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가죽 조각 그림이란 무엇이고, 가죽 조각 그림은 어떤 스타일입니까?
가죽 조각 그림이란 무엇이고, 가죽 조각 그림은 어떤 스타일입니까?
소가죽 조각 공예의 창작 영감은 오래되고 광활한 대초원에서 유래한 것으로, 조상 대대로 소와 양을 방목한 초원인들이 정교하고 가치 있는 예술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가죽 조각화용' 화지' 는 양질의 전체 소가죽으로 모두 손으로 그린 전통 공예를 거쳐 정교하게 그린 뒤 가죽에 페인트칠을 하고 입체감을 가지고 있으며 손님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가죽화는 유목민족으로 거슬러 올라가 수초별로 거거할 수 있는 시기로, 오랜 발전을 거쳐, 지금은 고풍스러운 멋을 유지하는 것 외에 현대민족공예기법에 더욱 녹아 보기 드문 선물과 고아한 실내 장식품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몽골 가죽화, 엄선된 초원 천연 양질의 소가죽은 특수묘사, 착색, 층염색, 마감, 정형, 반엠보스 범프압제순과 같은 일련의 공예, 수십 개의 공예, 순수 수공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천연가죽의 선이 매끄럽고, 구도가 독특하며, 입체감이 강하고, 색채가 부드럽다는 등의 특징을 최대한 활용하고 전시하여 새로운 예술로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공예품도, 피화처럼, 보기엔 이렇게 시각적 충격을 받은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어떤 예술 형식도 없다. 우아하고 고귀하지만 쉽게 소유할 수 있고, 영구히 간직할 수 있다. 사람들이 처음 봤을 때 저절로 감탄하는 것처럼, 가죽화는 정말 아름답다! 일반 그림에 비해 가죽화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1, 색채가 화사한가? 염색되지 않은 진피는 연한 노랑색이고, 일부는 약간 빨갛다. 색칠 과정에서 진피 자체에 물감이 특수하게 어우러져 원래의 색채가 더욱 선명해졌다. 2, 생생하고 실감나는? 입체적으로 입체한 면 패턴 라인을 조각해 특유의 엠보스 효과를 냈으며, 내용이 필요할 때 화면이 기복을 일으켜 화사한 색채와 어우러져 스타일링이 생동감 있고 실감나게 연출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3, 질감이 강합니까? 가죽화 정선 소가죽 등 상등 전피 (레이어되지 않음) 로 만들어졌으며 가죽은 섬세하고 부드럽고 색조는 부드럽고 시각적인 편안함, 질감은 비길 데 없다. 4, 고귀하고 우아한? 입체피화는 인테리어가 일품으로 주인의 고귀한 기질과 비범한 예술적 품위를 드러낸다. 그림에 농축된 초원 정취를 통해 감상할 때 풍부한 초원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집에 두고, 당신의 고귀함과 품위를 드러낼 수 있습니까? < P > 가죽 조각 명함 < P > 가죽 조각: 가죽을 조각 재료로 분류한 조각 공예. 일반적으로 질감이 촘촘하고 질기고 변형이 잘 되지 않는 천연 가죽을 창작하고 인조가죽 제품도 있습니다.
카탈로그
기원 가죽 조각 예술의 기원 개요
유럽 가죽 공예의 역사 상세 설명
재료
생산 방법
조각 단계의 기원? 가죽 조각 예술의 기원 개요?
유럽 가죽 공예 역사 상세 설명
재료?
생산 방식?
