 세계중국연합회 총회, 베이징 명가 세화서화원 공동 주최, 베이징대 국학사가 주최했다. < P > 수필잡문 작가 모효춘의' 쇼크의 문학' 은 그가' 현자 무위' 이후 내놓은 또 다른 역작이다. 작가는 책에서 문학의 생존 발전에 대해 과감한 의문과 고문을 제기했다. 이 책 편집자는 뒤표지의 추천평론에 "이것은 영혼으로 쓴 책이며, 현재 문학계에서 가장 감히 진실을 말하는 책이다" 고 썼다. 작가는 전통문과 당대 문화에서 자유롭게 걸으며 격앙된 글로 쇼크 중의 중국 문학을 부르고 있다. " 유명한 문학평론가 레이더, 유명한 시인 우한, 저명한 시평론가 장동과 우리 사람들은 마오 샤오춘의 문학 작품에 대해 모두 높은 평가를 하였다. < P > 는 212 년 7 월 8 일' 문명기억 한자가 휘황찬란하다-모효춘 금석전서 전국순회전 상해전' 개막식이 상하이 교대정 및 미술관에서 열렸다. 상하이 교통대학 교무위원회 명예주임, 쳉 및 미술관 관장 왕종광, 상하이 교통대 부총장 오단, 농업부 전 차관, 전국공상련 원부주석 강영타오, 중앙디지털 TV 서화채널 미술관 관장, 중국 서예가 협회 이사 양병연, 중국 사회경제조사연구센터 지역경제연구소 소장 범현생, 저장성 호주시 정협 상임위원회 당형부,' 신주' 잡지사

212 년 7 월 후베이 () 성 은시주 자선협회가 조직한' 희망주방' 자선만찬 경매에서 저명한 작가, 학자, 김석서예가 모효춘 씨가 대주 () 로 쓴' 관해청도' 4 자를 은시애기업가에게 3 만원의 가격으로 촬영했다. 이 기부금은 은시 농촌 1 개 빈곤학교와 주방 건설을 희망하며, 모효춘 씨는 은시를 자신의 사랑 빈곤 문화 예술 건설의 기지로 삼고 있다. 27 년 이후 그는 은시주 농촌초등학교에 도서를 여러 차례 기증하고, 사랑도서실 증원 활동을 지원하고, 수도에서 은시 약자 구제를 위해 분주히 호소해 왔다. 그의 이런 사랑 행동은 많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선사업에 참여하는 것을 감염시켰다. < P > 사회평가 < P > 유명 평론가 레이더 씨는 그 글을' 향토시혼, 심령악장' 이라고 논평했다. 저명한 시평론가 장동우 선생은 그 글을 "시의 정혼, 글의 변종" 이라고 논평했다. 유명한 시인 우한은 그 글이 "산담한 가운데 깊은 정이 배어 있다" 고 논평했다. 유명한 시인 서방은 그 잡문과 산문을 "시화가 있는 언어, 중국 전통 산문과 노신의 산문의 정수를 가지고 있다" 고 논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