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긴 꼬리 이론 20 은 어때요?
긴 꼬리 이론 20 은 어때요?
첫째, 긴 꼬리 이론 1. 새로운 80/20 현상 지식 기반' 롱테일' 경제에서 인기 상품의 20% 가 10% 의 인기 상품에 집중돼 2% 의 인기 상품과 8% 의 2% 의 2 차 인기 상품으로 나뉜다. 2% 의 인기 제품은 50% 의 수익과 33% 의 이윤을 가져오고, 8% 의 2% 의 인기 제품은 25% 의 수익과 33% 의 이윤을 가져온다. 나머지 90% 의 롱테일 제품은 25% 의 수입과 33% 의 이윤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윤의 관점에서 볼 때, 3 분의 2 의 사람들이 천하를 똑같이 나눈다. 2. 롱테일 시장 (1) 의 기본 특징은 판매반경이 일반문점 (2) 보다 훨씬 크다는 점이다. 그 선반은 길이가 크게 확장된 가상 선반이다. (3) 특정 소비자들이 수요가 있는 상품을 찾는 수색비용과 거래비용은 일반 점포보다 훨씬 낮다. 3. 롱테일 시대의 6 대 테마-1. 어떤 시장에서든, 대중제품은 대중제품보다 훨씬 많다. -2. 이 리키 제품을 얻는 데 드는 비용이 크게 감소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시장이 이미 유례없는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3. 이러한 "필터" 는 제품 순위와 같은 도구와 기술적 수단을 자동으로 추천함으로써 수요를 긴 꼬리의 백엔드로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4. 수요 곡선이 평평해질 것입니다. -5. 소중 제품의 집합체는 대박 시장과 대적할 수 있는 큰 시장을 형성할 것이다. -6. 위 점들이 모두 실현되면 수요 곡선의 자연형태가 나타나 공급 병목, 정보 부족, 우선 선반 공간 때문에 왜곡되지 않는다. 4. 롱테일 현상의 경제학 해석경제학에는 확실히 한 가지 기본 개념이 있다. 너는 모든 것을 공짜로 얻을 수 없다. 전체 경제학은 이익의 균형과 균형을 중심으로 세워진 것이다. 우리는 무한한 공간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디지털 제품의 롱테일 시장에서는 전통적인 경제학의 두 가지 중요한 희소기능인 한계 음장 비용과 한계 판매 비용이 0 에 가까워지고 있다. 바이트는 거의 0 비용으로 복제되고 전송될 수 있기 때문이다. 경제학이 반드시 이 문제를 설명할 수 있습니까? 충분하다, 특히 기술 분야에서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둘째, 동기 부여 정보 1. 평판 동기-이런 긴 꼬리를' 경제' 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는 이 분야에 돈 못지않은 부가 있기 때문이다. 명성은 한 제품이 얼마나 많은 주의를 끌는지 측정하는데, 이런 관심은 일, 칭호, 팬, 다양한 매력적인 기회로 전환될 수 있다. 이 모든 동기들은 창작자의 저작권에 대한 견해를 바꿀 수 있다. 곡선의 꼭대기에는 주요 스튜디오, 음반 회사, 출판사들이 저작권을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곡선의 중간, 즉 독립 뮤지션과 학술매체의 영토는 저작권 문제의 회색 지대이다. 꼬리에 계속 접근하여 비상업지로 더 들어가면 점점 더 많은 창작자들이 망설임 없이 저작권 보호를 포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문화적 동기-우리 사회는 점점 더 부유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는 신중한 브랜드 상품 구매자에서 작은 감상가로 변해 수천 가지의 다른 취미로 우리의 독특한 취향을 드러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문화명언)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대중화',' 단순화',' 대량 맞춤화' 와 같은 우리의 새로운 소비 행동을 일관되지 않은 단어로 묘사한다. -긴 꼬리는 경제적 박탈에 의해 여과되지 않은 문화이다. 사람들이 함께 모이는 것은 단지 서로 가까이 가고 싶어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시설이 완비된 도심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둘 다 중요하지만. 이 대도시들이 존재하는 이유는 밀집된 문화와 경제적 이점이 도시 생활의 비용을 완전히 메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장점 중 하나는 기묘한 세분화 시장이다. 