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린 시절 게임의 육체적 대결
어린 시절 게임의 육체적 대결
장소 요구 사항: 작은 열린 공간
적절한 요구 사항: (없음)
규칙: 스포츠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쪽 다리를 들어 다른 쪽 허벅지에 올려놓다. 두 손으로 들어 올린 발을 받치고 한쪽 다리가 땅에서 뛰다. 놀 때 모두들 높이 올린 다리와 무릎으로 다른 사람을 공격한다. 단독으로 고를 수도 있고 단체 종목에 참가하여 착지할 수도 있다. 운동: 다리의 힘을 단련하고, 집단의식을 키우고, 규칙이 명확하고 경쟁력이 강하며, 그 안전이 크게 보급되었다. 조작성: 남자들이 좋아해요.
평가: 이것은 고전적인 게임으로 한국 오락 프로그램' 러브레터' 에서도 해본 적이 있다. 이것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악수균형
요구 사항 수: 2 명
사이트 요구 사항: 사이트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적절한 요구 사항: (없음)
규칙: 두 사람은 거꾸로 서 있고, 네 발은 한 줄에 있고, 말보처럼 말보 자세를 취하고, 앞발은 마주보고 있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상대에게 힘을 발휘해 최대한 균형을 잃고 승리를 거뒀다.
평가: 이 게임의 자세는 꽤' 태극' 이다. 어떤 연령대의 아이들에게도 적합할 뿐만 아니라 어른도 놀 수 있다.
손균형을 밀다
요구 사항 수: 2 명
사이트 요구 사항: 사이트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적절한 요구 사항: (없음)
규칙: 두 사람은 마주 서서 일정한 거리를 두고 두 손으로 서로 밀쳤다. 균형 잡힌 발걸음을 잃은 첫 번째 사람은 졌다.
평가: 간단해 보이지만 여전히 몇 가지 기교가 있다. 힘이 너무 작으면 상대에게 쉽게 밀린다. 힘을 너무 많이 쓰면, 탈공하기 쉽고, 균형을 잃기 쉽다.
밧줄 저울
요구 사항 수: 2 명
사이트 요구 사항: 사이트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소품 요구 사항: 로프
규칙 설명: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서 있는데, 충분히 긴 밧줄이 허리 주위를 감싸고 S 자형으로 되어 있다. 양손으로 밧줄을 조절하는' 수입' 과' 석방' 을 통해 상대가 가능한 균형을 잃고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한다.
평가: 이 게임은 위 두 개와 많이 닮았지만 인기는 위 두 개보다 못하지만 (소품이 필요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재생 가능성도 있습니다. 필요 인원 수: 2 명 이상, 사람이 많으면 우선이다.
장소 요구 사항: 작은 열린 공간
적절한 요구 사항: (없음)
규칙: 모든 사람은 한 발로만 착지할 수 있고, 서로 밀치고, 상대방을 경계 밖으로 밀어내거나, 발을 최대한 착지할 수 있습니다.
평가: 아주 간단한 게임. 어렸을 때 많이 놀지 않은 것 같은데 정말 재미있는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요구 사항 수: 6 명
부지 요구 사항: 작은 평평한 열린 공간
적절한 요구 사항: (없음)
규칙: 승마 전쟁, 중국 전통 민속 어린이 게임. 당대의 이백은' 장정' 에서도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작은 달리기를 하며, 매실을 던진다" 고 말했다. 어린아이가 대나무 장대를 들고 말을 타고 방에서 왔다갔다하는 것이다. 나이가 많은 아이는 더 이상 죽마를 타지 않고 서로의 말이 되어 등에 업혔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업고 있을 때 타고 있는 것은 말이다. 주로 모래밭에서 놀아요. 그렇지 않으면 넘어져서 너무 아파요. 처음에는 십여 명의 아이들이 두 그룹으로 나뉘었다가, 후에 자발적으로 두 사람을 한 조로 구성하였다. 일반적으로 키가 큰 아이는 말 한 필이고, 다른 한 필의 말등을 등에 얹는다. 그리고 두 무리의 사람들이 말을 타고 싸우기 시작했다. 기수는 손으로 상대방을 당길 수 있다. 기수가 끌어내리거나 상대방이 말을 따라 넘어지면 다른 커플은 함께 죽게 된다. 한 쌍의 부부가 떠날 때까지. 말띠 아이는 서로 당기는 것은 허용되지 않지만 몸으로 상대의 말을 때릴 수 있다. 좋은 말을 하려면 몇 가지 전술을 배워야 한다. 보통 헤지가 시작될 때 두세 쌍이 상대방의 가장 좋은 한 쌍의 앞으로 달려가 함께 그를 끌어내린다. 그러나 효과는 그다지 좋지 않다. 왜냐하면 항상 다른 사람이 상대방을 보호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비교적 강력한 사람과 상대방은 정면톱질하고, 심하지 않은 사람은 가능한 한 몰래 상대방의 뒤를 따라다닌다. 만약 네가 우회에 휘말려 죽는다면, 너는 어쩔 수 없이 너의 운이 나쁘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말을 타고 전쟁에 나가다. 요구 사항 수: 2 명
장소 요구 사항: 테이블.
적절한 요구 사항: (없음)
규칙: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손을 잡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손목을 만지는 것입니다.
평가: 팔씨름은 게임이 아니지만 인기가 많아 힘을 단련하는 좋은 방법이다. 요구 사항 수: 2 명 이상.
장소 요구 사항: 상대적으로 텅 빈 평평한 땅,' 지' 형 대치선.
적절한 요구 사항: 없음
규칙: 게임은 푸시, 당기기 등 팔다리 대결을 위주로 하며 위험성이 있다. 게임 전에 총 게임 수를 두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베이스캠프에서 출발하면 각 팀은 상대베이스 캠프에 발을 디디디고 있는' 삼각 추첨 구역' 으로 이긴다. 구역 구분: 우리시, 상대방시, 시외. 쌍방 플레이어는 한 도시에서 상대 도시로 직접 들어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고, 발이 땅에 닿는 것을 판단의 근거로 삼는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이 국을 떠날 때, 그들은 더 이상 자신의 인원을 도울 수 없다. 대항할 수 있는 지역: 시내, 시내, 시외. 성외의 사람은 성외의 사람과 신체적으로 대항해서는 안 된다. 성외의 사람이 성내의 사람과 대항할 때,' 성외의 사람은 성외의 사람과 대항할 수 없다' 는 규칙은 무효가 된다. 베이스 캠프에서 도시 외곽까지 두 개의 직선 위치가 있어 게임의 주요 대항 지역이다. 게임에서 대항 강도가 비교적 강한 곳이기도 하다. 위험이 높다. 요구 사항 수: 5 명 이상.
대지 요구사항: 길이가 4M 이상인 매끄러운 벽 면입니다.
적절한 요구 사항: (없음)
규칙: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벽의 양쪽에 서서 힘이 큰 쪽부터 가운데를 향해 몸싸움을 시작합니다. 손을 쓸 수 없고 체력만 쓸 수 있다. 두 팀 구성원은 서로 공평함을 유지하기 위해 동시에 가입해야 한다. 가운데 사람이 밀려난 후, 만약 네 명 미만이면 승부를 결정하고, 인원수가 많은 쪽이 이긴다.
평가: 남방 농촌 학생들이 겨울에 하는 게임이다. 당시 많은 곳의 교실이 겨울에는 춥고 서로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이런 게임은 위 게임보다 더 쉽게 다칠 수 있지만 수업시간 게임이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혼자 뛰는 것보다 더 따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