조각 단계
전개? 본 단락의 기원 편집 < P > 피조각 예술의 기원 개황 피조각 예술의 기원 개황: 피조각 예술은 르네상스 시대의 유럽에서 기원했고, 유럽 중세 시대에는 가죽의 연성을 이용하여 엠보스 도안을 만드는 기구가 있었다. 가죽조각 작품은 조각이 정교하고 공예가 섬세하며, 유럽 중세 이후 한때 황궁 귀족의 신분과 명성의 상징이었다. 이런 가죽 조각 공예는 장기간 사적으로 전수하여 공개와 유행을 하지 않았다. 기원 1492 년에 콜럼버스는 아메리카를 발견했고, 동시에 가죽 조각은 스페인에서 아메리카로 전해졌다. 2 세기가 지나서야 가죽조각은 미주인의 취향이 되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점령군에서 일본으로 전해졌고, 최근 몇 년 사이에 중국에 들어왔다. < P > 유럽 가죽 공예의 역사는 유럽 가죽 공예의 역사를 고대와 먼 선사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기원전 145 년? 연쯤 이집트의 돋을새김에서 가죽 가공 상황을 발견하였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가죽 제품-벨트 신발 (샌들) 은 고분에서 발견되었다. 이것은 당시 신과 왕이 사용한 최고급 장식품 중 하나였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 시대 이후 로마 문명을 탐사하여 얻은 단서에 따르면, 유명한 이탈리아의 고대 수도 폼페이시의 폐허 유적에서 가죽 공장이 옷감, 무기, 신발 등 일상용품을 대량으로 제조했으며 장식 기교가 상당히 발달한 것으로 드러났다. 중세에 이르러 유럽의 공회 제도가 발달하였다. 가죽 제조업 자들도 동업공회를 만들었다. 업계에 보장이 생겨서 기술 진보와 생산도 더욱 흥성하기 시작했다. 꽃을 새기고 문지르는 기교는 이미 사용되었고, 가죽도 책의 제본에도 사용되었고, 사람들은 양가죽에 양피지라고 하는 글을 썼고, 책의 제본은 기독교의 승원으로 가장 유명하다. 당시 화려한 작품들은 대부분 유럽 전역에 보존된 박물관, 11? 15 까지? 세기 중국과 페르시아는 이미 매우 복잡한 가죽 예술을 발명했는데, 그중에는 각인과 조각 제작이 적지 않았다. 이 솜씨는 아랍인들이 유럽 각국으로 들여왔다. 그 후 16 세기부터 17 세기까지? 세기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일어선 르네상스 시대에는 가죽 공예에 그림의 장식이 녹아 아름다운 책 등을 만들었다. 18? 세기 산업혁명의 출현으로 가죽 제조 과학에 대한 연구가 생겨 공장에서 생산량을 늘리는 방법을 열었다. 특히 19? 세기는 크롬 가죽을 발명하고 기계류를 개량하여 오늘날의 가죽 공업의 기초를 다졌다. 한편, 미국의 인디언들은 독특한 제혁 기술에 따라 말구, 의류 등을 만들었다. 서원 1492? 콜럼버스가 아메리카를 발견하는 동안, 유럽 문화는 아메리카로 전해졌으며, 가죽 공예도 스페인인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정통 유럽 스타일의 가죽 공예는 신대륙의 연약한 식물을 등나무 무늬에 넣어 변화했고, 각종 기교도 점차 등장해 서부 카우보이의 마구와 벨트 장식이 되었다. 아름다운 도안을 가죽에 조각한 가죽 조각 예술, 즉 서부식 [[Western]] 가죽 기법은 서부 개척 시대에 이미 꽃이 피고 매우 아름다운 가죽 공예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가죽 조각 기술은 장기적으로 사적으로 전수되어 공개되지 않고 2 까지? 세기 후, 가죽 조각은 미주 남성들 사이의 선호도가 되었다. 일본은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점령군이 Western 의 기법을 일본에 도입해 현재의 유행에 이르렀다. 우리나라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점차 싹이 트고 있다. 가죽조각이란 회전 조각 칼과 프린트 도구로 가죽에 새기는 건가요? , 두드리기, 밀기, 스쿼시, 창작에 종사하여 다양한 표정, 깊이, 거리 등의 느낌과 효과, 또는 평평한 산수화나 장식을 장식한 형태를 만들어 가죽 표면에 울퉁불퉁한 층과 무늬를 조각합니다. 따라서 가죽에 범프의 다른 층을 조각한 평면 작품을 통칭하여 가죽 조각이라고 한다. 사용 된 기술은 대나무 조각, 나무 조각 및 기타 기술과 유사합니다. 