아문화가 대도시에서 이렇게 번영하는 이유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이 특별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900 만 인구의 도시에서 당신의 지음을 찾을 가능성이 더 높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의 색다른 관심 분야에서는 종종 다른 분야보다 더 깊이 투자하여, 우리의 열정이 우리를 이러한 소대중 문화의 깊은 세계로 인도할 수 있게 한다. -* * * 공동이익에서 특수이익에 이르는 추세는 전통적인 권력 구조의 종말을 의미하지 않으며, 우리가 순전히 아마추어 컴퓨터 문화로 전향하고 있다는 의미도 아니다. 사실 이것은 방정식의 재조정일 뿐,' 또는' 시대에서' 와' 시대로의 진화일 뿐이다. 예전에는 베스트셀러 또는 베스트셀러가 아닌 제품만 선택할 수 있었고, 지금은 동시에 선택할 수 있다. 우리 문화는 점점 머리와 꼬리의 혼합체, 기관과 개인의 혼합체, 전문가와 상인의 혼합체 같다. 대중문화는 몰락한 것이 아니라, 단지 더 이상 그렇게 유행하지 않을 뿐이다. 소규모 문화산업은 더 이상 그렇게 무명이 아니다. 3. 선택의 원동력은 너무 많이 선택하는 것은 해롭지만 소비자들은 선택이 필요하고 많은 선택이 필요하다. 그러나 선택의 장점은 선택 자체가 아니라 선택 과정에서 비롯됩니다. 선택자들이 자유의지행동자가 선택과정에서 그들의 선호도와 최종 선택결과를 성공적으로 결정한다고 생각하는 한, 선택의 중요성은 회복될 것이다. 심리실험은 소비습관과 기업관리의 요소를 체계적으로 배제할 수밖에 없다. 바로 이런 요소들이 현실 생활의 선택 (특히 쇼핑 결정) 을 따라갈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심리학 실험실은 시장이 아니라 인간의 뇌를 이해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이다. 사실 사람들은 선택을 싫어하지 않는다. 현란한 선택에도 선택에 대한 복잡한 감정이 있다. 현실 세계에서, 특히 현실 시장에서는 선택을 할 때 종종 도움을 받는다. 셋째, 대중 시장 1. 소중 시장의 특징-우리는 긴 꼬리 이론을 간단한 한 마디로 농축할 수 있다. 우리의 문화와 경제 중심은 수요 곡선 머리의 소수의 핫스팟 (주류 제품과 시장) 에서 수요 곡선 끝에 있는 대량의 소중 제품과 시장에 이르기까지 가속화되고 있다. 긴 꼬리 현상은 주로 음악, 영화, 전자책, 정보 등 디지털 제품 시장에 존재한다. 다른 시장에서도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예: 각종 브라우저, itune 시장, andriod 시장), 프로그래밍 천재의 긴 꼬리, 아웃소싱업계가 노동력의 긴 꼬리를 발굴한 사례가 많이 발견됐다. 마이크로양조 맥주의 급증; 맞춤형 티셔츠, 신발 및 기타 의류 추가 인터넷 대학의 발전은 "교육의 긴 꼬리" 라고 불린다. 각종 맛과 각종 괴벽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인터넷은 가장 긴' 정색 긴 꼬리' 가 되었다. -( 1) 제품 범주의 긴 꼬리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길다. -(2) 이제 우리는이 긴 꼬리를 효과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3) 모든 소소한 제품이 조립되면 객관적인 큰 시장을 만들 수 있다. 2. 소대중시장의 세 가지 힘 (1) 생산도구+수동적인 소비자부터 주동적인 생산자까지-아마추어 작가들이 노루를 통해 출판한 책과 마찬가지로 제품 자체는 보통 많은 돈을 벌지 못하지만, 이것은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제품이 거기에 있고 다른 사람과 나누는 것이다. 전통 상업의 산물은 아니지만 전통 상업의 산물을 마시고 같은 무대에서 경쟁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하나의 결과를 가져왔다: 우리는 수동적인 소비자들에서 능동적인 생산자로 변하고 있다. 우리 amare 는 흥미를 위해 생겨났다.' 아마추어' 라는 단어 자체는 라틴어' 아마터' 에서 유래했고 동사는' 사랑하라' 를 의미했다. +제작자의 역할-프로듀서에게 곡선 머리와 꼬리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작업 캐릭터다. 꼬리에 가까울수록 취미와 정규직의 균형을 맞추기 어렵다. (2) 전파 도구+입소문, 바이러스식 마케팅-인터넷 사용자들에게는 매우 반항적이다. 믿을 수 있는 개인이 많고 믿을 수 있는 기관이 적다. 가장 효과적인 광고는 동업자로부터 온다. 입소문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다. 이런 입소문 전파는' 믿는 사람은 믿고 믿지 않는 사람은 절대 믿지 않는다' 는 형태로 긴 꼬리 현상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이다. -CD 레코딩과 친구 간의 교류는 가장 강력한' 바이러스 마케팅' 으로, 특색 곡들의 * * * 즐거움도 구두 전파 효과를 업계 전체로 확대한다. 심지어 좋은 노래 추천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상가와 인터넷 방송국도 있다. 이들 회사는 팬들에게 가장 멋진 지하 뮤지션을 추천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취향을 더욱 정확하게 평가하고 만족시키려 한다. +문자 교류 도구-문자 교류 도구-영원한 평등주의의 선봉. 복사기가 먼저' 미디어의 힘은 항상 그것을 소유한 사람에게 속한다' 는 거짓말을 폭로했지만, 상업출판사들이 실력을 과시하게 한 것은 블로그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늘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저널을 출판하고 있으며, 그들의 독자들은 어떤 주류 언론보다 훨씬 더 많은 노트를 쓰고 있다. 블로그가 성공한 것은 여전히 도구의 보급으로 인한 것이다. 간단하고 저렴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로 누구나 온라인 게시를 시도할 수 있다. +통신 도구의 진보-(1) 효율적인 주문형 인쇄 모드는 시중에 나와 있는 도서의 종류를 증가시킨다. -(2) 소규모 독립 출판사의 증가; --(3) 자체 출판; +비즈니스 컨버전스+5 가지 모델-제품 (타오바오, 당당, 아마존)-디지털 제품 (앱스토어, 아이튠즈)-광고/서비스 (구글)-정보 (구글, 위키피디아 중고 도서 시장 (1) 중고 도서 시장: 지난 수십 년간 중고 도서 시장은 실제로 두 개의 완전히 다른 시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3 분의 2 의 판도가 번창하는 교과서 업무에 의해 점유되고 있으며, 캠퍼스 거래는 이 시장의 핵심이다. 나머지 1/3 은 약 12000 개에 속하는 전국 각지를 걷는 중고 서점으로 비교적 조용한 영역이다. +중고 교재-중고 교재는 효율적인 시장의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 수백만 명의 학생들이 먼저 구매한 후 매년 한 학기밖에 안 되는 비싼 교재를 독점한다. 재판매 가치가 있는 책은 핵심 과정의 설정에 따라, 가격은 캠퍼스 서점 간의 경쟁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시장의 경제 모델은 상업 거래보다 임대와 더 비슷하다. 일반적으로 서점은 교재를 50% 할인해서 75% 할인해서 판매할 수 있다. +비학술적 중고서-비학술적 중고서 시장은 현지인에 의해 책을 판다. 이 서점들의 품종 선택은 상당히 큰 임의성을 보여 주인들이 모두 할 의향이 있다. 주택 구입자들은 대운에 부딪칠 수밖에 없고, 공급과 수요는 전혀 표적이 되지 않는다. 서점의 단골손님들에게 이런 무작위성은 일종의 탐구와 의외의 발견의 흥분감을 훔쳤기 때문에 흡인력 중 하나이다. (2) 블로그와 신문의 힘은 생산 도구에 대한 독점에서 비롯된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만들면서 전문 뉴스와 아마추어 보도의 차이가 점점 흐려지고 있다. 블로그는 몇 가지 주제에 집중할 수 있고, 미디어 기자가 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한 신문은 한 사람이 오래된 타자기의 사용에 익숙하기 때문에 그를 기자로 고용하지는 않지만, 블로그 세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작은 분야의 전문가이다. -개별 블로그가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전체 블로그 세계는 기존 미디어보다 오류 수정 메커니즘이 더 강하다. 블로그가 복잡한 정보를 빠르게 수집하고 걸러내는 능력도 기존 언론을 부끄럽게 한다. 우리는 수백만 개의 블로그와 수천 개의 전문 블로그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댓글을 달고 있는 독자들도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블로그 모델은 하이에크의 고전적인 이론이다. 시장경제는 많은 정보를 효과적으로 모을 수 있다. 