최초의 가죽 공예는 유럽에서 아메리카로 전해져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에야 일본을 도입했다. 대만의 가죽 조각 공예는 재료, 도구 사용, 심지어 관련 정보까지 일본에서 온 것이다. 이 기예는 195 년대에 대만에 도입되었는데, 당시 대만 경제가 이륙하여 삶의 질이 향상되었기 때문에 예술 풍조를 이끌고 가죽 조각도 활발하게 발전했다. < P > 이 단락의 재료 < P > 가죽 조각을 편집할 때 가죽 선택이 중요하며 가죽에 따라 스타일이 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양가죽이 부드럽고 섬세하며 대부분 가죽가방이나 의류 액세서리의 소재로 쓰인다. 돼지 가죽은 단단하고 두껍고, 흔히 핸드백과 일반 가죽으로 쓰인다. 소가죽은 섬세한 텍스처와 모공, 부드럽고 강인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가죽 조각 소재에 가장 적합합니다. < P > 편집본 생산방식 가죽조각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조각칼을 사용하여 가죽에 직접 문양을 조각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도안 문양을 강철로 만들고, 강철 주형을 촉촉한 가죽에 직접 두드려 도안 문양을 직접 프린트하는 것이다. 이런 방식은 가죽 조각 작품을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다. < P > 이 단락의 조각 단계 편집 < P > 가죽 조각 첫 조각공의 아름다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당한 크기의 가죽 소재를 골라 조각하기 전에 적당히 촉촉한 가죽으로 부풀어오르게 하여 가죽의 가소성을 높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촉촉한 가죽이 거의 원래의 색으로 회복될 때 도안을 돌리기 시작할 수 있다. 가죽이 너무 건조하면 절단하기 쉽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너무 촉촉하면 절단의 흔적을 남기기 쉽지 않다. 2. 조각한 문양을 디자인하고 투명 종이에 도안을 그립니다. 3. 도안 문양을 동그란 펜에 따라 문양선에 따라 촉촉한 가죽에 그려줍니다. 그 윤곽을 먼저 그린 다음 다른 세부 도안을 그려라. 펜은 확고하고 강력해야 패턴 문양을 가죽에 완벽하게 묘사할 수 있다. 선이 누락되지 않았는지 수시로 점검해야 한다. 4. 가죽에 따라 도안 문양의 흔적을 돌리고 회전각칼로 구부러진 패턴 윤곽 선을 그립니다. 회전각칼을 사용할 때 칼날은 집행자를 향하고, 칼날은 바깥쪽으로 약 45~6 도 기울어져 있으며, 가죽의 약 1/2~1/3 의 깊이로 플런지하고, 집행자 앞에 선을 그어 한 번에 한 획을 긋는 것이 좋다. 때때로 왼손은 가죽의 한쪽 끝을 잡아당겨 곡도에 맞춰 회전해야 이상적인 곡선을 새길 수 있다. 5. 녹아웃 도구와 프린팅 도구를 사용하여 패턴 패턴에 기본 실루엣과 그림자를 두드리며 디자인에 따라 배경 패턴을 두드려 패턴 패턴의 입체감을 만듭니다. 6. 회전각칼로 장식선을 새기고, 가죽조각 작품을 재손질하여 화면을 풍성하고 생동감 있게 한다. 7. 디자인에 따라 염색법을 선택해 패턴 패턴을 생동감 있게 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가죽 염색법으로는 유염법, 페이스트 염색법, 방염법, 크리스털 염색법, 건조마찰법, 바틱 염색법, 압력 염색법 등이 있습니다. 색칠하지 않으면 표면 처리 후 가죽 자체의 특성을 더욱 유지할 수 있습니다. 8. 패턴 조각 염색 제작이 완료되면 먼지 없는 부착을 확인한 후 가죽 광택을 사용하여 동그라미로 가볍게 가죽 표면을 닦고 광택을 높이며 한 겹 칠한 후 다시 닦지 마세요. 가죽 밝은 오일은 가죽의 품질, 외관 및 가죽을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9. 작품을 완성하다. 가죽의 뛰어난 가소성을 이용하여, 각 가죽 조각품은 작가의 시각적 미감과 창의적인 사고에 녹아들어 모두 독특한 예술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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