비록 중심적이고, 한 명의 총코디네이터나 조정자가 부족하며, 각 참가자의 지식은 매우 제한적이다. (3) 위키피디아-위키피디아의 창립자는 똑똑한 사람도 아니고, 세심하게 고른 똑똑한 사람들이 아니라, 순전히 관심 있는 전문가도 있고, 방관자도 있고, 수많은 자원봉사 관리자들이 매일 그들의 개선을 감독한다. 위키가 정말 대단한 점은 자신을 끊임없이 보완하고 장기적으로 유기적으로 자신을 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거대하고 끊임없이 확대되는 수호자 팀은 위키를 위협하는 어떤 것에도 경각심과 빠른 반응을 보일 수 있는 면역체계와 같다. 위키피디아의 진정한 마법은 그 질서에 있다. 아마추어 사용자가 만들고 편집한 오픈 시스템은 무정부 상태에 빠지지 않았다. 대신, 그것은 역사상 가장 복잡한 백과사전을 성공적으로 조직했다. -백과사전의 전통 창작 과정 (전문편집자, 학자쓰기, 동행평론) 은 완벽을 목표로 한다. 완벽은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다. 정확하고 명료한 추구는 물론 결과의 통일성과 신뢰성을 가져다 주지만, 시간 낭비와 제작비용도 급격히 증가한다. 전문 출판사의 다른 작품들은 대부분 비슷하다. 이런' 집단생산' 은 대규모 자원참여와 상업참여로 인터넷 창구에서 심상치 않은 현상이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어떤 분야의 생산자들 대부분이 자유롭게 공헌하는 사업가들이며, 전문가들과의 주된 차이점은 사용 가능한 자원의 차이일 뿐입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자원 (하지만 격차가 줄어들고 있음) 이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모든 사람이 생산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때, 모든 사람은 생산자가 될 것이다. (4) 자체 출판-우리는 상업적으로 도서 시장을 관찰하는 것에 익숙하다. 나는 항상 대부분의 작가들이 베스트셀러를 쓰고 백만장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사실, 대다수의 작가들은 백만장자가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한 권을 쓸 생각도 없다. 매년 거의 20 만 권의 영어책을 출판하지만 일반 서점에 들어가는 것은 2 만 권 미만이다. 대부분의 책은 잘 팔리지 않는다. 미국 도서의 평균 판매량은 500 권 안팎이며, 98% 의 도서는 상업가치가 없다. 출판사의 원래 의도에 어긋나든 아니든 간에. 대중시장에 받아들여지려면 타협이 불가피하다. 소수의 관심 있는 주제가 아니라 통속적인 서사 스타일만 채택할 수 있다. 사실 절대다수의 작가들은 모두 자신의 길을 택했고, 무의식적으로 큰돈을 벌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책이 자신이 중요하게 여기는 특정 집단에 의해서만 읽히기를 원합니다. 예를 들어 비슷한 배경이나 비슷한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루루 닷컴, 새로운 DIY 출판사. 200 달러 미만이면 출판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루루는 IF 를 페이퍼백이나 양장책으로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ISBN 번호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 소매업자가 그것을 서고에 넣을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10 대 자간도서 판매량은 5000 ~ 50,000 권 사이에 80% 의 판매이익이 작가의 주머니에 직접 들어와 일반 출판사의 15% 보다 훨씬 높다. 분명히, 출판사들이 모두 실패자라고 생각하는 것은 근거가 없다. -대부분의 작가들이 이런 셀프 출판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돈을 벌기 위해서도, 과시하기 위해서도 아니다. 그들은 자신의 책이 팔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상업 출판사에게 도움을 청할 가치가 없다. 이것은 그들이 독자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지식 독자가 비교적 적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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